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gpeKUBgL6cswiXWAZ4jAimEOB.jpg

Frogs for Snakes (1998)

They collect for the mob. But they'd rather act. Expect killer performances.

장르 : 스릴러, 코미디,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48분

연출 : Amos Poe
각본 : Amos Poe

시놉시스

A group of unemployed theater actors survive by working as illegal money collectors. The loan shark they are working for owns an Off-Broadway theater. As he decided to play "American Buffalo" there, a bloody battle for the favorite roles begin.

출연진

Lisa Marie
Lisa Marie
Myrna L'Hatsky
Barbara Hershey
Barbara Hershey
Eva Santana
Debi Mazar
Debi Mazar
Simone
Mike Starr
Mike Starr
Crunch Gwiazda
Robbie Coltrane
Robbie Coltrane
Al Santana
John DiMaggio
John DiMaggio
Jersey Kid
Harry Hamlin
Harry Hamlin
Klench
Ian Hart
Ian Hart
Quint
John Leguizamo
John Leguizamo
Zip
José Rafael Arango
José Rafael Arango
Doorman
Nicole Arlyn
Nicole Arlyn
Flo
David Cale
David Cale
Jim
Nick Chinlund
Nick Chinlund
Iggy Schmurtz
David Deblinger
David Deblinger
UB
Anthony DeSando
Anthony DeSando
Rilke
Zak Kerkoulas
Zak Kerkoulas
Augie Santana
Linda Mancini
Linda Mancini
Bartender
Taylor Mead
Taylor Mead
Doc Wax
Chuck Montgomery
Chuck Montgomery
X Man
Kim Cristo
Kim Cristo
Bondage Queen
Sabrina Passuntino
Sabrina Passuntino
Oskie L'Hatsky
Ron Perlman
Ron Perlman
Gascone
Nick Tiger Poe
Nick Tiger Poe
Iris
Justin Theroux
Justin Theroux
Flav Santana
Clarence Williams III
Clarence Williams III
Huck Hanley

제작진

Amos Poe
Amos Poe
Director
Amos Poe
Amos Poe
Screenplay
Phyllis Freed Kaufman
Phyllis Freed Kaufman
Producer
Stephen Ulrich
Stephen Ulrich
Original Music Composer
Enrique Chediak
Enrique Chediak
Director of Photography
Jeff Kushner
Jeff Kushner
Editor
Lina Todd
Lina Todd
Casting
Michael Shaw
Michael Shaw
Production Design
Susan Ogu
Susan Ogu
Set Decoration
Candice Donnelly
Candice Donnelly
Costume Design
Alexander Westerman
Alexander Westerman
Art Department Coordinator
Drew Jiritano
Drew Jiritano
Special Effects Coordinator
Maria E. Kenny
Maria E. Kenny
Assistant Costume Designer
Barry Cole
Barry Cole
Music Supervisor
Sandrine Muller
Sandrine Muller
Script Supervisor

비슷한 영화

아티스트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을 이어가던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조지(장 뒤자르댕). 가는 곳마다 구름 같은 팬들을 몰고 다녔던 조지(장 뒤자르댕이). 하지만 유성영화의 등장으로 무성영화 배우였던 그는 졸지에 설 자리를 잃게 된다. 한편 그를 흠모하는 여인은 신인 시절 조지의 작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던 여배우 페피(베레니스 베조). 달라진 환경에서 더이상 설 자리가 없어진 조지와 달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페피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가 되고, 나락에 떨어진 조지를 찾아 나선다.
붙어야 산다
작은 시골 마을인 바인야드에서 살고있는 천하의 순진남 밥과 소문난 작업남 월트. 성격도, 외모도 180도 다른 이들 형제는 바로 허리 22cm 가량이 붙어 있는 샴쌍둥이이다. 선천적인 핸디캡을 천부적인 재능으로 승화시킨 이들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햄버거를 만드는 “번개버거”의 주인이자, 스포츠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이 동네 최고의 명물이다. 하지만 어느날, 공유하고 있는 간의 90%가 밥에게 있기 때문에 더 빨리 늙을 수 밖에 없는 월트는 배우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더 이상 미룰 수 없게 되고, 더 늦기 전에 헐리우드로 진출하겠다고 폭탄 선언을 한다. 밥은 월트의 일방적인 결정에 반발하지만, 3개월만 도전해보자는 월트의 설득에 마지못해 따라 나서게 되는데… 헐리우드에 도착한 밥과 월트는 모텔에서 알게 된 에이프릴의 조언을 듣고도전을 감행하지만 문전박대만 당하고, 겨우 따낸 배역도 알고 보니 포르노 영화였다. 이 사실을 알고 기겁해서 촬영장을 나오다가 그들은 인기 스타 셰어에게 발탁이 되는데… 하지만 셰어의 속셈은 출연하고 싶지 않은 TV 시리즈에 말도 안 되는 인물을 캐스팅 함으로써 방송국으로 하여금 스스로 계약을 파기하도록 하려던 것! 하지만 셰어의 의도와는 다르게 이들 형제의 인기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다. 그러던 중, 3년 동안 인터넷으로 사랑을 키워오던 밥의 여자친구가 두 사람이 샴쌍둥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밥은 큰 실연의 상처를 받게 된다. 이에 월트는 반드시 분리 수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생존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위험을 감수하고 수술대에 오르는데…
안투라지
헐리우드 스타가 된 빈센트 체이스(에드리언 그레니어)는 스타로 잘 나가고 있다. 기획사 에이전트에서 스튜디오의 대표가 된 아리 골드(제레미 피븐)는 영화 제작에 나서며 빈센트에게 출연을 요청하고, 빈센트는 자신이 연출까지 하게 되는 경우에만 출연을 승낙하겠다고 하며 연출자로 데뷔하게 된다. 영화는 제작에 들어가지만 시간이 흘러도 빈센트는 영화에 대해 확신이 없고, 점점 많은 예산을 아리에게 요구하게면서 스튜디오 관계자들의 걱정을 사게 된다. 친구들의 든든하지만 때로는 골때리는 지원 속에 커리어의 새로운 갈림길이 될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무리 지을 수 있을까?
헤일, 시저!
캐피틀 영화사의 총괄 제작자 에디 매닉스는 어떠한 문제도 해결해내는 실력자다. 영화사의 대규모 영화 헤일, 시저! 의 촬영이 진행되던 중에 주연배우 베어드 히트록이 사라지는 사건이 벌어진다. 으레 있던 잠적이라고 여기지만 스스로를 미래라고 칭하는 납치단은 거액을 요구한다. 에디의 신경이 곤두서 있는 사이, 감독 로렌스 로렌츠는 액션스타 호비 도일의 발연기에 짜증을 내고, 인기 여배우 디애나 모란은 계속 스캔들을 일으킨다.
차인표
화려한 날들은 갔다. 그것도 제법 오래전에. 하지만 여전히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사는 배우 차인표. 그의 세상이 느닷없이 무너진다. 드디어 정신 차릴 순간이 왔단 말인가.
스윙어스
실연의 상처를 극복하지 못하는 순수한 남자의 우스꽝스런 일상을 재치와 과장, 페이소스를 통해 표현하고 있는 작품.
Tasmanian Devil: The Fast and Furious Life of Errol Flynn
The story of Tasmanian-born actor Errol Flynn whose short & flamboyant life, full of scandals, adventures, loves and excess was largely played out in front of the camera - either making movies or filling the newsreels and gossip magazines. Tragically he was dead from the effects of drugs and alcohol by the time he was only 50 & the myths live on. But there is another side of Flynn that is less well known - his ambitions to be a serious writer and newspaper correspondent, his documentary films and his interest in the Spanish Civil War and Castro's Cuba
내 생애 최고의 데이트
꿈의★경쟁률 2,004,319:1 | 스타와의 짜릿한 데이트 당첨!!! | ″기회는 올 때 잡는 거야!″ 작은 마을의 슈퍼마켓 점원인 로잘리 퍼치. 그녀는 당대 최고의 스크린 스타 태드 해밀턴의 자타공인 왕팬이다. 그녀의 즐거움은 동료이자 둘도 없는 친구인 피트, 캐시와 함께 영화 보기(물론 태드의 영화!), 남자인 피트를 약올리며 여자끼리 수다떨기(당근 태드에 관한...!)이다. 앉으나서나, 자나깨나 태드가 전부인 그녀에게 어느 날 들려온 놀라운 소식! 바로 태드 해밀턴과 데이트하기 콘테스트가 열린다는 것. 혹시나 하는 맘에 응모한 그녀는 1등으로 당첨이 되고... 어릴 적 소꿉놀이 하던 시절부터 로잘리를 남모르게 사랑해왔던 피트는 질투를 느낀다. 태드 해밀턴과 데이트하기 콘테스트는 갖가지 스캔들로 비상 걸린 태드의 이미지 변신을 위한 에이전시의 아이디어. 로잘리와의 데이트를 통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지만 태드는 순수하고 밝은 로잘리의 모습에 반해버리고, 한술 더 떠 그녀가 사는 웨스트 버지니아 시골마을로 이사 가겠다고 선언한다! 로잘리의 동네에 나타난 태드 해밀턴, 이 급작스런 사건에 마을 전체가 술렁거리기 시작한다. 데이트 후 겨우 진정되었던 로잘리의 마음은 기쁨과 설렘으로.. 마을 사람들은 신기함과 기대감으로… 그리고, 피트의 마음은 질투로 부글거리기 시작하는데…
머펫 무비
개구리 머펫이 헐리우드에 오디션을 보러 떠나며 여정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악당들에게 쫓기는 과정을 그린 영화
컴백 차일드
70년대 이라는 TV 시트콤을 통해 미국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아역 스타 디키 로버츠! 갑자기 들이닥친 시청률 급락에 쇼는 종영되고, 디키를 아역 스타로 키워냈던 어머니는 그를 떠나고 만다. 모든 사람들의 머리 속에서 잊혀진 채 35세의 성인이 된 디키는 더 이상 귀여운 아역 스타가 아니다. 대리 주차를 주업으로 하는 그는 복싱 경기, 성형수술 등 왕년의 인기를 되찾기 위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다. 자신이 다시 스타가 되면 엄마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 믿고 있기 때문이다. 어느 날, 지인의 소개로 명감독 러브 라이너(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의 작품에 지원한 디키. 그러나 그는 '일찌감치 유명인이 된 탓에 평범한 어린시절 정서를 경험하지 못했다'며 캐스팅에 난색을 표하는 로브 라이너의 충고를 듣는다. 디키는 잃어버린 자신의 어린 시절을 되살리고자 마음먹고, 조지의 가족과 계약, 지극히 평범한 가족의 일원으로 재기를 위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디키는 아빠 조지와 엄마 그레이스, 아직 어린 샘과 샐리의 가족이 된다. 평범하게 살아보지 못해 말썽만 일으키는 디키, 그에게 거부감을 느끼던 조지 가족은 디키의 진실함에 점점 마음을 열며 친숙해져 간다. 따뜻한 엄마 그레이스는 디키의 어린시절을 만들어주기 위해 애쓰게 되고 디키는 샘을 괴롭히는 얼간이 삼총사를 혼내주는 것을 계기로 샘과 샐리의 친구가 된다. 서서히 가족의 일원이 되어가는 디키는 아이들과 어울리면서 유년시절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에 열중한다. 그 무렵, 디키의 매니저인 시드니는 병원에 입원한 로브 라이너 감독에게 자신의 신장을 기증키로 하고 디키의 오디션을 따내게 되는데... 디키는 과연 그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존 F. 도노반의 죽음과 삶
가상의 할리우드 스타 도노반과 팬이 교신한 편지가 매스컴에 노출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영화
Rock'n Roll
Guillaume Canet is told by a young co-star that he's no longer Rock'n' Roll and can't sell films anymore. He then tries to prove her wrong and gets help from his girlfriend, Marion Cotillard.
배드 대드
'THE BAD DAD' is an upcoming Hollywood Action/Thriller movie; Other details about movie will be announced soon
모스트 바이어런트
"뛰어내리기가 무서울 때 바로 그때가 뛰어내릴 때죠" 원하는 것은 기필코 갖는 남자 아벨 모랄레스. 인생 최대의 거래를 앞두고 갱스터에게 먹힐 순 없다! 범죄율이 최고조에 이르렀던 1981년 뉴욕, 젊은 사업가 아벨과 아내이자 사업파트너 안나는 오일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큰 부지를 사들인다. 하지만 오일 운반 트럭 강도사건이 연이어 일어나며 손해가 극심해지고, 그들을 2년간 추적하던 검사는 16개의 범법행위를 근거로 기소한다. 급기야 부지 잔금 150만 달러 대출을 약속한 은행마저 이를 취소하는데… 남은 시간은 단 3일, 궁지에 몰린 아벨에게 마피아의 딸인 안나가 은밀한 제안을 해온다. 과연 아벨은 자신의 신조대로 정당하게 사업을 이어갈 수 있을까?
카이로의 붉은 장미
대공황과 맞물린 경제적 어려움과 남편의 가정폭력을 겪는 시칠리아의 유일한 낙은 영화를 보는 것이다. 오늘도 극장을 찾아 <카이로의 붉은 장미>에 푹 빠져있던 중, 놀랍게도 영화 속 주인공인 톰이 시칠리아에게 말을 걸며 스크린 밖으로 빠져나오는 사건이 벌어진다. 극장에서는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고, 톰과 시칠리아는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고 만다.
디스 이즈 디 엔드
친구 세스(세스 로건)를 만나러 LA에 온 제이(제이 바루셀)는 세스의 제안으로 제임스(제임스 프랭코)의 집들이 파티에 동행한다. 두 사람이 도착한 제임스의 집은 이미 광란의 파티 중. 집주인인 제임스를 비롯해 조나 힐, 크레이그 로빈슨, 대니 맥브라이드, 마이클 세라, 리한나, 엠마 왓슨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모였다. 요란한 분위기에 적응 못하는 제이는 세스와 함께 마트에 담배를 사러 나갔다가 엄청난 지진과 함께 하늘에서 쏟아진 파란색 광선 기둥에 사람들이 빨려 들어가는 것을 목격한다. 도시는 지진과 사람들의 폭동으로 순식간에 혼란에 빠지고 계엄령이 선포되는데...
라운더스
뉴욕의 법대생인 마이크(맷 데이먼 분)는 포커 실력이 프로급이다. 그러나 마이크의 여자친구 조(그레첸 몰 분)는 마이크가 도박판을 전전하는 것을 싫어한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는 마이크의 고등학교 동창인 웜(에드워드 노튼 분)이 출감하면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러시아 마피아와 줄이 닿아있는 테디 KGB(존 말코비치 분)에게 등록금 3만 달러를 모두 날린 후로 다시는 포커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마이크는 웜과 어울리면서 다시 도박의 유혹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웜은 감옥에 가기 전에 졌던 만 5천 달러의 도박빚 때문에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위기에 처한다. 이에 마이크는 웜과 짜고 포커판을 돌며 빚을 갚을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
틴 타이탄 GO! 투 더 무비
배트맨의 조수였던 로빈, 몸의 반이 기계인 사이보그, 어떠한 동물로도 변신 가능한 녹색 소년 비스트 보이, 외계에서 온 소녀 스타파이어, 마지막으로 붉은 마왕 트라이곤의 딸 레이븐이 팀을 만들어 시티를 지키는 이야기
빅 팻 라이어
분주한 아침, 제이슨 셰퍼드는 아직 눈도 뜨지 않은 채 밥도 먹고 숙제도 다 챙겼다는 거짓말로 하루를 시작한다. 또래보다 작은 체구로 거짓말에 있어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14살 소년 제이슨. 등교길에 불량배를 만나 지각하게 된 제이슨은 절친한 여자 친구 카일리에게 수업 중에 창문을 열어달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카일리는 선생님의 시선을 잠시 돌리는데... 그만 현장을 들킨 제이슨, 작문숙제를 제출하라는 선생님의 엄명에 제이슨의 천재적인 거짓말 능력이 발휘되기 시작한다. 거짓말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이슨 셰퍼드. 뛰어난 임기응변과 성대모사로 숙제를 못한 위기를 넘기는가 싶었지만, 곧 거짓말은 들통나고 만다. 낙제를 면하기 위해 제이슨은 천재적인 머리를 굴려 순식간에 '크고, 거대한 거짓말쟁이'에 관한 작문을 쓰게 된다. 숙제를 제출하기 위해 급하게 가던 제이슨은 헐리우드의 잘 나가는 제작자 마티 울프의 차를 얻어 타게 되는데, 그만 숙제를 차에 두고 내리는 실수를 저지른다. 몇 개월 뒤, 썸머스쿨을 듣고 있던 제이슨은 TV를 통해 자신의 잃어버린 숙제가 마티 울프에 의해 영화화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부모님께 말하지만, 부모님에게도 신임을 잃은 제이슨은 자신의 결백을 밝히기로 다짐한다. 헐리우드의 잘나가는 영화 제작자 마티 울프는 악랄하고 성격 나쁜 제작자로 유명한 인물. 우연히 만난 제이슨의 숙제에서 영감을 얻은 마티는 그의 아이디어를 도용한 영화로 주목 받게 된다. 하지만 숙제를 돌려주기는커녕 자신의 결백을 증명해달라는 제이슨의 부탁마저 거절하면서 그의 인생에는 거대한 태클이 걸리게 되는데... 제이슨의 주도면밀한 계획으로 단계별 복수 작전에 휘말린 마티는 녹색 괴물로 변신하고 사고를 당하는 등 끝도 없이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혀 뉘우칠줄 모르는 이 골리앗 같은 악당에게 제이슨은 최후의 일격을 가할 준비에 들어간다.
레고 스쿠비-두!: 혼티드 할리우드
The gang find themselves in a tinsel-town twist! While on a VIP tour of the legendary Brickton Studios, Scooby and friends get a first-hand experience of the rumored hauntings when classic movie monsters drop in for a creepy casting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