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Hytner

Steve Hytner

출생 : 1959-09-28,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Stephen Arthur "Steve" Hytner (born September 28, 1959) is an American actor. He is perhaps best known for his role as Kenny Bania in Seinfeld. He attended Valley Stream Central High School (along with fellow future actors Patricia Charbonneau and Steve Buscemi) in Valley Stream, New York. Hytner appeared as a regular in The Jeff Foxworthy Show, The 100 Lives of Black Jack Savage, and Working, in several episodes of Roswell, and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Friends, King of Queens, Dharma and Greg, The X-Files, Lois & Clark: The New Adventures of Superman, Thats So Raven, George Lopez and The Bill Engvall Show. He has also appeared in the Disney Channel Original Series, The Suite Life of Zack & Cody as Herman Spatz. He most recently appeared in Good Luck Charlie as "Marvin" the bellman and in Sonny with a Chance as "Murphy" the troublesome security guard. He is currently in the cast of the HBO series "Hung", on which he plays a motivational workshop instructor. He has also appeared in the 2006 comedy film Bachelor Party Vegas. In 2009, Hytner reprised his role as Kenny Bania on the fictional Seinfeld reunion table read in Curb Your Enthusiasm.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Steve Hytner,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Steve Hytner

참여 작품

Extracurricular Activities
Gary Vaughn
The outrageous life of Reagan Collins, a model high school student with a "killer" after-school job that involves arranging “accidents” for his classmates' parents. When seasoned police detective Cliff Dawkins starts putting the pieces together, it's a battle of wits to see if Reagan can keep business booming.
Bad Vegan and the Teleportation Machine
Roger Bodder
Lily, a failing and fairly crap stand-up comedian, falls for Spike, a sexy physicist who enlists her to work on his teleportation machine, changing her life forever.
Man Maid
Livingston
A second-generation male maid fights to save the girl he loves and their historic hotel from the clutches of a hostile developer.
Soccer Mom
Coach Kenny
A warm-hearted comedy about a compulsive soccer mom who masquerades as a famous Italian soccer star hired to coach her daughter's floundering soccer team, then struggles frantically to keep her wacky charade going long enough to see the girls win their big tournament.
Totally Baked
Hack Murphy
Meet Dave Bertman, a tightly wound 37 year-old father of one. Bertman's "higher" education begins when medical marijuana activists wielding "loaded" weapons interrupt a planned reunion barbecue with college debate chums. When his teenage daughter Gina Marie unexpectedly arrives with a joint found in her pocket, Bertman assumes the worst. Only after he faces his own hypocrisies, can he have the open and honest discussion needed for father and daughter to understand each other and reconnect.
베가스의 총각파티
Airport Security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라스 베이거스에서 방탕하는 계획된 저녁은 끔찍한 일이지만 유쾌하게도 5 명의 보통 사람들에게는 잘못되었습니다.
Would I Lie to You?
Reverend Wood
Screwball romantic comedy based on The Importance of Being Earnest.
Junior Pilot
Stickler
Ricky is a ten-year-old daydreamer and expert on his computer flight simulator program. While on a cross-country flight for a school field trip, Ricky gets the uneasy feeling that his plane is about to be hijacked!
유로 트립
Green Fairy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여자친구에게 채인 스콧 토마스. 수년 간 이메일과 채팅으로 사귀었던 자신의 독일어 과목 공부를 도와준 독일 친구가 남자가 아닌 아리따운 여성임을 알게 되자,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녀를 만나러 유럽 여행에 나서면서 갖가지 소동이 벌어진다.
헌티드 맨션
Mr. Silverman
2세기가 넘은 고색창연한 대저택을 팔겠다는 전화가 걸려온다. 그것이 유령의 전화인지 몰랐던 부동산 중개업자는 한 걸음에 달려가는 데...! 부동산중개업자 짐 에버스(에디 머피)와 그의 아름다운 아내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사라 에버스(마샤 톰슨)는 어느 늦은 밤 대저택의 주인임을 자처하는 에드워드 그레이시란 사람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내용인즉슨, 자신의 유서 깊은 대저택을 팔겠다는 것이다. 어마어마한 돈벌이가 될 것을 간파한 짐 에버스는 부동산중개업자로서의 자신의 경력을 단번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고 판단한다. 짐은 아내와 두 자녀를 데리고 그레이시의 대저택으로 찾아간다. 짐의 일행이 찾아간 대저택은 겉보기엔 분명 기이한 폐가처럼 보인다. 그러나 짐과 그의 가족들이 안으로 들어가자 저택 안에서 갑자기 거센 회오리가 휘몰아치고 쩌렁쩌렁한 번개가 치더니 기괴한 분위기의 그레이시와,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집사 램즐리, 수시로 출몰했다가 사라지곤 하는 유령들이 그들 가족을 맞이하는 게 아닌가! 짐은 처음엔 그레이시의 설명 즉, 그곳이 유령들과 신들린 저택이라는 이야기를 듣곤 콧방귀를 끼지만 뜻밖에도 자신의 아내인 사라가 그레이시의 슬프고도 애절한 러브스토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곤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미녀 삼총사: 맥시멈 스피드
Bathroom Guy
2개의 타이타늄 반지, 초극비 프로젝트 HALO, 그리고 미녀삼총사… 백만장자 찰리를 주축으로 정부를 위해 일하는 매력적인 미녀삼총사, 나탈리, 딜런, 알렉스. 어느날 미 법무성과 연방요원이 관리하던 FBI의 증인보호 프로그램 “HALO”가 담긴 2개의 타이타늄 반지가 연달아 도난당하고, 보호 중이던 증인들을 무차별 살해하는 테러가 발생한다. 더욱 섹시하고 더욱 강해진 그녀들의 임무가 시작된다! 이제 3년만에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입된 미녀삼총사의 임무는 사라진 반지를 되찾고 나머지 증인들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 그러나 섹시하고 터프한 미녀삼총사 앞에 찰리의 옛 부하이자 “타락천사”로 변해버린 매디슨이 나타나 사사건건 그녀들을 방해하는데…
에어 레이지
Morton
미 해병대 대령인 싸익스는 마약상을 진압하는 과정에서 마을 전체를 폭파시키는 만행을 저지르게 된다. 이 사건으로 싸익스와 그 휘하에서 지시를 받고 작전을 수행했던 부하 3명이 군법회의에 회부된다. 싸익스는 부하들의 미래를 위하여 유죄를 인정하기는 하지만, 재판장인 프레스콧 장군은 싸익스의 부하들에겐 불명예 제대와 제대 수당 무효를 명하고, 싸익스에게는 일급 감시 교도소에서의 종신형을 선고한다. 싸익스는 교도소로 송환되던 중 부하들의 도움으로 탈출하고, 부하들과 함께 프레스콧 장군이 반테러 정상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오른 비행기에 동승하게 된다. 비행기가 이륙하자 싸익스와 부하들은 비행기를 공중으로 납치하고 모든 승객을 화물실에 가둔다.
데블스 워닝
Joseph
천사와 인간의 결합으로 태어난 네팔림. 어머니의 희생으로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네팔림 다니엘은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신을 거부하는 이교단체를 만들어 목사로 활동한다. 자신의 출생과 운명을 모르는 다니엘은 이교활동에 열을 올리고, 악마의 세상을 열려는 악마 피리엘은 자신을 막을 운명을 타고 난 다니엘을 제거하려 한다. 다니엘의 심장을 꺼내오라는 명령을 받은 남자는 다니엘을 공격하지만 이교도들의 공격으로 성공하지 못한다. 이에 또다른 악마 존스는 다니엘의 심장을 빼앗기 위해 직접 그를 찾아 나선다. 심장을 뺏기지 않아 다시 살아난 다니엘은 영원히 죽지 않는 존재로 다시 태어나고 한때 죽음의 사자였던 천사장 가브리엘의 보호를 받게 된다. 존스는 다니엘의 여자 친구 메기를 죽이려 하고 다니엘은 가브리엘과 함께 악마로부터 세상과 메기를 구하고자 존스를 찾아간다. 악마와 결전을 벌리게 된 다니엘. 천사와 인간의 결합으로 태어난 다니엘은 악의 세상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Love Stinks
Marty Mark
A movie about a relationship...that's worse than yours. Seth (Stewart), a sitcom writer-producer, meets Chelsea (Wilson), an interior decorator, at his best friend's (Bellamy) wedding. He's immediately sexually attracted to her while she's instantly attracted to his single-ness. They both ditch their wedding dates and start their own date that same night. The two become a couple, appearing very happy until after a couple of years of postponing a marriage proposal. When Chelsea realizes that Seth wants to remain single and together, she becomes quite bitter. In the next hour of the movie, the two engage in behavior that makes the War of the Roses look like child's play.
포스 오브 네이처
Jack
벤(Ben Holmes: 벤 애플렉 분)은 결혼을 이틀 앞둔 행복한 예비 신랑. 사랑하는 신부 브리짓(Bridget: 마우라 티아니 분)이 기다리고 있는 조지아주 사바나행 비행기로 가는 공항에서 화끈하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사라(Sarah Lewis: 산드라 블록 분)를 만나 돌이킬 수 없는 폭풍 속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심상치 않은 조짐은 막 이륙하는 비행기 엔진에 새가 빨려들어가 비행기가 곤두박질 치면서부터. 다치고 항의하는 승객들로 난장판이 된 공항에서 렌트카를 구하느라 난감해 하고 있는 벤에게 돌연 사라가 나타난다.
신의 전사 2
Joseph
평범한 여성 발레리(제니퍼 빌즈 분)가 교통 사고를 낸 것은 순간의 일이었다. 사고를 당한 다니엘(러셀 웡 분)이라는 남자와 가까워진 발레리는 하룻밤의 사랑으로 아이를 갖게 된다. 한편, 토마스(브루스 애보트 분)라는 이름의 신부는 오래 전부터 이상한, 보통 사람이라면 아무도 믿지 않을 예언들을 기록해왔다. 그의 예언에 따르면 천상의 천사들 중 일부가 하나님이 인간을 가장 사랑하는데 질투를 느껴 인류를 멸망시킬 것이라는 기록이 있다. 이들 악한 천사들의 중심에는 천사장 가브리엘(크리스토퍼 월큰 분)이 서고, 하나님을 배신한 사악한 천사들과 여전히 하나님을 따르는 천사들 사이에 큰 싸움이 일어난다는 것. 하지만 토마스 신부도 이 성전의 결말에 대해서는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다만 악한 천사들이 승리할 경우 인류를 파멸의 길을 걸을 것이며 이를 막는 길은 오로지 성경에 쓰인 대로 천사와 인간 사이에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이라고 하는데...
페이스 오프
Interrogating Agent
FBI요원 숀(존 트라볼타)은 자신의 목숨을 노리던 정부 테러범 캐스터(니콜라스 케이지)에게 아들 마이키를 살해당한다. 8년간의 끈질긴 추격 끝에 국외로 탈출하려던 캐스터를 잡은 손. 그러나 악몽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체포 순간 코마에 빠져 의식불명이 된 캐스터가 도주 직전 엄청난 양의 생화학 폭탄을 LA 어딘가에 숨겨놓은 것이다. 숀은 감옥에 갇힌 캐스터의 동생에게서 정보를 빼내기 위해 FBI의 최첨단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꿈 속에서도 저주하던 아들의 살해범 캐스터와 얼굴을 바꿀 수 밖에 없게 되지만....
신의 전사
Joseph
악(惡)의 천사 가브리엘(Angel Gabriel: 크리스토퍼 월컨 분)은 전쟁 살인광 호손 대령이 죽자 그의 잔인한 영혼을 이용하여 지옥의 왕국을 만들려고 한다. 이를 눈치챈 선(善)의 천사 사이몬(Simon: 에릭 스톨츠 분)이 호손 대령의 장례식이 치뤄지는 침니록이란 마을에 먼저 도착, 그의 영혼을 훔쳐 메리(Mary: 모리아 쉬닝 도브 스나이더 분)라는 소녀의 몸 속에 숨겨둔다. 신부의 길을 포기하고 형사가 된 토마스는 도심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이 호손 대령과 연루된 것을 알고 침니록을 찾아가나 사이몬 시체만 접할 뿐이다. 그의 시체를 검시한 결과 도심에서 발생한 사건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아내고 침니록에 범인이 있다는 걸 직감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데 급급한 그는 메리가 대령의 영혼을 뒤집어 쓴채 혼수상태에 빠져 있다는 걸 전해듣고 메리의 집으로 향하던 중 가브리엘과 마주치는데...
Down, Out and Dangerous
Grant Cromwell
An escaped killer convict (Richard Thomas) upheaves the lives of a San Diego businessman (Bruce Davison) and his pregnant wife (Cynthia Ettinger).
Midnight Run for Your Life
Sgt. Pickett
When an accused murderer flees to Cabo San Lucas, Mexico, bounty hunter Jack Walsh is hired to bring her back, unaware that the police, a hitman and a dangerous drug lord are hot on his trail.
샤도우
Marine Guard
티벳에서 아편재배를 하며 그곳 아편시장의 한 구획을 갖고 있는 러만트 크랜스턴은 어느날 티벳의 성자인 털쿠의 부름을 받고 간다. 털쿠는 그의 몸속에 내재한 마성에 대해 언급하며 잉코라 불리웠던 그가 구원받는 길은 마성을 이용해 악과 싸우는 것뿐이라는 말을 하며 그가 잉코의 사부라고 자청한다. 털쿠의 가르침을 받은 잉코 즉, 러만트는 뉴욕으로 돌아와 악당들에게 벌을 주는 신비의 사나이 쉐도우가 된다. 그는 여러 도시에 비밀요원들을 배치해 악이 행해지는 곳은 어디든 나타나 징벌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마고 레인이라는 여인을 만나고, 티벳에서 징기스칸의 마지막 후예이며 털쿠의 제자였다는 슈완 칸이 나타난다. 그러나 칸은 러만트와는 달리 징기스칸이 이루지 못한 꿈인 세계정복을 꾀하며 러만트에게 합세할 것을 종용한다.
사선에서
Tony Carducci
비밀 요원직에서 퇴역 장교격인 프랭크 해리건의 전적은 화려했다. 그가 갑자기 하향길에 접어든 것은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 사건 당시 바로 곁에 있었지만 결국 임무 수행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로 인한 죄의식에 괴로와하는 프랭크. 어느날 프랭크는 한 여자로부터 수상하다는 제보를 받고 그 집에 찾아간다. 그곳에는 케네디 암살 당시의 사진과 프랭크의 사진이 가득했다. 프랭크는 그날밤 알 수 없는 자로부터 전화를 받는다. 그는 현 대통령의 암살 계획을 은밀히 내보인다. 이 사건 이후 프랭크는 대통령 경호를 자청하는데, 이를 달가와하지 않는 몇몇 동료들과의 불화와 여자 경호원 릴리와의 로맨스도 시작된다. 프랭크는 전화 추적을 통해 그가 옛 CIA요원 미치 래리임을 밝힌다. 마침내 암살 계획범과 프랭크와의 대결은 시작되고, 추격전 중 파트너 알이 총에 맞아 사망한다. 한편, 극도로 예민해진 프랭크는 무고한 사람을 범인으로 오인하고, 평소 그를 싫어하던 비서 실장은 프랭크를 다른 곳으로 배치시킨다. 하지만 프랭크는 마침내 범인이 변장하여 침입한 사실을 발견하고 대통령을 저격하려는 순간, 자신의 몸으로 대통령을 방어한다. 범인과 프랭크의 일대일 대결은 시작되고. 결국 패배가 확실한 것을 안 범인은 자의에 의한 추락사로 최후를 맞이하고, 이제야 자신의 과거 실수를 만회한 프랭크는 빌리와 함께 자신의 아파트로 돌아간다.
결혼하는 남자
George
치약 재벌의 상속자인 플레이보이 챨리 펄(Charley Pearl: 알렉 볼드윈 분)은 헐리우드 최대의 영화 제작자인 루 호너(Lew Horner: 로버트 로기아 분)의 딸 아델 호너(Adele Horner: 엘리자베스 슈 분)와 결혼을 엿새 앞두고 스타지망생인 무명 연예인 친구들과 함께 라스베가스로 총각파티를 떠난다. 바람둥이 생활을 청산하고 교양있는 부잣집 딸 아델과 결혼하여 정착하려던 그는 그곳 밤무대 가수이자 갱단 두목인 벅시 시걸(Bugsy Siegel: 아만드 안산트 분)의 여자인 비키(Vicki Anderson: 킴 베이싱어 분)를 보자마자 한눈에 반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몰래 비키의 방 창문으로 기어 들어간 챨리는 비키와 사랑을 나누지만 시걸에게 현장을 들킨다. 마침 비키에게 싫증을 느끼고 그를 버리려던 시걸은 복수의 의미로 챨리와 비키를 강제로 결혼시킨다. 그들의 결혼 사진이 신문 머릿기사로 실리고, 하룻만에 비키와 이혼한 챨리는 완고한 루 호너에게 봉변을 당하면서 애걸복걸한 끝에 세달의 근신 기간을 거쳐 다시 아델과의 결혼을 허락받는다. 결혼을 며칠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토니의 데뷔 무대를 보러 간 챨리는 그곳에서 우연히 다시 비키를 만나고 또다시 그녀와 사랑에 빠지는데...
스키 아카데미
Myron
팝스가 계약을 맺고 운영하는 스키장에 새로운 리조트를 건설할 계획을 세우고 이들이 재계약에 성공하지 못하도록 온갖 음모를 꾸며내는 맬리스. 과연 그는 그의 거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