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oshi Matsumoto
출생 : 1963-09-08, Amagasaki, Hyōgo, Japan
약력
Hitoshi Matsumoto (born September 8, 1963), or Matchan as he is commonly known, is a Japanese comedian best known as the boke half the popular owarai duo Downtown alongside Masatoshi Hamada. Born in Hyōgo Prefecture, he usually speaks in the Kansai dialect.
He directed, produced, and starred in the 2007 movie Big Man Japan, which was shown at the 2007 Cannes Film Festival in the Directors' Fortnight section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Hitoshi Matsumoto,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Narrator
Following an end-of-term school ceremony, the American boy Bobby decides to go with his friend Akkun into the mountains outside their village, to a place perfect for a secret base. On the way they stop into a mysterious amusement park. They have fun there, but are attacked and cannot leave. Falling in with some other children who are also lost there, they fend off a number of attacks, and gradually learn the truth behind the facility.
Police Officer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보통의 남자가 한 신비한 클럽에 가입한다. 가입 기간은 일년이고 규칙은 오직 한 가지, 바로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남자는 클럽에서 여태껏 경험하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신세계를 경험한다. 이것은 환상일까 현실일까?
(2013년 18회 부산국제영화제)
Screenplay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보통의 남자가 한 신비한 클럽에 가입한다. 가입 기간은 일년이고 규칙은 오직 한 가지, 바로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남자는 클럽에서 여태껏 경험하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신세계를 경험한다. 이것은 환상일까 현실일까?
(2013년 18회 부산국제영화제)
Director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보통의 남자가 한 신비한 클럽에 가입한다. 가입 기간은 일년이고 규칙은 오직 한 가지, 바로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남자는 클럽에서 여태껏 경험하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신세계를 경험한다. 이것은 환상일까 현실일까?
(2013년 18회 부산국제영화제)
Producer
스무 살 무렵부터 만담 콤비로 활약한 두 남자의 인생행로에 관한 이야기. 기타노 다케시의을 떠올리게 하는 활기와 페이소스가 넘친다. 기타노 다케시의 뒤를 잇는 일본의 유명 희극인이자 영화감독이기도 한 우치무라 테루요시의 두 번째 장편 연출작이다. 관습적인 드라마의 틀을 벗어나는 건 아니지만 스타일을 내세우는 대신 캐릭터 드라마의 왕성한 기운과 분방한 희극적 활기로 만담 코미디언 세계의 이면을 보여준다.
Producer
Shinjo is a new employee at NEO Beer, which is currently ranked fifth in the industry. When NEO’s president demands that they figure out a way to capture the top market share, Sales division chief Nakanishi and his team are struggling to come up with ideas when Shinjo suggests “sexy” as a possible marketing buzzword.
Writer
기발한 수정주의 사무라이영화. 자신의 딸과 함께 정처 없이 떠도는 칸주로가 과거 사무라이였다는 유일한 증거는 허리 춤에 달려 있는 빈 칼집 뿐이다. 칸주로는 자신과 딸의 목숨을 그의 영주로부터 구하기 위해 30일 동안 주어진 임무를 전부 완수해야 한다.
(2011년 16회 부산국제영화제)
Director
기발한 수정주의 사무라이영화. 자신의 딸과 함께 정처 없이 떠도는 칸주로가 과거 사무라이였다는 유일한 증거는 허리 춤에 달려 있는 빈 칼집 뿐이다. 칸주로는 자신과 딸의 목숨을 그의 영주로부터 구하기 위해 30일 동안 주어진 임무를 전부 완수해야 한다.
(2011년 16회 부산국제영화제)
Himself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comedic career of the boke side of the Downtown duo, Matsumoto Hitoshi. It shows a different perspective on Matsumoto's comedian life, being serious, professional and focused in order to deliver quality laughs to the audience.
Producer
바닷가 작은 마을의 유일한 미용실 ‘퍼머넌트 노바라’에는 마을 여자들의 이런저런 연애 이야기와 가슴 속 감춰진 고민들이 떠돈다. 바람 피우는 남편을 사랑하는 마사코, 연애를 쉬지 않는 토모. 늘 남자에게 시달리고 배신당하지만 “어떤 연애라도 안 하는 것보단 낫다!”고 외치는 그녀들. 한편, 자신에게 무심한 남편에 질려 이혼한 뒤 어린 딸과 함께 고향에 돌아온 나오코는 자신의 첫사랑이자 고교시절 은사인 카지마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 하지만, 두 사람에게도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The Man
일본 제일의 인기 연예인이자 코미디계의 카리스마로 불리는 마츠모토 히토시의 두 번째 작품인 은,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대되었던 처럼 그만이 갖는 황당하면서도 기발한 수준 높은 상상력을 보여 주는 작품이다. 사방이 하얀 방에 갇히게 된 한 남자는 어떻게 해서든지 방에서 나가보려고 별의별 시도를 다하는데, 남성기를 닮은 돌기(말 그대로 심볼)를 발견을 하게 되면서 이걸 이용해 탈출하려 하나, 그가 직면해야만 하는 가지각색의 고난은 웃음을 연발케 만든다. 이전 때도 그러했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이 이상의 세부내용을 거론치 못하게끔 장치한 스토리의 흐름과 있을 수 없는 폭소의 종결은 코미디언으로서 마츠모토가 가진 장인정신이라 할 것이지만, 그가 에서 보여주는 감독으로서의 재능은 ‘영화란 영상으로 전하는 언어’라는 너무나도 평범해서 잊어버리기 쉬운 기본 중의 기본 전제를 재인식시켜줌에 있다고 할 것이다. 절제된 대사와 절제된 화면으로 표현된 영상이 아주 인상 깊이 남는 작품이다.
Writer
일본 제일의 인기 연예인이자 코미디계의 카리스마로 불리는 마츠모토 히토시의 두 번째 작품인 은,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대되었던 처럼 그만이 갖는 황당하면서도 기발한 수준 높은 상상력을 보여 주는 작품이다. 사방이 하얀 방에 갇히게 된 한 남자는 어떻게 해서든지 방에서 나가보려고 별의별 시도를 다하는데, 남성기를 닮은 돌기(말 그대로 심볼)를 발견을 하게 되면서 이걸 이용해 탈출하려 하나, 그가 직면해야만 하는 가지각색의 고난은 웃음을 연발케 만든다. 이전 때도 그러했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이 이상의 세부내용을 거론치 못하게끔 장치한 스토리의 흐름과 있을 수 없는 폭소의 종결은 코미디언으로서 마츠모토가 가진 장인정신이라 할 것이지만, 그가 에서 보여주는 감독으로서의 재능은 ‘영화란 영상으로 전하는 언어’라는 너무나도 평범해서 잊어버리기 쉬운 기본 중의 기본 전제를 재인식시켜줌에 있다고 할 것이다. 절제된 대사와 절제된 화면으로 표현된 영상이 아주 인상 깊이 남는 작품이다.
Director
일본 제일의 인기 연예인이자 코미디계의 카리스마로 불리는 마츠모토 히토시의 두 번째 작품인 은,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대되었던 처럼 그만이 갖는 황당하면서도 기발한 수준 높은 상상력을 보여 주는 작품이다. 사방이 하얀 방에 갇히게 된 한 남자는 어떻게 해서든지 방에서 나가보려고 별의별 시도를 다하는데, 남성기를 닮은 돌기(말 그대로 심볼)를 발견을 하게 되면서 이걸 이용해 탈출하려 하나, 그가 직면해야만 하는 가지각색의 고난은 웃음을 연발케 만든다. 이전 때도 그러했지만, 보는 이로 하여금 이 이상의 세부내용을 거론치 못하게끔 장치한 스토리의 흐름과 있을 수 없는 폭소의 종결은 코미디언으로서 마츠모토가 가진 장인정신이라 할 것이지만, 그가 에서 보여주는 감독으로서의 재능은 ‘영화란 영상으로 전하는 언어’라는 너무나도 평범해서 잊어버리기 쉬운 기본 중의 기본 전제를 재인식시켜줌에 있다고 할 것이다. 절제된 대사와 절제된 화면으로 표현된 영상이 아주 인상 깊이 남는 작품이다.
Masaru Daisatô / Dai-Nihonjin
항상 남루한 복장과 매일 같은 국수로 끼니를 때우는 마사루의 하루 생활은 구차하기 짝이 없지만 전기충격을 받으면 거대한 슈퍼 히어로로 변신, 악당을 물리치는 임무가 주어진다. 이런 슈퍼 히어로의 임무가 끝나면, 그는 바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일상으로 다시 돌아간다.
Director
항상 남루한 복장과 매일 같은 국수로 끼니를 때우는 마사루의 하루 생활은 구차하기 짝이 없지만 전기충격을 받으면 거대한 슈퍼 히어로로 변신, 악당을 물리치는 임무가 주어진다. 이런 슈퍼 히어로의 임무가 끝나면, 그는 바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일상으로 다시 돌아간다.
Office drama wherein a mediocre salaryman struggling hard to face a dream.
Writer
Parents leave their son home alone for awhile, but mistakenly order ninja Sasuke of Ninja Service, who has very peculiar methods of babysitting.
Director
Parents leave their son home alone for awhile, but mistakenly order ninja Sasuke of Ninja Service, who has very peculiar methods of babysitting.
Sasuke
Parents leave their son home alone for awhile, but mistakenly order ninja Sasuke of Ninja Service, who has very peculiar methods of babysit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