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rek Mears

Derek Mears

출생 : 1972-04-29, Bakersfield, California,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Derek Mears (born April 29, 1972) is an American actor and stuntman, best known for his role as Jason Voorhees in the reboot of Friday the 13th.

프로필 사진

Derek Mears
Derek Mears

참여 작품

레벨 문 — 파트 1: 불의 아이
Simeon
은하계 변방에서 평화를 누리던 식민지. 하지만 폭압적인 지배 세력이 이곳에 위협을 가하기 시작한다. 이제 생존을 위한 한 줄기 희망은 수수께끼 같은 한 인물에게 달려 있다.
Slayer: The Repentless Killogy
Blake
Revenge, murder, bloodshed and retribution. “Slayer: The Repentless Killogy” short film was written and directed by B.J. McDonnell, who conceived and directed the three brutal music videos - “You Against You”, “Repentless” and “Pride In Prejudice” - for Slayer’s final studio album, Repentless (2015). Concert tracklisting: 1. Delusions Of Savior 2. Repentless 3. The Antichrist 4. Disciple 5. Postmortem 6. Hate Worldwide 7. War Ensemble 8. When The Stillness Comes 9. You Against You 10. Mandatory Suicide 11. Hallowed Point 12. Dead Skin Mask 13. Born Of Fire 14. Cast The First Stone 15. Bloodline 16. Seasons In The Abyss 17. Hell Awaits 18. South Of Heaven 19. Raining Blood 20. Chemical Warfare 21. Angel Of Death
알리타: 배틀 엔젤
Romo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악랄한 세력들이 그녀를 노리며 제거하려고 하는데...
The Intervention
Monster
All good things must come to an end. Or do they? Adam Green comes face to face(s) with one of his worst nightmares in the 20th annual ArieScope Halloween short film.
SockMonster
SockMonster
Anne, shattered by the loss of her young daughter, refuses to let her go and finds out it’s not only socks that go missing in the dryer.
For the Love of Halloween
Himself
The full feature-length documentary about filmmaker Adam Green / ArieScope Pictures' (HATCHET, FROZEN, "Jack Chop") 20 year tradition of making Halloween short films just for fun in between the real feature films and television shows. In October of 1998 Adam Green and Will Barratt threw together a short film called "Columbus Day Weekend" to screen at a Halloween party. Little did they know that it would give birth to an annual tradition that would span two decades and spawn a feature film and television production studio that would become a leader of the indie horror scene. FOR THE LOVE OF HALLOWEEN is a walk down memory lane with all of your favorite key players from the ArieScope family as they share the candid stories behind 20 years of Halloween shorts.
From Jennifer
Butch Valentine
An actress becomes obsessed with internet fame after her manager drops her for not having enough of a social media presence.
루스에게 생긴 일
Donkey Dick
간호 조무사인 루스(멜라니 린스키)의 일과는 오늘도 평범하다. 다만 자신의 집에 도둑이 든 것을 빼면 말이다. 도둑질을 당한 것 만으로도 억울한데, 경찰은 루스가 집 단속을 잘 하지 않은 탓을 한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의 집 앞에 매일 같이 개똥을 방치하고 가는 누군가까지. 참다 못한 루스는 개똥남(일라이저 우드)을 찾아가 한바탕 소리를 친 후 자신이 직접 도둑을 잡기로 결심힌다. 그러다가 개똥남과 인사까지 나누고, 두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도둑놈을 잡아 정의 실현을 하기로 한다. 그러면서 점점 윤곽이 좁혀지고, 드러나는 범인의 정체. 그러나 경찰은 또다시 나몰라 시전을 하고, 결국 직접 응징을 가하기로 마음 먹는 루스. 과연 그녀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리브 바이 나이트
Donnie Gishler
1920년대와 1930년대의 술이 마약처럼 거래되던 금주법 시대. 보스턴의 경찰 가문의 수장의 아들로 태어났지만 범죄조직의 세계에 들어서게 되면서 방탕한 삶을 살게 된 조 코글린의 이야기. 이후, 플로리다 주의 이보시티, 탬파로 이동해 주류 밀수업자, 주류 밀매자가 된 그는 나중에 악명 높은 갱스터가 되는데…
프릭스 오브 네이처
Wolf
어제까지 대그(니콜라스 브라운)의 일상은 별일 없이 하루를 지내고 있었다. 좀비, 그리고 뱀파이어들과 함께 하는 학교생활도 변함이 없고, 친구들 역시 동급생 여자얘기로 하루를 깔깔 거리고 보내고 있었지만, 오늘은 다르다. 평화롭게 서로의 경계를 지키며 살아가던 좀비들이 갑자기 울타리 밖으로 인간들을 공격하기 시작한 것. 사정은 이렇다. 오늘 갑자기 대그가 살아가는 마을 상공에 U.F.O가 출몰하면서 그들의 균형에 금이 가기 시작한 것. 좀비들의 뇌 공급량이 그날 일시적으로 중단되고, 인간과 좀비들은 서로가 외계인을 불러들여 자신들을 공격할 것이라는 의심이 피어나기 시작한 것이다. 그리고 지금! 각자의 문제를 들고나온 인간, 뱀파이어, 좀비들의 전쟁이 시작됐다!!!
Monster Problems
Vylgoth
Three hungry monsters meet their match in a child's bedroom on Halloween night.
Lost Time
Mr. Elliot
After leaving a doctor visit with the worst news, Valerie Dreyfuss and her sister Melissa come to a stop on a lonely stretch of road. Their car is engulfed by a blinding light....12 hours later Valerie wakes to the horror that her sister is gone, nowhere to be found.
닌자터틀
Dojo Ninja
악당 슈레더와 그의 조직 ‘풋 클랜’이 장악해버린 후 범죄와 폭력이 난무하는 뉴욕시. 열혈 방송기자 에이프릴은 카메라맨 번과 함께 그들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고, 슈레더와 손 잡은 사업가 에릭 삭스의 정체가 점점 드러나게 된다. 한편, 하수구에 살던 ‘닌자터틀’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라파엘, 미켈란젤로는 암흑으로 변해가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 거리로 나오게 되는데....
데드 스노우 2
Stavarin
1탄의 나치좀비와 의대생들의 대결에 이어, 나치좀비 군대와 거대한 전투에 휘말리게 된 청년 마틴. 그는 주술로 되살려낸 좀비 연합군과 힘을 합쳐 나치좀비들을 물리칠 수 있을까? 역사적으로 2차 대전은 종료되었지만 최근 각국에서 군국주의/제국주의의 망령들이 되살아나는 것이 자주 목격된다. 는 단순히 좀비 영화를 넘어서서 이러한 군국주의의 기류에 대한 경쾌하고도 시원한 최후통첩이다!
크리스탈 호수의 추억: 13일의 금요일의 완전한 역사
Himself - 'Jason Voorhees'
같은 이름의 피터 M. 브 래케 (Peter M. Bracke)의 최종작에서 영감을 얻은이 장엄한 7 시간짜리 다큐멘터리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와 같은 팀)는 12 번째 금요일 13 번째 영화 제작에 뛰어 들어, 캐스트와 승무원의 새로운 인터뷰. (구글번역)
퍼시 잭슨과 괴물의 바다
Cyclops #1
신과 인간 사이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데미갓들이 모여 훈련 받는 데미갓 캠프. 어느 날, 사악한 신들의 아버지 크로노스가 봉인을 풀고 부활해 신과 인간 세상을 파멸시키려 한다. 이 때문에 데미갓 캠프는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에 퍼시는 아나베스, 그로버, 타이슨과 함께 신과 인간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괴물의 바다에 숨겨진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Truth in Journalism
Bullseye
French film crew follows around journalist Eddie Brock in the streets of New York.
손도끼 3
Hawes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수색대가 저주 받은 늪으로 들어가게 되고 매리베쓰는 빅터 크라울리를 망령이 되게 하여 10년 동안 늪을 공포에 떨게 만든 부두 저주를 끝낼 비밀을 알게 되는데...
악령의 땅
William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오랫동안 아버지와 등지고 살던 마이클은, 결혼을 앞두고 약혼자 줄리엣, 조카 브랜든과 함께 아버지가 살고 있는 고향집을 찾는다. 대규모 저택에는 아버지 개리와 두 번째 부인 애나벨이 살고 있다. 수 년 만에 집을 찾은 마이클은, 온 집안에 감시 카메라 보안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보고 놀라는데, 이것이 아버지의 치매 및 과대망상증에서 온 것일 거라고만 생각한다. 하지만 남편 윌리엄의 칼에 찔려서 죽은 누나 클로이(브랜든의 엄마), 그리고 조카 브랜든을 구하려는 마이클의 총에 맞아 죽은 윌리엄의 영혼이 이 집에서 살고 있는 것. 사악한 악령이 되어 이 가족을 끊임없이 노리는 윌리엄, 그리고 영혼이 되어서도 가족을 지키려는 클로이. 함께하는 것이 전쟁 같기만 한 마이클 가족은 이제 악령과 맞서서 싸워야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헨젤과 그레텔 마녀 사냥꾼
Edward
숲에 버려진 어린 남매, 헨젤(제레미 레너)과 그레텔(젬마 아터튼)은 추위와 배고픔에 떨던 중 무시무시한 마녀와 마주친다. 두 사람은 가까스로 그녀를 화로에 밀어 넣어 죽이고 탈출에 성공한다. 그로부터 15년 후, 마녀들이 무려 11명의 어린 아이를 납치해가는 일이 발생한다. 마을 사람들은 전설적인 마녀 사냥꾼 헨젤과 그레텔에게 마녀를 죽이고 아이들을 되찾아달라고 의뢰한다. 범인을 찾아 어둠의 숲으로 뛰어든 남매는 마녀(팜케 얀센)가 단순히 아이들을 잡아 먹기 위해 납치하는 것이 아니라, 더 엄청난 계략이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고 마녀와의 화끈한 대접전을 시작하는데…
갱스터 스쿼드
Bridge Goon
1949년 냉혹한 갱스터 미키 코헨은 로스엔젤레스를 손아귀에 쥐고 있었다. 부정부패에 보호받는 갱에 대항하여 빌 파커 서장은 무력으로 맞서게 된다. 그는 엄격한 자경단의 정의를 확립하기 위해 노련한 경사 존 오마라 (조쉬 브롤린)를 일원으로 영입한다. 그들의 일은 체포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을 하는 것이다. 도시가 총성에 휩싸일 때, 삶이 무료한 경사 제리 우터스는 마지못해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미키 코헨의 정부이자 우아한 미인 그레이스 패러데이와 정열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믿을 수 없는 실화에서 영감을 얻은 갱스터 스쿼드가 로스앤젤레스의 영혼을 위해 싸운 경찰들의 비밀 파일은 연다.
어그레션 스케일
Chissolm
갱단의 보스는 자신의 돈 50만 달러가 누락된 것을 알고 돈과 관련된 사람들을 모두 죽이라고 조직원들에게 명령하고 무장한 네 명의 암살자를 마지막 가족에게 보낸다. 부모의 재혼으로 가족이 된 로렌과 오웬이 새집으로 이사한 다음 날 가족의 집에 보스의 돈을 찾으려는 로이드 일당이 들이닥치고 로렌과 오웬의 부모는 잔혹하게 살해당한다. 로이드는 돈의 행방을 위해 아이들을 잡으려 하지만, 폭력적 성향이 강하고 무자비한 행동의 오웬은 오히려 그들의 생명을 위협한다.
아레나: 더 파이터
Brutus Jackson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불법 인터넷 방송 ‘데스 게임’은 로마시대 전사들의 검투 경기처럼 한쪽이 쓰러질 때까지 싸움을 벌이는 생중계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게임에서 시청자는 돈을 걸고, 파이터들을 살리고 죽이는 것 또한 시청자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된다. 패자의 사형이 결정되면 집행자가 나타나 잔혹한 죽음의 순간마저 그대로 방송된다. CIA나 FBI에서는 비밀리에 이들의 본거지를 찾아내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누구도 이들의 존재를 파악하지 못했다. 덴버에서 소방관으로 근무하는 데이비드는 교통사고로 임신한 아내를 잃자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술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술집에서 그를 유혹한 한 여인과 함께 숙소로 돌아오지만 그것은 함정이었고, 데이비드는 낯선 곳에서 눈을 뜬다. 바로 ‘데스 게임’을 제작하는 본거지로 잡혀온 데이비드. ‘데스 딜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불리는 그는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누군가를 죽여야만 하는 죽음의 파이터가 된다. 데스 게임의 보스인 로간과 자유를 건 거래를 하는 데이비드. 로간은 10번 결투에 나가면 자유를 주겠다고 약속하고 데이비드는 마지막 게임의 상대로 집행자 케이든을 지목한다. 경기를 치뤄가며 점점 피도 눈물도 없는 파이터로 거듭나는 데이비드.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10번째 집행자와의 결투가 시작되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Master-at-Arms
부두교의 주술을 부리던 검은 수염은 다리가 한쪽인 남자에게 죽게 된다는 예언을 듣게 된다. 자신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 검은 수염은 젊음의 샘을 찾으러 떠나고, 바르보사 또한 검은수염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그를 뒤쫒는다. 한편 영국에서 블랙펄의 선장이 선원을 모집한다는 소문을 듣게 된 잭 스패로우는 자신을 사칭하는 사기꾼을 잡으려다 영국 왕실에 체포되고, 영국의 국왕은 잭 스패로우에게 젊음의 샘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라고 명령하고, 이에 필요한 선장과 배, 선원을 모두 내 주겠다고 하는데...
The United Monster Talent Agency
UMTA Handler
A short comedy spoof about Universal Monsters and their everyday unconventional work done at their very own talent agency for their movies.
프레데터스
Classic Predator
알 수 없는 외계 행성에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 7명의 킬러들. 전직 의사 한 명을 제외하곤 용병, 야쿠자, 사형수, 암살단원 등 지구에서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른 자들이다. 자신들이 어디에 와 있는 지 알아채기도 전에 그들은 강력한 힘을 가진 정체불명의 생명체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그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우주 최강의 포식자, 프레데터들이다.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놈들은 프레데터 하운드독과 팔콘을 부리며 보다 지능적으로 무자비한 인간 사냥에 나선다. 점차 밝혀지는 프레데터들의 충격적인 비밀 앞에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였던 킬러들은 힘을 모을 수 밖에 없다. 살아남기 위해서.
맥그루버
Large Henchman
맥가이버를 패러디한 영화로 맥가이버의 아들인 얼간이 맥그루버가 이곳저곳에서 사고를 치고 다니며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
그의 이름 제이슨: 영화 13일의금요일 30년의 시간
Himself
A retrospective documentary about the groundbreaking horror series, Friday the 13th, featuring interviews with cast and crew from the twelve films spanning 3 decades.
The Resurrection of Officer Rollins
Officer Rollins
A pair of ambulance drivers confront the rapture.
13일의 금요일
Jason Vorhees
크리스탈 호수 캠프장에 얽힌 숨겨진 전설 달빛이 아름답게 빛나는 크리스탈 호수 캠프장에는 한가지 전설이 있다. 20여 년 전 캠프 요원의 부주의로 한 아이가 익사한 후 그의 엄마가 아들의 복수를 위해 살인을 저지른 것. 그러나 유일한 생존자가 그녀의 목을 베었고 이것을 지켜보는 한 아이가 있었다. 익사한 줄 알았던 아이 제이슨… 그날 이후 크리스탈 캠프장은 폐쇄되고 인적조차 드문 폐허가 되었다. 그러나 밤만 되면 호수를 배회하는 그림자가 목격되고 있다는 것이다. 전설은 현실이 되고.. 현실은 공포가 된다! 그리고 20년이 지난 어느 날, 크리스탈 호수로 친구들과 신나게 주말을 즐기러 온 트렌트와 친구들. 근사한 차를 타고 별장에 도착한 들뜬 일행에게 뜻하지 않는 손님이 찾아온다. 6주전 실종된 여동생을 찾는 클레이를 만난 것. 주말 파티를 즐기려는 일행에게 왠지 낯선 방문자가 꺼림직하기만 하다. 그러나 클레이의 동생 역시 크리스탈 호수에서 캠핑 중 실종되었으며 전설로만 여기던 제이슨이 점점 가깝게 다가오는 것을 알게 되는데…
Hellbinders
Legion
A supernatural battle for souls plays out on the streets with lots of guns and knives.
Ring of Death
Huey
On the inside, there are no rules. See what happens when Prison Officials Profit from Illegal fights.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Russian Soldier (uncredited)
냉전이 최고조에 다다른 1957년. 인디아나 존스는 친한 동료 맥과 함께 소련의 한 비행장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소련 특수부대 이리나 스팔코 일당의 추격을 피해 힘겹게 탈출한다. 일상으로 돌아간 인디아나 존스는 대학에서 고고학 강의를 하며 평범하게 지내고 싶어하지만 소련에서의 탈출 사건과 고고학 연구에 관련해 자신의 교수직을 해고하려는 정부의 또 다른 압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쩔 수 없이 모든 것을 정리하고 대학을 떠나려던 찰나, 그의 앞에 반항기 가득한 청년 머트 윌리암스가 나타나는데...
레지던트 이블: 디제너레이션
Greg Glenn / G-Curtis (motion capture)
바이러스에 침투된 사람들이 괴물로 변하여 다른 사람들을 공격하여 계속 바이러스를 퍼트리게 되는 사건이 공항에서 발생하게 되는데, 라쿤시티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안젤라에게 바이러스에 오염된 안제랄의 오빠 커티스가 원인을 알려주게 된다. 결국 T바이러스를 이용한 테러범의 소행으로 밝혀진다.
디 워
Bounty Hunter #3
LA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의문의 대형 참사. 단서는 단 하나, 현장에서 발견된 정체불명의 비늘뿐. 사건을 취재하던 방송기자 이든은 어린 시절 잭에게 들었던 숨겨진 동양의 전설을 떠올리고. 여의주를 지닌 신비의 여인 세라와의 만남으로 인해 이무기의 전설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음을 직감한다. 전설의 재현을 꿈꾸는 악한 이무기 부라퀴 무리들이 서서히 어둠으로 LA를 뒤덮는 가운데, 이들과 맞설 준비를 하는 이든과 세라. 모든 것을 뒤엎을 거대한 전쟁 앞에서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The Hills Have Eyes 2: Mutant Attacks
Self
힐즈 아이즈 2
Chameleon
미 주방위군 소속의 한 신병부대가 마지막 훈련을 위해 사막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는 핵실험으로 잔인하고 광포하게 변해버린 돌연변이들만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뿐이었다. 그들의 마지막 훈련은 그 돌연변이들과의 처절한 전쟁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마스터즈 오브 호러 시즌 2 에피소드 5 - 프로-라이프
The Father
인생은 우리에게 많은 선택권을 준다. 대부분 그 선택을 하는 사람이 우리 자신이라고 믿 지만, 어떤 이들은 절대 권력을 가진 다른 누군가라고 믿는다. 드웨인 필립스는 바로 그런 인물이다. 하지만 드웨인의 선택이 사악한 것이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죄 없는 생명들 이 사라져가고 나쁜 선택들만이 남게 될 때, 인생은 어떤 모습을 띠게 될까?
자투라: 스페이스 어드벤쳐
Lead Zorgon
늘 티격태격하는 대니와 월터 형제는 아빠(팀로빈스)가 출근한 사이 지하실에서 오래된 보드게임 자투라를 발견한다. 성질 더러운 누나 리사가 잠든 사이 몰래 게임을 시작하는 두 형제… 하지만 게임판의 레버를 당기자마자 집은 우박처럼 쏟아져내리는 유성 때문에 만신창이가 되고, 간신히 유성을 피한 대니와 월터가 밖으로 도망치려 문을 여는 순간 눈앞에는 끝없이 광활한 우주가 펼쳐져 있었다… 한순간에 우주로 날아간 두 형제는 게임을 시작한 사람이 끝낼 때까지는 영원히 게임 속 우주에 갇힌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대니와 월터는 자투라 카드 때문에 꽁꽁 얼어버린 리사, 영원히 우주를 방황하는 우주비행사, 미쳐버린 파괴 로봇, 그리고 공포의 외계인 조르곤의 공격, 엄청난 크기의 혜성 등 온갖 난관을 이겨내고 무사히 지구로 돌아올 수 있을까?
커스드
Werewolf
엘리와 지미 남매는 밤늦게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고, 구조 과정에서 정체모를 괴물에게 습격당한다. 지미는 괴물이 늑대인간처럼 생겼다고 주장하지만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 지미는 인터넷과 도서관을 돌아다니며 늑대인간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던 중 자신들을 공격한 괴물이 늑대인간이며, 괴물에게 상처를 입은 자기들 남매 역시 전염되었다는 것을 확신한다.
러브 앤 불릿
The Milkman
Malik Bishop is the best killer in the business, but when his crimelord employer wants his girlfriend, who may be unfaithful, eliminated, Bishop doesn't count on falling in love with the woman. Now he must choose between his heart and, perhaps, his life.
싸인
Alien on the Roof (uncredited)
미국 펜실베니아 주 벅스 카운티에 소재한 그래함 헤스(멜 깁슨)의 농장 주택! 집안에서 바라본 창밖 세상에는 평화로운 기운만 가득하다. 그런데 바로 그 때 2층 창문의 투명한 유리가 물결치듯이 잠시 일렁이는 것이 아닌가! 그 유리창을 통해 누가 창밖을 보고 있었던 것일까? 바로 그 날 아침 그래함(멜 깁슨)은 아이들과 애완견의 비명소리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 밖으로 달려 나간다. 그리곤 경악을 금치 못한다.
맨 인 블랙 2
Mosh Tendrils
지구에 잠입한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요원 제이. 요원 케이가 MIB를 떠난 후, 많은 파트너들과 호흡을 맞추지만 베테랑 케이의 빈자리가 크기만 하다. 또 다른 수다쟁이 요원 프랭크는 파트너라기보다 오히려 제이를 거추장스럽게 하며 말썽만 피울 뿐인데… 그러던 중 25년전, MIB에게 당한 복수를 위해 마이크로 우주선이 지구에 침입한다. 콜라캔 크기의 우주선에서 내린 외계 생명체는 여성지 모델로 자신을 복제하고 MIB에 침입한다. 그녀의 이름은 셀리나… MIB요원 중 일부가 셀리나와 손을 잡게 된 사실을 알게 되는 제이. 그러나 때는 이미 늦어 지구는 은하계의 전쟁에 휘말린 위험에 처하게 된다. 위기에 놓인 지구, 요원 제이는 요원 케이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되고 제이는 케이의 기억을 복구시키려 갖은 애를 쓰는데…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Metal Head (uncredited)
연방정부의 정보국 비밀요원으로서 매력있고 위트 넘치는 제임스 웨스트(James T. West: 윌 스미스 분)와 변장과 발명에 관한한 불가능이 없는 대가 중의 대가이자 연방정부 정보국 비밀요원인 아티머스 고든(Artemus Gordon: 케빈 클라인 분)은 악마처럼 사악한 천재인 닥터 알리스 러브리스(Dr. Arliss Loveless: 케네스 브래너 분)을 체포하기 위하여 급파된다. 닥터 러브리스는 ‘타란튤라(Tarantula: 남 이탈리아의 Taranto 지방에 서식하는 독거미)’라 불리는 거대한 전투용 장갑차를 이용하여 미합중국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 웨스트와 고든은 처음엔 라이벌 의식에 사로잡혀 일을 그르치기 일쑤다. 그러나 절대절명의 위기에 맞서고부턴 서로를 누구보다 신뢰하며 각자의 재능과 장기를 발휘하는 환상의 투톱으로 변신한다. 한편 신비롭고 뛰어난 미모와 매력을 지닌 엔터테이너 리타 에스코바가 러브리스 사냥에 나선 두 요원들로부터 환심을 사기 위해 설치기 시작하면서 일이 점차 꼬이기 시작한다. 게다가 미스이스트, 아마조니아(Amazonia: 프레데리크 반 더 월 분), 뮤니타(Munitia: 무세타 반더 분), 그리고 미스 리펜라이더(Lippenreider: 소피아 엔그 분)의 존재 또한 웨스트와 고든의 운명에 악재로 작용하게 된다.
데몰리션니스트
Chuck X
사람 죽이는 것을 파리 목숨보다 못하게 여기는 파렴치한 악당 매드독(Mad Dog Burn: 리차드 그리코 분)과 동생 헨리(Little Henry Burn: 랜디 바스퀘즈 분)는 몇분 후면 형장의 이슬로 사라질 상황이다. 거물급 악당의 사형 현장을 생생히 중계하기 위해 방송국, 신문사 기자 등이 모여있는 교도소 안. 전혀 예기치 못한 최악의 상황이 벌어지고, 순간 아수라장이 되고만다. 한편 시장 그램밤(Mayor Eleanor Grimbaum: 수잔 타이렐 분)은 재선을 위해 연기를 모으고져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교도소를 성공리에 탈출한 매드독은 동생 헨리의 죽음을 가슴 아파하며 더욱 광분하게 된다. 더더욱 도시는 강간, 폭행, 탈취 등으로 아수라장으로 변해가고 연일 터지는 범죄 때문에 골머리를 앓게 된 시장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극처방을 내린다. 매드독의 소굴로 들어가 정보를 염탐하던 앨리스(Arlis: 제임스 몽골드 분)가 발각되어 거의 죽을 지경에 이르러 돌아오자 그녀를 인간병기로 만들어 특수 범죄 소탕전문가로 훈련시키는 트로젝트를 실행시킨다. 강노높은 훈련과 죽지않는 데몰리션니스트가 된 앨리스는 범죄의 공포에서 도시를 구하게 되는데.
Broken Oaks
Producer
Five college friends spend a weekend at Broken Oaks, a remote family farm, where they become the targets of a sinister plot.
Broken Oaks
Five college friends spend a weekend at Broken Oaks, a remote family farm, where they become the targets of a sinister p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