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o Miles

Dido Miles

프로필 사진

Dido Miles

참여 작품

The Red Bike
Mum
One boy, one bike, one day.
엄마, 아빠
Mum
엄마, 아빠와 그들의 '입양한' 아이들인 Birdie 와 Elbie는 공항에서 일한다. 그 가족은 공항의 영혼이 없는 허브를 가득 채우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임시직 근로자들을 포함하여 화물 보관소, 사무실, 호텔에서 그들이 긁어모은 모든 것을 먹고 산다. 폴란드의 젊은 사무실 청소부 레나가 Birdie와 친구가 되었을 때, 그녀는 고문, 살인, 그리고 위증이라는 악몽 같은 세계에 빠진다.
Denial
Abigail
The popular Arnold Wesker play filmed at the Bristol Old Vic.
Dumping Elaine
Waitress
Eddie wants to dump his girlfriend Elaine. He knows he'll be weak and not do it so he rehearses in a cafe with his friend Beth. Of course, the nosy staff get confused seeing him doing this role playing.
케이트 베킨세일의 엠마
Isabella Knightley
젊은 처녀의 정신적 성장과 인격교육을 테마로 한 소설을 영화로 제작한 작품으로 줄거리의 구성도 교묘하며 원숙한 유머가 넘쳐 흐르는 작품이다. 1810년대 영국의 상류층을 무대로 주변인들의 커플을 엮어주던 젊은 여성 엠마가 정작 자신의 배우자에 대해서는 혼란을 겪게 되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 BBC의 히트 드라마 ‘오만과 편견’의 제작팀이 제인 오스틴의 고전 소설을 각색해 만든 TV 영화로 고전, 코미디, 미스테리와 러브 스토리까지 아우른다. 영국의 시골 지방에서 벌어지는 파티, 춤, 여름 소풍에서의 말다툼 등을 절묘하게 표현해 낸 작품이다. 케이트 베킨세일(애비에이터, 진주만) 이 주변 사람들의 애정사에 관여하다 골치 아픈 사건을 일으키는 아름답고, 부유하며, 영리한 엠마 역을 맡아 열연했다. 에미상 의상 부분 수상작답게 영국 시골에서의 파티, 춤, 그리고 여름 소풍 등을 절묘하게 표현해냈으며, 사만다 모튼(마이너리티 리포트), 마크 스트롱(프라임 서스펙트), 프루넬라 스칼스(펄티 타워), 그리고 도미닉 로완(비트윈 더 라인즈) 등의 연기가 극을 빛낸다. 감초 조연들이 등장해 극을 빛내준다. 엠마의 아버지이자 걱정 많은 응석쟁이인 우드하우스 씨(버나드 헵튼- 미들마치), 끝이 없는 수다의 주인공 베이츠 양(프루넬라 스칼스- 하워즈 엔드, 목사의 아내), 냉소적인 존 나이틀리 씨,허세가 심한 엘튼 부인, 그리고 한 해 동안 총 4번, 그중 2번은 같은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귀여운 열일곱 아가씨 해리엇 스미스(사만다 모튼- 밴드 오브 골드, 크래커)가 등장한다. 에미상 최우수 미술상과 최우수 의상상 수상, 바르셀로나 국제 TV 페스티벌 최우수 미니 시리즈 부문을 수상했으며 파이낸셜 타임즈에서도 “연기력이 단연 발군”이라며 호평했다.
카멜롯의 전설
Grateful Woman
황금의 성 카멜롯의 위대하고 현명한 통치자 아더왕(King Arthur: 숀 코넬리 분)은 평생 처음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녀는 아름답고 고귀한 레오네스의 여인 기네비에(Guinevere: 줄리아 오몬드 분)였다. 기네비에는 아더왕이 자신의 왕국을 보호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현명함과 온화함을 진정으로 사랑하기에 그와의 결혼을 약속한다. 아더왕의 왕비가 되기 위해 카멜롯으로 오는 도중 기네비에는 우연히 란셀롯(Lancelot: 리차드 기어 분)을 만나게 된다. 그는 친구도, 적도, 두려움도 없는 남자. 그를 만난 후, 기네비에의 마음에는 강한 갈등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