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so's Boxing Customer
미니(정소문)는 몸무게가 140kg이 넘게 나가고 일본에 살고 있는 중국계 여성이다. 그녀의 몸무게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미니는 외롭고 불쌍한 인생을 살고있다. 미니를 기쁘게 하는 것은 스타 타가노를 숭배하는 일 뿐이다. 한편 미니의 아랫층에는 비기(유덕화)라는 남자가 살고 있다.그 역시 중국계의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이지만 미니와는 달리 낙관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다. 살로 맺어진 인연이 첫사랑보다 살갑다?! 서로를 알게된 미니와 비기는 엎치락 뒤치락 하며 정을 나누지만 미니의 우울증과 폭식증에대한 진실을 알게 되면서 미묘한 갈등에 휩싸인다. 미니는 사실 타카노와 연인사이였다. 그러나 타카노가 유학을 떠나게 되면서둘은 꼭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했지만 미니가 참고견디기에는 너무나 힘든 시간이었다.그 아픔을 잊는 방법은 오로지 먹는 것이었고, 그 결과 지금의 뚱녀 미니가 되었던 것이었는데...
Akatora's thug
홍콩경찰이 무기 밀매 조직의 홍콩 연락책인 공룡을 지명수배 내리자 평소에 형인 공룡에게 불만이 많았던 동생 제샤오는 일본 연락책인 아카도라와 손을 잡고 공룡을 없애버린다. 한편, 진 경위는 친구였던 경찰 동료의 죽음이 무기 밀매업자와 제샤오와 연관이 있다고 여기지만 사건이 두 경위에게 넘어가자 혼자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학교에서 쓰레기로 불리는 사고뭉치 잭, 에일리언, 매취, 그리고 죽은 동료의 여동생인 Y2K와 함께 사건을 조사한다. 아버지의 복수를 하기 위해 아버지의 친구였던 일본인 시마다가 홍콩 컨벤션 센터를 방문하려는 것을 안 아카도라는 컨벤션 센터를 폭파시키려 하고 그 계획을 알게 된 잭, 에일리언, 매취는 아카도라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배신과 배신이 난무하고 속고 속이는 악당들의 소굴에서 잭, 에일리언, 매취는 과연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
Killer
냉철한 카리스마와 위력적인 쌍권총의 사나이 잭. 단 한번의 패배와 실수를 모르는 우직한 남자 차우. 페이와 아추가 이끄는 두 거대한 흑사회 조직이 홍콩의 밤을 양분하고 그와 어떤 조직의 성장도 용납지 않는 첨예한 대립상황에서 잭과 차우는 각각의 조직에 막강한 힘을 실어주는 충실한 오른팔이자 조직의 실세이다. 두 조직간의 오랜 대립으로 잭과 차우는 바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 째즈리듬과 와인글래스, 동전게임, 그리고 그들의 연인인 요요와 파오나. 잭과 차우는 서로의 실력과 인간됨에 끌리게 된다. 그러나 두 조직의 세력다툼은 점점 치열해져서 잭과 차우는 결국 서로가 적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고 조직간의 전쟁의 선두에 섰던 잭과 차우는 심한 부상을 입는다. 이와 같은 일련의 소요를 겪으면서도 두 조직의 보스인 페이와 아추는 조직간의 화해를 도모한다. 그 화해의 밀약속에 이미 각각의 조직에서 너무 커버린 자신들의 오른팔 잭과 차우를 제거하려는 음모가 도사리는 가운데 그들의 연인인 요요와 피오나까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Robber
멍청한 세명의 강도가 보석상을 털려고 한다. 경보기에 당황한 그들은 경찰에 쫓겨 아무 건물 속으로 들어가고, 이내 경찰의 지원부대가 출동하여 건물을 포위하고 그들은 건물속에 갇히게 된다. 경찰이 건물속에서 수배중인 폭력배 대호를 격투끝에 체포, 호송차량에 태우려고 할때 3명의 강도는 경찰을 습격하여 대호를 구출해 낸다. 중안조(강력계)의 청킹켄(사이몬 야우)이 사건의 지휘를 맡는다. 중안조 대원들의 치열한 총격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기술과 용기를 총동원하나, 난사되는 총탄에 중안조의 일원인 지미는 중상을 입는다. 수사끝에 폭력배들은 경마수익금을 털 것이라는 것이 밝혀지고, 중안조는 힘을 합쳐 폭력배 소탕 작전에 들어간다. 이섬삼(라우칭오나)은 작전도중 만디라는 어릴적 친구를 알아보게 되고, 동료인 종건과는 묘한 관계가 이뤄지는데.. 작전이 끝나고 승리감 때문에 긴장이 풀린 중안조. 감자기 멍청한 강도들이 차를 탄 채 번화가를 질주하고, 거리는 또다시 총격전의 소용돌이 속으로 휘말려 들어간다.
Eiji Tsukamoto
전세계 경제권을 쥐고 흔들던 일본 거대 총수 ‘스까모도’가 삼엄한 보안과 경호에도 불구하고 피살된다. 죽은 총수의 손자, ‘겐지’는 천문학적인 액수의 현상금을 내걸고 할아버진의 복수를 결심한다. 돈 냄새를 맡은 세계 각처의 일급 살인 전문가들이 속속 모여들고, 이름없는 킬러 ‘소부’와 그의 대리인 ‘왕삼’도 현상금을 노리고 그 죽음의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킬러들의 피의 전쟁을 통해 사건의 배후 인물은 병약한 노인으로 밝혀진다. 노인을 구출해 나오던 ‘소부’는 킬러들과 격전을 치르던 중, 자신의 대리인인 ‘왕삼’이 실제로는 노인에게 ‘스까모도’ 살인을 의뢰 받았지만 자신은 범인이 아니었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사실을 말하기 전에 노인은 숨을 거두면서 킬러들은 ‘왕삼’이 제1의 킬러 ‘살수왕’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그를 추적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