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ashi Onozuka

Takashi Onozuka

출생 : 1974-02-01, Tokyo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Takashi Onozuka
Takashi Onozuka

참여 작품

공각기동대 SAC_2045 지속가능전쟁
Paz (voice)
In the year 2045, after an economic disaster known as the Synchronized Global Default, rapid developments in AI propelled the world to enter a state of "Sustainable War". However, the public is not aware of the threat that AI has towards the human race. A compilation film with newly added footage.
교향시편 유레카 세븐 하이에볼루션 2 : 아네모네
Ramon Zimmer (voice)
아직 어렸던 그 날,아네모네의 아버지 켄은 어린 그녀를 남기고 전쟁에 나갔고, 그리고 돌아오지 않았다.제대로 된 이별 인사도 하지 못한 아네모네의 작은 가슴에 깊은 후회를 남기고... 7년이 지나고 아네모네는 아버지가 죽은 전장, 도쿄에 있었다. 인류의 적인 7번째 유레카 = 유레카 세븐에 맞서기 위한 조직, 아시드의 일원으로서 인류의 희망을 짊어진 아네모네는 유레카 세븐의 내부로 침입한다. 아네모네가 유레카 세븐의 안에서 만난 건 도미니크라는 청년과 유레카라는 푸른 머리카락의 소녀. 이 만남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리고 언뜻 스쳐 지나가는 랜턴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년의 모습... 아시드에 잡혀있던 수수께끼의 남자, 듀이는 예언한다. "너희가 보고 있는 유레카 세븐은 유레카 세븐이 아니다. 가짜 신이 만들고 파괴한 무수한 필요 없는 세계, 이른바 쓰레기 산이다." 아네모네와 유레카가 만났을 때,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너의 이름은.
(voice)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가미시라이시 모네)는 어느 날 잠에서 깬 후 자신의 몸이 남자로 바뀐 걸 알게 된다. 같은 시간,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가미키 류노스케) 역시 이 기이한 상황을 겪고 있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서로에게 이어진 끈을 알게 된 둘은 둘만의 규칙을 정하고 점차 상황을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하이큐!! 승자와 패자
Kaname Moniwa (voice)
‘카라스노’ 고교의 스파이커 ‘히나타’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는 입부 후 첫 전국 대회인 인터하이 예선에 참가한다. 한 번이라도 패배하면 탈락해 버리는 상황에서 ‘카라스노’는 상대팀들을 쓰러뜨리며 점차 성장한다. 그러나 현내 강호 ‘아오바 죠사이’ 고교와 3회전에서 맞붙게 되고, 최강 세터 ‘오이카와’와 대결하며 ‘카라스노’는 벼랑 끝에 내몰리게 되는데… 흐름을 바꾸기 위한 마지막 승부수를 던져라!
공각기동대 S.A.C Solid State Society 3D
Paz (voice)
모든 것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미래 도시, 군사독재정권 시아크 공화국의 테러리스트 13인이 자살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공각기동대’로 불리는 공안 9과는 이 연쇄 자살을 ‘전뇌 해킹’을 통한 동일 사건으로 판단하고, 사건의 열쇠를 쥔 해커 ‘꼭두각시 조정자’를 찾아 나선다. 하지만 제1의 용의자로 지목된 시아크 공화국의 독재자 ‘카루마 장군’이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고 사건은 점차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그러던 중, 2년 전 행방불명 됐었던 전 멤버 ‘쿠사나기 모토코’가 제2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리더 ‘토구사’의 딸이 납치당하는 등 ‘공각기동대’의 절체절명 위기가 닥쳐오는데…
공각기동대 S.A.C. 2nd GIG : 개별의 11인
Paz
2032년 해체 위기에 놓인 공안9과, 즉 공각기동대는 테러리스트 '개별의 11명(Individual Eleven)' 사건을 발단으로 해체 위기를 넘긴다. 쿠사나기 모토코를 비롯한 공안9과가 사건을 파고 들자 내각정보청의 음모가 점점 모습을 드러낸다. 시로 마사무네 원작 만화 를 바탕으로, 이후 제작된 TV 시리즈 2기. 감독 오시이 마모루가 스토리 컨셉에 참여.
공각기동대 S.A.C. : 웃는 남자
Pazu
2024년 발생한 웃는 남자 사건'은 '웃는 남자'로 불리는 엘리트 해커(Elite hacker)가 저지른 테러, 웃는 남자 사건. 기상 캐스터가 도시 광장에서 일기예보를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는 현장에 어느 청년이 유명 기업 '세라노 제노믹스'사(社)의 사장을 붙들고 총기로 위협하며 나타난다. 행인들이 놀라 도망치고 전국으로 영상이 중계되는 가운데 청년은 사장에게 "그렇다면 저 카메라 앞에서 진실을 밝히십시오"라고 외친다. 중계 영상에서 청년의 얼굴이 있어야 할 자리엔 그림이 덧씌워져 얼굴을 알아볼 수 없는데, 이는 청년이 실시간으로 방송국의 전산망을 해킹해 영상을 조작했기 때문이다. 덧씌워진 그림은 모자를 쓰고 웃는 소년의 얼굴 주위에 "내가 하고 싶은 것은 귀머거리에 벙어리 행세를 하며 지내는 것이라고 생각했다"("I thought what I'd do was, I'd pretend I was one of those deaf-mutes")는 영어 문장이 원형으로 쓰여 있는 것으로, 이 그림 때문에 청년은 '웃는 남자'로 불리게 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