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Davidson

James Davidson

프로필 사진

James Davidson

참여 작품

패러사이트
Wolf the Merchant
핵전쟁으로 인해 환경파괴와 물자부족으로 시달리는 21세기. 머천트라는 거대한 조직이 정부에 커다란 힘을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기생충 병리학박사인 폴 딘은 기생충을 유전적으로 가공하는 연구를 하던 도중 머천트조직이 그것을 이용해 나쁜 음모를 꾸미려하자 그것을 갖고 도망쳐 외딴 시골인 조슈아로 온다. 그러나 폴도 연구도중 기생충이 뱃속으로 들어가게 되 생사의 위험에 빠진 상태였다. 조슈아에 온 폴 딘은 치료방법을 찾으려고 하는데...
위기의 핵잠수함
원자력 잠수함이 고장난 화물선과의 충돌로 심해에 침몰하게 된다. 통신두절과 낙석들로 인해 승무원들의 불안과 공포는 극에 달하고,수압을 견디지 못하는 잠수함의 위기가 더해 갈 수록, 절박한 상황에서 울부짖는 승무원들의 공포가 커져만가고.
Incident on a Dark Street
Arthur Lloyd Trenier
A small-time hood is murdered just as he is about to blow the whistle on an organized crime ring.
냉혈인
Intern
아서 비숍(Arthur Bishop: 찰스 브론슨 분)은 A급 살인 청부업자로 그의 목표가 된 사람은 누구도 살아남지 못한다. 어느날 그는 그에게 접근하는 뷰케딘이라는 젊은이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에게 자신의 기술을 하나씩 가르친다. 뷰케딘은 자동차, 오토바이 등 못 다루는 것이 없으며 사격에도 능하다. 아서와 뷰케딘은 서로 힘을 합하여 그드르에게 청부된 목표물들을 하나씩 제거한다. 그러던 어느날 나폴리의 마피아 조직 두목을 제거하라는 어려운 임무가 떨어진다. 아서와 뷰케딘은 이태리로 가서 그 두목을 제거하려 하지만 누군가에 의해 비밀이 새어 오히려 습격을 당한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그들은 미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호텔로 돌아오는데 아서는 의문의 독살을 당하게 된다.
Ensign Pulver
Bookser (uncredited)
1945, on an old cargo ship somewhere deep in the Pacific ocean: Captain Morton strives to become commander, so he demands the maximum quality of work from his crew, without granting them any freedom or favors - ignoring that they're thousand of miles away from the front. In one word: he drives his crew crazy. They are near mutiny, but no-one dares to do the first step. Until Ensign Pulver plays a prank on the captain that triggers fatal consequ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