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hiya Obara

참여 작품

스타트 업!
Sound Recordist
자기만의 방식대로 자유롭게 사는 대학생 히카리는 창업을 하고 싶어 안달이 나있다. 노조미는 일본 대기업의 CVC(기업형 벤처캐피털)이다. 그녀는 안정된 삶을 위해 많은 것들을 포기하며 항상 '올바른' 길을 따랐다. 노조미는 히카리의 생활 방식을 싫어한다. 하지만 투자 일로 히카리의 스타트업과 협력하게 되면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심한 문제가 발생하지만 결국 히카리와 노조미는 자신의 삶과 커리어, 그리고 우정을 발전시키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많은 선택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장난스런 키스 더 무비 1: 하이스쿨편
Sound Recordist
착한 외모만큼 순수한 뇌(?)를 지닌 여고생 아이하라 코토코(비사 레이나)는 고등학교 입학식에서 IQ200으로 스포츠까지 만능인 꽃미남 이리에 나오키(사토 칸타)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된다. 3학년이 되었을 때, 용기를 내어 고백하게 되지만 매정하게 차이고 만다. 게다가, 신축한 지 얼마 안된 집이 결함으로 무너지게 되어 하루 아침에 집을 잃은 신세가 되고. 잠시 아버지의 친구 집에 살게 된 고토코. 두둥! 그 집에서 자신을 맞이하는 사람은 무려 짝사랑을 고백했다 차인 나오키?!
하이킥 엔젤스
Sound Recordist
야무진 무술 실력을 갖춘 영화 동아리 여고생들이 액션물 "하이킥 엔젤스" 촬영으로 폐교에 모여 바쁜 리허설에 돌입한다. 이때 수십 명의 야쿠자가 숨겨둔 거금을 찾기 위해 학교를 점령하고 소녀들은 큰 위기에 빠진다. 통신까지 두절돼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된 다섯 명의 소녀들은 부상까지 입고 공포에 사로잡힌다. 하지만 멋진 영화를 완성하겠다는 영화정신으로 용기를 회복하고, 그 동안 연마한 무술로 흉악한 폭력배들과 대결하며 진정한 액션영화를 완성해 나가는데……
탐정 이야기
Sound Designer
A detective and a businessman search for a serial killer who removes people's organs.
무시시
Sound
100년 전, 일본에는 ‘무시’라는 신기한 생물이 있었다. 정령도 유령도 원령도 아닌 이 생명체는 때때로 인간에게 빙의되어 불가사의한 자연 현상을 불러일으켰다. 무시의 생명의 근원을 조사하여 수수께끼를 푸는 한편, 무시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능력을 가진 자들을 사람들은 ‘무시시’라고 불렸다. 무시시인 깅코(오다기리 죠)는 무시를 잡아끄는 체질 때문에 한곳에 머물지 못하고 정처 없는 방랑을 계속하고 있다. 그는 눈 때문에 하룻밤을 묵었던 집에서 이마에 뿔이 난 소녀를 치료해준 후, 글자로 무시를 봉인하는 아름다운 처녀 탄유(아오이 유우)의 부름을 받고 그녀의 집을 방문한다. 그러나 탄유가 봉인한 무시를 조사하던 깅코는 자신이 무시에게 침식당하게 되는데, 무시가 빙의된 깅코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생과 사를 헤매는 그의 예상치 못한 비밀이 지금 밝혀진다.
소녀검객 아즈미 대혈전
Sound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에도 막부 시대가 시작될 즈음,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 고아가 된 아즈미는 사부 지지이에게 받아들여져 다른 아이들과 함께 최강의 전사로 키워진다. 그들의 목적은 무고한 사람들을 희생시키는 잔인한 전쟁을 종식시키는 것이며, 그것은 반란을 일으키려는 도요토미 히데요리 세력을 제거할 최강의 전사를 키우는 것이었다. 혹독한 훈련과 함께10년의 세월이 흐르고, 어느덧 늠름하게 성장한 열 명의 전사들은 세상에 나가 그들의 사명을 완수한다는 희망과 투지를 불태운다. 그러나, 가혹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한 마지막 훈련과제로 그 동안 짝을 이뤄 훈련을 해왔던 상대방을 죽이라는 명령이 내려진다. 평소 연민을 품어왔던 '나치'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아즈미는 고통스러워 하지만, 결국 그를 죽이고 살아 남는다.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고 세상에 내려온 아즈미 일행은 첫 임무로 도요토미 측의 장군인 아사노 나가마사와 가토 기요마사를 암살한다. 그러나, 이노우에 칸베의 바꿔치기 전략으로 기요마사는 살아 남게 되고, 진베는 솜씨가 뛰어난 자객들을 고용해 아즈미 일행을 처치할 준비를 한다. 그러한 사실도 모른채, 아즈미는 끊임없이 타인을 죽이고 살아 남아야 하는 자신의 가혹한 숙명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는데..
The Man in White
Sound
After his father figure like mafia boss is murdered, Azusa Moribe (Masaya Sato) goes on a one man killing spree to exact revenge.
Shangri-La
Other
Shangri-La follows the lives of a group of homeless people in Japan who run into a man who nearly commits suicide and decide to help him out of his financial troubles. Using their various ingenious resources they embark on a complex scheme to blackmail a crooked businessman, whose bankruptcy claim has put people out of work. It’s a fun romp as these seemingly homeless people manage to outsmart the very people who cast them from society.
Sabu
Sound Recordist
When a young man is sent to a prison workhouse for a crime he did not commit his friend on the outside must find evidence to clear his name.
카타쿠리가의 행복
Sound
회사에서 퇴직한 카타쿠리 마사오는 도로가 건설될 것이라는 말만 믿고 가족들과 함께 산장 경영을 시작하지만 손님이 들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드디어 산장에 첫 손님이 들지만, 그는 다음날 아침 방 열쇠에 목이 찔려 숨진 채 발견된다. 이 일이 소문나면 더 이상 손님이 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 카타쿠리 가족들은 손님의 시체를 유기하는데..
이치 더 킬러
Sound
보스가 거액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자 중간보스인 카키하라는 그의 뒤를 쫓고, 그런 카키하라를 죽이기 위해 이치라는 킬러가 나선다. 키카하라는 새디즘과 메저키즘을 모두 가지고 있는 인물로 어린 시절의 기억 때문에 자폐적인 성향을 나타내며 불안정한 정서 상태를 가지고 있다. 그는 보스가 사라진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은 모두 잡아들여 고문을 하는데...
비지터 Q
Sound
어느 러브호텔의 방, 말로는 “그만해”라고 하고 있지만 단단하게 발기되어 있는 자신이 슬프다. 도발적인 모습으로 눈 앞에 있는 여고생에게 미친듯 달려들며 무아지경에서 환희의 소리를 내고 있는 것은 전직 뉴스캐스터 야마자키 키요시(엔도 켄이치 분), 원조교제를 하는 지금 이 여고생을 다큐멘터리로 찍을 작정이었는데…
Man, a Natural Girl
Sound
Miike's first television production in seven years (since 1992's Last Run), Tennen Shoujo Mahn (lit: Natural Girl Mahn) is an adaptation of a manga series by Tetsuya Koshiba about a schoolgirl with extraordinary fighting prowess.
Young Thugs: Nostalgia
Sound Designer
Nostalgia is Takashi Miike’s favorite film of his considerable body of work. Including biographical elements, Nostalgia centers around the home and school of a young boy, whose family mix the violent and dysfunctional with the comic and the loveable. Though containing elements of the sudden and shocking brutality that many associate with this director, Young Thugs – Nostalgia is more concerned with a child’s moment of leaving the internalized world of fantasy, and passing on eagerly to the next stage of life. A wonderful, touching, startling vision that is uniquely Miike’s.
August in the Water
Sound Recordist
A teenage girl gains supernatural power after an accident and comes to understand her place in the uni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