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ami Nagasawa

Masami Nagasawa

출생 : 1987-06-03, Iwata, Shizuoka Prefecture, Japan

약력

Nagasawa Masami is a Japanese actress under Toho Entertainment. She has performed in many famous movies and television dramas including Crying out Love in the Center of the World, Nada Sousou, Dragon Zakura and Proposal Daisakusen. She graduated from Horikoshi High School in 2006. She is also known as "Ma-chan" or as Yamashita Tomohisa calls her "Maa-tan". On her radio show, she introduces herself as "Gasawa", a nickname chosen by fans. She is the daughter of Kazuaki Nagasawa, the former manager of the J. League team Júbilo Iwata.

프로필 사진

Masami Nagasawa
Masami Nagasawa
Masami Nagasawa
Masami Nagasawa
Masami Nagasawa
Masami Nagasawa

참여 작품

4월이 되면 그녀는
Yayoi Sakamoto
Shun Fujishiro is a psychiatrist and works at a university hospital in Tokyo. He is engaged to Yayoi Sakamoto. One day in April, when he is about to marry Yayoi Sakamoto, he receives a letter from his first love Haru Iyoda. They dated 10 years ago. Suddenly, his fiancé Yayoi Sakamoto disappears.
퍼레이드
Minako
재난이 휩쓸고 간 자리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는 어머니. 하지만 자신은 이미 죽었고, 이승에 미련이 남은 이들이 모이는 세계에 갇혀 버렸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Do Unto Others
Hidemi Otomo
A Hundred Flowers
Kaori
Diagnosed with dementia, Yuriko's mind quickly begins to fade. Yet, for her son Izumi, memories of the mother feel as vivid as when he lived them. One in particular, when he believed she had disappeared, haunts him terribly.
신 울트라맨
Hiroko Asami
차례로 거대불명생물 '화위수(禍威獣)'[8] 가 나타나, 그 존재가 일상이 된 일본. 통상 병기는 전혀 통하지 않고, 한계를 맞은 일본 정부는, 화위수 대책 스페셜리스트들을 결집시켜, '화위수특설대책실' 통칭 '화특대(禍特対)'[9] 를 설립. 반장 타무라 키미오[10], 작전입안담당관 카미나가 신지[11], 비입자물리학자 타키 아키히사[12], 범용생물학자 후나베리 유미[13] 가 선발되어, 임무를 맡고 있었다. 화위수에 의한 위기가 임박한 와중, 대기권 밖에서 돌연 나타난 은빛의 거인. 화특대에, 거인 대책을 위해 분석관 아사미 히로코[14]가 새로 배속되어, 카미나가와 팀을 짜게 된다. 아사미가 쓴 보고서에 쓰인 것은...울트라맨(가칭), 정체불명.
컨피던스 맨 JP 영웅편
Dako
나가사와 마사미, 히가시데 마사히로, 코히나타 후미요가 공연한 인기 TV 드라마 「컨피던스 맨 JP」의 극장판 제3작. 한때 악한 재벌들로부터 미술품을 속이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눠준 「츠치노코」라는 이름의 영웅이 있었다. 그 이후, 당대 제일의 팔을 가진 컨피던스 맨이 계승해 온 「츠치노코」의 칭호를 걸어, 다코, 보쿠짱, 리처드의 3명이 드디어 격돌하게 되었다. 드디어 유럽에 진출한 컨피던스맨들. 그들이 내려온 것은 지중해에 떠있는 몰타 섬이었다. 거리 전체가 세계 유산에 등록되어 있는 발레타에 온 그들은, 마피아가 소유하는 환상의 고대 그리스 조각 “춤추는 비너스”를 손에 넣기 위해서, 각각의 방법으로 타겟에 접근. 그런 그들에게 경찰이나 인터폴 수사의 손이 다가온다. 중세의 무렵, 성 요한 기사단의 본거지가 되어 있었다고 알려진 이 섬에서, 기사의 옷차림에 몸을 감싼 다코 등의, 시공을 뛰어넘는 <콘 게임>이 펼쳐진다. 출처 - Namu.wiki
THE BEE
매스커레이드 나이트
Naomi Yamagishi
어느 날 경찰에 접수된 익명의 밀고장. 그것은, 며칠전에 도내 맨션의 한 방에서 일어난 불가해한 살인 사건의 범인이 12월 31일에 호텔 코르테시아 도쿄에서 개최되는 섣달 카운트다운 파티, 통칭 「매스커레이드 나이트」에 나타난다는 것이었다. 섣달 그믐날 당일, 수사 본부에 호출된 경시청 수사 1과 전대미문의 형사 닛타 고스케(기무라 타쿠야)는 이전의 사건처럼 잠입 수사를 위해 호텔의 프런트 클락으로서 일하는 하메에게. 우수하지만 너무 진지한 호텔맨 야마기시 나오미(나가사와 마사미)와 사건 해결을 담당하지만, 파티 참석자는 500명. 전원 가장해, 그 본모습을 가면으로 가리고 있다. 정체 불명의 수상한 사람이 호텔을 방문하는 상황에, 두 사람은 약간의 단서조차 잡지 못하고 있었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시간제한. 계속 증가하는 용의자. 범인의 목적은? 밀고자란? 남겨진 얼마 안 되는 시간에, 닛타와 야마기시는 얼굴도 모습도 모르는 살인범의 「가면」에 가려진 「진실」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인가?
당인가탐안 3 : 밀실 살인사건
Kobayashi Anna
탕런(왕보강)과 친펑(류호연)은 일본 탐정 노다(츠마부키 사토시)의 초대를 받아 일본에서 기괴한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이에 ‘CRIMASTER 월드 탐정 차트’ 속 탐정들도 소식을 듣고 도쿄에 모여 도전장을 내민다. 랭킹 1위 Q의 등장으로 사건의 행방은 불투명해지고, 아시아 최강 명탐정의 대결이 임박하는데…
멋진 세계
Yoshizawa Haruka
13년간 감옥에 복역 중이던 전직 야쿠자 미카미는 새로운 각오를 품고 출소한다. 변해버린 사회에 적응하기 힘들어 매번 트러블을 일으키지만 주변 이웃들의 작은 관심과 애정으로 자신도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기 시작한다. 자신의 갱생의 모습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하고 싶어 하는 진지한 청년과도 만난다. 하지만 13년이라는 시간의 공백과 범죄자라는 낙인은 쉽게 지워지지 않고 정상이라 말하는 이 세상은 자신이 소중히 지켜온 것마저 버리게 만들어 버린다. 이 세상은 과연 그가 꿈꾸던 멋진 세계인가?
Honto ni Atta Kowai Hanashi: 2020 Special Edition
Story 1 "A Story That Made Akazu no Ma" Sasaki Aya, the site director of a construction shop, visited the hot spring area after being asked to renovate the banquet hall by a long-established inn, was handed a blueprint by the designer Kijima Souji. Although Aya was suspicious, she started construction, but mysterious events happened one after another at the site. Story 2 "Karaoke Shop with Translation" Oono Yohei, a karaoke clerk, was plagued by strange phenomena that often occur at work. "I want you to guide me to room 8." Yohei guides the woman to the 8th room where Yoshioka is, while feeling the atmosphere. Story 3 "Midnight Mirror Image" There was a strange rumor in the mirror in the corridor of a hospital in Hokkaido. However, for some reason, the people around him did not try to touch the topic. One day, Naoya (Kamiki Ryunosuke), who was admitted to this hospital, wanted to go to the bathroom at midnight and left the hospital room by himself.
컨피던스 맨 JP 프린세스편
Dako
세계 유수의 대부호 후우 가문의 당주 레이먼드가 타계했다. 10조 엔으로 불리는 유산을 놓고 브리짓, 크리스토퍼, 앤드류의 삼 남매는 격렬한 설전을 펼치지만, 집사 토니가 상속인으로 발표한 것은 아무도 그 존재를 모르는 혼외 자식인 `미셸`이었다. 전 세계에서 미셸을 자처하는 사기꾼들이 "전설의 섬" 랑카위섬에 집결하는 가운데 다-코, 보쿠짱, 리처드 3명도 후우 가문에 들어와 화려하고 대담하게 콘게임(con game=사기)을 걸지만…
마더
Akiko Misumi
밑바닥 인생이다. 그래도 슈헤이에겐 나밖에 없다. 아들을 향한 비뚤어진 사랑, 아키코는 불안해진다. 슈헤이가 다른 세상을 보는 게 싫다. 그녀의 집착이 비극을 부른다.
컨피던스 맨 JP 운세편
Dako
희대의 사기꾼 삼인방 다코, 보쿠짱, 리차드는 투자자 아쿠츠에게 사기를 치려다 정체가 들통난다. 그 이후부터 다코의 운이 나빠지고, 세 사람은 치는 사기마다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극장판 제1작 로맨스편의 후일담을 그리는 SP 드라마. 영화 개봉 다음날 2019년 5월 18일에 후지 테레비 개국 60주년 특별 기획으로 방송됐다.
컨피던스 맨 JP 로맨스편
Dako
화려하게 대담하게 악당을 속이는 계속 된 백전 연마의 컨피던스 맨 (= 신용 사기꾼) 다코, 보쿠짱, 리처드, 그리고 이가라시. 차기 오사카나는 홍콩 마피아의 여제에서 그 냉혹함에서 「얼음 공주」라는 별명을 가진 란 리우. 그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전설의 퍼플 다이아몬드를 노린 일행은 홍콩에 집합. 그런 가운데, 천재 연애 사기꾼 제시가 나타나 같은 목적을 노리고 있는 것을 알게 되고, 과거에 다코 일행에게 속아 원한을 가진 일본의 야쿠자 아카보시의 그림자도 움직임이 시작되면서 사태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빠진다. 속고 속는 삼파전의 싸움을 억제하는 것은 누구인가!? 사상 최대의 콘 게임이 시작된다!!
킹덤
Yang Duan He
검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열혈 소년 '신'. 그는 친구의 유언을 따라 찾아간 원두막에서 왕권을 잃고 쫓겨난 황제 '영정'을 만난다. 친구의 비통한 죽음으로 분노하는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세상을 평정하고 통일을 향한 모험을 함께 하기로 결의를 다진다. 하지만, 위협하는 세력들이 끊임없는 등장하고 원대한 꿈마저 위태로워지는데…
매스커레이드 호텔
Naomi Yamagishi
도내에서 일어난 세 건의 살인 사건. 모든 사건현장에 남겨진 이해할 수 없는 숫자의 나열로부터, 사건은 예고 연쇄 살인으로서 수사가 개시되었다. 경시청 수사1과의 엘리트 형사 닛타 코스케(기무라 타쿠야 분)는 그 숫자가 다음의 범행 장소를 나타내고 있는 것을 해독하고, 호텔 코르테시아 도쿄가 4번째의 범행 장소인 것을 밝혀낸다. 그러나 범인에 대한 단서는 일절 불명. 경찰은 코르테시아 도쿄에서의 잠입 수사를 결단하고, 닛타가 호텔의 프런트 클라크로서 범인을 뒤쫓게 된다. 그리고 그의 교육계에 임명된 것은 코르테시아 도쿄의 우수한 프런트 클라크 야마기시 나오미(나가사와 마사미 분). 차례차례로 나타나는 알 수 없는 숙박객들을 앞에 두고, 형사로서 "범인 체포를 제일 우선"으로 내걸어 이용객의 "가면"을 벗겨내려고 하는 닛타와, 호텔맨으로서 "고객의 안전이 제일 우선"이라는 예절으로 이용객들의 가면을 지키려는 나오미는 그야말로 물과 기름. 서로의 입장차이로 인해 몇번이고 충돌하는 닛타와 나오미였지만 잠입 수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프로로서의 가치관을 서로 이해하게 되어 두 사람 사이에는 점차 이상한 신뢰 관계가 싹트고 있다. 그런 가운데, 사건은 급전개를 맞이한다. 추격당한 경찰과 호텔. 과연 가면(매스커레이드)을 쓴 범인의 정체란…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Tae Shimura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된 해결사 3인방! [소심 오타쿠 칩]을 강제 이식받고 공격력을 완전히 잃어버린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를 만나게 된다. 위기에 빠진 신센구미, 그렇다면 무슨 일이든 해결해드리는 해결사 3인방이 출동한다! 2018년 12월, 설마 했던 역대급 실사화 파트 2가 시작된다, 해-
블리치
Masaki Kurosaki
사신의 힘을 얻은 고등학생이 인간의 영혼을 잡아먹고 성장하는 괴물을 물리치고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의 판타지 영화
첫키스만 50번째
Rui Fujishima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천문학을 공부하며 투어 가이드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다이스케(야마다 타카유키)는 카페에서 일하는 루이(나가사와 마사미)와 만나게 된다. 그는 밝고 총명한 그녀와 의기 투합하게 되지만, 다음날 만난 다이스케와 전날의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것을 알게 되고 놀란다. 루이가 사고의 후유증으로 새로운 기억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져 버리는 것을 알게된 다이스케는 그녀를 설득하여 납득시키가 위해 노력한다. 매일 그녀에게 접근하여 첫 키스까지 하게 되지만 다이스케는 이대로는 관계가 발전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어떤 시험을 하려고 한다.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フィオナ
태평양 한복판에 새로운 섬이 솟아나다니. 보물이 묻혀 있는 전설 속의 섬이 틀림없어. 도라에몽, 아니 캡틴 도라와 친구들, 모두 노진구올라호에 어서 승선하라고. 이제 우리는 보물섬을 찾아 전속력으로 나아갈 거니까.
거짓말을 사랑하는 여자
Yukari Kawahara
식품 제조 업체에서 근무하는 커리어 우먼의 카와하라 유카리(나가사와 마사미)는 어느 날 연구원 의사의 코이데 킷페이(다카하시 잇세이)와 연인사이로 동거 5년째를 맞이했다. 어느 날 킷페이가 지주막하출혈로 의식을 잃고 쓰러진 곳에서 발견한 소지하고 있던 운전 면허증이나 의사 면허는 위조 된 것으로, 이름도 거짓이었다는 것을 발견한다. 킷페이의 배경이 모두 거짓이었다는 충격과 "그가 누구인가"라는 의문을 지울 수 없는 유카리는 결국 사립 탐정의 우나하라 타쿠미(요시다 코타로)에 조사를 의뢰한다.
산책하는 침략자
Narumi Kase
지구침략을 목표로 인간의 몸에 침투한 외계인이 인간의 ‘개념’을 수집하기 시작하고 ‘개념’을 수집 당한 인간은 공백 상태가 되어 간다. 어느 날 행방불명 됐던 남편 신지(마츠다 류헤이)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자신은 지구를 침략하러 온 외계인”이라고 고백하면서 아내(나가사와 마사미)를 당황케 한다. 신지는 매일 어딘가로 산책을 나가고, 마을에서는 어느 한 가족이 참살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미스터리 한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는데…… 세상이 끝나는 날 신지를 위한 나루미의 마지막 선택이 시작된다.
은혼
Tae Shimura
에도 막부 말기, 천인이라 불리는 외계인의 습격으로 지구는 전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세상이 된다. 하지만 아직 사무라이 정신을 굳게 간직한 이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은발의 무사 ‘긴토키’. 어리버리 조수 ‘신파치’와 왈가닥 괴력 미소녀 ‘카구라’와 함께 해결사 사무소 [요로즈야]를 운영한다. 어느 날, 긴토키의 옛 동료 ‘코타로’가 행방불명 되고, 불가사의한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그 뒤엔 신비한 힘을 가진 불멸의 검 「홍앵」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추억
Minako Shikata
Three childhood friends reunite over a murder case.
너에게 바치는 엠블럼
Nakagawa Miki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해 척추를 손상되어 휠체어를 타고 생활하게 된 주인공이 휠체어 농구 선수로서의 삶을 살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금메달 남자
Teacher Sano
Senichi was born in 1964, when the entire nation was excited about the Tokyo Olympics. As an elementary student, Senichi won a footrace and got a taste of what winning felt like. Since then, Senichi takes part in various competitions including drawing and usually wins. He keeps struggling to win gold medals at competitions.
더 굿 모닝 쇼
Keiko Ogawa
The morning variety show, a staple of television around the world, offers news and entertainment but TV host Shingo didn’t expect to be himself the source of the news and entertainment.
너의 이름은.
Miki Okudera (voice)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가미시라이시 모네)는 어느 날 잠에서 깬 후 자신의 몸이 남자로 바뀐 걸 알게 된다. 같은 시간,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가미키 류노스케) 역시 이 기이한 상황을 겪고 있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서로에게 이어진 끈을 알게 된 둘은 둘만의 규칙을 정하고 점차 상황을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아이 엠 어 히어로
Nurse Yabu
일본 전역을 뒤덮은 정체불명의 바이러스 ‘ZQN’ 도심 곳곳은 사람을 물어뜯는 감염자들로 인해 대혼란이 이어지고, 우연히 살아남은 ‘히데오’와 몸의 반만 감염된 ‘히로미’는 감염자들을 피해 가까스로 생존자들의 안식처에 다다르게 된다. 하지만, 그 곳에서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협을 만나게 되는데…
극장판 요괴워치: 염라대왕과 5개의 이야기다냥!
요괴들이 선사하는 5가지 기적 평화롭던 진달래 마을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갑자기 요괴가 되어 버린 민호를 시작으로 2023년 미래로 보내져 버린 지바냥과 정체불명의 인간동생이 생긴 백멍이와 황멍이. 바쁜 산타 대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게 된 USA뿅. 급기야, 요괴와 인간이 서로를 볼 수 없게 된 최악의 사태까지 벌어지는데…
태평륜 피안
Masako Shimura
1949년 1월27일 1500명의 승객을 태운 증기선이 상하이에서 지룽으로 가는 중이었고 많은 이들이 국공내전동안 중공으로 도망치려고 했다. 단 580명의 승객만 허가를 받았고. 배는 불운하게도 화물선과 충돌후 가라앉고 단 50명의 승객이 살아남았다. 이 영화는 장장 60년의 기간동안 세 커플의 사랑을 번갈아가며 보여주게 된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Yoshino Kôda
조그마한 바닷가 마을 카마쿠라에 살고 있는 사치, 요시노, 치카는 15년 전 집을 떠난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장례식장으로 향한다. 아버지에 대한 미움도, 추억도 어느덧 희미해졌지만 홀로 남겨진 이복 여동생 스즈에게만은 왠지 마음이 쓰이는데...
태평륜
Masako Shimura
혼란의 시기 1940년대, 중국 본토와 대만을 오고 가던 초호화 여객선 ‘태평륜호’의 침몰 사건을 모티브로 50년에 걸친 시간 동안 세 쌍의 커플들을 중심으로 전쟁과 재난이라는 혼돈의 세월, 그 속에서 피어난 사랑 이야기를 다룬 감동 대서사시
우드잡
Naoki Ishii
아르바이트나 하면서 하루하루를 그저 편하게 살고 싶어 하는 히라노 유키(소메타니 쇼타 역). 대학 시험에도 떨어지고 여친에게도 이별 통보를 받은 그는 홍보 전단 표지의 여자 모델이 예쁘다는 이유로 산림관리 연수 프로그램에 덜컥 지원하고, 긴 여정 끝에 가무사리 마을에 오게 된다. 하지만 도착한 가무사리 마을은 휴대 전화의 전파도 닿지 않는 끝없이 산이 이어진 곳! 히라노는 산에 대해 천재적 재능을 가진 벌목꾼 이다 요키(이토 히데아키 역)의 집에서 식객 생활을 하면서 본격 산림관리 연수를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 생각 없이 살던 뺀질이 도시 청년에게 고된 노동이 필요한 산림관리가 결코 만만할 수는 없는 일! 험난한 연수 기간 동안, 홍보 표지 모델이었던 초등학교 선생님 이시이 나오키(나가사와 마사미 역)를 만난 히라노는 그녀에게 점점 이끌리게 되는데…
깨끗하고 연약한
Kanna Seto
16세 여름, 자신의 소꿉친구 ‘하루타’의 갑작스런 죽음에 깊은 상실감을 갖게 된 ‘칸나’. 8년 후, 여전히 마음 속 깊은 곳에 아물지 않은 상처가 있는 ‘칸나’는 어느 날 우연히 자신과 비슷한 슬픔을 가진 ‘로쿠’를 만난다. 시간이 흐른 뒤에도 지울 수 없는 상처를 간직한 그들은 자신과 닮은 서로를 차츰 알아가며 그 날의 아픈 기억과 마주하게 되는데.. 이 두 사람은 서로의 과거를 치유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우리의 교환일기
Kumi
스무 살 무렵부터 만담 콤비로 활약한 두 남자의 인생행로에 관한 이야기. 기타노 다케시의을 떠올리게 하는 활기와 페이소스가 넘친다. 기타노 다케시의 뒤를 잇는 일본의 유명 희극인이자 영화감독이기도 한 우치무라 테루요시의 두 번째 장편 연출작이다. 관습적인 드라마의 틀을 벗어나는 건 아니지만 스타일을 내세우는 대신 캐릭터 드라마의 왕성한 기운과 분방한 희극적 활기로 만담 코미디언 세계의 이면을 보여준다.
再会
Nyanko the Movie 5
Nyank The Movie 5, another film production from japan which tells the story of human and cats co-existing in harmony. Shot in documentary style, a fresh and natural approach, It details multiple touching stories of relationship between people and cats that certainly warms hearts.
Japan's Wildlife: The Untold Story
Narrator
Documentary on Japanese wildlife.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Miyuki Matsuo
31살이 된 후지모토 유키오. 1년 전에 온 “모테키(인기절정기)” 후에도 유키오는 돈도, 꿈도 없는, 사랑하는 방법 조차 잊어버린 채 고독하고 외로운 나날들을 보내는 오타쿠 청년이다. 그러던 중 화제의 온라인 뉴스 사이트 ‘나탈리’에 면접을 보고, 그 곳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스미다의 덕으로 그 곳에 입사하게 된 유키오. 하지만 그가 평소 열광하던 취미 생활이 직업이 되어 즐겁게 일하던 것도 잠깐 녹록하지 않은 직장 생활에 금세 좌절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유키오는 자신의 처지를 공감해주고, 음악 듣는 취미도 오묘하게 비슷한 온라인 트위터 친구를 만나게 되는데…
코쿠리코 언덕에서
Umi Matsuzaki (voice)
60년대 초반 일본의 바닷가 마을, 항구가 보이는 언덕에서 코쿠리코 하숙집을 운영하는 열여섯 소녀 우미는 바다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매일 아침 안전한 항해를 기원하는 깃발을 올린다. 그 깃발을 매일 바다 위에서 바라보는 열일곱 소년 슌. 한편 낡은 것을 모두 부수고 새로운 것으로 바꾸자는 사회적인 움직임과 함께, 우미의 고등학교에서도 오래된 동아리 건물의 철거를 두고 갈등이 일어난다. 우미와 슌은 낡았지만 역사와 추억이 깃든 동아리 건물을 지키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보존운동을 시작하고, 두 사람은 이를 계기로 서로에게 서서히 끌리기 시작하는데...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Mimura
나는 엄마랑 할아버지랑 할머니랑 삽니다. 동생 류랑 아빠는 저기 멀리서 따로 삽니다. 엄마랑 아빠랑 맨날 싸우더니, 이런 꼴이 될 줄 알았습니다. 나의 소원은 우리 가족들이 다시 함께 사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저기 저 위에 있는 화산이 폭발해서 아빠랑 류가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가면 됩니다. 형은 화산이 꼭 폭발하게 해달라고 매일매일 기도하는데 철부지 내 동생은 가면 라이더가 되고 싶다고나 하고, 정말 어린이 같은 소원입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하는 말이 새로 생기는 고속열차가 반대편에서 서로 달려오다가 스쳐 지나가는 순간에 ‘기적’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앗싸~ 그럼 거길 가서 소원을 빌면 되겠네! 그래서 좋아하는 선생님이랑 결혼하고 싶은 친구랑, 야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친구랑 거길 가려고요. 동생도 오라고 해서 나랑 같은 소원을 빌라고 해야겠어요. 난, 우리 가족이 꼭 같이 살았으면 좋겠거든요…
피크
Kumi Shiina
Shimazaki Sanpo is an experienced mountain climber and rescue team volunteer. Sanpo loves the mountains and wants as many people as possible to experience everything they have to offer so much so that he never holds a grudge against anyone for causing an accident due to their own negligence. Even if a fellow rescuer dies, he's the kind of man who can look toward the corpse and say "You did your best." One spring, newcomer Shiina Kumi is assigned to the Nagano prefecture mountain rescue team where she experiences growth thanks to Sanpo's guidance and the seemingly harsh training methods of the team's captain, Noda. However, she becomes depressed when she's unable to translate her skills to a real-life situation. As her confidence wanes, multiple accidents occur simultaneously due to a mountain blizzard, forcing the entire team into action.
옥상이 있는 아파트
桂木麻子
Sunshine Ahead
Based on a true story, "Sunshine Ahead" tells the story of environmentalist Koji Kinjo & his wife who embarks on a ambitious plan to create coral reefs in the sea. Although it takes the couple 10 years to finally succeed, they are able to persevere and become the first persons to ever spawn coral reefs.
Nagasawa Masami x Mizukawa Asami: Hawaii Onna Jitensha Futari Tabi
Lovely NHK TV show featuring friends Masami Nagasawa and Asami Mizukawa travelling by bicycle through Hawaii. Beautiful nature views of the island on this cute program aired back in 2009. Masami does not look nature friendly at all, cleaning and carefully examining vegetables and fruit before having a bite. But she looks very cute with long hair. Asami looks like someone I would like to be friends with, she is fun and loud and not as afraid of trying new things as Masami. Hawaii seen like this looks like paradise, especially the sunshine from the top of the mountain.
구부러져라! 스푼
Yone Sakurai
동명 연극을 영화한 작품, 주연배우 나가사와 마사미 이외에는 모두 연극배우들이 연기. 찻집에서는 해마다 한번씩 초능력자들이 모여 스스로의 능력을 서로 마음껏 과시하는 파티가 열린다. 초자연현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조연출 사쿠라 (나가사와 마사미)는 프로그램 기획으로 초능력자들을 섭외하기에 나선다. 시청자로부터의 정보를 의지해 일본 전국을 돌아다니지만 사기만 당한다. 그런 그녀가 우연히 한 카페를 방문하게 되는데..
군청: 사랑이 물든 바다색
Ryoko Nakamura
피아니스트 유키코 (타나카 미사토)는 불치병으로 인해 도쿄에서 오키나와 외딴섬으로 요양차 오게된다. 유키코는 섬과 바다 밖에 모르는 어부 류지 (사사키 쿠라노스케)와 사랑에 빠져 그와 결혼해 료코 (나가사와 마사미)라는 이름의 딸을 낳지만 결국 얼마지나지 않아 병이 악화되어 1살배기 딸을 남기고 하늘나라로 떠난다. 그 해 다이스케 (후쿠시 세이지)와 카즈야 (라치 신지) 두 소년들이 태어나고, 료코는 모친에게 물려받은 음악적 재능으로 섬 제일의 아름다운 딸로 성장한다. 세 아이들은 형제 자매같이 지내지만 시간이 흘러 그들이 성년이 가까와 지면서 서로 다른 각자의 길로 향하기 시작한다. 카즈야는 어부가 되기 위해 섬에 남기로 결심하는 반면 다이스케는 오키나와 나하에 있는 예술학교에 입학허가를 받게되고, 료코는 간호학을 공부하기 위해 섬을 떠나는 것을 고려한다.
Galileo Zero
갈릴레오 Φ
어떤 섬에서 밀실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전문가의 의견을 듣기 위해 테이토 대학을 방문한 쿠사나기 형사는 학창 시절에 엄청난 천재로 이름을 떨치던 동창 유카와가 물리학과 교수가 됐다는 걸 알게 되고 그에게 수사 협조를 의뢰한다. 사건 현장으로 찾아간 두 사람은 피해 남성의 아버지와 여동생을 만난다. 아버지인 토모나가는 금속 가공 업체를 운영하다가 지금은 몸이 불편해져서 휠체어에 탄 채 생활하고, 여동생인 나미에는 그런 아버지를 보살피며 살아가고 있었는데...
La Maison en Petits Cubes
Narrator
La Maison en Petits Cubes tells the story of a grandfather's memories as he adds more blocks to his house to stem the flooding waters.
The Last Princess
Yukihime
After the Akizuku clan fall in defeat to rival clan Yamana, Princess Yuki (Nagasawa Masami) and general Rokurota (Hiroshi Abe), take cover in a hidden fortress, along with their clan and gold treasury. Fortuitously stumbling into the hideaways, brash young miner Takezo (Matsumoto Jun) and his bumbling sidekick Shinhachi (Miyagawa Daiuske) hatch a daring plan to help transport the gold out of enemy terrain - in exchange for a share of the stash, of course. With assassins hot in pursuit, Yuki disguises as a male and ventures into the real world with Rukurota and her peasant companions, getting her first taste of danger, toil, and budding romance with the strong-minded and willful Takezo.
그때는 그에게 안부 전해줘
Suzune Morikawa / Karin Takigawa
이제 막 수초가게를 열어 점원을 구하던 사토시는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시즈네를 고용하게 되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사토시의 어린 시절 친구인 카린이었다. 13년만에 만난 기쁨을 나누던 두 사람은 또 한 명의 소꿉친구 유지의 소식이 궁금해지고, 수소문한 끝에 유지가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ママが料理をつくる理由
눈물이 주룩주룩
Kaoru Shingaki
레스토랑을 차리는 꿈을 향해 성실하게 하루하루를 지내던 21살의 요타로(츠마부키 사토시 분). 8살 난 꼬마였던 그때, 어느날 갑자기 여동생이 생겼다. 그 후 그의 생애를 희망으로 가득 채웠던 그녀가 고등학교에 입학하며 그와 한 집에 살겠다고 찾아왔다. 고등학교에 입학하며 오빠 집에 같이 살게 된 여고생 카오루(나가사와 마사미 분). 하지만 그녀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다. 오빠는 그녀가 너무 어려서 기억하지 못할거라 믿고 있었지만, 그녀는 기억하고 있다. 그가 친오빠가 아니라는 것을. 오키나와의 눈부신 태양과 투명한 바다, 향기로운 바람, 색색깔의 꽃들...평소 그냥 지나치던 모든 것들이 둘이 함께하면서 더욱 아름답게 다가온다. 하지만, 하고 싶은 말을 마음 속으로만 삼키면서도 행복했던 그들의 시간을 방해하는 사건들이 벌어지는데.
러프
Ami Ninomiya
A diver on the university team must decide which of her two childhood friends she loves, and they're both on the swim team. High school diver Ami (Masami Nagasawa) and swimmer Keisuke (Mokomichi Hayami) don't exactly get along. Their parents run rival sweets shops and Ami is long-time friends, and maybe more, with Keisuke's freestyle rival Hiroki (Tsuyoshi Abe). Over time, however, hostile words give way to hesitant attraction, leaving Ami torn between Keisuke and Hiroki. With the national championship coming up, the young swimmers are competing for more than the title, but also their hearts.
터치
Minami Asakura
유명한 야구 만화인 를 영화화했다. 을 만들었던 이누도 잇신 감독이 만들었다.
고질라: 파이널 워즈
Shobijin
계속되는 전쟁과 환경 파괴, 핵의 발달은 지구 환경을 어지럽혀 잠들어있던 많은 괴수를 깨운다. 이에 지구방위군은 세계각지에서 특수한 신체능력을 가진 새로운 인간 "뮤턴트"를 주요전력으로 M이라는 기관을 조직하게 된다. 한편 지구에 온 외계인 X성인은 우호적인 자세였으나 점차 본색을 드러내어 잠들어있던 괴수들을 깨어내어 조종하기 시작하고, 지구방위군은 최대의 적이자 1954년 처음 그 모습을 나타낸 이후 수 차례 세계를 멸망에 빠뜨릴 뻔한 괴수의 왕 "고질라"를 부활시킨다. 50년 만에 남극 빙산 속에 결빙되어 있다 깨어난 고질라는 그 동안 쌓인 모든 것을 풀어버리겠다는 듯 무서운 기세로 수많은 괴수들을 해치워 나가기 시작하고 뮤턴트와 X성인의 대결, 그리고 고지라와 X성인에 의해 부활한 괴수들의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심호흡이 필요하다
Kanako Doi
시노하라 테츠오 감독이 다음 세대를 노리는 유망한 젊은 배우 7명을 모아서 만든 마음이 따뜻해 지는 청춘드라마. 본작품으로 데뷰하여 시노하라 감독의 차기작인 에도 출연하는 가오리 리나의 매력과 에서 열연한 나리미야 등의 연기가 눈에 띈다. 도회지로부터 온 유약한 젊은이들이 오키나와의 대자연과 섬 사람들의 온정을 만나면서 성장해 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Aki Hirose
결혼을 앞두고 있는 리츠코 (시바사키 코우)는 어느날 이삿짐 속에서 오래된 카세트 테이프 하나를 발견하고는 약혼자인 사쿠타로(오사와 다카오)에게 짧은 편지 한 장만을 남겨두고 사라져버린다. 리츠코의 행선지가 '시코쿠'라는 것을 알고 그녀의 뒤를 쫓는 사쿠타로. 하지만 그곳은 사쿠타로의 고향이자, 첫사랑 아키와의 추억이 잠들어있는 곳이다. 1986년 고등학교 2학년 여름. 동급생인 사쿠(고등학교 때의 사쿠타로: 모리야마 미라이)는 얼굴도 예쁘고, 우등생에 스포츠까지 만능이자 모든 남학생들이 동경하던 아키(나가사와 마사미)와 하교 길에 마주친다. 천연덕스럽게 사쿠의 스쿠터에 올라탄 아키는 이후 사쿠와 함께 라디오 심야방송에 응모엽서를 보내고, 워크맨으로 음성편지를 주고받는 등 투명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단둘이 처음으로 무인도에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날 갑자기 아키가 쓰러진다. 병원에 입원한 아키는 그녀 특유의 밝음을 잃지 않고, 사쿠는 그런 그녀의 곁에서 애정을 듬뿍 쏟아주지만, 아키가 처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 사쿠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음을 깨닫고 큰 슬픔에 빠진다. 점점 약해져만 가는 아키를 위해 사쿠는 아키가 늘 꿈꾸어 오던 세상의 중심이라 불리는 호주의 울룰루(에어즈 락)에 그녀를 데려가기로 마음 먹고 병원을 몰래 빠져 나오지만, 태풍에 발이 묶여 비행기를 타지도 못한 채 아키는 공항 로비에서 쓰러진다. 리츠코를 찾으러 떠났지만 어느덧 자신의 추억 속에 빠져들어 기억 속에서 살아 숨쉬는 아키를 만난 성인 사쿠타로와 자신의 기억을 더듬어 과거를 쫓고있던 리츠코. 마침내 두 사람은 추억 저편 한구석에 숨겨져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이제 그 곳에서 오래전 전달되지 못했던 아키의 마지막 음성편지가 십여 년이 넘는 시간을 지나 사쿠타로에게 도착하는데...
고지라 × 모스라 × 메카고지라: 도쿄 SOS
Shobijin
갑자기 모스라가 일본으로 들어온다. 알고보니 모스라는 고지라와 기룡 때문에 온 것인데, 기룡에게 사용된 고지라의 뼈가 고지라를 끌어들인다고 한다. 하지만 고지라는 이미 처들어오고 고지라랑 모스라랑 싸운다. 하지만 일본은 고지라에게 맞는 모스라를 동료로 생각하고 기룡을 보내 같이 싸운다. 결국 기룡이 고지라를 잡고 바다에 풍덩.
아수라처럼
Yoko Satomi
The four Takezawa sisters discover that their father has an illegitimate child so they hire a private detective to investigate.
로보콘
Satomi Hazawa
담당교사로부터, 보충수업 면제를 받으려면 제2 로보트부에 가입해야 한다는 명령을 받은 사토미. 그곳은 대회 출전권 조차 제대로 받아 본 적 없는 유령과 같은 동아리였다. 그런데, 아주 사소한 계기를 통해 전국대회의 출전이 결정되고 합숙생활을 시작하게 되는데..
환생
Naomi Morishita
후생성에 근무하는 헤이타는 자신의 고향에서 일어난 이 기이한 ‘환생’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내려온다. 익숙한 고향의 향기에 취해 잠시 추억에 잠기는 헤이타. 소꿉친구로 학창시절부터 줄곧 마음에 담아두었던 아오이를 떠올린다. 한발 앞서 그녀에게 고백해버린 친구 슈스케의 사랑을 아오이에게 전해들은 헤이타는 그녀를 향한 마음을 아무도 모르게 깊숙이 감춰버렸다. 하지만, 결혼식을 앞두고 슈스케가 바다에서 갑작스런 사고로 죽어버리고, 그날 이후 아오이는 슈스케만을 그리며 지내고 있다. 3주간 허락된 사랑... 너무나 짧기에 깊이 간직되는 소중한 기억 ‘환생’한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조사를 진행시키던 헤이타는 결국, 죽은 사람을 되살리는 어떤 법칙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환생한 사랑들은 3주밖에 이 세상에 머물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다가오는 시간 속에 아오이에 대한 자신의 감정 때문에 슈스케를 살려내는 일에 갈등하게 된다. 촌각을 다투는 급박한 상황 속에 울리는 마지막 카운트다운! 마침내 슈스케를 살려낼 방법을 찾아낸 헤이타는 아오이를 향해 숨가쁘게 달려오지만...
마지막 눈
옛친구인 켄이치로부터 전화를 받은 유사쿠. 자신들의 친구였던 유끼꼬가 사고를 당해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청춘을 보냈던 자신의 고향마을 우스끼로 향한다. 자신을 사랑했던 유끼꼬지만, 그 사랑을 거부했던 유사쿠. 그는 28년전의 기억을 더듬어 올라간다. 지나간 시절에 어린 추억과 그에 따른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젊은 날의 사랑과 사랑했던 인물간의 관계를 통해 삶의 의미를 추구하고 있다. 잔잔한 분위기로, 아담하고 소박한 드라마다.
Crossfire
Kaori Kurata
Junko was born with a type of ESP called pyrokinesis which she can use to incinerate anyone and anything at will. Junko is secretly in love with Kazuki, a young man who works with her. His sister is killed and a boy named Masaki suspected but the police don't arrest him. Junko tells Kazuki about her powers and takes revenge.
明智光秀-神に愛されなかった男-
Hiroko
The famed leader Oda Nobunaga had two right-hand men who contributed to unifying the nation. One was Akechi Mitsuhide and the other Kinoshita Tokichiro, both rivals of each other for higher promotions. Eventually Mitsuhide was recognized for his work and was given a castle. However, Nobunaga's ambition to conquer the nation did not allow Mitsuhide to live happily in his territory. That is when an idea flashed across Mitsuhide's mind… Akechi Mitsuhide, the man who was considered to be the most intelligent general of the warring states era. What was the truth about him, Oda Nobunaga's best general and murde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