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Randolph Jones

사망 : 2015-01-13

참여 작품

도그빌
Gangster
미국 로키산맥의 작은 마을 도그빌. 어느 날 총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여자 그레이스가 찾아온다. 갱들한테 쫓기는 그를 마을 사람들은 불안해하면서도 숨겨준다. 2주 동안의 유예기간을 두고 그레이스를 관찰한 마을 사람들은 고운 심성과 지적 능력, 무엇보다 자기 몸을 아끼지 않는 헌신적인 노동을 높이 사 마을의 일원으로 받아들인다. 어느 날 경찰이 나타나 수배 전단을 붙이자 상황은 급변한다. 숨겨주는 대가로 노예 수준으로 전락한 노동을 강요하더니 급기야 내놓고 성적 학대를 가한다. 결국 그레이스는 마을을 탈출하기로 결심하지만 그녀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마을 사람들은 그녀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개목걸이를 채우기까지 하는데...
어둠 속의 댄서
Detective
체코에서 이민 온 가난한 노동자 셀마는 유전병으로 시력을 잃어 가면서도 뮤지컬 같은 세상을 꿈꾸며 살아 간다. 그녀의 유일한 희망은 같은 병을 앓는 아들 진이 장님이 되기 전에 눈을 수술해 주는 것. 셀마는 밤낮 없이 일해 수술비를 거의 다 모으지만 믿었던 이웃이자 경찰인 빌이 그녀의 돈을 훔쳐 간다. 절망한 셀마는 빌과 다투다 권총으로 그를 살해하고 만다. 빌은 죄책감 때문에 셀마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했었지만 누구도 셀마의 말을 믿어 주지 않는데...
Company Man
Fobbs
Set in the 1960's, a school teacher pretends to be a CIA spy to get his nagging wife off his back. He helps a Russian ballet dancer defect and is then sent to Cuba to locate "Agent X" for the CIA.
Crossfire
Chief McMartin
Seeking retribution for the accidental death of his family, a wealthy businessman dealing in illegal arms smuggling attempts to destroy one of America's most treasured symbols: the Statue of Liberty
맨하탄에 밤이 오면
Captain Lawrence
A newly elected District attorney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police corruption investigation that may involve his father and his partner.
캐롤가의 저택
에밀리 크레인은 자유의 파수대라는 미등록 민권단체의 이사로 미 상원 청문회의 증인으로 소환된다. 솔웬 상원의원은 그 단체에서 도움을 준 사람들과, 그 단체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의 명단을 밝히라고 집요하게 요구하나, 에밀리는 끝내 공개를 거부한다. 이 사건으로 인해 그녀는 여론을 호도할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라이프 잡지 사진 편집보의 자리를 잃고, 노파에게 책읽어 주는 일을 한다. 처음에는 내막을 알지 못한 채 뭔가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에밀리는 스테판에게 접근하면서 그의 불안해 보이는 태도에 연민을 느끼는데...
자동차 대소동
Cab Dispatcher
닐 페이지(스티브 마틴 분)는 성공적인 광고회사 사장으로, 세련미와 품위를 갖춘 인물이다. 추수감사절 연휴를 가족과 함께 지내고자 공항에 나가는 순간부터 웃지못할 소동이 벌어진다. 눈때문에 다른 곳에 착륙해버린 비행기, 옆 좌석에 앉았던 그리피스(존 캔디 분)와 너저분한 모텔에서 밤을 지낸다. 세일즈맨인 그리피스의 무분별한 행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닐은 불운하게도 밤새 도둑을 맞아 알거지가 된다. 이제, 닐의 집으로 가기위한 수난의 여행이 시작된 것이다.
틴에이지 호텔
Sheriff Billy Sullivan
꿈으로 가득한 세 청년 대니(Danny D'Angelo: 다니엘 조다노 분), 스파이크스(Spikes: 매튜 펜 분), 실크(Silk: 레온 W. 그랜트 분)는 이제서야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사회에 나오게 된다. 그들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자유에 환호성을 치지만 번화가인 이곳 뉴욕에서 그들의 발동되는 끼를 만족시킬만한 기회가 좀처럼 주어지지 않는다. 화려한 조명들로 뉴욕의 밤이 절정에 이를 때도 그들이 할 수 있는 흥미있는 일이라고는 어린 시절부터 즐겨하던 'Christopher Columbus'란 액션 넘치는 게임뿐이다. 어느날 대니의 가족이 뉴욕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오래된 호텔을 상속받게 된다. 그들은 낡은 호텔을 완벽히 개조하기로 맘을 먹고 십대만을 위한 환상적인 호텔을 만들기로 결정한다. 마침내 깨끗하고 값이 저렴한 호텔 개업을 하게 되고, 그들의 계획은 성공한다. 그러나 이를 지켜보던 지방의 토박이들의 적개심은 그들의 사업을 방해한다. 이때 그들 앞에 나타난 여성이 있었는데...
Trackdown: Finding the Goodbar Killer
Flanagan
This made-for-TV sequel to the 1977 theatrical film "Looking For Mr. Goodbar" follows a New York City detective's quest to find the murderer of a schoolteacher.
대역전
Trader #2
증권 중개 회사를 경영하는 대재벌 듀크 형제 랜돌프(랄프 벨러미 분)와 모티머(돈 에머치 분)는 내기를 건다. 그것은 밑바닥 인생을 사는 흑인 거지 빌리(에디 머피 분)와 앞날이 창창한 듀크 회사의 전무인 루이스(댄 애크로이드 분)의 처지를 서로 바꾸는 것이었다. 이들은 한낱 재미에 불과한 장난이지만 본인들은 서로 인생이 바뀌는 모험 속에 빠지고 만다. 졸지에 마약 거래범으로 체포되어 거지가 된 루이스는 결국 자살 시도까지 하고, 또 거지에서 증권 중개인으로 성공한 빌리는 상류 사회에 빠져든다. 결국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인생이 듀크 형제에 의해 놀아난 것을 알고 복수를 계획한다. 루이스의 집사인 콜먼(덴홀 엘리오트 분)과 거지가 된 빌리를 도와준 창녀 오필리아(제이리 리 커티스 분)의 힘을 빌린 두 사람은 듀크 형제가 돈을 벌 계략을 알아내어, 이것을 이용, 마침내 듀크 형제의 전재산을 날리게 하고 자신들은 일약 거액의 돈을 버는데 성공한다.
Senior Trip
Mr. Whitaker
A group of graduating students from a midwestern high school comes to New York City on a trip to celebrate the impending end of school. The students include: Roger Ellis, an ambitious teen aiming for success in big business; David, an aspiring rock star; Judy Matheson, a stagestruck coed actress wannabe; Denise, a free-spirited girl hoping to obtain a degree of sophistication; Fred, a lotharo looking for any Big City woman to be with; and Jon Lipton, a would-be artist hoping to make it big. Mickey Rooney also appears briefly as himself during the backstage scene at the play "Sugar Babies."
Night of the Juggler
Truck Driver
An ex New York cop is desperate to find his kidnapped daughter.
로라 마스의 눈
Policeman
여류사진작가 로라 마스는 에로티시즘과 폭력을 주제로 한 사진을 찍어 예술계에 파문을 던진다. 그러나 로라의 인기를 시샘이나 하듯 로라의 주변인물들이 하나씩 의문의 변사를 하고 만다. 로라는 초능력을 가져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사건현장을 생생히 보게되는데 자기 주변에서 희생되는 인물이 늘어나면서 불안한 심경이 도를 더해간다.
코드 네임 콘돌
Beefy Man
어느 흐린날 아침, 작가 지망생 조셉 터너는 맨하탄 거리에 있는 미국문학역사협회에 출근한다. 그러나 실제로 미국문학역사협회는 외부 모양일 뿐 실제 그곳은 CIA이다. 어느날 조셉이 점심을 사러 간 사이 정체불명의 무리들이 사무실을 습격, 하던 전 직원이 사살하는 일이 발생한다.신변의 위협을 느낀 조셉은 사건을 보고하기 위해 상사를 만나던 중 총격을 받는다.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이 CIA의 조직원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챈 조셉은 아무도 믿을 수 없게 되자 여류사진사 캐시를 납치해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는데...
나이트 오브 더 다크 풀 문
Doctor
On Christmas Eve 1950, Wilfred Butler dies in a burning accident outside his mansion in East Willard, Massachusetts. The residence is bequeathed to his grandson, Jeffrey. Twenty years later, lawyer John Carter arrives in East Willard on Christmas Eve with his assistant and mistress Ingrid, having been charged by Jeffrey (now registered as a patient in a mental asylum) to sell the house. The house, the town, even Jeffrey himself — all hold dark secrets that will be brought to light.
열망
Charles
An adman attempts to rebuild his shattered life after suffering a nervous break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