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ke Mably

Luke Mably

출생 : 1976-03-01, London, England, UK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Luke Mably (born Thomas Luke Mably on 1 March 1976) is an English actor, best known for playing Scott Lucas in Sky One's Dream Team, Prince Edvard in The Prince and Me and 'White' in the 2009 thriller, Exam. He attended the Birmingham School of Speech and Drama.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Luke Mably ,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Luke Mably

참여 작품

The Ghost Writer
Gilliger Graham
A struggling author decides to plagiarize his deceased fathers undiscovered novel, unleashing the demons of his fathers past, which he most overcome or face being haunted for the rest of his life.
깨다
Terry Pryde
자신을 괴롭히던 나의 감정을 마주하기 위해 마음속으로 들어간다. (2021년 제17회 인디애니페스트) 감독의 말 사랑의 감정 뿐만 아닌, 본인을 괴롭히는 감정이나 기억이 있다면 마주하고 깨버리자라는 생각을 작품을 통해 표현했습니다.
1944 워 히어로
Sonson
2차 세계 대전이 막바지로 향해 가던 어느날, 헝가리의 데브렌체에 살던 젊은 변호사 ‘손손’은 여자 레지스탕스인 ‘플로렌스’를 만나게 된 후 그녀를 도와 나치에 맞서게 된다. 그러던 중 나치의 유대인 학살 정책의 일환으로 데브렌체에 거주하는 모든 유대인들이 목숨을 잃게 될 위험천만의 상황에 빠지게 되며 그의 손에 시민들의 소중한 목숨이 달리게 되는 상황에 놓이게 되고, 그는 운명적으로 목숨을 건 전투에 참여하게 되는데…
라이즈 오브 더 풋솔져 2
Shawn
한때 잘 나가던 조직의 일원에서 과거를 청산하고 새 삶을 살던 ‘칼튼 리치’. 그러나 상대 조직에게 동료가 죽임을 당하고 피폐해진 삶을 산다. 그러던 중 거대 마약 조직이 손을 내밀고, 이를 기회로 삼아 피의 복수를 다짐하는데…
런 라이크 헬
Creighton Masterson
외도를 했던 크레이튼은 용서를 구하기 위해 리디아를 찾아가고 둘은 함께 여행을 가기로 한다. 여행을 떠난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다음날, 근처 공사현장의 소음으로 인해 섬으로 휴가지를 옮긴다. 섬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던 두 사람은 윌리엄을 만나고 저녁식사 초대를 받는다. 오랜 시간 섬에서 생활했던 두 부부덕분에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집으로 돌아왔을 때는 도둑이 들어서 집이 엉망이었다. 도움을 요청하러 가는 도중에 다른 이웃사촌을 만났고 그들에게서 어제 갔던 집은 윌리엄의 집이 아니라고 듣게 되면서 윌리엄 부부가 도둑임을 확신한다. 신호가 잡히는 곳까지 안내해 주겠다며 보트를 타고 섬 밖으로 나가 신호가 잡히는 순간, 크레이튼을 죽이려고 했고 지금까지 도와줬던 그들이 이웃사촌이 아니었던 것을 알아챈다. 크레이튼이 바다에 빠진 것을 보고 그는 섬으로 돌아왔고 리디아를 위협하려하지만 가까스로 리디아는 살아남는다. 크레이튼은 수영으로 섬에 돌아오면서 리디아와 다시 만났고 다시 윌리엄의 집에 도움을 요청하러 가지만 그는 이미 죽어있었다. 계속 뒤를 쫓는 그들의 위협에서 도망치지만 마지막까지 보트까지 따라 온 그는 상어먹이가 되면서 크레이튼과 리디아는 섬을 빠져나간다.
이그잼
White
숨이 턱 막힐 것만 같은 음산한 분위기의 밀실. 창문 하나 없고 오직 8개의 책상과 의자만 덩그러니 놓여 있을 뿐인 이곳은 세계 최고기업 입사시험 마지막 관문을 치르기 위한 공간이다. 긴장감이 감도는 시험장에 서로 다른 성별, 인종, 외모를 가진 정체불명의 엘리트 응시자 8명이 들어온다. 그들은 모두 세계 최고기업 입사시험의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냉정함이 물씬 풍기는 시험 감독관은 응시자들에게 세가지 규칙을 알려준다. 첫째, 감독관과 경비에게 대화를 시도하지 말 것. 둘째, 자신의 시험지를 손상시키지 말 것. 셋째, 어떤 이유로든 이 방을 나가지 말 것. 규칙을 어긴 사람은 바로 실격처리 된다는 얘기와 함께 감독관은 단 하나의 해답만이 있을 뿐이며 시험시간은 80분이라고 말한다. 감독관은 그 즉시 타이머를 작동시키고 방을 나간다. 응시자들은 시험 문제지를 확인하지만 거기에는 아무것도 쓰여있지 않자, 적잖이 당황하기 시작한다. 시간은 점점 흐르고 응시자의 초조함은 더해만 간다. 바로 그때, 응시자 중, 한 명이 시험 문제지에 글을 쓰자마자 실격되어 밀실에서 쫓겨나는데...
Star Crossed
Alex Pierce
Follows the fictional rivalry between two of Portugal's most prominent football teams - Invicta e Castelo and how their mutual disdain has spread further than the pitch.
Who Gets the Dog
Hugo Delaney-Jones
A drama about a couple on the edge of divorce, their solicitors, their daughter and of course, their dog.
Save Angel Hope
Henry
Con artists profit from a charity campaign to raise money for a fictitious hospital.
디시트
Brian
A man returns to his hometown after his father's death and soon enters into an affair with the wife of his old best friend.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2
Prince Edvard
With just weeks before their royal wedding, Paige and Edvard find their relationship and the Danish monarchy in jeopardy when an old law is brought to light, stating that an unmarried heir to the throne may marry only a woman of noble blood or else he must relinquish his crown.
컬러 미 큐브릭
Rupert Rodnight
The true story of a man who posed as director Stanley Kubrick during the production of Kubrick's last film, Eyes Wide Shut, despite knowing very little about his work and looking nothing like him.
Spirit Trap
Tom
When five young students move into an old unoccupied mansion an inexplicable chain of events is set into motion as a mysterious spirit clock begins to tick again. As the story unfolds, revealing each student's dark secrets, the boundary between the real world and the afterlife is no longer clear. Will they find a way to escape or will they be trapped with the spirits forever?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Prince Edvard
의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연애는 잠시 미뤄둔 평범한 새내기 여대생 ‘페이지’. 그런 그녀가 자꾸만 신경 쓰이는 남자가 있었으니, 바로 같은 과의 ‘에드워드’. 하지만 에드워드는 불치병을 앓고 있었다. 혼자서는 뭐하나 제대로 못하고 모두가 자기만 주목하길 바라고 유별나게 특별 대우를 바라거나 아무한테나 명령조로 말하는 등 왕자병 말기 증세를 보였던 것. 왕자병 증세만 빼고는 뭐하나 빠질 것 없는 너무나 멋진 남자친구지만 에드워드와 함께 있으면 이상하게 파파라치가 따라 붙는다. 이 남자, 정말 수상하다! 왕자병 증세도 점점 심해진다 싶더니 에드워드는 평범한 대학생활을 체험하고 싶어서 왕실을 몰래 빠져 나온 ‘진짜’ 덴마크 왕자라는 것이다. 이거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페이지는 정말 난감하다. 평범한 페이지에게 고귀한 혈통 에드워드는 갖기엔 벅차고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남자! 하지만 시련이 많을수록 사랑은 깊어진다고 했던가? 주변의 반대가 커질수록 둘의 사랑은 깊어만 가고, 왕자의 무사 귀환을 위해 도처에 배치된 왕실 측근과의 갈등 역시 깊어만 가는데…….
28일 후
Private Clifton
영국의 한 영장류 연구시설에 무단 잠입한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여러 대의 스크린을 통한 폭력 장면에 노출되어 있는 침팬지들이 쇠사슬에 묶여 있거나 우리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한다. 침팬지들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한 연구원의 공포어린 경고를 무시한 채,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그들을 풀어주게 되고, 그 즉시 감염된 동물들로부터 피의 공격이 시작된다. '분노 바이러스'가 유출된 28일 후, 교통사고를 당해 의식을 잃었던 '짐'(실리언 머피 분)이 런던의 한 병원에서 깨어난다. 텅 빈 병원에서 어리둥절하며 밖으로 나온 짐은 런던 시내 어느 곳에서도 사람 그림자 하나 보이지 않자 경악한다.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사람들을 찾아 거리를 헤매던 짐은 성당에 들어갔다가 겹겹이 쌓여있는 시체 더미를 발견한다. 짐이 다가오는 신부에게 말을 걸려는 순간, 두 눈이 핏빛으로 물든 신부와 감염자 무리들이 그를 뒤쫓는다. 필사적으로 달아나던 짐은 또 다른 생존자 '셀레나'(나오미 해리스 분)와 '마크'(노아 헌틀러 분)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다. 그들로부터 영국을 완전 황폐화 시킨 후 전 세계로 퍼졌을 바이러스의 재앙을 알게 된 짐은, 혹시라도 무사할지 모를 가족을 찾아 갔다가 오히려 감염자의 공격을 받고 마크를 잃는다.
업라이징
Zachariah Artenstein
1939년 독일의 침공을 받은 폴란드를 배경으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전쟁 드라마. 1939년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고 폴란드는 한달도 못가서 항복을 선언한다. 독일군은 바르샤바에 있는 유태인들을 게토로 옮기고 그들을 철저히 격리되고 감시당한다. 배고픔으로 처참한 생활을 하던 유태인들의 분노는 더해가고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혁명의 싹이 트기 시작한다. 유태교 평의회의장 체르니라코브는 유태인들의 생명을 지키고 권익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역부족이다. 그의 운전기사를 하고 있는 카직과 팔레스타인으로 탈출하려다가 붙잡혀 다시 게토로 돌아온 다혈질의 모데카이, 그리고 그의 친구 이작은 무기를 모으고 독일에 대항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