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DeCuir Jr.

참여 작품

슬로우 번
Production Design
A woman's lifelong pursuit of lost family diamonds is interrupted by the appearance of two escaped convicts.
That Championship Season
Production Design
Four best friends and their basketball coach celebrate their championship twenty years ago. But their reunion turns violent when a dark secret comes to light.
Inherit the Wind
Production Design
Two great lawyers argue the case for and against a science teacher accused of the crime of teaching evolution.
Running Red
Production Design
Gregori is an ex-Soviet Commando haunted by the death of his brother, and trying to forget his old life in the US. However, Gregori realizes after he has already started a family of his own that the past is never far behind. A former superior from his days as a Russkie hired gun orders him to kill some people or watch his new family die. It looks like Gregori doesn't have much of a choice, because he's grown fond of having Angie Everhart for a wife...
슬립워커스
Production Design
흡혈귀의 원조라고 일컬어지는 반인 반고양이 슬립워커. 순결한 처녀의 피를 먹고 살며, 세상에서 고양이의 발톱을 가장 두려워한다. 슬립워커인 메리(Mary Brady: 엘리스 크리지 분)와 그녀의 아들 찰스(Charles Brady: 브라이언 크로즈 분)는 어린 소녀를 살해한 후 인디애나 주로 이사하고,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는 찰스는 전학한 학교에서 여학생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그러나, 차츰 슬립워커의 본색을 드러내 자신을 의심하는 선생님을 죽이고 속도위반을 쫓다가 경찰에게 정체가 탄로 나고 만다. 한편, 치어리더인 교내 최고의 미녀 타냐(Tanya Robertson: 매드첸 에이믹 분)를 엄마의 먹이로 점찍고, 접근하던 찰스는 결정적인 순간에 타냐의 칼에 눈이 찔리고 뒤쫓아온 경찰 에디의 총에 맞아 만신창이가 되고 만다. 아들의 복수를 위해서 나선 메리. 그녀의 분노의 손길이 타냐에게 다가가는데.
Turner & Hooch
Production Design
In 1990 NBC did a television pilot based on the 1989 film, "Turner And Hooch." It aired in the summer with another dog pilot, "Poochinski" under the banner, "Two Dog Night".
터너와 후치
Production Design
깔끔, 청결 제일주의자인 형사 터너(Scott Turner: 톰 행크스 분)의 집에 살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못난이 개 후치가 머물게 된다. 기분 좋으면 항상 입주변에 침을 흘리는 후치의 심술로 터너의 집안은 수라장이 되버리고 결국 후치를 버리려 하지만 오히려 그로 인해 터너는 사랑하는 여성을 만나게 된다. 또한 그토록 지긋지긋하던 후치의 도움으로 미궁속의 살인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얻어내자, 그때부터 터너와 후치의 관계는 급속히 가까와 진다.
엘비라
Production Design
풍만한 가슴에 색다른 헤어스타일과 노출이 심한 의상으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받고 있는 엘비라(Elvira/Elvira's Aunt: 카산드라 피터슨 분). 고양이같은 화장과 검은 의상으로 마치 한 마리의 검은 고양이처럼 섹스 어필한 여자다. 그녀는 켄사스 주에 있는 한 성으로 찾아간다. 그 마을에는 그녀가 오자마자 혼란이 일어나고 만다. 모든 남성들의 혼을 앗아가 버리자 고리타분한 사고방식에 젖어 있는 여자들의 질투심은 극에 달한다. 그런저런 것에 전혀 신경쓰지 않고 마음대로 행동하는 엘비라는 어느새 청소년들에게 우상이 되어 버린다. 이즈음, 엘비라는 자신의 출생에 얽힌 비밀을 알게 되고 신비한 마력을 지니고 있는 자신의 존재도 알게 된다. 마을에서는 마녀로 알고 그녀를 불태워 죽여야 한다고 여자들이 아우성이다. 이때, 엘비라에게서 숨겨진 마법의 책을 뺏고자 마술사의 도전이 시작된다. 결국 엘비라는 위기를 넘기고, 마을 사람들도 그녀의 진실을 알게 된다. 엘비라는 항상 꿈꾸던 라스베가스의 톱 싱어로 인기를 한몸에 누리는 대스타가 된다.
리갈 이글
Production Design
첼시는 8살때 아버지가 자신의 작품들과 함께 타죽은 것을 목격한 사건을 겪었다. 20년 후 아버지의 작품을 뉴욕의 사악한 미술상으로부터 훔치다가 체포되고, 아버지의 작품이 불길속에서 더 많이 남아 있다고 주장한다. 그녀의 변호사 로라는 검사 톰이 과거의 사실을 알게되면 첼시를 무죄 판결할 것이라는 것이라고 믿게 된다. 어느날 첼시는 톰을 유혹하게 되고 다음날 미술상 중에 한명이 죽은채로 발견된다. 첼시가 톰의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지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살인 혐의를 받게 되고, 톰의 명예는 땅에 떨어지게 된다.
탑 건
Production Design
해군 최신예 전투기인 F-14기를 모는 젊은 조종사 매버릭 대위는 훌륭한 전투기 조종사였던 아버지를 둔 패기만만한 파일럿 청년. 솜씨가 거칠기로 소문난 그는 탑 건 훈련학교에 입학하면서 인생의 전환을 맞게 된다. 가장 큰 변화는 항공물리학을 강의하는 여교관 찰리와 사랑에 빠진 것. 하지만 매버릭이 조종하던 F-14 전투기가 비행 훈련 도중 그만 제트 기류에 빠지면서 엔진 고장을 일으키고, 이때 함께 탈출을 시도하던 구즈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마는데...
Jo Jo Dancer, Your Life Is Calling
Production Design
Although Jo Jo Dancer has achieved success as a stand-up comedian, he hasn't found happiness. After receiving severe burns in a narcotics-related incident, Jo Jo remains in a coma, and, while in this state, he looks back on his life. Drifting off into memories of his troubled childhood, Jo Jo revisits his youth, recalling his eventual rise to fame and the decadence that followed. As he considers his existence, he must decide if he wants to go on living or not.
후라이트 나이트
Production Design
밤 늦도록 호러 영화를 즐겨보는 찰리 브루스터는 어느 날 앞집의 창문에서 한 여인의 목을 빨아대는 흡혈귀 제리 댄드리지를 발견한다. 그 다음날 이웃집에서 어둠을 깨는 비명이 들려 왔다. 그러나 경찰에 신고도 하지만 여자 친구 에이미까지도 흡혈귀라고 말하는 찰리를 도리어 미친 사람 취급한다. 집으로 돌아온 찰리는 옆집 사나이가 갑자기 드라큐라로 변해 그의 목을 찌르려고 하자 연필로 그의 손바닥을 찔러 위기를 모면한다. 이에 찰리는 최고의 시청율을 자랑하는 ‘후라이트 나이트 극장’ 호스트인 피터 빈센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자기의 정체가 탄로난 단도로치는 처절하게 복수를 준비한다.
고스트 버스터즈
Art Direction
초심리를 연구하는 뉴욕의 괴짜교수 피터 밴크맨(빌 머레이)와 레이몬드 스탠드(댄 애크로이드), 에곤 스펜글러(해롤드 래미스)는 루이스(릭 모라니스)를 비서로 고용한다. 이는 뉴욕에 출몰하는 유령들을 잡기 위해서다. 루이스를 포함한 이들 네 명은 유령을 잡는 회사를 설립해 각색의 유령들을 잡아들이기 시작한다. 이들은 처음에는 주위의 멸시를 받았으나 어느 날 강한 악령의 힘이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활동의 힘을 얻는다. 이들 '고스트 버스터즈'는 마침내, 뉴욕의 다나의 집에 출현해 거대한 빌딩 옥상에 버티고 있는 유령들의 총두목격인 '카쟈'를 만나게 되는데...
Monsignor
Production Design
The vows of an ambitious young American priest are tested during World War II. Not only does Father John Flaherty get involved with the black market to raise money for the Vatican, he also falls in love with a young French nun.
타이타닉 인양
Art Direction
To obtain a supply of a rare mineral, a ship raising operation is conducted for the only known source, the Tita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