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ji Kawai

Kenji Kawai

출생 : 1957-04-23, Shinagawa, Tokyo Prefecture, Japan

약력

Kenji Kawai is a Japanese music composer for video games, television and movies. He has contributed to the musical scores for numerous films from Japan and other Asian countries, working in film genres as diverse as anime, horror, sci-fi and historical epic.

프로필 사진

Kenji Kawai

참여 작품

Toku Touken Ranbu Hanamaru: Yuki no Maki
Original Music Composer
Part one of Touken Ranbu Hanamaru ~Setsugetsuka~
I Can't Stop Biting You
Original Music Composer
The story is set at the blood donation club in Kurusu Private High School. There are four girls who are fascinated by the pleasure of having their blood drawn – Maki (Erika Karata), Jinko (Ichika Osaki), Nami (Mikoto Hibi), and Kaoru (Nazuki Amano). One day, Maki meets Mai (Nina Makino), a beautiful girl dressed in black, in the blood donation room. Mai fainted after her rampage against the nurses, and Maki unintentionally carries her into the blood donation club room. Mai then reveals a shocking fact – She is a dropout vampire who could not attack humans! Struck by Mai's fragile expression, Maki and other members decide to feed her with their own blood instead of donating blood…
림보
Original Music Composer
Veteran detective Cham works with rookie cop Will to hunt down the city's serial killer. The investigation leads them to a lair littered with dismembered female limbs, and an ex-con who killed Cham's wife and child years ago...
음양사: 청아집
Original Music Composer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세상. 봉인된 요물이 깨어나고, 법사들이 하나씩 사라진다. 괴이한 일이 끊이지 않는 천도성. 음과 양의 균형이 삼라만상의 이치일지니, 바야흐로 음양사가 활약할 시대가 왔도다.
엽문 4: 더 파이널
Original Music Composer
아내와 사별한 영춘권 최고수 엽문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학교 입학을 위해 추천서가 필요하지만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엽문을 인정하지 않는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갈등 끝에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그러던 중 엽문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만종화의 딸을 돕게 되고, 중국인들을 탐탁지 않게 여기는 미국 이민국과 해병대 장교와의 충돌이 일자 약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시 한번 대결에 나서는데...
Shishigari
Original Music Composer
A gift from the gods of the mountains. Deep in the northern mountains, there are people who have been living with the blessings of the mountains. A boy, who is coming of age, journeys into the mountains for his first hunt. He must find the "Kuroshishi." The mountain is a world where life and death are divided by a paper-thin line. Sometimes, nature will show its fangs...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제네레이션즈 FOREVER
Music
가면라이더를 사랑해주신 당신에게. 토키와 소고와 키류 센토의 세계에 이변이 일어났다. 마치 딴사람으로 바뀐거처럼 동료들이 서서히 기억을 잃어가는 것이었다. 거기다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슈퍼 타임재커 티드. 그는 어나더 덴오와 어나더 W이라는 강력한 부하를 내세워 1명의 소년, 신고를 추적하고 있었다. 신고를 지키려는 싸움속에서 소고는 가면라이더를 좋아하는 청년 아타루와 만난다. 한편, 티드에게 혼자 도전한 센토는 세뇌당해 조종당하고... 강대한 적을 앞에두고 신고를 구하려한 소고 일행이었지만 그러던중 아타루가 어느 고백을 한다. "가면라이더는, 현실의 존재가 아냐" 그는 수수께끼의 이매진 후타로스와 몰래 계약하고 있었다. 그 말의 진의란 대체? 왜, 언제부터 가면라이더는 허구(픽션)의 존재가 되버린걸까? 의문이 깊어지던 중 소고와 센토가 쫓던 티드는 초대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탄생의 땅. 쿠로가오카 유적지에 있었다. 당신의 기억속엔 그들은 살아있을까?
극장판 가면라이더 빌드 Be The One
Music
동도, 서도, 북도 3개의 수도가 펼쳤던 전쟁이 끝났다. 판도라 타워에는 새로운 정부가 수립되고 3개의 수도에는 이제까지의 수상을 대신하여 각각 장관이 배치된 평화를 위한 새로운 체제가 확립되었다 그랬어야 했다... 그러나 그것은 가면라이더 빌드 / 키류 센토를 박멸하기 위함이라는 숨겨진 진실과 이어진 완벽한 계획이었다! 최고의 파트너를 잃고 최악의 상태에서 도출해낸 답은 기적의 법칙!! 어째서 빌드 드라이버에 2개의 보틀이 필요한 것인가? 어째서 가면라이더 빌드 / 키류 센토는 싸우는 것인가? 그 답은 단 하나 『반드시 할 수 있어... 너와 나라면... 자아, 최후의 실험을 시작해볼까』
적인걸3: 사대천왕
Music
당나라 최고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 신도해왕 사건 이후 황제의 신임을 얻어 항룡간을 하사 받고 대리사의 수장이 된다. 이에 최초의 여황제가 되려는 황후 측천무후는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적인걸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고, 근위대장 위지진금에게 항룡간을 빼앗아 올 것을 명령한다. 한편, 적인걸은 수사를 하던 도중 황후의 야심을 이용해 황실에 복수를 꿈꾸는 ‘바람의 전사’의 존재를 알게 되고 피의 복수를 막기 위한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서뱀프: 앨리스 인 더 가든
Music
마히루 시로타는 우울한 츠바키라는 뱀파이어를 물리치고 평화로운 삶을 되찾았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갑자기 마을에 계절에 어울리지 않는 눈이 내리기 시작하자 마히루는 이상 기후가 뱀파이어와 연관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뱀파이어 전문가인 그의 친구 니소노를 불러낸다… 과연 뱀파이어와의 결투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극장판 울트라맨 지드 잇는다! 소망!!
Music
지적생명체가 사는 별들을 파괴하는 거대인공두뇌 길바리스(ギルバリス)가 지구로 접근하고, 길바리스로 파견된 갤럭트론군단(ギャラクトロン軍団)은 길바리스의 비밀을 쥔 "저글러스 저글러(ジャグラス ジャグラー)"의 뒤를 쫓아간다. "저글러"로부터 길바리스가 우주의 어딘가에 숨겨져 있는 붉은 강철을 손에 넣으려 한다는 것을 들은 "아사쿠라 리쿠(=울트라맨 지드)"는 그 단서가 있으리라 여겨지는 남쪽의 낙원 오키나와(沖縄)로 향한다. 오키나와에서 알게 된 "아일(アイル)"은 "리쿠"가 울트라맨이라는 것을 알아보고 중대한 사명을 맡기려고 하지만, "리쿠"는 고집스럽게도 자신의 힘만으로 지구를 지키고자 한다. 이윽고, 붉은 강철을 찾는 갤럭트론군단이 오키나와를 공격하기 시작하고, "리쿠"는 다른 울트라맨 동료들과 함께 갤럭트론군단에 대항해 나가는데...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Original Music Composer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제네레이션즈 FINAL 빌드&에그제이드 with 레전드 라이더
Music
Kamen Riders Build and Ex-Aid team up with the legendary heroes of the Heisei Generation - OOO, Fourze, Gaim, and Ghost.
수춘도 2: 수라전장
Music
전쟁에서 살아남은 심련은 황실호위대 금의위가 된다. 살인사건 수사 중 배후에 비밀 결사단의 정체를 알게 된다. 새로운 왕을 옹립하려는 결사단은 전국 곳곳에, 궁궐에서조차 암약하고 강직한 심련은 수사를 가속하지만 오히려 치명적인 음모에 빠진다. 홀로 결사단, 금의위, 황실방위군과 일대 결전을 벌이는데…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
Music
대 바이오 테러 조직 'BSAA'의 크리스 레드 필드는 정보를 바탕으로 불법무기 밀매 조직의 거점 인 수수께끼의 양옥에 잠입한다.탐색 하던 중 크리스는 국제 수배자인 "글렌 아리아스"와 대치하는 도중 믿기힘든 광경을 보게되는 한편, 라쿤 시경의 특수 부대 'STARS'의 일원이었던 레베카 챔버스는 현재 대학 교수로 "사망자가 되살아 난다" 라는 이상한 사건의 조사, 연구을 하고 있었다.사건의 조사를 통해 "신형 바이러스"가 관계하고있는 것을 밝혀내고 그녀는 치료제의 개발에 성공. 그 직후, 연구소가 누군가에게 습격을 받고 레베카는 죽음의 위험에 노출되어 버리지만, 다행히 달려온 크리스들에 의해 구출된다. 이 습격 후 크리스와 레베카는 미국 대통령 직할 에이전트 조직 "DSO"에 소속 된 레온 S 케네디에게로 ... 그는이 신형 바이러스가 관련된 사건을 가장 잘 아는 인물이었다 다시만나게 된 "크리스와 레온" 은 국제 테러수배자인 "글렌 아리아스"의 진정한 목적이 "바이오 테러"라고 생각한 두사람은 레베카와 함께 그의 목적을 저지하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그를 쫓아 뉴욕으로 향한다.
Dawn of the Nazis
Original Music Composer
How Germany was when its people entered the nightmare of World War II? Despair and fear lead a hungry population to follow the chilling call of just one man to world domination. A real-life horror story, an ominous tale of violence and deception, which takes place from 1919 to 1934. (Entirely made up of restored, colorized archival footage.)
리:본
Original Music Composer
일찍이 최강의 특수 용병 부대에 있던 구로다 토시로는 지금은 이시카와 현 가가시의 편의점에서 평범하게 일하면서 사치라는 소녀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들이 사는 마을에서 일본국방군이 전술연습 도중 사망한 채로 발견된다. 그리하여 최고의 능력을 인정받았던 위장첩보원은 그의 어두운 과거를 뒤로하고, 목숨을 걸만큼 중요한 것을 위해 그 안에 내재되어 있던 괴물을 깨우기로 결심한다. 한 편 팬텀이라는 정체불명의 남자(오오츠카 아키오)에게서 전달된 섬뜩한 메시지가 전달되면서… 눈 뜨고는 볼 수 없는 서로를 죽이기 위한 잔인한 혈투가 시작되는데..
엽문 3: 최후의 대결
Music
홍콩에 정착하게 된 영춘권 최고수 엽문은 뛰어난 무예와 올곧은 성품으로 무술인들은 물론, 주민들에게도 존경 받는 지도자이다. 마을에 들어 닥친 외세의 부정부패 속에 사업장 부지를 위해 학교부지를 뺏으려는 암흑조직이 어린 학생들을 위협하는 것을 막기 위해 조직원들을 일망타진하고 암흑가의 보스를 찾아가 일대일 결전을 벌인다. 밤낮 없는 싸움이 계속 되는 상황, 엽문의 아내 장영성(웅대림)은 홀로 병마에 괴로워하는 가운데 스스로를 영춘권 정통 계승자라 칭하며 일대종사의 자리를 넘보는 장천지까지 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데...
The Next Generation -Patlabor- Tokyo War Director's Cut
Music
Gamera
Original Music Composer
GAMERA is a kaiju short film first released as a celebration of the 50th anniversary of Gamera's debut film.
넥스트 제네레이션 패트레이버
Music
로봇 형태의 중장비 '레이버'가 산업 전반에 보급된 미래, '레이버'범죄를 전담하기 위한 '패트레이버' 부대가 결성된다. 하지만 제 3세대를 맞이한 '패트레이버' 부대는 '레이버'의 퇴보와 함께 설 자리를 잃고 존폐의 위기에 놓이게 된다. 개성 넘치는 '패트레이버' 부대원들은 명목상으로만 남아있는 팀의 존폐위기 속에서 무기력하게 훈련을 이어간다. 그러던 중 예기치 않은 '레이버' 범죄가 일어나고, 오랜만에 '패트레이버' 부대에 출동 명령이 떨어진다. 드디어 '패트레이버' 부대의 멈춰져 있던 전투 레이버인 '잉그램'의 시동이 걸리고, 수년간 훈련만 해왔던 '패트레이버' 부대의 본격적인 출동이 시작 되는데.. 잠들었던 전설, '패트레이버'가 깨어난다!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7章
Music
Tomcat's Big Adventure
Music
Unseen animated feature film directed by Ryutaro Nakamura (Serial Experiments Lain). The story is adapted from the children's book, "Adventures of Tom the Small Cat" by Masumi Lino and Yumiko Imai.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
Music
진화된 고도의 문명과 첨단 기술로 무장한 신비의 행성 아눈. 클론 기술로 영원한 삶을 얻은 가름(GARM)종족은 끝없는 전쟁으로 세상을 황폐화시키고, 그 결과 세 부족만 남겨졌다. 최정예 전투기 함대로 하늘을 지배하는 콜럼바족, 막강한 탱크 부대와 포병대로 땅을 지배하는 브리가족, 뛰어난 과학기술 때문에 브리가족에게 지배당하는 쿰탁족. 지옥 같은 전쟁이 계속되던 어느 날, 콜럼바족 여전사 ‘카라’는 쿰탁족 원로 ‘위드’와 브리가족 특공대 ‘스켈리그’, 그리고 정체불명의 소녀 ‘나시엔’을 만난다. 아눈 행성과 가름족의 존재 뒤에 거대한 비밀이 있음을 알게 된 그들은 진실을 찾아 험난한 여행을 떠나는데….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5章
Music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4章
Music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3章
Music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2章
Music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1章
Music
Hakuouki: Warrior Spirit of the Blue Sky
Original Music Composer
The second part of the retelling of the first and second seasons of the anime.
무명인
Music
결혼 후 나의 첫 생일, 아내가 죽었다. 사랑하는 아내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이시가미(니시지마 히데토시 분). 그는 결혼 후 아내와 처음으로 함께 생일을 맞이할 설렘을 안고 집으로 향한다. 부푼 마음을 안고 집에 돌아온 이시가미는 싸늘한 시체가 된 부인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진다. 하지만 죽었다고 생각했던 아내에게서 전화가 걸려오고, 그는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더 큰 혼란에 빠지고 만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던 이시가미는 취재차 도쿄를 방문한 한국 기자 강지원(김효진 분)의 도움을 받게 되지만 자신의 기억이 모두 조작되었다는 사실과 함께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죽은 아내의 시체 그리고 한 통의 전화. 모든 것이 무너지고, 기억들이 사라진다!
어둠 속의 이야기: 기환야
Music
꿈에 취해 현실을 보지 못하는 여성, 폐교에서의 소름 끼치는 숨바꼭질, 그리고 우산에 얽힌 기괴한 사연. 이 세 가지 이야기가 도시 속 생생한 괴담의 세계를 담아낸다. 이승과 저승, 인간과 귀신이 어우러진 섬뜩한 공포 영화.
사다코2
Music
"사다코" 그 후 5년 뒤… 또다시 ‘죽음의 동영상’이 퍼지며 의문의 살인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한다. 인터넷 쇼핑을 하던 가정주부의 돌연사. 통화하던 다리 위 행인의 추락사. 유치원생 계곡에서 익사. 가사 도우미 아파트 난간 추락사. 도쿄 지하철 37명 사상자 발생. 이유를 알 수 없는 사건들이 계속적으로 일어나는 가운데 의문의 사건현장에는 작고 어린 4살 소녀 나기가 있었다! 이 소녀의 정체는 무엇이며, 왜 그녀의 주변으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는 것일까?
극장판 박앵귀 제1장 교토난무
Music
There's a war going on in ancient Kyoto. A war fought in shadows, between the forces of the Shogunate's armed enforcers, the Shinsengumi, and the vampire-like Ronin warriors known as the Rasetsu or Furies. And trapped in the middle is a young woman disguised as a man. Seeking her missing father, Chizuru Yukimura comes to Kyoto only to find her fate forever intertwined with the destinies of Shinsengumi Vice commander Toshizo Hijikata and his elite force of swordsmen. Because Chizuru's father has created a secret elixir that enhances the user's strength, speed and healing, and the furies will do anything and kill anyone in order to control that power!
Higurashi: When They Cry - Kaku: Outbreak
Music
An OAV related to the Higurashi no Naku Koro ni series, known in English as "When They Cry". It is another re-telling of the terrible events occured in 1983 in the village of Hinamizawa and in particular of how the main characters dealt with the outbreak of a mysterious virus.
어둠 속의 이야기: 미리야
Original Music Composer
세 가지 오싹한 영화가 한자리에! 유골함을 훔친 뒤 돈을 요구한 사내에게 닥친 일은? 귀신 보는 남자가 마주한 미스터리의 실체란! 수상한 여자 둘에게 이상한 의뢰를 받은 점쟁이의 사연까지. 숨 막히는 공포의 연속, 감당할 수 있는가.
NEXT A-Class
Music
009 사이보그
Original Music Composer
한때 세계를 수 많은 위기에서 구한 9명의 전사, 009 사이보그는 세계전쟁이 종결 후 평화를 대가로 활동을 중단 각기 고국으로 귀환했다. 그 중 리더인 009 ‘죠’는 과거의 기억을 봉인 된 채 살아가야만 했다. 그러나 전세계에 초고층타워 연쇄 폭파 테러 사건이 일어나 보이지 않는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고 세계전쟁 도래의 위기가 닥쳐온다. 더 이상 환영 받지 못하는 009 사이보그 멤버들은 과연 무사히 조우할 수 있을까?
와일드 세븐
Original Music Composer
범죄가 날로 진보화되어 치안악화의 길로 치닫자 사태를 심각하게 여긴 정부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결정하는데, 그것은 체포나 재판 없이 흉악범을 즉각 처형하는 권한을 부여 받은 전과자로 구성된 오토바이를 탄 7인의 초법규 경찰조직 “와일드 세븐”. 범죄사건마다 극악무도한 악당을 재빠르게 가차없이 묵묵히 쓸어버리며 임수를 완수해나가던 중 제약회사가 극비리에 연구를 진행한 치명적 바이러스가 도둑맞게 되는 비상사태가 발생하는데, 이번엔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범인을 찾아내 죽이지 않고 신변을 확보하는 것이 임무로 떨어진다. 그러나 이 사건은 사회불안을 조장하여 막대한 돈을 챙기려는 국가정보기관 PSU의 수장 ‘키류’의 음모였고, 생각지도 못한 적의 출현으로 상황이 180도 바뀌면서 와일드 세븐 멤버들이 범죄자로 몰리게 되면서 급기야 정부 VS 와일드7의 싸움이 시작되는데..
토와노쿠온 제06장 「영원의 구원」
Music
토와와 테이를 되돌리기 위해 쿠온은 슌과 함께 쿠스토스 본부에 맞설 결심을 한다. 칸나즈키는 토와를 모르는 다른 베스티아들에게 쿠온이 천 년간 짊어지고 온 것에 대해 설명한다. 본부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인사니아 쿠온을 숙적으로 삼아 계속해서 싸워 온 알파였고, 슌은 자신을 걸고 정면으로 맞선다. 능력자와 사이보그의 전쟁을 만족스러워하며 보고 있는 카미시로의 목적은 무엇일까? 쿠온의 싸움은 마침내 끝을 향하고.. 그 때, 쿠온의 눈동자에 비친 풍경은?
토와노쿠온 제05장 「쌍절의 재래」
Music
판타지엄 가든은 파괴되어 멸망하고.. 탈출한 능력자 아이들은 하수도를 이용하여 탈출하지만 그곳에는 슌과 쿠온의 모습이 없다. 걱정스러워하는 테이에게 `그녀석들이라면 걱정 안해도 돼. 절대 죽지않아`라며 유리가 위로해주고, 능력자들은 칸나즈키의 안내에 따라 판타지엄 가든의 지원자인 사나다의 집에서 지내게 된다. 한편, 쿠스토스의 힘 만으로는 판타지엄 가든의 잔해부터 능력자의 사체을 발견하지 못해 추적 작전의 준비가 시작되고, 명령을 내린 카미시로 앞에 나타난 것은 12위원 중 1명인 칸나즈키인데.. 그 이유는?
토와노쿠온 제04장 「홍련의 초심」
Music
봉인된 과거에 직면한 슌은 쿠스토스 본부로 돌아와도 정서가 불안한 상태다. 그런 상황에서 쿠스토스는 베스티아의 거점 수색을 계속 진행하고 같은 시각, 마을에 나온 테이가 젊은 남자들에게 둘러싸이게 되자 능력을 폭주시키고 만다. 테이의 텔레파시 능력에 의해 자기들끼리 폭력 충동을 억제하지 못하고 싸우기 시작한 남자들. 그리고 테이를 지키기 위해 나타난 인사니아 쿠온과 베스티아 포획을 위해 나타난 슌이 맞선다. 하지만 슌은 자신과 같이 기억의 미궁속에서 헤매고 있는 테이를 보고 엄청난 혼란에 빠지게 되고 생각치 못한 이변이 슌의 몸을 습격하는데..
래빗 호러 3D
Music
과거 어떤 사건을 계기로 실어증에 걸린 유치원 여교사 키리코는 죽어가는 토끼를 돌로 찍어 죽인 소년 다이고를 이복동생으로 두고 동화 작가인 아버지와 함께 셋이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극장에 가서 3D 입체 안경을 끼고 영화를 보다가 스크린에서 튀어 나온 토끼 인형을 손에 넣은 다이고가 그날 밤부터 거대한 토끼에 이끌려 유원지나 폐병원을 돌아다니는 악몽에 시달리면서 급기야 키리코도 거기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토와노쿠온 제03장 「몽환의 연좌」
Music
능력자인 소년을 확보하려고 하는 테이와 사이보그 엡실론이 접촉한다. 소년과 테이의 구출에는 성공했지만 테이는 의식을 잃고 쓰러지고 만다. 그리고 그 이변은 엡실론의 몸에도 일어나고, 엡실론과 연결된 테이의 뇌파를 따라 베스티아의 기지를 찾으려고 하는 쿠스토스. 판타지엄 가든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서는 테이를 의료 장치로부터 떼어 놓아서는 안되지만 그렇게 하면 테이가 다시 각성할 일은 없게 된다. 테이를 구하기 위해서 쿠온은 그 마음 속으로 들어가본다. 거기서 쿠온이 목격한 것은 슌을 `오빠`라 부르는 테이의 모습. 그리고 쿠온에게도 `오빠`라며 말을 거는 존재가 나타난다. 각각의 기억이 뒤얽힌 마음의 미궁에서 쿠온은 테이를 구할 수 있을까?
토와노쿠온 제02장 「혼돈의 난무」
Original Music Composer
사람들을 벌벌 떨게 하는 연속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데 그 현장에는 언제나 꽃 그림이 남아 있다. `능력자`가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쿠온과 그 일행들. 한편, 사이보그 부대 WTOC의 한명, 엡실론도 같은 사건을 쫓는다. 그런 와중에 쿠온이 알아차린건, 사건 현장에 언제나 희미하게 나는 달콤한 냄새. 델타와 함께 조사를 하고 있던 엡실론은 꽃과 관련된 데이터를 검색하는 동안에 꽃이 아름다운 존재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한다. 사건의 범인과 그 동기는 대체 무엇일까?
토와노쿠온 제01장 「물거품의 꽃잎」
Original Music Composer
2050년 도쿄에서는 베스티아라 불리는 특수능력에 눈 뜬 소년소녀들이 속속히 발견된다. 자신들의 능력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해버리는 베스티아들. 그들을 남몰래 진압하기 위해 사이보그 부대 쿠스토스가 암암리에 활약한다. 어느날 밤, 베스티아 소년이 쿠스토스에 쫓기다 잡힌다. 그 때 짐승같이 생긴 베스티아가 나타나 깊은 상처를 입으면서도 소년을 데리고 가는데 그것은 인사니아 라고 불리는, 쿠스토스가 노리고 있는 수수께끼의 베스티아였다. 다음날 아침, 베스티아 소년인 유마는 눈을 뜬 곳은 베스티아가 된 소년소녀가 모이는 장소인 판타지아 가든이였고, 그 곳에서 유마는 쿠온이라 불리는 소년과 만나는데..
간츠 : 퍼펙트 앤서
Original Music Composer
소꿉친구인 쿠로노와 카토는 전차에 치여 죽은 후 ‘간츠’의 세계로 소환된다. ‘간츠’의 명령에 따라 적을 해치우는 싸움을 시작하는 그들. 하지만 싸움 도중 카토가 목숨을 잃게 되고, 그를 되살리기 위해 쿠로노는 100점을 얻기 위한 싸움에 몰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은 카토가 갑작스럽게 부활해 모두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수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무너지기 시작한 ‘간츠’의 세계!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스스로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쿠로노는 마지막 선택을 하는데…
Xi AVANT
Music
Short anime screened in theaters with the stereoscopic 3D conversion of Ghost in the Shell: Stand Alone Complex - Solid State Society movie. The story of Xi Avant is set in Spain and other locales in the near future, and it is tied to the NTT Docomo mobile phone network's next-generation Xi service.
울트라맨 제로: 베리알 은하제국
Original Music Composer
울트라맨 ‘제로’는 전설적인 역대 울트라맨들을 도와 악의 울트라맨 ‘베리알’과 그의 괴수 군단에 맞서 가까스로 승리를 쟁취한다. 그러나 악의 울트라맨 ‘베리알’은 순순히 물러가지 않고 평행 우주 속 은하황제 ‘카이저 베리알’로 부활한다. 울트라 전사들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던 ‘카이저 베리알’은 자신의 제국군을 앞 세워 전 은하계를 손아귀에 넣을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운다. 이제 전 은하계를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제로’는 평행 우주로 넘어가 ‘카이저 베리알’의 은하제국에 맞서 필살의 대전쟁을 해야만 한다!
간츠
Original Music Composer
취업 준비생 쿠로노는 소꿉친구 카토와의 재회와 함께 뜻하지 않은 사고에 휘말려 목숨을 잃는다. 그 순간 두 사람은 '간츠'라 불리는 수수께끼의 검은 구가 놓여진 방으로 이동 된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하는 그들 앞에 '간츠'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성인들과 싸우라는 미션을 내린다. 자신들이 왜 싸워야만 하는지 이유도 모른 채 목숨을 건 게임에 말려든 이들,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잔혹한 게임의 비밀! ‘간츠’로부터 '100점'을 받아야만 이 지옥같은 세계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
009: The Reopening
Music
A short 3D CGI anime of Cyborg 009 directed by Mamoru Oshii.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Original Music Composer
지구연방 신정부의 유화정책에 의해 점차 평화를 되찾아가는 세계. 거기에 CB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목성에서 돌연 나타나 지구를 향하는 지구 외 변이성 금속체 ELS의 대군, 그리고 아직 외계 종족과의 대화의 준비를 갖추지 못한 인류. 대화에 앞서 생존을 위해, 그리고 어쩌면 가능할지도 모르는 대화를 위해 CB와 건담 마이스터들은 다시금 싸움터로 향한다.
사이버 밀실: 위험한 초대
Original Music Composer
When strangers Jim, Eva, Emily and Mo meet William online in his new 'Chelsea Teens!' chatroom, they're completely seduced by his fast-talking, charismatic character. But beneath the surface lies a much darker truth. William is a dangerous loner, channeling all his energies into cyberspace. He's become an analyser, a calculating manipulator who finds it almost impossible to interact normally with others in the real world, instead turning his hand to manipulating people online.
28½
Music
Crew and actors prepare for Mamoru Oshii's stage version of Tetsujin 28.
엽문 2
Original Music Composer
1950년대, 중국을 떠나 홍콩에 자리를 잡은 엽문(견자단). 제자를 받지 않으려 했던 엽문은 가족의 생계를 위해 도장을 차린다. 하지만 이곳 역시 불산에 있던 무관의 거리처럼 수많은 무술사범들이 서로를 견제하는 도시다. 엽문의 도장이 번창하자 지역 최고의 무술사범인 홍가권의 고수 홍진남(홍금보)은 그에게 다른 사범과 겨루어 자격을 인정받으라고 강요한다. 많은 사범을 쓰러뜨린 뒤, 홍진남과 무승부를 기록한 엽문은 그와 무술고수로서의 존경을 교감한다. 한편, 당시 홍콩을 지배하던 영국 군부는 자국의 권투챔피언인 트위스터(다렌 샤라비)를 데려와 영국의 위대함과 중국의 무력함을 증명하려 드는데...
Shoka
Original Music Composer
Edo, Japan. Calligraphists are not mere writers, they can bring drawings to life and utilize kanji. Three calligraphists from the art wielding clan join up and fight against an exiled calligraphist and his minions to protect the Tokugawa shogunate.
동쪽의 에덴 극장판 II - Paradise Lost
Original Music Composer
2004년에 방송되어 인기를 얻은 동명의 11부작 TV시리즈 의 극장판으로, TV시리즈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극장판의 후편이자 시리즈의 완결편.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일본을 구한 'AIR KING' 타키자와 아키라는 귀국 후 테러리스트의 신분으로 공안에 쫓기고 있다. '100억엔이 있다면 어디에 쓸 것인가?'. 수수께끼의 인물 미스터 아웃사이드가 던진 이 질문 때문에 선택된 세레손들이 차례로 게임에 참가하고, '동쪽의 에덴' 멤버들은 타키자와의 과거를 조사해서 그를 구하려고 한다. 세레손 중 한 명이 자신과 동쪽의 에덴 멤버를 해방시키는 조건으로 게임에서 빠지려고 하는 거래를 모노노베로부터 전해들은 타키자와. 그는 일본국민 한 명 한 명의 휴대폰으로 일본의 미래에 대한 연설을 감행한다. 이 작품의 감독, 각본은 TV시리즈의 로 알려진 카미야마 켄지. 현대 일본의 사회와 사람들을 모티브로 삼아 방대한 스케일로 제작된 의욕적인 작품이다.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무한의 검제
Original Music Composer
10년전 원인 불명의 대화재로 인해 후유키 시는 참상을 겪었다. 그 화재의 원인이 '성배전쟁'이라 불리는 마술사들의 싸움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자는 극히 적다. 손에 넣은 자의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성배. 후유키 시의 관리를 맡고 있는 명문 마술사 가문인 토오사카 가의 젊은 당주 토오사카 린은 10년 전의 성배전쟁에서 아버지를 잃고, 다음엔 반드시 이기겠노라 다짐하며 준비를 갖추고 서번트 소환을 실시한다.
어썰트 걸즈
Music
광학위장전투기를 조종하는 여성 저격수 그레이,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여성 마법사 루시퍼, 말을 타고 어설트 라이플을 쏘는 여전사 카넬, 그리고 거대한 대전차포를 짊어지고 유랑하는 거구의 남자 예가라는 4명의 플레이어는 이 스테이지를 넘어서기 위해 속출하는 몬스터 '스나쿠지라' 무리를 속속 처치하며 점수를 경쟁한다. 그러나 최종 목표인 초대형 괴물 마다라스나쿠지라에게만은 쩔쩔매며 후퇴하는 지경에 이른다. 그 때 그레이는 그녀들을 공중에서 감시하는 게임 마스터로부터 다른 플레이어와 손을 잡아보라는 제안을 받는다. 힘을 합쳐 도전하지 않으면 이 스테이지를 성공할 수 없다고 깨달은 플레이어들은 그레이의 지휘 아래 만반의 준비를 다한 후 마다라스나쿠지라 처치에 나서는데...
동쪽의 에덴 극장판 I - The King of Eden
Original Music Composer
우울한 월요일 2010년 11월, 10발의 미사일이 떨어졌지만, 단 한 명의 희생자도 나오지 않은 기묘한 사건이 일어났다. 타키자와 아키라, 그는 누구인가? 졸업 여행으로 미국에 간 모리미 사키는 백악관 앞에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전라의 한 남자를 만난다. 기억을 잃은 채, 권총과 82억의 전자 화폐가 충전된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었던 남자는 타키자와 아키라. 그는 100억이 들어있는 핸드폰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선택 받은 12명 중의 한 명..
쓰르라미 울 적에 맹세
Music
Maebara Keiichi, a young teenager, has recently moved from the city to the rural village of Hinamizawa with his family. He is adjusting quite well to his new life, making friends at the small school, playing games, passing time in relative happiness, when suddenly a gruesome murder occurs. A mystery begins to unravel — tracing back to happenings five years ago. As Keiichi learns more about these strange events, he wonders if he will be able to face the truth behind all of this.
엽문
Original Music Composer
1930년대 중국, 수많은 무술가들의 메카가 된 불산에서 엽문은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영춘권의 고수이자, 백전불패를 자랑하는 신화와 같은 실력으로 중국 전역에 명성을 떨친다. 어느 날 일본이 중국대륙을 침략해 중일전쟁이 발발하고 불산은 일본의 식민지배 하에 놓이게 된다. 일본은 민족혼 말살정책의 일환으로 불산의 무술가들을 비열한 방법으로 하나하나 격파하고, 이로 인해 죽음에 이르는 무술가들이 늘어가자 엽문은 큰 충격에 빠진다. 그 후 엽문은 제자를 받아들이지 않겠다던 자신의 신념을 버리고 국민들이 일본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도록 무예를 가르치며 자신의 무술로 일본에 저항하는데...
Orochi - Blood
Music
The story of Orochi revolves around the life of the Monzen family. Aoi Monzen, a famous, but aging, movie star and Kazusa and Lisa Monzen her two daughters. Aoi hopes for them both to take over her legacy as a star, but Kazusa does not live up to her expectations. The mother is always pitting the girls against one another competitively. As a result, as the years pass, the love the sisters shared grows to a hidden hatred. When another girl named Orochi saves the girl's mother from a terrible accident a bizarre chain of events is set in motion spanning many years. The atmosphere in their estate builds up until Orochi reveals a terrible truth that the family must keep hidden from the world. Orochi serves as the narrator of the story. The movie is based on a Kazuo Umezu manga series which ran from 1969 to 1970.
스카이 크롤러
Original Music Composer
몇 번의 커다란 전쟁을 치르고 평화를 찾은 가까운 미래 세계. 인간들은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전쟁을 쇼로 만들어 벌인다. 그리고 그 대리전을 펼치는 두 회사 로스톡과 라우테른이 있다. 유럽 전선의 기지 우리스로 배속되어 온 전투 파일럿 간나미 유이치. 로스톡 소속의 그에게 이전의 기억이란 없다. 그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것은 자신이 키르도레라는 것과 전투기 조정법 뿐이다. 그런 유이치를 맞이한 기지의 여사령관 구사나기 스이토는 의미심장한 눈길로 그를 쫓고, 계속되는 전투는 로스톡의 승리로 이어진다. 결국 라우테른은 티쳐라 불리우는 강력한 에이스 파일럿을 전투에 투입시키는데…
공각기동대 2.0
Original Music Composer
1995년 개봉한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공각기동대 극장판을 리뉴얼한 작품. 신작 CG컷을 포함해 풀 릴뉴얼한 공각기동대. 초고속 네트워크 사회, 점점 더 지능화되고 흉포화 해지는 범죄에 대항하기 위해 정부는 대장 쿠사나기를 필두로 비공식 사이보그 부대를 결성하여 공안 9과 ‘공각기동대’를 탄생시킨다. 어느 날, 각국의 정보망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출몰하며 주가조작, 정보조작, 정치공작, 테러 등의 죄목으로 국제수배중인 인물 ’인형사’가 일본에 나타났다는 경고가 ‘공각기동대’로 날아든다. 쿠사나기는 정체불명의 해커’인형사’를 제거하기 위해 임무에 뛰어든다.
쓰르라미 울 적에
Music
쓰르라미 울적에 첫번째 에피소드 오니카쿠시편의 실사판
Kenji Kawai - Cinema Symphony
Writer
Concert DVD release from Kenji Kawai includes footage of his November 7, 2007 performance at the Yokohama Pacifico with full-orchestra background and guest performances from Miu Sakamoto and more! Includes songs from the series "Innocence," "Ghost In The Shell", "Patlabor", "Avalon", "Death Note", and more!
Kenji Kawai - Cinema Symphony
Music
Concert DVD release from Kenji Kawai includes footage of his November 7, 2007 performance at the Yokohama Pacifico with full-orchestra background and guest performances from Miu Sakamoto and more! Includes songs from the series "Innocence," "Ghost In The Shell", "Patlabor", "Avalon", "Death Note", and more!
Kenji Kawai - Cinema Symphony
Composer
Concert DVD release from Kenji Kawai includes footage of his November 7, 2007 performance at the Yokohama Pacifico with full-orchestra background and guest performances from Miu Sakamoto and more! Includes songs from the series "Innocence," "Ghost In The Shell", "Patlabor", "Avalon", "Death Note", and more!
데스노트 L: 새로운 시작
Original Music Composer
L, 최후 23일간... | 이번엔 새로운 사신과의 대결이다! L이 자신의 이름을 데스노트에 적기 시작한 시점에서 죽음을 맞이하기까지 사이의 23일을 다룰 속편. 정의의 이름으로 데스노트를 건 마지막 결전을 앞둔 천재 명탐정 L(마츠야마 켄이치)에게 거대한 사건이 주어진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실현시키려는 ‘전인류 말살프로젝트’라는 엄청난 계획을 막아야 하는 것. 이 또 다른 사신(死神)의 목적은 악으로 찌든 현 인류를 모두 제거하고 새로운 인류를 형성, 이상적인 신세계를 만드는 것이다. 키라 라이토(후지와라 타츠야)와의 대결까지 남은 시간은 23일. 그러나 이번엔 전인류의 운명이 걸렸다. 오직 L만이 세상을 구할 수 있다!
The Women of Fast Food
Music
"Tachiguishi", that is to say, grifters who make it their profession to "eat-and-run", was created by the world-famous filmmaker, Mamoru Oshii. In 2006, he directed "Tachigui -- the Amazing Lives of the Fast Food Grifters", a feature film which was made using a new technique called superlive-mation. It combined fact and fiction to tell daring stories of professional grifters, leaving viewers with a feeling of nostalgia for the Showa era. Following that, another movie has been completed. This new live-action film, "Eat and Run - 6 Beautiful Grifters" was made with the objective of filming its main actresses as beautifully as possible. The film is made up of six episodes directed by six different directors who rose to the challenge, two of whom are Oshii himself.
Kaidan
Original Music Composer
Japan, 250 years ago. Soetsu is a moneylender who is killed by the cruel samurai Shinzaemon. His body is dumped in the Kasenega-Fuchi river. According to legend, all who drown in the river will never surface again. 20 Years later, Shinkichi, the handsome son of Shinzaemon, coincidentally meets Toyoshiga, the daughter of Soetsu. They fall in love. It is a doomed love, as the spirit of Soetsu is far from dead
묵공
Music
피와 혼돈의 춘추전국시대, 천하 통일을 눈앞에 둔 조나라 대륙의 10만 대군은 마지막 길목에서 조그만 양성함락을 눈앞에 두었다. 인구 4천명의 작은 성 양성. 그들은 ‘묵가’에게 지원 부대를 요청하지만, ‘묵가’에서 온 지원군은 단 한 명 혁리 뿐. 하늘과 땅과 바람으로부터 단 한명의 지원군이 나타났다. 홀홀 단신 양성을 돕겠다고 찾아온 혁리는 양성의 모든 이에게 비웃음을 사지만 한발의 화살 공격으로 조나라의 기를 꺽으며, 그 후 전략적인 방어 전술로 조나라의 공격을 기적처럼 막아낸다. 점차 양성의 사람들은 혁리를 따르게 되고, 양성의 권력자들은 자신의 위치에 대한 위태로움을 느끼고 혁리를 제거 할 음모를 꾸며 성밖으로 내쫓는다. 심지어 혁리를 따르던 성민들까지 처벌 하는데..
데스노트: 라스트 네임
Music
우연히 데스노트를 얻어 키라라는 이름으로 이상세계를 건설하려는 천재 야가미 라이토(후지와라 타츠야)와 미궁에 빠진 키라사건을 담당하게 된 또 다른 천재 L(마츠야마 켄이치). 드디어 대면하게 된 두 천재는 서로의 본심을 숨긴 채 한 사람은 상대방을 죽이기 위해 또 한 사람은 상대방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본격적인 두뇌싸움을 시작한다. 이들의 치열한 공방이 계속되는 가운데, 지상으로 또 한 권의 데스노트가 떨어지고 이 노트를 줍게 된 미사(토다 에리카)는 제2의 키라를 자처한다. 데스노트의 룰에 따라 그녀의 주위를 맴돌게 된 또 다른 사신 렘과의 거래로 미사는 최강의 무기 사신의 눈을 가지게 되고 두 권의 노트로 인해 천재들의 대결은 더욱 끝을 알 수 없는 종국을 향해 치달아 가는 데..
가장 무서운 이야기
Music
공포 영화의 거장들이 모여 만든 무서운 이야기 모음집. 울트라 스튜디오는 할리우드의 오래되고 유서 깊은 영화제작사다. 어느 날, 서로 모르는 일곱 명의 사람들이 1시간짜리 스튜디오 투어를 시작하고, 늙고 괴상한 가이드가 데스몬드 해커 감독의 60년대 스릴러 에 사용된 악명 높은 ‘공포의 집’으로 그들을 안내한다. ‘공포의 집’에 갇힌 그들이 살아서 나가려면 인생에서 가장 무서웠던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한다.
데스노트
Music
법관을 꿈꾸는 천재 대학생 야가미 라이토(후지와라 타츠야). 법의 한계를 느끼던 그는 어느 날 우연히 데스노트를 줍게 된다. 이 노트에 이름이 적힌 사람은 죽는다라는 한 문장을 반신반의하며 TV뉴스에 방영된 유괴범의 이름을 적자 실제로 죽음이 이루어진 것. 노트의 힘을 알게 된 라이토는 자기 손으로 범죄자를 처단하고 이상적인 세계를 만들어 가기로 결심한다. 세계 각지의 범죄자들이 의문의 심장마비로 죽어나가자 인터폴에서는 이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한 명의 천재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는 전세계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해 온 수수께끼의 명탐정 L(마츠야마 켄이치). 이제 두 천재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시작되는데...
다치구이시 열전
Original Music Composer
전후의 일본, 국수집 등의 음식점을 초토화시킨 다치구이시(立師) 들이 역사의 한 켠에서 활약하고 있었다. 세월이 지나‘패스트푸드’라는 거대 시스템이 등장하지만, 그것도 역시 다치구이시들에 의해 붕괴해 가는데……. 다치구이시의 경이로운 삶을 통해 궁극적으로 일본 전후의 사상사를 그린‘라이브메이션’(실사와 애니메이션의 합성) 영화. - 제8회 전주국제영화제
다치구이시 열전
Hamburger Tetsu (voice)
전후의 일본, 국수집 등의 음식점을 초토화시킨 다치구이시(立師) 들이 역사의 한 켠에서 활약하고 있었다. 세월이 지나‘패스트푸드’라는 거대 시스템이 등장하지만, 그것도 역시 다치구이시들에 의해 붕괴해 가는데……. 다치구이시의 경이로운 삶을 통해 궁극적으로 일본 전후의 사상사를 그린‘라이브메이션’(실사와 애니메이션의 합성) 영화. - 제8회 전주국제영화제
야수
Original Music Composer
강력반 문제아로 낙인 찍힌 다혈질 형사 장도영. 연수원 수석출신의 스타검사 오진우. 얼마 전 오진우가 잡아 넣은 유강진이 출소해 정계진출을 준비하고, 오진우는 유강진에 얽힌 살인사건과 비리에 관한 재수사에 착수한다. 한 편, 장도영은 유강진의 하수인에 의해 동복 동생을 잃게 된다. 공동의 적이 생긴 장도영과 오진우는 이제 한 팀이 되어 수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위협을 느낀 유강진은 장도영과 오진우를 음모에 빠뜨린다. 장도영과 오진우는 수사 중 용의자 가혹행위로 체포되어 법정에 서게 된다. 지금까지의 자신을 있게 한 신념에 철저히 배신감을 느낀 오진우. 자신의 목숨과도 같았던 유일한 피붙이인 어머니마저 잃게 된 장도영. 이들의 분노는 마침내 폭발하게 되는데... 유강진을 향한 두 야수의 거침없는 협공. 어쩌면 비참한 최후가 될 지도 모르는 길. 그러나 장도영과 오진우, 세상도 길들이지 못한 그들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이제 그 누구도 없다!
Inferno
Original Music Composer
Satomi is a research student who travels to northern Japan seeking reported olden Christian relics. On the island of Hokkaido and in a village, odd deeds are occurring. As such, she bands together with another researcher and locals to uncover the truth and understand the infernal happenings of which there are many.
환생
Music
일본 오사카의 한 호텔에서 무자비하게 살해된 11명의 원혼에 대해 다룬 영화 35년 전 일본의 군마 호텔에서 11명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범인은 대학교수로 범행 직후 자살, 범행 동기는 미궁에 빠진다. 당시 언론은 미치광이 교수의 살인극 정도로 떠들었다. 그리고 35년이 지나 공포 영화 제작으로 유명한 마쓰무라 감독이 당시 사건을 영화화하며 기괴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주인공 역에 캐스팅된 스기우라 나기사는 사건 현장을 방문해 35년 전 사건을 목격하고 기절한다. 한편, 영화화 무관한 곳에서도 사람이 실종되는데 평범한 여대생인 야요이는 한 번도 가 본 적 없는 한 호텔이 나오는 꿈을 매일 반복해서 꾼다. 원인을 밝히려 할수록 야요이의 주변에서는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
칠검
Original Music Composer
1660대 초, 중국 본토를 장악한 만주족은 명나라를 멸하고 그 자리에 청나라를 세운다. 이에 곳곳에서 반란이 일어나자, 황제는 반란의 싹을 자르기 위해 전국에, "무기를 소지하거나 무술을 연마하는 자는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참형에 처하라!"는 금무령(禁武令)을 선포하고 현상금을 내건다. 바야흐로 머리 하나 당 상금이 되는 피비린내 나는 세상이 도래한 것이다. 세상이 악랄하면 할수록 언제나 이에 기생하는 인간들이 있으니... 명나라 장군이었던 '풍화연성'(손홍뢰 扮)은 이 법을 재산 축적의 기회로 삼고, 살생부를 만들어 나간다. 탐욕스럽고 잔인하며 양심이라고는 없는 그에게 돈이 된다 싶으면 애들이건 노인이건 한치도 자비도 없다. 마침내 중국 북서부지역 전체를 장악한 풍화연성은 국경지역에 있는 '무장마을'을 최종 목표로 삼는다. 한편, 무술의 고수이자 명나라의 사형 집행인이었던 '부청주'(유가량 粉)는 '풍화연성'의 야만적 행위를 중지시켜야 한다는 생각에 '무장 마을'을 구하기로 마음먹는다. '부청주'는 이 마을 출신인 '무원영'(양채니 粉)과 '한지방'(육의 粉)을 설득하여 희대의 검술 대가 '회명'(마징우 粉)을 찾아 멀리 '천산'으로 떠난다. '회명'의 문하에는 막강한 실력을 갖춘 제자들이 있는데, 전후사정을 들은 '회명'은 이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수제자 '초소남'(견자단 粉), '양운총'(여명 粉), '목랑(주군달 粉), '신용자(대립오 粉)'를 함께 보낸다. 이로서 뭉치게 된 7명의 영웅들, 이들이 바로 '칠검'으로 불리게 된다. '칠검'은 천산의 신비한 힘을 머금은 7개의 검을 무기로 폭풍 같은 대전쟁의 소용돌이에 뛰어들게 되는데...
Open Your Mind
Writer
The plot of Open Your Mind follows the extraterrestrial origin of life, coming from outerspace as six deities (Intermission act), evolving into water (Sho-ho) then emerging to the air (Hyakkin) and to the ground (Ku-nu). Each one of these creatures rules one of the six elements of the godai philosophy, i.e. Earth, Water, Fire, Wind (referred to as kaze in the Hyakkin chant), Sky and Consciousness (referred to as "Awakening" in the movie's title).
Open Your Mind
Music
The plot of Open Your Mind follows the extraterrestrial origin of life, coming from outerspace as six deities (Intermission act), evolving into water (Sho-ho) then emerging to the air (Hyakkin) and to the ground (Ku-nu). Each one of these creatures rules one of the six elements of the godai philosophy, i.e. Earth, Water, Fire, Wind (referred to as kaze in the Hyakkin chant), Sky and Consciousness (referred to as "Awakening" in the movie's title).
남극일기
Music
영하 80도의 혹한. 낮과 밤이 6개월씩 계속되는 남극. 탐험대장 최도형(송강호)을 비롯한 6명의 탐험대원은 도달불능점 정복에 나선다. 해가 지기 전, 도달불능점에 도착해야 하는 세계 최초 무보급 횡단. 이제 남은 시간은 60일. 세상에서 가장 힘들고 불가능해 보이는 도전이 시작된다! 우연히 발견한 낡은 깃발. 그 아래에 묻혀있는 80년前 영국탐험대의 「남극일기」. 일기에 나오는 영국탐험대도 우리와 같은 6명. 그런데 팀의 막내인 민재(유지태)는 일기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게 되는데. 탐험대가「남극일기」를 발견한 후부터, 이들에게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난다. 화이트 아웃 상태.바이러스가 살지 않는 남극에서 감기증상을 보이며 쓰러지는 대원, 갑자기 불어 닥친 돌풍(블리자드)와 함께 위험천만한 상황은 계속되는 남극. 어느 날부터 베이스캠프의 유진(강혜정)과의 교신도 끊어지고 통신 장비들이 말을 듣지 않는다. 동시에 베이스캠프에 송신되는 기이한 영상과 비상교신음들.save us 눈앞에 보이는 것은 하얀 눈밖에 없는 공포에 순간, 하나..둘..대원들이 남극속으로 사라진다. 해지기 15일전. 이제 남은 시간도, 식량도 바닥이 난 상황. 계속되는 의문의 사건과 대원들의 희생에도 최도형의 그곳을 향한 의지는 점점 더 강해져만 가고. 남은 대원들은 두려움에 떨며 어둠이 이 대륙을 덮기 전에 이곳을 탈출 할 수 있기만을 바랄 뿐이다. 그곳에 가기만 하면 이 모든 악몽이 끝날 수 있는 것일까?
공각기동대 2: 이노센스
Original Music Composer
정부 직속기관 공안 9과의 형사 버트는 대부분의 신체를 기계화 한 사이보그. 그가 인간이라는 증거는 뇌의 일부분과 3년 전 자신의 파트너였으나 실종된 쿠사나기에 대한 기억 뿐이다. 버트는 최근에 파트너가 된 토그사와 함께 각종 사이버 테러와 통제를 벗어난 로봇에 대한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어느 날 섹스 전용으로 프로그래밍 된 로봇이 갑자기 이상을 일으키며 인간들을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자살을 선택한 안드로이드, 로봇에 더 가까워진 여성, 스스로 육체를 버리고 네트에 융합해 인간을 초월했다고 자만하는 남자... 이들을 통해 버트는 사건의 진실에 점점 다가간다.
The Making of Ghost in the Shell 2: Innocence
Self
This making of segment offers a lot of interview comments with the crew behind it, although does so in a rather rapid fashion. The most interesting element of this is probably learning a bit more behind how the movie was created from an animation standpoint, in particular the insight around animating the robots.
예언
Music
대학 강사인 사토미는 가족들과 고향에 다녀오는 길에 업무상 급히 보낼 메일 때문에 공중전화에 들른다. 공중전화 박스 안에서 발견한 신문 조각에는 자신의 딸 나나가 사고로 죽었다는 기사가 실려 있다. 이를 발견함과 동시에 신문 기사와 똑같이 나나는 사고로 죽는다. 3년 후, 사토미는 부인 아야카와 이혼을 하고 고등학교 선생님을 하고 있다. 그리고 나나 때 처럼 신문이 사토미에게 날아오고 사토미가 가르치는 학생 중 와카쿠보라는 여학생에게도 신문이 도착한다. 어느 날 사토미에게 날아온 신문에는 와카쿠보의 죽음을 예고하는 내용이 실려 있었고, 와카쿠보를 찾아간 사토미의 눈앞에서 와카쿠보는 죽는다. 한편 사토미의 부인 아야카는 대학에서 염사 사진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있던 중, 염사 사진을 찍는 여자를 만난다. 그리고 남편이 봤다던 신문이 '공포 신문'이라고 불리며, 기가타 레이라는 사람이 그 이름을 붙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어느 날 염사 사진을 찍는 여자에게서 전화가 걸려 오고 이상한 느낌을 받은 아야카는 그녀의 집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그녀는 사진 1장을 손에 쥐고 죽어 있었다. 그 사진을 본 아야카는 깜짝 놀라고 사토미에게 전화를 건다. 사진은 시토미의 죽음을 예고하는 공포 신문이었던 것이다. 결국 공포 신문을 받게 되는 사람들이 모두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토미와 아야카. 둘은 공포 신문을 연구한 기가타 레이의 집을 찾아간다. 그 집에서 발견한 비디오 테이프에는 신문에 예고된 미래를 바꿀 수 있다는 기가타 레이의 실험 내용이 담겨 있었다. 사토미에게 날아온 또 1장의 신문에는 아야카의 사고 기사가 실려 있었다. 어렵게 아야카를 살려낸 사토미는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확신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토미는 과거로 돌아가게 되고 나나가 죽던 사고 당일에 이른다. 사토미는 필사적으로 아야카와 나나를 구해내고 자신은 죽음을 맞이한다. 그리고 길바닥에 쓰러져 있는 나나에게 사토미의 사고 기사가 실린 신문이 날아온다.
Samouraïs
Music
An ageless Demon Warrior is magically impregnated into the womb of a Parisian Kung-Fu Master's girlfriend. But what is the Demon's relationship with a new-release blockbuster fighting game?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3: 폐기물 13호
Music
도쿄만 일대에서 레이버가 습격을 받는 사건들이 발생하자 죠오난 서의 형사, 쿠스미와 하타가 조사에 나서지만 난관에 부딪힌다. 한편 하타는 대학강사인 사에코를 만나 점점 그녀에게 빠지게 된다. 조사를 계속하던 쿠스미와 하타는 만 근처에 떠 있는 비축기지에서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과 조우하게 되고 사건의 범인이 이 괴물임을 알아챈다. 하지만 이 괴물이 남긴 근육조각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오자 모든 상황은 뒤바뀐다. 바로 이 괴물이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진 괴물이라는 것. 사태는 경시청, 방위청, 특차 2과까지 휘말리게 되고 하타가 모르는 사에코의 모습까지 알게 된다. 수많은 의혹이 교차되는 사이 또 다시 괴물이 도쿄만에 나타나고 특차 2과 제 2소대는 레이버와 함께 이 괴물 사건을 종결짓기 위해 출동한다. 그 사이 하타는 이 괴물이 사에코가 자기 의지대로 만들어 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한편 제 2소대는 괴물을 처치하기 위해 스타디움으로 유도한다. 괴물과의 사투를 벌이던 제 2소대는 마침내 괴물을 처치하는데 성공한다.
검은 물 밑에서
Original Music Composer
불안한 영혼에 스며드는 공포 ‘마츠바라 요시미’는 이혼 후 다섯 살 된 딸아이 ‘이쿠코’의 양육권을 얻기 위해 법정 소송 중이다. 비오는 어느 오후, 두 모녀는 새집을 구하기 위해 강가에 인접한 낡고 허름한 콘크리트 아파트를 찾아온다. 그런데 엘리베이터 바닥엔 물이 고여있고, 가만히 다가오는 누군가의 손길에 돌아보면, 아무도 없다. 딸 이쿠코가 갑자기 사라지는가 하면, 옥상에서 발견한 딸의 어깨엔 주인 모를 빨간 가방이 걸려있다. 웬지 모를 불안감에 휩싸이지만, 딸과 함께 아파트 305호로 이사 오는 요시미. 그러나 버려도 버려도 빨간 가방은 딸에게로 다시 돌아오고, 천장의 검은 물 자국은 날이 갈수록 퍼지더니, 급기야 물방울이 되어 뚝뚝 떨어지기까지 한다. 관리인에게 항의도 해보지만 무관심한 반응 뿐. 수돗물에선 머리카락이 섞여 나오고, 윗층에선 아이 뛰어다니는 소리가 들린다. 요시미는 405호를 찾아가지만, 문은 굳게 닫혀있다. 그 후로 자주, 빗속에 노란 우의를 입은 여자아이의 환영을 보는 그녀.. 그러던 어느 날, 이쿠코의 유치원을 찾은 요시미는 노란 우의에 빨간 가방을 맨 소녀의 그림을 발견한다. 그 소녀는 바로, 유아실종 전단에서 보았던 ‘가와이 미츠코’! 한편 시름시름 앓던 이쿠코가 405호에 쓰러진 채 발견된 날, 요시미는 그 집 문패에서 ‘가와이 미츠코’라는 이름을 발견한다! 며칠 후 두 모녀 앞에 빨간 가방은 다시 나타나고, 요시미는 갑자기 아파트 옥상으로 향한다. 홀로 남겨진 이쿠코 앞에, 검은 물 밑에서 솟구쳐 나온 죽음의 손길! 요시미는 쓰러진 이쿠코를 안고, 서늘한 기운을 느끼며 뒤를 돌아보는데...!
The Princess Blade
Original Music Composer
Raised by assassins, Yuki is the last of the Takemikazuchi royal bloodline. A deadly weapon in her own right, she learns the gruesome truth about the death of her beloved mother and joins forces with a mysterious rebel leader.
Unloved
Original Music Composer
Mitsuko, a thirty-something Japanese secretary, lives a very simple life devoid of ambition. She has an affair with Eiji, a rich, arrogant and newly divorced businessman who is intrigued by her retiring personnality but she quickly breaks up as he repeatedly tries to make her change her lifestyle and values. While Eiji ponders the reasons of the breakup, Mitsuko falls for one of her neighbours, a young slacker who has the same approach to life as her. But Mitsuko's new lover is fascinated by Eiji's power and social status... A triangle that will inevitably leave one of the characters "unloved".
Sadistic and Masochistic
Music
Documentary on Nikkatsu's Roman Porno film series, with a heavy focus on prolific director Masaru Konuma.
아바론
Original Music Composer
가상전투게임인 '아바론'에 열광한 젊은이들은 점점 게임에 중독되어간다. 애슈는 파티라는 게임 집단에 속하지 않은 채 혼자 힘으로 레벨을 올리는 사람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자신이 예전에 속했던 파티 '위저드'의 리더인 머피가 '아바론'의 최종단계 클래스 SA에 도전했다가 현실로 돌아오지 못한 채 정신병원에 수감돼 있다는 소식을 듣는다. 클래스 SA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더욱 게임에 몰두하던 애슈는 마침내 최종 단계에 진입하는데...
Chaos
Original Music Composer
A man gets involved in a kidnapping scheme with the wife of a wealthy businessman. She lets herself be tied up and confined in his house while he sends the ransom demand. When he returns home that night, however, he finds her laying dead on the floor. In a panic he buries her body deep in the woods and tries to return to his ordinary life. One day, he thinks he spots her walking down the street. Is his mind playing tricks on him, or has she somehow returned from the grave?
기브리즈 에피소드 1
Music
Ghiblies, a totally different look on the staff of Studio Ghibli as they go through life, work on new animation projects, office jokes, off the wall events, and deciding what to have for lunch.
Sleeping Bride
Original Music Composer
Sleeping Bride is the story of a girl, Yumi, who since birth, has never been awake. A boy called Yuuichi finds the girl in the hospital while he is a patient there. A nurse remarks that the girl is 'Sleeping Beauty', and Yuuichi believes that a kiss from a prince will wake her, just like the story. Yuuichi returns to see Yumi every day, says 'Wake up, I'm the prince' and kisses her. Ten years later he restarts his daily ritual to see Yumi, one day she wakes up.
체포하겠어 the Movie
Music
어느 더운 여름날, 보쿠도 경찰서 관내의 공장 지내에서 불발탄 처리 작업이 진행되고 있었다. 불발탄 작업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서서히 통제되었던 교통은 풀린다. 그런 와중에 신고로 가본 자동차안에는 대량의 총기가 발견된다. 대량의 총기 발견에 대해서 회의가 열리게 되고 츠지모토와 코바야카와는 다시 모여 순찰을 시작하게 된다. 총기가 담긴 차량에 대한 신고가 불분명한 가운데 난조로 빠지고 갑자기 교통제어시스템이 해킹당해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한다.
링 2
Original Music Composer
류지와 레이코는 우물 속에서 30년전에 죽은 사다코의 시체를 발견하지만, 부검 결과 시체는 죽은지 몇년 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류지 교수의 조교였던 마이는 류지가 죽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전부인인 레이코가 일하던 곳으로 가고, 그녀가 저주받은 비디오에 대한 취재를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레이코와 그녀의 아들은 이미 사라졌고, 불에 탄 흔적이 남아있는 비디오만 발견된다. 그러는 가운데에서도 저주의 비디오는 계속하여 사람들에게 퍼져나가는데...
링
Music
아사가와 레이코는 조카 토모코의 죽음이 자신이 취재하고 있는 비디오와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고 비디오를 찾아 나선다. 그러나 비디오를 본 그녀는 영상을 본 사람은 1주일 안에 죽는다는 것을 알아채고 전 남편인 류지에게 도움을 청한다. 비디오를 분석한 류지는 영상의 주인공인 시즈코라는 여인을 조사하고, 아들 요이치가 비디오를 본 사실을 알게 된 레이코는 그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애쓴다.
공각기동대
Original Music Composer
때는 서기 2029년, 아시아의 뉴포트라는 도시. 인간의 뇌도 통신 네트워크의 일부가 된 사회에서 가장 극악한 범죄는 고스트 해킹이다. 인간의 정체성을 규명하는 광의의 영혼을 뜻하는 고스트를 해킹해 타인의 기억 등을 조작하고 변경시키는 것. 인형사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악명 높은 고스트 해커가 유럽에서 뉴포트로 주활동 무대를 옮겼다는 소식이 들린다. 이를 막기 위해 외교상 일어나는 국제범죄, 테러 등에 대해 정보수집과 감사를 행하는 정보기관 공안 6과와 쿠사나기 모토코 소령을 중심으로 한 공안 9과는 조사에 나선다
Iczer Girl: Iczelion
Music
Kai Nagisa, a normal high school girl who wishes to one day become a professional wrestler (despite having a strong cowardly side), is suddenly approached by a robot known as an Iczel. It urges her to help save the Earth from invading aliens under the command of the brother and sister team Chaos and Cross. To do this, Nagisa must merge with Iczel and become one of the battle-suited warriors that protect planets throughout the universe-- an Iczelion.
Ghost in the Shell: Production Report
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making of the 1995 classic anime, Ghost in the Shell.
나는 우주의 탐광부
Music
소행성 광산 식민지에 재앙이 닥쳤을 때, 갇힌 광부들은 누구에게 전화를 걸 수 있을까? 아무도 없어! 그렇기 때문에 2060년에 가장 용감하고 지략이 풍부한 사람만이 우주 광부, 열심히 일하는 조종사, 과학자, 기술자가 될 수 있으며, 그들은 지구에 값진 금속과 동위원소를 심우주 소행성 광산에서 공급한다. 군사 위성이 재앙을 촉발할 때, 식민지 주민들은 몇 시간 안에 소행성 전체를 작은 태양으로 만들겠다고 위협하는 원자로로 말 그대로 뒤집힌 세계에 대처해야 한다!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2
Original Music Composer
2002년, 세월이 흐르며 특차 2과의 말썽꾼들도 이리저리 흩어져 나가고, 고토와 시노부 등만 남아서 2과를 지키고 있었다. 바빌론 프로젝트도 거의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는 시점에서 레이버 범죄도 많이 감소해 그럭저럭 평온하고 무난한 일상이 이어지던 중, 정체불명의 전투기가 미사일로 요코하마 베이 브릿지를 파괴하는 사건이 터진다. 사건 당시 촬영되었다는 영상에서 문제의 전투기가 자위대가 운용하는 F-16J임이 방송에서 공개되지만 자위대는 이 사실을 부정한다. 이어 벌어진 가짜 도쿄 공습 사고로 경찰청이 자위대를 압박하면서 두 조직이 점점 첨예하게 대립하게 되고, 정부가 자위대의 손을 들어주어 자위대가 치안 유지를 위해 기계화 부대를 이끌고 도쿄에 들어오는 등 정국은 엉망이 된다. 사건을 한 걸음씩 조사해나가던 고토와 시노부는 '츠게 유키히토'란 남자가 그 배후에 있음을 알게 되는데...
Talking Head
Music
It's nearly time for the debut of the most anticipated anime movie of the year, Talking Head. There's just a few minor problems: the director has disappeared and the movie isn't even started! Desperate to meet their deadline, the studio hires a "migrant technical director" to fill in for the missing director. But there's more going on here than just slipping deadlines. One by one, the staff is being murdered and it's only a matter of time before the new director's next on the list!
Stray Dog: Kerberos Panzer Cops
Music
Detective Kouichi Todome head of the elite Kerberos police squad escapes after the unit is marked for destruction by the government. Three years later, Inui, a member of the squad, is released from prison with one goal: to find his former master. But the trail to Todome is a twisted one, and when Inui finally finds Todome, he realizes that instead of following his own path, Todome was following the orders of another.
란마 ½ - 중국 침곤륜 대결전! 규칙을 깬 결투편!
Original Music Composer
도장에 라이치라는 의문의 소녀가 등장한다. 그녀는 여행중이었고, 우연치않게 그녀가 소지하고있던 족자가 아카네의 손에 들어가게된다. 그러자 칠복신 키린이 나타나 아카네를 신부감으로 오인해서 납치해가고, 란마와 친구들은 아카네를 되찾기 위해서 그들과 대적하러 중국으로 향하는데...
Licca: Mysterious Magical Ring
Music
After watching some fireworks at an amusement park that is closing down, Licca has an adventure trying to assist Lunar in catching 3 night spirits. If the spirits are not caught, the morning will never come.
타카하시 루미코 극장-인어의 숲
Music
There is a legend in Japan that if one eats the flesh of a mermaid, one will become immortal. This anime recounts the story of Yuhta and Mana, an immortal boy and girl, and their experiences with a family struggling to achieve immortality at any cost.
Mikadroid: Robokill Beneath Disco Club Layla
Original Music Composer
During World War II, the Japanese military established a secret underground laboratory in Tokyo. Three Olympic-level athletes were selected to undergo a process that would turn them into Jinra-go, superhuman armored soldiers. By March 1945, one of the soldiers had been completely transformed into the half man/half machine ultimate soldier called Mikadroid. But American B-29s firebomb the city and, while the two super soldiers manage to escape, Mikadroid and the lab are apparently destroyed. 45 years pass, Tokyo is rebuilt, and old secrets are forgotten. The site is now home to a complex that includes the Discoclub Layla. The disco’s patrons dance late into the night, unaware that a faulty basement generator has reactivated Mikadroid and the cyborg now prowls the basement levels, killing anyone in its path...
Kekko Kamen
Original Music Composer
Kekko Kamen, the fearless heroine who wears red boots, a red mask, and nothing else, she has an uncanny way of destroying her opponents by stunning them with her private parts and proceeding to kick their butts.
번 업
Music
빈번히 발생하는 소녀 유괴사건 수사를 지속하던 TOKYO CITY POLICE DEPERTMENT, 통칭 CP는 맥코이가 지휘하는 조직범죄에 대항하여 결정적인 증거를 빠뜨린다. 무거운 CP 내부의 분위기에 개의치않고, 레이디 폴리스 3인조인 마키, 레이미, 유카는 함정 수사에 나선다.
드래곤 피스트
Music
광행차 추장의 아들의 기대에서 다른로 태어난 페이 롱 자신의 사람들에 의해 배척당해 왔다.그의 가문의 장 묘사의 미래 역할을 준비하기 위해 페이 롱 일본 체험 인간과 어울리게 그의 학교 교육을 완성하기 위해 보내 진다.일본에서 그는 아니라는 간단한을 알게 된다.
I am Devilman, the Devil!
Music
As Akira Fudo wakes up, he finds himself in a "chibi" form, which he thinks doesn't fit a hero such as himself. He is not the only one that has changed. Together with Ryo and Miki, they set out on a journey to restore their proper appearances and find out what caused this change. During their adventure they find several other characters from the world of Go Nagai, such as Mazinger Z, Dr. Hell, Baron Ashura, and others.
Mobile Suit SD Gundam Mk V
Music
The Warring-States-Era SD Gundams are back to dispel evil spirits and an evil plot taking place in the ruins of Jaburo City.
A-Ko The VS 上巻 GLAY SIDE
Original Music Composer
프로젝트 A코 The VS : GRAY SIDE
Music
우주를 돌아다니며 현상범을 잡는 바운티 헌터 A코와 B코. 어느날 대부호의 딸 C코가 우주해적에 납치되었다며 구출의뢰를 해온다. C코의 아버지에게서 엄청난 보상금을 받을 마음에 들뜬 A코와 B코는 우주해적을 쫓는다.
Hana no Asuka-gumi! 2: Lonely Cats Battle Royale
Music
Second OVA of "Hana no Asuka-gumi!".
Mobile Suit SD Gundam Mk III
Music
The third installment of SD Gundam shorts.
MAROKO
Original Music Composer
Theatrical anime movie created from the OVA 'Gosenzosama Banbanzai', written and directed by Mamoru Oshii.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Music
레이버라는 기계가 사람이 하던 일을 대신하기 시작하는 1999년. 신종 범죄인 레이버 범죄를 단속하기 위해 기동경찰 패트레이버가 탄생한다. 한편 도쿄에서는 바람이 불 때 발생하는 저주파를 이용한 바이러스가 등장하여 모든 레이버를 감염시킨다. 수천대의 레이버가 폭주하는 가운데 메인 컴퓨터의 바이러스를 제거하기 위해 패트레이버가 출동하는데...
Mobile Suit SD Gundam Mk II
Music
Mobile Suit SD Gundam Mk. II delivers with more tongue-in-cheek humor than the first series. In "The Rolling Colony Affair," a colony is hosting a cabaret show featuring the girls of Gundam. But the show turns disastrous when men and mobile suits go crazy over the girls, sending the colony rolling out of control. A parody of the videogame RPG genre, "Gundam Legend" has Amuro, Kamille and Judau sent on a perilous quest to rescue the princess of the Zeta Kingdom from Char Aznable and his vicious Zeon MS forces.
All That Gundam
Music
Animated video created just for a 1989 event that featured all the major mobile suit robots from the first 10 years of the Gundam anime franchise.
1파운드의 복음
Music
따뜻한 마음을 지닌 견습 수녀에게 자신의 나약함을 고해하러 오는 프로 복서 코사쿠. 모두의 기대를 등에 업고서도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는 도중, 그의 마음을 흔드는 수녀님의 속마음에 시합을 향한 정열을 불태운다!
Vampire Princess Miyu
Music Editor
Its central characters are a vampire girl named Miyu and her demonic companion Larva. Miyu is the daughter of both a human and a shinma (demon) and as such she was awakened as the guardian whose destiny is to hunt down all stray shinma and send them back to the darkness.
데빌맨 - 탄생편
Music
상냥한 소년 후도 아키라는 예전에 같은반 친구였던 아스카 료와 재회하게 된다. 료는 지질학자였던 아버지가 고대의 민족인 데몬을 발견하고 그 탓에 사망했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받겠다고 말하는 료는 데몬에 대항하기 위해 인간의 마음을 가진채 데몬과 융합하는 방법을 생각해내고, 그를 위해 아키라를 자신의 동료로 선택했다고 말한다. 료의 주최로 악마의식 사바트가 열리고 참가자들이 하나하나 악마에 빙의되어가는 중, 아키라 역시 악마와 융합해 인간의 마음을 가진 악마 '데빌맨'으로 변신한다.
Twilight Q
Music
Part 1: "Time Knot: Reflection" Written by Kazunori Itô, directed by Tomomi Mochizuki. Mayu finds a camera floating in the ocean while on vacation. A very unusual camera. The film, mostly intact, reveals a picture of herself with a man she has never seen before. But that isn't the unusual part. This camera hasn't been made yet, and won't be made for another two years. Soon, Mayu finds herself swinging uncontrollably back and forth through time like a pendulum. Part 2: "Mystery Article File 538" Written and directed by Mamoru Oshii. This episode follows a down-on-his-luck detective who accepts the first case to come his way: Surveillance of a man and a little girl. But who are they? And why do airplanes that fly over them turn into giant imperial carp? An investigator's normal methods don't apply when reality itself no longer applies.
The Red Spectacles
Music
Summer 1995. With the arrival of the "Age of Cats", the former Kerberos police unit is now disbanded. However one member remains, a stray dog who returns to his old roost after a three-years exile. This wild dog no longer has a master, but now the "Young Lady of Fate" will guide him on his journey.
THE NEXT GENERATION パトレイバー 第6章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