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von Crenn

Yvon Crenn

프로필 사진

Yvon Crenn

참여 작품

패스트 콘보이
Ejected Tourist
4대의 수송차, 스페인에서 파리까지 1,400kg의 마약을 운반하는 수송대. 예상치 못한 검문으로 경찰의 총격을 받고 쫓기게 된다. 동료의 음모와 곳곳에 도사린 함정으로 절체절명의 위기가 닥치는데… 불가능한 미션을 위한 무한질주가 시작된다.
패스트 콘보이
Production Director
4대의 수송차, 스페인에서 파리까지 1,400kg의 마약을 운반하는 수송대. 예상치 못한 검문으로 경찰의 총격을 받고 쫓기게 된다. 동료의 음모와 곳곳에 도사린 함정으로 절체절명의 위기가 닥치는데… 불가능한 미션을 위한 무한질주가 시작된다.
The Clink of Ice
Production Director
An alcoholic writer is visited by an incarnation of his cancer.
The Afternoon of Mr. Andesmas
Executive Producer
Set mostly in the woods in the south of France, a fateful encounter changes the lives of a man and a woman.
악의 꽃
Yves Pouët
사업가 제라르와 재혼한 안느가 정치판에 뛰어들자, 전쟁 당시 안느의 가족사를 폭로하는 전단이 나돈다. 한편, 아들 프랑수아는 의붓 누이 미셸과 은밀한 사랑을 나누고, 숙모 린은 둘 사이를 알면서도 묵인해준다. 선거운동이 막바지에 이를수록 이 가족의 운명도 잔인한 비극으로 치닫는다.
악의 꽃
Executive Producer
사업가 제라르와 재혼한 안느가 정치판에 뛰어들자, 전쟁 당시 안느의 가족사를 폭로하는 전단이 나돈다. 한편, 아들 프랑수아는 의붓 누이 미셸과 은밀한 사랑을 나누고, 숙모 린은 둘 사이를 알면서도 묵인해준다. 선거운동이 막바지에 이를수록 이 가족의 운명도 잔인한 비극으로 치닫는다.
미지의 코드
Executive Producer
파리의 복잡한 거리. 어떤 이가 구걸하는 여인에게 구겨진 종이조각을 던진다. 이것은 한순간에 서로 다른 삶은 살고 있는 여러 명의 사람들을 연결해 주는 끈이 된다. 젊은 여배우 안느는 영화계 데뷔를 앞두고 있고, 그녀의 남자친구 조르쥬는 전쟁사진가로 항상 외국을 돌아다닌다. 조르쥬의 아버지는 농부이고, 동생 장은 농장을 물려 받을 생각은 전혀 없다. 아마두는 말하지도, 듣지도 못하는 아이들은 교육하는 학교의 음악 선생으로 청각장애자인 여동생으로 인해 이 직업을 택하게 된다. 아마두의 아버지는 아프리카 출신으로 택시를 운전하고 있다. 구걸해서 번 돈을 고향으로 부치는 루마니아 출신의 마리아는 프랑스에서 다시 비참한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향으로 떠난다.
거짓말의 빛깔
Le maire de St. Malo
In a small Breton town, a 10-year-old girl is found murdered. René, her art teacher, a professional painter, is the last person to have seen her alive. The inspector in charge of the investigation immediately questions him. In this small provincial town where people all know each other and regularly meet at the Bar des Amis, René is increasingly unsettled by the other inhabitants' suspicions and by the inspector's investigation. Children stop coming to him for lessons. His wife, Viviane, a district nurse, protects him and supports him with her love. However, a self-centred media-star writer adds to René's confusion...
사기
Mafioso
30대의 매력적인 여성 베티는 프랑스 한 지방도시 호텔 카지노에서 세미나 참석차 들른 기업체 간부 샤티용을 유혹한다. 음료수에 몰래 수면제를 타서 샤티용을 잠들게 한 베티는 자기 아버지뻘 되는 동료 빅토르와 함께 그의 지갑을 털어 달아난다. 캠핑카를 타고 프랑스와 인접국들을 누비며 각종 학회 및 세미나장을 방문해 참석자를 대상으로 사기·절도를 일삼는 베티와 빅토르의 다음 무대는 치의학 세미나가 열리는 스위스의 휴양지 실스 마리아. 그러나 베티는 빅토르에게 예고도 없이 범죄조직 자금운송책인 모리스와 함께 그곳에 나타난다. 스위스 은행에서 거액을 인출해 카리브해 서인도제도로 운반하는 중책을 맡은 모리스는 그 과정에 베티를 방패로 활용할 작정인 반면 베티는 그런 모리스의 환심을 산 후 돈 가방을 빼돌릴 작정이다. 당초 계획에 차질이 빚어져 당혹스러운 빅토르는 평소의 활동 반경을 넘어서는 일에 연루되는 것에 겁을 먹지만 결국엔 베티의 뜻을 따르기로 한다. 모리스와 베티는 예정대로 돈 가방을 들고 서인도제도 과들루프 행 비행기를 타고, 빅토르는 신문지로 채운 가방을 들고 기내 화장실에 숨는다. 베티는 실은 자신과 빅토르가 돈 가방을 바꿔치기하여 훔쳐갈 계획을 세웠다고 모리스에게 미리 실토하듯 언질을 준다. 그러나 실제로 화장실에서 접선한 베티와 빅토르는 가방을 바꾸는 시늉만 한다. 베티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은 모리스는 착륙 후 빅토르를 만나자 자신의 가방(돈 가방)과 그가 들고 있던 가방(신문지 가방)을 바꿔 들고 떠난다.
의식
Production Manager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소피는 상류층인 릴리브르씨 가족을 위해 일하는 가정부다. 이 집의 무능력한 부부와 버릇없는 두 아이를 위해 매일 ‘의식’과 같이 식사를 준비하고 청소를 하며 집안을 돌본다. 그런데 그녀는 자신이 글을 읽지 못한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소피는 정열적이며 세상 물정에 밝은 우체국 직원 잔느와 친구가 되는데, 그녀를 위해 쇼핑 리스트를 읽어주기도 하고 릴리브르 가족에 대한 온갖 이야기들을 들려주기도 한다. 잔느가 자신의 우편물을 훔쳐본다고 의심해 오던 릴리브르씨는, 소피에게 잔느가 4살짜리 소녀에 대한 살인혐의를 받은 적 있으며 나중에 방면되었다는 사실을 얘기해준다. 그렇게 서로의 불신이 쌓여갈 무렵 소피가 글을 읽지 못한다는 사실이 발각되고 항상 부르주아 가족으로부터 무시당한다고 생각했던 소피와 잔느의 분노가 폭발하게 된다.
랑페르
Production Manager
폴과 넬리 부부는 경치 좋은 시골에서 호텔을 운영한다. 하지만 폴은 호텔을 살 때 진 빚 때문에 걱정이 크고, 스트레스는 날로 쌓여만 간다. 술과 수면제를 밥 먹듯 하던 폴은 급기야 아내 넬리에게 다른 남자가 있다는 편집증적 망상과 질투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폴과 넬리의 관계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1964년 앙리 조르주 클루조가 시작했지만 완성하지는 못했던 프로젝트를 샤브롤이 가져와 완성시켰다. 폴의 망상과 현실이 끝없이 교차하여 불안과 공포는 증폭된다. 넬리 역의 엠마누엘 베아르가 가진 성녀와 창녀의 얼굴은 위험하리만치 매혹적이다. (2017 영화의 전당 - 클로드 샤브롤 회고전)
세 가지 색: 화이트
Executive Producer
폴란드 남자미용사인 카롤은 아내 도미니크한테 이혼을 당한다. 이혼 사유는 성적 욕구 불만. 모든 것을 잃게 된 카롤은 조국 폴란드로 돌아간다. 공산주의가 붕괴되고 자본주의화 되어가던 그곳에서 카롤은 도미니크와의 재결합을 위해 돈벌이에 혈안이 된다. 웬만큼 돈벌이에 성공한 카롤은 모든 것을 도미니크에게 양도한다는 유언장과 함께 거짓으로 죽는다. 연민과 속죄의 눈물을 감추며 장례식에 참석한 도미니크는 지친 몸으로 호텔에 돌아온 그는 침실에서 기다리던 카롤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데...
L'Homme Télé
The Passage
Film-maker Jean Diaz lives with his son David after separated from his wife. On their way to the new house near the sea, Jean and David have a car accident provoked by The Death (portrayed here like a grim-reaper). The doctor actually can save Jean, but The Death sabotages the equipment with his computer. The Death offers Jean to wake David from his coma, but Jean must make an animation movie against the violence for him.
Santa Claus Is a Stinker
Unit Manager
Félix, disguised as Father Christmas, hands out leaflets advertising a sexy Christmas party. His place is taken by an African Santa Claus and he returns to his caravan only to find his girlfriend Josette about to leave him. When he comes after her, she takes refuge at "SOS Distress", run by two neurotics, Thérèse and Pierre.
Memoirs of a French Whore
Unit Manager
Marie is nineteen and bored in her little suburban life with no future. In a café, she meets the charismatic and beautiful Gerard. Blinded by adoration, Mary decides to leave her parents and her clerk job to live with the man she considers as the love of her life. But Gerard is a pimp, who soon forces her into prostitution. From within homes to out on the streets, the young woman gradually discovers a world of decay and violence.
세리 누아르
Unit Manager
프랑크 푸파르는 파리 근교의 퇴락한 마을에서 외판원으로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한 늙은 여인에게 특별한 세일즈를 하게 된다. 그녀는 프랑크의 옷의 대가로 16살 난 조카 모나와 관계를 갖게 해주는데, 모나는 프랑크에게 숙모를 죽이고 집안에 숨겨진 돈을 훔치자고 제안한다. 프랑크는 불길한 기분을 느끼면서도 이것이 자신의 삶에서 변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여 모나의 말을 따르기로 한다. 자신의 범죄에 매혹된 프랑크는 마치 탐정소설 속의 진짜 갱이 된 것처럼 느끼지만, 그 사실을 안 아내가 그를 경찰에 고발하려 하면서 사태는 걷잡을 수 없이 꼬여간다.
L'exercice du pouvoir
At the turn of the century, an unusual woman refuses to become an object to be desired or played with. Instead she wants to succeed on the stage of politics in the Third Republic.
Zig Zig
Unit Production Manager
Two women work as entertainers and prostitutes to raise enough money for their dream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