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 Parsons

Jim Parsons

출생 : 1973-03-24, Houston, Texas, USA

약력

Jim Parsons is an American television and film actor, best known for playing Sheldon Cooper in The Big Bang Theory.

프로필 사진

Jim Parsons
Jim Parsons
Jim Parsons
Jim Parsons

참여 작품

스포일러 경고
Producer
Journalist Michael Ausiello embarks on a rollercoaster ride of emotions when Kit Cowan, his partner of 14 years, is diagnosed with terminal cancer.
스포일러 경고
Michael Ausiello
Journalist Michael Ausiello embarks on a rollercoaster ride of emotions when Kit Cowan, his partner of 14 years, is diagnosed with terminal cancer.
Truman & Tennessee: An Intimate Conversation
Truman Capote (voice)
The parallel lives of writer Truman Capote (1924-84) and playwright Tennessee Williams (1911-83): two friends, two geniuses who, while creating sublime works, were haunted by the ghosts of the past, the shadow of constant doubt, the demon of addictions and the blinding, deceptive glare of success.
Harvey
Elwood P. Dowd
Charming and kind, Elwood P. Dowd has only one character flaw: an unwavering friendship with a six-foot-tall, invisible rabbit named Harvey. In order to save the family’s reputation, Elwood’s sister, Veta, takes him to the local sanitarium. But when Dr. William Chumley mistakenly commits anxiety-ridden Veta instead of her brother, it sets off a hilarious whirlwind of confusion and chaos as everyone tries to catch a man and his invisible rabbit.
보이즈 인 더 밴드: 우리만의 이야기
Self
수십 년 전, 게이들의 삶이 처음으로 환한 조명을 받았다. 잊지 못할 연극을 남긴 마트 크롤리. 그가 영화의 출연진과 스태프를 만나 자신의 작품이 미친 영향을 돌아본다.
보이즈 인 더 밴드
Michael
1968년 뉴욕, 게이 친구 일곱이 생일 파티를 연다. 그곳에 나타난 뜻밖의 손님. 게임이 시작되면서 그들 사이엔 말하지 못한 감정이 터져 나온다. 묻어둔 진실이 드러난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Larry Simpson
잔인한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수년간 번디가 무고하다 믿었던 그의 오랜 연인 리즈. 그녀의 눈에 비친 번디는 어떤 남자였을까.
어 키드 라이크 제이크
Producer
브루클린에 사는 알렉스와 그레그 부부는 아들 제이크 때문에 걱정이 많다. 제이크는 로보트 장난감보다 공주 인형을 더 좋아한다. 제이크의 정체성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해야하지만 알렉스는 제이크가 다른 아이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제이크를 학교에 입학시켜야 하는 부부는 제이크를 위한 선택이 무엇일지 결단을 내려야한다.
어 키드 라이크 제이크
Greg Wheeler
브루클린에 사는 알렉스와 그레그 부부는 아들 제이크 때문에 걱정이 많다. 제이크는 로보트 장난감보다 공주 인형을 더 좋아한다. 제이크의 정체성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해야하지만 알렉스는 제이크가 다른 아이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제이크를 학교에 입학시켜야 하는 부부는 제이크를 위한 선택이 무엇일지 결단을 내려야한다.
Michael Jackson's Halloween
Hay Man (voice)
The one-hour animated special, packed with the vocal talents of some of your favorite CBS stars and the King of Pop's most memorable hits, follows Vincent (voiced by Lucas Till) and Victoria (voiced by Kiersey Clemons), as they embark on a magical journey of self-discovery.
히든 피겨스
Paul Stafford
천부적인 수학 능력을 가진 캐서린 존슨, NASA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 , 흑인 여성 최초의 NASA 엔지니어를 꿈 꾸는 메리 잭슨. 미국과 러시아의 치열한 우주 개발 경쟁이 벌어지고 있던 시절, 천부적인 두뇌와 재능을 가진 그녀들이 NASA 최초의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하지만 유색인종 전용 화장실을 사용해야 하고, 중요한 회의에 참석할 수 없으며, 공용 커피 포트조차 용납되지 않는 따가운 시선에 점점 지쳐 간다. 한편 프로젝트는 난항을 겪게 되고, 해결 방법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수학 공식을 찾아내는 것뿐인데...
스폭에 대한 사랑으로
Himself
배우 레너드 니모이의 아들이 감독한 감동적인 다큐멘터리. 《스타트렉》의 인기 캐릭터 스폭 역을 맡은 니모이가 50년 동안 펼친 연기를 조명한다.
Must See TV: An All Star Tribute to James Burrows
Self
The stars of America's greatest comedies - like Cheers, Friends, Taxi and The Big Bang Theory - get together for one night only to honor Director James Burrows. Watch Must See TV: An All-Star Tribute to James Burrows.
비전스
Dr. Mathison
교통사고로 큰 후유증에 시달렸던 이비(아일라 피셔)와 데이비드(앤슨 마운트) 부부. 그로부터 1년 후, 후유증을 이겨내고 포도 농장을 구입하여 그들만의 공간을 가꿔 나가기 시작한다. 게다가 아이까지 임신하게 되면서 둘은 행복한 미래를 꿈꾸게 된다. 하지만 이비에게 불길한 현상들이 벌어지고 그녀는 집 안에 알 수 없는 존재가 있다고 확신하게 된다. 반면, 데이비드는 이비의 후유증이 다시 시작된 거라 믿으며 약을 처방 받아온다. 아이를 위해 약 먹기를 한사코 거절하는 이비와 오히려 가족의 미래를 위해 약을 먹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데이비드의 관계는 점점 파국을 향해 달려가고, 그러던 중 이비에게만 보이던 환상과 환청은 점점 더 선명해지기 시작하는데…
홈
Oh (voice)
떴다 하면 대형사건인 우주 최강의 사고뭉치 ‘오’. 부브 종족이 지구로 이사 온 첫 날, 사소한 실수로 모두를 위험에 빠트린 오는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도망치던 오는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 나선 당찬 소녀 ‘팁을 만나게 되고 팁은 엄마 찾기를 도와준다는 오의 말에 어쩔 수 없이 함께 길을 나선다. 맞는 구석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오와 팁. 하지만 이들을 쫓는 포위망은 쉬지 않고 좁혀 오는데…!
Elf: Buddy's Musical Christmas
Buddy (voice)
Santa narrates the story of Buddy's travels to New York City to meet the father he never knew he had. Along the way his unrelenting cheer transforms the lives of everyone he meets and opens his father's eyes to the magic of Christmas.
원 디렉션: 웨어 위 아 - 콘서트 영상
Producer
Where We Are: Live from San Siro Stadium features the entire 23 track concert filmed at San Siro Stadium in Milan in June 2014, as well as 24 minutes of bonus content including backstage footage of One Direction and their crew.
위시 아이 워즈 히어
Paul
To. 어떤 용기가 필요한 당신에게 비듬 샴푸 광고 이후로 수입이 전무한 배우 지망생 ‘에이든’은 철없는 남편이자 날라리 아빠다. 살림은 아내에게 맡긴 지 오래고 두 아이의 학비조차 아버지에게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암 재발로 인해 더 이상 학비를 내줄 수 없게 되자, 그는 아이들을 직접 가르치기로 결심한다. 그동안 혼자서 생계를 책임져 온 아내, 뜻대로 따라주지 않는 아이들, 가족과 연을 끊고 사는 동생, 죽음을 목전에 둔 아버지까지! 손에 잡히지 않는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는 ‘에이든’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두 아이와 함께 특별한 캠핑을 떠나는데… 그 안에서 ‘에이든’은 어떤 용기를 얻었을까?
노멀 하트
Tommy Boatwright
1980년대 초, 뉴욕에서 일어난 에이즈 창궐을 배경으로, 한 게이 인권 활동가가 헌신적인 의사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전염되어 사망하기 전에 에이즈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Harvey
Elwood P. Dowd
Two-time Emmy® winner and Golden Globe Award® winner Jim Parsons (“The Big Bang Theory”, The Normal Heart), Tony® and Emmy Award nominee Charles Kimbrough (The Merchant of Venice) and Tony Award nominee Jessica Hecht (A View from the Bridge) return to Broadway in Mary Chase’s Pulitzer Prize–winning comedy, Harvey. Parsons stars as one of modern theatre’s most lovable characters, Elwood P. Dowd. Charming and kind, Elwood has only one character flaw: an unwavering friendship with a six-foot-tall, invisible rabbit named Harvey.
Sunset Stories
Prince
A dark comedy about two people's chase around Los Angeles to find a missing cooler.
머펫 대소동
Human Walter
어린 시절부터 ‘머펫 쇼’를 좋아하던 월터와 게리. 친한 친구 한명 없이 오직 동생 게리만을 친구로 둔 월터는 동생 게리와 그의 여자 친구 기념일에도 같이 여행을 가야하는 불쌍한 처지다. 로스앤젤레스로 여행을 가는 게리와 메리의 기념 여행에 동참하게 된 월터는 머펫 스튜디오에 방문할 생각에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이제 폐허가 되다시피한 머펫 스튜디오에 도착한 월터와 게리, 메리는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월터는 우연히 머펫 쇼의 메인 호스트인 커밋의 옛 사무실에서 석유왕 텍스 리치맨이 이 스튜디오를 인수해 유전 사업을 시작하려는 음모를 듣게 되는데...
빅 이어
Crane
해마다 1월 1일이면 미국에서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1년 동안 누가 가장 많은 새를 봤는지 겨루는 대회인 ‘빅 이어’에 출전한다. 핵발전소의 프로그래머인 36살의 이혼남 브래드(잭 블랙)는 세상 최고의 탐조가를 꿈꾸는데, 지붕 수리 도급업자 케니(오웬 윌슨)가 2003년에 수립한 732종의 탐조 기록을 경신하겠다는 목표가 있다. 대기업 사장에서 은퇴한 스투(스티브 마틴)는 더 늦기 전에 진심으로 사랑하는 일을 해보고 싶어하고, 탐조에 미쳐 가정마저 희생해온 케니는 반드시 자신의 신기록을 지켜내고자 한다. 이처럼 각자의 목표를 갖고 새를 찾아다니던 세 사람은 오리건주 쿠스만에서 처음 만나는데, 빅 이어 참가 사실을 숨긴 채 서로 신경전을 펼치다가 일상으로 돌아온다. 그러던 어느 날, 엄청난 폭풍의 맞바람과 폭우 때문에 이주 중인 수많은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류 낙진이 다가온다. 이에 세 사람은 우승을 확신하면서 낙진이 발생할 텍사스로 향하는데…
에덴의 정원사
Spim
When a young deli-counter clerk and general slacker in New Jersey accidentally saves a young woman from a serial rapist, he becomes convinced that his new role in life is to become a vigilante.
On the Road with Judas
Jimmy Pea
A successful New York businessman leads a double life as a computer thief.
스쿨 포 스카운드럴
Classmate
나약한 주차위반 단속요원인 로저(존 헤더)는 남자다운 기개를 키우기 위해 자신감 키우기 수업을 듣게 되고, 강사인 Dr. P(빌리 밥 손튼)와 짝사랑하는 여성을 놓고 대결을 벌이면서 펼쳐지는 코미디물.
텐 아이템 오어 레스
Receptionist
4년 만에 다시 영화 출연을 위해 영화의 캐릭터 연구를 위해 낯선 동네에 있는 마트에 들어선 그. 마트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한적하고 모든 것이 무기력하기만 한 마트에서 그는 한 여인만이 부지런하게 일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녀는 10개 이하 소량 계산(10 Items or less)대에서 일하는 스칼렛. 그는 그녀를 유심히 관찰하기 시작한다. 10개 이하 소량 계산(10 Items or less)대에서만 6년간 일해온 그녀는 25살에 나이에도 이미 세상에 대한 분노가 가득한 여성이다. 그는 그런 그녀에게 다가가기 위해 ‘어떻게 그렇게 빨리 계산을 하느냐?’ 등등 칭찬의 말로 그녀의 관심을 끌려고 노력하고, 그런 그가 귀찮던 스칼렛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말을 거는 그에게 차츰 마음을 문을 열게 된다. 그는 일을 마치고 돌아가려는 그녀에게 집 번호를 잊어버렸다며 우회적으로 그녀의 차에 태워달라고 부탁하게 되고 다른 회사 면접 때문에 고심하던 그녀는 그를 태워주기로 마음먹는다. 차를 타고 가면서 면접을 보러 가야 하는 스칼렛의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본 그는 그녀를 도와주기로 마음먹게 되는데
하이츠
Oliver
영화 는 뉴욕에 거주하는 다섯 등장인물의 하루를 쫓는다. 사진작가 이사벨은 변호사 조나단과의 결혼을 앞두고 갑자기 망설이게 된다. 같은 날 이사벨의 어머니 다이아나는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으며 자신과의 결혼에 대해 회의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다이아나, 이사벨과 마주치게 되는 배우 알렉과 저널리스트 피터, 그리고 조나단까지 다섯 사람의 이야기가 교차되며 각자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더 그레이트 뉴 원더풀
Justin
The Great New Wonderful weaves five stories against the backdrop of an anxious and uncertain post-9-11 New York City.
가든 스테이트
Tim
오래 전에 집을 떠났던 앤드류 라지맨이 어머니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고향인 ‘가든스테이트’로 돌아온다. TV 탤런트이자 레스토랑 웨이터로 일하고 있는 그는 인생의 대부분을 신경안정제에 의존하며 극심한 외로움 속에서 살아왔다. 초등학교 시절 어머니가 우울증과 신경쇠약에 시달리자 그녀를 미워하고 원망하던 그는, 한 순간의 충동으로 어머니를 밀어버려 하반신 불구로 만들어버렸다. 정신과 의사인 아버지 기데온은 아들의 고통을 잊게 해주고자 어린 소년에게 약물을 투여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어머니를 묻은 앤드류는 약물로부터 벗어나서 자신을 찾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앤드류는 자신과 달리 당당하고 활기 넘치는 샘을 만나게 된다. 가슴 속의 상처를 감싸주는 따뜻하고 사려 깊은 샘으로 인해 앤드류는 마음의 빗장을 열기 시작한다. 하지만 아버지와는 도저히 거리를 좁힐 수가 없는데…
Just by Looking at Him
The comedy will follow Elliot as he tries “to find love and connection in a world that wasn’t built for him.”
Brother Orange
Matt Stopera
In 2014 the iPhone of BuzzFeed editor Matt Stopera is stolen. Months later, mysterious photos start to appear on his st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