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 Anders

참여 작품

인트루더
Stunt Coordinator
새로운 가족 계획을 가지고 뉴욕에서 시골로 이사 온 ‘스콧’ 과 ‘애니’. 완벽한 집에서 앞으로의 미래를 상상하며 행복해하는 것도 잠시, 시도 때도 없이 집을 찾아와 태연히 마당의 잔디를 손질하는 등 기이한 행동을 이어가는 전 주인 ‘찰리’ 에게 이상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운동 중이던 ‘스콧’이 의문의 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하고, ‘스콧’이 입원해 있는 사이 ‘찰리’는 집에 혼자 있는 ‘애니’에게 접근하는데…
1922
Stunt Coordinator
아내를 살해했다는 고백의 편지를 쓰는 농부. 하지만 그건 서두일 뿐이다. 그의 펜 끝에서 죄의식과 원한이 빚은 공포가 번져 나온다. 스티븐 킹의 동명 중편소설 원작.
7번째 내가 죽던 날
Stunt Coordinator
친구들에게 동경의 대상인 샘은 남자 친구와의 달콤한 데이트, 끝내주는 파티까지 완벽한 하루를 보냈다 그러나 그날 밤, 집으로 돌아가던 샘과 친구들은 차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어떤 영문인지 이른 아침 잠에서 깨어난 샘은 자신이 죽지 않고, 다시 어제로 돌아왔다는 상황에 혼란스러워하고 자신이 죽던 날이 반복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반복되는 ‘오늘’에 갇혔다 너라면, 어떻게 할래?
인터뷰
Stunts
북한의 지도자의 인터뷰를 하기 위해 떠나는 토크쇼 사회자와 프로듀서에게 암살의 제의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코미디.
로보캅
Stunts
범죄와 무질서로 혼란에 빠진 도시. 좋은 아빠이자 실력 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 머피’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는다.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 사(社)는 아내 ‘클라라’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하고, 그녀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인 남편을 살리기 위해 제안을 받아들인다.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탄생한 ‘머피’는 ‘옴니코프’사의 체계적 훈련을 받으며 더욱 강력해지고, ‘클라라’는 기계처럼 변해버린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워 한다. 한 치의 오차 없는 수트의 통제를 받으며 명령을 따라야 하는 ‘로보캅’. 하지만 그는 점차 스스로 수트를 지배하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을 새롭게 태어나게 한 수트와 도시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스티븐시걸의 살인면허
Bodyguard #1
갑자기 공격을 당한 ‘케인(스티븐 시걸)’과 그의 팀원 ‘마커스’는 배후를 추적하던 중, 핵 폭탄의 점화기를 가지고 있는 정체불명의 한 남자를 발견한다. 본능적으로 위험을 감지한 ‘케인’은 ‘에디’를 쫓아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지만 결국 핵폭탄은 CIA 요원 ‘리차드’에 의해 ‘케인’의 연인 ‘제멘코’에게 넘어간다. 핵 테러를 막고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기 위해 액션의 절대 강자 ‘케인’은 테러 조직과의 전면전을 결심한다.
12 라운드 2 : 리로디드
Stunt Driver
응급요원 닉(랜디 오튼)은 아내 사라(신디 버스비)와 함께 영화를 보고 나오다가 자동차 사고 현장을 목격한다. 닉은 최선을 다해 한 남자를 구하지만, 다른 차에 타고 있던 여성 피해자의 죽음은 막지 못한다. 그로부터 1년 후, 주지사가 실종되어 뒤숭숭한 가운데 닉은 낯선 전화 한 통을 받는다. 자동차 사고로 아내를 잃은 헬러가 대대적인 복수를 계획하고, 가해자의 목숨을 구했던 닉을 표적으로 삼은 것이다. 헬러는 사라의 목숨을 담보로 12라운드의 게임을 닉에게 제안한다. 정해진 시간 안에 각 라운드의 미션을 통과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닉은, 게임 중간에 합류한 토미가 자동차 사고의 가해자이며 실종된 주지사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한 토미의 음주운전 사고의 형량을 낮추는데 개입했던 판사와 변호사, 형사에게도 헬러가 복수를 감행하고 있음을 확인하는데…
Fatal Performance
Intruder
A young aspiring actress is hired to replace the wife of a businessman during a major reception in their home. What seemed like a simple job becomes a nightmare.
더 패키지: 일급비밀
Masked Man
토미 윅은 'The German'의 보스에게서 "물건"을 배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쉬운일이라 생각했지만, 그 "물건"을 노리는 상대 갱들에게 쫒기게 되며 "물건"을 지키기 위한 혈투가 벌어진다. 그런 그의 앞에 더 큰 문제가 기다리고 있었으니.. 토미가 배달하고있는 물건 자체가 매우 위험한 물건이었던것!! 과연, 토미는 이 "물건"을 어떻게 할것인가!?
50/50
Stunts
하필, 27살 ‘아담’(조셉 고든 레빗)이다. 술도 마시지 않고 담배도 멀리하며 건강에 누구보다 자신이 있던 ‘아담’이 척추암에 걸렸다. 헌데, 억울할 새도 없이 애인은 금새 바람이 나고, 긍정종결자인 절친 ‘카일’(세스 로건)은 병을 이용해 여자를 꼬시라며 ‘아담’을 더욱 피곤하게 한다. 게다가, 초보 심리치료사 ‘캐서린’(안나 켄드릭)은 치료 대신 묘한 설렘을 전해주는데… 과연 이 남자가 찾아가는 행복은 어디쯤 있을까?
죽여줘! 제니퍼
Orderly
치명적 섹시함으로 모든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여고생 제니퍼. 어느 날, 보이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절친 니디와 함께 클럽에 간 제니퍼는 보컬과 눈이 맞아 밴드를 따라 나선다. 하지만 그들은 제니퍼의 심장에 칼을 꽂으려 하는데... 바로, 그녀를 순결한 처녀로 오인한 밴드 멤버들이 그녀를 악마에게 바쳐 인기를 얻고자 했던 것! 그날 밤, 제니퍼는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고, 학교의 남학생들이 하나 둘 참혹한 시체로 발견되기 시작한다. 니디는 사건이 계속 될수록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제니퍼를 의심하면서 그녀의 비밀에 다가서는데...
죽여줘! 제니퍼
Stunt Coordinator
치명적 섹시함으로 모든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여고생 제니퍼. 어느 날, 보이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절친 니디와 함께 클럽에 간 제니퍼는 보컬과 눈이 맞아 밴드를 따라 나선다. 하지만 그들은 제니퍼의 심장에 칼을 꽂으려 하는데... 바로, 그녀를 순결한 처녀로 오인한 밴드 멤버들이 그녀를 악마에게 바쳐 인기를 얻고자 했던 것! 그날 밤, 제니퍼는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고, 학교의 남학생들이 하나 둘 참혹한 시체로 발견되기 시작한다. 니디는 사건이 계속 될수록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제니퍼를 의심하면서 그녀의 비밀에 다가서는데...
Fear Island
Stunt Coordinator
Five students on spring break meet at a secluded island cabin for a weekend getaway. Stranded on the island they become the prey of a mysterious killer who seems bent on revenge for something the friends have done.
케이스 39
Stunts
사회복지사인 에밀리는 10살 소녀 릴리가 학대받고 있다고 믿고 아이가 도움을 청하자 부모로부터 구해내어 자신이 부모대신 함께 생활하게 된다. 그러나 차츰 에밀리 주변의 사람들이 죽게 되는 이상한 사건들이 발생하는데...
파 크라이
Stunt Coordinator
북태평양의 미 국방부 비밀 연구소. 어느 날 야간 수색 중이던 중화기로 무장한 특공대원들이 유전자 변형실험으로 탄생한 괴력의 군인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전멸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이를 지켜 본 크리거 박사(우도 키에르 분)는 자신의 비밀스런 실험이 성공한 것을 흡족해 한다. 크리거 박사는 총에 맞아도 끄떡없는 방탄피부를 가진 최강의 전투력을 가진 군인을 만들어 상품화 하기 위해 인간을 상대로 유전자 변형 실험을 해 왔던 것인데, 단 이들의 결점은 스스로를 컨트롤 할 능력을 상실해 버렸다는 것이었다. 분노와 아드레날린을 바탕으로 연민 조차 느끼지 않는 인간병기들. 그러나 연구실을 방문한 스폰서 장군 앞에서 전투력의 시연 도중 사고가 발생하고, 이들을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진정 주사인 것을 알게 된 장군은 더 이상 연구비를 지원할 수 없다고 선포하고, 이에 다급해진 크리거 박사는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기로 한다. 한편 신문사 기자인 발레리는 크리거 박사의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실험들이 심상치 않다는 삼촌 맥스의 메일을 받고 이를 취재하기로 마음 먹는다. 맥스는 비밀연구소에 고용된 전직 특수부대 요원이지만 크리거 박사의 만행을 알게 된 후 이 곳의 실체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보도에 필요한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한 후 조카 발레리와 몰래 만나기로 했지만 맥스의 수상함을 눈치 챈 크리거 박사의 심복인 체르노프에 의해 붙잡혀 크리거 박사의 유전자 변형실험에 의해 기존의 결점을 보완한 새로운 인간병기로 탄생되고 그로 인해 발레리와 맥스는 서로 연락이 두절된다.
Past Lies
Bank Security Guard
An ordinary mom lives a perfect life until a visit from an FBI agent threatens to drag her back into a criminal past.
포스탈
Stunt Coordinator
비디오 게임 '포스탈'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펄프 픽션과 폴링 다운 등의 유명 영화를 패러디해 영화화 한 작품.
포스탈
Security Guard #2
비디오 게임 '포스탈'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펄프 픽션과 폴링 다운 등의 유명 영화를 패러디해 영화화 한 작품.
블러드 레인 2
Stunt Coordinator
1880 년대 미국 서부, 반 인간 / 반 뱀파이어 전사인 레인(Rayne)은 뱀파이어 카우보이 빌리 더 키드와 그의 뱀파이어 카우보이를 막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스네이크 온 어 플레인
Stunt Double
하와이의 우거진 수풀 사이로 산악 자전거를 즐기던 평범한 청년 션 존스(나단 필립스 役). 그런 그의 눈에 우연히 띈 건 참혹한 살해 현장! 잔인하고 극악무도한 범죄자 에디 킴이 벌인 이 사건은 션을 큰 위험의 구렁텅이에 빠뜨리게 되는데.. 법망을 교묘히 피해가며 범죄를 저지르던 에디 킴은 살해까지 저지르며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려 한다. 하지만 살해 현장의 목격자 션으로 인해 모든 것이 밝혀질 위기에 처하자,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를 죽이려 한다. 한 편, 션은 FBI 넬빌 플린(사무엘 L. 잭슨 役)의 보호 아래 LA의 법정 증인으로 호송되는 비행기에 오른다. 아무런 이상을 체크하지 못한 채 비행기는 이륙하지만.. 에디 킴의 하수인들이 치밀하게 숨겨놓은 수백마리의 뱀들이 독을 품은채 비행기 안에 도사리고 있는데..,!
하드 콥스
Parked Car Driver
전 헤비급 세계 챔피언이자 사업가로 탄탄대로를 달리던 웨인 바클레이는 앙숙이자 폭력 조직의 보스인 테렐 싱글테리가 석방돼 나왔다는 소식에 긴장한다. 웨인의 동생 타마라는 오빠의 안전을 걱정한 나머지 특별 경호팀을 섭외하고 보안팀장인 멀린스는 걸프전 당시 군 동료였던 보덴 원사를 부른다. 그러나 동료인 필립 소바주를 위해 멀린스의 제안을 수락한 보덴은 첫 임무에서 목숨을 일고 마는데... 필립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가졌던 타마라는 위기감을 느끼고 필립을 경호원으로 채용하지만 고집불통에 자유분방한 웨인과 융통성 없는 필립은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한다. 급기야 경호팀의 과잉 대응으로 소동이 일어나자 웨인은 필립과 결별을 선언한다. 그러나 그 순간 타마라를 경호하고 있던 제시가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채널CGV)
Force Of Impact
Stunt Coordinator
When scientist Dr Madison Taylor discovers an asteroid the size of Texas is heading for Earth, she sets out to destroy it - with or without the help of the military.
파이어월
Stunts
컴퓨터 보안 전문가 잭 스탠필드(해리슨 포드)는 랜드락 퍼시픽 은행 최고 중역급 간부. 그는 첨단 네트워크 추적장치와 코드, 방화벽으로 무장된 금융업계 최고의 해킹 방지 시스템을 구축해 나날이 지능화되어 가는 해커들의 끊임없는 위협으로부터 은행을 지킨다. 그러나, 철통 같은 잭의 보안 시스템에도 약점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잭 자신이었다. 어느 날, 그 약점을 노리고 냉혈한 빌 콕스(폴 베타니)가 접근한다. 빌은 잭과 잭의 가족을 1년 동안 감시하며 개인적인 정보를 모두 파악해놓은 상태. 아이들 친구들의 이름은 물론, 병원 진료 기록, 보안 회사와의 암호까지, 잭과 그 주변의 일은 손바닥 들여다보듯 훤히 꿰게 된 빌은 대담한 한탕 음모를 실행에 옮기기 시작한다.
에디슨 시티
Stunts
범죄 없고 살기 좋은 미국 최고의 모범적 도시로 급성장한 ‘에디슨’. 이러한 배경에는 최악의 범죄율을 자랑하던 도시를 평정한 특수비밀경찰조직 F.R.A.T이 있었다. 어느 날, 에디슨시에 F.R.A.T이 연루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이 사건을 취재하던 작은 지역 신문 신참 기자 ‘조쉬 폴락(저스틴 팀버레이크)’은 살인사건에 뭔가 석연치 않은 점이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된다. 그는 자신의 신문사 편집장인 ‘애쉬 포드(모건 프리먼)’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신중하게 접근할 사안이라며 ‘조쉬’를 충고한다. ‘애쉬 포드’의 도움 속에 ‘조쉬’의 취재가 본격화되자 조용히 마무리되던 살인사건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되고, 의혹 속에 감춰졌던 진실은 그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었다. 에디슨시의 최대 권력가이자 검사인 ‘리거트’는 그의 직속 수사관 ‘월레스(케빈 스페이시)’를 통해 FBI를 비롯한 각종 거대 기업들의 돈과 F.R.A.T이 각종 범죄의 증거물로 압수한 현금까지 빼돌려 이를 자신의 지방선거자금으로 유용하고 있었던 것. 점점 조여 드는 거대한 부패커넥션의 위협에 목숨까지 위태로운 상황에 직면한 ‘조쉬’와 ‘애쉬 포드’. 그들 앞에 ‘월레스’가 찾아와 위험한 제안 한가지를 하기에 이르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한 이들에게 과연 그의 제안은 구원의 빛이 될 것인가? 아니면 거대한 음모의 또 다른 함정이 될 것인가?
Third Man Out
Stunt Coordinator
Gay detective Donald Strachey is commissioned to protect gay activist John Rutka, who is known for "outing" prominent citizens. Strachey abandons bodyguard duty when he feels that Rutka is staging the threats against himself. When Rutka turns up dead, Strachey is faced with an extensive list of enemies all with enough motive to kill.
판타스틱 4
Stunt Driver
천재적인 과학자인 리드 리차드와 유능한 비행사인 벤 그림은 그들의 대학동기이자 라이벌인 빅터 본 둠 박사의 지원으로 우주 탐험의 꿈을 이루게 된다. 그러나 우주탐사의 멤버는 구성부터 불편하다. 리드 리차드는 헤어진 옛 여자친구 수 스톰과, 벤 그림은 수 스톰의 동생이며 서로 만나기만하면 으르렁거리는 쟈니 스톰과 한 팀으로 활동해야만 하기 때문. 어색한 분위기 속에 시작된 우주탐험. 리드 리차드는 우주 폭풍에 접근하는 속도가 잘못 계산되었음을 감지하게 되고, 모두가 대피도 하기 전에 우주선은 엄청난 속도로 다가오는 방사선 구름에 뒤덮이게 된다. 이 사고로 그들의 몸은 유전자 변이를 일으켜 이 날 이후 모든 사람들의 몸과 미래는 송두리째 변해 버린다. 우연한 사고로 얻은 엄청난 능력에 ‘초보 영웅’들은 당황하지만, 차차 당당한 의 멤버로 위용을 갖춰간다. 리드 리차드는 자신의 몸을 원하는 대로 확장시킬 수 있는 팀의 리더 “무한능력 판타스틱”으로, 수 스톰은 투명인간으로 변신하며 방패막과 강풍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는 “투명본능 인비져블”로서 강력한 힘을 발산한다. 쟈니 스톰은 “불의 전사 파이어”로 활활 타오르면서 쏜살같이 날아다닐 수 있다. 그리고 광선에 가장 직접적으로 노출된 벤 그림은, 가공할 힘과 암석과도 같이 단단한 근육으로 둘러싸인 “막강파워 씽”으로 변한다. 이렇게 네 사람으로 결성된 는 방사능 구름으로 인해 온 몸이 차가운 금속으로 둘러싸인 사악한 영혼을 지닌 악의 화신 ‘닥터 둠’의 무서운 야심에 맞서게 된다.
어둠 속에 나홀로
Stunt Coordinator
일 만년전의 초고대문명인 압나키 문명은 어둠의 세계를 빛의 세계로 불러오게 되어 놀라운 그들의 과학문명으로도 막아내지 못하여 순식간에 멸망 당하면서도 간신히 그 문을 봉인하고 그 열쇠를 나누어 세계의 곳곳에 흩어두게 되었지만, 미국정부의 초자연현상 연구기관인 713부서의 하진스 박사는 그 유적들을 모아 다시 악의 문을 열려고 음모를 꾸미고, 그것에 관련되어 고통을 겪은 에드워즈 칸비는 고대문명의 비밀을 밝혀내고 알 수 없는 음모의 진행을 저지하려 하는데...
어둠 속에 나홀로
James Pinkerton
일 만년전의 초고대문명인 압나키 문명은 어둠의 세계를 빛의 세계로 불러오게 되어 놀라운 그들의 과학문명으로도 막아내지 못하여 순식간에 멸망 당하면서도 간신히 그 문을 봉인하고 그 열쇠를 나누어 세계의 곳곳에 흩어두게 되었지만, 미국정부의 초자연현상 연구기관인 713부서의 하진스 박사는 그 유적들을 모아 다시 악의 문을 열려고 음모를 꾸미고, 그것에 관련되어 고통을 겪은 에드워즈 칸비는 고대문명의 비밀을 밝혀내고 알 수 없는 음모의 진행을 저지하려 하는데...
Fatal Reunion
Stunt Coordinator
Jessica is a housewife, unhappy in her marriage, who decides to "spice it up" a little bit. But she gets more than she bargained for when she contacts an old high school classmate she once had a crush on.
화이트 노이즈
Stunt Driver
사랑하는 아내, 안나를 잃은 존(마이클 키튼 분)은 어느날, 죽은 아내의 목소리가 라디오와 자동 응답기를 통해 들려오자 혼란에 빠진다. 이에 앞서 레이몬드라는 남자가 존을 찾아와 자신도 안나로부터 메시지를 들었다고 했지만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돌려 보낸다. 그러나 존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레이몬드를 찾아가게 되는데 거기서 비슷한 처지의 사라(데보라 카라 웅거 분)를 만나고 그들은 죽은 이들과의 접촉을 이어나가게 된다. 그러다 레이몬드가 죽고 사라와 존은 우연찮게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레이몬드를 방문했던 명단에 있는 사람들이 존의 모니터에 모습을 보이곤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이었다. 존의 모니터에 '가서 그들을 도와 주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그러자 존은 이렇게 계속되는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Criminal Intent
Stunt Coordinator
Devon Major thought that his share of difficulties were over. Having gone through a difficult divorce with his wife he was now on the way to rebuilding his life when tragedy strikes leaving him in a fight for his freedom and his innocence. Devons' beautiful ex-wife is found viciously murdered, and all evidence points to Devon. In desperation Devon turns to Susan Grace the lawyer who represented his ex-wife during their divorce. Although initially reluctant and unconvinced of Devon's innocence Susan finds herself agreeing to take on the case and finds that the path to justice can often lead to betrayal, deception and murder.
스나이퍼 3
Stunt Coordinator
또 하나의 저격 임무가 떨어졌다! 이제는 퇴물이 되어 버린 스나이퍼 토마스 베켓. 어느 날 국가안보위원회(Nationl Security Agency)의 부장인 윌리엄 에버리로부터 베트남 전쟁 당시 자신의 생명의 은인이자 죽마고우였던 피네간을 암살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암살 이유는 피네간이 베트남 현지에서 마약 거래, 살인 등의 극악 범죄를 저지르고 있으며 더 나아가 테러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 자신이 거부해도 피네간은 다른 사람의 손에 죽게 될 것을 알게 된 베켓은 고민 끝에 암살 지시를 받아들이고 베트남의 호치민으로 날아간다. 그 곳에서 베트남 경찰이자 미국 국가안보위원회의 중간 연락책인 콴을 만나 피네간을 암살하기 위한 치밀한 작전을 세운다. 드디어 작전 당일은 다가오고, 백만 분의 일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다는 베켓은 내적인 갈등과 부상을 당한 손 때문에 결국 저격에 실패한다. 암살 작전 뒤에 숨겨진 정부 관리들의 소름 끼치는 음모! 암살을 실패한 직 후 자신을 죽이려던 또 한 명의 저격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베켓은 피네간과 자신을 둘 다 제거하려는 국가안보위원회의 커다란 음모가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음모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콴과 함께 피네간의 은신처로 잠입하게 된다. 그리고 그 곳에서 정부와 국가안보위원회가 짜고 벌인 거대한 음모와 그들이 감추고 있는 위험한 비밀의 정체를 알게 되는데.. 포토(1/40)
L.A.P.D.: To Protect And To Serve
Director
LA's finest have crossed the thin blue line between Cop and Criminal. Based on a true story.
악령의 숨결
Deputy
네슬리 체이스(Leslie Chase: 로버트 패트릭 분)는 부유한 부동산 개발 사업가이다. 멕시코의 원주민 부족인 토텍의 땅을 개발하고자 그들의 추장을 살해하게 된다. 추장이 마지막 숨을 거둘 때 네슬리의 몸 속으로 그의 혼이 들어가고, 네슬리는 이후 사람을 죽이고, 인육을 먹어야 만 살 수 있게 된다. 몇년후, 네슬리에게 희생당한 남편의 행방을 찾고자 로라(Nora Weeks: 조아나 파큘라 분)는 사설탐정 레이(Ray Tattinger: 비토 루기니스 분)를 고용한다. 레이는 이 사건이 레슬리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지만, 곧 그도 네슬리의 희생양이 되어 변사체로 발견된다. 한편 레이의 화일에서 네슬리의 주소를 발견한 노라는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골디(Goldie: 미미 크레븐 분)와 직접 조사에 나선다. 집을 서성거리다 네슬리에게 발견된 그들은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이로인해 네슬리는 노라가 많은 사실을 알고 있음을 알게 된다. 골디를 유혹한 후 노라에게 접근한 네슬리는 그녀에게 골디의 안전을 조건으로 입을 다물 것을 요구하지만 거절당한다. 노라의 절친한 사람들이 죽어가자 그녀는 네슬리를 살해하기로 결심한다. 노라와 네슬리의 숨막히는 결투! 결국 네슬리는 살해 당하고 노라는 또다시 토텍의 혼을 이어받게 되는데.
센세이션
Stunts
신통력을 지닌 여대생 라일라(Lila Reed: 캐리 우러 분)는 버튼 교수(Dr. Ian Burton: 에릭 로버츠 분)의 연구활동을 돕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사물을 통해 물건의 주인의 신상을 떠올려 교수에게 낱낱이 보고하는 것이 그녀가 맡은 일감이다. 첫번째 물건인 스타킹을 보고 라일라는 어떤 여인의 모습을 스치듯이 보게 된다. 두번째 콤팩트에서 라일라는 공포의 여인과 아파트를 떠올리게 되고 소재지를 찾아내 궁금증을 풀려고 한다. 아파트 매니져와 대화 중 그 방에 살던 캐리 라이너라는 여대생이 일년전 목졸려 숨진 살인사건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라일라는 신문기사를 찾아 사건의 전모를 조사한다. 기사에서 캐리와 버튼 교수가 죽기전 함께 지낸 연인사이였음을 알게 된 라일라는 둘의 정사 장면을 환상으로 자주보고 급기야는 교수가 캐리의 목을 조르는 환상까지도 보게 돼 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미 종결된 캐리의 살인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 판델라(Detective Pantella: 론 펄만 분)를 찾아간 라일라는 사건당일 밤 버튼 교수는 플라라는 동료 교수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리바이가 확실한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라일라의 환상은 거듭되고 계속되던 의심 속에서 그녀의 친구 매리엔(Maryann: 트레이시 니드햄 분)이 목이 졸린 채 숨져 있는 것이 발견된다. 이에 격분한 라일라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버튼 교수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한 치밀한 계획을 꾸미는데.
Charlie Sheen's Stunts Spectacular
Stunt Coordinator
The first behind the scenes look revealing the movie magic of the men and women of the stunt profession, Hollywood's unsung heroes. Charlie Sheen and Stuntman Hall of Famer BJ Davis host.
Stickfighter
Stunt Coordinator
D.E.A. Agent John Lambert (Kely McClung) fights the powerful drug cartels on a daily basis. But when his partner is killed in a violent shoot-out, Lambert needs some time away from the job to cope. Unfortunately, trouble has followed him and he quickly finds himself on the run from a drug boss seeking revenge. Wherever Lambert goes, dead bodies pile up. Wanted for questioning, Lambert is actively pursued by the police. Trying frantically to protect his dead partner's sister and seeking help from a wild Viet Nam vet named Mule (Jim Mitchum), Lambert begins a one man war against the cartels.
어벤져 2
Brian's Opponent
태국까지 가서 킥복싱 헤비급 세계 챔피언에 도전한 커트 슬론(Kurt Sloan: 엠마뉴엘 커빈 분)은 챔피언인 통포(Tong Po: 미셀 퀴시 분)를 물리치고 세계 챔피언이 되지만 킥복싱의 본고장에서 왕좌를 빼앗긴데 굴욕감을 느낀 통포의 손에 의해 방콕의 밤거리에서 동생 에릭, 애인 메이와 함께 숨을 거둔다. 형들의 귀환을 기다리던 막내동생 데이비드(David Sloan: 사샤 미첼 분)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슬픔을 딛고 일어서서 형들이 남긴 도장을 맡아 운영한다. 그러나 타고난 교육자로 돈벌이와는 인연이 먼 그는 점점 더 빚더미에 올라앉게 된다. 에릭의 친구이기도하며 도장의 총무인 잭크는 빚을 갚을 유일한 길은 데이비드가 시합을 하는 것이라고 압력을 가하지만 데이비드는 이 제안을 완강히 거절한다. 한편, 굴욕감에 못이긴 통포가 커트를 죽여버려서 명예를 회복할 길이 없어진 태국 흥행사 상가(Sanga: 캐리-히로유키 타가와 분)는 데이비드와 통포와의 시합을 주선하지만 데이비드는 이 역시 거절한다. 그러자 상가의 동업자인 저스틴 메이셔(Justin: 피터 보일 분)는 자기 수하의 킥복싱 선수인 버거스(Vargas: 매티아스 휴스 분)를 시켜 도장을 불지르게 하지만 불을 지르던 버거스는 데이비드에게 발각되자 데이비드의 무릎에 총을 쏘고 그런 소란 중에 한 소년이 불에 타죽는다. 버거스가 데이비드의 무릎을 상하게 하여 시합을 할 수 없에 만들자 노발대발한 상가는 버거스가 자신의 계획을 모두 망쳐 놓았기 때문에 메지셔에게 그를 죽이도록 시킨 후 데이비드가 사랑하는 수제자 브라이언(Brian Wagner: 빈스 무도코 분)을 스카웃하여 혹독한 트레이닝과 고행으로 온몸이 흉터 투성이가 된 통포와 시합을 시키고는 브라이언을 관중이 보는 앞에서 죽여 버린다.
아메리칸 닌자 3
Stunt Coordinator
숀은 아버지와 함께 세계 가라테 참피온 경기를 보러간다. 티켓 판매돈을 노리는 쌩슨박사 일당은 그곳에서 난동을 부리고 위기에 처한 숀을 구하려다 숀의 아버지는 무참하게 사살당한다. 그후 숀은 일본 현지로 들어가 가라테를 전수받고 둔갑술법의 일인자 즉 '닌자'가 된다. 그는 차례로 세계대회를 석권하는데, 훔친돈으로 세계 테러에 활용할 세균을 만든 쌩쓴 박사는 약효를 시험하기 위해서 세계 가라테 대회를 주최한다. 이곳에 숀과 그의 친구들이 참가하고 쌩쓴 일당과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는 숀 일행과의 일대 격전이 벌어진다.
Code Name: Vengeance
Stunt Coordinator
Soldier of fortune, Monroe Bieler, is sent to dole out some American-style justice when the wife and child of an African president are kidnapped by terrorists.
아메리칸 닌자 2
Stunt Double
1985년 작 '아메리칸 닌자'의 후속편으로 카리브 해의 작은 마을에서 계속되는 해병들의 실종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편에서와 마찬가지로 마이클 듀디코프가 주연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