Daniel Hubbard

Daniel Hubbard

출생 : 1975-06-13, Hammersmith, London, England, UK

프로필 사진

Daniel Hubbard

참여 작품

The Beekeeper
Casting
One man’s campaign for vengeance takes on national stakes after he is revealed to be a former operative of a powerful and clandestine organization known as Beekeepers.
칸다하
Casting
CIA 비밀요원 ‘톰’(제라드 버틀러) 그는 이란의 핵 작전’을 무마시키기 위해 경유지인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다. 하지만 펜타곤 소속 내부 고발자로 인해 작전이 노출되고, 톰의 신분도 탄로나게 된다. 파키스탄 정보부와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은 톰을 납치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고, 톰은 동맹군이 있는 칸다하로 향하게 되는데... 400마일 떨어진 아프가니스탄의 칸다하, 그곳만이 유일한 탈출구이다!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
Casting
바티칸이 인정한 공식 수석 엑소시스트이자 최고의 구마사제 '가브리엘 아모르트’ 신부(러셀 크로우)는 한 어린 소년에게 들린 악마를 구마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바티칸이 숨겨온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하고, '토마스 에스퀴벨’ 신부(다니엘 조바토)와 함께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데...
탐정 말로
Casting
할리우드 곳곳을 누비며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 ‘말로’(리암 니슨)는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애인 ‘니코’를 찾아 달라는 매력적인 여인 '캐빈디시'(다이앤 크루거)의 의뢰를 받아 조사를 시작한다. 머지않아 말로는 니코의 실종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정이 온다!
오퍼링
Casting
In the wake of a young Jewish girl’s disappearance, the son of a Hasidic funeral director returns home with his pregnant wife in hopes of reconciling with his father. Little do they know that directly beneath them in the family morgue, an ancient evil with sinister plans for the unborn child lurks inside a mysterious corpse.
메모리
Casting
단 한번의 실패도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킬러 ‘알렉스’(리암 니슨). 어느 날,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오직 자신의 신념에 따라 움직인 그는 이 사건에 한 소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단칼에 거절한다. 의뢰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모두의 표적이 되어버린 그는 오래된 병으로 인해 희미해져 가는 기억을 붙잡고, 소녀와 자신을 지키기 위해 의뢰에 연관된 모든 것들을 응징하기로 한다. 한편, 멕시코 국경에서 사건을 맹렬히 쫓던 FBI 요원 ‘빈센트’(가이 피어스)는 ‘알렉스’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이 사건의 거대한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사라지는 기억, 더욱 선명해지는 정의! 마지막 응징이 시작된다!
사일런트 나이트
Casting
크리스마스를 맞아 넬과 사이먼의 초대로 오랜 동창들과 그 가족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영 좋지 못한 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모두 연말연시의 즐거운 분위기를 즐기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 즐거운 분위기를 깨지 않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죽을 때까지
Casting
호화스러운 별장, 다이아몬드 목걸이, 아름다운 장미… 완벽한 결혼기념일을 보낸 엠마와 남편. 다음 날, 사랑하는 남편이 엠마의 눈 앞에서 죽어버린다. 죽은 남편과 단 둘이 별장에 고립된 엠마. 곧이어 정체 모를 괴한까지 들이닥치고 미쳐버릴 정도로 끔찍한 상황이 연속 되는데… 미칠 틈도 혼란스러울 틈도 없다! 지금 당장 벗어나야 한다!
Femme
Casting
When Jordan gets into the car of a flirtatious drug-dealer, his night takes a dangerous turn.
웨이 다운
Casting
2010년 스페인 마드리드. 도시 전체가 대표팀의 성공적인 월드컵 참가에 열광하는 가운데, 한 무리의 대담한 도둑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보안이 철저하고 경비가 삼엄한 곳에 침입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디 오너스
Co-Producer
허긴스 박사의 집에 대형 금고가 있다는 테리의 말을 듣고, 네이슨과 가즈는 금고 안에 있을 현금을 훔치려고 계획한다. 테리, 네이슨 그리고 가즈는 차 안에서 허긴스 박사의 저택을 훔쳐보며, 리처드, 엘렌 부부가 집에서 나가기를 기다린다. 그때 자동차 소유자인 메리가 그들 앞에 나타나, 출근해야 되니 자동차를 돌려 달라고 네이슨에게 말한다. 네이슨은 메리에게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부탁한 뒤, 테리, 가즈와 함께 아무도 없는 허긴스 박사의 집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지하실에 있는 다이얼 방식의 금고를 열지 못하던 그들은, 박사가 집에 오기를 기다렸다가 협박해서 비밀 번호를 알아내기로 계획을 변경한다. 그 후 애인 네이슨의 부탁에 따라 허긴스 박사의 집안까지 들어온 메리는, 임신했다고 테리에게 고백한다. 얼마 후, 네이슨 일행은 집으로 돌아온 리처드에게 비밀 번호를 달라고 협박하지만, 스타킹을 쓴 테리와 네이슨의 정체를 알고 있는 리처드 박사는 쉽게 입을 열지 않는다. 가즈는 리처드가 비밀 번호를 말하지 않으면 엘렌의 손가락을 자르라고 네이슨에게 말하는데...
디 오너스
Casting Director
허긴스 박사의 집에 대형 금고가 있다는 테리의 말을 듣고, 네이슨과 가즈는 금고 안에 있을 현금을 훔치려고 계획한다. 테리, 네이슨 그리고 가즈는 차 안에서 허긴스 박사의 저택을 훔쳐보며, 리처드, 엘렌 부부가 집에서 나가기를 기다린다. 그때 자동차 소유자인 메리가 그들 앞에 나타나, 출근해야 되니 자동차를 돌려 달라고 네이슨에게 말한다. 네이슨은 메리에게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부탁한 뒤, 테리, 가즈와 함께 아무도 없는 허긴스 박사의 집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지하실에 있는 다이얼 방식의 금고를 열지 못하던 그들은, 박사가 집에 오기를 기다렸다가 협박해서 비밀 번호를 알아내기로 계획을 변경한다. 그 후 애인 네이슨의 부탁에 따라 허긴스 박사의 집안까지 들어온 메리는, 임신했다고 테리에게 고백한다. 얼마 후, 네이슨 일행은 집으로 돌아온 리처드에게 비밀 번호를 달라고 협박하지만, 스타킹을 쓴 테리와 네이슨의 정체를 알고 있는 리처드 박사는 쉽게 입을 열지 않는다. 가즈는 리처드가 비밀 번호를 말하지 않으면 엘렌의 손가락을 자르라고 네이슨에게 말하는데...
아웃포스트
Casting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방어 불가 지상 최악의 전초기지! 적의 공격에 무방비하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이곳 아군의 지원은 물론 제대로 된 보급조차 기대하기 힘들다. 군 조사단조차 ‘명백히 방어 불가능’ 이라는 판정을 내린 상태.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는 적들로, 매일매일이 위험한 상황 속 총공세가 시작되는데…
스위트니스 인 더 벨리
Casting
Orphaned in Africa as a child, Lilly escapes to England as a refugee, fleeing civil war in Ethiopia. Lost in this cold new world, Lilly embraces the immigrant community in London, attempting to reunite people with their scattered families. But as her friend Amina discovers, Lilly's mission isn't purely selfless: a passionate lost love affair is revealed.
엔젤 해즈 폴른
Casting
비밀 경호국 최고 요원 배닝의 엄호 중 트럼불 대통령을 향한 초대형 규모의 드론 테러가 발생한다. 가까스로 대통령을 구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배닝은 완벽히 조작된 음모에 의해 대통령 암살사건의 테러범으로 지목되고, 국가 영웅은 한순간에 일급 수배자가 되어 FBI에게 쫓기게 되는데…
텔 잇 투 더 비즈
Casting
1952년 스코틀랜드 작은 시골 마을. 각자의 상처를 가지고 살아가던 싱글맘 ‘리디아’와 여의사 ‘진’은 리디아의 아들 ‘찰리’를 통해 우연히 만나게 된다. 곤경에 처한 리디아를 위한 진의 배려로 세 사람은 한 집에 살게 되고, 진이 키우는 벌들은 찰리의 비밀을 들어주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준다.
헬보이
Casting
'헬보이' 자신이 소속된 B.P.R.D의 임무로 영국의 한 비밀 단체의 괴수 사냥을 도우러 갔지만 되려 공격을 당하고, 곧 영국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서기 566년, 아서왕에게 패하고 몸이 7조각으로 나뉘어 봉인된 '블러드 퀸'을 다시 부활시켜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초자연적 빌런들에 의해 영국은 물론 전 세계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 헬보이는 이들에 맞서 인류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야만 하는데…
Alien: Containment
Casting Director
When an escape pod detaches from a compromised colony spaceship, the sole four survivors, stranded in deep space, must determine what has happened and if someone among them is infected by a mysterious organism. Alien: Containment is one of six short films produced to celebrate the 40th anniversary of 1979's Alien.
트라우트만
Casting
The story of a man whose love for football, for England and for the love of his life, Margaret, saw him rise from Nazi 'villain' to British hero. Bert Trautmann, the German goalkeeper won over even his harshest opponents by winning the FA Cup Final for Manchester City in 1956 - playing on with a broken neck to secure victory.
프로페서 앤 매드맨
Casting
빅토리아 시대, 대영제국의 부활을 위해 세상을 정의할 `옥스퍼드 사전 편찬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책임자로 부임한 이는 수십 개의 언어를 구사하는 괴짜 교수 제임스 머리(멜 깁슨). 그는 영어를 쓰는 모든 이들로부터 단어와 예문을 모으자는 파격적인 제안을 내놓는다. 전국에서 편지가 빗발치던 어느 날, 머리는 고전을 풍부하게 인용한 수백 개 예문이 담긴 편지를 발견한다. 보낸 이는 닥터 윌리엄 마이너(숀 펜), 그의 천재적인 능력으로 불가능해 보였던 사전 편찬 작업엔 속도가 붙는다. 하지만 윌리엄이 정신병원에 구금된 미치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데...
폴라
Casting
최고의 청부 살인자 덩컨. 은퇴를 준비하던 그는 막대한 퇴직금을 눈앞에 두고 음모에 말려든다. 잔혹한 킬러 군단과의 대결, 마지막 살인 게임의 방아쇠가 당겨졌다.
7월 22일
Casting
노르웨이에서 실제로 벌어진 충격적인 테러 사건. 극적으로 살아남은 한 소년과 가족을 잃은 사람들, 그리고 전 국민이 악랄한 테러범에 맞선다. 삶을 위해, 세상을 위해.
로드 오브 카오스
Casting
A teenager's quest to launch Norwegian Black Metal in Oslo in the 1990s results in a very violent outcome.
블랙 47
Casting
영국을 위해 싸워왔던 아일랜드 출신 군인 ‘마틴’은 탈영 후 고향인 아일랜드로 돌아온다. 하지만 가족 모두 영국인에 의해 이미 목숨을 잃었거나 처참한 죽음을 맞이한다. 마틴은 가족을 죽인 자들과 기근에 허덕이는 아일랜드인들을 탄압하는 영국인들을 심판하기 시작하고, 형사이자 과거 해외파병 시절 마틴의 상관이었던 코닐리가 마틴의 뒤를 쫓는데…
Walk Like a Panther
Casting
A group of 1980s wrestlers are forced to don the lycra once last time when their beloved local pub is threatened with closure.
대테러 님로드 작전
Casting
BREAKING NEWS! 1980년 4월 30일 주 영국 이란 대사관 테러 발생! ‘아라비스탄 해방전선’ 소속 테러범 6명! 억류된 인질 26명! 런던 경찰청 소속 베테랑 협상가 ‘맥스(마크 스트롱)’는 테러범들과 협상을 시작하고, 극적인 순간 마다 위기를 모면하지만…한편에서는 테러범을 완벽하게 제압하기 위한 SAS 공수 특전단이 움직이며 그들을 이끄는 ‘러스티(제이미 벨)’가 언제든 작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운다.
처칠
Casting
윈스턴 처칠 영국 수상의 노르망디 상륙 작전을 앞둔 몇 시간의 이야기
필그리미지
Casting
십자군 전쟁이 한창이던 때 아일랜드의 한 수도원에서는 성물을 지키고 있었다. 교황은 십자군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이를 로마로 들고 오기를 원했고, 로마에서 온 수도사가 아일랜드에서 성물을 지켜왔던 “디아뮈드”(톰 홀랜드) 와 “벙어리”(존 번탈), 수도사들은 함께 로마로 향한다. 성물을 가지고 로마로 가는 도중에, 이를 노리는 자인 ”레이몬드”(리차드 아미티지)의 일행이 나타나 죽을 위협에 처하게 되는데… 과연 이 수도사들은 성물을 과연 무사히 지켜내고, 로마까지 갈 수 있을 것인가…?
더 히포포타머스
Casting
Disgraced poet Ted Wallace is summoned to his friend's country manor to investigate a series of unexplained miracles.
홀로도모르:우크라이나 대학살
Casting
우크라이나의 이름난 전사 아이반 카차니크의 손자 유리는 그림을 잘 그리는 시골 청년으로 자란다.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하기만을 꿈꿨던 그는 러시아 황제의 죽음과 소련의 공산화라는 시대의 흐름에 휘말리게 된다. 고향을 떠나 키예프에서 예술가의 꿈을 이루려 노력하지만 소련의 혹독한 착취는 그의 삶을 통째로 바꿔 놓는다.
The Windmill Massacre
Casting
Jennifer, an Australian girl on the run from her past, turns up in Amsterdam and, in a desperate attempt to blend in, joins a coach-load of tourists on a tour of Holland's old windmills. When the bus breaks down in the middle of nowhere, she and the other tourists are forced to seek shelter in a disused shed beside a sinister windmill where a devil-worshiping miller once ground the bones of locals instead of grain. As members of the group start to disappear, Jennifer learns that they all have something in common – a shared secret that seems to mark them all for doom.
암스타르담
Casting
Jack comes to Amsterdam to find his father and, through a momentary magical encounter, finds the secret weapon that could turn around his father's ailing marijuana coffee shop.
제이슨 본
Casting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던 제이슨 본, 그는 되찾은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침내 CIA 앞에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게 된다. 그리스 반정부시위에서 소셜미디어를 통해 감시와 통제를 자행하려는 CIA의 새로운 프로그램 아이언핸드가 은밀히 진행 중이다. 이런 상황에서 본은 과거 트레드스톤 작전과 관련된 아버지의 과거를 추적하며 CIA와 대립한다. 본을 제거하려는 국장 듀이(토미 리 존스)에 맞서 사이버팀장 헤더 리(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모호한 조력자로 나선다.
모놀리스
Casting
20대 후반의 아름다운 샌드라는 두 살배기 아들 데이비드를 인공지능 자동차 ‘모놀리스’에 태우고 부모님 댁으로 향한다. 사업차 가족과 떨어져 LA에서 혼자 지내는 남편과 통화하던 샌드라는 자신의 친구와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하고 고속도로 대신 지름길인 우회도로를 택해 LA로 떠난다. 어스름한 저녁 한가로운 산길을 달리던 샌드라의 차에 갑자기 사슴이 뛰어들고 차에서 내린 샌드라는 사고를 목격한 순간 경악을 금치 못한다. 때마침 카 시트에 앉아 스마트폰과 연결된 자동차 키를 갖고 놀던 데이비드가 그만 차 문을 잠가버리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당신이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노바디 원츠 더 나이트
Casting
남편을 찾아 세상의 끝으로 떠난 한 여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좀비 사파리
Casting
살아 있는 좀비를 게임하듯 사냥할 수 있는 리조트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무서운 크로모신 A형 바이러스로 인해 살아있는 사람과 좀비와의 처절한 전쟁으로 20억 인구가 사라지게 된다. 몇몇의 살아남은 좀비들을 단순한 슈팅게임을 하듯 사냥할 수 있는 리조트가 등장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좀비 사파리가 가능한 리조트에 온 방문객들은 게임을 하듯 좀비 사냥을 하며 좀비들에 대한 분풀이를 할 수 있었다. 그러던 중 보안 시스템의 오작동으로 인해 갇혀 있던 좀비들이 풀려나고 이번엔 거꾸로 좀비들이 인간들을 닥치는 대로 사냥하기 시작한다.
스윗 프랑세즈
Casting
음악을 공부한 프랑스 여인 ‘루실’은 저택에 함께 머물게 된 독일 장교 ‘브루노’를 경계하지만 유일하게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 그에게 결국 마음을 연다. ‘잠시만, 전부 다 잊어버려요...’ 오랜 전쟁으로 모든 것이 버거운 독일 장교 ‘브루노’는 오직 피아노만이 위로가 되는 일상 속에서 유일하게 자신과 닮은 그녀로부터 점점 희망을 얻는다. ‘우린 또 만날 거예요... 다른 모습으로’ 모두를 위해 비밀스러워만 했던 그들의 사랑은 끝나지 않는 전쟁처럼 점점 격렬해지는데… 2015년, 영원히 잊지 못할 단 하나의 시크릿 로맨스 SUITE FRANÇAISE
스로어웨이즈
Casting
카자흐스탄 산속에 은둔하면서 독재 정권의 웹사이트를 공격하던 해커 드류(샘 헌팅턴)가 체포되어 CIA 불가리아 본부로 소환된다. 그곳에서 드류는 자신이 개발했던 프로그램 ‘판테온’의 키를 소지한 누군가가 해킹을 통해 시카고에 대규모 정전 사태를 일으켰다는 소식을 접한다. 곧이어 전세계를 마비시킬 수 있는 판테온 키가 경매 사이트에 오르자, CIA는 24시간 안에 회수하기 위한 작전을 계획한다. 총잭임자 홀든(제임스 칸)은 드류의 해킹에 대한 면책특권을 조건으로 작전 참여를 제안한다. 분노 조절 장애를 가진 피셔, 잠자리로 정보를 얻는 글로리아, 겁 많은 드미트리로 팀을 구성하고 작전에 참가한 드류는, 테러 세력의 브로커를 검거할 결정적인 기회를 번번이 놓치는데...
Styria
Casting
In 1989, Lara Hill, accompanies her art historian father to an abandoned castle across the Iron Curtain. From a car crash outside of the castle, emerges the beautiful and mysterious Carmilla. Lara secrets Carmilla into the castle and the two are drawn into an intoxicating relationship. But when Carmilla mysteriously disappears, and women of the town begin committing suicide, Lara’s psychic wounds erupt into a living nightmare that consumes the entire town of Styria.
라스트 패신저
Co-Producer
12월 크리스마스 즈음, 성실한 의사인 루이스 샬러(더그레이 스콧)는 아들 맥스와 함께 기차를 탔다가 아름다운 여인 사라(카라 토인턴)에게 첫눈에 반한다. 하지만 달콤한 순간도 잠시, 루이스는 승무원이 사라진 것과 브레이크가 고장 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남아있던 승객들(일레인, 피터, 얀)과 함께 기차를 멈추고 죽음을 피하려 안간힘을 쓴다. 기차의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철도 건널목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피터가 경찰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루이스는 디젤 기차를 기차 밖에서 멈추기란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기차를 멈출 방법을 찾던 끝에 객차를 연결하는 장치를 찾아내고, 장치의 연결고리를 끊어내던 중 피터는 목숨을 잃지만 루이스가 결국 기차를 멈추는데 성공한다.
라스트 패신저
Casting
12월 크리스마스 즈음, 성실한 의사인 루이스 샬러(더그레이 스콧)는 아들 맥스와 함께 기차를 탔다가 아름다운 여인 사라(카라 토인턴)에게 첫눈에 반한다. 하지만 달콤한 순간도 잠시, 루이스는 승무원이 사라진 것과 브레이크가 고장 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남아있던 승객들(일레인, 피터, 얀)과 함께 기차를 멈추고 죽음을 피하려 안간힘을 쓴다. 기차의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철도 건널목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피터가 경찰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루이스는 디젤 기차를 기차 밖에서 멈추기란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기차를 멈출 방법을 찾던 끝에 객차를 연결하는 장치를 찾아내고, 장치의 연결고리를 끊어내던 중 피터는 목숨을 잃지만 루이스가 결국 기차를 멈추는데 성공한다.
캡틴 필립스
Casting
소말리아 인근 해상, 리차드 필립스 선장이 이끄는 화물선 앨라배마 호가 해적의 공격을 받는 사건이 발생한다. 필립스 선장은 순간의 기지로 해적들의 1차 공격을 막는데 성공하지만 해적들은 곧 앨라배마 호를 점령한다. 선원들을 대피시킨 채 홀로 해적들과 대치하는 필립스 선장. 숨막히는 경계와 팽팽한 심리전 속 필립스 선장은 19인 선원들을 대신하여 홀로 해적들의 인질이 되는데…
원챈스
Casting
어릴 적부터 세계적 오페라 스타가 되고픈 폴 포츠(제임스 코든)의 인생은 오페라처럼 사고만발! 누구도 기대하지 않았지만, 베니스 음악학교에 합격한 서프라이즈를 만끽하게 된 그! 드디어 자신의 우상인 전설의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와 만나 일생일대 최고의 기회를 맞이하게 되는데…… 어릴 적 왕따, 영국의 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한 오페라 스타가 되기까지 무대보다 더 드라마틱한 ‘폴 포츠’의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록의 전설, 지미 헨드릭스
Casting
<지미 헨드릭스: 올 이즈 바이 마이 사이드>에는 록 음악이 있다. 그리고 지미 헨드릭스가 있다. 이 작품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 세계에 걸쳐 폭넓은 음악적 영향력을 가진 전설 지미 헨드릭스의 에너지, 카리스마, 그리고 사람을 놀라게 하는 그의 재능을 담아내고 있다. 실제 인터뷰와 자료를 토대로 만든 이 작품은 전설 뒤에 숨겨진 지미 헨드릭스를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한 남자가 성장하며 사랑에 빠지고 ‘지미’가 되는 사랑 이야기가 있다. (2015년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넘버스 스테이션
Casting
애머슨(존 쿠삭)은 불명예스러운 블랙 현장요원으로, 외딴 지역의 요새와도 같은 CIA 방송국에서 일하는 암호전문가 캐서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어느 날 정체불명의 암살자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적들을 피해 방송국 안으로 대피하지만 구조 요청을 위해 전화를 건 애머슨에게 충격적인 명령이 하달된다. “장소 보안, 전원 사살” 제한시간 2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이 숨통을 죄어 오고 피할 곳 조차 없는 상황, 그들이 살아서 탈출하기 위한 방법은 단 하나! 극비 암호를 풀고 진실을 밝여햐 한다!
일 매너스
Cinematography
Ensemble film revolving around characters living in Forest Gate, London. Over the course of a few days, six inter-linking stories explore issues of drug use, prostitution and urban poverty.
일 매너스
Casting
Ensemble film revolving around characters living in Forest Gate, London. Over the course of a few days, six inter-linking stories explore issues of drug use, prostitution and urban poverty.
고스트 리콘: 알파
Casting
유비소프트의 슈팅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영화 가 공개됐다. 한 편의 전쟁 드라마 같은 24분짜리 영상을 감상해 보자. 는 PC·콘솔에서 시리즈가 이어져 온 을 기반으로 하며 최신작인 의 이전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제작은 유비소프트 모션 픽처에서 맡았다.
윌
Casting
"월"은 화가 덱스터 달우드 그림안에 있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135번째 소네트를 퍼포먼스화한 단편이다. 법의 적용과 정체성에 관한 문제를 다루고 있다. (2012년 제4회 서울국제초단편영상제)
Six Degrees
Casting
A short film.
Cuckoo
Casting
A professor becomes obsessed with his star student.
버크 앤 헤어
Casting
시체 처리로 골머리를 앓던 두 콤비, 에든버러 의과대학에 해부용 시체로 팔아 넘기는데… 어라, 그 수입이 짭짤하다. 돈맛을 잊지 못한 버크와 헤어는 시체 브로커를 자처하며 시체를 찾아 나서다 연쇄살인까지 저지르게 되는데… 연쇄살인으로 본의 아니게 영국 의학계의 발전에 기여(?)한 버크와 헤어의 최후는 어떻게 될까?
The Big I Am
Casting
A cruel twist of fate catapults small time crook Mickey Skinner into the big league, as head of a brutal London gang poised on the brink of a lucrative human-trafficking deal.
그린존
Casting
2003년, 세계평화라는 명목 하에 시작된 이라크 전쟁. 미 육군 로이 밀러(맷 데이먼) 준위는 이라크 내에 숨겨진 대량살상무기 제거 명령을 받고 바그다드로 급파된다. 익명의 제보자가 제공한 일급 정보에 따라 수색 작전을 펼치는 밀러 준위, 하지만 작전은 매번 실패로 돌아가고 세계평화라는 거대한 명분 속에 숨겨진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퍼즐처럼 얽힌 진실 속에 전쟁은 겉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대량살상무기의 존재 여부에 대한 의혹만 커져가는데…
해리 브라운
Casting
전직 해병대 출신의 해리브라운은 부인이 세상을 떠나고 어느날 친구인 레니로 부터 동네 불량배들에게 위협을 받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된다. 다음날 아침 여형사 앨리스로부터 친구의 죽음을 듣게 되고, 레니를 죽인 혐의로 청소년 몇명이 잡혔지만 뚜렷한 단서조차없어 바로 풀려나고 만다. 이 사실을 알게된 브라운은 무기 및 마약을 밀거래하는 불량배를 뒤좇아 총을 구입하려는데... 동네 불량배들은 엄청난 조직을 운영하는 갱단을 조직해서 동네 주민들을 위협하고, 노약자 및 심지어 아이를 돌보고 있는 아이엄마까지 서슴치않게 죽임을 가한다. 브라운은 이런 불량배들을 하나 하나 제거하게 되는데...
나이프 엣지
Casting
"타고난 예지력으로 뉴욕 월스트리트를 증권가를 휩쓴 엠마는 부유한 사업가 앙리와 결혼해 앙리가 서프라이즈로 준비한 저택에서 살기 위해 고향인 영국으로 이사를 간다. 친지들과 함께 파티도 하고 왕래도 하며 즐겁게 지내던 엠마는 어느 날 아들 토마스가 상상 속의 친구 `토바야스'와 노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 날 이후부터 자신을 부르는 환청과 머리를 가득 채우는 온갖 알 수 없는 잔인한 비젼들 속에서 나날이 힘들어 남편 앙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앙리는 자꾸 이런 엠마를 외면하며 저택에 가만히 머무르라고만 한다. 결국 엠마는 알 수 없이 끔찍한 스트레스 속에서 스스로 저택의 비밀을 파해치려 하다 끔찍하고도 믿을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골! 3
Casting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뮤네즈(쿠노 베커 분), 찰리 브레스웨이트(레오 그레고리 분), 리암 아담스(JJ 필드 분)의 월드컵 우승컵을 향한 뜨거운 열망과 치열한 열전! 산티는 죽은 아버지를 위해, 찰리와 리암은 잉글랜드 팀의 계속되는 월드컵 참패를 끝내려는 소망으로 월드컵에 참가한다. 하지만 우승을 향한 여정에 놓여 있는 수많은 유혹과 장애물…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힘껏 달려 보지만 그들 앞에는 승리뿐 아니라 비극도 가로 놓여 있다. 월드컵에서 멋진 골을 터트리고 축구 팬들에게 우승컵을 안겨 줄 수 있을까…
나이트 트레인
Casting
야간을 달리던 열차가 역에서 잠시 멈춰있는 동안 알 수 없는 한 남자가 열차에 오른다. 그리고 그 남자는 곧 술과 약을 오용하여 잠자듯 죽어버리는데. 함께 있던 두 승객은 남자의 죽음을 확인하고 놀라다가 문득 그가 가지고 있던 상자를 발견한다. 호기심에 열어봤다가 그 속에 든 내용물을 보고 욕심에 눈이 멀자 차장을 유혹해 셋은 남자의 시체를 숨기고 완전범죄를 꾸미기 시작한다. 하지만, 꼬리에 꼬리를 무는 문제들이 자꾸 발생하게 되고 셋은 점점 더 수렁속으로 빠지는데.
블러드
Casting
1970년대. 보통 소녀들과 다를 바 없는 16세 소녀 사야. 하지만 그녀는 국가로부터 인간 사이에 숨어 지내는 뱀파이어를 찾아 없애는 비밀 업무를 받아 수행하고 있는 중이다. 그녀 스스로 인간 아버지와 뱀파이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서 정체성의 혼란을 겪고 있는 사야. 그녀의 최종 목표는 뱀파이어 수장인 오니겐을 죽이는 것이다. 일반 고등학교. 모든 것이 일상적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한 고등학교에 잠입한 사야. 하지만 그녀는 바로 뱀파이어의 공격을 받게 되고, 그 모습을 목격한 동급생 알리스는 고위층 장교인 아버지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그리고 그날 밤, 체육교사 파웰의 진짜 모습을 목격한 알리스는 자신과 다른 사야의 운명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한편 자신에게 직접 업무를 하달하는 정부 요원 마이클과 루크가 대립하면서 사야의 운명은 다시 한번 예측할 수 없는 길로 들어서게 되는데…
댐드 유나이티드
Casting
1974년 당시 잉글랜드 축구 클럽의 최강팀 리즈 유나이티드에 임명된 감독 브라이언 클로프의 이야기.
잉크하트: 어둠의 부활
Casting
소리 내어 읽으면 책 속의 인물을 현실 세계로 불러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실버통 모. 그는 9년 전, 우연히 '잉크하트' 책을 읽고, 그 속에서 어둠의 제왕 카프리콘과 불을 다스리는 마법사 더스트핑거를 현실로 불러내고 만다. 하지만 반대로 모의 아내 리사는 책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된다. '잉크하트' 를 가지고 사라진 카프리콘 군단. 모는 딸 메기와 함께 아내를 구하기 위해 '잉크하트' 를 찾던 중, 카프리콘 군단이 현실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책 속에서 절대악 섀도우를 불러내려는 음모를 알게 되는데… 이제, 세상을 지키려는 실버통 군단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카프리콘 군단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더 딜
Casting
Charlie Berns is a veteran Hollywood movie producer who has given up on his career and life. That is until his idealistic screenwriter nephew comes bearing the script of a lifetime and Charlie decides to give his career one final shot. The only thing standing in his way is Diedre Hearn, a sharp-witted studio executive brought in to keep Charlie in line.
클럽드
Casting
An underworld drama set in the early 1980s, about a lonely factory worker whose life is transformed when he becomes a nightclub doorman.
스태그 나잇
Casting
총각파티를 즐기던 4명의 남성과 지하철에서 만난 2명의 여성이 실랑이를 벌이다 폐쇄된 지하철 역에 내리게 된 후 정체 모를 살인자 무리에 쫓기게 되는데...
가든 오브 에덴
Casting
A young American writer completes his service in WWI and travels across Europe with his wife and her attractive Italian girlfriend. Based on the novel by Ernest Hemingway.
노생거 사원
Casting
1부 줄거리 10명이나 되는 형제 속에서 예쁘게 자라난 캐서린. 책 읽기를 좋아하는 캐서린은 늘 책 속의 이야기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곤 한다. 한 번도 집을 떠나본 적이 없는 캐서린은 앨런 부부의 초대로 바스에 머무르게 된다. 앨런 부부와 함께 참석한 연회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헨리 틸니. 헨리와 춤을 추게 된 캐서린은 두근거리는 마음을 그녀의 일기장에 담는다. 한편 동갑내기 이자벨라를 사귀면서 둘은 단짝 친구가 된다. 그리고 이자벨라의 오빠 존도 캐서린을 좋아하게 되고 어느덧 캐서린은 두 남자의 사랑을 받게 된다. 2부 줄거리 헨리의 아버지인 틸니 장군은 캐서린을 자신의 고성인 노생거 사원으로 초대한다. 무언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한 그곳에서 캐서린은 틸니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의혹을 품는다.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캐서린의 호기심과 지나친 상상력으로 헨리는 분노를 폭발하고, 그날 밤 틸니 장군에 의해 캐서린은 노생거 사원에서 쫓겨나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캐서린은 진정 사랑한 헨리에게 버림받았다는 슬픔에 어쩔 줄을 모른다. 그때 그녀에게 달려온 헨리. 아버지의 무뢰를 사과하고 자신에게는 오직 캐서린 밖에 없음을 고백한다. 그리고 자신과 결혼해달라는 그의 청혼을 행복한 입맞춤으로써 허락한다.
배틀 포 하디타
Casting
An investigation of the massacre of 24 men, women and children in Haditha, Iraq allegedly shot by 4 U.S. Marines in retaliation for the death of a U.S. Marine killed by a roadside bomb. The movie follows the story of the Marines of Kilo Company, an Iraqi family, and the insurgents who plant the roadside bomb.
Before the Rains
Casting
Set in southern India in the late 1930s, this provocative tale traces the story of three people caught in an inexorable web of forbidden romance and dangerous secrets. After a British spice planter falls in love with his alluring servant, an idealistic young man finds himself torn between his ambitions and his family, his village and his past.
퍼펙트 크리처
Casting
유럽전역이 300년동안 전염병에 신음한다. 페스트 5백만명, 천연두 6천만명, 인플루엔자 2억명 사망. 유전학을 실험하면서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를 예상치 못한 연금술사들의 실험에서 비롯되어진 것이다. 그러나 그 와중에 하나의 기적이 생기는데 새로운 존재의 창조가 이루어진다. 그것은 바로 '노스페라투(Nosferatu)' 또는 뱀파이어라고 불리우는 공포의 대상이었다. 뱀파이어를 괴물이 아닌 인간진화의 형태로 받아들인 후, 그들 형제들(Brotherhood) 자체는 종교가 되고 과학이 된다. 성직자단 Brotherhood는 전염병과 독감으로 부터 인류를 구원하게 된다. 그리하여 인류와 형제들은 300년간 조화로운 공존의 길을 걷고 있다. 100년 전. 자연발생이 아니라 우연히 인간의 몸을 통하여 출산된 '사일러스'와 '에드가'는 그들 종족의 미래를 담보한다. 형제들 즉 교단은 인간에게 봉사하는 것을 모토로 하며 종교와 전염병의 예방과 치료에 힘을 쓰며 인간에게 존경을 받는다. 그러나 교단은 '에드가'를 통하여 70년 이상 태어나지 않는 형제들의 후대를 자신들이 탄생시킬 계획을 꾸미다가 에드가는 사람을 습격해서 피를 얻는 살인마로 화하게 된다. 이를 은폐하려는 교단, 평화로운 공존을 위하여 막으려는 사일러스 인간에게 봉사만 하는 외롭고 힘든 길을 원하지 않는 에드가는 자신이 새로운 전염병의 숙주가 되어서 세상을 변하시키려고 한다. 결국 절반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나타나는 우연. 새로운 질병으로 인해 우연히 나타난 종족의 첫 딸
본 얼티메이텀
Casting
고도의 훈련을 받은 최고의 암살요원 제이슨 본. 사고로 잃었던 기억을 단편적으로 되살리던 제이슨 본은 자신을 암살자로 만든 이들을 찾던 중 블랙브라이어라는 존재를 알게 된다. 블랙브라이어는 비밀요원을 양성해내던 트레드스톤이 국방부 산하의 극비조직으로 재편되면서 더욱 막강한 파워를 가지게 된 비밀기관. 그들에게 자신들의 비밀병기 1호이자 진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인 제이슨 본은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대상이다. 블랙브라이어의 실체를 알게 된 제이슨 본은 전 세계를 실시간 통제하며 자신을 제거하고 비밀을 은폐하려는 조직과 숨막히는 대결을 시작하는데...
The Christmas Miracle of Jonathan Toomey
Casting
When a broken hearted boy loses the treasured wooden nativity set that links him to his dead father, his worried mother persuades a lonely ill-tempered woodcarver to create a replacement, and to allow her son to watch him work on it.
절대로 네 여자가 될 수 없을거야
Casting
This movie follows a mother who falls for a younger man while her daughter falls in love for the first time. Mother Nature messes with their fates.
The Ferryman
Casting
Out on a dead calm ocean, in a thick fog, a group of tourists on a pleasure craft are about to cross paths with an ancient and terrible evil. Sharing the same ocean, a sick, dying old Greek man drifts alone on a stricken yacht. The Greek (John Rhys-Davies) has been cheating death for countless years. Trading broken bodies for new ones over centuries. With him he carries a deadly weapon that allows him to do this. This weapon, the Shifting Blade, gives its possessor an awesome power. But now is the time of reckoning. The Ferryman, the ancient conveyor of death and the path to the afterlife is close and he wants the Greek. There is a payment to be made.
라파예트
Casting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프랑스. 역사상 유례없는 최대의 공중전이 펼쳐지고 수백 만명이 목숨을 잃는 전쟁이 계속되고 있다. 바다 건너 미국에서도 전쟁으로 몸살을 앓고 있지만 미정부는 참전을 결정하지 않는 가운데, 연합군의 약세는 피할 수 없어 보이는 상황인데… 한편, 가업으로 내려오던 목장을 잃고 혼란스러운 카우보이 롤링스(제임스 프랭코)는 젊음과 열정을 의미 있는 곳에 쏟고싶어 연합군에 자원, 프랑스로 향한다. 거기에는 롤링스말고도 출신과 나이, 인종은 다르지만 뜻을 위해 모여있던 7명의 젊은이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름하여 미국인 최초의 전투비행단인 라파예트(Lafayette Escardrille). 아직 서툰 비행에도 불구하고 독일군을 상대로 맹렬히 그들은 그 어떤 연합군보다 용기있는 전투를 벌인다. 하루 하루가 위태로운 전장의 생활 중에서도 롤링스는 아름다운 여인, 루시엔을 만나 사랑을 키워나가며 팀에서도 에이스로 자리잡아간다. 그러나 독일군은 프랑스 전토를 불태울 가공할 위력의 폭탄을 싣고 파리를 향해 시시각각 다가온다. 롤링스는 무방비 지대에 홀로 남겨진 루시엔 을 구하고 싶은 안타까움과 치열한 전투 사이에서 결단을 내려야 하는데…
코박 박스
Casting
베스트셀러 추리소설인 데이비드 노튼은 사람들의 생과 사를 조종하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다. 만일 그의 소설 세계가 진실이 된다면 어떻게 될까? 컨퍼런스에 참가하기 위해 마조르카에 도착한 데이비드. 모든 게 평온해 보였지만 그의 약혼녀가 갑자기 호텔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시작으로 그 주변의 모든 이들이 자살하기 시작하는데...
All In The Game
Casting
Corruption, money, power - the not so beautiful game.
랜드 오브 더 블라인드
Casting
A soldier recounts his relationship with a famous political prisoner attempting to overthrow their country's authoritarian government.
플라이트 93
Casting
무역센터, 펜타곤에 연쇄 충돌한 3대의 민항기, 세계를 발칵 뒤집은 9.11 테러사건! 그러나 그날, 납치된 비행기는 총 4대였다... 따뜻하고 평온한 분위기가 감도는 뉴저지 공항. 새로운 국장의 취임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미국연방항공국. 민항기들을 인도하고 진로를 체크하느라 바쁜 아침을 보내고 있는 관제센터. 편안한 하루의 시작을 알리듯 고요한 9월 11일 오전. 그러나 갑작스레 항로를 이탈하기 시작한 민항기로 평온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보스턴에서 L.A로 향하는 아메리칸 항공 'AA11'편이 예고 없이 항로를 이탈하고, 관제센터가 교신을 시도하지만 아무런 응답이 없다. 그 순간 들려온 이국적인 말투의 짧은 교신, "우리는 비행기들을 납치했다!" 다급해진 관제센터는 테러집단에게 납치된 "비행기들"을 찾아야만 한다. 美 영공에 떠있는 민항기는 총 4200대! 군과 항공국은 납치된 것으로 추정되는 민항기들을 찾기 시작한다. 뉴욕 근처에서 갑자기 레이더망에서 사라진 'AA11'편. 그 시각, CNN에서는 뉴욕의 상징인 세계무역센터에 비행기가 충돌했다는 충격적인 뉴스가 보도된다. 세계무역센터에서 불길과 연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민항기가 재차 충돌하고, 이어 국방부 펜타곤에도 민항기가 추락한다. 미국 전역은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뉴욕은 극도의 공포로 마비된다. 같은 시각, 뉴저지에서 샌프란시스코를 향하고 있는 '유나이티드93'편의 승객들은 지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도 모른 채 평온한 비행을 하고 있다. 하지만 승객으로 위장한 테러집단들이 행동을 개시, 비행기를 장악하자 공포에 휩싸이고, 가족들에게 마지막 목소리를 전하며 눈물을 흘리던 승객들은 오직 살기 위해 테러집단에 맞설 준비를 시작하는데... 9월 11일, 네번째 비행기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인가. 충격과 아픔으로 가득한 숨겨진 그 날의 비극이 재현된다!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
Casting
Fantastic Story 지금 세상 끝에서 찾아온 환상의 이야기가 눈 앞에서 펼쳐진다! 1920년 미국 할리우드의 한 병원. 영화를 촬영하다 떨어져 다리를 다친 스턴트맨 로이와 오렌지 나무에서 떨어져 팔이 부러진 꼬마 숙녀 알렉산드리아는 친구가 된다. 어린 친구를 위해 로이는 세상 끝에서 온 다섯 영웅에 대한 환상적인 이야기를 들려 주고, 시간이 갈수록 현실과 환상은 뒤섞이게 되는데… Story In Story 다섯 명의 영웅, 그들이 전하는 사랑과 복수의 대서사시! 쌍둥이 동생을 잃은 “마스크 밴디트”, 아내를 잃은 “인디언”, 노예였던 “오타 벵가”, 천재 “찰스 다윈”, 폭파 전문가 “루이지”. 5명의 영웅이 총독 “오디어스”를 찾아 복수하기 위해 전세계를 무대로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
킹콩
Casting
신비로운 해골섬의 전설적인 야수 '킹콩', 뉴욕으로 잡혀 온‘킹콩’이 도심 한복판에서 벌이는 숨막히는 액션과 환상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새로운 작품에 대한 열정이 넘치던 영화감독 칼 덴햄(잭 블랙)은 거리에서 우연히 발굴한 매력적인 여인 앤 대로우(나오미 왓츠)와 지적인 시나리오 작가 잭 드리스콜(애드리안 브로디)과 함께 영화 촬영을 위해 지도상에도 존재하지 않는 미지의 공간인 해골섬을 찾아 떠난다. 그리고 수억만 년 전의 고대 정글이 고스란히 존재하는 해골섬에서 그들은 전설로만 들어왔던 거대한 킹콩과 맞닥뜨린다. 해골섬의 원주민들에게 붙잡혀 제물로 바쳐진 앤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킹콩. 갑자기 섬에 존재하는 잔인한 공룡이 나타나 그녀를 공격하고 킹콩은 공룡과 혈전을 벌이며 그녀를 지켜낸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욕망에 사로잡힌 감독 덴햄은 킹콩이 앤에게 마음을 빼앗긴 틈을 타 킹콩을 뉴욕으로 생포해온다. 뉴욕 도심에서 사람들의 구경거리로 전락한 킹콩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야수의 본능을 드러내며 뉴욕 도심을 휩쓸기 시작한다. 인간들은 거대 병력을 동원해 킹콩에게 빗발치는 공격을 퍼붓고 킹콩은 공격을 피해 앤을 데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올라간다. 빌딩 꼭대기에서 거대한 위용을 드러내며 포효하는 킹콩. 사랑하는 앤을 보호하기 위해 잔인한 인간들에 맞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데... 과연 거대한 야수 킹콩은 인간과의 대결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수억만 년 동안 잠들어있던 거대한 야수 킹콩의 전설이 드디어 뉴욕 도심을 뒤흔들며 다시 깨어난다!
Ahead of the Class
Casting
Drama based on real-life events. Marie Stubbs, a diminutive Glaswegian headmistress who is coming up to retirement age, takes on one last challenge: to improve the fortunes of St George's School in north west London which was facing closure after the notorious murder of its previous headmaster, Philip Lawrence, in 1995 as he was breaking up a fight between his pupils and those from a rival school.
Shadows in the Sun
Casting
An aspiring young writer tracks a literary titan suffering from writers block to his refuge in rural Italy and learns about life and love from the irascible genius and his daughters.
Omagh
Casting
The movie starts at the 1998 bomb attack by the Real IRA at Omagh, Northern Ireland. The attack killed 31 people. Michael Gallagher one of the relatives of the victims starts an examination to bring the people responsible to court.
Planespotting
Production Design
Television drama based on a true story about a group of planespotters wrongly accused of being spies. 14 planespotters are arrested for behaving 'suspiciously' at an air base in Greece and are accused of being spies because of the telescopes, radio scanners and aircraft serial numbers they have in their possession. They plead their innocence but the farce turns into a nightmare when the group are held in squalid Greek prisons.
Planespotting
Casting
Television drama based on a true story about a group of planespotters wrongly accused of being spies. 14 planespotters are arrested for behaving 'suspiciously' at an air base in Greece and are accused of being spies because of the telescopes, radio scanners and aircraft serial numbers they have in their possession. They plead their innocence but the farce turns into a nightmare when the group are held in squalid Greek prisons.
본 슈프리머시
Casting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CIA의 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은 밤마다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린다.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된다. 여러 단서들을 이어 붙여 퍼즐을 맞춰가던 제이슨은 자신이 러시아 하원의원 네스키와 그 부인의 피살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사건의 배후엔 CIA 자금 횡령의 음모가 숨어 있었는데...
Lighthouse Hill
Casting
After his best friend dies, Charlie hits the road and stumbles into Lighthouse Hill, a village where residents seem to know a lot more about him than they should.
Bloom
Casting
Adapted from James Joyce's Ulysses, Bloom is the enthralling story of June 16th, 1904 and a gateway into the consiousness of its three main characters: Stephen Dedalus, Molly Bloom and the extraordinary Leopold Bloom.
Nemesis Game
Casting
Sara Novak is an introverted college student with a few skeletons in her closet. Shying away from classmates, she prefers to spend time with Vern, an older comic store owner who shares her passion for mind games and riddles. But when the riddles she solves lead to the deaths of those around her, she realizes the riddles are more than a simple game.....
Cheeky
Casting
Consumed with sadness after the death of his wife and subsequent rejection from his son, a widower, at the urging of his friends, opts to appear on a vulgar, wildly popular game show (for which his wife signed him up) and watches his life start to change for the better.
툼 레이더 2: 판도라의 상자
Casting
알렉산더 대왕때 지어진 루나 신전에서 발굴 작업을 하던 라라는 신비한 구슬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구슬은 곧 정체 모를 괴한에게 뺏아기고, 라라의 대원들은 살해 당한다. 라라가 빼앗긴 신비의 구슬은 알렉산더 대왕의 페르시아 제국을 멸망시킨 전지전능한 힘을 가진 '판도라의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였던 것! 라라는 과연 신비의 검은 구슬을 되찾아 '판도라의 상자'에 숨겨진 힘을 지배할 수 있을 것인가... '판도라의 상자'의 상자가 열리면, 전세계를 제압할 라라의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The Death and Life of Nancy Eaton
Casting
A film based on the tragic death in 1985 of Nancy Eaton, department store heiress, brutally murdered by her childhood family friend.
Oh Marbella!
Casting
Marbella, the original Costa del Sol paradise for the rich and famous and for those wishing they were.
빌로우
Casting
1943년 8월, 제2차 세계대전인 대서양. 임무를 마치고 귀환 중인 미국 잠수함에, 독일 잠수함의 공격으로 이틀전 침몰한 영국 병원선의 생존자들을 구출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사고 지점에서 여자 간호사를 포함한 세 명의 생존자들을 구출하여 탑승시키나, 여자가 배에 타면 재수없다는 미신을 믿는 일부 선원들은 탐탁치 않게 여긴다. 그 후 아니나 다를까, 아무도 없는 방의 턴테이블이 저절로 작동되어 음파를 감지한 독일군들에게 폭뢰 공격을 당하고, 선원들이 여기저기서 정체불명의 목소리를 듣고, 유령을 목격하는 등, 불가사의한 일들이 계속해서 벌어진다. 그런 모든 일들이 며칠전에 갑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실족사한 함장과 연관되어 있음을 차츰 깨닫게 되는데... 과연 잠수함 승무원들은 독일군의 공격과 유령의 공포를 이기고 무사히 귀환할 수 있을 것인가... 함장의 죽음과 침몰한 영국 병원선에 감춰진 진실은 무엇일까. (funnypunch@hitel.net)
Savage Messiah
Casting
Savage Messiah is a docudrama about Roch "Moïse" Thériault, the charismatic former leader of a small religious group based near Burnt River, Ontario, Canada. Between 1977 and 1989 he held sway over as many as 12 adults and 26 children. He used all of the nine women as concubines, and probably fathered most of the children in the group. During his reign, Thériault mutilated several members. His major crime was to kill Solange Boilard, his legal wife, by disembowelment while trying to perform surgery on her. He was arrested for assault in 1989, and convicted of murder in 1993. Along with Clifford Olsen and Paul Bernardo, Thériault is considered one of Canada's most notorious criminals.
The Investigation
Casting
Tells the true story of a bungled and obstructed police manhunt for a serial killer who could and should have been imprisoned after his first crime. Two young RCMP officers, each separately investigating a rape and murder, captured the culprit, but because of legal red tape, jurisdictional chaos and incompetence, the suspect was allowed to continue his rampage until he was finally arrested and imprisoned - several murders later.
툼 레이더
Casting
고고학자였던 아버지가 실종된 몇 년 후, 라라 크로프트는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 중에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이를 이용해 우주를 정복하려는 비밀 조직에 대항하기 위해 라라는 그들보다 먼저 미스터리를 풀고 우주를 구해야만 하는데.
드라큐라 2000
Casting
2000년 런던의 어느 날 밤, 일무리의 도둑들이 반 헬싱(크리스토퍼 플러머)이 운영하는 골동품점에 침입한다. 도둑들은 첨단 보안 장치가 부착된 관을 발견하고 어렵사리 뚜껑을 열지만 거기서 나온 건 고가의 골동품이 아니라 목이 잘린 드라큐라(제라드 버틀러)였다. 드라큐라를 영원히 없앨 방법을 찾기 위해 수명을 연장해 온 반 헬싱의 노고는 수포로 돌아가고, 드라큐라는 소생한다. 분노에 찬 드라큐라는 뉴올리언즈에 살고 있는 반 헬싱의 딸 메리(저스틴 왜덜)를 동반자로 맞기 위해 그녀를 유혹하는데...
The Secret Laughter of Women
Casting
Oscar-winner Colin Firth stars in this heart-warming cross-cultural romantic comedy set in the idyllic South of France. Nimi, a beautiful Nigerian single mother to son Sammy, is under pressure from her family to find a suitable husband and who better than the local Reverend? After making friends with Matthew, a British comic-book writer and one of his heros, Sammy has other ideas. He successfully plots to get them together but they've still a few obsticles to overcome. (from Amazon)
To Walk with Lions
Casting
Drama based loosely on the final years of Kenya game warden and lion-raiser George Adamson's life. An unofficial sequel to 'Born Free' (1966) and 'Living Free' (1972), which also dramatised the life of Adamson, this film picks up the life of George (Richard Harris) on the African wildlife preserve he runs with the help of his brother Terrence (Ian Bannen). When drifter Tony Fitzjohn (John Michie) arrives to work for the old men he initially takes poorly to the task, almost savaged by a lion on his first day and on the verge of leaving when he hears that his predecessor was killed in a similar incident. The arrival of a lion cub that Fitzjohn must care for and raise changes everything. Soon he finds himself helping the brothers in their fight to save lions - and, ultimately, the park itself - from the poachers, soldiers and corrupt government officials that threaten them.
The Murder of Stephen Lawrence
Casting
Stephen Lawrence was a black London teenager murdered by white racists in 1993. His parents fought to have the crime properly investigated, culminating in a judicial enquiry into the event itself and also the inadequacies of the ensuing investigation by the London Metropolitan Police.
Julie and the Cadillacs
Casting
Julie and The Cadillacs, a struggling young pop group, are enticed to London and signed up by London PR men...
Milk
Casting
Andrea Arnold’s directorial debut consists of a woman named Hetty that has a unique way of dealing with the unexpected death of her child.
Groove on a Stanley Knife
Casting
Two women on the run from drug dealers are forced to hide out in a public toilet.
Bring Me the Head of Mavis Davis
Casting Assistant
Marla Darland is blessed with the voice of an angel, a singing legend. But when her agent, Marty Starr, finds his agency in trouble, he concocts a sinister plot to bring up her record sales. Amazed at the posthumous record sales of Elvis and Jimi Hendrix, Marty becomes determined to arrange a similar fate for Marla, staging the perfect tragic demise. But he didn't count on Marla not being quite ready to go.
Canary Black
Casting
Top level CIA agent Avery Graves who is blackmailed by terrorists into betraying her own country to save her kidnapped husband. Cut off from her team, she turns to her underworld contacts to survive and help locate the coveted intelligence that the kidnappers want.
Midas Man
Casting Director
Midas Man charts Epstein’s (aka Eppy) role in the cultural revolution and creative explosion of the 1960s, and his sizable yet often unheralded influence on pop music, and its colossal impact worldwide.
Tunnel Vision
Co-Producer
A short film based on the life of Antonio Salvatore Servi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