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ne Carrow

참여 작품

Bella Ciao!
Casting
An Altmanesque carnival of characters
Camera Shy
Casting Director
An ambitious city councilman has his life turned upside down when he discovers that his every move is being filmed by a camera crew that only he can see.
도노반스 에코
Casting Director
유명한 수학자였던 도노반은 자신의 탓으로 부인과 딸이 죽었다고 자책하며 집을 떠나 살았다. 사고 후 30주년이 되는 해, 집으로 돌아온 도노반은 그의 주변에서 과거에 있었던 일과 비슷한 일이 생기는 것을 경험한다. 마치 데자뷰처럼 자신에게 계속 비슷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느끼며 도노반은 자신이 사건을 막을 수 있을 거라 믿으며 매제인 핀리에게 자신에게 일어나는 이상한 일들을 털어놓는데… 그는 과거의 반복된 비극을 막고 소중한 사람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넉 아웃
Casting
주인공 매튜는 어머니의 재혼으로 인해 원치 않는 전학을 가게 된다. 항상 자신을 아이로 보는 어머니에 반발하는 매튜는 두꺼운 뿔테안경에 정장을 입고 등교한다. 완전한 모범생의 모습을 하고 있는 그의 유일한 관심은 권투. 특히 전 프로레스링 선수였던 할아버지는 매튜의 우상이다. 어느 날, 학교에서 사귄 친구가 자신의 서클에 들기 위해서는 테레사라는 여자아이에게 데이트를 신청해야한다는 말에 매튜는 그녀에게 다가간다. 하지만 알고 보니 학교에서도 힘이 센 헥터라는 남자아이의 여자친구였다. 결국 그 뒤로 헥터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된 매튜는 학교 청소부 댄으로부터 권투클럽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곳으로 향한다. 하지만 클럽에는 헥터가 있었고 첫 스파링에서 처참하게 지게 된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청소부 댄은 매튜에게 다가가 자신이 권투를 가르쳐 주겠다고 한다. 댄은 부상으로 인해 은퇴할 수 밖에 없었던 선수로 이 사실을 알게 된 매튜는 기꺼이 그에게서 권투를 배운다. 이를 탐탁치 않게 생각하던 권투클럽 감독은 댄을 통해 매튜에게 권투를 그만두게 하려 하지만 댄은 오히려 정정당당하게 헥터와 매튜가 경기할 수 있도록 한다. 하지만 경기에 나가려면 부모님의 동의서가 필요했고,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매튜는 결국 자신이 사인하게 되는데…
Iron Road
Casting
A poor but feisty Chinese woman, disguised as a boy, joins the railroad crew in the Rocky Mountains to search for her long-lost father, and falls in love with the son of the railroad tycoon.
핫 라드
Casting
로드 킴블은 순진하고, 게으른 아이로, 미국 작은 마을에서 그의 엄마와 남동생, 그리고 원수지간인 계부와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이블 크니블이 이끄는 스턴트팀의 일원이었다고 믿는 죽은 친아빠를 그리워하며 그 자신 또한 멋진 스턴트맨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그러던 중 계부가 병에 걸리고 치료비가 필요하게 되자 남동생과 그의 엉뚱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학교 버스 위를 날으는 모습을 녹화할 계획을 짠다…
패스파인더
Casting
바이킹 대 아메리카 원주민 간의 부족 전쟁이 끝난 후 전쟁통에 한 바이킹 소년이 낙오된다. 소년은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손에 키워지게 되고, 후에 그들을 도와 노르인의 침략에 맞서 싸우며 부족의 영웅이 되기에 이른다.
내 친구 파이도
Casting
티미 로빈슨의 가장 친한 친구는 썩어가는 꺽다리 좀비 파이도이다. 하지만 파이도가 이웃을 먹어버리자 타미의 엄마와 아빠는 불같이 화를 내고,그런 부모에게서 파이도를 지키기 위해 티미는 파이도를 데리고 지구의 끝까지 가야만 한다.어른을 위한, 한 소년과 개의 가슴 뭉클한 성장이야기
Hush
Casting
A married man must deal with an obsessive former girlfriend after he moves back to his hometown.
코어
Casting
미국 정부에선 인공지진으로 적을 공격하는 비밀 병기 데스티니 (D-E-S-T-I-N-Y)를 개발 한다. 그로 인해 지구 핵, 코어(CORE)의 회전이 멈추면서 지구엔 갖가지 기상 이변이 발생, 재난이 속출한다. NASA측은 대학에서 지구 물리학을 가르치는 조슈아 키스박사에게 현 상황에 대한 진단을 부탁하고 박사는 이런 상태라면 1년 안에 지구가 전멸할 것이라고 말한다. 인류가 살 수 있는 방법은 화성 크기의 지구 핵을 다시 회전 시키는 방법 밖에 없다는 결론 끝에 미 정부와 NSA측은 6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이들을 지구의 코어로 내려 보내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코어에 들어가 핵 폭탄을 터뜨려서 지구 핵을 다시 회전 시킨 뒤, 그로 인해 발생될 거대한 충격파를 피해 지상으로 다시 귀환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몇 천도의 지열과 엄청난 압력 속을 뚫고 코어로 들어가는 여정엔 뜻 하지 않은 수 많은 변수가 이들을 기다라고 있었다. 그 와중에 대원들은 차례로 죽어가고, 짐스키는 지상 관제소에 프로젝트를 포기하겠으니 '데스티니' 프로그램을 가동하라는 최후통첩을 한다. '데스티니'로 인해 코어의 회전이 멈췄으니, '데스티니'로 다시 회전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유. 지상에선 '데스티니'를 발사할 준비에 들어가지만, '버질'호의 남은 대원들은 이번 임무를 끝까지 이행 시키기로 결심한다.
커밋의 메리 크리스마스
Casting
2003년 에미상 "Music & Lyrics " 부문 노미네이트된 영화로 세서미 스트리트의 인기 캐릭터, 팔과 손가락으로 조정하는 머펫인형들 총출동 했다. 개구리 커밋, 이기가수 미스 피기, 착한 곰 포지, 다시 돌아온 새우 페페등 귀여운 머펫 인형들이 전하는 환상적인 무대 공연과 감동적인 크리스마스 이야기! 데이빗 아퀘트, 조안 쿠삭, 우피 골드버그, 윌리엄 H, 메이시등 인기스타들이 목소리 출연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인썸니아
Local Casting
밤이 없이 낮만 계속되는 백야에 접어든 알래스카의 외딴 마을의 쓰레기 하치장에서 17세 소녀의 시체가 전라의 몸으로 발견된다. 용의자도 단서도, 목격자도 없는 이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LA 경찰청 소속의 베테랑 경찰관 윌 도너(알 파치노)와 그의 동료 햅(마틴 도노반)이 도착한다. 그들은 이내 살인사건의 일급 용의자로 은둔 소설가인 월터 핀치(로빈 윌리암스)를 지목하지만 월터는 잠복근무중인 윌과 햅을 따돌리고 사라진다. 추적중에 도너는 안개속에서 총을 발사하고, 이내 쓰러진 햅이 발견된다. 동료의 죽음에 대한 자책감으로 상심에 빠진 도너는 지역 경찰(힐러리 스왕크)의 도움을 받아 월터와의 대결에 나선다.
Babylon 5: The Legend of the Rangers - To Live and Die in Starlight
Casting
After being punished for retreat from combat, Ranger David Martel is given command of the Liandra, a haunted 20-year old Minbari fighting ship. He's escorting ambassadors to a secret archaeological site, the oldest city on record and a clue to a dangerous ancient race.
The Investigation
Casting
Tells the true story of a bungled and obstructed police manhunt for a serial killer who could and should have been imprisoned after his first crime. Two young RCMP officers, each separately investigating a rape and murder, captured the culprit, but because of legal red tape, jurisdictional chaos and incompetence, the suspect was allowed to continue his rampage until he was finally arrested and imprisoned - several murders later.
13 고스트
Local Casting
어둠이 깊게 드리운 거대한 폐차장, 사이러스 일행은 12번째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악령 저그넛을 유인하고 있다. 죽기 전 아홉을 헤치우고 죽은 후 악령으로 부근을 떠돌며 사십여명을 헤친 저그넛을 부르기 위해 몇십톤의 피가 주위에 뿌려지게 되고.. 얼마 후 영매자 레프킨은 강한 살기를 느끼게 된다. 그리고 순식간에 그곳을 지키던 요원들은 보이지 않는 존재에 의해 사지가 절단되며 하나씩 죽어가는데... 자신을 미끼로 봉인 장치에 저그넛을 유인하는 레프킨은 봉인에 성공하지만 이미 거대한 폐차장은 검붉은 피와 비명으로 넘쳐난다. 삼촌 사이러스의 부고를 전해들은 아서는 유산을 남겼다는 말에 의아해 하지만 화재로 아내와 재산을 잃은 처지라 반가움이 더한다. 일행이 행복에 빠져있는 순간, 전기공사 인부를 가장해 저택에 침입한 영매자 레프킨은 아서에게 이곳에 악령이 있으니 모두 피해야 한다고 외치고, 그사이에 변호사는 유유히 사라진다. 지하로 성큼성큼 들어서는 변호사는 정체를 알수 없는 투명한 안경을 꺼내어 쓴다. 그러자 각각의 봉인 장치에 의해 갇힌 끔찍한 모습의 분노한 영혼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태연하게 그들 사이를 지나 자신이 찾아 헤맨 돈가방을 집어드는 순간, 가방의 무게에 의해 고정되어있던 저택의 제어장치는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그 순간 저택의 모든 출입구는 모양을 바꾸며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다. 갇혀버린 아서 일행에게는 알 수 없는 두려움이 엄습하고... 이때 분노한 영혼들은 하나씩 봉인에서 풀리며 끔찍한 죽음이 닥쳐오게 되는데.
Camouflage
Casting
Marty Mackenzie is an unsuccessful stage actor who takes an interest in private investigating. He takes a job working with Jack Potter, a crusty private eye. They both take a case in Beaver Ridge, a seedy small town where a murder is being planned against a rich gravel pit owner. Marty realizes that private investigating is not as it seemed to be.
더블 크라임
Casting
리비(애슐리 저드)는 남편 닉(브루스 그린우드)과 요트여행을 떠난다. 멋진 시간을 보낸 리비는 한밤중 잠에서 깨었을 때 온 요트에 낭자한 핏자국과 피가 묻어있는 칼을 발견한다. 곧 해안경비대가 들이닥치고 남편이 실종된 것을 알게 된다. 행복했던 생활이 깨어지고 남편의 실종에 대한 슬픔이 가시기도 전에 리비는 남편 살해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 그녀는 감옥에 갇히면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안젤라에게 자신의 아들 매튜를 입양시켜 줄 것을 부탁한다. 수감 중 전화로 매튜(벤자민 웨어)와의 연락을 취하던 중 리비는 남편 닉이 죽지않고 살아 있음을 알게 되고 이 모든 계획이 안젤라와 닉의 음모임을 알게 된다. 감옥에서 알게 된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한 수감자로부터 중복 살인은 같은 혐의로 재판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된 리비는 6년 후 가석방된다. 가석방 상태에서 리비는 트래비스(토미 리 존스)라는 가석방 관리자의 감시 아래에서 필사적으로 벗어나 남편 닉과 매튜를 찾아간다. 트래비스(토미 리 존스)에게 잡히면 곧 감옥으로 돌아가야 했기에 리비는 그를 피해가며 한 도시에서 독신 호텔 경영자로 변신해 살고 있는 남편을 찾아내는데...
Tourist Trap
Casting
Family comedy about a man who decides to take his family on a trip his famous uncle took years ago. Fascinated by the Civil War in which he devotes all his spare time, George Piper decides to take, for the holidays, his wife and two children in the footsteps of his glorious grandfather, who played a decisive role in the Battle of Cripple Creek. But the journey he imagined motor home does not go as peacefully as planned.Tourist Trap is a Disney television movie that originally aired as part of The Wonderful World of Disney on April 5, 1998. It was later released in Germany on May 13, 2000 and on video in Hungary on June 28, 2001.
Angels in the Endzone
Casting
The football team Jesse is on is terrible, and after the death of his father Jesse quits the team. Then angels come to help the team get better and nobody can see them but Jesse's little brother.
프리 윌리 3
Casting
태평양 연안의 바다. 한떼의 오르카 고래 무리가 유유히 헤엄치는데 갑자기 고래선이 나타난다. 날아오는 창에 맞은 고래의 피로 물드는 바다. 이곳으로 윌리는 새로운 가족 무리와 함께 찾아온다. 17세가 된 제시(Jesse: 제이슨 제임스 릭터 분)는 윌리에 대한 추억을 간직한 채 여름 방학 아르바이트로 고래를 연구하는 배에 랜돌프(Randolph Johnson: 오거스트 쉘렌버그 분)와 함께 승선하게 된다. 그들은 이 지역 바다에서의 오르카 고래의 감소를 연구할 목적이었다. 멀지 않은 곳에서는 10세 소년 맥스(Max Wesley: 빈센트 베리 분)가 아버지 존(John: 패트릭 킬패트릭 분)과 함께 배를 타고 항해 중이었다. 그러나 맥스는 자신의 아버지가 불법으로 고래 사냥을 한다는 것을 알고 실망하는데...
Bye Bye Birdie
Casting
In 1995, ABC presented a telemovie version of the Broadway musical Bye Bye Birdie produced by RHI Entertainment. It starred Seinfeld's Jason Alexander and Vanessa Williams of Desperate Housewives. While this version remained mostly faithful to the original musical (Michael Stewart remains the only credited author of this version), several songs were added and re-arranged, and dialogue was slightly rewritten to smoothly facilitate the musical changes. The musical revolves around an Elvis Presley-type rocker who's about to join the Army. To mark the occasion, his manager's secretary arranges for him to kiss a random fan goodbye on The Ed Sullivan Show. Bye Bye Birdie earned four Tony awards in 1961, including Best Musical and Best Actor in a Musical for its original star, Dick Van Dyke. In addition to Alexander and Williams, ABC's production starred Tyne Daly, George Wendt, Chynna Phillips and Mark Kudisch.
The Possession of Michael D.
Casting
When a dark force begins to destroy a couple's happiness, they turn to decides to a parapsychologist who discovers that the husband is possessed by a demon.
Spoils of War
Additional Casting
In 1970s New York, Martin (Maguire) hopes to locate his father and possibly reunite the parents who have been bitterly separated since he was born.
Other Women's Children
Casting
A doctor's relationship with a terminally ill child adds pressure to her already rocky marriage as she spends more time with her patient and gradually neglects her home life.
익스프레스
Casting
캐롤(Carol Hunnicut: 앤 아처 분)은 친구의 소개로 변호사 타로우(Michael Tarlow: J.T. 월쉬 분)를 만나고 그를 따라 호텔방에 들어갔다가 타로우가 악당들에게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하고 캐나다로 잠적한다. 검사 콜필드(Caulfield: 진 해크만 분)는 호텔 욕실의 물컵에서 캐롤의 지문을 채취하고 신분을 확인한 뒤 캐롤을 찾아 캐나다로 떠난다. 콜필드는 유일한 목격자인 캐롤을 증인으로 내세워 살인범인 리오(Leo Watts: 해리스 율린 분) 일당을 감옥으로 보낼 생각이었다. 콜필드가 캐롤을 찾아내고 증인이 되어달라고 설득하는 순간, 동료 검사이면서 리오에게 매수당한 돌벡(James Dahlbeck: 케빈 맥너티 분)이 보낸 괴한의 습격을 받는데...
전선 위의 참새
Casting
15년 전 마약 밀매단에 불리한 증언을 해 추적을 받고 있는 주인공 릭은 연방정부의 보호를 받으며 주유소에서 다른 이름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중 자신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는 옛 애인인 여변호사 매리앤과 우연히 만난다. 그러나 15년 만에 만난 연인 앞에 마약 밀매단이 추적해 오고 주유소가 폭발하는 바람에 주인이 죽자 이들은 경찰에게까지 쫓기는 몸이 된다. 15년 전 릭은 마약 밀매단에 역류되어 있었는데 경찰과의 총격전 중 친구 제이미도 잃고 본의 아니게 증언대에 서 그들의 표적이 되고 만 인물. 이들의 끈질긴 추적을 피해 릭은 15년간 다른 신분으로 일했던 이발소, 가축병원, 동물원 등을 찾아다니며 생명을 내걸고 험한 길을 헤쳐나간다. 이러는 사이 매리앤의 오해도 풀리고 두 사람 사이엔 다시 옛 사랑이 싹튼다.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
Casting
정년을 며칠 남긴 고참 형사 버트(Burt Simpson: 데브니 콜맨 분)는 마지막 건강진단에서 카드가 바뀌어 엉뚱하게도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는다. 그냥 죽는 것보다 근무 중에 순직하면 보험금 30만달러가 나온다는 것을 알고 버트는 가족들을 위해 순직 작전을 편다. 평소에는 몸을 사리던 버트가 생명의 위협도 무릅쓰고 위험한 사건에 뛰어들자 파트너인 어니(Ernie Dills: 맷 프로어 분)는 물론이고 경찰서 전 직원들이 깜짝 놀란다. 그러나 죽으려고 뛰어든 사건마다 죽지는 않고 그 대담성에 질린 범인들만 붙잡히자 상장과 훈장이 계속 쏟아지지만 비트는 속으로 답답하기만 하다. 결국에는 경찰도 함부로 죽이는 잔인하기로 유명한 악당두목 스타크(Carl Stark: 샌더 버켈리 분)를 스스로 찾아가지만 그의 끈질긴 생명력은 스타크도 감당하지 못한다. 고층 빌딩 한가운데서 쇠난간에 의지한 채 스타크가 죽여주기만 기다리던 버트는 동료인 어니로부터 병원 실수로 오진된 사실을 알자 다시 생명에 대한 뜨거운 애착심을 갖고 스타크와 대결 그를 처치하고 무사히 살아난다.
살림살이
Casting
드높고 험하여 준엄하기까지 한 록키 산맥의 한 마을 고아가 된 두 명의 자매가 자유분방한 이모에게 맡겨진다. 이모는 두 자매를 통해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가정, 가족, 그리고 사랑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갖게 되고 두 자매는 고리타분한 잔소리에서 벗어나 매력적인 이모와의 생활에 조화를 이루게 되는데...
Love, Mary
Casting
A teen, who is always in trouble in school and has been sent to reform school, turns her life around when a counselor discovers she is dyslexic.
Rainbow War
Casting Director
Three kingdoms, floating separately in space, can each see the other nearby kingdoms but have no means to communicate or visit. Each has developed a fanatical obsession for a specific color for clothing, architecture, and even plant life: one blue, one red, one golden. A forbidden inter-kingdom romance and a war of conquest ensues when a means of travel between the kingdoms is abruptly found. This short film was created for Expo 86, the World Fair in Vancouver in 1986.
아이스맨
Local Casting
미국의 거대한 광산회사 겸 극지개발회사의 북극기지 연구소에서 일하는 의학, 고고인류학, 생물학, 생화학 연구진들은 어느날 빙하속에서 약 2만년전 인간으로 추정되는 원시인의 냉동된 시신을 발견한다. 연구기지로 그 얼음덩이를 가져다 녹인 연구진들은 인공혈액을 주입시키고 갖가지 약품과 의학적인 방법을 사용해서 그를 살려내는데 성공한다. 젊은 고고인류학자인 세피드 박사는 연구팀들이 그를 생체 해부, 미국 각지의 의과대학에 몸의 각부분을 보내서 연구시키기 전에 완전한 인간으로써 연구할 기간을 달라고 애원, 2주일의 기간을 얻어 낸다. 찰리란 이름을 붙인 이 원시인은 원시환경에서 혼자 쓸쓸히 옛 삶의 방식을 재현해 보다가 세피드와 친구가 되고, 알 수 없는 음향과 언어로 대화를 하려한다. 본국에서 달려온 언어학자가 사라진 언어가 오랜 에스키모의 조상의 말과 비슷한 음성학적 구조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
스타 80
Local Casting
도로시 스트래턴은 수줍음을 타는 금발의 미인으로 미모로 출세하려는 야망을 품고 있지만 세상이 인정해주지 않아 불만이다. 세일즈맨으로 일하며 파트타임으로 포주짓을 하는 폴 슈나이더는 어느날 햄버거 가게에서 도로시를 보고 그녀를 이용해 한 몫 챙길 욕심으로 도로시에게 접근한다. 도로시는 폴을 무시하지만 쉬지않고 자신에게 구애하면서 출세시켜주겠다는 폴의 유혹에 넘어간다. 폴이 찍은 도로시의 사진이 "플레이 보이"잡지에 실리면서 이들의 인생은 빠르게 바뀐다도로시는 "플레이 보이"의 누드모델이 되고 나름대로 꿈꾸었던 출세길에 들어선다. 78년의 플레이메이트가 된 도로시는 출세하자 폴의 존재가 거추장스러워지기 시작한다. 도로시가 한 영화감독과 사랑에 빠지면서 폴은 질투로 미쳐간다....
람보
Additional Casting
월남전에서 제대한 그린베레 출신의 존 람보(John Rambo: 실베스타 스탤론 분)는, 전우를 찾아 록키 산맥의 어느 한적한 시골 마을에 도착한다. 하지만 그가 찾고자 하는 이는 이미 암으로 세상을 떠난 뒤였다. 마을 보안관 셔리프 윌 티즐(Sheriff Will Teasle: 브라이언 데니히 분)는 그의 부랑자 행색에 반감을 갖고 마을에서 쫓아내려한다. 하지만 람보가 순순히 응하지 않자 억지 죄목으로 체포하는데, 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그 옛날 월맹 포로 수용소에서 받은 고문 기억이 악몽처럼 되살아나자, 람보는 갑자기 미친 사람처럼 광폭해져 경찰관과 경찰서를 때려 부수고 탈출한다. 경찰의 추적을 따돌리고 마을 산 속으로 숨어든 람보는 월남전에서 몸에 익힌 게릴라 전술로 경찰과 대치한다. 그러다 경찰 헬기를 피하고자 절벽에서 뛰어내려 결국 큰 부상을 입는다. 이때 저격의 위험 때문에 그가 던진 돌이 헬기 유리창을 맞추고 이틈에 경찰관 하트가 헬기에서 떨어져 죽는다. 위험에서 벗어난 람보는 피가 흐르는 팔을 바늘로 꿰맨다. 동료마저 잃은 경찰은 람보를 잡는데 혈안이 되어 사냥개를 이끌고 숲으로 추적해 오지만 결국 람보의 교묘한 전술로 모두 부상을 입고 물러난다. 사태가 커지자 지방 경찰 기동대와 주경비대대의 지원을 받아 주변의 모든 길이 통제되고, 이 일은 신문과 방송 등 메스컴의 집중을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