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 Lenzi

참여 작품

콘보이
News Crewman
화물트럭 운전사인 '덕'은 트럭 기사들의 속도 위반을 함정 단속해서 돈을 뜯어내는 악덕 보안관 '더티 라일'과는 원수지간이다. 폭발 위험성이 있는 화학 물질을 운반 중이던 덕과 다른 운전기사들은 술집에서 시비를 거는 라일과 그 부하 경찰들을 때려 눕힌 후, 도주 길에 오른다. 덕은 과거 도로 상에서 알게 된 여성 사진사인 멜리사를 태우고 일행의 선두에 나서게 되고, 라일은 그를 필사적으로 추적하지만 다른 트럭 기사들까지 덕에게 가세하면서, 트럭 행렬은 더욱 거대해진다. 덕과 그 일행이 주민들의 지지까지 받게 되자 이를 자신의 정치적 목적에 이용하고자 하는 뉴멕시코의 주지사 '해스킨스'는 공식적인 자리를 마련해 일행을 만난다. 한편 라일은 동료 보안관인 알바레즈와 함께 덕의 동료인 '스파이더 마이크'를 미끼로 잡아서 폭행을 가하고, 이를 본 한 청소부가 덕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홀로 마이크를 구하러 가겠다고 나선 덕은 뒤따라온 동료들의 도움으로 마이크를 구출해내는 데 성공하지만, 자신 때문에 괜한 고생을 한 동료에게 미안해한다. 복수의 칼을 갈던 라일은 멕시코로 향하는 길목에 군까지 배치시켜 다리를 건너는 덕의 트럭을 향해 무차별 사격을 가하고, 덕의 트럭은 폭파하고 만다. 모두가 덕이 죽었다고 생각한다. 추모식장에서도 자신의 정치적 야심을 드러내는 주지사를 역겨워하는 트럭 운전사들은 자리를 뜨고, 멜리사도 떠나려는 순간, 죽은 줄 알고 있었던 덕이 차의 뒷자리를 차지하고 있지 않은가. 덕이 멜리사와 함께 있는 걸 본 라일은 경악하지만, 곧 크게 웃고 만다.
오멘 2
Producer
6월 6일 6시, 악마의 사주를 받고 태어난 데미안. 그는 자신의 악마적 능력을 자신도 그 누구도 모른 채 숨기고 성장한다. 13세가 된 데미안은 천재로 알려져 있다. 시카고의 실업가인 백부의 양자로서 육군 사관 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데미안은 이제 자신의 악마적 재능을 분출할 시기가 되었음을 직감한다. 이에 그의 악마적 비밀을 눈치챈 여기자는 무서운 새에 의해 온통 피범벅이 된 채 죽고 데미안의 친구와 백부모 마저도 죽음을 당한다.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For Such Are False Apostles, Deceitful Workers, Transforming Themsklves Into The Apostles Of Christ) - 고후11:13(II Cor.11:13)".}
롤링 썬더
Assistant Director
A Vietnam veteran, Charles Rane, returns home after years in a POW camp and is treated as a hero. When thugs invade his home to steal the silver coins he received for his service, they mangle his hand and leave him and his family for dead. Rane survives and becomes obsessed with getting revenge. Aided by his loyal friend Johnny Vohden, Rane, now wielding a hook for a hand, sets out on his mission of vengeance.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
Production Manager
공화국이 붕괴하고 제국이 수립된 뒤 20년, 제다이 기사단은 전멸하고 강력한 제국군의 횡포에 은하계는 공포에 휩싸여 있다. 그러던 중 공화국 재건을 노리는 반란군이 제국군의 비밀병기 데스스타 설계도를 훔쳐 달아나고 제국군은 이를 쫓는다. 하지만 결국 제국의 손에 붙잡히게 된 그들은 드로이드 R2-D2에 설계도를 넣어서 R2의 친구 C-3PO와 탈출시키는 데 성공하고, 두 드로이드 콤비는 타투인의 시골 마을에서 숙부와 함께 살고 있던 청년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오게 되는데...
집행자 루스터
First Assistant Director
포트 스미스시 법원 소속의 루스터 콕번(Rooster Cogburn: 존 웨인 분) 보안관은 악당들을 토벌하는데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그러나 반항하는 악당들을 가차없이 처분하는 바람에 법원의 파커 판사(Judge Parker: 존 맥킨티어 분)는 루스터의 보안관의 자격을 박탈한다. 그러던 어느 날, 호크(Hawk: 리차드 조단 분) 일당이 폭약과 무기를 호송하던 군대의 마차를 탈취하여 은행을 털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파커 판사는 루스터를 다시 보안관에 임명하고 호크 일당을 잡아오도록 한다. 한편 호크 일당은 정착민 마을인 포트 루비 마을로 들어가서 마을의 굿나잇 목사(Rev.Goodnight: 존 로머 분)를 비롯한 선량한 인디언들을 모두 살해한다. 루스터는 목사의 딸인 율라(Eula: 캐서린 헵번 분)와 살아남은 인디언 소년인 울프(Wolf: 리차드 로맨시코 분)를 만나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려고 한다. 그러나 두 사람은 루스터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루스터를 도와서 악당을 잡겠다고 따라나선다.
When the Legends Die
Assistant Director
An elderly rodeo rider becomes mentor to a young man attempting to make his own name in the business.
Honeymoon with a Stranger
First Ernesto
While on honeymoon with her husband in Spain, a woman wakes up one morning to find he has disappeared. After reporting it to the police, a man shows up claiming to be her husband. But he's not the man she married and no one will believe her.
더 체어먼
Associate Producer
An American scientist is sent to Red China to steal the formula for a newly developed agricultural enzyme. What he is not told by his bosses is that a micro-sized bomb has been planted in his brain so that should the mission ever look likely to fail, he can be eliminated at the push of a button!
The Pleasure Seekers
Assistant Director
A trio of gorgeous American tourists hope to find love while vacationing in Spain. Secretary Maggie Williams falls hard for a married newsman named Paul Barton while fighting off the advances of one of his employees. Singer Fran Hobson sets her sights on a handsome European doctor. And coed Susie Higgins receives an unexpected proposal from smooth-talking womanizer Emilio Lacaya.
잃어버린 전설
Assistant Director
폴 보나드에게 고용된 조는 보나드와 함께 전설 속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길에 동참하게 된다. 절망적인 삶을 살던 창녀 디타도 이 여행에 합류하여 이 두 남자의 생존경쟁을 함께 겪어내며 새로운 인생을 찾게 된다.
A Woman Alone
Dino Franceschi
Three women share the same apartment and the same goal, to find a wealthy husband and settle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