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ny Urquidez

Benny Urquidez

출생 : 1952-06-20, Tarzana,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Benny Urquidez (born June 20, 1952) is an American kickboxer, martial arts choreographer and actor. Nicknamed "The Jet", Urquidez was a non-contact karate competitor who later pioneered full-contact fighting in the United States. He made the transition from point to full-contact karate in 1974, the year of its inception in the US, frequently fighting in bouts where the rules were ambiguous and contrasts in styles were dramatic. Urquidez is also known for once holding the rare achievement of six world titles in five different weight divisions, and remained largely undefeated in his 27-year career. His only loss came in a Muay Thai match which was shrouded in controversy, as Urquidez had only agreed to a no-decision exhibition, a clause which was ignored when the fight had ended.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Benny Urquidez,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Benny Urquidez

참여 작품

완벽한 사육: 인간 사냥
Dimitri Kope
파이터로 길러진 여자, 빌리! 그녀는 어느 날, 괴한들에게 맞아 정신을 잃고 쓰러진 후, 정체 모를 섬에서 홀로 눈 뜨게 된다.그 섬에는 자신과 비슷하게 잡혀 온 사람들이 몇 명 더 있었다. 그곳의 누구도 자신이 잡혀 온 이유를 알지 못한다. 더욱 놀라운 건, 정체 모를 군인들이 며칠에 한 번 섬으로 와서 이들을 사냥하고 다닌다는 점. 누군가 군인들에게 잡혀가면 섬에는 다시 새로운 사냥감이 도착하는데… 가만히 당하고만 있을 수 없다고 판단한 빌리와 일행들은 악당의 본거지로 침입해 섬에서 탈출하고자 한다. 여전사 빌리와 일행은 사람이 살아남아선 안 되는 이름 모를 섬에서, 살아서 나오기 위해 필사적으로 반격을 시도하며 아슬아슬 위험천만한 탈출기를 선보인다.
Underdog Kids
Judge
Inner city kids from a poor neighborhood go up against the undefeated Beverly Hills Junior National Karate Team.
드래곤 블레이드: 천장웅사
Extra (uncredited)
2000년 전, 거대한 모래폭풍이 휘몰아치는 혼란의 땅 실크로드. 평화 유지를 위해 그곳을 지키는 부대의 총사령관 후오 안(성룡)은 어느 날 정교하게 짜인 갑옷과 붉은 갈기가 장식된 투구를 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무기와 전투 편대를 구축하고 있는 로마 군대와 맞닥뜨리게 된다. 후오 안(성룡)은 로마 군대를 이끄는 루시우스 장군(존 쿠삭)과 피할 수 없는 결투를 하게 되지만 각각 자국에서 반역죄의 누명을 쓰게 된 사연을 알게 되면서 서로에게 존경심과 우정을 느낀다. 한편, 이들을 둘러싸고 닥쳐오는 위협은 점점 더 커져만 가고 결국 그들은 조국과 명예를 위해 목숨을 건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게 되는데…
상하이
Fight Choreographer
진주만 폭격 뒤엔 ‘상하이’가 있었다!1941년, 진주만 공격 60일 전… 세계 열강의 세력 다툼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격정적인 도시 상하이. 미 정보부 요원인 폴(존 쿠삭)은 동료의 의문에 싸인 죽음을 밝히기 위해 기자로 위장해 상하이에 잠입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폴은 혼란의 도시 상하이를 둘러싸고 벌어지고 있는 강대국간의 거대한 음모를 눈치챈다. 폴은 음모의 중심에 있는 상하이 지하조직 삼합회 보스인 앤소니(주윤발)와 그의 매혹적인 아내 애나(공리), 그리고 비밀의 열쇠를 쥔 일본 정보부의 수장 다나카 대좌(와타나베 켄)에게 접근해 전쟁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일본은 비밀리에 함대를 빼돌려, 제2차 세계대전의 서막을 알리는 진주만 공격을 시작하는데…역사도 막지 못한 그들의 운명이 시작된다!
1408
Stunts
공포소설 작가이면서 초자연적 현상에 회의를 가지고 그를 파헤치는 마이크 엔슬린(존 쿠삭)은 새로운 작품 구상 차 뉴욕의 돌핀 호텔을 찾는다. 호텔 지배인 제랄드 올린(사무엘 L 잭슨)은 1408호에 들어가지 말라고 강력히 경고하지만 마이크는 그를 무시하고 그 방에 투숙하는데...
1408
Claw Hammer Maniac
공포소설 작가이면서 초자연적 현상에 회의를 가지고 그를 파헤치는 마이크 엔슬린(존 쿠삭)은 새로운 작품 구상 차 뉴욕의 돌핀 호텔을 찾는다. 호텔 지배인 제랄드 올린(사무엘 L 잭슨)은 1408호에 들어가지 말라고 강력히 경고하지만 마이크는 그를 무시하고 그 방에 투숙하는데...
스파이더맨
Mugger (uncredited)
평범하고 내성적인 고등학생 피터 파커는 우연히 방사능에 감염된 거미에 물린다.그 후, 피터는 손에서 거미줄이 튀어 나오고 벽을 기어 오를 수 있는 거미와 같은 능력을 갖게 된다. 다가오는 위험을 본능적으로 감지하는 초감각과 엄청난 파워를 소유하게 된 것이다. 피터는 짝사랑하던 메리 제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멋진 스포츠카를 구입하는데 초능력을 처음 사용한다. 그러다 사랑하는 벤 아저씨의 죽음을 계기로 그 힘을 악의 세력에 대항하는데 쓰기로 결심한다. 한편 피터의 절친 해리 오스본의 아버지인 노만은 실험 도중 가스에 중독되어 악의 화신 그린 고블린으로 변하는데...
진주만
Stunts
테네시주에 사는 두명의 젊은이 레이프 맥컬리(Captain Rafe McCawley: 벤 에플렉 분)와 대니 워커(Captain Danny Walker: 조쉬 하트넷 분)는 어릴 적부터 형제처럼 자란 죽마고우이다. 이 둘은 자라서 둘다 미공군 파일럿이 되고, 레이프는 미해군에서 근무하는 아름답고, 용기있는 간호사 에벌린 스튜어트(Nurse Lieutenant Evelyn Stewart: 케이트 베킨세일 분)와 사랑에 빠진다.
솔저
Stunts
엘리트 병사들 중 베테랑인 하사관 토드(커트 러쎌). 유전 공학을 이용해 새로이 창조해 낸 군인들과의 경쟁에서 패한 후 죽은 것으로 간주되어 폐기물 처리용 혹성에 버려진다. 그곳에서 깨어난 토드는 그 혹성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나지만 평화도 잠시, 새로이 창조된 군인들이 군사훈련 목적으로 이 혹성의 거주민들을 살해하는 가운데 토드는 홀로 이들과 맞서야 하는데...
And Now You're Dead
Karloff
Professional thief Martin is assigned to steal the largest diamond in the Czech Repbulic, the Czar's Prism for $3M. Needing extra help, Martin brings in his former partner Mandy, an excellent sharpshooter with lethal martial arts skills. Together with two young pickpockets, the group sets out in an adventure of espionage, double-crossing, and explosive action.
그로스 포인트 블랭크
Felix La PuBelle
보수도 좋고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는 프로페셔널 킬러 마틴 블랭크 어느날 갑자기 인생의 의미를 잃고 허전함에 휩싸인다. 마틴은 그 해답을 찾아 고심하다가 운명이란 것을 생각하게 되고. 자신에게 오는 전화 하나하나가 자신을 옭아매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는 마르셀라라는 비서를 통해 일을 의뢰받고 있으며 그 전화 한건 한건이 그에겐 날마다 새로운 도전이자 미래로의 초대였던 것이다. 그리고 졸업 10주년 기념 고교동창회가 있다는 것도 그런식으로 알게 된다. 자신이 자란 미시건주 그로스 포인트는 이미 잊은 지 오래고 첫사랑의 연인 데비 또한 그를 고향으로 불러내리진 못했다. 마르셀라는 무기력감에 빠진 블랭크에게 동창회는 새로운 활력을 가져 다 줄 거라며 참석을 종용한다. 들른 김에 근처에서 일도 한건 처리하면 일석이조 아닌가. 그러나, 짐을 싸서 떠나기 직전 누군가 전화를 한다. 블랭크의 오랜 라이벌인 그로서는 블랭크에게 건수잡을 일을 함께 하자고 꼬드기지만 이미 동창회에 참석하기로 마음먹은 블랭크는 거절한다. 동창회와 데비를 두고 무슨. 하지만 그로서는 쉽게 포기하지 않는 인물이다. 그가 다음 행동을 준비하는 동한 블랭크는 정신과 의사인 오트만 박사를 찾아간다. 오트만 박사는 이제 블랭크의 치료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게 그저 다행일 뿐이다. 마틴이 동창회에 참석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자 오트만은 블랭크가 10년만에 데비를 만나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 하기도 한다. 10년 전 댄스 파티에서 데비를 바람맞추고 한마디 말도 없이 사라졌다 난데없이 나타난 블랭크. 라디오 DJ가 된 데비는 그를 생방송 도중에 공개적으로 망신을 준다. 그러나 그로서가 나타난다. 그리고 한 킬러가 블랭크를 쫓아 그로스 포인트를 어정거린다. 게다가 아직 할 일(?)도 남아있는데, FBI까지 떴다. 정작 동창회는 내일인데 말이다.
For Life or Death
Shadow Monk Fighter
A man named Kaan Woo (James Lew) is escaping his dark past, having been involved with a cult of brown shroud-wearing, druid-like monk warriors that have mystical powers. He apparently wanted out, because their evil queen, Ling Li (Nancy Kwan) has sent her servant, Sir Xavier (Richard Norton) to do her bidding - i.e., eliminate Woo. During a battle with the dark forces, Woo's soul is transferred into the body of homeless drunkard Earl Stockman (Mark Pellegrino). Now this bum is as surprised as anybody to find out he has mystical kung-fu abilities. Now "Superbum" must take on the evil cult and win the day.
스트리트 파이터
Sagat Gang Member (uncredited)
동남아의 신비한 국가 '샤달루'는 7개월째 내전에 휩싸이고 있다. 여기에 각국에서 파견된 63명의 구호반을 인질로 잡은 채 20조달러의 거액을 요구하는 한 장군, 단 2명의 동료와 함께 인질들을 구출해야 할 임무를 떠맡은 연합국 대령, 위기가 고조될 때 와일드카드처럼 나타나 도움을 주는 신비로운 방송 여기자 등이 등장한다.
Death Match
Fight Choreographer
A kickboxing champ and a reporter are searching for a missing man, but they turn up a series of illegal kickboxing matches run by an arms dealer.
Death Match
Himself
A kickboxing champ and a reporter are searching for a missing man, but they turn up a series of illegal kickboxing matches run by an arms dealer.
미드나잇 스팅
Referee
가브리엘 케인(Gabriel Caine: 제임스 우즈 분)은 아크릴로 만든 모조 골동품을 팔았다는 죄목으로 윈필드 스테이트 감옥에서 복역 중이다. 그러던 그가 환기장치로 탈출하는 동료를 도와주게 되고 그가 밖에서 수감기간을 줄여주게 된다. 자유가 주어진 그에게 구미를 끄는 새로운 사기 분야는. 바로 수감 중 그가 들은 바 있는 딕스타운에 관한 것이었다. 그것은 TV 방영이나 권투협회의 후원이나 또는 간섭도 받지 않는, 마을 교유의 한바탕의 경기로 주민을 환호와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는 매력적인 주먹 싸움이었는데... 그러나 예술가적 사기꾼 가브리엘의 이상적 놀음처럼 이 모험은, 사실 존 길론(John Gillon: 브루스 던 분)의 선수들에 의해 우승은 독점되고 있는 실정. 길론은 전설적인 권투선수인 딕스의 메니져였으나 딕스를 배반하고 상대편 선수에게 돈을 걸어 벼락부자가 된 비열한 인간인데...
글래디에이터
Spectator (uncredited)
더이상 중류 계층의 도시 외곽 지역에 살 수 없게 된 토미와 그의 아버지는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진 도시의 남부로 이사하게 되는데, 이곳은 지미 호온 이라는 포로모터에 의해 불법으로 벌어지는 시합에서 싸우는 거리의 부랑아들이 판을 치고 있는 곳이다. 전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이었던 지미 호온은 그의 선수들을 일시적인 투사로 취급하며 미래의 영광을 약속하면서도 전혀 그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그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바로 길거리에서 벌어지는 인종간의 긴장상태이다. 그는 그것을 이용해 자신이 벌어지는 시합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링에서는 그 어떤 무엇도 가능한 전쟁과 같은 행동을 불러 일으키는 그의 술책인 것이다. 후에 '위대한 백인의 영웅'이라 불리우는 토미가 나타남에 따라 참가자와 도박으로 부터 들어오는 수입의 증가를 노리기 위해 새로운 챔피언을 물색하던 호온은 음모를 꾸미게 된다. 그는 특히 토미의 백색피부가 자신이 거느리는 다른 흑인과 스페인계의 부랑아들과의 즉각적인 반감을 일으킬 거라는 생각을 하는데...
Bloodmatch
Billy Munoz
Brick Bardo is on a mission to find out which one of the world's greatest kickboxers killed his brother. Five years ago, one of the four champs was fixing fights and set up his brother in the fight that took his life. Now Bardo must take on the gang in the ring for an all-out kickboxing fight to the finish.
Martial Law
Tong Member
An undercover cop teams up with a martial-arts expert to stop a gang of drug smugglers and car thieves.
The Best of the Martial Arts Films
Himself
The most explosive barehanded combat sequences ever filmed. An electrifying video of martial arts mastery and mayhem. This program takes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weapons, the mystical eastern philosophy, and the incredible skills that have made martial arts films one of the most popular genres in the world today.
탱고와 캐쉬
Thug (uncredited)
탱고(실베스타 스탤론 분)와 캐쉬(커트 러셀 분)는 LA 시경에서 범인 검거율이 둘째라면 서러울 정도로 이름난 두 형사이다. 의젓한 양복 차림의 주식 중계인으로 생계 걱정없는 탱고는 형사직을 그저 모험 때문에 하는 과묵하고 엄한 분위기인 반면 캐쉬는 자유로운 복장에 능청스러울 만큼 말이 많은 스타일로 형사일을 재미로 하는 편이다. 두 사람은 근무서가 달라서 만난 적은 없고, 신문에 나는 기사와 사진을 통해 막연히 얼굴만 알고 있는 사이다. 이들 두 형사에게 골탕을 가장 많이 먹는 KA지하조직의 최거물 페레트는 두 사람을 해치울 경우 경찰들에 대한 자신들의 대대적인 소탕 작전을 우려해 두 사람을 가두는 작전을 택한다. 탱고가 고속 도로에서 마약 수송 차량을 검거하고 캐쉬가 마약 거래 현장을 덮치던 날, 페레트는 오랫 동안 생각해 온 '탱고, 캐쉬 제거계획'을 실행에 옮기기로 결심한다. 캐쉬에게 중국인 총잡이를 보내 일부러 잡히게 한 뒤, 대대적인 마약거래가 있다는 거짓 정보를 자백하게 하는 것이다. 감쪽같이 넘어간 캐쉬는 그 날 밤 중국인이 말한 창고에 스며들었다가 거기서 탱고와 맞닥뜨린다. 탱고 역시 페레트에 의해 조작된 거짓 정보 채널을 그의 부하를 미행하다 현장에 왔던 것. 그러나 두 사람이 거기서 발견하는 것은 의자에 묶인 채 몸에 도청 장치가 부착되어 죽어있는 남자 뿐이다. 다음 순간 들이닥친 FBI에 의해 체포된 두 사람은, 그 연출된 현장에 미리 심어져있다가 증거물로 습득된 캐쉬의 권총, 그리고 페레트의 지시에 따라 음성 전문가에 의해 조작된 테이프 때문에 재판에 이기기가 불가능한 상황에 빠지는데...
The Fighter
Jet - Undefeated World Kickboxing Champion
Ryan Travers has just been released from a prison in Bangkok, Thailand, after serving a five-year sentence for murder. His parents, running an antique shop in the area while waiting for their son to be released, are killed in an explosion perpetrated by the local mob after refusing to pay protection money. Ryan's news go from bad to worse when he learns his sister Katie is seriously ill and will need an operation. With only a dead end job at a construction site after his release, Ryan learns about a local underground fight ring and decides to enter to raise the money for his sister's medical fees and search vengeance.
로드 하우스
Laughing Henchman (uncredited)
달톤(패트릭 스웨이지 분)은 매일밤 클럽을 시끄럽게 하는 손님들을 처리하는 경비원이다. 매력적이고 핸섬하며 완벽한 신체 조건을 지닌 달톤은 이곳을 정리하고 다시 시작하려는 꿈에 부푼다. 그러나 그의 일은 위험하기 짝이 없고, 비열과 탐욕에 싸인 마을의 우두머리 브래드와 정면 대결해야 한다. 그러던 중 달톤은 선배 경비원인 웨이트와 여의사 엘리자베스를 만나 뜻밖의 도움을 얻게 되고,엘리자베스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브래드의 행패로 마을은 아수라장이 되고, 젊은 영웅 달톤과 옛 서부의 사나이 웨이트는 그에 맞서 싸움을 시작한다.
비룡맹장
Thug at Factory
양어장의 사장 엽홍은 마약을 만드는 화 회장의 공장에서 나오는 폐수로 물고기들이 죽어 나가자 회장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그리고 화 회장의 변호사로 선임된 재키는 잘나가는 바람둥이 변호사. 그는 손쉬운 사건 해결을 위해 돈을 밝히는 속물스러운 친구 왕비웅이 엽홍에게 접근해 양어장을 팔도록 설득하게 하고, 또 다른 친구 동덕표를 시켜 엽홍의 집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왕비웅과 엽홍은 점점 가까워지고, 재키 또한 엽홍의 사촌동생 온미령과 진정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쾌찬차
One of Mondale's Men
데이비드(원표 분)와 토마스(성룡 분)은 이동차 간이 식당(쾌찬차)을 운영하며 스페인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은 공주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운 실비아를 만나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실비아가 창녀에다 소매치기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한편, 홍금보는 사립 탐정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실비아를 찾아 달라는 고객으로부터 거금을 받아 행동을 개시하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나이들도 실비아를 납치하려 한다. 홍금보는 데이비드와 토마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고 오래 전에 헤어진 실비아의 아버지가 막대한 유산을 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실비아의 삼촌은 유산을 가로채기 위해 음모를 꾸미러 홍금보 등은 그의 하수인들과 맞서 싸워 승리를 거둔다. 실비아는 졸지에 귀족으로 변신하지만 다시 옛 친구를 찾아간다.
5인의 고수
Billy Ortega
사이비 종교의 교주인 광란자 리에 의해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노예화되자 이들을 구하기 위해 5인의 고수가 선발된다. 리가 살고 있는 섬으로 잠입한 5인의 고수들은 자신들을 살해하려는 사이비 교도들과 대결을 벌인다.
Black Creek
A dark, gritty, dystopian, western action martial arts film featuring a strong 'no-holds-barred' female protagonist portrayed by action film star Cynthia Rothrock. The plot centers around a sheriff’s sister who seeks revenge against the terrifying leader of a group of outlaws after discovering he brutally murdered her brother, his wife, and other family members in a gritty southwestern 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