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based on the Emergency Interrogation Room series.
Toshio Wakamatsu
30년 전 실종된 남편을 기다리는 여자가 있다. 쇠락하는 어촌 마을에 살고 있는 중년 여성 도미코. 30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남편의 행방을 찾으며 혼자 살아간다. 그런 도미코 앞에 마찬가지로 2년 전 남편이 실종되었다는 여자 나미가 찾아온다. 나미는 실종된 남편을 ‘특별 실종자’ 명단에 올리고자 도미코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도미코는 나미의 남편을 찾는 일에 적극 나서지만 막상 서류 준비가 끝날 무렵 나미는 실종된 남편을 잊고 새 출발을 하겠다고 한다.
Tadayoshi Asano
아사노 타이기는 후나바시 공립고등학교 브라스 밴드 클럽의 멤버이다. 그는 작곡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치후나 야구단을 위한 새로운 응원가를 만드는 데 도전하고, 전설적인 응원가 ‘이치후나 소울’을 만들어 낸다. 그후 고등학교를 졸업한 어느 날, 심각한 고통과 구토를 느끼던 아사노는 자신이 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Makoto Yamanaka
도쿄에 인접한 사이타마현에서 사는 17세 쿠르드인 소녀 사랴가 주인공이다. 어릴 때 가족과 함께 일본으로 이주하여 일본인 친구들에 둘러싸여 일본인과 마찬가지로 청춘을 즐기며 살아온 사랴였지만, 가족의 난민 신청이 인정받지 못하게 되면서 아버지가 입국관리국 수용소에 들어가게 된 일을 계기로 그녀의 인생은 큰 전기를 맞는다.
Kiyoshi Sakamoto
189 is a phone number to call when a child needs to be saved from an abusive situation. Children and adults can call that number, where they will be connected with the nearest child consultation center. Taiga Sakamoto works as a rookie child welfare officer. A girl that he worked with is being sent back to her mother. The girl was abused by her mother and stayed at a shelter. The next day, she loses her life. Taiga thinks about quitting his job. At this time, he receives a phone call from the hospital. A doctor calls him and tells him that a six-year-old girl's wounds looks as if they were caused by physical abuse. The abuser is assumed to be her father, but the girl's father denies any wrongdoing. Taiga and Attorney Shion Akiba try to prove that the girl was abused by her father.
Yasui (voice)
고등학교 1학년 여름. 외딴 섬에서 가출해, 도쿄에 온 호타카. 그러나 생활은 곧 곤란해졌고, 고독한 나날의 끝에 겨우 찾아낸 일은, 수상한 오컬트 잡지의 작가 일이었다. 그의 앞날을 시사하는 듯, 연일 쏟아지는 비. 그런 가운데, 잡담으로 북적거리는 도시 한 편에서, 호타카는 한 소녀를 만난다. 어떤 사연을 안고, 남동생과 둘이서 밝고 씩씩하게 사는 소녀, 하루나. 그녀에게는, 이상한 능력이 있었다. "저기, 지금부터 맑아질 거야." 조금씩 비가 그치고, 아름답게 빛나는 거리. 그것은 기도하는 것만으로, 하늘을 맑게 하는 힘이었다.
Susumu Namiki
Michitaro Sano’s wife passed away 18 years ago. Since her death, he has lived with his daughter Yumiko at their home. Now, Michitaro retires from his work. Yumiko though tells him to start doing housework. Michitaro is also surprised to learn that Yumiko has a boyfriend and is considering marriage. Michitaro is unsure how to handle his sudden abundance of free time. He then attends a local radio calisthenics group session.
Nemoto Masaoki
Set one year after drama series "Overprotected Kahoko." Kahoko is busy running her daycare center "Kahoko House" and also doing housework. Things at work and home are not going smoothly. "Kahoko House" is in financial difficulties and she isn't very good with housework. Her relationship with her husband Hajime is troubled and his career as a painter has been unsuccessful to date. Can Kahoko turn things around?
Tomeichi Akita
Senichi was born in 1964, when the entire nation was excited about the Tokyo Olympics. As an elementary student, Senichi won a footrace and got a taste of what winning felt like. Since then, Senichi takes part in various competitions including drawing and usually wins. He keeps struggling to win gold medals at competitions.
Yusuke Satomi : Minister of Agriculture, Forestry and Fisheries
정체불명의 괴수 ‘고질라’의 출현으로 초토화된 일본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대재앙을 상대로 불가능한 희망을 찾는 사람들의 최후 반격을 담은 블록버스터
Kazunori Matsunaga
미래를 약속한 커플 ‘치에’와 ‘싱고’. 어느 날 치에가 유방암에 걸렸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지만, 둘은 역경을 함께 이겨내며 부부가 된다. 치료의 부작용으로 임신을 포기했던 두 사람에게 기적처럼 아이가 생기고, 치에는 목숨 걸고 딸 ‘하나'를 낳아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나 하나가 다섯 살이 되던 해, 치에는 암 재발과 함께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되고, 치에는 자신이 없더라도 딸 하나가 살아가는데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요리를 가르치기 시작하는데…
Kenji Kuroyanagi (voice)
이시노모리 중학교 3학년으로 전학 온 아리스가와 데츠코(앨리스)는 ‘1년 전, 3학년 2반에서 유다가 4명의 유다에게 살해당했다’는 기묘한 소문을 듣는다. 게다가 앨리스가 이사 온 옆집은 ‘꽃의 저택’이라고 불리는 어쩐지 소름 끼치는 곳! 꽃의 저택에 사는 동급생이자 1년째 등교를 거부하고 있는 아라이 하나(하나)라면 유다 사건에 대해 잘 알 거라는 얘기를 들은 앨리스는 옆집에 잠입하는데… 유다는 정말 살해당했을까? 하나는 왜 계속 숨어서 외톨이로 지내는 것일까? 두 소녀가 펼치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살인사건’의 수수께끼를 푸는 모험이, 지금 시작된다!
Hidekazu Oda
Keiichiro Koibuchi
해파리를 너무 사랑하는 해파리 덕후인 여자와 여장이 취미인 잘생긴 남자의 기이한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Kozo Hiyoshi
스키장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사건과 복잡하게 얽힌 인간의 의도를 그린 드라마
Kokichi Manabe
After years of trying, Kyoko and her husband Takehiro are finally pregnant. But their joy at the prospect of becoming parents ends suddenly when they learn Kyoko has stage four cancer. They now must face agonizing decisions that force them to choose between the life of Kyoko or the health of their baby. Adapted from a true story.
Kentaro's father
13년째 시청 자료과 만년 말단직원으로 근무중인 35살 소심한 노총각 ‘켄타로’는 반 히키코모리로 점심시간에는 꼭 집에 가서 점심식사를 할 만큼 사교성 부재, 융통성 제로인 결벽증 환자이다. 그런 그의 부모는 몰래 ‘켄타로’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맞선을 주선하지만 상대방의 부모는 ‘켄타로’의 신상서를 읽고는 거절을 하고야 만다.
Yasusue Narita
승리를 위해 목숨을 건 전투가 시작된다!
2만명의 군사에 대적하는 500명 농민들의 마지막 결사항전! 천하통일을 눈 앞에 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마지막 상대인 호조세력. 성 주변이 호수로 둘러쌓여 ‘군함’이라는 또 다른 이름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이 평온하게 생활하는 ‘시노부의 성’도 그 중 하나이다. 히데요시는 가장 아끼는 신하인 이시다 미츠나리의 공을 세워주기 위해 2만명의 군을 동원하여 시노부의 성을 함락하라고 명령한다. 시노부의 성에는 500명의 군사뿐이었기에 이시다 미츠나리에게 항복하려 하지만 이시다의 갑작스런 도발로 인해 나가치카는 전쟁을 선포한다. 나리타 나가치카는 용맹함도 없고 놀기 좋아하며 약간 덜 떨어져 보일 만큼 칠칠 맞아서 ‘멍청이’라는 뜻의 노보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백성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존재이다. 겉모습과는 다르게 내면은 뚝심 있고 누구보다 영리한 노보우는 자신의 백성을 지키기 위해 군사 전략을 펼치고, 평소 그를 따르던 백성들은 모두가 단결하여 전쟁에 참여할 것을 결의한다. 하지만 이를 알고 있는 이시다는 홍수를 내러 마을 전체를 가라 앉히려 하는데.. 과연 그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이 전쟁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Kikiemon
The mischievous adventures of the historical Zen monk Ikkyu as a child.
사사오 타케시
쇼와 35년, 도쿄 아카사카의 댄스 홀에서 한 명의 무희가 살해된다. 도쿄지방검찰청의 검사 오노기 타카오는 용의자인 건설성 관리 나시모토 히데오를 쫓아 야마나시로 향했는데 그곳에서 오노기는 호숫가에 홀로 서있는 아름다운 여성과 마주하게 된다. 물 밑을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은 마치 나무 그늘 아래서 피어나는 꽃처럼 애절하고, 감도는 덧없음은 죽음을 연상케 할 정도여서 오노기는 마음을 절로 빼앗기고 만다. 하지만 이 만남은 파멸의 서막이었는데...
A woman (Takako Tokiwa) risks her life to exact revenge for her murdered lover.
This is the true story of the last officially recorded case of adauchi, when a young man avenged the death of his father by brutally killing the murderers in broad daylight. Samurai revenge killings, or adauchi, was considered a rightful and noble act of honor and virtue.But all that changed abruptly on February 7, 1873, when adauchi became prohibited as part of the Meiji Restoration’s goal to Westernize Japan.
Bandit leader "Night Rabbit" Kakuemon has always kept the rule to "never kill, never rape, never steal from the poor", passed down to him by the gang's previous leader. He has never been arrested, and for that, he always thought he would have a peaceful death. But one day, after talking to a young one-armed homeless girl, he decides to break up his gang and turn himself in.
Garu
울트라맨 ‘제로’는 전설적인 역대 울트라맨들을 도와 악의 울트라맨 ‘베리알’과 그의 괴수 군단에 맞서 가까스로 승리를 쟁취한다. 그러나 악의 울트라맨 ‘베리알’은 순순히 물러가지 않고 평행 우주 속 은하황제 ‘카이저 베리알’로 부활한다. 울트라 전사들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던 ‘카이저 베리알’은 자신의 제국군을 앞 세워 전 은하계를 손아귀에 넣을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운다. 이제 전 은하계를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제로’는 평행 우주로 넘어가 ‘카이저 베리알’의 은하제국에 맞서 필살의 대전쟁을 해야만 한다!
Gou Inoue
Sakai plays Rui, a 35-year-old single woman forced to live alone after the aunt who raised her suddenly decides to get married and move out. Through an unexpected set of circumstances, she winds up becoming roommates with an aging ladies’ man named Tony and a timid younger man named Kosuke.
Seiichiro Kurosaki
그간 병원의 문제들을 해결해온 타구치(타케우치 유코)에게 대학동기자 친한 친구인 하야미(사카이 마사토)에 대한 투서가 들어오면서 다시금 타구치는 원치 않지만 문제 해결에 나서게 된다. 역시나 엉뚱하게 등장하는 시라토리와 함께 '제너럴 루주'라고 불리는 하야미의 투서에 대한 진상을 밝혀가는데...(유가 작가님 제공)
Tejiro Toyota
The drama stars Beat Takeshi as General Hideki Tojo, who served as Prime Minister of Japan during World War II and was later executed as a war criminal. The story's theme is said to be a look at how the Pacific War began, focusing mostly on the three month period between the Imperial Conference (Gozen Kaigi) on September 6, 1941, and the attack on Pearl Harbor on December 7, 1941.
Nobuo Miyajima
작은 바닷가 마을에 위치한 중식당 ‘소상해반점’은 언제나 단골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중국 출신 요리사 왕씨의 마음과 영혼이 담긴 일품 요리는 사람들에게 행복한 맛을 선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백화점 식품부 직원 타카코는 왕씨에게 소상해반점의 백화점 입점을 제안하기 위해 찾아온다. 왕씨는 다카코의 제안을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왕씨의 요리에 매료된 다카코는 그의 요리를 먹기 위해 매일같이 소상해반점에 들른다. 그러던 어느 날, 왕씨는 쓰러지고 위험한 고비는 넘겼지만 마비증세로 더이상 요리를 할 수 없게 된다. 이 소식을 들은 다카코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왕씨를 찾아와 소상해반점의 맛을 잇기 위해 요리를 가르쳐 달라고 제안하는데...
Keiko who leads a lonely life as a fortune teller on the streets meets Goro, a leader of the con-artists. One day, Goro witnesses a group of men kidnapping a middle-aged man in the parking garage. Goro records the man on his cell phone without knowing he could be in big trouble.
Padre Kitano
Seiichiro Kurosaki
바티스타 수술의 환상적인 성공률로 최고의 명성을 만들어가던 팀이 연이어 세번 바티스타 수술에 실패하면서 사건의 원인을 파헤치는 같은 병원 의사인 타구치와 후생성 조사관 시라토리의 활약을 담고 있는 작품. 다이도 다케루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메디컬 스릴러. 바티스타 수술이란 심장의 일부를 절제하는 심장축소수술을 의미하는 단어다. 난이도가 높은 이 수술에서 도조 대학의 바티스타 수술팀은 성공률 100퍼센트의 경이적인 기록을 자랑하지만 최근 세 번 연속 실패하여 환자를 잃는다. 바티스타 팀의 리더인 기류는 실패의 원인을 알기 위해 조사를 의뢰하고 환자들의 고민을 상담하는 의사 다구치가 사건을 맡는다. 단서를 찾지 못하고 별다른 진척을 보이지 않던 조사는 후생성에서 파견된 시라토리의 등장으로 급변한다. 어수룩하면서도 어딘가 이상한 성격의 다구치와 냉정하고 명석한 시라토리는 바티스타팀을 구성하는 7인의 의료진들 사이에 존재하는 복잡한 관계를 파고들며 사건의 진실을 추적해 간다. 영화는 의학의 현실과 병원 내부의 갈등을 스릴러로 담아낸 원작을 따라 가면서 다구치와 시라토리라는 독특한 인물이 주는 재미에 집중한다. 나카무라 요시히로 감독은 때때로 흥미로운 순간들을 만들어내며 웃음과 진지함이 교차하는 두 주인공의 매력을 잘 살리고 있다. 아베 히로시가 시라토리를, 원작과 달리 여자로 설정된 다구치를 다케우치 유코가 연기했으며, 기류를 포함한 등장인물을 맡은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다.(권용민)
Dr. Koichi Matsudo
L, 최후 23일간... | 이번엔 새로운 사신과의 대결이다! L이 자신의 이름을 데스노트에 적기 시작한 시점에서 죽음을 맞이하기까지 사이의 23일을 다룰 속편. 정의의 이름으로 데스노트를 건 마지막 결전을 앞둔 천재 명탐정 L(마츠야마 켄이치)에게 거대한 사건이 주어진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실현시키려는 ‘전인류 말살프로젝트’라는 엄청난 계획을 막아야 하는 것. 이 또 다른 사신(死神)의 목적은 악으로 찌든 현 인류를 모두 제거하고 새로운 인류를 형성, 이상적인 신세계를 만드는 것이다. 키라 라이토(후지와라 타츠야)와의 대결까지 남은 시간은 23일. 그러나 이번엔 전인류의 운명이 걸렸다. 오직 L만이 세상을 구할 수 있다!
Zenzo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난 얼짱 훈남 사무라이 소자에몬(오카다 준이치)은 원수가 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에도의 한 마을에 정착한다! 그러나 복수를 하는 일보다는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 동네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더 마음이 가는 소자에몬, 게다가 이웃집에 살고 있는 예쁜 여인 오사에(미야자와 리에)도 자꾸 신경이 쓰인다. 사실 검 한 번 휘둘러본 적 없는 초보 무사 소자, 결국 그의 싸움 실력은 들통이 나고, 마을 사람들은 복수에 성공할 수 있겠냐며 오히려 걱정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 원수 카나가와(아사노 타다노부)를 찾아낸 소자, 그러나 과거의 일은 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그에게 복수를 하려니 선뜻 결심이 서지 않는다. 고심하던 소자는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특별한 복수극을 준비하는데.
Ishigura
서일본 하마 거리에서 태어난 내성적인 소년 슈지는 어린 시절 야쿠자 오니 켄과 그의 애인 아카네에게 도움을 받는다. 오니 켄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혼자 눈물을 흘리고, 그를 잊지 않는다. 중학생이 된 슈지는 숙모 부부에게 얹혀 사는 동급생 에리에게 관심을 갖고, 에리를 따라 성당에 나가기 시작한다. 슈지의 형 슈이치는 성당 신부의 어두운 과거를 알고 그를 비난하지만 슈지는 반대로 에리, 신부와 더 가까워진다.한편 슈지가 사는 오키에 대형 리조트가 설립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마을에는 수상한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공사판으로 변한 거리에서 에리는 사고를 당하지만 합의금을 받은 숙모 부부는 에리를 끌고 도쿄로 떠난다. 하지만 얼마 후 리조트 건설 계획이 백지화되고 슈지의 아버지, 어머니, 형 모두 하나 둘씩 떠나버린다. 의지할 곳이 없어진 슈지는 도쿄로 가서 에리를 만나기로 결심하는데, 길을 가던 도중 오사카에서 우연히 아카네와 재회한다. 그리고 아카네의 정부 니이타를 죽이게 되는데...
Kiichi Manjome
도쿄만에서 훈련 중이던 이지스함 안에서 전후 일본 최대의 위기가 진행되고 있었다. 이지스(aegis)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제우스의 방패 이름으로 현재는 미해군의 함대방어시스템을 가리킨다. 이러한 최강의 방어체계가 무너지고 있는 것이다. 국적 불명의 테러리스트 ‘용하’가 오키나와 미군기지에서 빼앗은 생화학무기 '고슈(GUSOH)'를 갖고 도쿄로 향하고 있다. 그는 함장을 제거하고 지휘권을 장악한 부함장 ‘미야즈’와 결탁하여 위험천만한 테러를 감행하려는 것이다. 일본 정부는 함선에 비밀요원 ‘키사라기’를 심어 두었으나 한 사람의 힘으로 이들을 막을 수 없고 연락이 두절된 상태이다. 이 때, 함대를 장악한 용하와 미야즈, 그 어느 쪽도 속하지 않는 선임상사 ‘센코쿠 하사시’가 오로지 테러를 막기 위해 키사라기를 돕는다. 둘은 적으로 가득한 함선을 누비며 배를 멈추고 또 ‘고슈’를 찾아 나선다. 하지만 두 사람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일본 정부는 함선을 저지하기 위해 미군의 도움을 받아 전투기를 출격시킨다. 전투기가 함선을 폭격하기 전에 미사일을 찾아내야 하는 긴박한 상황이 전개된다.
Keiichiro Akashi
몽(마츠다 류헤이)은 종이가 아닌 돌 위에 만화를 그린다. 그는 그 스스로를 ‘만화예술가’라고 칭하지만 직업이라고 말할 만큼의 충분한 돈벌이를 하지 못하는 그냥 특이한 오타쿠일 뿐이다. 또다른 오타쿠 코이노(사카이 와카나)는 지루한 사무 업무를 보며 일상을 살지만 코스튬 플레이와 소녀만화를 그리는 것으로써 자신을 위한 배출구로 삼고 있다. 이 젊은 남녀가 어느 날 우연히 마주쳤다. 평소 푹 빠져있는 게임 캐릭터에 어울리는 남자를 찾던 코이노는 몽에게 코스튬 플레이를 시켜보고 딱 어울리는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그동안 여자운 없던 몽에게도 코이노와의 만남은 천재일우로 다가온다. 만화에 오타쿠적으로 빠져있고, 닮은 듯 다른 모습을 한 두 젊은 남녀의 재기발랄한 연애 소동은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까?
Tsukasa Nakanobu
크리스마스 전에는 돌아오겠다는 메모와 약간의 돈을 남긴 채 어디론가 떠나버린 엄마. 열두 살의 장남 아키라, 둘째 교코, 셋째 시게루, 그리고 막내인 유키까지 네 명의 아이들은 엄마를 기다리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아키라는 동생들을 돌보며 헤어지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하지만,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어도 엄마는 나타나지 않는다. 시간이 흐를수록 엄마가 빨리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한 네 명의 아이들은 감당하기 벅찬 시간들을 서로에게 의지하며 함께 보내기 시작하는데…
Alice's Father
하나는 어릴 때부터 단짝 친구인 앨리스가 점찍은 남자애를 보여준다며 끌고 간 곳에서 마음을 뛰게 만드는 꽃미남 소년 미야모토를 발견한다. 몰래 뒷조사를 통해 확인한 바로 미야모토는 한 학년 선배이자 만담동호회 회원. 하나는 만담동호회에 가입해서 미야모토의 관심을 얻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본다. 어느 날, 하나는 마침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된다. 머리를 다친 선배에게 기억 상실이라고 거짓말 한 것도 모자라 자신에게 사랑 고백했다고 말해 버린 것. 그리고 앨리스는 친구인 하나의 애정 사기극에 거침없이 동참한다. 그러나 그들의 우정은 미야모토로 인해 예기치 않은 삼각관계로 발전하는데...
Wakita sensei
담당교사로부터, 보충수업 면제를 받으려면 제2 로보트부에 가입해야 한다는 명령을 받은 사토미. 그곳은 대회 출전권 조차 제대로 받아 본 적 없는 유령과 같은 동아리였다. 그런데, 아주 사소한 계기를 통해 전국대회의 출전이 결정되고 합숙생활을 시작하게 되는데..
Yoshiro Akechi
아케치 부부는 조용하고 평화롭게 여생을 보내고 있다. 부부의 조신한 딸, 토모코는 동료교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십년 전 의절을 선언한 뒤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살던 장남 슈지가 집에 오면서 이들의 조용한 삶은 흔들리게 된다. 방탕한 아들의 갑작스러운 출현은 안정된 가정의 이면에 숨겨져 있던 어두운 비밀을 들추어낸다.
Straight to video sequel
Section Chief Honda
While returning from a business trip to Hokkaido, Detective Kamei of the MPD greets a middle-aged traveler in the waiting room of Minami-Wakkanai Station but is ignored by him. On the limited express to Asahikawa, the same man happens to entrust Kamei with a floppy disk before dying. The floppy contains his investigative notes on a murder that happened two years ago...
Naoto Ogata plays Sadajiro, a young farmer fighting out the battle of the riot through to the end. Sadajiro's wife is played by Hiromi Iwasaki, his father is played by Go Kato and Ryuzo Hayashi plays a leader of the Riot. The Riot in Gujo is called one of the biggest three riots in the Edo Period as it took almost 5 years to settle and also involved the Edo government. This movie is a period film about the riot and Gujo farmers fighting for their tenacity of purpose. The farmers had suffered enough from heavy taxes and decided to rise up in riot when the domain lord, Yorikane, issued a new act, which practically forced tax increases. Asking the lord to retract the act, they pour down to the Hachiman Castle. For once they attain the repeal deed signed by the chief retainer. However the promise is broken. Now the farmers decide to make a direct plea to the Edo Residence…This film is full tension and breathless moments.
The Inspector
Family is the source of all evil, in this aspiring horror film which traces its descent from The Texas Chainsaw Massacre gore and the atmospheric Hammer films. Chiyo, an old woman and her granddaughter, Yuki, are the sole survivors of a horrendous crime which wipes out an entire family. They find solace under the roof of far-removed relatives. The family's son, confined to a wheelchair, has a terrible premonition when the two women arrive, which will be verified in the most horrifying way. Because, when the house is empty, the boy is made to suffer sadistic games at the women mercy, which become more and more violent making his life a living hell... Written by Leo Urbina
Police Chief
신주쿠에서 야쿠자들이 중국계 마피아 조직에 연거푸 살해당한다. 죠지마는 요코하마의 차이나타운에서 ‘일본인도 중국인도 아닌2, 중국계 일본인의 영웅 류이치를 만난다. 난치병에 걸린 딸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 죠지마. 유학을 보낸 동생과 함께 조직을 확장할 꿈을 꾸는 중국계 일본인 류이치. 그러나 그들의 미래는 결코 보장되지 않는다. 그들은 서로, 자신의 잘못은 아니지만, 상대방의 모든 희망을 빼앗아버린다.
After the events of the first part, the fight seemed to stop for a while. However, the enmity between the Udagawa-gumi and the Seishinkai continued to smolder. Maki and Hayase are targeted by an killer, and Hayase's younger brother Ishioka kills the leader of the Udagawa-gumi due to a threat from Miyauchi, the leader of the Seishinkai. And the conflict flares up with renewed vigor.
Chiba
A young boy discovers a magical rock that can make any wish come true. But the rock is stolen by a school bully who uses it to create a powerful and dangerous monster. The only way to stop the beast is to enlist the help of superhero Ultraman Gaia. The boy does everything he can to help the XIG Team, a brave group of humans who have direct contact with Ultraman Gaia as well as Ultraman Dyna and Ultraman Tiga.
Hideo Sakiki, a man who once crushed a hostile organization by himself, is back. This is because the funeral of the leader who was taken care of. However, the existence of Hideo stimulates other organizations as well as dislike...
Sonoko is a married woman who gets to know a naive young woman, Mitsuko. Sonoko becomes enchanted with Mitsuko, and they begin a forbidden affair. The relationship comes to include Sonoko's husband, and the three begin a new life together... The affair features the nude actresses in daring lesbian love scenes. Film adaptation of Junichiro Tanizaki's literary masterpiece, "Manji."
Kasaki the hitman needs to set scores with his target Ri after the syndicate hunts him and blackmails his childhood friend to kill him.
浜健組組長
A hard-boiled film that follows a detective who will be killed the next morning should he fail his mission, the yakuza assigned to watch over him, and the friendship that develops as they work together.
Police Chief
우체부인 사와키는 매일같이 똑같은 일상에 무료함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우편물을 배달하던 중 고등학교 동창인 노구치를 만나고 그에게 물건을 전해주기 위해 집으로 들어간다. 그 때, 노구치는 사와키 몰래 그의 가방에 마약을 숨기고, 그 사실을 알지 못한 사와키는 그대로 노구치의 집을 나온다. 그러나 노구치의 집을 지켜보고 있던 경찰은 사와키가 마약운반책이라고 생각하고 그의 뒤를 쫓는데...
평범한 회사원인 야마시타는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익명의 편지를 받고 현장을 확인한 뒤 아내를 칼로 찔러 죽인다. 그 길로 자수를 한 야마시타는 형기를 마친 후 치바현에 작은 이발소를 차리고 우나기(뱀장어)와만 대화를 나누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연못에 뛰어들려는 케이코를 구해주고 그녀를 자신의 이발소에 두기로 한다. 이발소 일에 익숙해진 그녀는 야마시타에게 애정을 느끼는데...
Takanezawa, a young head of the Yokohama Kibe group, confronts the Kansai organization that forces the transfer of Shima with the debt of the previous generation as a shield. Appeared by Riki Takeuchi and Hagiwara fashion.
Former mobster Satoshi Narumi, who was laid off from a yakuza group and became a temporary employee at the Koenji Ward Office, is once again approached by evil forces.
Narumi, who became a temporary employee of the ward office, learned of the attack on the leader of the steep slope gang, Let the gangster blood burn again.“This is my war." Although he was fired from the group, Narumi, who has not abandoned his man's crest, He challenges the gangster Fierce Tiger Club to war alone...
Scale Company Boss
온갖 시시한 일들을 저지르고 다니는 마사루와 신지는 무료한 일상에 염증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마사루는 자신이 돈을 뺏은 아이가 데려온 권투선수에게 맥없이 당하고 만다. 이에 마사루와 신지는 권투를 배우기로 하지만 신지와의 게임에서 무참히 패한 마사루는 이내 권투를 그만두고 떠난다.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권투에 전념한 신지는 마침내 권투 시합에 나가지만 시합에서 지게 되면서 권투선수로서의 의지마저 꺾여버리고 만다. 또한 마사루는 야쿠자 보스들에게 버릇없는 언행을 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결국 마사루는 다시 돌아온 중간보스에 의해 린치를 당하고 만다.
Hoshi's father
럭비 실업팀에서 선수 생활을 하던 노보루는 부상으로 인해 평사원으로 근무를 하게 되지만, 운동을 하던 그에게 일상은 지루하기만 하다.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PC통신을 시작한 노보루는 하루라는 이름으로 사이버 공간안에서 활동하게 되고 동호회 활동을 통해 호시라는 친구를 사귀게 된다. 둘은 서로의 고민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절친한 친구 사이로 발전한다. 그러던 어느날, 남자인 줄 알았던 호시가 자신이 여자라는 사실을 밝히고 변함없이 친구로 지내자는 메일을 보내오게 되고, 둘은 만난 적은 없지만 서로 교감을 나누는 친구로 발전한다. 한편, 하루는 영화 동호회를 통해 로즈라는 쾌활한 여성을 알게 되고, 둘은 실제로 만나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기로 한다. 하루는 호시에게 이 여성과 잠자리를 함께 했다는 장난을 치게 되고, 이 이야기를 들은 호시는 하루와 연락을 끊게 되는데...
A down-and-out scriptwriter spends his days and nights in the bars of Tokyo. When he is thrown out of a joint because it is closing time, there is always a willing lady to spend the rest of the night with. In the street he has countless semi-philosophical discussions with fellow drinkers, male and female, (shot in black-and-white, as prologue to the different chapters) but in the end it often comes down to one thing: the bottle of whisky that has to be finished. An encounter with a homeless young man with AIDS marks a turning point in the life of the writer.
The seventh film in the Jingi series
스페이스 고지라를 물리치고 1년 뒤, 고지라와 리틀 고지라가 살던 버스 섬이 갑자기 소멸하고 둘도 모습을 감춘다. 얼마 안 지나 몸이 불타오르는 고지라가 홍콩에 나타난다. 버스 섬이 폭발하면서 그 지하에 있던 천연 우라늄의 영향으로 고지라 체내가 불안정하게 변해 언제 핵폭발할지 모르는 상태가 된 것임이 판명된다. G-FORCE는 슈퍼 X-3 등을 동원하여 고지라를 얼리고 최대한 폭발을 막아보려고 한다. 한편, 국립물리연구소의 이쥬인 켄사쿠는 이상한 미생물들을 발견한다. 아주 먼 옛날 지구에 산소가 없던 시절에 나타났던 미생물들이 초대 고지라를 죽인 옥시전 디스트로이어의 영향을 받아 진화한 데스토로이아였다. 데스트로이아는 연구실을 탈출해 하수구를 통해 시나가와 수족관으로 흘러들어간다. 이윽고 수족관에서는 물고기들이 뼈만 남고 산화하는 사건들이 일어난다. 데스토로이아는 수족관을 중심으로 점점 성장해나간다. G-FORCE는 데스토로이아가 냉동에 약하다는 것을 알아채고 메이서를 동원해 집중 공격한다.
A criminal syndicate wants detective Onihei dead, but the resolute hero proves to be hard to kill.
중국과 일본 혼혈인 형사는 자신의 동생이 마피아에 관련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일본에도, 중국에도 속하지 못하는 형제는 소외감을 견디지 못하고 점차 폭력과 암흑에 물들어간다.
Osaka Tough Guys stars Kentaro Nakakura and Yoshiyuki Ohmori. It tells the story of two hoods forced to take on paid work when they run out of money for booze, who end up being drawn into the spiderweb of the yakuza. Gaijiro Saito and Sei Hiraizumi co-star. ~ Nathan Southern, Rovi
Tanaka is a yakuza who collects 'protection money' from establishments. He has just been released from jail, where he had spent eight years, and finds out that his boss wants to get rid of him. Tanaka is not an archetypal yakuza; he travels by public transport. But he does have two mistresses: Ayumi, who runs a nightclub, and Yoshie, a brothel-keeper. When Tanaka's boss ends up in hospital, second man Kurauchi exerts increasing pressure on Tanaka. Tanaka deliberately has himself wounded by a fighter to dodge several of Kurauchi's demands.
Muraki (manager)
영화관에서 영사 기사를 하는 무라 아키는 말이 없고, 남자에게 속아 신체를 훼손했다는 과거를 가지고 있는 고독한 여성이다. 그런 어느 날, 평소처럼 일을 마친 아키는 유일하게 마음 놓을 수 있는 친구인 현역 리포터 에미의 권유로 저녁을 함께 한다. 거기에 나타난 에미의 지인 구라하시는 정상을 벗어나게 아키를 따라다니기 시작했다. 며칠 후, 에미가 프로그램에서 리포트한 사건의 녹화 비디오를 본 아키는 카메라의 구석에 비치는 신비한 소년의 모습을 확실히 본다. 그날부터 아키와 에미, 그리고 구라하시를 끌어들인 광기의 세계가 펼쳐지는데...
Iwaki
폭력적인 성향을 지닌 아즈마 형사는 신참인 기쿠치 형사와 함께 부두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용의자 아카네를 잡으려다 오히려 형사들이 당하게 되자 아즈마는 추적 끝에 용의자가 타고 있던 차를 들이 받는다. 마약 판매상인 하시즈메의 자백을 받아낸 그는 보안과의 이와키 형사가 마약을 빼돌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마약업주 니토는 킬러인 기요히로를 고용하여 하시즈메를 제거하고, 이와키는 자살한다. 사건을 조사한 아즈마는 이것이 니토의 소행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에게 경고를 한 후 기요히로를 체포한다. 그리고 기요히로를 취조하던 중 그에게도 이와키와 똑같이 자살을 하라고 협박을 하고, 이것이 문제가 되어 경찰을 사퇴하게 되는데...
Chief Detective KIMURA Denbei, fondly referred to as Smoky Denbei, is a legendary figure at the Metropolitan Police Department. Transferred to Denbei's Criminal Investigation Division 1, Detective KUMADA Tomekichi arrives from the Toyama Prefectural Police. KUMADA is disconcerted by Denbei's position that murderers nowadays do not need a plausible motive, but gradually adapts to Denbei's unusual methods of investigation.
Shigeomi Kondo
Kamura Mariko is in relationship with Yukio. But one day he leave her all alone, She suffer so much. that she decide to get her gory revenge.
Atsushi Tsuyama(津山淳)
1985년의 로망 포르노
Daisuke Mimura
A single mother is being investigated into the death of her ex-husband, which brings to the fore the obscure details of her past.
Reprising his role from the popular TV series "Koya no Suronin" (The Lowly Ronin), Mifune Toshiro stars in this full-length, stand-alone made for TV movie. The wandering ronin is reminiscent of his most famous role as the samurai without a name in Kurosawa's "Yojimbo" and "Sanjuro". He travels about Japan, and while he may seek happiness, violence and tragedy always cross his path. This time, he reluctantly agrees when a girl hires him to kill a local offical who has unfairly taxed her villagers. But he soon discoves that not all is at it appears when he finds a direct link to his past.
Film adaptation to Junichiro Tanizaki's novel "Naomi". Focused around a man's obsession for a "modern girl".
Awa Retainer
떠돌이 무사 칸베이는 길 가던 여자들을 겁탈하려다 위기에 처한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살인을 하게 된다. 그는 어린 아들을 유모차에 태우고 방랑하는 자객 오가미 잇토와 우연히 만나 결투를 신청하지만 오가미로부터 진정한 무사를 살려두고 싶다는 말을 듣는다. 오가미는 어느날, 여관에서 유곽에 팔려가던 중 겁탈하려는 중개인을 죽이고 자신의 방으로 도망온 소녀 오마츠를 구해주기 위해 망팔자들에게 끝까지 저항한다. 망팔자의 우두머리로 가케가와번의 필두 가로였던 미우라 다케와키의 딸 토리조는 오가미가 범상치 않은 무사임을 직감하고, 번을 팔아 권력을 손에 넣은 사와타리 겐바에게 청부살인을 의뢰한다. 한편 로쥬 이타쿠라 나이젠노쇼를 꼬드겨 권력을 손에 쥔 사와타리는 다시 로쥬를 살해하려 오가미에서 살인을 청부하나 거절당하자 오가미를 죽이기 위해 대규모의 군사를 동원한다. 그러나 오가미는 혼자서 군사 수백명의 활과 총을 물리친다.
죽은 아버지가 남기고 간 빚을 갚기 위해 공장에서 일하는 16살 소녀. 수시로 돈을 요구하는 엄마의 등쌀에 소녀는 바 호스티스가 되어 보지 않겠느냐는 친구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하고 전화번호부에서 친구의 이름을 찾는다. 그때 그녀에게 다가와 말을 거는 젊은 불량배. 소녀는 그와 함께 차를 마시고 영화를 보며 그녀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 주는 사람을 만난 기쁨을 누린다. 하지만 그는 여성들을 강간하고 팔아 넘기는 야쿠자의 하수인일 뿐이다.
Soccer Team Captain
마사루는 날아다니는 몽상에 잠기는 것이 취미다. 그를 제외한 그의 다른 가족 구성원들은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자신이 처한 운명에 순종하며 살아간다. 반면 새로움을 꿈꾸는 마사루는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하지만 대신 그가 얻는 것은 자신의 삶과 세계에 대한 크나큰 환멸뿐이다.
Tetsuko (Eiko Yanami), a high school student, one day, forces Tsuneo, (Kei Wakakura), the brightest boy in her school, to make love to her after school is out and they are caught by the old school janitor. Tsuneo's mother, orders Tetsuko to pay for what she did to her son but Tetsuko blackmails her instead, saying that she is ready to inform a news company of what has happened to Tsuneo and receives one million yen hush money. Expelled from school, she comes to Tokyo, intending to take a round-the-world trip. But Sankichi (Yoshihiko Aoyama), a jack-of-all-trades, cheats her. So, she makes up her mind to catch him and get back her money.
A model gets involved with some gangsters trying to pull a big deal.
Tatematsu Minoru, a yakuza belonging to the Ishikawa group that runs the Shinjuku area, has a beautiful sister named Akane. He dreams of sending her to college and turning her into a perfect young lady. He's extremely fond of Akane. His fondness for her goes beyond how he feels about his mistress, Kanae. And yet, Akane feels alone. Now, a new tutor comes into her life that seems to have taken a liking to her...
Japanese crime film
Ishikawa
This Japanese melodrama chronicles the exploits of a geisha's beautiful daughter. The daughter is the geisha's pride and she spares nothing to insure that she has a bright future. But the hard-working young woman's dreams of becoming a dressmaker are shattered.... She then becomes a nightclub hostess who plays cards with male patrons using her body as the prize.
2nd Lt. Kihara
In the prewar days leading up to the Second Sino-Japanese War of 1937, head flight instructor Lt. Katō Tateo of the Imperial Japanese Army-Air Corps trains new volunteers from the Army's Infantry to become Japan's next generation of fighter pilots at the Tokorozawa Flying School. Flying Kawasaki Ko-4 biplanes, Lt. Katō will train both friend and future foe alike. But as war in China breaks out, Katō now in command of the 5th Rentai will take his untested men flying antiquated planes into aerial combat against the Chinese Air Force who is now headed by Lt. Cho who Katō both earlier befriended and personally trained himself. While Katō's squadron ultimately achieves air superiority over the skies of Manchuria, it comes at a high price in men to which each loss carries a heavy burden that he alone must carry. As the war widens into the Second World War, Captain Katō must battle an ever advancing array of deadlier new enemies flying ever more modern fighter planes.
Morishita
A young man leaves his widowed mother on her improverished farm and makes his career in the Japanese navy.
Tatsuya Hayashi
Up until this point, young Sayuri Nanjo has had to live most of her life in a nun-run boarding school for orphans and away from her parents. That's all about to change when her real father mysteriously comes to get her and finally bring her home.
Masao
A Yasuzō Masumura film about a love affair starring Ayako Wakao. The literal title is The Two Who Got Wet.
Ninth film in the long-running series Daiei Studio's Woman Gambler with Kyoko Enami starring where she plays the woman gambler Ogin.
A prostitute and her stepfather are falsely accused of murder, imprisoned, sexually abused and tortured. The real murderer will be discovered - and the girl will take revenge.
The Son of the Black Mass returns in this ninth installment in Daiei's longstanding Nemuri Kyoshiro series. This time Raizo Ichikawa as Nemuri is called to see that a gold statuette of the Virgin Mary gets safe passage to Kyoto from the prying hands of a sect of murderous Christian ronin that call themselves the Black Finger Group.
Policeman
Third film of the yoidore hakase series
Hayato Tabe
The tyrannical Lord Danjo Mikoshiba covets the rich, fertile lands surrounding Lake Yakumo. During a memorial ceremony for the late Chigusa lord, Mikoshiba launches an attack, overthrowing the honorable Lord Juro. Just when all seems lost, Daimajin rises from Lake Yakumo to settle a score of his own.
A naively honorable samurai (played by Raizo) comes to the bitter realization that his devotion to moral samurai principles makes him an oddity among his peers, and a very vulnerable oddity in consequence. He takes the blame for the misdeeds of others, with the understanding that he will be exiled for one year and restored to the clan's good graces after the political situation dies down. As betrayal begins to heap upon betrayal, he realizes he'll have to live out his life as a master-less ronin, if not hunted down and killed.
天童 喜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