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Reevis

Steve Reevis

출생 : 1962-08-14, Montana, USA

사망 : 2017-12-07

프로필 사진

Steve Reevis

참여 작품

Fishing Naked
Art
Fishing Naked is a comedy. It is a film about four young adults being bad in the woods. They pull Bigfoot hoaxes, scare tourists, disrespect their elders, hook up and smoke dope. That is until they realize there is an alien creature they have inadvertently put in harms way with all the attention they have been attracting to their rural mountain community. As their relationships fray, they hatch a half-baked plot to pull the biggest hoax yet to right their wrongs by deliberately getting caught in the act.
도망자2016
Totonka
미국 인디언 모하비 족 출신인 울프는 어머니를 강간한 살인자를 찾아가 죽인다. 이후 도망 다니던 울프는 바이크족인 캐시를 만나고 두 사람은 울프의 여동생이 사는 집을 찾아간다. 여동생으로부터 어머니의 유해를 받은 울프는 어머니의 고향에 유해를 뿌리기 위해 북쪽으로 향한다. 한편 독사 같은 FBI 요원 윌리엄스는 울프의 발자취를 따라 수사망을 좁히고 그들을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롱기스트 야드
Baby Face Bob
통쾌한 명승부를 위한 '죄수들의 리그'가 시작된다! 최고의 명성을 누리던 프로미식축구 쿼터백 출신의 최고의 스타 ‘폴 크루’(아담 샌들러)는 승부조작혐의로 명예가 실추된 상태이며, 급기야 음주운전으로 감옥에 가게 된다. 폴 크루는 교도소장 ‘워덴 하젠’(제임스 크롬웰)으로부터 죄수들을 대상으로 미식축구팀을 구성해 훈련시켜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교도관의 제안을 받아들인 폴 크루는 죄수들과 교도관 사이의 미식축구 경기 준비에 나선다. 그리고 간수 대 죄수 사이의 미식축구 게임을 제안 받자, 전설적인 대학 미식축구 선수이며 코치였던 네이트 스카보로(버트 레이놀즈)에게 죄수 팀의 코치를 맡아줄 것을 부탁한다. 폴 크루는 승리를 향한 죄수팀 모집 및 훈련을 시작하는데...
실종
Two Stone
1885년 뉴멕시코. 메기는 홀로 10대인 두 딸을 키우기 위해 치료사 일을 하며 생계를 이어간다. 그런 그녀 앞에 20년전에 아파치 인디언들을 따라 집을 떠난 아버지가 나타난다. 아버지에 대한 분노와 증오만이 가득한 그녀는 냉정히 그를 쫓아낸다. 그러나 그녀의 맏딸인 릴리가 미치광이 살인마 인디언 '페쉬치든'에게 납치되는 끔찍한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읍내에서도 살인마의 끔찍한 살인과 10대 소녀들만 노리는 납치극은 계속되고 공포 속에서 보안관도,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된 매기. 그 때 그녀 앞에 나타난 아버지, 결국 그녀는 딸을 구하기 위해 아버지와 함께 살인마를 쫓기 시작하는데.
Wild Grizzly
Jack Buck
A grizzly bear escapes from a wildlife park and leaves a trail of destruction through the mountain village of Pine Lake. After sixteen-year-old Josh is accused of having released the bear, he goes after it.
Horse Sense
Mule
After treating his rancher cousin shoddily in L.A. Michael Woods is sentenced by his parents to spending a month on the ranch with his cousin and aunt.
Lakota Moon
Two Hearts
This movie depicts the life of a small Indian tribe, in a time shortly before the white men became a threat. In the focus of the story is the young Skywalker, who woos cute Morning Sun, but can't seem to convince her father of his qualities. When the outcast Kayowa attack the camp, he hopes for an opportunity to impress him.
The Outfitters
Sam Keno
Two estranged brothers (Danny Nucci, Del Zamora) get together at their father's death and decide to run the family's New Mexico ranch. Only trouble is the old place is dilapidated and badly in need of a cash influx. The two then set out on a series of comedic cash ventures which are all failures. The film's title refers to their venture as hunting scouts. Adding to keeping the one brother around is his old flame (Dana Delany), a local saloon owner who is currently dating a weird local cop (Paul Le Mat) that she would just as soon be rid of.
파고
Shep Proudfoot
한적한 시골도시 파고. 빚에 쪼들린 자동차 세일즈맨 제리는 아내를 유괴하여 돈 많은 장인으로부터 몸값을 받아 빚을 정리할 계획을 세운다. 납치를 위해 고용된 동네 불량배 칼과 게어는 몸값 8만 달러를 반씩 나누기로 합의한다. 제리의 아내를 납치하여 은신처로 가던 범인들은 뜻밖에 고속도로에서 검문당하게 되고, 당황한 게어가 경찰관을 쏜다. 게다가 살인현장을 목격한 지나가던 사람을 쫓아가 그들도 죽인다. 만삭이 된 경찰서장 마지가 이 살인사건을 담당하고, 마침내 제리의 사무실까지 찾아오게 되는데...
와일드 빌
Sioux Chief
최고의 총잡이로, 명 보안관으로 명성을 떨치던 빌. 그는 거칠면서도 의리 있고, 매력이 넘치는 사나이 중의 사나이. 보안관 시절, 그는 무법도시를 평정하려 하지만 그만 적으로 오인한 부하를 죽이고 그 사건으로 인해 이곳 저곳을 떠돌아 다닌다. 또한 녹내장을 앓고있는 그는 시력을 점점 잃어가고 있었고, 짧으면 2년 내에 앞을 볼 수 없게 된다는 진단을 받는다. 그러나 그의 모험심은 그치지 않았고, 어느 도시를 가도 그의 명성은 화려하게 남아 있었다. 그가 어디를 가건 남자들은 그와 같은 삶을 살고 싶어했고, 여자들은 그를 사랑했으며, 무법자들은 자신의 명성을 얻기 위해 그에게 총구를 겨눴다. 빌은 떠돌이 생활을 잠시 접고 찰스와 함께 거친 황야 데드우드 협곡으로 온다. 사기꾼, 술꾼, 포주와 창녀가 넘치는 곳. 채찍, 주먹, 칼과 총이 가득한 무법의 환락도시. 그곳에서도 빌의 명성은 신화로 전해져 오고있었고, 그는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다. 그러나 잭 맥컬이라는 청년은 어머니의 한을 풀기 위해 “와일드 빌을 죽이러 왔다”며 큰 소리 친다. 그러나 빌은 아직 애송이인 그의 겁 없는 발언을 호탕하게 받아넘기며 신경 쓰지 않는데.....
Last of the Dogmen
Yellow Wolf
A Montana bounty hunter is sent into the wilderness to track three escaped prisoners. Instead he sees something that puzzles him. Later with a female Native Indian history professor, he returns to find some answers.
제로니모
Chato
5년 동안 미국의 보호 연방 지역에서 저항하는 인디언들과 이들의 두목 제로니모 체포작전에 데이비스 소위(맷 데이먼)와 게이트우드 중위(제이슨 패트릭)가 파견된다. 제로니모(웨스 스투디) 는 인디언에 대해 편견을 가지지 않은 두 사람을 신뢰한다. 잠시 잠잠한 듯하더니 파견중인 군대가 싸움을 부추기는 무당을 죽이는 사건이 발생한다. 두 장교와의 약속을 어기고 인디언들을 데리고 다시 잠적해버리는 제로니모. 많은 인디언들을 데리고 다니던 제로니모는 식량을 약탈하기 시작한다. 데이비스와 게이트우드가 최종협상을 시도하지만 제로니모는 이를 거절한다. 책임을 느낀 크룩 장군(진 헤크먼)은 사직하고 후임으로 마일스 장군(케빈 티게)이 부임한다. 마일스는 케이트웃한테 아파치의 생계 보장을 조건으로 제로니모를 마지막으로 설득시킬 것을 명령한다. 제로니모는 케이트웃을 만나자 더이상 싸울 수 없음을 예감한다. 1886년 9월 5일 마침내 제로니모는 35명의 아파치를 이끌고 연방군에 투항하는데...
늑대와 춤을
Sioux #1 / Warrior #1
존 던버(케빈 코스트너)는 연합군의 리더로 시민 전쟁에서 승리한 영웅이다. 그는 미국 개척지에서 근무하길 원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어느 날 막사 근처를 맴도는 늑대 한 마리를 발견한 그는 드디어 늑대와 친해져 모닥불 아래서 함께 춤을 출 수 있을 정도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인디언 종족을 만나게 되는데, 거기서 추장의 딸인 주먹쥐고 일어서와 사랑에 빠진다. 인디언 땅을 계속해서 점령하려는 연합군에 맞서 싸우면서 존 던버는 인디언 종족과 더욱 친해지고, 문명이라는 이름으로 파괴를 일삼는 연합군에 맞선다.
트윈스
Indian
정부의 유전공학 연구소 실험의 일환으로 여섯명의 뛰어난 사나이를 아버지로 선정 인공 수정을 실시, 줄리어스 베네딕트와 빈센트 베네딕트 쌍둥이가 탄생한다. 줄리어드는 과학자와 외딴 섬에서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고, 빈센트는 고아로 불량하게 성장한다. 노과학자 워너에게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이 말을 들은 줄리어드는 빈센트를 찾아 세상으로 나오면서 재미있는 일들어 벌어진다. 줄리어스는 LA에 있는 고아원에서 빈센트가 교도소에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가는데 정말로 빈센트는 교도소에 있었다. 보석금으로 풀려나온 빈센트는 너무나 판이하게 다른 외모와 성격 때문에 쌍동이라는 말을 믿지 않고 많은 빚을 갚기위해 그를 속여 자동차를 훔치지만 점차 쌍동이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 된다. 두 사람은 유전자 실험을 했던 연구소를 찾은 끝에 죽은 줄 알았던 생모의 주소를 알아낸다. 그런데 빈센트는 자신이 훔친 차에서 500만 달러에 계약되어있는 최신예 개발품인 제트 추진 엔진이 있음을 알게 된다.
On The Edge
Executive Producer
A film about hard core skate boarders, BMX riders, and scooters; Taking it to the edge On the 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