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Hothorn

참여 작품

디 아더 사이드 오브 도어: 악령의 문
Casting
인도의 한 도시에서 남편 마이클(제레미 시스토)과 함께 두 자녀를 데리고 평온하게 살고 있던 마리아(사라 웨인 콜리스). 어느 날 마리아는 아이들을 태우고 운전을 하던 중 사고로 자동차와 함께 물에 빠지게 되고, 딸 루시를 먼저 구했으나 아들 올리버는 목숨을 잃고 만다. 올리버의 죽음으로 인한 죄책감에 수면제를 통한 자살을 시도하는 등 마리아는 고통 속에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인도인 가정부 피키는 마리아에게 세상을 떠난 아들과 마지막으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인도 남부 숲 속에 있는 버려진 사원에서 마리아는 피키가 알려 준 설명대로 올리버의 영혼과 만난다. 마리아는 아들의 영혼과 대화를 나누며 마음을 달래지만, 절대로 문을 열어서는 안된다는 금기를 어기고 문을 열어 올리버의 영혼을 이승으로 불러들이게 되는데..
더 피라미드
Casting
피라미드를 탐사하던 팀이 의문의 사고와 초자연적인 존재에 의해 모두 죽음을 맞는다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Something Wicked
Casting
A young couple embark upon their honeymoon against the chilling landscapes of the Pacific Northwest. But when tragedy strikes, gruesome secrets from their past collide with sinister forces of the present...
Dead Write
Casting
After driving husband Martin to infidelity and catching him with another, mentally unstable author Jade returns to her New Zealand home. The plan is to write a book based on the town's history, helped by the local school teacher and her college thesis protégée, and visit her father Christopher. As her editor later explains, her suspicions concerning ever more locals stem from a pathological mental condition. However, more then just paranoia comes with the horse riding incident which killed her ma, an obsessive guilt matter for her and Christopher.
파라노말 액티비티 2
Casting
다니엘과 크리스티는 딸 알리, 어린 아들 헌터와 함께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산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의 평온한 집이 마치 도둑이 든 것처럼 아수라장이 된다. 다니엘은 가족들을 안심시키고 또 다른 침입자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집안 곳곳에 CCTV를 설치한다. 현관 밖과 안, 거실, 부엌, 헌터의 방, 수영장 등 총 6대의 CCTV는 이제 가족들의 평범한 일상 생활을 조용히 촬영한다. 그러나 하루, 이틀 지나면서 가족들이 잠든 사이, 적막한 CCTV 화면에 서서히 미스터리 한 일들이 촬영된다. 허공을 바라보는 아이, 홀로 움직이는 모빌, 수영장 밖으로 나와 있는 청소기, 개의 갑작스러운 발작... 이제 그 모든 미스터리의 진실이 밝혀진다!
로스트 트라이브
Casting
When Tom, his girlfriend Alexis and his friends are on Joe's yacht, they rescue a wounded drowned man in shock. During the night, the stranger overrides the automatic pilot and steers the vessel to change the direction; however he accidentally wrecks on a rock and the vessel sinks. The castaways reach a beach in an island and try to contact the coast-guard through the radio. However, during the night, the body of the stranger vanishes from the grave and then Tom also disappears.
행운을 돌려줘!
Casting
단 한 번의 키스! 180° 뒤바뀐 행운! ‘행운 만땅’ 그녀와 ‘행운 제로’ 그 남자의 알콩달콩 행운 쟁탈전 내 사전에 불행이란 없었다! 그에게 키스하기 전까진… 언제나 넘쳐나는 행운으로 즐거운 일만 가득한 그녀의 이름은 애쉴리(린제이 로한) 하지만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그녀의 행운이 어느 날 마술같이 사라져 버렸다. 지상 최고 지지리 운 없는 남자 제이크(크리스 파인) 와의 키스 한 번으로… 자신에게 닥친 불행의 원인이 그와의 키스로 행운을 빼앗겼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애쉴리는 다시 한번 키스를 통해 빼앗긴 행운을 되찾으려 하고, 그러던 중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그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과연, 그녀는 빼앗긴 행운을 되찾을 수 있을까??
엘렉트라
Casting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세상 한 가운데 혼자 남게 된 엘렉트라는 적의 공격으로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죽음의 문턱까지 가게 된다. 죽음에서 그녀를 기적적으로 되살려낸 사람은 사람의 미래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인 ‘키마구레’의 달인 스틱. 엘렉트라는 스승 스틱이 속한 집단 ‘체이스트’에서 ‘키마구레’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교육 받는다. 그러나 끓어오르는 분노와 세상을 향한 복수의 마음을 다스리지 못한 엘렉트라는 조직에서 추방당하게 되고, 버려졌다는 생각에 세상과의 인연을 끊고 냉혹한 암살자의 모습으로 살아간다. 완벽한 살인 기계의 모습으로 살아가던 엘렉트라는 어느 날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되고, 최강의 암살자 집단 핸드에게 쫓기는 마크와 애비 부녀를 만나게 된다. 어둠의 무술인 닌지쭈를 구사하며 강력한 범죄 조직으로 떠오른 핸드는 돌보다 단단한 근육을 지닌 가공할 괴력의 소유자 스톤, 모두가 두려워하는 무술의 최고 고수 킨코우, 핸드을 움직이는 핵심이자 키마구레를 구사하는 키리기, 숨결과 손길에 치명적인 독을 숨기고 있는 여인 타이포이드, 몸에 지닌 문신에 생명을 불러 넣어 치명적인 무기로 사용하는 타투등 최고의 고수들로 이루어진 최강의 암살자 집단.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느냐, 아니면 자신을 완전히 파괴해 버릴지도 모를 새로운 삶을 선택하느냐의 기로에 선 엘렉트라. 끊임없이 자신에 대해 고뇌하던 엘렉트라는 마침내 마크와 애비를 돕기로 결심하고 무적의 군단 핸드에 홀로 맞서는데...
마이너리티 리포트
Casting Associate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