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lBOIJOwUdgeSHDwk40RGSxSK5.jpg

Spirit Trap (2005)

There's a thin line between life and death.

장르 : 스릴러,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David Smith

시놉시스

When five young students move into an old unoccupied mansion an inexplicable chain of events is set into motion as a mysterious spirit clock begins to tick again. As the story unfolds, revealing each student's dark secrets, the boundary between the real world and the afterlife is no longer clear. Will they find a way to escape or will they be trapped with the spirits forever?

출연진

Billie Piper
Billie Piper
Jenny
Luke Mably
Luke Mably
Tom
Sam Troughton
Sam Troughton
Nick
Emma Catherwood
Emma Catherwood
Adele
Chiké Okonkwo
Chiké Okonkwo
Edmund Joseph
Robert Goodman
Robert Goodman
Tramp
Alsu
Alsu
Tina
Oxana Moravec
Oxana Moravec
College Secretary
Gillian Scotney
Gillian Scotney
College Student
Miruna Biranu Chetu
Miruna Biranu Chetu
Jenny's Mother
Mari Mihara
Mari Mihara
Street Person 2
Naomi Mihara
Naomi Mihara
Street Person 3
Darren Gilcrest
Darren Gilcrest
Street Person 1
Colin Dent
Colin Dent
Cabbie
J.D. Kelleher
J.D. Kelleher
Demolition Man 1
Jimmy Roussounis
Jimmy Roussounis
Demolition Man 2

제작진

David Smith
David Smith
Director

비슷한 영화

공포의 검은 차
뭔가에 사로잡힌 차가 모든 사람들에게 공포를 준다.
심령의 공포
두 번의 결혼에 실패한 칼라(바바라 허쉬 분)는 세 아이와 함께 LA에 살고 있다.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더 나은 직장을 얻기 위해 야간 비서학교에서 타이핑을 배운다. 어느 날 늦게 집에 온 칼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실체로부터 폭행을 당한다. 두번째의 폭행시도가 있던 날 밤엔 아이들을 데리고 가까스로 친구의 집으로 피신해 화를 면한다. 그 후로도 보이지 않는 실체는 계속 그녀를 괴롭힌다. 출근길 실체 때문에 교통사고를 낸 칼라는 정신과 의사인 스나이더만(론 실버 분)의 치료를 받는다. 심령학을 믿지 않는 그는 문제의 원인을 칼라의 성적 피해의식에 의한 자각증상으로 간주한다. 그러나 책방에서 만난 심령심리학자 쿨리 박사(재클린 스미스 분) 일행은 칼라에게 일어난 초자연적인 현상에 관심을 갖고 관찰하던 중 실체의 존재를 과학적 실험으로 확인한다. 이들은 실체를 고립시킨 후 제거하기 위해 헬리움 용액을 사용하는 위험하고도 규모가 큰 실험을 계속한다.
잉크
Invisible forces exert power over us in our sleep. A mercenary named Ink, on a literal nightmare mission, captures the spirit of 8-year-old Emma in the dream world. To save her, the dream-givers marshal all their resources, focusing on saving the soul of Emma's tragically broken father.
10번가의 살인
전셋집을 운영하면서 사이비 진료 행위를 하던 크리스티(John Reginald Christie: 리차드 어텐보로 분)는 아내가 집을 비운 틈을 타 천식으로 고생하는 뮤리엘(Muriel Eady: 필립스 맥마혼 분)을 집으로 불러 들인다. 자신이 고안한 최면 개스를 흡입시켜 기절시키고는 아무런 저항도 못하는 여자를 폭행하는 희열감에 들뜨는 크리스티, 끝내 뮤리엘은 목이 졸린 채 살해되고 만다. 5년후, 비어있는 3층에 티모시(Timothy John Evans: 존 허트 분) 일가가 세들어 온다. 일자무식이지만 나름대로 똑똑한 체 하는 티모시와 그의 아름다운 부인 베릴(Beryl Evans: 쥬디 기슨 분)이 싸우는 장면을 목격한 크리스티는 여인의 속살을 보고 또다시 잠들어 있던 욕망이 꿈틀거리는 것을 느끼는데. 크리스티는 그들이 원치 않던 임신을 하게 된 사실을 알고는 중절을 해주겠노라며 교묘히 접근, 같은 수법으로 베릴을 살해한다. 티모시가 아내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고 교수형을 당하자 어렴풋이 남편의 정체를 눈치채게 된 자신의 아내마저 죽이는 크리스티의 변태적인 살인행각은 그후로도 계속되어 마침내 그가 체포되고서야 엄청난 연쇄 살인 사건의 전모가 드러나게 된다.
게이 디보시
가이 홀든은 뮤지컬 연출자이며 댄서이고 진저 로저스의 캐릭터 미미는 짜증나는 영국인 지질학자와 애정없는 결혼생활에 얽혀있는 미국인 유부녀이다. 가이는 친구인 변호사 에그버트와 런던을 방문했다가 항구에서 만난 미미에게 반하게 된다. 나중에 미미는 에그버트를 변호사로 고용하고 그는 미미에게 불륜의 현장을 연출하라고 제안한다. 미미는 그 연극을 위해 브라이튼으로 가는데, 에그버트와 함께 그곳에 도착한 가이를 그 연극의 상대자라고 믿어버린다. 나중엔 에그버트가 고용한 진짜 전문가인 이탈리아인 로돌포 토네티가 이들 사이에 끼어들게 되는데...
케이스 39
사회복지사인 에밀리는 10살 소녀 릴리가 학대받고 있다고 믿고 아이가 도움을 청하자 부모로부터 구해내어 자신이 부모대신 함께 생활하게 된다. 그러나 차츰 에밀리 주변의 사람들이 죽게 되는 이상한 사건들이 발생하는데...
헬 나이트
신입생들의 환영파티가 있던 밤. 학교 선배들은 신입생들에게 전통적인 통과의례로 마티를 비롯한 다른 신입생들에게 흉가에서 하룻밤 머물 것을 제안한다. 신입생들을 흉가로 데려간 뒤, 20년전의 전설을 이야기한다. "가쓰일가는 이 동네에서 유명한 유지였지만 기형적으로 태어난 살인마 자식들에게 살해당해 흉가가 됐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비상시를 위해 엽총을 주고 사라진다. 그저 단순히 전설로만 믿고 하룻밤을 보내던 중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살해되자 장난이 아니란 사실을 알고 도망치려 한다. 그러나 문은 굳게 잠겨있고 엽총은 장난감 총이었다. 할 수 없이 한 신입생이 커텐을 이용해 흉가를 탈출, 경찰서에 찾아가 살인사건에 관한 얘길 해보지만 그의 말을 믿어 주지 않는다. 그러자 그는 엽총을 훔쳐 다시 흉가에 오게되고 집정원에서 살인마와 싸워 한명을 처치하게 된다. 그러나 방심하는 사이 또다른 형제 살인마에게 죽게 되고, 마지막 남은 마티는 필사의 탈출을 감행하는데...
지구가 불타는 날
핵무기로 인해 지구가 멸망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에스칼로프리오
After a chance encounter with a mysterious couple claiming to be old friends, Andrés and Ana are invited to spend the evening at a beautiful, secluded old villa. As the night winds down, they begin to sense that there are some rather strange things going on around them and, after agreeing to sleep over, find themselves unwittingly pulled into a series of bizarre sexual encounters which they slowly discover are part of a horrifying Satanic ritual designed to make them slaves to the Prince of Darkness!
나이트메어
꼭, 꼭, 숨어라! 프레디가 온다 엘름가에 사는 낸시와 친구들은 밤마다 같은 꿈을 꾼다. 줄무늬 스웨터를 입고 낡은 중절모로 일그러진 얼굴을 가린 한 남자가 나타나 괴롭히는 꿈… 그러던 중 한 명이 끔찍한 죽음을 당하고 살아남은 친구들은 악몽이 현실이 되었고 이를 막는 유일한 길은 잠들지 않는 것뿐임을 깨닫는다. 그리고 이 남자가 자신들을 쫓는 이유를 추적하던 중 부모님들이 숨긴 과거의 비밀과 연관이 있고, 그가 이를 되갚으려 함을 알게 된다. 이에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걸고 가장 끔찍한 악몽, 꿈 속의 남자 ‘프레디’와의 정면대결을 결심하는데…
The Young Americans
Experienced New York Police Detective John Harris is sent to London to help a local task force investigate a series of gangster killings organized by a new player in town, an American.With the help of a young teen wronged by gangsters, Harris navigates London's seedy, drug-fueled underworld in order to take down its new criminal empire.
저승과 진자
16세기 스페인, 동생 엘리자베스가 죽었다는 통보를 받은 영국인 신사 프랜시스 바나드는 동생의 남편 니콜라스를 방문한다. 동생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니콜라스를 추궁하던 바나드는 니콜라스가 죽은 엘리자베스의 환영에 시달리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윈슬로우 보이
1912년 비오는 어느 날 캐서린 윈슬로우(레베카 피전)는 14살 짜리 동생인 로니(가이 에드워드)가 비를 맞고 서 있는 것을 발견한다. 몸을 떨고 있는 그는 추워서가 아니라 두려움에 떨고 있는데, 5실링짜리 우편환을 훔친 죄목으로 해군사관학교에서 쫓겨난 것이다.
캐슬 오브 블러드
한 저널리스트가 유령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지 내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탈리아 컬트 감독 안토니오 마르게리티의 대표작. (2012년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
The Ghost
A woman and her lover murder her husband, a doctor. Soon, however, strange things start happening, and they wonder if they really killed him, or if he is coming back from the dead to haunt them.
Tormented
A jazz pianist is haunted by his dead ex-lover's crawling hand and floating head.
Poltergay
Marc and Emma move into a new house but have no idea that their basement was a gay nightclub. To make matters worse, the club was destroyed by fire, and now the house is haunted by the ghosts of five gay clubbers.
Mister Frost
Frost is arrested and committed for murder after he is apprehended burying his victims in the garden. However, even while under psychiatric care and tight hospital security, it becomes obvious that Mr. Frost is not all he seems to be.
Colic
Colic tells a story of a couple Pongpob and Phraeploy who have a shotgun wedding upon discovering that Praeploy has unexpectedly become pregnant. After the wedding, Pongpob brings Phraeploy to his mother's suburban home. The night before Praeploy delivers the child, the house next to theirs catches on fire. When the baby is delivered, and is brought to their house, he screams and cries with no reason. The doctor considers the baby has colic, and tells the couple that the ailment will disappear when the baby turns 3 to 6 months old. Several months later, the baby still hasn't stopped crying...while the family's members encounter to mysterious and unexplained experiences.
썸타임 데이 컴 백 2
심리학 박사 존 포터(Jon Porter: 마이클 그로스 분)는 어머니의 부음을듣고 18번째 생일을 앞둔 딸 미셀(Michelle Porter: 힐러리 스완크 분)과 고향을 방문한다. 존은 장례식을 치룬 후 재빨리 집안을 정리하고 마을 떠나고자 한다. 미셀은 그동안 마을의 소녀들인 쥴리스(Jules Martin: 제니퍼 엘리즈 콕스 분), 마리아(Maria Moore: 제니퍼 애스펀 분)와 어울린다. 그리고 카페에서 잘생인 토니(Tony Reno: 알렉시스 아퀘트 분)도 만난다. 토니는 미셀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자신의 시계를 건네주고는 알 수 없는 미소를 남긴채 사라져 버린다. 토니의 뒷모습을 지켜보던 존의 정원사 스티브(Steve Pagel: 가브리엘 델 주니어 분)는 그의 육체가 점점 사라져 가는 것을 목격한다. 한편 존은 아서(Father Archer Roberts: 윌리암 모간 쉐파드 분)라는 신부를 만난다. 존은 아서의 존재에 대해서 부인하지만 아서는 때가 왔다며 존이 잊고 싶어하는 과거의 일과 현재 그의 주변을 맴돌고 있는 악마의 존재를 일깨워 준다. 토니가 미셀을 방문한다. 토니를 본 존은 공포에 질려 그를 쫓아버린다. 아버지의 행동에 화를 내는 딸에게 자신의 행동을 설명해 줄 수가 없음을 답답해 하며 지난 날의 악몽을 되살린다. 존은 마을을 배회하면서 예전의 기억을 되살린다. 화면은 희미하게 흐려지고, 그의 잠재 의식이 찾아간 곳은 폐쇄된 탄광. 그 안에 묶여있는 누나 리사. 그 당시 마을의 청년이었던 토니, 비니, 숀은 날카로운 비수로 서로의 살을 베어 피를 낸다. 그리고는 그 피를 서로 나누어 마신 후 리사에게 다가간다. 존은 그저 멀리서 지켜보고 있다. 갑자기 존이 날카로운 비수로 리사를 찌른다. 놀란 존은 곧 이들에게 발각되고 존은 안에 있던 전기줄을 물기있는 곳에 처박은 후 도망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