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Gomez

Nick Gomez

출생 : 1978-10-02, Honolulu, Hawaii, USA

약력

Nick Gomez (born October 2, 1978) is an American actor. He has acted for a number of television and filmstudios.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Nick Gomez,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Nick Gomez

참여 작품

The Step Daddy
Det. Robert Bridges
A thriller film directed by Thomas J. Churchill.
쥬만지: 넥스트 레벨
Oasis Drunk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었던 스펜서와 친구들. 어느 날, 스펜서는 망가져버린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그를 찾기 위해 친구들은 다시 위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간다. 우연히 함께 빨려 들어간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마일로와 랜덤으로 선택된 새로운 아바타가 된 이들은 정글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스내처스
Oscar
After status-obsessed teen Sara has sex for the first time, she wakes up the next day nine months pregnant-with an alien.
The Nanny
Officer Frank
Young Noa and Michael are put in the care of their new nanny, Leonor, who Noa suspects is a malicious supernatural being. Dismissed by those around her, Noa works to uncover Leonor's true identity, but soon finds herself with far more than she bargained for.
더 데이: 최후의 심판
Garrett
15년 전 24시간 동안 수백만 명의 생명을 앗아간 세계 대재난은 이후 ‘심판의 날’이라 불리며 여전히 사람들에게 공포의 대상이다. 평온했던 어느 날, 갑자기 ‘심판의 날’ 3대 전조현상인 생물 집단사, 집단 이동, 월식이 하나씩 나타나고 하늘에서 괴생명체 수백만 마리가 날아들기 시작한다. 이때, 평범한 가족 ‘데이빗’(잭슨 허스트), ‘로라’(히더 맥콤), ‘타일러’(제이 제이 워렌)는 대피소로 피하는 데 실패하고, 어쩔 수 없이 괴생명체들과 생존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다.
프리즌 포스트
Houston
치명적인 사하라 독감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며 인류 대부분을 소탕한 상황. 제비뽑기를 통해 선별된 생존자들은 한 명씩 배정된 벙커에서 바이러스를 중화하기를 기다려야 한다. 생존자들은 7명씩 그룹을 이뤄 네트워크로 연결된 비디오 인터페이스 '도메인'을 통해 의사소통한다. 벙커 생활이 수년에 접어들며 7명의 생존자들은 서서히 가까워지지만 안하무인 생존자 올랜도를 둘러싼 갈등이 폭발하며 관계가 균열하기 시작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생존자가 하나둘 벙커에서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의심이 싹트고 벙커 생활이 산산이 조각나기 시작한다.
스나이퍼: 고스트 슈터
Cervantes
미군 해병대 브랜든 베켓 특무상사(채드 마이클 콜린스)와 리차드 밀러 소령(빌리 제인)은 테러의 표적이 된 조지아의 천연가스 송유관 보호 임무를 맡는다. 지금까지 송유관을 보호해온 국민융합센터 CFC가 호주 에너지 업계 거물 킬리안 그룬의 가즈납 펌프장 시찰에 맞춰 도움을 요청한 것이다. 브랜든 베켓 부대원들은 킬리안 경호 작전에 투입되지만, 적군에게 해병대 저격수들의 위치가 노출되어 공격을 받는다. 브랜든은 테러의 우두머리인 아프가니스탄 군의 로샨 가자코프에게 위치를 알려준 내부의 배신자를 찾기 위해 카프카스 산맥에 위치한 도청기지로 향한다. 그곳에서 만난 보안담당자 조토브 소령의 주선으로 가자코프와 직접 접촉한 브랜든은 아무런 정보를 얻지 못하고 돌아온다. 그 후 본부는 가자코프가 코불레티의 압축장을 공격할 것이라는 첩보를 입수한다. 하지만 브랜든은 가자코프의 작전을 의심하는데...
Paranormal Abduction
Therapist
Having recently escaped a brutal assault at the hands of psycho Frank, Rebekah Lakin finds herself a shadow of who she once was. The constant state of fear and anxiety she now lives in brings about frequent hallucinations, paranoia and insomnia.
Blood Sombrero
Set in the south Texas town of Sucio Sangre near the vicious Mexican border, BLOOD SOMBRERO stars Billy Blair as a nameless thief hired by the ruthless crime lord Lucifer (Nick Gomez) to find a strange box with unknown contents. Meanwhile a mysterious yet violent girl named Josephine (Paula Solinger) holds the box while on the run from the deranged cult she once belonged to. Hot on her trail are two crooked cops (Fred Doss and Stephen Brodie) and a psychotic bounty hunter named Coffin. Their paths ultimately collide in an explosion of blood soaked chaos, leaving our anti-heroes to decide whether this box is worth their lives.
The Amateur
Julio
Comedy - The chaotic journey of the artistic pursuit, capturing the vibrant underground art and music scenes that make Los Angeles one of the most enigmatic cities in the world. - Joey Baldwin, Carlotta Elektra Bosch, Jere Burns
아워즈
Lobo
Mission1: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에 맞서 딸을 구해라! 거대한 허리케인 카타리나가 미국을 강타했다. 의료진도 떠나고 전기마저 끊긴 비상 사태! 놀런(폴 워커)은 인공호흡기가 필요한 딸 때문에 피난을 가지 못하고 고립된다. Mission2: 주어진 시간은 단 3분! 멈추면 죽는다! 인공호흡기를 수동발전기로 돌리면 단 3분밖에 충전되지 않는다. 3분의 시간 동안 놀런은 구조팀에게 연락을 하고, 딸의 약을 구해오고, 목숨을 위협하는 범죄자들까지 물리쳐야 한다!
스타빙 게임
Na'vi Guy
굶주린 시민들이 살고 있는 12구역, 이곳에서 샤워할 수 있을 만큼의 큰 상금과 더불어 맛있는(?) 오래된 햄, ‘서브웨이’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는 황당하고 어이없는 ‘스타빙 게임’에서 이겼을 때에만 주어진다. 이 엽기적인 서바이벌 게임에 자신의 동생 ‘페투니아’가 뽑히게 되자 그렇게 할 수 없다며 자진해서 참여하는 ‘카트니스’. 과연 그녀는 이 황당무계한 서바이벌 게임의 승자가 될 수 있을까?
루퍼
Dale
암흑의 도시로 변해버린 2074년 캔자스. 시간여행은 불법으로 규정돼 거대 범죄 조직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이용된다. 완벽한 증거 소멸과 시체 처리를 위해 미래의 조직들은 제거 대상들을 비밀리에 2044년에 활동하고 있는 루퍼라는 킬러들에게 보낸다. 어느 날 시궁창 같은 도시에서 완벽한 임무수행으로 최고의 자리를 지켜내고 있는 킬러 조(조셉 고든 레빗)의 앞에 새로운 타겟이 등장한다. 그는 바로 레인메이커에 의해 살해 당한 아내를 다시 살려내고자 과거로 돌아온 30년 후의 바로 자신(브루스 윌리스)임을 알게 되는데...
아이스맨
Alvaro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온 리처드 쿠클린스키는 마피아와 연결된 영상업체에서 일하던 중 당시 마피아 두목 로이가 쿠클린스키의 표정이나 행동에서 잃을게 없는 듯한 차가운 느낌을 받아 그를 눈 여겨 보다가 임무를 제안한다. 완벽하게 첫 살인 임무를 성공한 그는 마피아와 함께 살인청부업에 몸담게 된다. 쿠클린스키는 점차 자신만의 노하우로 살인을 일삼지만 가족을 끔직하게 아끼고 생각하기에 가족에게 철저하게 비밀로 하며 이중생활을 하게 된다. 어느 날 마피아의 룰을 어긴 쿠글린스키는 마피아로부터 제외를 당하고, 가족의 생계를 위해 일을 그만 둘 수 없던 그는 본인이 직접 일을 찾아 다닌다. 하지만 쿠클린스키의 입지는 점점 좁혀지고, 결국 위태로운 상황까지 오게 되는데...
액트 오브 밸러: 최정예 특수부대
Christo's Thug
이 영화는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되었다. 그리고 이 영화 속 등장하는 전략과 전술, 무기는 모두 실제다. 납치된 CIA요원 구출작전에 투입된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실! 작전 중 알게 된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집단을 진압하기 위해 최강 전술과 무기를 동원해 목숨을 건 작전을 시작한다.
Ricochet
Antonio Esteban
Two homicide detectives find their careers - and lives - on the line when they get caught up in a case of murder and betrayal in high-society Savannah.
드라이브 앵그리 3D
Fucking Middle
딸의 죽음과 가족의 복수를 위해 분노의 질주를 멈추지 않던 밀튼(니콜라스 케이지)은 남친의 폭행으로부터 죽음의 위기에 처한 파이퍼(엠버 허드)를 구해주며 동행하게 된다. 파이퍼의 눈에는 밀튼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복수를 위해 추격전을 벌인다고 하지만 지옥에서 온 회계사라는 상상할 수 없는 능력을 지닌 자에게 쫓기는 것 그리고 ‘갓 킬러’라는 범상치 않은 총을 지니고 있다는 것 등… 그리고 함께 호텔에 묵게 된 그들에게 알 수 없는 조직과의 목숨을 건 총격전이 난무하면서 밀튼의 정체와 그가 추격하려는 집단이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는데……
맨드레이크
Santiago Zavala
해리 바가스에게 고용돼 14세기 스페인 단검을 찾아나선 맥콜과 린, 산티아고, 펠리시아는 쉽게 단검을 손에 넣은 후 알 수 없는 정체에게 쫓기게 된다. 한편 해리 바가스는 탐사대가 자신의 단검을 훔쳤다고 생각하고 이들의 뒤를 쫓기 시작하지만 그에게도 역시 이상한 일이 벌어지는데... (채널CGV)
악질경찰
Evaristo Chavez
뉴올리언즈 형사 테렌스 맥도나는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불어 닥친 와중에 탈옥범을 구하려다 불의의 사고로 허리를 다치게 되고 이후 진통제에 의지해 고통을 달래는 신세가 된다. 약물 중독자가 된 그는 필요한 약을 구하기 위해 온갖 불법을 서슴지 않으며 악질적인 부패 경찰의 길로 빠져든다. 그러던 중, 과잉수사로 인한 상원의원의 보복과 비리 경찰의 존재를 의심하는 내사과의 집요한 추적을 받게 되고, 도박 빚으로 연루된 악당들에게까지 목숨을 위협당하게 되며 법과 정의로 비호 받던 그의 일상은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향해 치닫게 된다.
12 라운드
Samuel
더 이상 타협은 없다 어느 날, 대니 피셔(존 시나) 형사 앞으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발신자는 바로 대니의 손에 체포 당했던 악명 높은 테러리스트 마일스(에이단 길렌)! 일년 전, 대니와의 숨막히는 추격전 끝에 예기치 못한 사고로 애인을 잃은 그는 사상 최대 스케일의 복수극을 꾸민다. 복수를 위해 교도소 탈출까지 감행한 지능범 마일스는 대니의 애인 몰리(애슐리 스콧)를 납치하고 그녀의 목숨을 담보로 대니에게 거부할 수 없는 위험천만한 12 라운드 게임을 제안한다. 각 라운드마다 더욱 더 강력해지는 미션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 통제가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12 라운드 미션을 통과하기 위한 ‘대니’의 일생일대의 사투는 계속된다.
Faith of My Fathers
Becker
Faith of My Fathers is based on the story of Lieutenant Commander John McCain's experiences as a prisoner of war in North Vietnam for five and a half years during the Vietnam War, interleaved with his memories of growing up in a heritage rich with military service.
신의 전사
Jason
악(惡)의 천사 가브리엘(Angel Gabriel: 크리스토퍼 월컨 분)은 전쟁 살인광 호손 대령이 죽자 그의 잔인한 영혼을 이용하여 지옥의 왕국을 만들려고 한다. 이를 눈치챈 선(善)의 천사 사이몬(Simon: 에릭 스톨츠 분)이 호손 대령의 장례식이 치뤄지는 침니록이란 마을에 먼저 도착, 그의 영혼을 훔쳐 메리(Mary: 모리아 쉬닝 도브 스나이더 분)라는 소녀의 몸 속에 숨겨둔다. 신부의 길을 포기하고 형사가 된 토마스는 도심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이 호손 대령과 연루된 것을 알고 침니록을 찾아가나 사이몬 시체만 접할 뿐이다. 그의 시체를 검시한 결과 도심에서 발생한 사건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아내고 침니록에 범인이 있다는 걸 직감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데 급급한 그는 메리가 대령의 영혼을 뒤집어 쓴채 혼수상태에 빠져 있다는 걸 전해듣고 메리의 집으로 향하던 중 가브리엘과 마주치는데...
아이언 이글 3
Juan
세계 제2차대전 중 용맹을 떨친 역전의 공군 조종사인 미국 공군 대령 채피(Chappy : 루이스 고셋 쥬니어 분)는 영국 공군의 나이첼, 독일 공군의 라이흐만(Leichman : 호스트 버흐홀즈 분) 그리고 일본 공군의 호리코시(Horikoshi : 소니 치바 분)와 함께 왕년의 에이스들이 모여 평화롭게 지난 날의 2차대전 공중전을 재현하는 에어 쇼를 하며 지낸다. 어느날 현역 공군 중위인 모라레스(Luis Morales : 데이비드 헤레라 분)가 비행기와 함께 추락하고 그 잔해에서 마약을 운반하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밝혀진다. 페루에서 인질로 잡혀있다가 탈출하여 오빠 모라레스 중위를 찾아온 안나로부터 안나(Anna : 레이첼 맥리쉬 분)와 그의 아버지, 그리고 마을 사람들을 인질로하여 모라레스 중위가 공군기를 이용하여 공군기지를 통해 마약운반을 하도록 강요당한 사실을 채피 대령은 알게 된다. 공군기지를 통한 마약밀매를 은폐하려는 일당으로부터 안나와 채피 대령은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한편 페루에서 마약 제조, 밀매를 하는 클라이스(Kleiss : 폴 프리맨 분)는 2차대전 독일 전범으로써 마약 밀매뿐 아니라 무기밀매 등으로 세계전복을 꾀하는 불온세력을 모으고 있으며 페루 정부 관리마져도 매수하여 비호를 받고있다. 안나의 탈출로 인해 클라이스는 마을 사람들을 모두 학살하고 산속으로 본거지를 옮기려 한다.
트러스트
Editor
폭력적이고 전제적인 홀아버지와 함께 사는 주인공 매튜는 전과기록도 있고, 회사에서 모니터를 던지고 관둘 만큼 사회 부적응자이지만 청소를 하지 않았다고 아버지가 때릴 때는 대항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매튜는 철학책을 읽고 술집에서 클래식을 들으며 오존층 파괴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며, 아버지의 참전 기념품인 수류탄을 들고 다니면서 사회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다 임신한 고등학생 마리아를 만나는데…. 두 사람의 희망 찾기를 다룬 이 영화로 할 하틀리는 국제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셀라의 역습
Boy with Plane
A young boy finds an ancient Comanche monster spirit in the basement of his home. His parents don't believe him, so he must kill the monster al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