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Kitsch

Taylor Kitsch

출생 : 1981-04-08, Kelowna, British Columbia, Canada

약력

Taylor Kitsch is a Canadian actor and model best known for his portrayal of football player Tim Riggins on the NBC series "Friday Night Lights". He was in many movies including the supernatural film "The Covenant", the X-Men spin-off "X-Men Origins: Wolverine", the Disney film "John Carter", the war film "Lone Survivor" and HBO's lgbt drama "The Normal Heart". In November 2014, he was cast in the second season of HBO's popular anthology crime series "True Detective". 

프로필 사진

Taylor Kitsch
Taylor Kitsch
Taylor Kitsch

참여 작품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Ray Jackson
뉴욕 맨해튼 중심에서 벌어진 경찰 연쇄 살해 사건, 범인을 잡기 위해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는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시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놈들을 잡아야 한다.
온리 더 브레이브
Christopher MacKenzie
미국 애리조나 주 일대에서 역사상 최악의 재난으로 기록되는 초대형 산불이 발생한다. 8.1평방 킬로미터, 축구장 일천백여 개 크기가 넘는 지역을 불태우는데.. 자칫 마을로 번지면 수많은 인명피해가 올 수 있는 상황! 이 현장에 최정예 엘리트 소방관 핫샷 멤버들이 출동하게 되는데.. 불과 당신 사이 마지막 마지노선. 아직 희망은 있다!
어쌔신: 더 비기닝
'Ghost'
참혹한 무차별 총격 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미치’(딜런 오브라이언). 이후 그는 하루하루 자신을 단련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테러리스트에 가까이 다가가던 그 때,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 요원으로 발탁한다. 완벽한 요원이 되기 위해 ‘미치’는 최고의 트레이너 ‘스탠 헐리’(마이클 키튼)의 혹독한 훈련을 견뎌내고 드디어 전세계를 위협하는 1급 테러리스트 ‘고스트’(테일러 키취)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되는데… 예측할 수도, 통제할 수도, 멈출 수도 없는 그의 첫 번째 미션이 시작된다!
The Dig
Bud
A man helps a woman bury a dead body.
슈퍼 프렌즈
Sam (voice)
미래 도시 최고의 로봇 천재 ‘샘’과 그가 발명한 괴짜 로봇들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매일 사고를 몰고 다니던 그들은 어느 날, 도시를 파괴하려는 슈퍼 악당 오스카의 음모에 휘말리게 되고 얼떨결에 도시 구출 작전에 뛰어들게 되는데… 허당 로봇 프렌즈의 예측불허 대활약이 펼쳐진다!
그랜드 시덕션
Dr. Lewis
파산위기에 몰린 작은 항구 마을에 마을을 구할 수 있는 공장을 세우기 위해서는 꼭 의사가 있어야 하는 상황. 마을 이장 머레이 할배는 수소문 끝에 닥터 폴을 고용하게 되고, 마을 사람들 전체는 이장 할배를 도와 닥터 폴이 마을에 완전히 정착하게끔 작전을 짠다. 하지만 마을에는 젊은이라곤 닥터 폴과 마을 아가씨 1명 뿐이고 모두가 노인들 뿐인데...
노멀 하트
Bruce Niles
1980년대 초, 뉴욕에서 일어난 에이즈 창궐을 배경으로, 한 게이 인권 활동가가 헌신적인 의사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전염되어 사망하기 전에 에이즈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론 서바이버
Lieutenant Michael "Mike" Murphy
2005년 6월 28일,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중인 네이비씰 대원 마커스, 마이클, 대니, 매튜는 미군을 사살한 탈레반 부사령관 ‘샤’를 체포하기 위한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다. 적진이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임무 수행을 위해 잠복해 있던 중, 산으로 올라온 양치기 소년 일행에게 정체가 발각된다. 완벽한 작전 수행을 위해 이들을 죽일 것인가, 교전 수칙에 의해 살릴 것인가! 윤리와 의무 사이, 선택의 기로에 놓인 대원들은 오랜 논쟁 끝에 이들을 살려주기로 한다. 그러나 이 선택은 그들에게 엄청난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데… 이들의 작전을 알게 된 탈레반은 빠르고 집요하게 4명의 네이비씰 대원들을 추격해오고, 본부와 통신이 두절된 네이비씰 대원들은 수적 열세인 상황에서 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이들은 모두 함께 살아서 돌아올 수 있을까?
파괴자들
Chon
평화주의자 벤(애론 존슨)과 용병 출신의 차갑고 거친 촌(테일러 키취)은 특A급의 마리화나를 재배, 판매하며 그들만의 유통망으로 사업을 벌이고 있다. 그들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 오필리아(블레이크 라이블리)를 동시에 공유할 정도로 자유롭고 깊은 사이. 하지만 남미 최대 마약 조직의 무자비한 여자 보스 엘레나(셀마 헤이엑)와 그녀를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하는 잔인한 킬러 라도(베네치오 델 토로)가 두 사람의 대마초 재배방식을 요구하며 오필리아를 납치, 평화롭던 일상은 깨어져버리고 모든 것들이 겉잡을 수 없이 꼬인다. 벤과 촌은 그들의 여자 ‘오필리아’ 를 구출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총동원하기 시작한다!
배틀쉽
Lieutenant Alex Hopper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John Carter
신비의 행성, 바숨 이 곳은 외계 종족간의 계속된 전쟁으로 서서히 파괴되고 있다. 시공간 이동을 통해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된 존 카터(테일러 키취)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행성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2012년 3월, 전 우주를 뒤흔들 거대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뱅뱅클럽
Kevin Carter
남아프리카의 ‘아파르트헤이트’ 정권 시절의 분쟁을 사진으로 담고 있던 네 명의 포토저널리스트 케빈 카터(테일러 키취 분), 그렉 마리노비치(라이언 필립 분), 켄 오스터브룩(프랭크 라우텐바흐 분), 주앙 실바(닐스 반 자스벨드 분)는 우연히 촬영 현장에서 만나 사진을 통해 소통하며 우정을 키워나간다. 분쟁의 순간, 제 3자의 시선에서 관여하지 않고 묵묵히 사진으로 담아야 하는 그들의 삶은 열정으로 가득하지만 때론 고뇌의 순간과 마주쳐 그들을 갈등하게 한다. 과연 인간으로서 그리고 포토저널리스트로서 사건에 관여해야 하는가? 묵묵히 사건을 기록해야 하는가? 그러던 어느 날, 케빈 카터가 수단에서 찍은 기아 사진이 퓰리처 상을 수상하게 되고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케빈 카터에 대한 윤리적인 비난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
The Hill Chris Climbed: The Gridiron Heroes Story
Himself
The compelling, heart-wrenching story of high school football star Chris Carnales, whose life changed when he became paralyzed after breaking his neck in a football game. Chris soon learned of others who suffered similar injuries and, with the help of his father, overcame tremendous pain to start an organization with one goal in mind: get immediate help to other victims and their families. He called it Gridiron Heroes.
Weapon X Mutant Files
Himself
The nine main mutants in the film-plus William Stryker-are each given the behind-the-scenes treatment in Mutant Files. Each segment starts with a character giving a straight-up cheesy monologue before we're treated to plenty of on-set footage and interviews with the actors, producer Lauren Shuler Donner, director Gavin Hood, stunt coordinator JJ Perry, and visual effects supervisors Patrick McClung and Craig Lyn. Highlights include Kevin Duran's makeup-intensive transformation into Blob, and Jackman talking about how he and Liev Schreiber egged each other on to do their own stunts.
엑스맨 탄생: 울버린
Remy LeBeau / The Gambit
어린 시절 뜻하지 않은 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죄책감에 빠진 울버린은 형 세이버투스와 함께 도피 생활을 하던 중 군인의 신분으로 전쟁터를 전전하다 스트라이커 대령의 팀원이 되어 활약한다. 끝모를 살육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회의감에 빠진 울버린은 형의 반대에도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난다. 세월이 지난 뒤 숨어서 살던 울버린에게 스트라이커 대령이 찾아와 누군가가 노린다며 경고를 한다. 결국 사랑하는 애인까지 잃은 울버린은 복수를 위해 자신의 육체를 스트라이커 대령에게 맡기고 실험을 거쳐 웨폰 X로 태어난다.
Gospel Hill
Joel Herrod
Gospel Hill tells the intersecting story of two men in the fictional South Carolina town of Julia. Danny Glover plays John Malcolm, the son of a slain civil rights activist. Jack Herrod (Tom Bower) is the former sheriff who never got to the bottom of the murder. Their paths begin to cross when a development corporation comes to town with plans to raze Julia's historic Gospel Hill.
커버넌트
Pogue Parry
추방당한 자의 후손이 복수를 위해 돌아온다! 1692년, 미국 매사추세츠 지역의 입스위치 마을에 신비한 힘을 타고난 다섯 가족이 있었다. 이들은 침묵의 서약을 하지만, 이들 가족 중 욕망을 이기지 못한 한 가족이 추방당하고 이후 이들 가족 모두의 혈통은 자취를 감춘다. 시간은 흘러 현재, 엘리트를 위한 스펜서 기숙 학교의 새학기가 시작된다. 입스위치 마을에서 침묵의 서약을 했던 가족들의 후손인 케일럽은 신비한 초능력의 소유자로 입스위치의 아들들이라 불리우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개강파티에 참석하고, 그 곳에서 사라를 만나 첫눈에 반한다. 그리고, 이 파티에서 약물과다 복용으로 숨진 것으로 추정되는 학생의 사체가 발견되면서 케일럽과 친구들이 용의자로 지목된다. 이후 케일럽과 친구들은 자신들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초능력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사라에게도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운다.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는 전학생 체이스 콜린스가 있는데, 그는 바로 입스위치 마을에서 추방당했던 가족의 후예로서 선조들의 복수를 위해 돌아온 것이다. 이제 케일럽과 체이스는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치는데...
스네이크 온 어 플레인
Kyle
하와이의 우거진 수풀 사이로 산악 자전거를 즐기던 평범한 청년 션 존스(나단 필립스 役). 그런 그의 눈에 우연히 띈 건 참혹한 살해 현장! 잔인하고 극악무도한 범죄자 에디 킴이 벌인 이 사건은 션을 큰 위험의 구렁텅이에 빠뜨리게 되는데.. 법망을 교묘히 피해가며 범죄를 저지르던 에디 킴은 살해까지 저지르며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려 한다. 하지만 살해 현장의 목격자 션으로 인해 모든 것이 밝혀질 위기에 처하자,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를 죽이려 한다. 한 편, 션은 FBI 넬빌 플린(사무엘 L. 잭슨 役)의 보호 아래 LA의 법정 증인으로 호송되는 비행기에 오른다. 아무런 이상을 체크하지 못한 채 비행기는 이륙하지만.. 에디 킴의 하수인들이 치밀하게 숨겨놓은 수백마리의 뱀들이 독을 품은채 비행기 안에 도사리고 있는데..,!
존 터커를 죽여라
Justin
기자지망생 캐리, 치어리더 헤더, 동물보호를 위한 채식주의 활동을 하는 베스 등 세 사람은 학교 최고의 킹카이자 농구팀 주장인 존 터커가 자신들과 동시에 데이트를 해왔음 알게 된다. 그녀들은 배신감에 복수를 다짐하게 되고, 새로 전학온 귀여운 케이트를 이용해 존 터커에게 접근, 그를 유혹해 사랑에 빠지게 한 후 비참하게 차버리게 만드는 계획을 세우는데...
The Terminal List
Ben Edwards
James Reece returns home after his entire platoon of Navy SEALs is ambushed, only to discover new dark forces working against him and endangering the ones he loves.
Inferno
A cop is called to investigate a seemingly ordinary murder in the New Mexico desert. The arrival of the FBI confirms his suspicions that something bigger – perhaps extraterrestrial – is at play. The hunt for the killer puts him face-to-face with a humanoid beast who will stop at nothing to exterminate the one witness to the crime. As the hunt becomes personal with the abduction of his wife, everything the police officer knows about the universe will be challenged, and our connection to other life forces in the universe will be revealed.
Pieces
Writer
The lives of three friends from Detroit are changed once they intercept a drug run.
Pieces
Director
The lives of three friends from Detroit are changed once they intercept a drug run.
Pieces
The lives of three friends from Detroit are changed once they intercept a drug r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