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 Hobbs

참여 작품

쏘우 2
Storyboard Artist
심판이라는 이름으로 희생자를 속출시킨 희대의 지능적 살인마 ‘직쏘’! 잡힐 것 같지 않던 직쏘를 예상외로 쉽게 체포하는데 성공한 형사 에릭은 사건을 종결시키려 하지만.. 그것은 끝이 아니었다. 직쏘는 평소 에릭과 사이가 좋지 않았던 에릭의 아들을 포함한 8명의 또 다른 희생자를 자신만이 아는 장소에 가두고 새로운 게임을 제안한 것! 최악의 현실,, 생존하고 싶다면 규칙을 기억하라! 3시간 후에야 열리는 폐쇄 공간,, 하지만 이미 퍼져 나오는 독가스는 2시간 안에 모두를 죽일 것이다. 숨겨진 해독제, 공통점으로 묶인 8명의 사람들, 규칙을 기억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는 직쏘의 녹음기 음성. 절체 절명의 게임을 제안 받은 8명은 죽음의 위협 앞에서 각기 다른 생존 방법을 찾기 시작하고 이들을 모니터로 지켜 보던 에릭은 미칠 것 같은 불안에 사로잡힌다. 그러나 직쏘는 그저 규칙을 기억하라는 얘기만 되풀이 하는데...
리크루트
Storyboard
제임스 클레이튼(콜린 파렐 분)은 전형적인 신입 첩보요원의 자질을 갖추고 있진 않지만 명문 MIT를 졸업한 수재이다. 게다가 CIA의 첩보요원 선발관인 동시에 베테랑 훈련교관인 월터 버크(알 파치노 분)가 그를 탐내고 있다. 제임스는 CIA의 임무가 자신의 평범한 일상과 삶을 바꾸어줄 자극이 될 것이라고 믿고 강한 흥미를 느끼게 된다. 그러나 풋내기 신입 요원에서 최정예의 베테랑 첩보요원으로 연마되기 전 제임스는 먼저 "첩보요원 사육장"에서 목숨을 건 지옥훈련을 통과해야만 된다. 버크의 각별한 관심과 지도를 받으면서 동료들 중에서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앞서던 제임스는 여성 동료인 레일라(브리짓 모이나한)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제임스가 자신의 역할과 임무에 대해 서서히 의심을 갖게 될 무렵 버크는 제임스에게 CIA 내부에서 암약하는 이중 스파이를 색출하라는 명령을 하달한다. 서스펜스 넘치는 추격전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전개되면서 제임스는 CIA의 계율들 - 어느 누구도 믿지 말라! 그 어떤 것도 눈에 보이는 액면 그대로 믿지 말라! - 이 진실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프리퀀시
Storyboard Artist
도심에 북극광이 나타난 1999년 어느 날 밤. 존은 아버지의 무선 라디오를 만지다 1969년에 살고 있는 아버지 프랭크의 목소리를 듣는다. 존은 소방관이었던 프랭크가 화재 현장에서 사고로 죽기 전 미리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그의 죽음을 막는다. 다음 날 존은 잃었던 아버지를 되찾은 기쁨에 들뜨지만 자신이 3명만 살해하고 죽었어야 할 연쇄 살인범도 함께 살렸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리갈 이글
Art Direction
첼시는 8살때 아버지가 자신의 작품들과 함께 타죽은 것을 목격한 사건을 겪었다. 20년 후 아버지의 작품을 뉴욕의 사악한 미술상으로부터 훔치다가 체포되고, 아버지의 작품이 불길속에서 더 많이 남아 있다고 주장한다. 그녀의 변호사 로라는 검사 톰이 과거의 사실을 알게되면 첼시를 무죄 판결할 것이라는 것이라고 믿게 된다. 어느날 첼시는 톰을 유혹하게 되고 다음날 미술상 중에 한명이 죽은채로 발견된다. 첼시가 톰의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지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살인 혐의를 받게 되고, 톰의 명예는 땅에 떨어지게 된다.
Country
Production Design
Jewell and Gil are farmers. They seem to be working against the odds, producing no financial surplus. Gil has lost hope of ever becoming prosperous, but Jewell decides to fight for her family.
자유의 댄스
Production Design
아버지의 가출로 렌은 어머니와 함께 시카고를 떠나 백부가 사는 유타주 버몬트로 이사를 간다. 그곳은 자유스러운 도시 생활과 달리 폐쇠적인 인습에 사로잡힌 시골 마을이었다. 렌은 백부와 교회에 갔다가 목사의 설교 가운데서 "범람하는 포르노, 야비하고 외설적인 록음악, 땅에 떨어진 성도덕이 신의 시련"이라는 데서 반발을 느끼며 이 마을 청소년들이 정신적인 거세를 당했다는 결론을 내린다.
The Seduction of Gina
Production Design
Gina is young, recently married and bored. On a trip to Lake Tahoe she discovers the game of blackjack. Increasingly obsessed with gambling, she keeps hoping her lucky streak will last.
스모키 밴디트 3
Art Direction
정년 퇴직을 앞둔 저스티스에게 부하들이 교묘한 제의를 해온다. 마스코트를 손상시키지 않고 24시간 내에 마이애미를 출발하여 텍사스에 도착하자는 것이다. 25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게임을 두고 저스티스는 갈등을 하는데...
Personal Best
Production Design
Young sprinter Chris Cahill is having difficulty reaching her potential as an athlete, until she meets established track star Tory Skinner. As Tory and her coach help Chris with her training, the two women form friendship that evolves into a romantic relationship. Their intimacy, however, becomes complicated when Chris' improvement causes them to be competitors for the Olympic team.
Victims
Production Design
A serial rapist gets acquitted of his crimes due to a police mishandling of the investigation. His victims decide to turn the tables on him and begin stalking him. NOTE: This is the made-for-television film, not to be confused with the horror film of the same title and year.
Dial M for Murder
Production Design
A London businessman concocts an intricate plan to murder his unfaithful wife for her money.
The Diary of Anne Frank
Art Direction
The story of a 13-year-old Jewish girl and her family who are forced into hiding by the Nazis during World War II.
The Hunter
Production Design
During his long career, bounty hunter Ralph "Papa" Thorson has caught over 5,000 criminals. Now, while he is working on apprehending fugitives in Illinois, Texas and Nebraska, he himself is being hunted by a psychotic killer.
톰 혼
Art Direction
명사수 톰 혼(스티브 맥퀸)은 총솜씨와 의협심을 인정받아 목장주 존 코블에게 고용된다. 톰 혼은 목장을 습격하는 악당들을 격퇴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하자 연방 보안관 벨과 그 지역 유지들은 톰을 시기하여 톰 혼에게 소년을 죽였다는 누명을 씌우는데...
The Boy Who Drank Too Much
Production Design
A high school athlete is well on the road to becoming an alcoholic like his ex-hockey pro father until his teammate and best friend commits himself to saving him from his self-destructive habit.
Just You and Me, Kid
Production Design
George Burns stars as a former vaudevillian who befriends a young runaway, played by 14-year old Brooke Shields, who is being chased by drug dealers.
디어헌터
Art Direction
작은 철강소에 다니는 ‘마이클’, ‘닉’, ‘스티븐’. 베트남전에 자원한 세 사람은 참전한 지 얼마 안 되어 포로로 붙잡힌다. 비인간적인 행위가 난무하는 전쟁터,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포로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러시안 룰렛 게임이 시작되고 죽음의 위협에 놓인 세 사람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암살 음모
Art Direction
1급 살인죄로 20년형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인 로이 터커(Roy Tucker: 진 핵크만 분)는 소년 시절부터 수없이 감옥을 들락거렸고 베트남전에는 명사수로 훈장까지 받은 바 있다. 이러한 그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는 태그(Tagge: 리차드 위드마크 분)란 인물이 그에게 탈옥을 제의해온다. 그 뒤에 버티고있는 '그들'이 누구인지는 정확히 몰랐지만, '그들'이 제시하는 조건에 현혹된 로이는 마침내 '그들'의 제의를 수락한다. 의외로 쉽게 동료 스피벤타(Spiventa: 미키 루니 분)와 탈옥에 성공은 하지만, 스피벤타는 '그들'에 의해 살해되고 만다. 새로운 신분을 얻고 꿈에도 그러던 아내 엘리(Ellie: 캔디스 버겐 분)를 만난 로이. 그러나 행복의 단꿈에 젖어들기도 전에 '그들'은 로이에게 임무를 부여한다. 그가 처리해야할 암살 대상자가 국가적으로 중요한 인물임을 알아본 로이는 붙같이 화를 내며, 경찰에 신고하려 하지만 곧 엘리가 '그들'에 의해 납치되엇음을 알게 된다. 어쩔 수 없이 '그들'이 시키는대로 헬리콥터에 오른 명사수 로이. 결국 암살 대상은 제거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