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ichi Natori

참여 작품

고지라 X 메카고지라
Editor
1999년, 대특수생물자위대 일명 특생자위대는 상륙한 고질라를 레이저포로 처치하려 하지만, 완패 당한다. 그러던 중 이에시로 아카네는 자신의 실수로 상관인 하야마가 죽자 변명도 하지 않고 자료과로의 이동을 감수한다. 한편, 정부는 고질라 살상용 병기 개발에 착수한다. 그리고 각계의 전문가들을 모아 1954년에 사망한 고질라의 뼈를 바탕으로 생체 로봇 제조에 들어간다. 그리고, 2003년 생체로봇 3호 기룡이 완성되자 특생자위대 안에 기룡대가 결성된다. 그중에는 3년간 묵묵히 신체를 단련해 온 이애시로 아카네의 모습도 있다…3호기룡, 일명 메가고질라와 고질라의 싸움을 특수촬영을 구사하여 박력있게 그리고 있다. 메가고질라의 조종사인 과묵한 여주인공을 맡은 사쿠 유미코의 터프한 모습도 인상깊다.
극장판 마법진 구루구루
Editor
메가 산에 사는 메갈로 드래곤이 소원을 들어주는 "행복의 피클"을 지키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메가 산 정상에 가던 니케와 쿠쿠 리는 예전 마수에서 구한 적이있는 주주와 재회했다. 주주는 "2 개의 꼬리를 가진 풋내기가 메갈로 산에서 날아 오르는 것이다. 너는 정령의 힘을 빌려 그지지를하라"는 말씀에 따라 메갈로 산에 오를 것이라고한다. 3 명이 정상을 목표로하게되었다 니케들은 중간에 산을 지키는 못코로들과 악마 튼과 사람 짐승들에게 가서 손을 방해하지만, 마법진을 사용하여 공격을 피했다. 정상에 도착했다 니케들은 겨우 신수 메갈로 드래곤을 만나지 만, 또 다시 헤이 튼의 방해가 들어 고전을 면치된다. 그때 주주는 말씀이었다 풋내기가 쿠크리의 수를 바르고있는 것을 알고, 쿠크리가 공중에 마법진을 그리는 것을 도와주고, 헤이 튼들을 퇴치하는 것이었다. 이렇게 니케들은 메갈로 드래곤에 소원을 건의하지만, 니케의 소원은 고양이의 가마를보고 싶다는 초 시시한 것이었다.
Coral Reef Legend: Elfie of the Blue Sea
Editor
In the future, the oceans have risen to flood all the continents due to humanity's negligence of the environment. Only a few bits of land have been spared, and one of those is the city-island where Elfie lives with her grandfather. One day, due to an underwater incident, she discovers that she can breathe underwater. Her grandfather reveals that in truth she is one of the mythical sea-people. Using the city folk's xenophobia, local politicians spark a war with this hidden people to distract people from their current resource problems, and Elfie is caught in the middle of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