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W. Holmes

참여 작품

피어 시티
Editor
환락의 네온 싸인이 번쩍이는 뉴욕 텍사스촌의 밤. 스트립쇼장에서는 뜨거운 한창인 채 다음차례에 출연할 쇼걸 한 명이 종종걸음을 치면서 걸어오고 있다. 이때 갑자기 쇼걸을 납치하는 괴청년. 그는 여자들을 차례로 납치하여 자신의 살인 경험을 토대로 소설을 쓰고있는 미치광이 소설가. 계속되는 미스테리 살인사건으로 인해 도시는 공포에 사로잡히고. 전프로복서인 매트는 자신의 결심을 번복해야 할 입장에 처한다.
A Girl Named Sooner
Editor
A young girl in the hills of Indiana, who had been abandoned by her family and raised by a bootlegging old woman, is taken by the authorities and made the ward of a childless couple.
Snow White and the Three Stooges
Editor
Once upon a time, in the kingdom of Fortunia, a noble king and his lovely young queen lack but one blessing to make their joy complete. The queen gives birth to a daughter named Snow White, but dies soon after. The king mourns her, but in time, he remarries because of the pleading of his people. His new queen is a beautiful, but evil woman who soon becomes jealous of Snow White's beauty.
The Marriage-Go-Round
Editor
An anthropology professor and his professor wife have the perfect marriage--until a Swedish colleague's daughter comes to visit. Not only is the little girl all grown up, but she's ready to start a family--with him!
룻 이야기
Editor
가난한 집안 형편 때문에 다섯살 때 모압의 왕궁에 팔려간 룻은 여사제가 되기 위한 교육을 받으며 성장한다. 케모쉬라는 우상을 섬기는 모압은 해마다 어린 소녀를 재물로 바치는데, 성인이 된 룻은 이 일을 담당하게 된다. 그러나 유대인 청년 말론을 만나게 된 그녀는 모압의 우상 숭배에 대한 의구심을 품고 의식을 저지하는 소동을 벌이게 된다. 게다가 룻이 여사제의 규율을 어기고 말론과 사랑에 빠진 사실이 발각되자 말론의 아버지와 형제는 처형을 당하고, 말론은 채석장 종신 노동형에 처해진다. 하지만 말론 역시 부상으로 곧 숨을 거두게 되고 룻은 말론의 어머니와 함께 유대인들이 살고 있는 베들레헴 마을로 떠나기로 한다.
마그마 탐험대
Editor
계속 영화화되는 쥘 베른의 걸작 SF 소설 '지구속 여행'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지구속 탐험]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워락
Editor
보안관은 허수아비에 불과하고 마을은 이미 무법자들의 손에 넘어가서 황페하기 이를데가 없다. 이대로 가다가는 마을이 망하게 될 거라는 위기감을 느낀 마을 주민들은, 돈을 거두어서 전설적인 총잡이 헨리 폰다를 고용한다. 거기에 한 때 악당의 패거리에 있다가 후일 마을의 질서는 잡는 영웅이 되는 부 보안관 으로 리처드 위드마크가 까지 고용이 되고 서서히 도덕과 윤리가 아니라 돈과 힘의 논리로 법을 사고 파는 세태가 벌어지게 된다. 보안관은 법에 따르지 않고 돈에 따르며, 질서를 수호하되 법을 수호하지는 않는다. 헨리 폰다는 400달러의 임금을 받고 일을 하는데, 그는 보안관 일을 하면서도 옷가지 같은 물건을 파는 일을 겸해서 한다. 한 마디로 말해서 이 마을 자체는 공적인 영역을 민간에 이양하는 신자유주의적인 발상을 시도한다. 헨리 폰다의 사고 자체도 시장 중심주의적 이다.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 자신의 말에 따르라고 엄포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