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 Watanabe

Ken Watanabe

출생 : 1959-10-21, Koide, Niigata, Japan

약력

Ken Watanabe (born October 21, 1959) is a Japanese stage, film, and television actor. To English-speaking audiences he is known for playing tragic hero characters, such as General Tadamichi Kuribayashi in Letters from Iwo Jima and Lord Katsumoto Moritsugu in The Last Samurai, for which he was nominated for the Academy Award for Best Supporting Actor. Among other awards, he has won the Japan Academy Prize for Best Actor twice, in 2007 for Memories of Tomorrow and in 2010 for Shizumanu Taiyō. He is also known for his roles in director Christopher Nolan's Hollywood blockbusters Batman Begins and Inception.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Ken Watanabe,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Ken Watanabe
Ken Watanabe
Ken Watanabe
Ken Watanabe
Ken Watanabe
Ken Watanabe

참여 작품

크리에이터
Harun
인류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AI가 LA에 핵폭탄을 터뜨린 후, 인류와 AI 간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전직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는 실종된 아내의 단서를 얻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전쟁을 끝내기 위한 인류의 작전에 합류한다. 인류를 위협할 강력한 무기와 이를 창조한 ‘창조자’를 찾아 나서고, 그 무기가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란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인간적인가, 인간의 적인가? 10월, SF 블록버스터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劇場の灯を消すな!PARCO劇場編
후쿠시마 50
Masao Yoshida
2011년 3월 11일 오후 2시 46분, 동일본 대지진이 발생한다.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제1발전소는 위험한 상황에 빠진다. 원전 안에 남아, 사고를 수습한 후쿠시마 출신의 작업원들은 해외 언론 매체들에 의해 '후쿠시마의 50인(Fukushima 50)'이라고 불렸다. 그 안에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일까? 진실은 무엇일까? 동일본 궤멸이라는 위기가 다가오는 와중에도 고뇌에 찬 결단을 내려야 했던 그들은 과연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Dr. Ishiro Serizawa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인 엠마는 또 다른 공격에 대비해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한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라,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차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또 다시 최악의 위기를 맞은 가족들은 어떻게든 함께 위험을 헤쳐나가야만 하는데...
명탐정 피카츄
Lieutenant Hide Yoshida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난 누구? 여긴 어디?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 된다. 명탐정의 촉으로 이건 그야말로 대.박.사.건!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피카피카!
An Artist of the Floating World
Ono Masuji
In the face of the misery in his homeland, the artist Masuji Ono was unwilling to devote his art solely to the celebration of physical beauty. Instead, he put his work in the service of the imperialist movement that led Japan into WWII.
왕과 나: 런던 팔라디움 극장 뮤지컬
The King of Siam
토니상을 수상하고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켈리 오하라(안나)와 토니와 오스카 후보에 오른 켄 완타나베(왕)가 열연을 합니다. 또한 레이디 티앙의 역할로 토니상을 수상한 루시 앤 마일즈도 등장합니다. 1860년대 방콕을 배경으로 한 이 뮤지컬은 제국주의 시대에서 모더니즘을 중요시하는 시암왕이 아내들과 아이들을 가르치기 위해 데려온 영국의 학교 교사 안나 사이에서 전개되는 파격적이고 격렬한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벨 칸토
Katsumi Hosokawa
남아메리카 부통령의 초청을 받아 저택에 모인 사람들.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는 가운데 초대받지 않은 이들이 쳐들어온다. 무장군인이 혁명 시위를 하다 감옥에 갇인 군인들의 자유를 위해 인질극을 벌인 것이다. 정부에서는 아무런 이야기가 없는 상황, 무장군인들과 인질들은 이러한 생활에 익숙해지고 점차 동화되어 간다. 그리고 서서히 외부인들의 관심이 잦아들 무렵, 오페라 디바 ‘록산 코스’(줄리안 무어)의 노래가 이들의 마음을 적시기 시작한다.
개들의 섬
Head Surgeon (voice)
20년 후, 개를 통해 전염되는 개 독감이 모든 종을 위협하고 인간에게도 전염된다. 우니현의 코바야시 시장은 개들의 신속한 격리를 주장한다. 유기견과 애완견을 막론하고 모든 개를 추방해야 한다는 것. 공식 법령 발표와 함께 개들은 쓰레기 섬으로 추방 되고 그곳은 개들의 식민지가 된다. 그 첫 번째 희생견은 고바야시 시장의 조카인 아타리의 수행견 스팟. 6개월 후 아타리는 스팟을 구하기 위해 시장 몰래 도시를 떠나 쓰레기 섬으로 잠입한다. 섬에 불시착한 아타리는 생존력 강한 개들, 치프, 렉스, 킹, 보스, 듀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을 보살펴준 반려견 스팟의 소재를 찾아나선다.
무덤의 수호자
Father
실종된 학자들을 찾아 나선 구조대. 그들은 영생을 꿈꿨던 고대 황제의 은밀한 지하 궁전을 발견한다. 그리고 궁전을 무덤으로 만든 수호자들과 맞닥뜨린다. 믿기 힘든 메시지를 남기고 실종된 탐험대. 그들을 찾아 나선 구조대는 폭풍에 쫓기다 지하 세계로 들어간다. 살인 거미와 치명적인 함정이 도사린 어둠 속으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Drift (voice)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Dirty, Clean, & Inbetween
Restaurant Patron
행복의 기억
Taro Miura
Taro's business failed and he got divorced. He also left his family's home. 5 years later, his oldest daughter Natsumi, second daughter Yuka and ex-wife Junko still live in the same house which Taro left. One day, Taro, who has been having difficulties paying his rent, visits his daughter Natsumi's office to ask for a loan. Natsumi is the bread winner for the family since he left., so she becomes angry at him. Later, Taro arrives at his former house unannounced and begins to live there.
분노
Yohei Maki
무더운 여름의 도쿄, 평범한 부부가 무참히 살해된다. 피로 쓰여진 “분노”라는 글자만이 현장에 남은 유일한 단서. 그리고 1년 후, 연고를 알 수 없는 세 명의 남자가 나타난다. 치바의 항구에서 일하는 요헤이(와타나베 켄)는 3개월 전 돌연 가출해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딸 아이코(미야자키 아오이)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아이코는 2개월 전부터 항구에서 일하기 시작한 타시로(마츠야마 켄이치)와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요헤이는 타시로의 과거를 의심한다. 클럽파티를 즐기는 도쿄의 샐러리맨 유마(츠마부키 사토시)는 신주쿠에서 만난 나오토(아야노 고)와 하룻밤을 보내고 동거를 시작한다. 사랑의 감정이 깊어져 가지만, 유마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 나오토의 행동에 의심을 품게 된다. 오키나와로 이사 온 고등학생 이즈미(히로세 스즈)는 새로 사귄 친구인 타츠야(사쿠모토 타카라)와 무인도를 구경하던 중 배낭여행을 하던 타나카(모리야마 미라이)를 만나게 된다. 친절하고 상냥한 타나카와 친구가 되는 두 사람. 하지만 그의 정체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범인을 쫓고 있던 경찰은 새로운 수배 사진을 공개하는데… 내가 사랑하는 당신… 살인자인가요?
씨 오브 트리스
Takumi Nakamura
‘죽음의 숲’이라 불리는 일본의 ‘아오키가하라’. 홀로 숲을 찾은 과학자 아서가 출구 없는 거대한 미로 숲을 헤매며 사랑의 깊이와 의미를 발견하는 애틋하고 미스터리한 여정
Evolution Within Extinction
Self
The definitive feature-length documentary on the creation of "Transformers: Age of Extinction".
백은의 잭
Reiji Kurata
스키장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복잡하게 얽힌 인간의 의도를 그린 드라마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Drift (voice)
시카고에서 벌어진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전투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도시가 처참하게 파괴되자 정부는 일부 오토봇을 제외한 트랜스포머에 대해 체포령을 내린다. 시카고 사태, 5년 후 대부분의 디셉티콘이 처벌되고 오토봇 역시 모습을 감춘 상황, 엔지니어 케이드 예거는 우연히 폐기 직전 고물차로 변해있던 옵티머스 프라임을 깨우게 된다. 그리고 그의 생존이 알려지자 옵티머스 프라임을 노리고 있던 어둠의 세력 역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전세계를 새로운 위협에 몰아넣을 거대한 음모, 사상 최대 가장 강력한 적에 맞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오토봇 군단은 목숨을 건 대결에 나서는데...
고질라
Dr. Ishiro Serizawa
포드 브로디는 어렸을 때에 일본 내 원자력 발전소에서 방사능 피폭사고로 어머니를 잃는다. 15년 후 포드의 아버지 조는 사고의 원인이 자연재해가 아닌 다른 것이라고 믿고 계속해서 조사를 하지만 금지구역에 들어갔다가 결국 포드와 함께 붙잡히게 된다. 비밀 연구소로 옮겨진 그들은 정부가 감추고 있던 괴생명체의 고치를 보게 되고, 때마침 고치에서 부화한 무토는 그곳을 빠져나가 인간들의 도시를 파괴하며 난동을 부리기 시작한다. 한편 무토가 뿜어내는 신호를 듣고 거대한 괴수가 쓰나미를 일으키며 나타나는데...
용서받지 못한 자
Jubee Kamata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동명의 1992년 작을 이상일 감독이 리메이크 한 작품. 막부시대가 끝나고 메이지 시대가 시작된 19세기 말. 사무라이였던 주베이는 홋카이도의 조그만 섬에서 두 아이와 함께 사는 평범한 농부이다. 어느 날, 옛 동료 바바가 찾아와, 매춘부의 얼굴과 온 몸을 난자한 불한당을 처치하고 그 보상금을 손에 넣자는 제안을 한다. 주베이는 바바와 함께 불한당을 처치하지만, 읍내의 촌장 겸 경찰서장인 이치조와의 마지막 대결을 해야 한다. 이처럼 는 복수극의 외형을 지니지만, 정의와 복수라는 이름으로 자행되는 ‘폭력의 악순환’에 대해 회의적인 시선을 담고 있다.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하야부사 아득한 귀환
Junichiro Kawaguchi
In May 2003, the Japan Aerospace Exploration Agency (or JAXA) launched an unmanned spacecraft of their own development to retrieve samples from an asteroid. Seven long years later, Hayabusa achieved its goal and was the first of any kind of craft launched from Earth to safely return samples of this kind to home base. The story was one of such great national pride for Japan, and in the wake of the tsunami and resulting tragedies in Japan it’s strong nationalistic message became the subject of no less than three rival films. Yukihiko Tsutsumi’s high-profile effort, simply titled Hayabusa (2011) starred the incomparable Toshiyuki Nishida. Most recently, Welcome Home, Hayabusa (2012) was released to Japanese audiences. Slipping in between those two was Hayabusa: The Long Voyage Home, concentrating on the people on the ground who helped return the probe safely.
담장 안의 중학교
교도소 안 중학교 교사와 학생 간의 교류를 통해 본 삶의 의미 이야기
인셉션
Saito
타인의 꿈과 접속해 생각을 빼낼 수 있는 근미래, 돔 코브는 꿈의 보안 프로그래머이자 동시에 침입자다. 그는 일본인 사업가 사이토의 제안에 따라 거대 합병 기업의 총수가 될 피셔의 꿈을 설계하여 기업 합병을 막으려 든다. 그 일을 성사시키면 코브는 사이토의 도움으로 아내의 살해범으로 몰린 자신의 누명을 뒤로 하고 사랑스런 자녀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마침내 코브 일행은 꿈 안의 꿈 안의 또 꿈이라는 경로를 거치며 피셔의 꿈과 무의식 깊숙한 곳을 설계하고 침투한다.
상하이
Tanaka
진주만 폭격 뒤엔 ‘상하이’가 있었다!1941년, 진주만 공격 60일 전… 세계 열강의 세력 다툼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격정적인 도시 상하이. 미 정보부 요원인 폴(존 쿠삭)은 동료의 의문에 싸인 죽음을 밝히기 위해 기자로 위장해 상하이에 잠입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폴은 혼란의 도시 상하이를 둘러싸고 벌어지고 있는 강대국간의 거대한 음모를 눈치챈다. 폴은 음모의 중심에 있는 상하이 지하조직 삼합회 보스인 앤소니(주윤발)와 그의 매혹적인 아내 애나(공리), 그리고 비밀의 열쇠를 쥔 일본 정보부의 수장 다나카 대좌(와타나베 켄)에게 접근해 전쟁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일본은 비밀리에 함대를 빼돌려, 제2차 세계대전의 서막을 알리는 진주만 공격을 시작하는데…역사도 막지 못한 그들의 운명이 시작된다!
지지 않는 태양
Hajime Onchi
Onchi was exiled to posts around Asia and Africa due to his work as head of a labor union for National Air Line. He is ordered to return to head office after ten years, and continues to struggle. When a National Air Line plane is involved in the worst air disaster in Japanese history, he is assigned to console and provide restitution to the families of the victims.
틴에이지 뱀파이어
Mr. Tall
14살의 대런 (Chris Massoglia) 은 다른사람과 다르지 않았다. 그러던 그가 공부는 못하지만 문제아는 아닌 친구 스티브(Josh Hudson)와 함께 어떤 서커스에 구경을 가게 된다. 스티브는 이 떠돌이 서커스단에서 자신이 아는 뱀파이어를 만나게되고, 라텐 크렙슬리 에게 그의 제자가 되고 싶다고 말하지만, 거절당한다. 몇일후, 스티브는 죽을 위기에 처하고, 대런은 라텐을 찾아가 스티브를 살려달라고 하는 대신에 자신이 반 뱀파이어가 되어 조수가 되어 서크 뒤 프리크에 들어가게 된다. 대런은 자신이 죽은척 위장을 하여 자신이 살던곳을 떠나게된다. 다른 뱀파이어와 자신이 처한 상황은 점점 안좋아지고, 대런은 고난을 헤치며 살아남으려고 한다. 이 영화는 대런 오쇼그네시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뱀파이어 영화이다. $80,000,000 가 들었으며 John Marshall High School와 Lusher Charter School 그리고, 루이지아나가 촬영지로 쓰였다.
지구
Narrator
생명의 땅을 찾아 나선 동물 가족들의 지구 대장정 어드벤처 약 46억년 전, 한 행성이 지구와 충돌하면서 태양을 향해 정확히 23.5도로 기울어졌다. 그리고 이 커다란 사건은 말 그대로 기적을 낳았다. 생명이 존재할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축복받은 행성 지구가 탄생한 것이다. 북극곰, 아프리카 코끼리, 혹등고래 등 지구에 살고 있는 수백만 생명체들은 매년 태양을 따라 멀고도 긴 여행을 반복한다. 점점 빨리 녹는 북극의 바다 얼음도, 점점 넓어지는 아프리카의 사막도, 그리고 점점 먹이가 사라지는 남쪽의 대양도 반드시 건너가야 한다. 오직 살아남기 위해. 우리도 그들과 함께 극에서 극으로, 북에서 남으로 우리의 집 ‘지구’를 횡단한다.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
General Tadamichi Kuribayashi
이오지마에 부임한 첫날 쿠리바야시는 섬을 직접 돌아보던 중, 마침 말을 잘못하여 호되게 맞고 있는 사이고와 다른 병사를 구해주게 된다. 쿠리바야시는 부하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해안 요새를 버리고 섬에 터널을 파라고 명령한다. 다른 부대원들은 모두 시간 낭비라며 불만을 품지만 결국 터널을 파기 시작한다. 시미즈는 사이고의 연대에 새로 파견되어 합류하고, 연대원들은 시미즈를, 자신들을 감시하라고 헌병대가 보낸 스파이라고 생각한다. 수리바치가 함락되자, 아다치는 쿠리바야시에게 연대원들과 모두 자살을 하겠다고 허락을 구하나, 쿠리바야시는 그에게 현장에서 철수해 북쪽 동굴의 군대와 합류하라고 명령한다. 결국 명령을 어기고 아다치와 연대원들이 자살을 하자 시미즈와 사이고는 도망쳐 북쪽 동굴까지 찾아간다. 그러나 이토는 이들을 동료들과 함께 죽지 않고 도망친 비겁한 병사들이라며 목을 베어 죽이려 한다. 그 순간 쿠리바야시가 나타나 자신이 철수를 명령했다며 이들의 목숨을 구해준다. 시미즈와 사이고는 함께 탈영하여 항복하기로 하지만, 먼저 탈영한 시미즈가 미군에 의해 사살되고 만다. 결국 남은 병사들은 모두 작전 본부로 돌아가지만, 이미 무기와 식량은 동이 난 상태다. 최후의 일제 공격과 모두가 죽음을 맞이한 뒤, 마지막에 혼자 살아 남은 사이고는 미군에게 발견되어 안전하게 후송된다.
내일의 기억
Masayuki Saeki
광고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며 열심히 살아가는 ‘사에키’(와타나베 켄). 일에 있어서만은 완벽함을 추구하며 때론 엄격하게 때론 자상한 상사로 회사에서도 인기가 높다. 외동딸을 둔 그는 집에서는 더 없이 좋은 남편이자 아버지이다. 어느 날, 염원하던 큰 광고를 따내지만 기쁨도 잠시 자신이 점점 기억을 잃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된다. 건망증인줄만 알았던 일들이 증세가 심각해지면서 길을 잃고, 사람들의 이름 마저 잊어가게 된 것. 쏟아지는 기억들을 붙잡고 싶은 ‘사에키’는 결국 회사도 관둔 채 아내와 단둘이 지내며 자신의 변화를 받아들인다. 사랑하는 아내 ‘에미코’(히구치 카나코)는 그의 옆에서 언제나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 시간이 흐르고, 지나간 시간만큼 기억을 잃어가는 ‘사에키’. 그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얼굴과 이름, 그리고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할 수 있을까. 추억이 소중한 만큼 잊혀진다는 사실이 슬프기만 한데, 그를 지켜보는 가족과 동료들의 마음 또한 점점 아파만 간다
게이샤의 추억
Chairman
신비로운 푸른 회색빛 눈동자를 지닌 소녀 ‘치요’는 가난 때문에 언니와 함께 교토로 팔려가게 된다. 자신이 게이샤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지만 그녀를 시기하여 함정에 몰아넣는 ‘하츠모모’(공리)에게 겪은 갖은 수모 속에서 유일하게 친절을 가르쳐준 회장(와타나베 켄)을 마음에 담고 게이샤가 되고 싶다는 희망을 품게 된다. 마침내 그녀를 수제자로 선택한 마메하(양자경)에게 안무, 음악, 미술, 화법 등 다방면에 걸친 혹독한 교육을 받고 최고의 게이샤 ‘사유리’(장쯔이)로 사교계에 화려하게 데뷔한다. 은근히 그녀를 사모하는 기업가 노부(야쿠쇼 코지)와 남작을 비롯한 많은 사람의 구애도 거절한 채 회장을 향한 사랑을 지켜가던 사유리. 하지만 더욱 집요해진 하츠모모의 질투와 전쟁의 혼란 속에서도 회장을 사랑하는 마음을 잃지 않았던 사유리는 게이샤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가질 순 있어도 사랑만큼은 선택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배트맨 비긴즈
Decoy Ra's al Ghul
브루스 웨인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의식과 분노로 늘 고통 받는다. 복수의 욕망과 부모님의 가르침 사이에서 갈등하던 그는 악을 물리칠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 홀로 세상을 유랑하던 중 듀커드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을 만나 가름침을 받고, 듀커드는 브루스에게 어둠의 사도들에 가입하라는 제안을 한다. 듀커드가 속해있는 어둠의 사도들은 라스 알 굴이 이끄는 범죄 소탕 조직. 그러나 브루스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강경책으로 응징하는 이들의 방법이 자신과는 맞지 않음을 깨닫고 고담시로 돌아온다.
북의 영년
Komatsubara Hideaki
메이지 유신 이후 시코쿠 아와지의 이나다 가문과 가문의 주종 관계에 있는 사람들 546명이 북해도 이주를 명령받는다. 그리고 이들은 1855년, 6개월에 거친 여정 끝에 북해도에 겨우 도착한다. 사무라이 가문의 아내인 고마츠바라 시노의 남편 히데아키는 한 발 앞서 도착해 황무지 개간에 열심이었다. 이 땅에 자신들의 새로운 나라를 일구겠다는 히데아키의 이상을 시노는 진심으로 신뢰하고 있었다. 그러나 험한 자연과 잇따르는 사고가 이들을 괴롭힌다.견디지 못해 고향으로 돌아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히데아키 일행은 자신들의 결심을 새로이 한다. 하지만 애쓴 보람도 없이 그들이 일군 땅은 정부와 손잡은 개척사의 수중에 들어가게 된다. 히데아키는 새로운 농업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삿포로로 떠나 버린다. 시노와 그녀의 딸 다에는 시련 속에서 옛적 아이즈번 사무라이 아시리카와 아이누족 노인 모노쿠테의 도움으로 북쪽 땅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우게 되고, 미국인 목장주 에드윈에게 목장 경영 기술까지 익히게 된다.5년 후, 시노와 다에는 고마츠바라 목장을 세우는 데 성공하지만 개척사의 압력과 메뚜기떼의 내습에 시달리고 다시금 희망을 잃지 않기 위해 애쓰던 그들 모녀 앞에 정부의 앞잡이가 된 히데아키가 나타나는데...
라스트 사무라이
Moritsugu Katsumoto
조국과 명예를 위해 목숨을 걸고 전장터를 누볐던 네이든 알그렌 대위. 그러나 남북전쟁이 끝난 후, 세상은 변했다. 용기와 희생, 명예와 같은 군인의 덕목은 실용주의와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시대 흐름에 밀려 설 자리를 잃게 되고, 그가 참여했던 전쟁의 명분조차 퇴색해버리자 알그렌은 허탈감에 빠진다. 그리고 지구 반대편에선 또 한명의 무사가 가치관의 혼란 속에 갈등을 겪고 있었다. 황제와 국가에 목숨 바쳐 충성해온 사무라이의 마지막 지도자 카츠모토가 바로 그. 미국이 신문명의 조류 속에서 변혁의 소용돌이에 휘말려있던 그 시기에, 일본의 전통 문화 역시 서양 문물의 도입으로 개혁의 홍역을 앓고 있었다. 새롭게 도입된 철도와 우편제도는 사무라이가 수세기 동안 목숨 걸고 지켜온 가치관을 뒤흔들어 놓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카츠모토에게 전쟁 없는 삶은 곧 죽음이었다.
Another Battle/Conspiracy
Fujimaki Hiroaki
Katsunori Takahashi and Ken Watanabe star in a modern yakuza tale in the classic Japanese film series, Battles Without Honor and Humanity, directed by Hajime Hashimoto.
트라이
Masanobu Azuma
20세기 초 중국 상하이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모험 활극으로 국내 배우 손창민이 오다 유지와 공연했는데, 그는 조선인으로 나온다.
Dawn of a New Day: The Man Behind VHS
Okubo
A Japanese film that tells the tale of the birth of VHS. It follows Kagatani Shizuo, an electronics employee who rallies his coworkers to save their jobs by increasing sales. They do this by developing the VHS standard. They battle with Sony and their standard and ultimately prevail.
물에 빠진 물고기
Miyota
When corporate executives are blackmailed into public displays of nudity on the busy streets of Shinjuku, the big guns are called out to locate "Oboreru Sakana". The "big guns" are a misfit duo of ethically questionable characters who must infiltrate a gay nightclub and "fit in" while they search for clues. What ensues is both hilarious and action-packed. Oboreru Sakana is a rather ambitious and often hilarious contemporary crime thriller. Its narrative swings from the grisly to the humorous and pulls in as many pop culture elements as it can manage.
자와자와 시모키타자와
Ishida
Director Jun Ichikawa spins this affectionate portrait of the people who populate Shimokitazawa, a bohemian corner of Tokyo filled with small theater companies and smoky coffeehouses.
스페이스 트래블러
Sakamaki ("Crusher")
어린 시절부터 친구인 타모츠(금성무 분), 마코토(안도 마사노부 분), 이사무(이케우치 히로유키 분)가 폐점이 가까워진 코스모 은행에 쳐들어간다. 은행에 침입하여 5분동안 돈을 빼앗아 달아나려던 계획은 예상 밖의 일로 틀어지고, 이들은 은행에서 인질극을 벌이게 된다. 한편 자신을 버리고 혼자서만 달아난 약혼자에게 분노한 은행원 미도리(후카츠 에리 분)는 장총으로 미친 듯이 총을 쏴대는데...
Bonds
Detective Sako Akio
Tetsuro Haga is a troubled gangster, living under the assumed identity Ise for ten years, to escape jail for gunning down his cruel adoptive father. His life begins to unravel when a journalist following him takes an interest in the wife of a boyhood chum, and the wife of another close friend takes an interest in Ise. A couple of murders later, Ise/Haga goes on the run and also sets out for revenge.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Raita Onuki
라디오 드라마 극본 공모에 당선된 미야코는 설레는 마음으로 자신의 대본이 녹음되는 모습을 보러 간다. 그러나 리허설까지 마치고 순조롭게 준비되던 방송은 왕년의 스타 성우 노리코(도다 게이코)의 고집으로 엉망진창이 되어 간다. 노다가 자신의 극중 이름을 난데없이 '메어리'로 바꿔달라고 요구하자, 남자 주인공도 생방송 중에 무단으로 이름을 바꾼다. 게다가 이상하게 변해가는 대본과는 달리 음향 효과가 전혀 준비되지 않아 스탭들은 좌충우돌하는데..
Baian the Assassin: Showdown
Dr. Baian
Second television special.
Hanzo, the Razor
During Tenpo period, Bakuhu announced a law regulating expenditures in order to improve the financial situation. However, Doshin of a government office Itami Hanzo, called Kamisori Hanzo, challenged Bakuhu's oppressive way. Because of this, his father Magobei was told to kill himself by the Bakuhu and Hanzo himself was demoted. Five years later, Hanzo came back to the government office and implement a law regulating expenditures. He stands up for revenge Torii Kainokami who desires power as he likes.
Chronicle of the Town Magistrate
Mochizuki Koheita
In a maelstrom of evil, can a new magistrate, samurai Mochizuki Koheita, with a reputation like an alley cat, bring order to the town of Horisoto, or is he, too a corrupt villain looking to gain wealth from the oppressed people? From the pen of famed samurai author Yamamoto Shugoro, this exciting tale turns the tables on the standard samurai story with a unique lead character previously portrayed in Ichikawa Kon’s “Dora Heita.”
Ganryujima: Kojiro and Musashi
Kojiro
The classic tale of duel on Ganryu Island between Kojiro and Musashi. After the Battle of Sekigahara, it had become clear that the "age of swords" was over and had become the "age of guns". In the 16th Year of Keityo (1611), the lord of Ogura Castle in Kyushu admitted Sasaki Kojiro’s because of his great sword techniques. However, a group within the feudal clan which supported to use guns considered Kojiro an obstacle in their goals and has the well-known ronin, Miyamoto Musashi, fight him. Now because of political gain and greed, two honorable men are to fight to the death on Ganryu Island!
Oda Nobunaga
Among the great ‘Warlords’ in Japanese history, Oda Nobunaga holds a unique place. In effect, his military success led to the ultimate unification of the country. This historically accurate portrayal of Nobunaga’s life and times is highlighted by many of Japan’s biggest stars, most notably Watanabe Ken in the lead role. Bloody realistic fighting, massive battles, and castle intrigues all drawn from historical sources bring this 2 part drama to new heights in storytelling.
A Naive History of the Bakumatsu Era
Ryoma Sakamoto
In the last days of the Tokugawa shogunate, there was a cute warrior, Souji Okita, who belonged to the armed police of the shogunate in Kyoto. Very few knew that Souji was not a boy, but a woman. Souji loved the vice-leader of the armed police, Toshizou Hijikata. Souji suffered from pulmonary tuberculosis and coughed up blood during a battle. Toshizou helped her but said that he did not care for the girl with a smell of blood. Souji had a real talent for swordsmanship and no one but Ryouma Sakamoto could compete with her. Ryouma was a liberal intellectual and tried to carry out a revolution without blood. However, the bloody Meiji Restoration broke out and Souji killed Ryouma who lost his dream. Because a friendship had sprung up between Toshizou and Ryouma, Toshizou got angry and slashed at Souji with a sword. Unwillingly, she unsheathed her sword and thought that she might get love if she was killed by the man she loved.
Baian the Assassin
Dr. Baian
First television special.
Commando Invasion
The leader of a group of American commandos has 5 days to kidnap a VC General to prove his innocence after all his men are killed in an abortive raid.
바다와 독약
Toda
Two interns and a nurse are interrogated by American MPs for their involvement in an atrocity during the war: the vivisections of a downed American air crew.
The Making of 'Tampopo'
Self
Documentary about the making of Juzo Itami's film "Tampopo" (1985).
담뽀뽀
Gun
트럭운전수 고로와 그의 조수는 라면이야기를 하다 잠시 트럭을 세우고 라면집으로 들어간다. 그곳은 바로 담뽀뽀가 혼자 꾸려가는 라면집 '라이라이'다. 담뽀뽀는 물이 끓지도 않는데 면을 집어넣고 라면을 끓이고, 적당히 먹고 일어서려던 고로는 담뽀뽀를 연모하는 패거리들과 싸움이 붙는다. 그것이 인연이 되어 담뽀뽀는 고로에게 라면 스승이 되어달라고 간청하고 고로는 담뽀뽀를 도와주기로 한다. 이들은 아침마다 운동을 해 체력을 키우기도 하고, 라면집을 순회하며 미각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경영전략을 익히기도 한다. 면발을 연구하기 위해 쓰레기통을 뒤지고, 몰래 남의 라면 국물 비법을 훔쳐보기도 하는 등 갖은 노력끝에 담뽀뽀는 점점 자신만의 라면을 만들어 가는데...
Kekkon Annai Mystery
A 19-year-old girl Hiroko Terasawa working in a matching agency promises her client Masakazu Sekine that she'll pose as his fiancée for a remarkable cash reward. Hiroko moves to Sekine's mansion and prepares to attend the family's meeting. However, this only turns out to be a prelude of a bloody fight over the family's legacy.
MacArthur's Children
Tetsuo Nakai
In this drama at the end of World War II, the inhabitants of a small Japanese fishing village must come to terms with their nation's defeat and the sudden occupation of General MacArthur and his troops.
Bruce's Fists Of Vengeance
To compete in his friend Peter's martial arts tournament, Jack flies into Manila from Hong Kong and brings along a book of secret Jeet Kune Do techniques that was entrusted to him by the late martial arts legend Bruce Lee. During the competition, Jack witnesses Peter's defeat at the hands and feet of his academy's rival master, Miguel. Peter gets the book from Jack, just as Miguel learns about its existence. Miguel sends his best fighters to seize the book. Instead, they kidnap Jack and Peter's girlfriend Miriam and hold them ransom in exchange for the book. Now, working commando, Peter uses the secrets of the book to free his woman and best friend.
第三の時効
Neck
Based on the real-life Honno-ji Incident, in which famed warlord Oda Nobunaga was assassinated at a temple in Kyoto in 1582.
Kensuke's Kingdom
A young boy Michael is taken by his family on a round-the-world sailing trip. But when a storm strikes, Michael and his dog Stella are swept overboard and washed up on a remote island. They struggle to survive, but one day Michael wakes to find fresh fish and coconut milk by his cave. He discovers his mysterious benefactor is Kensuke, a former Japanese soldier, creator of a treetop kingdom and protector of the orangutans. Slowly, communicating through drawings rather than words, Michael and Kensuke form a friendship. But something threatens to destroy the fragile world Kensuke has created. A thrilling adventure story with a poignant message that will resonate with audiences across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