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ri Bilge Ceylan

Nuri Bilge Ceylan

출생 : 1959-01-26, Istanbul, Turkey

약력

Nuri Bilge Ceylan (born 26 January 1959) is a Turkish film director, photographer, screenwriter and actor. He was the winner of the Palme d'Or, the highest prize at the Cannes Film Festival, in 2014. He is married to filmmaker, photographer, and actress Ebru Ceylan, with whom he co-starred in Climates (2006). Ceylan's films deal with the estrangement of the individual, existentialism, the monotony of human lives, and the details of everyday life. He uses static shots and long takes, usually in natural settings, as well as play with sound, including the use of menacing silences. He is known for filming his protagonist from behind, which, in his view, leaves the audiences to speculate on the brooding emotions of characters whose faces are obscured. Until Climates, Ceylan's films are made on low budgets, with casts generally consisting of amateur actors, most of whom are family members.

프로필 사진

Nuri Bilge Ceylan
Nuri Bilge Ceylan

참여 작품

Voyage of the Wild Pear
Himself
A documentary about the filming session of the film “The Wild Pear Tree” by Nuri Bilge Ceylan… ‘The Wild Pear Tree’ had been shot in about 14 weeks in Western Anatolia.
Voyage of the Wild Pear
Director
A documentary about the filming session of the film “The Wild Pear Tree” by Nuri Bilge Ceylan… ‘The Wild Pear Tree’ had been shot in about 14 weeks in Western Anatolia.
Shooting  Winter Sleep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Winter Sleep" by Nuri Bilge Ceylan. 'Winter Sleep' had been shot in about 14 weeks in Cappadocia region of Anatolia.
Shooting  Winter Sleep
Director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Winter Sleep" by Nuri Bilge Ceylan. 'Winter Sleep' had been shot in about 14 weeks in Cappadocia region of Anatolia.
Shooting Three Monkeys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Three Monkeys / Üç Maymun" by Nuri Bilge Ceylan. 'Three Monkeys' had been shot in about 2 months in the summer and autumn of 2007 mostly in Yedikule district of Istanbul.
Shooting Three Monkeys
Director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Three Monkeys / Üç Maymun" by Nuri Bilge Ceylan. 'Three Monkeys' had been shot in about 2 months in the summer and autumn of 2007 mostly in Yedikule district of Istanbul.
Shooting Once Upon A Time in Anatolia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Once Upon A Time in Anatolia" by Nuri Bilge Ceylan. 'Once Upon A Time in Anatolia' had been shot in about 11 weeks in the steppes of middle Anatolia close to "Keskin", a middle Anatolian town next to the city of Kirikkale.
Shooting Once Upon A Time in Anatolia
Director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Once Upon A Time in Anatolia" by Nuri Bilge Ceylan. 'Once Upon A Time in Anatolia' had been shot in about 11 weeks in the steppes of middle Anatolia close to "Keskin", a middle Anatolian town next to the city of Kirikkale.
야생 배나무
Screenplay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한 시난은 교사로 취직하여 가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가 정말 원하는 것은 그의 첫 소설을 출판하는 것. 출판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고자 애쓰지만, 아버지 이드리스의 소소한 도박 때문에 가족은 빚 독촉과 생활고에 늘 시달리며 녹록지 않은 삶을 살고 있다. 그런 시난에게 아버지는 사랑과 미움의 대상이다. 세 시간이 넘는 상영 시간 동안 시난과 그의 주변 사람들, 그리고 그들이 나누는 끝없는 대화를 들려주는 는 이야기의 중심에 시난과 이드리스 두 부자를 병치시키며 위기의 남성성을 관찰한다. 짐짓 장황하게 들리는 대화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서로 꼬리를 물며 묘한 리듬을 자아내고, 그 속에서 시난은 때로는 애처롭고 때로는 밉살스럽게 등장한다. 자신의 언어가 가진 역능을 믿는 시난과, 물 한 방울 나오지 않는 우물을 묵묵히 파는 이드리스, 두 남자가 자아내는 긴장은 영화의 마지막, 묵직하고 강렬한 마법적인 순간을 향해 나아간다. 터키 북서부의 차낙칼레와 근교의 풍광은 언어로 전달되지 않는 어떤 심성을 시난의 이야기에 더해주는 또 하나의 캐릭터다.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박진형)
야생 배나무
Director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한 시난은 교사로 취직하여 가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가 정말 원하는 것은 그의 첫 소설을 출판하는 것. 출판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고자 애쓰지만, 아버지 이드리스의 소소한 도박 때문에 가족은 빚 독촉과 생활고에 늘 시달리며 녹록지 않은 삶을 살고 있다. 그런 시난에게 아버지는 사랑과 미움의 대상이다. 세 시간이 넘는 상영 시간 동안 시난과 그의 주변 사람들, 그리고 그들이 나누는 끝없는 대화를 들려주는 는 이야기의 중심에 시난과 이드리스 두 부자를 병치시키며 위기의 남성성을 관찰한다. 짐짓 장황하게 들리는 대화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서로 꼬리를 물며 묘한 리듬을 자아내고, 그 속에서 시난은 때로는 애처롭고 때로는 밉살스럽게 등장한다. 자신의 언어가 가진 역능을 믿는 시난과, 물 한 방울 나오지 않는 우물을 묵묵히 파는 이드리스, 두 남자가 자아내는 긴장은 영화의 마지막, 묵직하고 강렬한 마법적인 순간을 향해 나아간다. 터키 북서부의 차낙칼레와 근교의 풍광은 언어로 전달되지 않는 어떤 심성을 시난의 이야기에 더해주는 또 하나의 캐릭터다.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박진형)
Making Kasaba
Making of documentary of Kasaba is an interesting footage showing how you can shoot a feature with just a focus puller. Yes, the whole crew consist of two people only. Ceylan himself and a focus puller. And that is 35mm pelicule times and black and white Kodak film. Turkish with optional English subtitles.
Making Kasaba
Director
Making of documentary of Kasaba is an interesting footage showing how you can shoot a feature with just a focus puller. Yes, the whole crew consist of two people only. Ceylan himself and a focus puller. And that is 35mm pelicule times and black and white Kodak film. Turkish with optional English subtitles.
Making Clouds of May
Making of documentary of "Clouds of May / Mayıs Sıkıntısı" is showing the film makers on the set of "Clouds of May" making the director's first film with the production sound. A silent 35mm Aaton camera and Kodak film. Turkish with optional English subtitles.
Making Clouds of May
Director
Making of documentary of "Clouds of May / Mayıs Sıkıntısı" is showing the film makers on the set of "Clouds of May" making the director's first film with the production sound. A silent 35mm Aaton camera and Kodak film. Turkish with optional English subtitles.
Making Uzak
Making of documentary of "Uzak / Distant" is showing the film makers on the set of "Uzak". A film shot in 35mm pelicule with an Aaton 35mm camera. With burned in English subtitles.
Making Uzak
Director
Making of documentary of "Uzak / Distant" is showing the film makers on the set of "Uzak". A film shot in 35mm pelicule with an Aaton 35mm camera. With burned in English subtitles.
Making Climates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Climates / İklimler" by Nuri Bilge Ceylan. The film had been shot in various parts of Turkey in various seasons. Climates is the first digital film of the director Nuri Bilge Ceylan. And besides directing, he is also acting in the film.
Making Climates
Director
A documentary about the shooting session of the film "Climates / İklimler" by Nuri Bilge Ceylan. The film had been shot in various parts of Turkey in various seasons. Climates is the first digital film of the director Nuri Bilge Ceylan. And besides directing, he is also acting in the film.
A Long Cold Winter
Director
윈터 슬립
Editor
전직 배우이자 작가인 ‘아이딘’은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호텔 ‘오셀로’를 운영한다. 남부럽지 않은 부를 누리고 있는 그는 양심과 도덕을 운운하며 자신이 얼마나 공정하고 자비로운 사람인지 알아주길 바란다. 하지만 여동생 ‘네즐라’는 번번히 그를 신랄하게 비판하며 독설을 던지고, 젊고 아름다운 아내 ‘니할’은 그의 위선적인 모습을 경멸하며 권태를 느낀다. 서로에게 상처와 불신만을 안기는 세 사람은 가난한 세입자의 아들의 충격적인 행동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어느 날 아침, ‘아이딘’은 불현듯 찾아온 낯선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윈터 슬립
Writer
전직 배우이자 작가인 ‘아이딘’은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호텔 ‘오셀로’를 운영한다. 남부럽지 않은 부를 누리고 있는 그는 양심과 도덕을 운운하며 자신이 얼마나 공정하고 자비로운 사람인지 알아주길 바란다. 하지만 여동생 ‘네즐라’는 번번히 그를 신랄하게 비판하며 독설을 던지고, 젊고 아름다운 아내 ‘니할’은 그의 위선적인 모습을 경멸하며 권태를 느낀다. 서로에게 상처와 불신만을 안기는 세 사람은 가난한 세입자의 아들의 충격적인 행동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어느 날 아침, ‘아이딘’은 불현듯 찾아온 낯선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윈터 슬립
Director
전직 배우이자 작가인 ‘아이딘’은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호텔 ‘오셀로’를 운영한다. 남부럽지 않은 부를 누리고 있는 그는 양심과 도덕을 운운하며 자신이 얼마나 공정하고 자비로운 사람인지 알아주길 바란다. 하지만 여동생 ‘네즐라’는 번번히 그를 신랄하게 비판하며 독설을 던지고, 젊고 아름다운 아내 ‘니할’은 그의 위선적인 모습을 경멸하며 권태를 느낀다. 서로에게 상처와 불신만을 안기는 세 사람은 가난한 세입자의 아들의 충격적인 행동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어느 날 아침, ‘아이딘’은 불현듯 찾아온 낯선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Balkan Spirit
Self - Director
Filmmaker Hermann Vaske explores the creative Balkan world in the hopes of understanding the meaning of "Balkan spirit".
Kusturica - Balkan's Bad Boy
Self
A film director, an actor, a musician, an organizer of festivals, a husband, a father, a grand-father, a friend, a professor... This film is an unexpected meeting with one of the most fascinating European film directors: Emir Kusturica. This is a journey to memory and forgetfulness. Beyond success, money, dependencies and pride. A deeper look into the world of Kusturica and his Wooden city at Mokra Gora. A tale about the won battles, as well as the lost ones. About the everlasting curiosity in filmmaking.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나톨리아
Writer
작은 마을에서의 생활은 마치 대초원 한가운데를 여행하는 것과 비슷하다. 매번 언덕을 지나칠 때마다 그 언덕 뒤에서 뭔가 색다른 것이 튀어나오지 않을까 기대하지만, 언제나 비슷한 단조로운 길들이 때론 가늘어지고 때론 사라지는 듯하며 끝없이 눈앞에 펼쳐질 뿐이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나톨리아
Director
작은 마을에서의 생활은 마치 대초원 한가운데를 여행하는 것과 비슷하다. 매번 언덕을 지나칠 때마다 그 언덕 뒤에서 뭔가 색다른 것이 튀어나오지 않을까 기대하지만, 언제나 비슷한 단조로운 길들이 때론 가늘어지고 때론 사라지는 듯하며 끝없이 눈앞에 펼쳐질 뿐이다.
쓰리 몽키스
Co-Producer
프로이드와 융을 비롯한 수많은 학자들에 의해 활발히 연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정신세계는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분야중 하나이다. 그것은 또한 몇세기 동안 명백한 동시에 함축적인 학문적 주제로 인식되어 왔다. 누리 빌게 체일란 감독은 “우리에게 가장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전체를 교란시키는 일탈이라는 문제이다. 그것은 마치 주도로에서 분리되어 나온 보조도로와도 같은 것이다. 예를 들어 원래 매우 용감한 사람이 갑자기 겁을 먹고 유약해지는 경우나 반대로 겁쟁이가 갑자기 용감해지는 순간 같은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일탈을 통해서 인간 본성과 우리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가족들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은 물론 서로를 속이는 교묘한 거짓말에 신중하게 대처해야만 한다. 그들의 거짓말이 진실을 숨겨주는 것일까, 오히려 드러내는 것일까?
쓰리 몽키스
Editor
프로이드와 융을 비롯한 수많은 학자들에 의해 활발히 연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정신세계는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분야중 하나이다. 그것은 또한 몇세기 동안 명백한 동시에 함축적인 학문적 주제로 인식되어 왔다. 누리 빌게 체일란 감독은 “우리에게 가장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전체를 교란시키는 일탈이라는 문제이다. 그것은 마치 주도로에서 분리되어 나온 보조도로와도 같은 것이다. 예를 들어 원래 매우 용감한 사람이 갑자기 겁을 먹고 유약해지는 경우나 반대로 겁쟁이가 갑자기 용감해지는 순간 같은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일탈을 통해서 인간 본성과 우리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가족들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은 물론 서로를 속이는 교묘한 거짓말에 신중하게 대처해야만 한다. 그들의 거짓말이 진실을 숨겨주는 것일까, 오히려 드러내는 것일까?
쓰리 몽키스
Writer
프로이드와 융을 비롯한 수많은 학자들에 의해 활발히 연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정신세계는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분야중 하나이다. 그것은 또한 몇세기 동안 명백한 동시에 함축적인 학문적 주제로 인식되어 왔다. 누리 빌게 체일란 감독은 “우리에게 가장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전체를 교란시키는 일탈이라는 문제이다. 그것은 마치 주도로에서 분리되어 나온 보조도로와도 같은 것이다. 예를 들어 원래 매우 용감한 사람이 갑자기 겁을 먹고 유약해지는 경우나 반대로 겁쟁이가 갑자기 용감해지는 순간 같은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일탈을 통해서 인간 본성과 우리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가족들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은 물론 서로를 속이는 교묘한 거짓말에 신중하게 대처해야만 한다. 그들의 거짓말이 진실을 숨겨주는 것일까, 오히려 드러내는 것일까?
쓰리 몽키스
Director
프로이드와 융을 비롯한 수많은 학자들에 의해 활발히 연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정신세계는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분야중 하나이다. 그것은 또한 몇세기 동안 명백한 동시에 함축적인 학문적 주제로 인식되어 왔다. 누리 빌게 체일란 감독은 “우리에게 가장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전체를 교란시키는 일탈이라는 문제이다. 그것은 마치 주도로에서 분리되어 나온 보조도로와도 같은 것이다. 예를 들어 원래 매우 용감한 사람이 갑자기 겁을 먹고 유약해지는 경우나 반대로 겁쟁이가 갑자기 용감해지는 순간 같은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일탈을 통해서 인간 본성과 우리 자신을 이해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가족들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은 물론 서로를 속이는 교묘한 거짓말에 신중하게 대처해야만 한다. 그들의 거짓말이 진실을 숨겨주는 것일까, 오히려 드러내는 것일까?
기후
Co-Producer
이사(누리 빌게 세일란)와 바하(에브루 세일란)는 함께 휴가를 떠났지만 이제 곧 헤어질 것처럼 서로 말이 거의 없다. 바하는 이사가 더 이상 그녀의 사랑에 보답해 줄 수 없음을 느끼고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진다. 이사가 더 이상 소통할 수 없음을 털어놓자 그들은 이별하게 된다. 바하는 쓸쓸하게 이스탄불로 돌아오고 이사는 혼자서 몇 일간의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오래 견디지 못하고 곧 옛 여자친구인 세랍을 찾지만 이기적인 이사는 그녀와 더 이상 친구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관계를 지속하지 못한다. 이사는 세랍과의 정사 중에서도 바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일하는 곳인 터키의 동쪽으로 향한다. 그의 내적인 공허와 감정적 메마름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로 변화했다고 애원하면서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기후
Editor
이사(누리 빌게 세일란)와 바하(에브루 세일란)는 함께 휴가를 떠났지만 이제 곧 헤어질 것처럼 서로 말이 거의 없다. 바하는 이사가 더 이상 그녀의 사랑에 보답해 줄 수 없음을 느끼고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진다. 이사가 더 이상 소통할 수 없음을 털어놓자 그들은 이별하게 된다. 바하는 쓸쓸하게 이스탄불로 돌아오고 이사는 혼자서 몇 일간의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오래 견디지 못하고 곧 옛 여자친구인 세랍을 찾지만 이기적인 이사는 그녀와 더 이상 친구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관계를 지속하지 못한다. 이사는 세랍과의 정사 중에서도 바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일하는 곳인 터키의 동쪽으로 향한다. 그의 내적인 공허와 감정적 메마름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로 변화했다고 애원하면서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기후
Writer
이사(누리 빌게 세일란)와 바하(에브루 세일란)는 함께 휴가를 떠났지만 이제 곧 헤어질 것처럼 서로 말이 거의 없다. 바하는 이사가 더 이상 그녀의 사랑에 보답해 줄 수 없음을 느끼고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진다. 이사가 더 이상 소통할 수 없음을 털어놓자 그들은 이별하게 된다. 바하는 쓸쓸하게 이스탄불로 돌아오고 이사는 혼자서 몇 일간의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오래 견디지 못하고 곧 옛 여자친구인 세랍을 찾지만 이기적인 이사는 그녀와 더 이상 친구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관계를 지속하지 못한다. 이사는 세랍과의 정사 중에서도 바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일하는 곳인 터키의 동쪽으로 향한다. 그의 내적인 공허와 감정적 메마름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로 변화했다고 애원하면서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기후
Isa
이사(누리 빌게 세일란)와 바하(에브루 세일란)는 함께 휴가를 떠났지만 이제 곧 헤어질 것처럼 서로 말이 거의 없다. 바하는 이사가 더 이상 그녀의 사랑에 보답해 줄 수 없음을 느끼고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진다. 이사가 더 이상 소통할 수 없음을 털어놓자 그들은 이별하게 된다. 바하는 쓸쓸하게 이스탄불로 돌아오고 이사는 혼자서 몇 일간의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오래 견디지 못하고 곧 옛 여자친구인 세랍을 찾지만 이기적인 이사는 그녀와 더 이상 친구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관계를 지속하지 못한다. 이사는 세랍과의 정사 중에서도 바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일하는 곳인 터키의 동쪽으로 향한다. 그의 내적인 공허와 감정적 메마름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로 변화했다고 애원하면서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기후
Director
이사(누리 빌게 세일란)와 바하(에브루 세일란)는 함께 휴가를 떠났지만 이제 곧 헤어질 것처럼 서로 말이 거의 없다. 바하는 이사가 더 이상 그녀의 사랑에 보답해 줄 수 없음을 느끼고 말할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진다. 이사가 더 이상 소통할 수 없음을 털어놓자 그들은 이별하게 된다. 바하는 쓸쓸하게 이스탄불로 돌아오고 이사는 혼자서 몇 일간의 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그는 혼자서 오래 견디지 못하고 곧 옛 여자친구인 세랍을 찾지만 이기적인 이사는 그녀와 더 이상 친구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관계를 지속하지 못한다. 이사는 세랍과의 정사 중에서도 바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일하는 곳인 터키의 동쪽으로 향한다. 그의 내적인 공허와 감정적 메마름을 억압하기 위해 그는 그녀를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로 변화했다고 애원하면서 그녀를 되찾으려 한다.
우작
Editor
중년의 사진작가 마흐무트는 아내와 헤어진 후 섹스 파트너인 정부와 외로움을 달래며 하루하루 공허한 삶 속에 희망을 상실한 채 살아간다. 그런 어는 날 일자리를 찾아 고향에서 올라온 사촌동생 유스프의 등장과 함께 두 사람의 사생활은 방해받기 시작한다. 점점 짐이 돼가는 유스프와 섹스파트너인 정부까지 다른 사내에 게 빼앗긴 마흐무트. 일 자리를 찾는 것 보다 도시 여자들의 뒤꽁무니를 쫓기 바뿐 철없는 실업자 유스프. 마흐무트는 결국 유스프를 시계 도둑으로 몰아세우는데....
우작
Director of Photography
중년의 사진작가 마흐무트는 아내와 헤어진 후 섹스 파트너인 정부와 외로움을 달래며 하루하루 공허한 삶 속에 희망을 상실한 채 살아간다. 그런 어는 날 일자리를 찾아 고향에서 올라온 사촌동생 유스프의 등장과 함께 두 사람의 사생활은 방해받기 시작한다. 점점 짐이 돼가는 유스프와 섹스파트너인 정부까지 다른 사내에 게 빼앗긴 마흐무트. 일 자리를 찾는 것 보다 도시 여자들의 뒤꽁무니를 쫓기 바뿐 철없는 실업자 유스프. 마흐무트는 결국 유스프를 시계 도둑으로 몰아세우는데....
우작
Producer
중년의 사진작가 마흐무트는 아내와 헤어진 후 섹스 파트너인 정부와 외로움을 달래며 하루하루 공허한 삶 속에 희망을 상실한 채 살아간다. 그런 어는 날 일자리를 찾아 고향에서 올라온 사촌동생 유스프의 등장과 함께 두 사람의 사생활은 방해받기 시작한다. 점점 짐이 돼가는 유스프와 섹스파트너인 정부까지 다른 사내에 게 빼앗긴 마흐무트. 일 자리를 찾는 것 보다 도시 여자들의 뒤꽁무니를 쫓기 바뿐 철없는 실업자 유스프. 마흐무트는 결국 유스프를 시계 도둑으로 몰아세우는데....
우작
Writer
중년의 사진작가 마흐무트는 아내와 헤어진 후 섹스 파트너인 정부와 외로움을 달래며 하루하루 공허한 삶 속에 희망을 상실한 채 살아간다. 그런 어는 날 일자리를 찾아 고향에서 올라온 사촌동생 유스프의 등장과 함께 두 사람의 사생활은 방해받기 시작한다. 점점 짐이 돼가는 유스프와 섹스파트너인 정부까지 다른 사내에 게 빼앗긴 마흐무트. 일 자리를 찾는 것 보다 도시 여자들의 뒤꽁무니를 쫓기 바뿐 철없는 실업자 유스프. 마흐무트는 결국 유스프를 시계 도둑으로 몰아세우는데....
우작
Director
중년의 사진작가 마흐무트는 아내와 헤어진 후 섹스 파트너인 정부와 외로움을 달래며 하루하루 공허한 삶 속에 희망을 상실한 채 살아간다. 그런 어는 날 일자리를 찾아 고향에서 올라온 사촌동생 유스프의 등장과 함께 두 사람의 사생활은 방해받기 시작한다. 점점 짐이 돼가는 유스프와 섹스파트너인 정부까지 다른 사내에 게 빼앗긴 마흐무트. 일 자리를 찾는 것 보다 도시 여자들의 뒤꽁무니를 쫓기 바뿐 철없는 실업자 유스프. 마흐무트는 결국 유스프를 시계 도둑으로 몰아세우는데....
5월의 구름
Editor
젊은 영화감독 "무자페르"는 한가로운 전원의 매력을 영화에 담기 위해 자신이 자란 고향의 작은 마을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할 것을 권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에민"은 이런 아들의 계획에 함께 할 여유가 없다. 그는 정부에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 땅과 수목을 지키기에 급급하고, 마을 사람들 역시 여유있게 영화에 출연 하기엔 현실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의 비협조에도 굴하지 않고 무자페르는 가족과 친구, 어린 조카 "알리"까지 영화에 출연시키기 시작한다. 알리는 40일 간 달걀을 깨뜨리지 않고 주머니 속에 가지고 다니게 되며, 아버지에게 음악 시계를 사주도록 설득해 주겠다는 고모의 약속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한 무자페르는 대입 시험에 실패한 사촌 "사펫"도 영화 촬영장으로 불러들인다. 사펫은 계속되는 불운 때문에 실패만 맛보는 젊은이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무자페르의 상상력은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한다.
5월의 구름
Producer
젊은 영화감독 "무자페르"는 한가로운 전원의 매력을 영화에 담기 위해 자신이 자란 고향의 작은 마을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할 것을 권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에민"은 이런 아들의 계획에 함께 할 여유가 없다. 그는 정부에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 땅과 수목을 지키기에 급급하고, 마을 사람들 역시 여유있게 영화에 출연 하기엔 현실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의 비협조에도 굴하지 않고 무자페르는 가족과 친구, 어린 조카 "알리"까지 영화에 출연시키기 시작한다. 알리는 40일 간 달걀을 깨뜨리지 않고 주머니 속에 가지고 다니게 되며, 아버지에게 음악 시계를 사주도록 설득해 주겠다는 고모의 약속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한 무자페르는 대입 시험에 실패한 사촌 "사펫"도 영화 촬영장으로 불러들인다. 사펫은 계속되는 불운 때문에 실패만 맛보는 젊은이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무자페르의 상상력은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한다.
5월의 구름
Director of Photography
젊은 영화감독 "무자페르"는 한가로운 전원의 매력을 영화에 담기 위해 자신이 자란 고향의 작은 마을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할 것을 권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에민"은 이런 아들의 계획에 함께 할 여유가 없다. 그는 정부에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 땅과 수목을 지키기에 급급하고, 마을 사람들 역시 여유있게 영화에 출연 하기엔 현실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의 비협조에도 굴하지 않고 무자페르는 가족과 친구, 어린 조카 "알리"까지 영화에 출연시키기 시작한다. 알리는 40일 간 달걀을 깨뜨리지 않고 주머니 속에 가지고 다니게 되며, 아버지에게 음악 시계를 사주도록 설득해 주겠다는 고모의 약속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한 무자페르는 대입 시험에 실패한 사촌 "사펫"도 영화 촬영장으로 불러들인다. 사펫은 계속되는 불운 때문에 실패만 맛보는 젊은이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무자페르의 상상력은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한다.
5월의 구름
Writer
젊은 영화감독 "무자페르"는 한가로운 전원의 매력을 영화에 담기 위해 자신이 자란 고향의 작은 마을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할 것을 권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에민"은 이런 아들의 계획에 함께 할 여유가 없다. 그는 정부에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 땅과 수목을 지키기에 급급하고, 마을 사람들 역시 여유있게 영화에 출연 하기엔 현실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의 비협조에도 굴하지 않고 무자페르는 가족과 친구, 어린 조카 "알리"까지 영화에 출연시키기 시작한다. 알리는 40일 간 달걀을 깨뜨리지 않고 주머니 속에 가지고 다니게 되며, 아버지에게 음악 시계를 사주도록 설득해 주겠다는 고모의 약속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한 무자페르는 대입 시험에 실패한 사촌 "사펫"도 영화 촬영장으로 불러들인다. 사펫은 계속되는 불운 때문에 실패만 맛보는 젊은이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무자페르의 상상력은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한다.
5월의 구름
Director
젊은 영화감독 "무자페르"는 한가로운 전원의 매력을 영화에 담기 위해 자신이 자란 고향의 작은 마을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할 것을 권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에민"은 이런 아들의 계획에 함께 할 여유가 없다. 그는 정부에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 땅과 수목을 지키기에 급급하고, 마을 사람들 역시 여유있게 영화에 출연 하기엔 현실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의 비협조에도 굴하지 않고 무자페르는 가족과 친구, 어린 조카 "알리"까지 영화에 출연시키기 시작한다. 알리는 40일 간 달걀을 깨뜨리지 않고 주머니 속에 가지고 다니게 되며, 아버지에게 음악 시계를 사주도록 설득해 주겠다는 고모의 약속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한 무자페르는 대입 시험에 실패한 사촌 "사펫"도 영화 촬영장으로 불러들인다. 사펫은 계속되는 불운 때문에 실패만 맛보는 젊은이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무자페르의 상상력은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한다.
작은 마을
Director of Photography
터키의 작은 마을의 여름밤. 가족들은 농장의 모닥불아래 모여앉아 저마다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마을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촌, 터키의 옛 영광을 이야기하는 아버지, 2차대전에서 살아 돌아온 할아버지, 돌아오지 않는 삼촌. 아이들은 자장가 삼아 그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이 뛰어 노는 숲과 들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
작은 마을
Producer
터키의 작은 마을의 여름밤. 가족들은 농장의 모닥불아래 모여앉아 저마다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마을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촌, 터키의 옛 영광을 이야기하는 아버지, 2차대전에서 살아 돌아온 할아버지, 돌아오지 않는 삼촌. 아이들은 자장가 삼아 그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이 뛰어 노는 숲과 들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
작은 마을
Writer
터키의 작은 마을의 여름밤. 가족들은 농장의 모닥불아래 모여앉아 저마다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마을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촌, 터키의 옛 영광을 이야기하는 아버지, 2차대전에서 살아 돌아온 할아버지, 돌아오지 않는 삼촌. 아이들은 자장가 삼아 그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이 뛰어 노는 숲과 들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
작은 마을
Director
터키의 작은 마을의 여름밤. 가족들은 농장의 모닥불아래 모여앉아 저마다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마을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촌, 터키의 옛 영광을 이야기하는 아버지, 2차대전에서 살아 돌아온 할아버지, 돌아오지 않는 삼촌. 아이들은 자장가 삼아 그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이 뛰어 노는 숲과 들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
Cocoon
Producer
Koza (Cocoon) is a wordless, non-narrative succession of mystical, pastoral images. The three human characters are an old man, an old woman, and a young boy, who wander among the natural wonders and give the camera soulful looks.
Cocoon
Director of Photography
Koza (Cocoon) is a wordless, non-narrative succession of mystical, pastoral images. The three human characters are an old man, an old woman, and a young boy, who wander among the natural wonders and give the camera soulful looks.
Cocoon
Writer
Koza (Cocoon) is a wordless, non-narrative succession of mystical, pastoral images. The three human characters are an old man, an old woman, and a young boy, who wander among the natural wonders and give the camera soulful looks.
Cocoon
Director
Koza (Cocoon) is a wordless, non-narrative succession of mystical, pastoral images. The three human characters are an old man, an old woman, and a young boy, who wander among the natural wonders and give the camera soulful looks.
Seviyorum Ergo Sum
어바웃 드라이 그래시스
Producer
The film follows Samet, a young teacher, who is finishing his fourth year of compulsory service in a remote village in Anatolia, while hoping to be assigned to Istanbul. When he and his colleague Kenan are accused of harassment by two female students, he loses all hope of escaping the grim life he seems to be stuck in. But his meeting with Nuray, herself a teacher, may help him overcome his angst.
어바웃 드라이 그래시스
Writer
The film follows Samet, a young teacher, who is finishing his fourth year of compulsory service in a remote village in Anatolia, while hoping to be assigned to Istanbul. When he and his colleague Kenan are accused of harassment by two female students, he loses all hope of escaping the grim life he seems to be stuck in. But his meeting with Nuray, herself a teacher, may help him overcome his angst.
어바웃 드라이 그래시스
Director
The film follows Samet, a young teacher, who is finishing his fourth year of compulsory service in a remote village in Anatolia, while hoping to be assigned to Istanbul. When he and his colleague Kenan are accused of harassment by two female students, he loses all hope of escaping the grim life he seems to be stuck in. But his meeting with Nuray, herself a teacher, may help him overcome his ang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