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rey Jones

Jeffrey Jones

출생 : 1946-09-28, Buffalo, New York, USA

약력

Jeffrey Duncan Jones (born September 28, 1946) is an American actor. He has appeared in many films and television shows, but may be best known for his roles as Emperor Joseph II in Miloš Forman’s Amadeus, Charles Deetz in Beetlejuice, and dean of students Edward R. Rooney in the 1986 John Hughes film Ferris Bueller's Day Off.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effrey Jones,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Jeffrey Jones

참여 작품

데드우드: 더 무비
A.W. Merrick
1889년 데드우드 주민들이 다코타의 건국을 기념하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술집 주인과 상원의원이 충돌하게 된다.
LA 대지진
Gladstone
정유 회사의 사장 리터는 LA 국립공원 근처에 새 시추 스테이션을 열어 기름을 빼내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 이후 LA 는 점차 상상 할수 없는 거대한 지진이 발생하고, 그로인해 사람들은 목숨을 잃어 간다. 지질 연구소에서 일하는 에밀리는 LA 대지진의 진원지인 시추 스테이션 이란 사실을 알게 되고 파괴하려 하지만 리터는 그걸 막기 위해 또다른 음모를 세우는데..
Inside Story: Ferris Bueller's Day Off
Self
An inside look at the making of the 1986 film "Ferris Bueller's Day Off".
후즈 유어 캐디?
Richard Cummings
Superstar rap mogul C-Note wants to join the Carolina Pines Golf & Country Club, but faces stiff opposition from the establishment's snooty members. C-Note forces the issue by purchasing the land adjacent to the golf course's 17th hole. As the club leaders search for a way to revoke his membership, C-Note realizes his family's honor and golf history are at stake, and digs in for the fight of his life.
Who Is Ferris Bueller?
Himself
Short Documentary that talks about the character Ferris of the film Ferris Bueller's Day Off (1986) for edition of collector of the anniversary of the same.
Night of Henna
Producer
A beautiful Pakistani woman has to make a choice between her true love or an arranged marriage by her family.
The Making of 'Amadeus'
Himself - Emperor Joseph II
This riveting film takes a look behind the scenes at one of the 20th century's cinema classics and at one of contemporary cinema's most maddeningly brilliant directors, Milos Forman.
Par 6
Lloyd Bator Jenkins
A cynical man returns to his family's homestead in Texas and starts up a golf course with his brothers and sisters.
하우 하이
Vice President
스테이튼 아일랜드에 사는 사이비 약사 사일러스는 감기부터 발기불능까지 모두 치료한다고 떠들어댄다. 그러던 어느 날 항상 의대에 가라고 조언해 주던 절친한 친구 아이보리가 갑자기 사망하고, 그는 친구를 화장한 재와 특별한 종자를 함께 심는데 우연히 그곳에서 아름다운 식물이 자란다. 친구의 뜻을 받들어 사일러스는 대학진학을 결심한다. 한편, 저지에 사는 자말은 6년간의 대학생활에도 불구하고 끝내 졸업장을 따지 못하는데, 아들의 대학졸업이 꿈인 자말의 어머니는 격분하고, 자말은 마지못해 다시 대학 입시 준비에 돌입한다. 대입 시험장에서 우연히 만난 사일러스와 자말은 이내 친해지고, 아이보리를 묻었던 자리에서 자라난 식물로 만든 연초를 피우는데, 살아생전 사일러스를 돌봐주던 아이보리의 영혼은 이들이 완벽한 점수로 합격하도록 돕는다. 이들은 총장 헌틀리에 의해 아이비리그 최고의 명문인 하바드 대학에 진학하게 되고, 이들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학장 케인이 못살게 구는데도 불구하고 당당히 대학생활을 만끽한다. 하지만 이른바 '아이보리 연초'가 도난 당하면서 이들의 생활도 위기를 맡는다. 아이보리 연초가 없는 상태에서 사일러스와 자말은 유급 및 퇴학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제 이들은 자신만의 힘으로 성적을 얻어야 하는데...
닥터 두리틀 2
Joe Potter
동물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두리틀 박사는 바쁜 와중에도 늘 동물들의 치료를 돕는다. 그러던 어느날 그 도시의 숲의 대장 비버로부터 만나달라는 부탁을 받고 그를 찾아간다. 그 자리에서 비버는 목재 사업가들의 욕심으로 인해서 숲이 벌목 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수많은 동물들이 집을 읽게 될 거라며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두리틀 박사는 자신이 관여하기에는 너무 큰 문제라서 망설이지만, 결국 동물들을 돕기로 하고 계획을 추진해간다. 숲에 멸종위기의 동물이 있을 경우 벌목 사업을 중지시킬 수 있음을 안 두리틀 박사는 그 숲에 멸종위기의 암컷 곰인 '아바'가 살고 있음을 알아내고 벌목 사업을 1달간 연기시킨다. 그리고 곰 수컷을 숲에 데려와서 새끼들을 볼 수 있다면 그 숲은 영구적으로 보존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두리틀 박사는 서커스단에서 공연을 하던 패시픽 웨스턴 곰 수컷 '아키'를 찾아내서 야생으로 돌려보내려고 온갖 노력을 하지만 도시에 살며, 빈정거리기 좋아하고, 패스트 푸드를 먹으며 서커스 공연을 하는 이미 길들여진 생활에 익숙해진 야키를 야생으로 보내는 건 너무도 힘든 일이다. 여러 번 포기하려던 위기를 맞지만 가족들과 동물들의 도움으로 그 위기를 무사히 넘기고 마침내 두리틀 박사는 '아키' 를 야생으로 돌려보내는 데 성공하는데.
Till Dad Do Us Part
Brady
Banker Gavin Corbett refuses, unlike his wife Virginia, who would just wait, to stand by as his spoiled daughter Rebecca `Becky` announces she wants to abandon her medical studies and marry idealistic, unruly environmental activist Dennis Qualintip. Gavin hopes the answer is to match Becky with a dream prince, rising bank executive Brent Fenwick III, whom he makes his protégé. Alas the boy fears he`s wanted as gay boy-toy, while everyone else warms to Dennis.
하트브레이커스
Mr. Appel
섹시한 몸매와 야릇한 눈빛으로, 유명한 백만장자들만을 상대하며 사기행각을 벌이는 남자 사냥꾼 맥스와 그녀의 딸 페이지.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엄마 맥스가 특유의 기술로 그 표적과 결혼을 하면 곧장 딸 페이지가 그 표적을 유혹하는 식의 작전으로 무려 여덟 명의 백만장자들의 돈을 뜯어낸 모녀 사기꾼은 얼마 전 불법 중고차 매매 센터로 많은 돈을 벌어들인 건달 딘을 만나 성공적으로 사기를 쳤다. 하지만, 탈세혐의로 국세청에 벌금징계를 받으면서 여지껏 모았던 돈을 다 빼앗기고 급기야 작업장소를 옮겨야하는 위기를 맞게된다. 게다가 페이지는 엄마에게 독립선언을 한다. 독립선언을 한 페이지를 설득하여 최고의 한탕을 하기 위해 부자들이 득실거리는 팜비치로 이동한 맥스는 윌리엄 텐시를 만난다. 그는 담배 회사 사장으로 수십 년 간의 골초생활로 살 날이 얼마 남지않은 혐오스러운 억만장자이다. 맥스는 그를 유혹하기 위해 미국 물정을 모르는 러시아 여인 올가로 변신해 그의 동정심과 보호본능을 자극하여 프로포즈를 받아내려고 용을 쓰고, 페이지는 섹시한 그의 가정부로 취직을 하는데...
Sleepy Hollow: Behind the Legend
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making of Sleepy Hollow.
Company Man
Senator Biggs
Set in the 1960's, a school teacher pretends to be a CIA spy to get his nagging wife off his back. He helps a Russian ballet dancer defect and is then sent to Cuba to locate "Agent X" for the CIA.
슬리피 할로우
Reverend Steenwyck
반 가렛의 유언장을 둘러싸고 관련있는 사람들이 하나씩 살해되자 유력한 상속인인 반 타셀(마이클 갬번)이 범인으로 몰린다. 그러나 반 타셀도 살해되자 크레인과 사랑에 빠진 반 타셀의 딸 카트리나(크리스티나 리치)가 마법으로 이 모든 것을 계획했다고 믿고 마을을 떠난다. 그러나 곧 카트리나의 마법은 그를 보호하기 위한 것임을 알아내고 마을로 돌아가 진범인 카트리나의 계모인 반 타셀 부인(미란다 리처드슨)으로부터 카트리나를 구하고 머리를 찾은 호스맨은 반 타셀부인을 데려가는데...
블러드 솔저
Hart
1847년의 아메리카. 개척과 야욕의 시대에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람들은 금광을 캐기 위해 서쪽으로 영역을 넓혀가면서 전쟁을 일으키고 미국은 곳곳에서 살인과 약탈이 빈번한 암흑의 세월을 맞는다. 미국과 멕시코간에 벌어진 전쟁에서 존 대위는 전방의 한 전투지에서 그의 대원들과 고립된다. 존과 대원들은 네바다 산맥의 추위와 허기에 시달리고 있을 즈음, 어느날 정체 불명의 사나이 콘 혼이 그들의 기지로 찾아온다. 대원들은 콘 혼과 함께 식량 조달을 위한 여행에 그를 동참시키지만, 동료가 흘리는 피를 보는 콘 홀의 반응이 심상치 않음을 느낀다. 이를 의심한 대원들은 콜 혼의 결박하고 그가 생활했던 동굴을 찾아간다. 조사중 동굴 속에서 사람들의 시체와 식인의 흔적을 본 존 대위는 경악하고 동굴밖으로 나오지만 이미 콘 혼의 손에 대원 모두가 생명을 잃은 후다. 죽음의 위기를 넘기고 가까스로 콜 혼의 손아귀로 부터 빠져나온 존은 마을에 도착하고 몇일동안 계속해서 사람의 생살을 먹는 콜의 악몽에 시달린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운 사령관이 부임해오고 그를 맞으러 나간 존은 새로운 대위가 바로 살인마 콜이라는 것을 알고 경악하는데...
There's No Fish Food in Heaven
Minister Pete
Black comedy about an obsessive street graffiti artist, who falls obsessively in love with a frustrated artist he meets. Unfortunately, rather than trying to meet with her in a conventional way, he decides to mail himself to her with the help of a pet shop owner. Unfortunately, when he arrives, she is with another man, who immediately makes love to her against the box.
데블스 에드버킷
Eddie Barzoon
64번의 재판에서 한 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는 변호사 케빈 로막스(키아누 리브스). 그는 의뢰인인 피의자의 유죄가 확실했던 이번 재판에서도 승리를 하면서 인기 절정의 변호사로 부상한다. 승소 기념 파티를 벌이던 날, 케빈은 뉴욕 '존 밀튼 투자회사'의 직원으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아내 매리앤(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뉴욕으로 향한다.
Santa Fe
Dr. Raskin (uncredited)
A cop finds that his wife and daughter are involved in a New Age cult when he returns home after eight months.
에이스 가이
Gustav
스코틀랜드 마피아에게 진 5만불의 빚을 이틀 안에 갚아야만 하는 페스트(존 레귀자모 분)는 계속해서 도망을 다닌다. 그러던 중, 사람 사냥을 취미로 삼는 독일인 구스타프(제프리 존스 분)의 눈에 들게 된다. 구스타프는 5만불을 장학금으로 주겠다며 페스트를 속여 자신의 섬으로 데려간다. 그리고 그 때부터 구스타프와 페스트의 게임이 시작된다. 구스타프는 페스트에게 죽지않고 24시간 동안 살아있으면 5만불을 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점점 게임은 전쟁의 수준에 이르고, 페스트는 여러 모습으로 변신하며 결국 구스타프의 섬에서 탈출한다. 그러나 그의 성공을 알게 된 구스타프는 페스트의 가족과 여자친구의 가족들을 모두 볼모로 잡아 다시 인간 사냥을 시작한다.
크루서블
Thomas Putnam
1692년 청교도가 지배하는 메사추세츠 주 세일럼. 마을 어른들의 경건하고 도덕적인 생활에 짓눌려 있던 소녀들은 늦은 밤 숲속에서 벌거벗은 채 춤을 추며 악마의 의식을 거행하고 마을의 목사에게 이 현장을 목격 당하자, 악마의 강요로 춤을 추게 되었다고 거짓말을 한다. 에비가 주도한 거짓 증언으로 마을은 떠들썩해지고, 주민들은 마녀재판이라는 명목 아래 하나 둘 무고하게 희생당한다. 유부남인 존과 불륜에 빠진 에비는 존의 아내를 희생양으로 삼으려 하고, 존은 에비의 거짓을 밝히기 위해 위험을 무릅쓴다.
The Avenging Angel
Brother Milton Long
Miles Utley is a professional Mormon commando/bodyguard who is forced to turn renegade and to question his faith as he investigates a scandal involving assassination and land speculation.
하우스게스트
Ron Timmerman
케빈 플랭클린(Kevin Franklin: 신밧드 분)은 어릴 때부터 부자가 되는 것이 꿈이다. 그는 늘 일확천금을 얻어 벼락부자가 될만한 온갖 술책을 시도해 보지만 현재 고리대금업자에게 5만달러의 빛을 진 상태. 두 사람의 청부업자가 마피아 보스를 대신해서 돈을 받으러 올 때가 다가오지만 케빈으로선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진퇴양난의 위기를 모면하려는 케빈은 공항으로 향하고 패거리들이 그를 뒤쫓는다. 그곳에서 케빈은 25년만에 옛 친구를 만나려는 개리 영과 우연히 마주친다. 케빈은 일단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이 바로 그 친구인척 가장하고, 개리의 흐릿한 기억과 케빈의 애교 넘치는 성격 때문에 서로 모르는 이 두사람은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는데...
에드 우드
Criswell
영화감독을 꿈꾸는 30대의 에드(조니 뎁)는 왕년의 명감독 벨라 루고시(마틴 랜도)를 만난다. 외롭게 살아가던 자신을 아직까지 존경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에 벨라는 에드를 아낀다. 에드는 인간의 양면성을 그린 영화 를 완성하지만 어디에서도 그 영화를 받아주지 않는다. 에드는 계속해서 실험적인 영화를 만들고 비난을 받는데...
하늘과 땅
Minister (uncredited)
1945년 베트남의 한 농촌마을에서 태어난 레 리(부사로 산루크)는 농사를 지으며 열심히 살아간다. 세 번에 걸친 전쟁을 겪으며 그녀는 베트공에 가담했다는 누명을 쓴다. 정부에 끌려갔다 간신히 풀려나지만 베트공에게 의심을 받고 강간을 당한다. 어렵게 연명하던 그녀는 스티브 버틀러라는 미군을 만나 결혼한다. 함께 미국에 가지만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파경에 이른다. 하지만 레 리는 다시 베트남에 돌아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누드 탈출
Matt Skearns / Peter Van Der Haven
상상력이 뛰어난 마씨(Marci: 코트니 펠돈 분)는 개학 첫날 자신이 지난 여름방학에 겪었던 놀라운 사건을 학급 친구들에게 들려준다. 마씨의 계부는 미북부 한적한 소도시의 시장으로 그곳 주민들의 존경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러나 평소 그의 위선을 혐오하던 마씨는 우연한 기회에 계부 피터(Matt/Peter: 제프리 존스 분)에게 매트라는 일란성 쌍둥이 형제가 있으며, 그가 피터를 대신한 15년간의 옥살이 끝에 최근 출소, 피터에게 보복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당황한 마씨는 뉴욕증권거래소에 근무하는 오빠 빌(Bill Campbell: 매튜 브로데릭 분)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고, 어린 동생이 계부와의 생활에 적응을 못해 걱정이 많던 빌은 고향집으로 달려온다. 그동안 사태는 마씨의 우려대로 진행되어 매트는 쌍둥이 형을 살해하고 외모가 동일한 점을 이용, 그의 행세를 하며 재산마저 가로채려 하는데...
스테이 튠
Spike
평범한 가장인 로이 레이블은 신통치 않은 배관 설비 외판원으로, 좋은 사람이지만 집에 와서는 아내와 애들은 거들떠 보지 않고 TV앞에 붙어서 떠날 줄을 모른다. 반면 아내 헬렌은 얼마전 경영학 석사를 따고 직장에서도 승진가도를 달리는 능력있는 여자로 아무리 애써도 남편을 TV 앞에서 떼어내지 못한다. 그런 어느 날 아들 대릴과 딸 다이안은 부모들의 생활에 변화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친구 집에서 하루밤을 보내기로 한다. 그러나 집에 돌아온 대릴과 다이안은 TV를 보다가 화면 안에서 부모를 발견하게 된다. 로이가 악마와의 섣부른 계약으로 대마왕 스파이크의 TV 지옥으로 끌려들어가 666개의 채널을 돌며 끔찍한 여행을 하고 있는 중인 것이다. 네이블 부부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 채널들 속에서 24시간을 견뎌내야만 한다.
Mom and Dad Save the World
Dick Nelson
Emperor Spengo sees Marge Nelson and using a giant magnet, kidnaps her and her husband Dick, hoping to make Marge his before blowing up the Earth. The Emperor and other inhabitants of his planet are somewhat less than bright, and Dick begins reliving episodes of Flash Gordon and Buck Rogers in order to rescue Marge, save the Earth, and restore the rightful emperor to the throne.
Enid Is Sleeping
Floyd
Enid only looks like she's sleeping. In fact, she's dead. Shortly after Enid caught her husband Harry in bed with her sister June, a row ensued, whereupon June accidently killed Enid. June's problem now is to hide the truth from the authorities, including her police-officer husband Floyd. Then she decides to reveal Enid's demise, albeit rearranging the damning evidence to make the whole thing look like the accident it really was.
붉은 10월
Skip Tyler
시베리아에서 부는 찬 바람이 매섭게 스치는 소련의 잠수함 기지(Soyiet Sub Base) 북쪽 무르만스크항(Murmansk) 근처의 폴리자르니 해협(Polijarny Inlet). 최신 핵잠수함 '붉은 10월'가 해저 훈련을 떠난다. 이 잠수함에 새로 설치된 소음 제거 장치의 실험을 위해 시험용으로 발진한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속임수일 뿐이고, 사실은 함장 라미우스(Marin Ramius : 숀 코넬리 분)와 부함장이 미국으로 망명하기 위한 구실이었다. 초고속으로 해저 항진을 해도 아무 소리가 들리지 않는 가공할 만한 잠수함이 갑자기 항로에서 실종되자 소련과 미국에서 비상사태가 시작된다. 소련의 모스크바 정부에서는 붉은 10월을 폭파하기 위해 전함대를 동원하고, 미국의 워싱턴 정부는 이 잠수함이 핵탄두를 실은 채 미국 전역을 강타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에 사로잡혀 추격 명령을 내린다. 이제 미.소의 추격전 속에서도 붉은 10월은 미국 동부해안으로 항진을 계속하는데...
발몽
Gercourt
제르꾸르(Gercourt: 제프리 존스 분)의 정부인 메르떼이유(Merteuil: 아네트 베닝 분) 후작 부인은 제르꾸르가 마담드 볼랑즈(Madame De Volanges: 시안 필립스 분)의 외동딸 세실(Cecile: 파이루자 발크 분)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젊은 탕아 발몽(Valmont: 콜린 퍼스 분)을 시켜 결혼식 전에 세실의 순결을 빼앗으려는 계략을 꾸민다. 14세의 어린 소녀 세실은 아무 것도 모른 체 메르떼이유 후작 부인의 도움을 빌어 같은 또래의 음악 가정교사인 당스니(Danceny: 헨리 토마스 분) 기사와 연애 편지를 주고 받으며 사춘기적 풋사랑에 빠진다. 한편 발몽은 친척집에서 만난 젊은 유부녀 뚜르벨(Tourvel: 멕 틸리 분) 부인에게 반하여 그녀를 유혹하기에 바쁜데. 결국 발몽은 질투에 가득찬 메르떼이유 후작 부인의 계략에 휘말려 세실의 순결을 차지하게 되지만, 당스니 기사와의 싸움에서 그의 칼에 목숨을 잃고 마는 위험한 관계의 희생양이 되고 만다. 임신을 한 세실은 권력을 쥔 제르꾸르와 예정된 결혼식을 올리고 당스니 기사는 새로운 발몽이 된다.
두 얼굴의 탐정
Eliot Draisen
재벌 상속녀인 제니퍼 다우닝(르니 콜만 분)이 미용실에서 강제 납치된다. 곧 다우닝가는 초비상 사태가 되서 크럼 탐정사무실에 의뢰를 한다. 크럼 탐정소의 소장 엘리엇(제프리 존스 분)은 곧 해리 크럼(존 캔디 분)에게 이 사건의 수사를 맡긴다둔하게 생긴 몸체와 강철같은 신경. 우매한 겉모습과는 달리 뛰어난 변장술과 무작정 뛰어드는 저돌성을 겸비한 크럼 탐정은 우선 제니퍼의 계모인 헬렌(애니 포츠 분)을 추적, 그녀의 사생활이 문란한 것을 알아내고 그녀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셜록 홈즈와 나
Inspector Lestrade
셜록 홈즈(마이클 케인)과 그의 파트너 왓슨(벤 킹슬리)는 영국의 범죄를 해결하는 최고의 명콤비다. 홈즈는 천재적인 탐정이며 왓슨은 그의 듬직한 조수로 세상의 찬사를 받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거짓에 불과하다. 진짜 수사를 진행하고 추리를 하는 것은 왓슨이며 사람들 앞에 나서서 천재인 척 하는 홈즈는 왓슨이 고용한 주정뱅이 배우인 것이다. 사실 왓슨은 전도유망한 학자였으나 호기심에 사건 수사를 했다가 학계에 발붙일 곳이 없어지고 재미삼아 쓰는 탐정소설마저 큰 인기를 끌자 얼굴마담 격인 홈즈를 고용하고 뒤에서 모든 일을 조종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주목 받기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는 홈즈는 사고를 몰고 다니고 왓슨은 인기가 많은 홈즈를 질투한다. 결국 참다못한 왓슨은 홈즈를 해고하지만 밀려드는 사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홈즈를 고용한다. 조폐국 직원과 지폐 원판이 사라지는 사건을 수사하다가 왓슨은 절벽에서 떨어져 죽고 홈즈는 사건을 빨리 해결하라는 경시청의 압박을 받으면서 진짜 탐정인 왓슨이 어떤 존재였는지 절감하게 되는데...
비틀쥬스
Charles Deetz
신혼부부 아담(알렉 볼드윈)과 바바라(지나 데이비스)는 어처구니 없는 사고로 사망하고 행복했던 시절을 잊지 못해 유령이 되어 계속 집에 머문다. 그러던 어느날 찰스 가족이 이사오자 아담과 바바라는 그들을 쫓아낼 계획을 세운다. 찰스 가족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소동을 벌였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아담부부는 찰스의 딸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와 친해지고 리디아와 결혼을 꿈꾸는 사악한 장난꾸러기 비틀쥬스(마이클 키튼)는 계속해서 사건을 벌이고, 일은 꼬여만 가는데...
The Gambler, Part III: The Legend Continues
Buffalo Bill
Brady Hawkes and Billy Montana join forces once again in this new adventure. This time around their goal is to help the Sioux fight the government and get the supplies they need. They also uncover corruption within a government outpost and find themselves in a dangerous position.
DTV Monster Hits
Man in the Magic Mirror
A Halloween special featuring appropriately-themed rock and roll songs set to scenes from the Disney library of classic animation.
하노이 포로 수용소
Fischer
월남 전쟁이 시작될 무렵이 1963년 초 미국 해군의 엘리트 장교인 패트릭 윌리엄슨은 월남전 참여에 대한 확신으로 가득 차 월남전에 참전하나 작전 도중 비행기 사고로 베트콩의 포로가 되어 하노이 변방에 있는 수용소에 갇힌다. 거기 소장인 캣소령은 그를 포로 취급을 하지 않고 전범 취급을 하려 한다. 그 수용소에서 온갖 학대와 외로움을 겪던 윌리엄슨은 1년여 만에 다른 미군 포로들이 들어오자 나름대로 힘을 얻는다. 미군 포로들 숫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정치적 선전 도구로 이용하려는 캣 소장의 공작은 더욱 심해진다. 그의 목적은 미국인 포로들로 하여금 미국은 악하고 온갖 범죄를 저지르는 자들이라는 것을 고백하게 하여 국제 여론을 유리하게 이끌려는 속셈이다. 그러나 포로들은 온갖 협박과 조기 석방이라는 달콤한 유혹에도 굽히지 않고 미군 장교들로서의 자존심을 지키며 끝까지 투쟁한다. 그러나 쿠바인 고문관의 횡포, 미국 언론들의 약팍한 상술에 배신감과 좌절의 골만 깊어지며 희생자만 하나씩 늘어간다. 그러나 끝까지 버틴 포로들은 마침내 9년만에 전쟁이 종결로 치달아감에 따라, 기다리던 본국 송환의 꿈을 달성하나 그 대가는 너무도 처절한 것이었다.
George Washington II: The Forging of a Nation
Thomas Jefferson
The first U.S. president (Barry Bostwick) and his wife (Patty Duke) endure two terms of turmoil from 1789 to 1797.
하워드 덕
Dr. Walter Jenning
지구와 유사한 별에서 TV를 보던 외계인 하워드가 지구에 떨어진다. 불량배에게 폭행을 당하려는 아가씨를 구출하는 하워드는 그녀가 록그룹의 리드싱어인 비버리(리 톰슨 분)임을 알게 된다. 비버리는 오리가 말을 하는데 놀라며 자신의 아파트로 데려온다. 이때부터 오리를 통해 돈을 벌어 보려는 악한들과 하워드의 싸움이 일어나고, 자기의 별로 돌아가려다 부딪히는 우주의 괴물들과의 싸움이 벌어진다.
페리스의 해방
Ed Rooney
페리스(Ferris Bueller: 매튜 브로데릭 분)는 장난이 심한 고교 3년생 악동이다. 어느 날 아프다는 핑계를 대고 학교를 빠진 후 가장 친한 친구인 카머론(Cameron Frye: 알란 룩 분)과 예쁜 여자 친구 슬로안(Sloane Peterson: 미아 사라 분)에게도 핑계를 대고 거짓 조퇴를 만들어준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학생 주임 루니(Dean Edward 'Ed' R. Rooney: 제프리 존스 분)는 페리스의 장난을 짐작하고 이들을 찾아 거리로 나선다. 페리스, 카머론, 슬로안은 저녁 해질 때까지 온갖 장난을 치며 돌아다니다가 문득 서로의 문제점에 대해 의논하기로 한다. 카머론은 아버지에 대한 두려움이 지나치다고 실토하고 페리스와 슬로안도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러는 사이 학생주임 루니는 페리스의 집으로 찾아가 그가 집에 없음을 확인해 보이려다 온갖 봉변을 당한다. 페리스는 저녁에 귀가하다 루니와 부딪치는 위기에 처하지만 여동생 지니(Jean 'Jeanie' Bueller: 제니퍼 그레이 분)가 재치를 발휘해 가까스로 모면한다. 페리스는 침대에 눕고, 아무일 없는 양 일터에서 돌아오는 부모를 맞이한다. 이렇게 페리스의 하루는 막을 내린다.
트랜실바니아
Lepescu
Two reporters travel to a strange castle in Transylvania to investigate the apparent reappearance of Frankenstein, and encounter the sensitive Wolfman, the Vampiress Odette and a whole cast of other weirdos.
아마데우스
Emperor Joseph II
1823년 눈보라치는 밤, 한 노인이 자살을 시도하다 실패하고 신부에게 자신의 죄를 고백한다. 비엔나 왕실의 궁정음악가 살리에리는 새롭게 떠오르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소문을 듣고 그의 천재성을 확인하려 한다. 모차르트가 그의 약혼녀를 범하고 오만하고 방탕한 생활을 거듭하자 그러한 모차르트에게 천재성을 부여한 신을 저주하고 그를 증오하기 시작한다. 한편 빈곤과 병마로 시달리던 모차르트는 자신이 존경하던 아버지의 죽음에 커다란 충격을 받고 자책감에 시달린다. 살리에리는 이를 이용해 모차르트가 아버지의 환상에 시달리도록 하면서 진혼곡의 작곡을 부탁하는데...
Atalanta Strategy
Interviewer
The story of Willard from Ashley's opera Atalanta, recounted in 3 parts.
크레아 머니
Clive Barlow
어린이 사진을 전문으로 찍는 사진사 몬티(Monty Capuletti: 로드니 댄저필드 분)는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으며 모든 즐거움을 만끽하려는 낙천가. 헤비스모키에서 도박을 즐기고, 앤초비피자를 너무나 좋아해 몸무게는 나날이 불어가는데도 건강을 위해 절제해야 겠다는 생각을 꿈에도 갖고 있지 않던 그에게 백만장자인 양엄마가 유산 상속자의 자격을 심사하기 위해 탐색전을 시작한다. 양엄마는 계속 못마땅해 하던 중 몬티를 변화시키려면 자신이 죽었다고 한 후금연, 금주, 약물복용금지, 그리고 도박을 절대 금물이라는 상속의 조건을 내걸여야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변호사에게 이런 문서를 맡긴 후 사라진다. 죽은 줄만 알고 슬퍼하는 가족에게 유산이 상속되려면 이 조건을 몬티가 지켜야 할 절대절명의 과제가 되었다. 온갖 수단을 동원한 다이어트가 친구 닉키(Nicky Cerone: 조 페씨 분)와 막내딸의 협조로 성공하고, 드디어 180도 달라진 성실한 생활인 몬티가 탄생한다. 이제 양엄마가 나타나고 그 가족은 대저택에서 백작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몬티는 아무도 몰래 예전의 생활도 즐기고 있다.
솔저
U.S. Assistant Secretary of Defense
러시아 첩보조직으로부터 핵무기 생산용 플루토늄을 도난당하자 CIA 특수요원인 '솔저'의 활약을 그린 액션물.
Secret Service
Sgt. Wilson
Set in Richmond, Virginia in October 1864, tells the story of a Union spy working to seize control of the telegraph office.
The Revolutionary
Red-Haired Radical Committee Member
"A", a member of a student protest organization, becomes disenchanted by his group's inability to effect real change. Emboldened to pursue more radical methods by the older, experienced leftist organizer Despard, "A" unwittingly becomes party to a labor strike that turns violent. Ultimately held responsible by the authorities for the fracas, "A" allies himself with terrorist Leonard, who intends to avenge those jailed in the pro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