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Valentine

Steve Valentine

출생 : 1966-10-26, Bishopbriggs, Scotland, UK

약력

Steven Valentine (born October 26, 1966) is a Scottish actor and magician best known for his role on Crossing Jordan.

프로필 사진

Steve Valentine
Steve Valentine
Steve Valentine

참여 작품

Monster High 2
Dracula
As they enter sophomore year at Monster High, Clawdeen Wolf, Draculaura and Frankie Stein face new students, new powers, and an even bigger threat that could not only tear their friendship apart but could change the world forever.
몬스터 하이: 더 무비
Dracula
몬스터하이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영화로, 클로딘 울프는 어두운 비밀을 감춘 채 몬스터 하이에 입학한다. 친구 드라큘로라와 프랭키 스타인의 도움을 받아 클로딘은 진정한 몬스터가 되고 무너질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한다.
Puppy Star Christmas
Simon Growl
The Pup Star family just got bigger! And the new pups: Cindy, Rosie, Charlie, and Brody will have to learn the true meaning of Christmas. When Pup Star’s mean team, scheme to ruin Christmas, the pups end up in the North Pole to save Santa and the holiday spirit. Their adventure is filled with great pup-tastic songs to spread holiday cheer all year round.
Pup Star: World Tour
Simon Growl (voice)
PUP STAR is back, with an all-new movie that takes the popular singing dogs on trip around the world, where Tiny and friends find fantastic new songs and meet exciting new canine singers that prove music really is the universal language.
Pup Star: Better 2Gether
Simon Growl (voice)
Pup Star is back for an all-new adventure! After winning the canine competition show Pup Star and becoming an international pup sensation, Tiny, the adorable Yorkie, has her world turned upside down when an evil rival switches her out in competition with a street pup named Scrappy. The two pups find themselves living the others' very different life and an incredible journey through iconic cities ensues in this fun and hilarious dog-out-of-water adventure! As they prepare for the Pup Star competition to reach its finale, each experiences life through a very different collar and discover the importance of family and being true to yourself. At the finale, both Yorkies claim to be Tiny leaving everyone, including the judges, wondering – who is the real Pup Star? A huge, fun musical adventure, ‘Pup Star: Better 2gether’ is filled with incredible singing pups, fantastic new paw-tapping songs, and an action packed heart-warming story that will have audiences of all ages howling for more!
Pup Star
Simon Growl (voice)
A Yorkshire Terrier, competing in a televised singing competition, is separated from her owner by an opportunist dog pound worker.
하늘을 걷는 남자
Barry Greenhouse
어려서부터 하늘을 걷는 도전을 꿈꿔온 무명 아티스트 ‘필립’(조셉 고든 레빗). 그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전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412미터 높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정식 오픈하기 전에 두 빌딩 사이를 밧줄로 연결해서 걷겠다는 것. 이 세상 누구도 생각지 못한 도전을 실행하기 위해 ‘필립’은 그를 도와줄 조력자들과 함께 고군분투하지만, 디데이가 다가올수록 예상 밖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Gourmet Detective: A Healthy Place to Die
Michael
When Henry is invited as a guest speaker at a luxury resort spa, he quickly finds himself at the center of another murder. With Maggie at his side, our favorite duo must not only find the killer but be careful they don't become his latest victim.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Ay (voice)
IQ800, 박사학위 취득, 발명, 요리, 댄스, 연주까지... 못하는 게 없는 역사상 최고의 천재 '미스터 피바디' 하지만 그의 정체는 바로 강아지! 게다가 똘똘한 아들 '셔먼'을 둔 아들바보이다. '셔먼'은 같은 반 친구 ‘페니’로부터 아빠가 강아지라고 놀림을 당하지만 의기소침도 잠시!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에겐 남들은 상상도 못할 둘만의 비밀이 있다. 바로 전세계 어느 곳, 어느 시대든 갈 수 있는 '타임머신'이 있다는 것! 레오나르도 다빈치, 반 고흐, 셰익스피어를 만나고 고대 이집트, 프랑스 혁명, 트로이 전쟁을 넘나드는 그들의 시간여행은 지칠 줄 모르고 계속 되는데! 시간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천재강아지 미스터 피바디와 셔먼의 급이 다른 모험이 펼쳐진다!
틴 비치 무비
Les Camembert
거대한 파도가 온다는 예보가 있던 전날, 맥켄지의 친척인 앙투아네트 고모가 찾아와 맥켄지와 약속했던 유명 학교로의 전학을 제의한다. 브래디는 자신의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연인인 멕켄지를 잃기가 싫지만, 멕켄지의 마음은 이미 확고한 상태. 거대한 파도가 오는 날, 둘은 서핑에 나서고 파도에 휩쓸려 어느 외딴 섬에 떨어지게 되는데 그 섬은 바로 브래디가 좋아하는 영화 의 주인공들이 모두 등장하는 섬이다. 우연히 영화의 남녀 주인공들의 만남을 방해하게 된 브래디와 멕켄지는 다시 그들을 연결해 주고 자신들의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고군분투 하게 되는데...
팅커벨 4: 날개의 비밀
Minister of Spring (voice)
요정의 나라인 픽시할로우는 팅커벨과 그녀의 친구들이 살고 있는 따뜻한 지역과 겨울 요정들이 살고 있는 추운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 곳에서는 서로 분리된 지역을 넘나드는 일은 금지되어 있지만 호기심이 많은 팅커벨은 추운 지역을 탐방하러 간다. 그곳에서 팅커벨은 우연히 페리윙클이라는 요정을 만나게 되고, 서로의 날개가 반짝이는 것을 발견한다. 알고보니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쌍둥이 요정이었던 것. 팅커벨과 페리윙클은 서로의 지역을 넘나들며 교류를 하지만 이 사실을 겨울 지역의 왕에게 들키고 만다.
아발론 하이
Mr. Moore
Disney Channel's production of Julie Sherman Wolfe's screenplay adaptation of the popular novel Avalon High by Meg Cabot. Elaine "Ellie" Harrison has just moved from Minnesota to Annapolis, Maryland while her parents take a year long sabbatical to continue their medieval studies in nearby DC. Her new high school, Avalon High, seems like a typical high school with the stereotypical students: Lance the jock, Jennifer the cheerleader, Marco, the bad boy/desperado, and Will, the senior class president, quarterback, and all around good guy. But not everyone at Avalon High is who they appear to be, not even Ellie herself. Eventually, it becomes apparent that Avalon High is a situation where the ancient Arthurian legend is repeating itself. Will, Jennifer, Lance, Marco, and Mr. Morton all correspond to King Arthur, Queen Guinevere, Knight Lancelot, Mordred, and Merlin, respectively.
크리스마스 캐롤
Funerary Undertaker / Topper (voice)
천하의 구두쇠 에비니저 스크루지 (짐 캐리 분)는 올해도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자신의 충직한 직원 밥 (게리 올드먼 분)과 쾌활한 조카 프레드 (콜린 퍼스 분)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그날 밤, 그의 앞에 7년 전에 죽은 동업자 말리의 유령이 나타난다. 생전에 스크루지 만큼 인색하게 살았던 벌로 유령이 되어 끔찍한 형벌을 받고 있는 말리는 스크루지가 자신과 같은 운명에 처하는 것을 막고 싶었던 것. 그는 스크루지에게 세 명의 혼령이 찾아올 것이라고 알려준다. 그 이후 말리의 이야기대로 과거, 현재, 미래의 세 혼령이 찾아와 스크루지에게 결코 보고 싶지 않은 진실을 보여준다. 그가 과거에 어떻게 살았었고, 현재에는 어떻게 살고 있고 또 미래엔 어떻게 죽게 될 것인지를…
우리 가족 마법사: 극장판
Archie
항상 자신이 하는 일에는 엄마, 아빠가 꼭 반대를 한다고 생각하는 알렉스. 신나는 파티가 있던 어느 날 외출 금지에 마법 금지까지.. 알렉스는 이건 분명히 엄마의 계략이라고 생각한다. 오빠 저스틴은 언제나 알렉스 보다는 자신이 더 실력이 좋은 마법사라며 자신의 마법 능력을 뽐낸다. 모두 다 가족 여행을 가게 되었지만 알렉스는 별로 유쾌하지 않다. 엄마와 아빠는 휴양지에서 또 마법 금지령을 내리고 리조트에서 눈이 맞은 남자를 만나고 싶은 알렉스는 오빠 저스틴의 도움을 받아 엄마, 아빠에게 마법을 사용하려 한 순간 엄마에게 들키는 알렉스. 엄마는 알렉스에게 집에 가서도 일주일 동안 마법을 쓰지 못하게 하는 벌을 내리고, 참지 못한 알렉스는 자신의 마법의 지팡이를 이용하여 엄마, 아빠가 처음부터 아예 모르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주문을 걸어 버린다. 하지만 이 마법은 이틀 내에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이대로 살아야 하는 치명적인 마법!
팅커벨
Minister of Spring (voice)
마법의 마을 ´픽시 할로우´에 살고 있는 요정들은 계절을 바꾸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 마을에 새로운 요정 벨이 태어난다. 이 요정은 자신의 재능이 무엇인지 시험을 받게 되는데 벨은 망가진 물건을 고치는 능력을 부여받는다. 이에 불만을 갖은 벨은 말썽을 피운다.
Remembering Phil
Miles Delaney
Comedy - When TV writer-producer PHIL WINTERS (Turturro) returns from vacation, it seems as if no one is aware that he's ever existed. - Nicholas Turturro, Christina Murphy, Joanne Kelly
스파이더맨 3
Photographer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어느 날, 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유기체인 심비오트에 감염되고 스파이더맨은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해진 파워를 얻게 된 스파이더맨은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마음껏 세상을 즐긴다. 그러나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뉴 고블린이 된 해리와 물리 실험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된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샌드맨은 호시탐탐 스파이더맨을 노리는데...
더 로드
Man in Black
출구 없는 죽음의 미로에 들어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브라스카주 친척집으로 향하던 해링턴 가족은 지름길을 찾다 낯선 길에 들어선다. 하지만, 선택은 돌이킬 수 없는 일생일대의 실수였다. 지름길이라 생각했던 길은 뫼비우스의 띠처럼 끝없이 이어지고 출구를 찾지 못하고 헤매던 해링턴 가족 앞에 아기를 품에 안은 묘령의 여인이 나타난다. 벗어날 수 없는… 끝 없이 펼쳐진 공포를 만난다! 죽음에서 금방 깨어난 듯 음산한 분위기의 그녀가 갑자기 사라진 후, 실체를 알 수 없는 공포가 서서히 헤링턴 가족을 위협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차와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가족의 죽음!! 출구 없는 공포 앞에 가족간의 몰랐던 비밀이 들어나게 되는데… 죽지 않고 살아 나갈 순 없는 걸까?
Don't Look Under the Bed
Boogeyman
A girl calls on her brother's imaginary friend to banish a mischievous boogeyman who has framed her for his pranks.
뮤즈
Four Seasons Assistant Manager
한때 아카데미상 후보에까지 올랐던 작가 스티븐(Steven Phillips: 알버트 브룩스 분), 어느날 그는 자신의 글에서 '더이상 날카로움을 찾아볼 수 없다'는 이유로 전속이던 파라마운트사로부터 해고 통지를 받는다. 눈 앞에 캄캄해진 그는, 한때 슬럼프에 빠졌었지만 '어느날 갑자기' 눈부시게 재기한 친구 잭(Jack Warrick: 제프 브리지스 분)의 노하우를 듣기 위해 그를 찾아간다. 그런 그에서 놀라운 얘기를 듣게 되는데, 다름 아닌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뮤즈가 실존하며 그녀가 수많은 영화감독들에게 영감을 주었다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가 그것. 아카데미 트로피를 움켜쥐는 꿈을 꾸며 뮤즈로 불리는 사라(Sarah Little: 샤론 스톤 분)를 찾아간 스티븐. 그러나 그녀는 첫 만남부터 무리한 주문만 해댄다. 최고급 호텔과 음식, 티파니의 보석 등. 갑작스레 새로 개장한 수족관에 놀러가자는 뮤즈. 떨떠름한 마음으로 그녀를 따라 나선 스티븐은, 수족관을 소재로 한 기발한 코미디의 아이디어를 얻게 된다. 벌써 아카데미가 눈 앞에 보이는 스티븐. 그러나 자신만의 뮤즈라고 생각했던 그녀가 아내 로라(Laura Phillips: 앤디 맥도웰 분)를 부추겨 쿠키 장사를 하도록 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하질 않나, 나날이 늘어나는 요구로 자신을 머슴처럼 부리고, 급기야는 호텔에선 잠이 잘 오지 않는다는 뮤즈의 한마디에 로라는 덜컥 자신들의 안방까지 내주는데. 밤낮 가리지 않고 드나드는 다른 감독들을 만나느라 바쁜 뮤즈를 보며, 이러다 그녀의 영감이 모두 소진될까 불안한 스티븐은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한다. 그런 그에게 할 수 없이 새로운 영감을 주는 사라, 덕분에 스티븐은 드디어 생애 최고의 시나리오를 완성하고 파라마운트에서도 그의 시나리오를 크게 맘에 들어한다. 하지만 뮤즈의 정체는 다른 곳에서 발견되는데.
The Shrunken City
Ood Leader
Two teenaged kids discover a miniature bottled city buried beneath a construction site. They must protect the tiny civilization within from reptilian alien hunters after its everlasting power supply.
콘돔 전쟁
Ponytail Guy
안경을 끼고, 키도 작고 외양으로는 별볼일 없는 브레드는 공부는 잘하는 학생이다. 그런 그가 좋아하는 여자는 못오를 나무인 브룩. 그녀는 글래머에다가 성격도 좋고 금발이다. 그런 그녀에게 고백할 용기도 없는 브래드는 그녀를 쳐다볼 수 있다는 데에 만족한다. 그런데, 어느날 기적이 일어난다. 브룩이 그에게 접근해온 것. 하지만, 브룩은 미식축구부인 남자친구의 질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수단으로 브래드를 택한것. 하지만, 브래드는 이런 사실을 모른채 천국같은 기분을 느낀다.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콘돔을 사려는 브래드, 그런데, 오늘따라 되는일이 없는지 자꾸만 꼬인다. 강도를 당하고, 엉뚱한 춤대회에, 호러영화에나 나올법한 청소부 아저씨까지.... 여하튼 브래드는 브룩과의 사랑에 성공할 것인가?
화성 침공
TV Director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산타 클로스
Dr. Blight
노스 폴이라는 작은 마을. 한때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이었지만 포스터 박사 일당이 흉계를 꾸며 마을 사람들의 재산을 빼앗기 시작하자 사람들은 다른 곳을 찾아 떠나거나, 힘겨운 생활을 이어나갈 수 밖에 없게 되었다. 노스 폴 고아원의 6살 소녀 엘리자베스(Elizabeth: 아리아 노엘 커즌 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크로스에게 편지를 쓴다. "포스터 박사는 이제 고아원이 있는 땅까지 빼앗아버릴 계획을 짜고 있어요. 어서 저희를 도와주세요 산타 할아버지. 제 소원은 친구들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거랍니다." 은퇴한 프로레슬링 챔피언으로 지금은 거대한 사업을 꾸리고 있는 블레이크(Blake: 헐크 호간 분)는 회사의 직원이나 집에 고용한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에조차 휴가를 주지 않는 나쁜 갑부이다.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며 산 속을 질주하다가 경찰에게 붙잡힐 위기가 된 블레이크가 전속력으로 달려간 곳은 노스 폴의 어느 쇼핑몰. 군인 복장의 서바이벌 복을 감추기 위해 행사용으로 준비된 산타크로스의 옷을 훔쳐 입는 순간 경찰에게 목격된다. 경찰의 추격을 피해 달아난 곳은 쓰레기장. 거대한 쓰레기 더미에 맞은 블레이크는 그만 기억을 상실하고, 노스 폴 사람들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타의 등장에 환호성을 올린다. 쇼핑몰을 빠져 나와 길을 가던 블레이크는 고아원 원장님을 괴롭히는 포스터 박사 일행과 마주치게 된다. 블레이크는 이미 예전의 깐깐하고 몰상식한 성격을 모두 잊고 착한 사람들을 돕는다. 고아원 아이들과 원장 선생님은 블레이크가 진짜 북극에서 온 산타크로스라고 믿게 되는데.
The Ritual
Wayne
Three friends -- two of them into voodoo rituals -- contemplate life and a dead body in their living 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