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Vince

출생 : 1963-11-23,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사망 : 2008-06-21

참여 작품

산타 포스를 찾는 모험
In Memory Of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자 다시 분주해진 산타 마을. 산타는 1600살 생일을 맞이하여 더욱 더 들뜨고 즐거운 기분이다. 그때 산타의 오랜 친구인 허클버클 영감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산타는 슬픔에 빠진다. 슬픔에 빠진 산타클로스를 달래주기 위해 요정 일라이는 인형이었던 강아지 포스를 진짜 강아지로 만들어 준다. 허클버클 가게가 있는 뉴욕으로 간 산타클로스와 포스는 우연히 교통사고를 당하고 산타클로스는 기억을 잃게 된다. 한편, 새로운 고아원에 맡겨진 퀸은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믿고 있는 작은 소녀. 그녀는 허클버클 가게에서 산타클로스를 보게 되고, 산타에게 소원을 말하게 되는데...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Producer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악마와의 거래로 젊음을 얻게 된 파르나서스 박사. 대신 아이가 태어나면 16번째 생일날 그에게 바쳐야 한다. 약속한 날이 다가오자 파르나서스 박사는 또 한번 악마와 내기를 한다. 바로 '5명의 영혼을 먼저 사로잡는 것.' 이때 등장한 정체불명의 매력적인 사기꾼 토니는 파르나서스 박사와 함께 딸을 구하기 위해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푸시
In Memory Of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무버(염동력자) 닉 갠트(크리스 에반스). 수년 전, 강력한 초능력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에 의해 무버(염동력자)였던 아버지가 살해 당하자, 닉은 그들을 피해 홍콩으로 몸을 숨긴다. 어느 날, 미래를 볼 수 있는 소녀 워쳐(미래 예지자) 캐시(다코타 패닝)가 닉을 찾아오고,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인 키라(카밀라 벨)를 찾기 위해 닉에게 도움을 청한다. 사실 키라는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해 행동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의 푸셔(기억 조작자)로 디비전의 비밀실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도망친 능력자였던 것. 한편, 키라를 쫓고 있던 디비전의 강력한 능력자 푸셔 헨리(디몬 하운스)에 의해 닉과 캐시, 키라의 존재는 곧 발각되고 만다. 스니프(추격자)를 앞세운 디비전의 위협 속에 닉과 캐시 는 쉬프터(변형 능력자), 쉐도우(보호 능력자)등 능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디비전의 음모를 무너뜨리려고 하지만, 디비전의 무차별적인 공격은 더욱 거세진다. 마침내, 최후의 순간에 부딪히게 된 닉과 캐시는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쳐야만 하는데…
푸시
Producer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무버(염동력자) 닉 갠트(크리스 에반스). 수년 전, 강력한 초능력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에 의해 무버(염동력자)였던 아버지가 살해 당하자, 닉은 그들을 피해 홍콩으로 몸을 숨긴다. 어느 날, 미래를 볼 수 있는 소녀 워쳐(미래 예지자) 캐시(다코타 패닝)가 닉을 찾아오고,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인 키라(카밀라 벨)를 찾기 위해 닉에게 도움을 청한다. 사실 키라는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해 행동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의 푸셔(기억 조작자)로 디비전의 비밀실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도망친 능력자였던 것. 한편, 키라를 쫓고 있던 디비전의 강력한 능력자 푸셔 헨리(디몬 하운스)에 의해 닉과 캐시, 키라의 존재는 곧 발각되고 만다. 스니프(추격자)를 앞세운 디비전의 위협 속에 닉과 캐시 는 쉬프터(변형 능력자), 쉐도우(보호 능력자)등 능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디비전의 음모를 무너뜨리려고 하지만, 디비전의 무차별적인 공격은 더욱 거세진다. 마침내, 최후의 순간에 부딪히게 된 닉과 캐시는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쳐야만 하는데…
에디슨 앤 레오
Executive Producer
수많은 발명품을 만든 세기의 발명가, 에디슨 그가 가장 아끼는 발명품에 대한 이야기이다. 에디슨이 훔친 독사의 검 때문에 그의 아네 라데가 봉변을 당하고, 아내를 살리기 위해 파사나 마을에 갔다가 그들의 신성한 지혜가 담긴 '빛의 책'을 훔치게 되는데... '빛의 책'에 나온 대로 아내를 구하려다 오히려 아들 레오까지 봉변을 당한다. 아들 레오에게는 10년 동안이나 진실을 숨긴 채 살아오게 되는데... 아들 레오는 진실을 알게 될 것인가
더 버터플라이
Producer
모든 것을 가진 남자 완벽했던 그의 삶이 파괴된다! 시카고의 한 광고회사의 중역인 닐 랜달(제라드 버틀러)의 삶은 완벽 그 자체이다. 매력적인 아내 애비(마리아 벨로), 사랑스러운 딸 소피와 함께 행복한 가정 생활을 누리는 한편, 회사에서는 최고의 능력남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 그 무엇도 거칠 것 없었던 그의 삶은 어느 날 정체 불명의 남자 라이언 (피어스 브로스넌)의 습격을 받으며 위기에 빠지기 시작한다. 닐의 딸 소피를 납치한 채 24시간 동안 닐의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라이언, 닐은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완벽했던 삶을 지키기 위해 그와의 대결을 시작한다! 단 24시간, 5개의 요구 조건 두 남자의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142,367달러의 은행 잔고, 경쟁사를 이기기 위한 불법 해킹 등 닐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라이언은 냉혹하고 치밀하게 그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주어진 24시간 동안 마치 게임을 즐기듯 하나씩 요구조건을 제안하는 라이언! 완벽하게 고립된 닐은 속수 무책으로 라이언과의 대결에 응할 수 밖에 없다. 설상가상으로 라이언이 제시한 마지막 요구조건은 바로 누군가를 죽이는 것! 딸을 구하기 위해서 사람을 죽여야 하는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닐! 이유도 알 수 없이 그를 파괴하려는 라이언! 이 둘의 대결은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최후를 향해 달려가는데…
Making Capote: Concept to Script
Self
Featurette on the making of Capote (2005).
저스트 프렌드
Producer
잘 나가는 음반사 매니저이자 최고의 플레이보이 ‘크리스’. 그는 크리스마스 음반계약을 맺기 위해 별나기로 유명한 여가수 ‘사만다’와 함께 파리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사만다’의 실수로 비행기가 추락하고 다시는 발을 들여놓지 않겠다고 맹세한 고향, 뉴저지에 불시착하게 된다. 갑작스런 폭설로 한동안 발이 묶인 ‘크리스’는 “베스트 프렌드”라는 말로 일언지하에 그를 거절했던 ‘제이미’와 재회하게 되고 다시금 작업열에 불타오른다. 과연 ‘크리스’는 늘 그만 쫓아다니는 ‘사만다’와 말썽쟁이 동생, 그리고 새롭게 나타난 연적 ‘더스티’를 제치고 완벽한 킹카도 정복할 수 없었던 ‘제이미’와 “달콤한 연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Ripley Under Ground
Producer
After his friend, a hot young artist, is killed, a resourceful American man living in London covers up the crime and tries to keep the friend's name alive in order to exploit his legacy and reap millions in the process.
카포티
Producer
1959년, 미국 캔자스주 한 농장의 일가족 4명이 두명의 남자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한다. 신문에서 기사를 읽은 트루먼 카포티(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은 작가적 영감으로 친구 작가 하퍼 리(캐서린 키너)와 함께 이미 사형선고를 받은 두 살인마를 만난다. 두 살인마 중 내성적인 페리(클리프톤 콜린스 주니어)에게 주목한 카포티는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감방에서 함께 생활하며 인간적인 접근을 시도한다. 페리는 결국 자신과 비슷한 불우한 성장기를 보낸 카포티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사건 당일 밤의 충격적인 사건의 전모를 털어놓기 시작하지만, 자신의 완벽한 기억력으로 사상 최초의 논픽션 소설을 쓰던 카포티는 페리가 결정적인 사실 한가지를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사형 집행 2주 전, 자신을 구해줄 사람은 카포티 밖에 없다고 믿고 극단적으로 그에게 매달리는 페리를 외면하던 카포티는 페리에게 극적으로 마지막 사실을 끄집어내는데 성공하고, 소설을 완성하는데만 열중하지만, 사형 집행의 증인으로 페리와 마지막으로 마주하게 되는데…
Bad Girls from Valley High
Producer
Brooke, Danielle, and Tiffany are three attractive and popular teenage girls who have risen to the top of the pecking order at their high school, and that's just the way they want things to stay. A sexy exchange student, however, arrives at the school and soon attracts the attention of all the boys -- including Danielle's hunky boyfriend. Not eager to share the spotlight with anyone, the gals decide that the new girl in town needs to be dealt with...permanently.
세이브드!
Producer
메리는 기독교 고등학교 3학년이 되기 전 방학, 남자친구 딘에게 충격적인 고백을 받게 된다. 그것은 다름이 아닌 딘이 게이라는 사실... 메리는 그 순간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 딘을 돕기 위해 무엇이든 해주라는 음성... 그때부터 메리는 딘과의 성적 접촉을 조금씩 늘려가게 되고, 결국 큰일까지 치르고야 만다. 그러나 개학하던 날 딘은 부모님께 갖고 있던 게이잡지를 들키게 되고, 그들의 강압적인 힘에 의해 '자비의 집'으로 가게 된다. 그렇게 메리는 새학기를 시작하게 된다.자신이 예수님이 주신 사명을 가장 잘 감당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이기적인 아이 힐러리 페이, 그녀의 이란성 쌍둥이 남동생 롤랜드, 문제아이자 학교의 유일한 유태인인 카산드라, 새로 전학온 담임 목사님의 아들 패트릭. 메리는 이들과의 관계 속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 그러나 어느날, 그녀는 자신이 임신을 했다는 걸 알게 되는데...
Ricky 6
Producer
Based on the true story of drugs, satanism, and murder in the upper class town of Northport, Long Island in 1984.
4층
Producer
자신만의 아파트를 갖고 싶어하던 제인(Jane Emelin: 줄리엣 루이스 분)은 쎄실 숙모의 죽음으로 뉴욕 11번 가의 고풍스런 아파트를 상속받는다. 제인은 유명 기상 캐스터인 애인 그렉(Greg Harrison: 윌리암 허트 분)이 함께 살자는 제의를 거절하면서까지 11번가 아파트 5층으로 이사를 강행한다. 이사 첫날부터 수다스러운 1층의 마사와 정박아인 관리인의 괴이한 행동, 누군가 마주치면 허겁지겁 도망치듯 사라지는 3층의 콜린스, 그리고 맞은편 건물의 음울한 분위기는 제인을 압도한다. 출근을 위해 집을 나선 제인은 시끄럽다며 주의하라는 4층 노파의 쪽지를 보고 불쾌해 하지만, 자신만의 아파트를 갖게된 기쁨에 이를 대수롭지 않게 받아넘긴다. 다음날 협박 편지는 계속되고, 제인은 급기야 4층 노파의 문을 두드리지만 묵묵부답에 돌아서고 만다. 4층과의 신경전이 급진전되며 급기야 부엌의 거실바닥 타일까지 튀어 오르자 제인은 경찰에게 신고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경찰이 출동해 4층 문을 두드려보지만 아무 인기척이 없자 경찰은 보일러 관이 터진 것 같다며 그냥 돌아가 버린다. 다음날, 구더기와 쥐들의 출현에 놀란 제인은 방역사를 부르게 되고 그로부터 하수관 밑에 뭔가 썩어있다는 말과 함께, 쥐떼들의 출현은 4층에서 누군가가 구멍을 뚫어서 집어넣은 실험용 쥐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제인은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들고 4층에 침입해 자신을 위협하는 증거를 촬영하다 소스라치게 놀란다. 4층 아파트의 천정에 자신의 집기가 놓여진 설계도가 그려져 있는 것이었다. 시시각각 자신을 향해 덮쳐오는 위험에 제인은 이 사실을 경찰에게 신고하려 하지만 아무도 이를 믿으려 하지 않는다. 심지어 자신의 애인 그렉마저도. 범인은 누구이고, 그는 과연 무엇 때문에 이런 음모를 꾸미는가? 제인이 이제부터 할 수 있는 일은 그녀 스스로의 힘으로 자신을 옭아매고 있는 이 실타래를 푸는 수밖엔 없는데...
에어 버드: 골든 리시버
Executive Producer
Josh and Buddy move from basketball to football in this first of several sequels to the original Air Bud.
Hoods
Producer
A 50-year-old mobster struggles to carry out his father's order to execute a rival's 9-year-old child.
에어 버드
Producer
삐에로 복장을 하고 마을행사를 해주며 떠돌이 생활을 하는 마음씨 고약한 광대(Norm Snively: 마이클 제터 분)와 함께 지내며 묘기를 보여주는 개, 버디는 그의 구박을 받으며 두려움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버디의 실수로 생일 잔치는 엉망이 되고 광대는 마을에서 쫓겨난다. 잔뜩 화가 난 광대는 버디를 도축장으로 보내겠다고 으름장을 놓은 후 상자로 된 우리 속에 가둔다. 난폭하게 운전하는 트럭 위에 있던 버디는 우리 속에 갇힌 채로 도로 위에 떨어지고 광대는 이 사실을 모른 체 그냥 가 버린다. 한편 비행 시험 도중 돌아가신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외로움 속에서 살아가던 12살 소년 조쉬(Josh Framm: 케빈 제거스 분)는 이사를 하고 새로운 학교에 전학을 하지만 적응을 하지 못한다. 조쉬는 어느 날 오래된 집에서 낡은 농구 코트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외로움을 달랜다. 조쉬와 버디는 농구 코트에서 만나게 되고, 버디가 농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쉬는 버디를 집으로 데려온다. 그러던 중 조쉬는 학교 농구부에 뽑힌다. 경기 도중 갑자기 버디가 코트에 뛰어 들어 경기는 난장판이 되지만 사람들은 버디의 슛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결국 버디는 조쉬가 소속된 농구팀 마스코트가 되어 유명해지고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마을의 스타가 된다. 그러나 TV에 출연한 버디를 발견한 광대는 버디를 이용해 돈을 벌 목적으로 조쉬에게서 버디를 빼앗아 간다. 결승전을 앞두고 있던 조쉬의 농구팀은 사기를 잃는다. 슬픈 날들을 보내던 조쉬는 나쁜 광대로부터 버디를 구출하고, 그에게서 벗어나게 해주기 위해 눈물을 흘리며 버디를 떠나 보낸다. 한편 결승전에 오른 조쉬의 팀은 사력을 다하지만 역부족이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선수들의 부상으로 한사람이 부족하게 된다. 이때 다시 조쉬를 찾아 온 버디가 경기장으로 뛰어들고, 완벽한 팀플레이로 역전승을 만들어 낸다. 하지만 광대는 계속 버디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결국 그들
Underworld
Producer
A crook sets out to get revenge on the thugs who hurt his father in this bloody noir-style crime drama. After being released from prison, Johnny Crown (Denis Leary) goes after Frank (Joe Mantegna), one of the mobsters involved in a series of Father's Day killings. But Johnny isn't certain Frank is responsible for his father's injuries and seeks help from a sex therapist (Annabella Sciorra) to make sure he's got the right man.
맬리시우스
Producer
A mystery woman turns vengeful after a college athlete dumps her following a one-night stand.
The Final Cut
Producer
A former bomb squad leader comes out of retirement to investigate a series of bombings plaguing Seattle.
Breach of Trust
Producer
For opposite reasons, an undercover federal agent and a small time hood join forces to take on a union of drug lords and dirty cops.
Killer
Producer
Cynical hit man Mick is tiring of his job and asks his boss George for time off. However, George gives him the assignment of his life, prompting Mick's soul-searching to reach new heights. Mick is asked to kill sultry Fiona, who owes George money and claims she wants to die. But as Mick spends time with her, he finds himself falling for her.
Final Round
Producer
After a recruiter sees him winning a bar fight, Tyler Verdiccio is kidnapped and thrown into an abandoned industrial complex which has been converted into the arena. Along with his lover, Jordan, and another kidnapped man, Verdiccio is hunted by mercenaries in a televised death duel which is the main event for a multi-million dollar gambling ra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