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Lee Gogin

참여 작품

Made for Each Other
Mr. Fleckenshecker
After three months in a sexless marriage, a man cheats on his wife and tries to justify his actions by tricking her into infidelity.
에픽 무비
Oompa Loompa
고아로 자라난 에드워드(칼 펜 분), 루시(제이마 메이스 분), 피터(아담 캠벨 분), 수잔(폰느 챔버스 분)은 초콜릿 바에 숨겨진 행운의 황금 티켓을 손에 넣은 것을 계기로 윌리가 경영하는 초콜릿 공장에서 만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Search for the Jewel of Polaris: Mysterious Museum
Palmay
While visiting a museum, two siblings Ben and Kim a fierce electrical storm creates a passage between the real world and worlds within the paintings. They are magically whisked through time to the 1600's and find they must square off against a wicked magician and also locate a valuable jewel in order to return to the present day.
라스베가스의 공포와 혐오
Uniformed Dwarf
1971년, 베트남 전쟁에서 미국의 패색이 짙어진 무렵, 저널리스트인 라울 듀크는 사막에서 벌어지는 오토바이 경주의 취재를 위해 라스베가스로 떠나라는 지시를 받는다. 그는 그의 변호사이자 친구인 곤조와 함께 라스베가스로 떠나기 위한 준비를 갖춘다. 그 준비란것은 바로 빨간색 컨버터블 자동차와 카세트, 그리고 온갖 종류의 환각제들이다.
Escape from Atlantis
Widge, the Magician
In order to try to bring together his bickering family, a single father takes his three rebellious teenagers on a vacation trip to the Bahamas. They inadvertently wind up in the Bermuda Triangle, where they are whisked through a time portal and brought to the mythical island of Atlantis. There they are drawn into a fantastical conflict between the peace-loving population and a would-be tyrant determined to take over the island. In their desperate attempts to return home they encounter mythical creatures, evil magicians, and ancient powers.
사이몬의 괴물
Burgerland Employee #1
고고학자인 사이몬(Cecil/Simon: 하비 코먼 분)은 아들 폴(Paul: 찰스 스트래톤 분)과 함께 페루의 마치피추에 갔다가 그곳 동굴에서 한 신기한 생물을 발견한다. 그것이 외계인이라고 믿은 사이몬은 그 생물을 집으로 데려온다. 사이몬은 아들 폴과 그의 애인 신디(Cindy: 나딘 반 더 벨드 분)에게 그 생물을 맡겨놓고 고고학 권위자인 크라우더 박사(Doctor Crowder: 폴 바텔 분)를 만나러 캘리포니아 대학으로 간다. 폴과 신디는 그 생물에게 악다귀라는 별명과 함께 아놀드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한데 둘이 잠깐 한 눈을 파는 사이에 욕심많은 사이몬의 쌍동이 동생 세실(Cecil/Simon: 하비 코먼 분)이 양아들 듀드(Dude: 존 스테포드 분)와 함께 나타나 아놀드를 납치해 간다. 세실은 듀드에게 아놀드를 잘 감시하라고 이르고 외출하는데, 그 사이 듀드와 아놀드 사이에선 싸움이 벌어진다. 화가 난 듀드는 칼로 아놀드의 몸을 동강내 버린다. 그러자 아놀드는 네 마리로 분열해 듀드를 죽여버린다. 한편 아놀드가 없어진 것을 안 폴과 신디는 세실의 집앞에서 악다귀들을 만난다. 악다귀들은 이들에게 총질을 하고는 듀드의 차를 타고 달아나버린다. 폴과 신디가 이들을 추격하는 사이 집에 돌아온 세실도 아놀드가 듀드를 죽이고 사라진걸 알고 뒤를 쫓는다. 경찰관인 빅에드(Big Ed: 하디 롤스 분)와 에디(Eddie: 찰리 필립스 분) 부자가 이에 가세한다. 악다기들은 차를 타고 가며 못된 장난을 다 저지르다가 결국은 세실이 새로 개장한 골프장에 침입한다.
크리터스
Warden Zanti
우주의 지배자에 의해 한 혹성에 감금되어 있던 괴물 '크리터'들이 혹성을 탈출해 지구로 온다. 그들은 보이는 것은 아무것이나 물어뜯고 먹어치우는 괴물이다. 우주의 사냥꾼 바운티 헌터가 크리터들을 잡기 위해 따라오지만 그 사이 크리터는 켄사스의 한 마을을 쑥밭으로 만들어 버린다. 농장의 평화를 지키려는 브라운 일가족은 그들에게 맞서보지만 하루 아침에 궁지에 빠진다.일가족을 지키려는 소년 브래디(스콧 그림스)와 장난기 가득한 괴물 크리터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폭주기관차
Short Con
미국 알래스카, 스톤헤이븐 중범 형무소(Stonehaven Maximum Security Prison). 탈옥수 매니와 버크는 천신만고 끝에 달리는 기차안에 올라타게 된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들이 탄 기차의 기관사가 갑자기 심장마비로 죽는다. 기차는 고삐 플린 망아지처럼 폭주하고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된 철도회사에서는 다른 기차와의 충돌의 피하기 위해 노심초사하나 달리 해결할 방법이 없어 애만 태운다. 뒤늦게 기차안에 사람이 타고있는 사실을 알게 된 철도회사는 한가닥 희망을 걸고 기차를 정지시키려고 한다. 한편 탈옥수를 잡으로 온교도소장이 헬기에서 사다리를 타고 기차로 내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