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aki Hirata

Hiroaki Hirata

출생 : 1963-08-07,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Hiroaki Hirata
Hiroaki Hirata

참여 작품

BURN THE WITCH #0.8
Chief (voice)
원피스 필름 레드
Sanji (voice)
오직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는 첫 라이브 콘서트가 음악의 섬 ‘엘레지아’에서 열리고 ‘루피’가 이끄는 밀짚모자 해적단과 함께 수많은 ‘우타’ 팬들로 공연장은 가득 찬다. 그리고 이 콘서트를 둘러싼 해적들과 해군들의 수상한 움직임이 시작되는데… 드디어 전세계가 애타게 기다리던 ‘우타’의 등장과 함께 노래가 울려 퍼지고, 그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루피’, ‘우타’, ‘샹크스’, 세 사람의 과거가 그녀의 노랫소리와 함께 밝혀진다! 여기에서
How to Enjoy This World: Secret Story Film
Tamagoro Sometani (voice)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명의 용사들
Court painter (voice)
아이들의 낙서가 사라져 붕괴 위기에 처한 낙서왕국은 낙서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지구 침공을 시작한다. 낙서왕국의 위험한 작전을 막기 위해 지상의 용사로 선택 받은 짱구는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는 ‘미라클 크레용’을 얻게 된다. 쓰윽 쓰윽~ 그려 그려~! 짱구가 미라클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자 브리프, 가짜 이슬이 누나, 부리부리 용사가 스케치북 밖으로 튀어나오는데..! 과연, 크레용 용사 짱구는 낙서 용사들과 함께 위험에 빠진 떡잎마을과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루팡 3세 프리즌 오브 더 패스트
Finnegan (voice)
한때 루팡과 쌍벽을 이루었다고 하는 "세계적인 의적" 피네건 코르벳. 그의 사형이 집행되는 것을 알게 된 루팡 일행은 피네건을 구출하기 위해 형이 집행되는 도르엔테 왕국에 잠입힌다. 루팡은 난공불락의 감옥 "엘귀유"를 공략하여 무사히 피네건을 훔쳐낼 수 있을 것인가?! 미로같은 감옥에서 복잡하게 얽이는 도둑들의 의도. 그리고 밝혀지는 도르엔테 왕국에 숨겨진 뜻밖의 진실... 루팡과 동료들이 대활약하는 경쾌한 탈옥액션!!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Vinsmoke Sanji (voice)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과 해적들은 축제꾼 ‘부에나 페스타’의 초대장을 받고 20년 만에 부활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 모여든다. 해적왕 로저가 남긴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해적들의 보물 쟁탈전이 시작되고, ‘괴물의 후계자’라 불린 사나이 ‘더글라스 불릿’이 난입해 밀짚모자 일당 앞을 가로막는다. 해적들과 해군, 칠무해, 혁명군까지 가세해 ‘불릿’과 유례없는 대전투가 벌어지고, 보물 쟁탈전과 해적 박람회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 속으로 빠져드는데...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스카이피아
Vinsmoke Sanji (voice)
알라바스타를 떠나자마자 하늘섬에 기록을 빼앗긴 밀짚모자 일당은 그 방법을 알기 위해 자야에 들른다. 그곳에서 황금향을 봤다고 주장했다가 사형당한 모험가 몽블랑 노랜드의 자손 몽블랑 크리켓의 도움으로 하늘섬 스카이피아에 도착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불법 입국자로 낙인 찍히는 바람에 스카이피아의 지배자 에넬에게 쫓기게 되고, 에넬로부터 고향을 되찾으려는 샨디아 전사들이 이에 편승하면서 싸움이 복잡해진다. 그러던 중 스카이피아의 섬 '어퍼 야드'가 바로 황금향이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황금을 손에 넣고, 크리켓에게 이곳의 정체를 알리기 위해 싸운 루피는 마침내 에넬을 쓰러트리고, 황금의 종을 울려 청해의 크리켓에게 알리는 데 성공한다. 모든 일을 마친 밀짚모자 일당은 대량의 황금을 손에 넣고 청해로 돌아간다.!!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Barlow (voice)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4장: 상실
Mysterious Man (voice)
메이쿠몬의 폭주와 리부트. 타이치와 선택받은 아이들은 괴로워하는 메이코를 두고 디지털 월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 곳에서 다시 만난 짝꿍 디지몬들은 아이들을 기억해내지 못하고 선택받은 아이들은 다시 한 번 그들과 친해지려 노력한다. 그러나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소라의 상냥한 성격을 보고 더 경계하는 피요몬에 상심하는 소라를 위로할 말을 찾지 못한 타이치(태일)와 야마토(매튜). 괴로워 하는 이들 앞에 갑자기 슬퍼하는 메이쿠몬이 나타난다. 어째선지 원래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메이쿠몬은 메이코를 찾기까지 하는데.. 그 모습을 보고 아이들은 메이쿠몬을 구하기 위해 디지털 세계를 여행할 것을 결심한다. 그리고 그들 앞에 어둠의 사천왕을 거느리는 그 남자가 모습을 나타낸다. 한편, 현실 세계의 니시지마는 히메카와의 실종소식을 듣게 되고 그 배후를 조사하다가 히메카와의 목적이 숨겨져 있음을 파악한다. 두 사람의 운명을 결정 지은 과거의 사건과 연관되어 있었는데… 지금, 다시 모험이 진화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Klein (voice)
2022년. 천재 프로그래머 카야바 아키히코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풀 다이브 전용 디바이스 ‘너브기어’ --- 그 혁신적인 머신은 VR(가상현실) 세계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져왔다. 그로부터 4년 후……. ‘너브기어’의 후계 VR머신 ‘어뮤스피어’에 대항하는 것처럼 하나의 차세대 웨어러블 멀티 디바이스가 발매되었다. ‘어그마’. 풀 다이브 기능을 배제하는 대신, AR(증강현실) 기능을 최대한으로 확대한 최첨단 머신. ‘어그마’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유저들에게 확산되었다. 그 폭발적인 확산을 견인한 것은 ‘오디널 스케일(OS)’로 불리는 ‘어그마’ 전용 ARMMO RPG였다. 아스나와 동료들도 플레이하는 그 게임에 키리토도 참전하려 하는데…
원피스 하트 오브 골드
Sanji (voice)
해군은 천룡인마저 탐내는 전설적인 보물 퓨어골드가 있는 알케미 섬의 위치를 알고 있는 소녀 오르가를 데리고 성지 마리조아로 향한다. 하지만 도중에 매드 트레저라는 트레저 헌터에게 습격 당하고 오르가는 혼란을 틈타 탈출한다. 탈출한 뒤 바다를 헤메던 도중 루피 일행을 만나게 되는데 원피스의 TV 스페셜이다. 원피스 필름 골드로 이어지는 이야기이며 시점은 드레스로자 이후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3장: 고백
Mysterious Man (voice)
메이쿠몬이 갑자기 변이를 일으켜 레오몬을 소멸시키고 왜곡된 공간으로 자취를 감추는 바람에 크게 동요하는 타이치와 친구들. “메이쿠몬이 감염된 거라면 그 원인을 찾아야 해. 뭔가 징후가 없었을까? 대체 언제 감염된 거지?” 상상을 초월하는 상황과 마주하면서도 무언가 대책을 세우고자 고군분투하는 코시로. 하지만 뾰족한 수도 없고, 어떻게든 정보를 얻기 위해 메이코를 추궁한다. “잘 좀 생각해봐요. 감염 이유를 밝히려면 정보가 필요해요.” 고개를 숙인 채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하는 메이코. 감염을 방지하지 위해 코시로의 사무실에 격리된 짝꿍 디지몬들. 하지만 파타몬에게 감염의 징후가 보이기 시작하고... 같은 시각 짝꿍 디지몬들은 히카리에게 깃든 목소리를 통해 디지털 월드에 관한 중대한 비밀을 듣게 된다. “때가... 오고 있어...” 그리고 다시 모습을 드러낸 메이쿠몬과 싸우는 와중에 그 ‘때’가 다가온다. 밝혀진 비밀에 고뇌하는 타이치와 친구들. 저마다 의견이 엇갈리는 가운데 친구들은 하나의 결의를 다진다... “언제든 기다리다 보면, 눈 깜짝할 새 어른이 돼버리겠지.” 지금, 또다시 모험이 진화한다!
원피스 필름 골드
Sanji (voice)
세계 정부도 손대지 못하는 절대 성역이자, 밤낮을 가리지 않고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도시 ‘그랑 테소로’. 이곳에 도착한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그랑 테소로’의 주인이자 ‘골드골드 열매’의 능력자인 ‘길드 테소로’가 준비한 승자와 패자간의 비정한 룰이 존재하는 게임에 참여하게 되는데…. 동료를 위해, 자유를 위해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의 운명을 건 베팅이 시작된다!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2장: 결의
Leomon (voice)
"일본에 돌아가면, 꼭 따뜻한 온천에 몸을 좀 담가보고 싶었어!" 소리치는 미미(미나). 새로운 친구 메이코 모치즈키와 메이코몬을 환영하기도 할 겸 선택받은 아이들은 근처 온천으로 향한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끝내 조(정석)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조(정석)는 대학입시라는 현실과 선택받은 아이들이라는 운명 사이에서 갈등하며 괴로워하고 있었던 것이다. "왜 또 우리가 이 일을 해야만 하는거지?" 그때, 감염된 디지몬이 오다이바에 등장하여 난동을 부리고, TV 중계를 접한 미미(미나)와 팔몬은 그 즉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사람들에게 착한 디지몬들도 있다는 걸 보여주자!" 미미(미나)와 팔몬은 코시로(한솔)의 만류도 무시하고 행동에 나섰지만 예상치도 못한 결과와 맞닥뜨리게 된다. 조(정석)와 미미가 각각 자신만의 갈등에 빠져 고민하는 가운데, 츠키시마 고등학교의 축제날, 누군가가 그들의 앞에 나타나는데...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3: 몽현
Bunta Fujiwara
평범한 고등학생 후지와라 타쿠미는 아키나 최고의 레이서이다. 낮에는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하며, 새벽에는 두부 배달을 위해 도로 위를 질주하는 그는 전설적 스트리트 레이서였던 아버지 후지와라 분타의 영향을 받으며 진정한 레이서로 성장해나간다. 한편 의대생 타카하시 료우스케는 레이싱팀 아카기 레드선즈의 리더이다. 뛰어난 두뇌에서 나오는 자신만의 이론과 완벽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가진 드라이버로 유명한 그는 동생 케이스케를 아키나에서 꺾은 타쿠미의 AE86에 관심을 보이며, 드디어 타쿠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데...
원피스: 어드벤처 오브 네브란디아
Sanji
루피에 대한 패배를 갚기위해 폭시는 신세계로 넘어와 루피에 대한 함정을 파고 기다린다. 하지만 배신당하고 조로와 상디는 끌려가버리는 데...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1장: 재회
Narrator (voice)
디지털 월드로 통하는 게이트가 원인도 모른 채 닫혀 버린지도 대략 1년이란 시간이 흐르고, 이른바 ‘선택받은 아이들’도 훌쩍 커서 타이치가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다. ‘선택받은 아이들’도 각자의 바쁜 생활에 쫓기며 서로 만나는 일도 점점 줄어들고 있던 가운데, 어느날 도심 한가운데 쿠와가몬이 나타나 날뛰기 시작한다. 날뛰는 쿠와가몬을 막기위해 홀로 아수라장으로 뛰어든 타이치. 그러나 아구몬 없이 혼자서는 역부족이라는 것을 깨닫고 위기에 빠지는 순간, 아구몬이 나타나 타이치를 구해준다. 힘을 합쳐 쿠와가몬을 막아내고 디지몬과 선택받은 아이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이며 재회의 기쁨을 나누는 것도 잠시, 의문의 단체가 그들에게 접근해 오는데...
The Sound of Tiger & Bunny
Kotetsu T. Kaburagi
The official website for the Tiger & Bunny anime announced on Friday that the Pacifico Yokohama's National Convention Hall of Yokohama is hosting special Tiger & Bunny concerts with a new short anime on September 19 and 20. The franchise's composer Yoshihiro Ike is personally conducting the "Sternbild Orchestra & Band" for live performances of music from the television series and two films.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사보 ~3형제의 유대 기적의 재회와 계승된 의지~
Sanji
사보가 루피, 에이스와 함께 어느 묘지에 간다. 사보는 그곳에서 자신의 어린시절을 떠올린다.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2: 투주
Bunta Fujiwara
레드선즈의 타카하시 케이스케를 무너뜨린 수수께기의 다운힐 스페셜리스트, 아키나의 86. 이 이름이 레이서들 사이에서 유명해지며 실력을 자랑하는 레이서들이 속속 아키나로 모여든다. 타쿠미는 이케타니와 이츠키로부터 레이서라고 불리는 것에 얼떨떨해 한다. 그러던 중 이츠키가 분위기에 휩쓸려, 묘우기 나이트 키즈의 나카자토 타케시의 도전을 수락해 버리고 만다. 괴물과도 같은 GT-R의 380마력을 자랑하는 RB26DETT 엔진. 86이 이길 리 없다는 분위기 속에 엄청난 기세로 배틀이 시작되고, 그 싸움을 차갑게 지켜보던 나이트 키즈의 쇼지 싱고도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원피스: 3D2Y 에이스의 죽음을 넘어! 루피, 동료와의 맹세
Sanji (voice)
정상결전 후 수련 중이던 당시의 루피가 반디 월드와의 싸움을 담은 에피소드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1: 각성
Bunta Fujiwara
아키나 산 근처에서 묘한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아키나 산의 다운힐 드리프트 승부에서 아카기 레드선즈의 다카하시 케이스케가 모는 RX-7이 수수께끼의 86에게 가볍게 추월당했다는 것. 성능 차이는 무려 200 마력 이상으로, 케이스케도 믿을 수 없는 속도였다. 그후 바로 아카기 레드 선즈는 아키나 산에 집결 해, 그 승부를 목격했다. 이케타니를 리더로 하는 아키나 스피드 스타즈에 교류전을 제의하며 상대로 수수께끼의 86을 지명한다. 이케타니는 한때 아키나 최고속을 구사하던 후지와라 분타의 존재를 알고 그에게 교류전 참여를 부탁하는데...
우주형제#0
Mutta Nanba (voice)
베테랑 우주비행사 브라이언 제이가 이끌고 있는 달 착륙선 로켓 CES-43의 백업 승무원으로 선발된 난바 히비토. 이례적인 선발에 기뻐하지만, 자신의 실력부족을 고민하는 히비토에게 브라이언은 선배로써 따뜻한 말을 남기고 달로 임무를 떠난다. 그러나 브라이언은 지구로 귀환 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죽고, 이 사고를 이유로 NASA가 우주개발 유인미션까지 재검토하게 되자 히비토는 전에 없던 실의에 빠진다. 한편 꿈을 잊고 자동차 회사 신차 개발 부서에서 일하는 형 뭇타는 현실성 없는 엉뚱한 아이디어만 늘어놓는다는 이유로 회사에서도 손을 놓은 시골 영업소로 좌천된다. 형으로써 브라이언의 죽음으로 실의에 빠진 동생 히비토에게 자신이 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무력감에 괴로워하던 뭇타의 뇌리에 어린 시절 히비토와 함께 했던 어떤 기억이 떠오르는데…
세인트 세이야 레전드 오브 생츄어리
Deathmask (Voice)
`성역 십이궁 편`을 바탕으로 스스로의 운명과 사명에 농락당하는 소녀 사오리와 그녀를 지키기 성시들의 젊은 청동 세인트 (청동 세인트)들의 사투를 그린다.
Sleep Tight My Baby, Cradled in the Sky
Professor (Sensei)
Satomi and Yasunori are filled with happy expectations for their newborn baby Orine while driving home from a maternity hospital. However, a sudden accident strikes and Orine loses her parents. Nineteen years later, Orine is on the run from the police. While she is trying to escape, Orine is contacted by Yuri Aoshima, a member of a shady organization who offers her shelter in an unmanned experimental space station. However, Orine boards the station to find that it is not as unmanned as she thought: her mother, Satomi, is waiting for her there. As Orine and Satomi make up for their lost time together, the mysteries of Satomi's true identity, Yuri's goals, and a man called "SENSEI" who aims to take over the station continue to deepen.
극장판: 타이거 앤 버니 - 더 라이징
Kotetsu T. Kaburagi / Wild Tiger (voice)
전설의 여신이 슈테른빌트에 천벌을 내린다?! 진정한 정의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NEXT(초능력자)들이 지키는 도시 슈테른빌트에서, 2부 리그 히어로로 활동중인 코테츠(와일드 타이거)와 바나비 브룩스 주니어. 그러던 중, 스폰서사의 새로운 사장 마크 슈나이더가 바나비를 1부로 복귀시키고, 코테츠 대신 골든 라이언을 새로운 파트너로 콤비를 이루게 한다. 그 즈음, 전설의 여신의 천벌을 떠올리게 하는 듯한 기묘한 사건들이 연속해서 일어나고, 그 뒤에는 정체불명의 NEXT 3인이… 전설의 여신을 기리는 저스티스 데이가 임박해져 오고,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려는 히어로들에게 또 다른 위기가 닥친다!!
Sword Art Online: Extra Edition
クライン (壷井 遼太郎)
Kirito and some of his new friends look back at the events of season one. Kirito recalls his defining moments while Suguha learns to swim with the help of Asuna and other girls who fought alongside Kirito.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메리 ~또 하나의 동료의 이야기~
Sanji
프랑키를 도와 써니호의 도크 시설을 점검하던 우솝, 쵸파, 브룩은 미니 메리 2호를 타고 나가게 된다. 즐거운 시승 도중 문득 미니 메리의 이름 유래를 궁금해하는 브룩. 우솝과 쵸파는 브룩이 고잉•메리호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그제서야 깨닫고 메리호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한다. 밀짚모자 일당의 시작을 함께 했던 소중한 또 하나의 동료, 메리의 이야기가 추억 속에서 되살아나는데….
넷판 가면라이더 위자드 IN MAGICA!? LAND
Narrator
마법의 세계와 인터넷의 세계가 융합! 진짜냐!?? 자, 폭쇼 타임이다!! 어려운 사건에 맞서는 하루토와 니토, 란코, 가면라이더 형사들. 슌페이는 가면라이더 메이지로서 영웅으로!? 착각을 반복하는 메두사에게 코요미는 특기 운세로 고민 해결!? 이것이야말로 주옥의 폭쇼 타임이다!
토리코X원피스X드래곤볼Z 스페셜 천하제일 식신대회
Sanji (voice)
해적들과 미식헌터들이 캐럿소고기라는 귀한 상품을 걸고 천하제일 식신 대회를 연다. 토리코와 마츠, 써니, 린. 그리고 밀짚모자 해적단과 손오공 일행도 고기를 노리고 경주에 참가한다. 출발부터 함정에 걸려 많은 선수가 탈락하지만 토리코와 루피 그리고 오공은 끝까지 남아 치열한 접전을 벌인다. 그리고 마침내 골 지점에 세 선수가 나타나는데…
원피스 필름 Z
Sanji
해적 말살!신세계 대 붕괴?! 모두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모든 해적 말살이 정의라고 믿는 전 해군대장 ‘제트’. 그는 부하인 아인, 빈즈와 함께 ‘NEO 해군’을 이끌며 막강한 고대 무기에 필적한다고 알려진, 거대한 에너지를 담고있는 광물 ‘다이나스톤’을 강탈한다. 그리고 신세계의 바다 전체를 불태워 없애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제트! 한편 신세계의 바다를 순항 중이던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노란 원숭이’ 보르살리노와의 혈투 끝에 정신을 잃고 표류하던 제트를 발견하고 구해준다. 하지만 의식이 돌아온 제트는 루피 일행이 해적이라는 걸 안 순간 다짜고짜 루피 일행에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그리고 신세계!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최강의 상대 제트와의 거대한 대결이 마침내 시작된다!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 ~핸드 아일랜드의 모험~
Sanji
신세계로 떠난 밀짚모자 일당은 대포를 피하려다 어떤 섬에 거꾸로 처박힌다. 그곳은 바로 장인들의 섬 ‘핸드 아일랜드’. 루피는 그 섬에서 밀랍장인 디에고를 만나고 밀랍으로 만들어진 샹크스, 에이스와 재회한다. 루피는 추억을 떠올리게 한 보답으로 해군에 있는 디에고의 아들에게 인형을 전해주기로 한다. 하지만 이곳 해군 기지 책임자인 ‘비릿치 준장’은 욕심 많고 악독한 인물로 마을 사람들을 납치한 것은 물론 써니호에 대포를 쏜 것도 이자였다. 루피는 비릿치 준장이 지배하는 해군기지 정문으로 당당히 다가가는데…
아수라
Shichirou
“태어나지 않는 편이 좋았을 텐데…” 15세기 중기(무로마치 시대)의 교토는 그야말로 난세. 재해와 전쟁과 기근으로 백성들은 고통받고 하룻밤에도 수많은 목숨이 낙엽처럼 사라지는 시대. 그 고통의 시대 한가운데에서 태어나 어미에게 버려진 한 아이는 인간의 삶을 배우지 못한 채, 인육을 먹으며 짐승처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법사와의 인연은 아이에게 '아수라'라는 이름을 안긴다. 이후 와카사라는 소녀와 만나면서 아수라는 인간의 삶을 배워간다. 하지만 다시 인간 세상을 덮친 홍수와 기근은 추악한 인간의 본성을 드러내게 하고 아수라는 고통과 분노, 슬픔 속에서 원치 않는 이별을 맞이하게 되는데... 인간이 인간으로 남기 위해 필요한 ‘최소의 것’이란 무엇인가? 지옥 같은 아수라의 삶 속에서 인간이란 존재는 그저 자신이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식량이었다. 그것이 나쁜 것인지조차 모르고, 생존을 위한 본능적인 살인을 하는 것이, 이성을 가진 이들이 하는 살인행위보다 나쁜 것인가? 인간이 인간으로 남기 위해 필요한 최소의 것이란 무엇인가?
극장판: 타이거 앤 버니
Kotetsu T. Kaburagi / Wild Tiger (voice)
평범한 인간과 NEXT(초능력자)가 더불어 살아가는 거대 미래도시 슈테른빌트. NEXT 중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8명의 슈퍼 히어로가 스폰서 기업에 속하여 도시의 안전을 지키고 있다. 그들의 액션 활약상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HERO TV를 통해 생중계되고, 매 시즌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히어로가 킹 오브 히어로로 선출된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의 상징인 ‘정의의 조각상’이 초능력을 악용하는 정체 불명의 NEXT에 의해 도난 당하게 되는데…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나미 ~항해사의 눈물과 동료의 인연~
Sanji (voice)
갑자기 고잉•메리호를 훔쳐서 달아난 나미. 루피, 조로, 우솝, 상디는 나미를 찾아서 아론 파크로 떠난다. 아론 파크는 아론이 지배하는 섬으로 마을 사람들은 8년째 고통 받고 있다. 나미는 마을을 구하기 위해 '1억 베리'를 모아 마을을 사겠다는 계약을 맺고 아론의 측량사로 일하고 있었다. 이제 조금만 더 모으면 마을도 자신도 자유로워질 수 있을 거란 희망으로 버티고 있는 나미. 하지만 그 희망은 절망으로 변하는데...
Kaizoku Sentai Gokaiger vs. Space Sheriff Gavan: The Movie
Machalcon (voice)
The legendary Space Sheriff Gavan is hired to capture the Kaizoku Sentai Gokaiger. However, Gavan himself is captured by Ashurada, a Zangyack prison chief and descendant of his old enemy Don Horror, and jailed in the worst prison in the universe. The Gokaigers resolve to rescue the sheriff from the prison and join forces with him to fight Ashurada.
원피스 극장판: 3D 밀짚모자 체이스
Sanji
밀짚모자해적단 필살기 총집합! `이제 3D로 느껴라!` 루피의 새로운 어드벤쳐, 세기의 모험을 체감하라! 스크린을 압도하는 해적단 필살기! 논스톱 3D 액션 퍼레이드! 루피에게 일대 사건이 발생한다! 어린 시절, 동경의 대상인 해적 ‘빨간 머리 샹크스’와 약속을 하고 맡았던 생명보다 더 소중한 보물인, 밀짚모자가 홀연히 사라져버린 것이다! ‘나는 해적왕이 되겠다!’는 꿈을 가진 온갖 위기상황을 거쳐가면서도 한시도 몸에서 떼지 않았던 밀짚모자가 없어지다니!? 혈안이 되어 찾는 루피와 그 일행은 우여곡절 끝에 밀짚모자를 입에 문 독수리를 발견한다.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독수리를 쫓아, 위대한 항로 ‘그랜드 라인’의 위험 지대로 배를 몰게 된 사우전드 써니호! 그리고 목적지에서 기다리고 있는 해군 기지! 과연 ‘밀짚모자 해적단’ 은 트레이드 마크인 밀짚모자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루피의 끝없는 모험의 계기가 된 밀짚모자를 놓고, 흥미진진 최강의 쟁탈전이 시작된다!
원피스 필름 스트롱 월드
Sanji (voice)
세상에서 가장 센 놈들의 무.한.대.결!! 세상에서 가장 센 놈들의 무한 대결! 진짜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최고의 해적왕을 꿈꾸며 머나먼 바다를 항해하던 9명의 밀짚모자 해적단 앞에 전설의 해적왕으로 악명 높은 ‘금사자 시키’가 나타나 나미를 납치하고 그들을 이상한 섬으로 보내버린다. 끝이 없는 무성한 정글, 괴상한 동물들의 약육강식 전투가 끊이지 않는 수상한 하늘 섬에서 그들은 무사히 살아나갈 수 있을까? 또한 이유도 모른 채 납치당한 동료 나미도 구할 수 있을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원피스: 로맨스 던
Sanji
원피스의 작가 오다 에이치로의 단편 만화. 원피스의 원형이다. 원피스 RED 맨 뒷부분과 오다 에이이치로 단편집 《WANTED!》에 수록되어 있다. 두 버전은 설정이 조금 다르다. 원피스의 프롤로그 편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현재의 원피스와 매우 비슷하며 나미와 몽키 D. 가프의 모태가 되는 캐릭터들이 나온다.
원피스 극장판: 에피소드 오브 쵸파 + 겨울에 피는 기적의 벚꽃
Sanji
그랜드 라인을 돌파한 써니호에 탄 루피 일행은 갑작스레 원인불명의 고열로 쓰러진 나미를 위해 의사를 찾아간다. 다행스럽게 그들이 도착한 곳은 의료대국으로 알려진 "겨울섬 드럼왕국"이었다. 먼저 호위대장 달튼에게 의사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지만, 이 나라에는 의사가 눈에 갇힌 산꼭대기 성에 사는 마녀 닥터 구레하 한 명뿐이라고 한다. 루피와 상디는 나미를 데리고 닥터 구레하를 만나러 눈이 쌓인 산꼭대기 성으로 향하는데..
나스 수트케이스의 철새
Franky (voice)
'부엘타 아 에스파냐' 최종일 전날 국민적 영웅인 '마르코 론다'가 갑자기 자살한다. 페페의 동료인 쵸찌는 동경하던 선배였던 마르코의 자살로 인해 레이서 생활에 의문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런 가운데, 마르코ㅇ 죽음의 슬픔을 가슴에 품고, 페페와 쵸찌 그리고 팀'파오파오 맥주'는 재팬컵이 열리는 우쓰노미야로 향한다. 내년에 팀이 없어지는 '파오파오 맥주'이지만, 첫 방문에서 팀을 응원하는 현지인들로 인해 사기가 오른다. 하지만 레이스 전날 쵸찌는 내년에 레이스 생활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말을 하는데...
원피스 극장판: 사막의 공주와 해적들
Karoo (voice)
사막의 나라라고 불리는 아라바스타는 악의 비밀결사에 의해 붕괴 위기에 처했다. 이에 아라바스타 왕국의 공주 비비는 조직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2년 전 나라를 빠져 나왔었고, 마침내 모든 악의 근원이 국가의 영웅인 크로커다일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그리고 비비는 루피와 그 일행을 친구로 얻어 국왕과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아라바스타로 향하는데..
원피스 극장판: 사막의 공주와 해적들
Sanji (voice)
사막의 나라라고 불리는 아라바스타는 악의 비밀결사에 의해 붕괴 위기에 처했다. 이에 아라바스타 왕국의 공주 비비는 조직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2년 전 나라를 빠져 나왔었고, 마침내 모든 악의 근원이 국가의 영웅인 크로커다일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그리고 비비는 루피와 그 일행을 친구로 얻어 국왕과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아라바스타로 향하는데..
원피스 극장판: 기계태엽성의 메카거병
Sanji (voice)
신비한 전설 속의 보물을 찾아 신나는 모험을 떠나자!거센 폭풍우을 헤치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루피 일행. 침몰 직전에 있는 해적선에서 커다란 보물 상자를 발견하고 두근두근 기대에 부풀어 상자를 열어보지만 안에서 나온 것은 보물이 아닌 번쩍거리는 황금니의 할머니 로바 뿐. 해적들에게 도망쳐 보물 상자에 숨어있던 로바는 또다시 흉악한 해적들에게 잡힌 것이라 생각하고, 신비한 전설 속의 보물인 바다 왕의 황금왕관이 있는 곳을 알려줄 테니 목숨만 살려 달라고 애원한다. 웰컴 투 메카섬!라체트의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뚫고 메카섬에 상륙하라!보물 이야기에 눈이 휘둥그래진 루피 일행은 로바가 가지고 있던 거북이 나침반을 따라 전설 속 신비의 보물이 숨겨진 섬을 향해 떠난다. 메카섬이라고 불리는 그 곳은 이름과 달리 조용하고 아름다운 섬으로, 이곳은 로바 할머니의 아들이자 기계태엽성의 성주인 꽃미남 라체트가 지배하고 있다. 루피 일행이 메카섬에 다다르자 라체트는 이들을 침입자로 간주하고 섬의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고무동력기를 이용해 로바만 데리고 홀연히 사라져 버린다. 당황해 할 겨를도 없이 루피 일행의 눈 앞에는 수천 개의 화살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루피 일행은 라체트의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뚫고 메카섬의 전설 속 보물을 과연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인가?
원피스 극장판 :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
Sanji
바다에 떠 있는 유리병 속에 꽃과 보석상자 등이 잔뜩 그려진 오마츠리섬의 지도와 ‘당신은 그랜드 라인을 항해하는 1억 명 중에서 뽑힌 행운의 해적입니다!’라는 편지가 함께 들어 있는 것을 발견한 밀짚모자 해적단. 당연히 오마츠리섬으로 방향을 틀고 그곳으로 향하는데 루피 일행이 도착한 오마츠리섬은 너무나도 평범한 섬이다. 루피 일행의 앞에 갑자기 등에 꽃을 피우고 있는 오마츠리 남작이 나타난다. 지옥의 시련을 견디면 보물을 주겠다고 제안하는 남작의 말에 루피는 선선히 수락하지만 기장천외한 캐릭터들의 이상한 공격으로 밀짚모자 해적단 일행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최악의 상황 속에 빠져들게 된다.
디지몬 : 제볼루션
Leomon (voice)
너무 늘어나버린 디지몬들의 수로 디지털 월드의 용량이 초과되기 시작해 디지털월드의 멸망인 디지털 해저드가 일어날 위기에 처하자 호스트 컴퓨터인 이그드라실은 뉴 디지털월드(이하 NDW)를 만들어 실험에 필요한 선택받은 디지몬들만 이주시키고 나머지 디지몬들은 말소하기로 결정한다.
공각기동대 2: 이노센스
Koga (voice)
정부 직속기관 공안 9과의 형사 버트는 대부분의 신체를 기계화 한 사이보그. 그가 인간이라는 증거는 뇌의 일부분과 3년 전 자신의 파트너였으나 실종된 쿠사나기에 대한 기억 뿐이다. 버트는 최근에 파트너가 된 토그사와 함께 각종 사이버 테러와 통제를 벗어난 로봇에 대한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어느 날 섹스 전용으로 프로그래밍 된 로봇이 갑자기 이상을 일으키며 인간들을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자살을 선택한 안드로이드, 로봇에 더 가까워진 여성, 스스로 육체를 버리고 네트에 융합해 인간을 초월했다고 자만하는 남자... 이들을 통해 버트는 사건의 진실에 점점 다가간다.
원피스 극장판: 저주받은 성검
Sanji
칠성검과 보물이 숨겨진 아스카섬의 항구에 도착한 루피 일행. 하지만 식료품을 구해서 고잉메리호로 돌아온 루피 일행을 기다리는 것은 사라져버린 조로이다. 루피 일행은 조로를 찾기 위해 호수로 향하고, 호숫가에서 마야라는 소녀에게 조로에 대해 물어보지만 도망쳐 버리고 만다. 일행은 모두 흩어지게 되고, 상디와 동료들은 해군과 함께 있는 조로와 대치하게 되고, 루피 일행은 우연히 들어간 해군 도장에서 사범 사기와 그의 제자 토우마와 대치하다가 결국 우솝이 절벽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마을 사람들과 오해를 푼 상디와 그의 동료들은 마야의 할머니로부터 마을에 내려오는 전설을 전해 듣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백 년에 한 번씩 찾아 온다는 붉은 보름달 밤에 일어나는 무서운 일이 루피 일행을 덮치게 되는데...
Nitaboh
Tomekichi
At a young age, Nitaroh is stricken with an illness that leaves him blind. He inherits the shamisen guitar once used by his mother and is taught its basics by a blind travelling shamisen player. In time with the help of friends old and new, he walks the paths that leads to his ultimate fate - that of founder of the Tsugaru style of shamisen play.
나스 안달루시아의 여름
Frankie (voice)
파오파오 맥주사의 사이클 프로팀의 멤버 페페는 스페인의 안달루시아의 대지를 달리고 있었다. 좀처럼 승리를 못하는 페페. 레이스 도중에 우연히 자신이 프로팀에서 착출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마음의 동요를 억누르듯이 레이스에 몰두는 페페. 사이클 대회의 레이스는 페페가 태어나고 자라온 마을로 접어든다. 성당에서는 페페의 형, 앙헬의 결혼식이 거행되고 있었다. 앙헬의 신부는 페페의 옛 연인이었던 카르멘이었다. 점점 더 복잡한 심경을 일으키면서 경기에 임하는 페페. 그러나 레이스에 이변이 생긴다. 작은 사고가 일어나 경기 코스가 바뀌게 된다. 페페에게 승리의 찬스가 찾아온 것이었다. 페페는 승리를 향해 페달을 밟는다.
원피스 - 대양에 펼쳐라! 크나큰 아빠의 꿈!
Sanji
원피스 - 대양에 펼쳐라! 크나큰 아빠의 꿈!
원피스 극장판: 데드 엔드의 모험
Sanji
항구 한니발에서 대해적들이 경쟁하는 레이스 '데드엔드'가 열린다. 루피 일행도 참가 신청서를 내지만 아무래도 유력한 우승 후보자는 전직 해군인 가스바데 장군이다. 생명의 은인인 비에라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아나구마는 필사의 노력을 하지만 배의 주인인 가스바데 장군은 해적들을 죽이고 그 현상금으로 약을 구하라는 이야기를 해줄 뿐 절대 도와주지 않는다. 마침내 규칙도 없는 대망의 레이스가 시작되고 루피 일행은 악조건의 날씨 속에서 레이스를 펼친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사이 아나구마가 루피 일행을 덮치지만 실패로 돌아가고, 절벽으로 둘러싸인 해협에서 해군의 갑작스런 습격을 받아 알 수 없는 길로 빠져들게 된다.
Gensomaden Saiyuki: A Sin of Hope
Sha Gojyo (voice)
A mysterious light falls from the Heavens. It's the Pearl Jade. It can grant any wish. Dr. Ni tells Gyokumen Koushu about it. Lirin overhears and tells Kougaiji. Then Kanzeon Bosatsu (The Merciful Goddess) requests (orders) Sanzo and company to go and find and seal it before it falls into the wrong hands.
Gensomaden Saiyuki: A Sin of Hope
Sha Gojyo
A mysterious light falls from the Heavens. It's the Pearl Jade. It can grant any wish. Dr. Ni tells Gyokumen Koushu about it. Lirin overhears and tells Kougaiji. Then Kanzeon Bosatsu (The Merciful Goddess) requests (orders) Sanzo and company to go and find and seal it before it falls into the wrong hands.
Animation Store Manager
Mel Rose (voice)
This is the Animation Store Manager!! Anime Tenchou is a CM character for Animate, one of Japan's biggest retailer of anime, games, and manga. The character series was created by Shimamoto Kazuhiko for publicity purposes. Later adapted into a manga, a weekly radio drama and this OVA animated by GAINAX and directed by Anno Hideaki. Anizawa Meito is the blazing store manager. He is a fireball who loves animation merchandise at heart. He takes over the dying wish of the former store manager, though still alive, who was attacked by the rival store and becomes a “store manager” of newly opened animation goods specialty store, Animate. The scarlet, “store manager visor” is his trademark.
명탐정 코난: 베이커가의 망령
Tadaaki Kashimura (voice)
IT 회사 신드라 컴퍼니가 개발한 ‘코쿤’이라는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시연회에 참석한 코난. 게임이 시작되기 몇 분 전, 게임개발자인 카시무라가 ‘JTR’이라는 의문의 다잉 메시지를 남기고 살해 당한다. 메시지를 본 코난은 가상 게임 속에 살인 동기가 있을 것으로 직감하고 50명의 아이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인공 두뇌 ‘노아의 방주’의 서버 침입으로 게임은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지게 되고, ‘노아의 방주’는 19세기 전설적인 살인마 ‘잭 더 리퍼’를 이기지 못하면 게임에 참가한 50명의 아이들의 뇌를 전부 손상시키겠다고 협박하는데……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3: 폐기물 13호
Detective Shinichiro Hata (voice)
도쿄만 일대에서 레이버가 습격을 받는 사건들이 발생하자 죠오난 서의 형사, 쿠스미와 하타가 조사에 나서지만 난관에 부딪힌다. 한편 하타는 대학강사인 사에코를 만나 점점 그녀에게 빠지게 된다. 조사를 계속하던 쿠스미와 하타는 만 근처에 떠 있는 비축기지에서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과 조우하게 되고 사건의 범인이 이 괴물임을 알아챈다. 하지만 이 괴물이 남긴 근육조각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오자 모든 상황은 뒤바뀐다. 바로 이 괴물이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진 괴물이라는 것. 사태는 경시청, 방위청, 특차 2과까지 휘말리게 되고 하타가 모르는 사에코의 모습까지 알게 된다. 수많은 의혹이 교차되는 사이 또 다시 괴물이 도쿄만에 나타나고 특차 2과 제 2소대는 레이버와 함께 이 괴물 사건을 종결짓기 위해 출동한다. 그 사이 하타는 이 괴물이 사에코가 자기 의지대로 만들어 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한편 제 2소대는 괴물을 처치하기 위해 스타디움으로 유도한다. 괴물과의 사투를 벌이던 제 2소대는 마침내 괴물을 처치하는데 성공한다.
원피스 극장판: 진기한 동물섬의 쵸파 왕국
Sanji
바다에서 보물지도를 줍게 된 밀짚모자 해적단은 지도에 표시된 왕관섬으로 향한다. 하지만 섬에 도착하자 마자 발생한 화산의 분화로 인해 쵸파가 섬으로 날려가 버리고 만다. 쵸파를 찾으러 들어간 섬은 진귀한 동물들의 낙원이었고, 전설에 따르면 이 섬의 보물은 섬에 사는 동물들의 뿔에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보물을 빼앗기 위해 해적인 바토라 백작이 뿔을 가진 동물들을 잇따라 습격하고 있었고, 밀짚모자 해적단이 마침내 동물들의 편에서 서서 백작과 전투를 벌인다.
원피스 - 꿈의 축구왕
Sanji (voice)
At a huge pillar stadium, the Grand Line Cup Final is being held. The "Straw Hat Pirate Team"(Luffy, Zoro, Usopp, Sanji, and Chopper) are having a tie breaker shoot out against the "Villian All Star Team"(Buggy, Bon Clay, Jango, Hatchan, and a soccer like head player named Odacchi). Everyone of them gets a turn in kicking the ball to the goal. While Coby is taking the goalie position, and isn't doing too good in blocking the goal. One after another, the game eventually comes to a sudden death match. Which team will win the Grand Line Cup?
환상마전 최유기 Requiem ~선택받지 못한 자의 진혼가~
Sha Gojyo (voice)
최유기 시리즈 애니메이션 중 유일한 극장판. 중요 인물들의 성우진은 TV판과 동일하다. 후에 소설판이 출간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2004년 1월에 애니원TV에서 방영되었으며 주요 인물들의 성우진 역시 애니원TV판과 동일. 작화는 TV판에 비해 준수하지만 내용은 미묘하다는 평이 많다.
장고의 댄스 카니발
Sanji
The Straw Hat Pirates visit Mirrorball Island. Where a big dance carnival is being held. Jango the Hypnotist was there too, to show off his dance moves. Only when he was found by a group of Marines who were about to arrest him. But ended up chasing him throughout the island. Our heroes got involved when one of the Marines recognized Luffy from the wanted poster. And they end up getting chased as well. Soon Jango steals the spotlight of the dance carnival and uses his hypnosis on everyone on the island. And soon everyone including Jango, The StrawHat Pirates, and the marines are all dancing like there's no tomorrow.
원피스 극장판: 네지마키섬의 모험
Sanji
애지중지하던 고잉메리호를 도둑맞은 루피 일행은 세계 제일의 도둑이라고 소개하는 보로드와 아키스 형제를 만난다. 그들에게 고잉메리호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다이아몬드 클락이 있는 태엽섬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루피 일행은 고잉메리호와 함께 납치당한 나미를 구하기 위해 트럼프 군단이 있는 테엽섬을 향해 떠난다. 나미는 적의 대장인 베어킹에 의해 강제로 결혼을 당할 상황에 빠지게 되고, 트럼프 군단의 공격에 의해 상디, 우솝, 조로마저 잡혀 버리고 만다.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루피 일행을 몰살하려는 그들의 음모에 루피의 분노가 폭발하고, 두목 베어킹과의 일대일 전투가 벌어진다.
Luffy's Fall! The Unexplored Region - Grand Adventure in the Ocean's Navel
극장판 소년탐정 김전일 - 살육의 딥블루
Yousuke Itsuki (voice)
미유키의 친구 아이자와 아카네의 부친이 운영하는 회사가 개발 중인 오키나와의 고도 감청색섬[1]에 있는 리조트 호텔 '딥 블루 아일랜드'. 수수께끼의 거대 유적[2]이 있는 이 곳에 김전일과 미유키는 아카네의 초대를 받아 방문하게 된다. 김전일 일행은 여기서 상하이의 인어전설 사건 때 첫만남을 가진 양 샤오롱과 우연히 재회한다. 그리고 사건은 갑작스레 일어나, 호텔이 테러리스트들에게 점령당하여 김전일 일행은 인질로 잡혀 버린다. 간신히 그들의 감시하로부터 탈출하는데엔 성공하지만 김전일 일행은 호텔에 갇혀 버리고, 테러리스트들의 추격이 다가오며 인질이 한 명, 또 한 명 살해당한다. 범인은 도대체 누구인가?
Rokudenashi Blues 1993
Taison Maeda
Taison Maeda's Teiken High School class goes on a field trip to the Kansai region of Japan, which is where Taison is from. Taison's little brother Youkou sent a message to Taison & his older brother Fujio that their father, Monson, is sick and that they should return home to visit him. This trip back will also allow Taison to put some closure on his past regarding his friend Naoto & his ex, Har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