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Marie

Lisa Marie

출생 : 1968-12-05, Piscataway, New Jersey, USA

약력

Lisa Marie Smith (born December 5, 1968) is an American actress and model.

프로필 사진

Lisa Marie
Lisa Marie

참여 작품

테일즈 오브 할로윈
The Victorian Widow
할로윈 밤에 몬스터와 빌런들이 작은 마을을 공포로 몰아넣는 10가지의 이야기
도미니언: 드라코니안의 음모
Tonjura
외계인의 존재가 있다고 믿는 로버트. 로버트는 미국 정부도 외계인의 존재를 알면서도 이를 은폐한다고 믿는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는 남자가 로버트에게 인터뷰를 요청하는데... 로버트는 제이렌이라는 이름의 남자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 지구를 정복하려는 계획을 품은 '드라코니아' 종족이 이미 지구 각국의 수장들과 모종의 거래를 했다는 것. 압도적인 드라코니아 종족의 전력에 세계 각국의 수장들은 싸움을 포기하고, 지구인들을 넘겨주는 대신 자신들은 살아남기로 거래를 했다. 그리고 그 소수의 지구인들은 지하세계로 이미 이주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제이렌은 앞으로 5일 후면 드라코니아 종족의 공습이 지구를 몰살시키려 할 것이라는 말도 덧붙이는데... 한편 제이렌은 이들과 전쟁을 벌이던 '안드로메다' 행성의 종족이며 드라코니아인 감시 목적으로 지구를 정찰하던 중 지구인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마지막 경고를 하기 위해 로버트를 찾아온 것이었다. 로버트는 외계인들의 완전한 지배를 받게 될 인류의 앞날이 어떻게 될지 우려한다.
나를 찾아봐
May Lewis
아들의 죽음 후에 앤과 폴은 눈 덮인 뉴 잉글랜드의 아일즈베리로 이사를 간다. 지루할 만큼 조용한 마을은 눈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이상하고 으스스한 소리가 집에서 들리자 앤은 그의 아들의 영혼이 그들을 찾아왔다고 확실하고, 괴상한 뉴에이지 커플을 초대해서 집의 미스터리를 풀려고 한다. 그들은 이 집의 첫 번째 주인 뿐만 아니라 고대의 악령이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Beauty in the Broken
Nurse Sally
The worlds of a depressed psychologist and an emotionally disturbed homeless woman collide. While trying to rescue her they fall in love, and each gets a second chance at a new life.
로드 오브 세일럼
Priscilla Reed
지방 라디오 방송국의 DJ 하이디는 열렬한 락매니아. 어느 날 그녀에게 ‘하느님의 선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닐 레코드가 담긴 의문의 나무 상자가 도착한다.. 그녀는 하느님의 말씀을 설파하는 락밴드 음악을 알리기 시작하고 놀랍게도 청취자들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얻게 된다. '할로윈' 리메이크의 수장이자 '매트릭스' 등의 영화음악으로도 유명한 롭 좀비의 심령 호러 신작. (2013년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일런트 나이트
Mrs. Morwood
Silent Night, Deadly Night (1984)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통속적인 슬래셔 공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한 마을을 배경으로 괴기한 마스크를 쓴 산타 복장의 살인마가 부도덕한 악행을 저지른 마을 사람들을 처참하게 살해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산타를 잡기 위해 여형사 오브리가 활약한다. 과연 산타는 무슨 연유로 이렇게 악행을 자행하는 것일까?
혹성탈출
Nova
서기 2029년, 우주정거장에서는 인류의 종의 기원을 밝히기 위한 연구가 진행 중이다. 인간들은 훈련 받은 침팬지를 이용해 비밀을 밝힐 소 우주선을 은하계로 내려보낸다. 하지만 우주선이 레이더에서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하고, 공군 대위 레오 데이비슨(마크 월버그)이 긴급 출동하지만 계기판이 작동을 멈추고 이상한 힘에 이끌려 우주선은 이름 모를 행성의 늪지대에 추락한다. 레오가 도착한 행성은 원시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암울한 곳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인간들은 유인원에게 길들여져 멸시당하고 노예와 같은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The Beatnicks
Sophie
The Beat Nicks are musician Nick Nero and poet Nick Beat, a pair of self-styled truth-seekers who'd better find a gig or they'll be out on the street. Their luck begins to change when they find a box on the beach, a treasure chest of infinite beats that will set the stage for the ultimate success, a gig at the Monkey Club. But when Nick Nero falls in love with Nica, the club owners captive bride, he learns that they are some truths better left unsought. Hard knocks and a trip to rock bottom reunites the Nicks to preform the gig of a lifetime, and return the box to its source
The World of Stainboy
Match Girl / Stainboy's Mother / Cracker Girl
Local superhero Stainboy hunts down a series of oddball villains harnessing bizarre powers.
Tail Lights Fade
Kitty
A young woman (Tanya Allen) relay races across Canada with her boyfriend (Breckin Meyer) and another couple (Jake Busey and Denise Richards) to bail her brother out of a marijuana charge.
슬리피 할로우
Lady Crane
반 가렛의 유언장을 둘러싸고 관련있는 사람들이 하나씩 살해되자 유력한 상속인인 반 타셀(마이클 갬번)이 범인으로 몰린다. 그러나 반 타셀도 살해되자 크레인과 사랑에 빠진 반 타셀의 딸 카트리나(크리스티나 리치)가 마법으로 이 모든 것을 계획했다고 믿고 마을을 떠난다. 그러나 곧 카트리나의 마법은 그를 보호하기 위한 것임을 알아내고 마을로 돌아가 진범인 카트리나의 계모인 반 타셀 부인(미란다 리처드슨)으로부터 카트리나를 구하고 머리를 찾은 호스맨은 반 타셀부인을 데려가는데...
Frogs for Snakes
Myrna L'Hatsky
A group of unemployed theater actors survive by working as illegal money collectors. The loan shark they are working for owns an Off-Broadway theater. As he decided to play "American Buffalo" there, a bloody battle for the favorite roles begin.
Breast Men
Vanessa
We follow the two Texas doctors who invented the modern breast implant and its surgical procedure. However, when success and money come their way, they split up and follow different paths. One becomes the surgeon of the everyday woman while the other's career freefalls and has to settle with strippers and actresses. The film covers their history and their inventions, from the sixties until today.
화성 침공
Martian Girl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에드 우드
Vampira
영화감독을 꿈꾸는 30대의 에드(조니 뎁)는 왕년의 명감독 벨라 루고시(마틴 랜도)를 만난다. 외롭게 살아가던 자신을 아직까지 존경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에 벨라는 에드를 아낀다. 에드는 인간의 양면성을 그린 영화 를 완성하지만 어디에서도 그 영화를 받아주지 않는다. 에드는 계속해서 실험적인 영화를 만들고 비난을 받는데...
중년의 위기
Office Xmas Party Guest
자신의 결혼생활에 회의를 갖게 된 앨리스는 일에만 파묻혀 사는 남편과 아이들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한다. 그 마음은 이성에 대한 그리움으로 발전하여 아이들을 데리러 학교에 가는 길에 역시 아이를 데리러온 죠를 만나 그에게 끌리기 시작하면서 남 모를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자신의 감정과 남편과 아이들에 대한 죄책감 사이에서 갈등하던 앨리스는 마침내 심리요법의 권위자로 알려진 양 박사를 찾아간다. 의상 디자이너가 되려던 꿈을 포기하고 결혼함으로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남편의 부속물과 같은 삶을 살아왔다고 생각한 앨리스는 양박사의 충고대로 모든 것에 솔직해지기로 한다.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죠와의 데이트, 그 황홀함에 앨리스는 차츰 자기 자신에 대해 눈뜨기 시작한다. 양박사가 처방해 준 약은 그녀를 더욱 신비한 세계로 안내하는데....
렛츠 겟 로스트 - 쳇 베이커의 초상
Self
은 재즈 트럼펫 연주가 쳇 베이커의 거친 삶과 경력에 관해 1989년에 만들어진 다큐멘터리로 최근 필름 상태를 복원한 작품이다. 일군의 팬들과, 예전 친구들부터 헤어진 부인과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쳇 베이커에 관해서 이야기를 한다. 웨버의 영화는 재즈계의 거성 찰리 파커와 게리 멀리건과 함께 연주했던 그의 전성기 1950년대부터 그가 빈민굴의 마약중독자가 되어서 제대로 연주조차 할 수 없었던 말년의 모습까지 보여준다. (제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