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herine Parks

Catherine Parks

출생 : 1956-12-10, Tampa, Florida, USA

약력

Actress.

프로필 사진

Catherine Parks
Catherine Parks
Catherine Parks

참여 작품

Cool As Hell 2
Miss Delvecchio
The quest for God's bong.
크리스탈 호수의 추억: 13일의 금요일의 완전한 역사
Herself - 'Vera Sanchez'
같은 이름의 피터 M. 브 래케 (Peter M. Bracke)의 최종작에서 영감을 얻은이 장엄한 7 시간짜리 다큐멘터리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 (Never Sleep Again : 엘름 스트리트 레거시)와 같은 팀)는 12 번째 금요일 13 번째 영화 제작에 뛰어 들어, 캐스트와 승무원의 새로운 인터뷰. (구글번역)
백조공주의 크리스마스
Maid (voice)
크리스마스는 사랑의 계절에 찾아오죠. 언제나 영원하길… 매일이 크리스마스이길… 오데트 공주와 데릭 왕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드랜드 친구들과 함께 성으로 돌아온다. 유베타 여왕과 로저스 경을 비롯한 왕실의 가족들은 행복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다. 그러나 흑마술로 죽음에서 깨어난 악랄한 로스바트는 크리스마스를 파괴하고, 완벽한 사람으로 되살아나기 위해 그의 오른팔인 검은 고양이 ‘넘버 9’과 함께 음모를 꾸민다. 넘버 나인의 유인으로 로스바트가 갇혀있는 뮤지컬 박스를 열어버린 데릭. 결국 유령으로 떠도는 로스바트를 발견하고 그의 음모를 눈치 챈 데릭은 크리스마스를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 하지만 인간으로 되살아난 로스바트는 크리스마스 공연 도중 나타나 오데트를 데리고 사라진다. 모든 것을 어둠의 힘으로 뒤바꾼 로스바트. 크리스마스 트리는 빛을 잃고, 사람들 마음엔 슬픔이 가득하며, 오데트 공주마저 백조로 다시 변해버렸다. 과연, 데릭은 오데트의 마법을 풀고 크리스마스를 되살릴 수 있을까?
그의 이름 제이슨: 영화 13일의금요일 30년의 시간
Herself
A retrospective documentary about the groundbreaking horror series, Friday the 13th, featuring interviews with cast and crew from the twelve films spanning 3 decades.
The Friday the 13th Chronicles
Herself
2004 docu-drama film franchise to Crystal Lake to Manhattan.
Body of Influence
Helen
A successful psychiatrist has his world turned upside-down by the appearance of a mystery woman who cannot recall her own past...
질주
Karen
T.J. and his friend Dexter quit their jobs in Detroit to become ski-instructors in Aspen. While T.J. advances to the most popular instructor of the school during the season, he has to take care for Dexter, who's future is less bright and who's eventually thinking about jobbing as drug courier - bringing their friendship to a test. Meanwhile the rich business woman Brice supports T.J. in his writing ambitions and invites him to live at her home. But in her absence he falls in love with the stunningly beautiful blond radio moderator Robin.
베니의 주말
Tina, Vito's Girl
보험회사의 신입사원 리처드(조나단 실버맨 분)와 래라(앤드류 맥카시 분)는 회사의 부정을 발견하고 이를 사장에게 보고하나, 자신의 부정을 노출당한 사장 버니는 둘을 자신의 해변 별장으로 파견하여 둘을 없애려 한다. 그러나 버그 자신이 마피아 두목의 애인을 건드린 죄로 별장에서 먼저 살해당하고 뒤늦게 도착한 리처드와래라는 죽은 사장 버니를 발견하고 당항하여 죄를 뒤집어 쓸까봐 버니를 살아있는 것처럼 꾸며댄다. 이를 본 마피아의 킬러는 다시 버니를 없애기 위해 그들을 추격하고 이때부터 해변에서 엎치락 뒤치락하며 웃기는 추적과 도망이 시작된다. 오해와 갖은 실수가 연속되는 끝에 리처드와래라는 결국 진범을 잡아내고 힘겨운 주말의 악몽을 털어낸다.
13일의 금요일 3
Vera Sanchez
크리스탈 캠프의 피의 복수가 펼쳐진 후, 2편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여주인공은 결국 공포로 미치게 된다. 몇년 후 6명의 젊은 남녀가 다시 이곳을 찾는다. 괴인에게 겁탈당한 아픔을 치유하려는 여주인공, 마약 상습 커플과 해괴한 장난으로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남자 등이 함께 크리스탈 호수옆에 있는 통나무집에서 여름을 지내고자 한다. 복수의 화신 제이슨은 차례로 한명씩 처참하게 살해하고, 이제 그들의 밤은 공포로 뒤덮히게 된다.
미인계
Jan
레리 로버츠 박사(Dr. Larry Roberts: 알버트 피니 분)는 비벌히 힐스의 이름난 성형외과 의사다. 특히 세계적인 미녀를 더욱 아름답게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실제로 그의 손이 닿으면 정말 완벽한 미녀가 완성된다. 그런데 누군가가 이 미녀들의 목숨을 노리기 시작한다. 로버츠의 환자였던 세 모델들이 계속해서 사고나 자살로 위장 살해되기 때문이다. 경찰은 박사에게 혐의를 두고 있고, 박사는 이번엔 4번째 환자인 신디(Cindy: 수잔 데이 분)를 보이지 않는 적으로부터 지키려고 한다. 그러는 동안에 디지탈 매트릭스라는 정체 불명의 연구기계 모델들의 관계가 알려지게 된다. 죽은 여자들은 모두가 이 기관에서 작성한 성형 의뢰 리스트를 가지고 로버츠 박사에게 왔던 것임이 밝혀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