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hiaki Karasawa

Toshiaki Karasawa

출생 : 1963-06-03,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Toshiaki Karasawa
Toshiaki Karasawa

참여 작품

해러스먼트 게임 아키츠 vs 카토쿠의 여자
히어로를 만든 남자 이시노모리 쇼타로 이야기
This story follows the semi-autobiographical account of manga artist Ishinomori Shotaro, author of the original Kamen Rider, Cyborg 009, and Super Sentai.
기묘한 이야기 '18 봄 특별편
라스트 캅 더 무비
Kosuke Kyogoku
카라사와 토시아키가 연기한, 강력범을 쫓는 과정에서 사고를 당해 30년 간 혼수 상태에 있다 잠에서 깬 "쇼와" 열혈 형사 쿄고 코스케와 쿠보타 마사타카 연기한 "헤이세이" 초식계 형사 모치즈키 료타가 팀을 이뤄 어려운 사건에 도전한 액션 코미디.
스기하라 치우네
일본 제국 주 리투아니아 영사관 영사로서 나치 독일로부터 수 천 명의 유대인의 목숨을 살린 실존 인물 스기하라 지우네의 이야기
인 더 히어로
Wataru Honjo
그시절 모든 남학생이 그러했듯 이소룡을 동경해 액션에 눈을 뜨고 오로지 액션스타 한길만을 바라보고 한우물만 파며 살아온 혼죠(카라사와 토시아키). 하지만 현실은 25년째 가면속에 얼굴을 꽁꽁 숨겨진 '수트 액터'이다. 특촬물에서 주인공 대신에 무거운 전대물수트를 껴입고 휘황찬란한 액션포즈를 취하며 괴물과 싸우는 역할만 주구장창.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평불만 일체 하지않고 맡은바 역할을 다하며 꾸준히 액션에 매진하며 성실하게 버텨온 베테랑액션배우이다. 어린이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을 받지만 어딜가도 이름 한줄 각인시키지 못하는 서러운 짬밥만 먹어온 그이지만, 준비된 자에게 반드시 기회는 온다 했던가. 그에게 어언 찾아온 해뜰날이 클라이막스를 장식한다.
식녀 쿠이메
미이케 다카시 식 공포영화의 진수. 코스케는 일본의 고전‘ 요츠야 괴담’을 각색한 연극‘ 마코토 요츠야 괴담’에 캐스팅된다. 그가 맡은 역할은 이에몬, 그리고 그와 동거중인 여친 미유키 역시 주연 오이와 역을 맡는다. 하지만, 공연을 준비하면서 코스케는 나이 어린 여배우 리오와 가까워 지고, 미유키는 자해 소동을 벌이며 복수를 결심한다. 영화는 연극 속 이야기와 유사한 현실 속 이야기가 병행하며 전개된다. 연극 속 이에몬은 출세를 위해 아내를 함정에 빠트려 죽이고, 현실에서는 코스케와 리오의 관계를 눈치 챈 미유키가 복수를 한다. 는 공포영화이지만, 미이케 다카시 감독은 공포 그 자체보다는 연극과 현실 속 이야기를 어떻게 조화롭게 풀어나가는가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리고, 공포감을 영화 곳곳에 산재시키기 보다는, 짧지만 강렬한 공포감을 영화 속에 심어두었다. 오이와와 미유키의 복수, 코스케와 이에몬의 비참한 최후 모두가 마지막까지 병행하며 전개되는 것이다. (김지석_2014년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멋진 악몽
Doctor
유령을 증인으로 내세운 사상 초유의 재판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에미(후카츠 에리)는 화려한 전패 기록에 빛나는 변호사다. 그런 그녀에게 새롭게 맡겨진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부인을 살해한 혐의가 있는 용의자는 사건 발생 당시 가위에 눌려 움직일 수 조차 없었다는 황당한 알리바이를 제시하며 무죄를 주장한다. 알리바이를 증명해줄 수 있는 유일한 목격자는 그를 가위 눌리게 한 무사 유령뿐!? 에미는 용의자가 묵었던 여관을 찾아가 무사 유령 로쿠베(니시다 토시유키)를 만나 증인으로 소환한다. 우여곡절 끝에 재판이 시작되지만 유령은 에미와 의뢰인의 눈에만 보이고, 보이지 않는 유령 증인에 대한 논란으로 법정은 소란해진다. 이번만큼은 절대 질 수 없는 변호사 에미와 421년 전에 죽은 무사 유령은 무죄를 입증할 수 있을까?
태평양의 기적: 폭스라 불렸던 남자
Horiuchi
1944년 7월 7일 역사적인 옥쇄돌격으로 거의 전멸당한 일본군 사이판 수비대는 오바 대위를 중심으로 49명이 생존. 게릴라전을 전개하면서 8월 15일이후에도 항복하지 않다가 직속상관의 항복명령서를 받고 45년 12월 1일 정식 항복했다.(47명) 항복할때도 대오를 갖춰서 군가 보병의 본령을 부르며 행진한 후 미국주둔 사이판 사령관에게 군도를 바치는 식으로 완료했으며, 전사자 추모를 위해 조총까지 3발 쐈다고 한다.
20세기소년: 마지막장 우리들의 깃발
Kenji Endo
"또 하나의 결말, 또 한 명의 '도모다치'" 서기 2017년에 해당하는 '도모다치력(ともだち曆) 3년'. 세계는 세계대통령(世界大統領)으로 군림하고 있는 도모다치(ともだち)의 지배 아래 있었고 살인 바이러스가 만연해 도쿄(東京)는 거대한 벽으로 분단되어 버렸다. 그리고 도모다치는 "오는 8월 20일 정오, 인류는 우주인에 의해 멸망당하고 나를 믿는 자만이 구원받는다."고 선언한다. 한편 비밀기지의 동지들은 도모다치의 추격을 피해 몸을 숨기고 있으면서도 저마다 레지스탕스 활동을 벌이고 있었다. 황폐해진 신주쿠(新宿)에 머물고 있던 옷쵸(オッチョ, 도요카와 에츠시)는 반정부조직 '켄지일파(ゲンジ一派)'를 이끄는 요시츠네(ヨシツネ, 카가와 테루유키) 밑에서 떨어져나간 칸나(カンナ, 타이라 아이리)가 더욱 과격한 '얼음여왕(氷の女王)'이라는 조직을 만들고 무장봉기를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예전 엄마 대신 칸나를 돌본 유키지(ユキジ, 도키와 다카코)는 그런 칸나가 걱정이지만 칸나는 폭주를 멈추지 않는다. 국민 가수 하루나미오(春波夫, 후루타 아라타)와 행동을 함께 하고 있는 마루오(マルオ, 이시즈카 히데히코)는 행방불명됐던 켄지(ケンヂ, 가라사와 토시아키)의 누나 키리코(キリコ, 구로키 히토미)가 있는 곳을 알아낸다. 그곳에는 동창회 이후 실종됐던 케로욘(ケロヨン, 미야사코 히로유키)도 있었다. 그 무렵 분단된 벽 너머에서 한 남자가 엄중한 경계를 뚫고 경계를 넘으려 하고 있었다. 기타를 매고 야부키 조(矢吹丈, 가라사와 토시아키)라고 자신을 밝힌 남자가 말했다. "나는 칸나를 만나러 간다." 마침내 행방이 묘연했던 켄지가 모습을 드러내고 도쿄를 향해 행동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60억 프로젝트의 최종장!"
20세기소년: 제2장 마지막 희망
Kenji Endo
‘피의 그믐날’로부터 15년 후인 서기 2015년. 켄지 일당은 인류를 멸망시키려 했던 테러리스트로 여겨지고 있고, 이를 저지한 ‘친구’는 전인류에게 추앙받는다. 어느덧 당당한 고교생으로 성장한 켄지의 조카․칸나는, ‘친구’에 의해 철저히 통제 된 현실을 참을 수가 없다. 결국 칸나는 ‘친구’의 존재에 의문을 품은 반 친구 고이즈미 쿄코와 함께 ‘친구’ 세뇌시설인 ‘친구랜드’로 보내진다. ‘친구랜드’는 반체제 세력을 세뇌하기 위한 국가시설로, 켄지 무리의 어린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한 시뮬레이션 공간이었는데... 한편, 비밀기지의 멤버들은 ‘피의 그믐날’ 이후 뿔뿔이 흩어져, ‘친구’에 의해 통제된 세계에 저항하는 외로운 싸움을 계속하고 있었다. 우미호타루 형무소에 감금되었던 오쵸는 탈옥을 감행하고, 요시츠네는 조직을 통솔하여 잠복 중이며, 마루오는 가수 매니저로 생활하며 정체를 숨기고 있다. 몽 또한 독자적인 조사를 통해 ‘신 예언의 서’의 존재를 발견한다. 야마네, 그리고 사다키요, ‘친구’의 정체를 아는 동창들의 어린 시절 기억이 차츰차츰 되살아나고... 미스테리는 점점 더해간다. 도대체 ‘친구’는 누구란 말인가! ‘신 예언의 서’에 기록된 인류의 ‘구원자’는 과연 누구인가!
스네이크 앤 이어링
루이는 친구와 클럽에 갔다가 위기에서 처하고 이를 본 아마는 그녀를 구한다. 아마는 문신과 ‘스프릿 텅’을 한 피어싱을 즐기는 사람이었고, 루이는 그런 그에게 묘한 매력을 느낀다. 아마의 적극적인 구애로 둘은 동거를 하게 되고, 피어싱과 문신에 관심을 갖는 루이를 자신의 단골가게로 데려가는 아마. 그 곳에서 문신사 시바를 만난 루이는 문신을 해주는 대가로 시바와 SM을 즐기며 정사를 치른다. 그 후로 그들은 가끔씩 만나 사랑을 나누지만 아마는 그 사실을 눈치 채지 못한다. 그러던 중 아마는 전에 클럽에서 루이를 돕다가 사람을 죽인 일로 수배를 당하고 어느 날부터 집에 들어오지 않게 된다. 그제서야 루이는 아마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며, 아마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녀는 아마를 찾으려고 수소문하지만 찾지 못한다. 그 후 아마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되고 루이는 시바와 함께 지내게 된다. 그러다 아마를 죽인 사람이 시바라는 것을 어렴풋이 알게 되나 그 사실을 혼자 간직하고 아마와의 사랑을 가슴 속에 묻는다.
20세기소년: 제1장 강림
Kenji Endô
본격 공상과학 모험영화 | 지구 종말의 예언이 시작되었다! 제1장, 강림 세계를 잠식해가는 ‘친구’의 등장... 소년들의 ‘예언’이 현실로 뒤바뀌는 순간, 지구종말은 시작된다! 1997년 도쿄. 한때 록스타를 꿈꾸었지만 이젠 평범한 소시민이 된 켄지는 동창생 동키의 자살소식을 접한다. 그러나 켄지는 동키의 편지를 통해 그가 살해당했음을 확신하고 어릴 적 친구들과 함께 사건을 추적해나가던 중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바로 ‘친구’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남자를 따르는 추종자들이 서서히 전세계를 장악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이 모든 일들이 바로 켄지 자신이 30여 년 전, 21세기를 상상하며 그렸던 ‘예언의 서’와 똑같다는 사실에 경악한다. 만약 이대로 ‘예언의 서’가 실현된다면 인류는 2000년 12월 31일, 절대악인 ‘친구’에 의해 멸망하게 된다. 마침내 그날! 도쿄 시내에 거대한 로봇이 나타나고 죽음의 바이러스를 퍼트리려 하는데... 과연, 켄지와 친구들은 ‘친구’의 지구종말계획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매직 아워
Abeshi
보스를 속여라!! 무명의 만년 엑스트라, 전설의 킬러가 되다?! 감히 보스의 여자를 건드리다니! “살고 싶다면 ‘전설의 킬러’를 데려 와라!” 보스의 여자 ‘마리’(후카츠 에리)와 밀애 현장을 들킨 ‘빙고’(츠마부키 사토시)는 목숨이 위태롭다. 보스는 ‘빙고’에게 전설의 킬러 ‘데라 토가시’를 찾아오면 살려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단, 기한은 5일뿐! 약속한 날짜가 다가와도 ‘전설의 킬러’를 찾지 못해 초조한 ‘빙고’는 기막힌 묘수를 짜낸다. 아무도 얼굴을 본 적 없는 전설의 킬러 ‘데라 토가시’. 그렇다면 무명 배우에게 킬러 연기를 시키면 된다! 이제 ‘빙고’는 신인 감독이 되어 짝퉁 ‘데라 토가시’를 찾으러 간다!
더 우쵸우텐 호텔
Juichi Akamaru
최악의 31일에 최고의 기적이 시작된다!" '오늘 안에 마음 속에 있는 고민을 털어버리자.' '1년을 마무리하면서 뭔가 하나쯤 좋은 일을 하고 싶다.' 모두가 이런저런 생각을 가슴에 품는 한 해의 마지막 날. 호텔의 위신이 달린 카운트다운 파티까지 앞으로 2시간. 호텔 '아반티'에서 일하는 호텔리어들과 그곳을 찾는 손님들. 그들 누구도 자신들이 이곳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과 만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캐산
Burai
戰爭우리가 걸어온 역사와는 전혀 다른 역사를 지닌 세계. 50년이나 계속된 큰 전쟁으로 세계는 대아시아연방공화국과 유럽연합이라는 두 개의 진영으로 갈라져 있다. 결국 전쟁은 대아시아연방공화국의 승리로 끝나 동아시아에서 유라시아 대륙 일대를 지배하게 되지만 승리로 얻은 것은 화학, 세균무기, 공해, 바이러스, 방사능 등에 의해 황폐해진 대지와 피폐해져 버린 민심뿐이다.終末인류는 이대로 종말을 맞이하게 될 것인가? 여기에 해결책을 제시하고 나선 사람이 바로 아즈마 박사였다. 그는 인간의 모든 부위를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는 신조세포(新造細胞) 이론을 제창, 학회에 원조를 요청한다. 아즈마는 중병에 걸린 아내 미도리를 위해 무슨 수를 쓰더라도 이 연구를 실용화해야만 했다. 하지만 기득권을 빼앗길까 두려워하는 보건성의 관료들은 박사의 이론을 기각한다. 그러나 박사의 이론으로 사욕을 채우려고 하는 군 관계자의 은밀한 원조로 연구는 조용히 시작되었다. 新造人間 VS 人間군 당국에서는 무참하게 변이 신조인간들을 사살하고 몇 명의 신조인간은 그곳을 탈출, 인간에 대한 증오심을 품고 자신들의 왕국을 만들기 시작한다. 한편, 아즈마 박사는 아들 테츠야의 시신을 다시금 신조인간으로 살려낸다. 살아남은 신조인간들은 로봇을 생산해서 인간들을 공격하고, 테츠야는 루나를 데리고 도망치게 되는데, 그 곳에서 군부대의 공격에 무참히 살해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테츠야는 마을의 수호신인 캐산이라는 이름을 빌어서 사람들을 지켜낸다.드디어 캐산 이라는 이름의 영웅이 탄생하고 신조인간과 로봇부대와의 대혈투가 시작되는데...
Warau Iemon
Iemon
Having put down his sword and given up the will to fight, the masterless samurai Iemon lives in solitude while being haunted by his violent enigmatic past...
푸른 불꽃
Shintaro Kanzaki
17살 또래와 달리 평범하지 않은 학생 슈이치(니노미야 카즈나리)는 엄마(아키요시 쿠미코)와 여동생 하루카(스즈키 안)와 함께 화목한 가정에서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어느날 찾아든 불청객, 새아빠 타카시(야마모토 칸사이)로 인해 집안이 시끄러워진다. 진작 새아빠와 이혼한 엄마지만 어쩐 일인지 엄마는 술주정뱅이 새아빠가 무작정 집으로 쳐들어와 눌러 앉았는데도 내쫓질 못한다. 하루카에게도 함부로 하는 새아빠를 더 이상 두고보지 못한 슈이치는 온갖 지식들을 섭렵해서 새아빠를 사고로 위장하여 죽이는데...
모두의 집
Eiji Yanagisawa - Interior Designer
시나리오 작가인 나우스케는 아내인 타미코와 함께 살 집을 짓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야나기사와를 고용하고, 타미코의 아버지인 이와타를 전체 계약인으로 하기로 한다. 젊은 시절 훌륭한 건축가였던 이와타는 딸을 도울 수 있다는 생각에 들떠서 옛 동료들을 모은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가진 야나기사와와 베테랑 기술로 성실하게 작업하는 이와타는 사사건건 대립을 일으키는데...
Round About Midnight
Man in the Car
Koji, a jazz musician, takes a cigarette break in between sets at a Tokyo nightclub. He witnesses a murder and runs into a girl, Linda, who is being pursued by the killers. For the next two hours, Koji and Linda are running from both the hitmen and the police. Mistakenly identified as prime suspects, they have to solve the crime but time is running out: Koji has to be back to perform in his club by midnight, as a very special guest will be attending.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Manabu Kudo
라디오 드라마 극본 공모에 당선된 미야코는 설레는 마음으로 자신의 대본이 녹음되는 모습을 보러 간다. 그러나 리허설까지 마치고 순조롭게 준비되던 방송은 왕년의 스타 성우 노리코(도다 게이코)의 고집으로 엉망진창이 되어 간다. 노다가 자신의 극중 이름을 난데없이 '메어리'로 바꿔달라고 요구하자, 남자 주인공도 생방송 중에 무단으로 이름을 바꾼다. 게다가 이상하게 변해가는 대본과는 달리 음향 효과가 전혀 준비되지 않아 스탭들은 좌충우돌하는데..
사랑이 내려앉았다
A man's soul (he is in a coma) must make a lonely woman happy or he will die on Christmas day.
Birthday Present
Japanese film directed by Michio Mitsuno.
Fly Boys, Fly!
Captain Shinpei Mochizuki
High School Teacher
The Story of Untouchable Passion In a rugby match, disaster strikes as player kazuki causes serious injury to his friend Takeshi, and as a result he is left as a vegetable. Kazuki is so plugged with guilt that he quits the team and settles in a remote kamakura Girl's high School as a sport teacher. During a hot summer holiday, Kazuki has fallen into a love relationship, albeit unacceptable to the outsiders, with one of his student Moe. Later, he realizes that his attraction to her comes from nothing other than her loneliness and a crime labelled as grossly unforgivable.
Future Memories: Last Christmas
A romantic tale from the team of Fujio F. Fujiko and director Yoshimitsu Morita. The two heroines are played by Shizuka Kudo and Misa Shimizu, and it co-stars Motoya Izumi, David Ito, Toshiaki Karasawa, Isao Hashizume, Kyoka Suzuki, et al. The soundtrack is packed with hit songs incouding Wham's "Last Christmas", Earth, Wind & Fire's "Let's Groove", Kome Kome Club's "Roman Hikou," Saki Kubota's "Ihoujin" among others.
A Desirable Marriage
Tamotsu Kawamata
A human drama on the state of marriage today, following the battle between a mother and daughter over her marriage and humorous depictions of the people around them. When Mieko's husband passes away, she hopes to arrange a good marriage for her daughter Non, but things don't go as planned when Non reveals there's already a love interest in her life.
万博の太陽
明智光秀-神に愛されなかった男-
Mitsuhide Akechi
The famed leader Oda Nobunaga had two right-hand men who contributed to unifying the nation. One was Akechi Mitsuhide and the other Kinoshita Tokichiro, both rivals of each other for higher promotions. Eventually Mitsuhide was recognized for his work and was given a castle. However, Nobunaga's ambition to conquer the nation did not allow Mitsuhide to live happily in his territory. That is when an idea flashed across Mitsuhide's mind… Akechi Mitsuhide, the man who was considered to be the most intelligent general of the warring states era. What was the truth about him, Oda Nobunaga's best general and murde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