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Vinovich

Steve Vinovich

출생 : 1945-01-22, Peoria, Illinois, USA

프로필 사진

Steve Vinovich

참여 작품

The Holiday Dating Guide
Jack
Dating coach and aspiring book author Abigale Slater is tasked by her publisher Jack to prove that her dating advice really works. With that, she decides to make a man fall for her by Christmas Eve in 12 days. When she Michael Ryan, her single-minded mission takes an unexpected turn.
The Holiday Fix Up
Jack
When Sam, the designer behind a popular home renovation show, returns to her hometown during the holidays to help renovate the Bell Harbor Inn, she gets paired with Coop as her lead contractor. The only problem — he's the guy who broke her heart and she's the one who got away. Sparks fly as they work closely to get the renovations done in time for the inn's annual Christmas Eve Harborfest.
워스
Senator Kennedy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은 25개월 안에 80%의 유족 동의를 받아야만 한다. 하나의 사건, 서로 다른 보상금. 남겨진 이들을 위한 진심의 협상이 시작된다.
셜리
Henry (uncredited)
문학 조교수 자리를 찾고 있는 프레드는 아내 로즈와 함께 버몬트의 작은 대학가로 이사한다. 이 젊은 부부에게 스탠리 하이먼 교수가 한 가지 제안을 한다. 로즈가 집안 청소와 더불어 저명한 호러 작가인 그의 아내 셜리 잭슨을 돌보는 데 동의한다면 무료 숙식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The Price for Silence
Funeral Director
After the death of her father, a troubled woman returns home to confront the family who paid for her silence. Kira Flynn grew up in a storybook NJ setting. As a teen, she was a gifted artist with a bright future ahead of her, until one fateful night changed everything; a child’s innocence, a father’s loyalty, and a family’s future. Fifteen years later, Kira’s father passes away. She returns home to her mother, Sheila, and her brother, Lucas, to help bury her father while she digs up her past.
인턴
Miles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는 TPO에 맞는 패션센스,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끊임 없는 체력관리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해 포장까지 직접 하는 열정적인 30세 여성 CEO이다. 회사에서 은퇴해 무료한 일상을 이어가고 있던 벤(로버트 드니로)은 시니어 인턴을 뽑는다는 어느 온라인 회사에 지원한다. 면접 과정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그는 줄스의 인턴으로 채용되는데, 그녀는 컴퓨터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벤이 자신을 도울 일은 절대 없을 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줄스가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 벤은 서서히 그녀의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되는 사람이 되어간다.
알파 앤 오메가
Park Ranger (voice)
엄격한 서열의 늑대 사회에서 지성과 미모를 갖춘 도도녀 알파 케이트와 천진난만한 사고뭉치 말썽남 오메가 험프리! 어느 날, 사람들에게 납치되어 고향인 재스퍼 공원에서 1000마일이나 떨어진 외딴 곳에 남게 된 그들... 난생 처음 본 곳에서 집으로 돌아갈 궁리를 하던 중 잘난 척 대장 골프홀릭 마르셀과 깐깐한 원칙쟁이 패디의 도움으로 산 넘고 바다 건너 고잉홈 프로젝트가 시작 되는 데… 과연 이들은 집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Final Approach
Homeland Security Officer Lewis
FBI hostage rescue team leader Jack Bender has been sacked for not being a team player, and months later he finds himself in the ultimate hostage nightmare: stuck aboard a plane that's been taken over by a group of well-armed terrorists who threaten to detonate a nuclear weapon unless they receive a billion dollars
Jane Doe: How to Fire Your Boss
Doug Coleman
Jane Doe sets out to track down a killer who is targeting fellow CSA agents.
The Trumpet Of The Swan
Maurice / Roger (voice)
The adventures of a young Trumpeter swan who cannot speak. With the help of a human boy and the love of his family and friends, Louie discovers his own unique talents which help him find his place in the world.
백조공주 3: 파이어볼
Puffin (voice)
데릭 왕자(Derek: 브라이언 니슨 목소리 분)의 활약으로 평화와 안정을 누리게 된 왕국은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로스바트(Rothbart: 숀 라이트 목소리 분)와 함께 금지된 마법을 만들던 마녀 젤다(Zelda: 카탸 조치 목소리 분)는 로스바트가 파멸한 뒤 조용히 숨어 지내며 복수를 준비하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젤다는 그가 남긴 마법의 공식을 기록한 문서가 성 어딘가에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마법의 공식을 손에 쥐어 세상을 자기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젤다는 한 번 들은 목소리는 그대로 흉내 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귀여운 황새 휘슬러를 협박해 마법의 공식이 어디 있는가를 알아오라고 명령한다. 폐기시킨 것으로 알려진 마법의 공식은 사실은 데릭 왕자와 로저스 경이 혹시 좋은 일에 쓸까해 성 깊은 곳에 잘 보관해 두었던 것. 오데뜨 공주(Odette: 미쉘 니카스트로 목소리 분)는 빨리 그 문서를 없애버리라고 종용하지만, 왕자는 축제가 끝나면 없애겠다며 미루던 중이다. 이웃나라 여자로 분장한 젤다는 로저스 경의 마음을 사로잡아 마법의 문서가 숨겨진 성안의 비밀장소를 알아내 결국 문서를 손에 넣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파괴의 마법은 끝 부분이 찢겨져 있었고 그걸 왕자가 따로 보관하고 있다는 걸 안 젤다는 오데뜨를 납치해서 그 조각을 가져오라고 왕자를 유인한다.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은 후 오데뜨를 없애려고 하는데.
백조공주 2: 마법의성
Puffin (voice)
백조 공주 오뎃뜨와 데릭 왕자의 결혼 1주년이 되는 날, 누군가가 들판에 불을 지르고 범인을 쫓는 데릭을 함정에 빠뜨리려다 실패한다. 데릭은 이 사실을 오뎃뜨에게 숨기고 그녀에게 기념일을 잊은 걸 사과하지만 둘 사이는 어쩐지 서먹해진다. 그 사이 또 다시 데릭의 어머니 베르타 여왕이 납치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범인은 다름아닌 로스바스의 동료 클라비어스. 그는 데릭의 성안에 있는 금단의 보물을 수중에 넣어 그 힘을 빌어 세계를 지배하려는 꿈을 가지고 있으나 데릭 때문에 차질이 생기자 그를 없애려 하는 것이다. 한편, 오뎃뜨를 남겨두고 데릭이 어머니를 찾아나선 동안 클라비어스는 성에 나타나 보물을 수중에 넣게 되고 데릭이 클라비어스의 함정에 빠진 것을 알게 된 오뎃뜨는 다시 백조로 변해 데릭을 찾으러 간다. 함정에 빠진 데릭은 오뎃뜨의 도움으로 간신히 살아나 둘은 어머니를 찾아 클라비어스의 산성으로 향한다. 보물을 손에 넣은 클라비어스는 보물의 힘으로 능력을 발휘하여 데릭을 없애려 하나 결국 보물은 깨지고 산성이 무너지면서 클라비어스는 최후를 맞게 되고 데릭 일행은 가까스로 탈출한다. 백조로 변해버린 오뎃뜨는 백조의 호수에서 달빛을 받아 다시 사람이 되고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백조공주
Lieutenant Puffin (voice)
'아름다운 공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한 왕자가 있었습니다'. 유베타 여왕(Queen Uberta: 샌디 듄칸 목소리 분)과 윌리엄 왕(King William: 다킨 매튜스 목소리 분)은 멋훗날 자신의 아들과 딸을 결혼시켜 두 왕국을 합병하겠다는 생각에 두 아이를 일년에 한번씩 만나게 한다. 그러나 장난꾸러기 데릭 왕자(Prince Derek: 하워드 맥길 목소리 분)와 주근깨가 가득한 소녀 오뎃뜨 공주(Princess Odette: 미쉘 니카스트로 목소리 분)는 만나기만 하면 아옹다옹 싸운다. 그러던 어느해 여름 데릭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처녀로 변해있는 오뎃뜨를 사랑하게 되고, 오뎃뜨 역시 데릭의 아름다운 미소에 넋을 잃고 만다. 한편 사악한 마법사 로스바트(Rothbart: 잭 팰런스 목소리 분)는 오뎃뜨 공주가 성으로 돌아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그녀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다. 윌리엄 왕의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오뎃뜨 공주에게 마법을 걸어 백조로 변하게 해놓고 매일 결혼해줄 것을 강요하는 로스바트. 백조가 된 공주는 달빛이 비칠 때만 호숫가에서 사람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 뿐이다.
산타 클로스
Dr. Novos
완구 회사의 마케팅 팀장 스캇(Scott Calvin: 팀 알렌 분)은 최근 아내와 이혼하며 혼자 살며 전처 로라(Laura: 웬디 크루손 분)와의 사이에 찰리(Charlie: 에릭 로이드 분)란 아들이 있다. 이혼 후 스캇과 찰리의 어색하고 부자연한 관계는 '희한한' 운명의 장난에 의해 스캇이 산타 클로스가 되어버린 이후부터 따뜻하고 다정한 관계로 바뀌게 된다.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 클로스가 스캇의 지붕에서 떨어져 죽었을 때, 스캇은 그의 옷 속에 간직된 카드의 조항대로 산타의 옷을 입게 된다. 그 순간 스캇과 찰리는 순록이 있는 마차에 이끌려 북극에 도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이들 부자는 요정들의 대장인 버나드(Bernard: 데이비드 크룸훌츠 분)를 만난다. 버나드는 산타의 옷을 입는 순간, 그 옷을 입는 사람은 반드시 산타의 의무와 책임을 떠맡아야 한다는 조항을 스캇에게 들려준다. 스캇은 갑작스러운 자신의 신분 변화에 황당해 한다. 반면 찰리는 어떠한가? 당연히 날뛰듯 좋아한다. 졸지에 산타가 된 스캇은 그후 12개월 동안 몸무게가 늘더니 급기야 엄청나게 비대해져 버린다. 게다가 아침에 말끔히 면도를 해도 오후가 되면 덥수룩하게 턱수염과 구렛나루가 자라난다. 그는 나름대로 고군분투하며 자신의 모습을 변호하려고 애쓰지만 결국 산타의 모습을 인정하고 만다. 스캇은 찰리, 그리고 여덟 마리의 순록과 함께 산타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펼친다. 그리하여 마침내 스캇은 진짜 산타가 되어버린다.
Round Trip to Heaven
Melvin
Since Larry works at a garage, he gets to use one of the Rolls Royces. There is only one problem, there is a briefcase full of money in the trunk. So when Larry and his cousin Steve decide to go to Palm Springs to look for Ms. Right at a popular beauty pageant, the owner of the briefcase will do the impossible to get it back.
길티
Slumlord
칼린(Ben Kallin: 로드 스타이거 분)은 어느날 처자식이 몰살당하는 불행을 겪는다. 교도소에 갇혔던 살인마가 석방된 날 저지른 범행이었다. 범인은 정신병원에 수감됐지만, 곧 탈출해서 달아나다 벼락에 맞아 죽는다. 거기서 칼린은 하나님의 소리를 듣는다. "인간의 법은 무르다. 네가 내 법으로 세상을 다스려라" 그후 칼린은 살인범들을 납치해 전기의자에 앉혀 처형하곤 한다. 감찰보호업무를 맡고있는 킴벌리(Kimberly: 헤더 그레이엄 분)는 이에 조사를 시작하지만 소득이 없다. 그러던 중, 현직 의원인 스텐포드(Mark Stanford: 리만 워드 분)의 정책에 공감해서, 그의 선거운동을 도우며 가석방중 실종자 수색을 부탁한다. 스탠포드는 범법자의 극형을 주장하면서 쾌히 응락한다. 그러나 거기엔 이유가 있었다. 불륜의 관계를 가져오던 후렌이 부인과의 이혼을 주장하자, 사살하고 그 죄를 해밀튼이라는 좀도둑에게 씌웠지만, 사형까지 가지않고 교도소에 수감돼 늘 불안하던 중, 해밀튼(Hamilton: 마이클 비치 분)이 탈옥한 것이다. 해밀튼은 칼린에게 잡혀, 처형을 기다린다. 우연히 칼린에게 도움을 받은 킴벌리는 그녀를 강간 하려던 빌리의 처형을 지켜보면서, 칼린과 스탠포드가 통하는 점이 있다고 생각하고 둘을 만나게 한다. 스텐포드를 만난 칼린은, 스탠포드가 병적으로 해밀튼의 사형을 주장하는 것이 수상해 해밀튼의 처형에 스탠포드를 초청한다. 그러나 스태포드가 범인임을 알게 된 킴벌리는 필사적으로 달려가 칼린에게 그 사실을 알리는데...
Hollywood Boulevard II
Max Miranda
A studio finds itself in the middle of a bizarre murder mystery when an exploding teddy bear kills the latest star. Soon more actresses get violently eliminated as the desperate search for the killer begins.
사랑의 기적
Ray
어릴 때 뇌염을 앓은 레너드(Leonard Lowe: 로버트 드니로 분)는 11살 때부터 손이 떨리는 증세가 나타나고 글도 쓰지 못하게 되자 학교를 그만두고 병원에서 살게 된다. 정신은 잠들고 근육은 강직된 후기뇌염 기면성 환자가 된 것. 레너드가 수십년간 수용돼 있는 배인브리지 병원에 세이어 박사(Dr. Malcolm Sayer: 로빈 윌리암스 분)가 부임해 온다. 세이어 박사는 이들이 공을 받아내는 것을 보고 내면은 살아있다고 확신한다. 그리고는 그들의 정신을 일깨울 수 있는 것을 찾는다. 환자의 이름을 부르거나 음악을 들려주거나 인간적인 접촉을 갖는 것 등. 마침 그때 파킨슨병 환자에게 엘도파라는 약이 효과가 있다는 발표를 듣고 세이어는 이들의 증세가 그 병의 증세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힌트를 얻어 약물치료를 할 생각을 하게 된다. 부작용을 염려한 병원측에서는 레너드에게만 투약해보라고 허락해 준다. 엘도파를 투약받은 레너드에게 기적이 일어난다. 깨어나 말도 하고 글도 읽고 맘대로 움직일 수 있게 된 것. 삶의 환희를 맛본 레너드는 세이어 박사에게 일상적인 삶과 사랑의 소중함을 역설하는데. {세이어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뇌염 후유증을 앓는 환자들을 치료를 위한 약물 투여를 계속하고 있다. 레너드와 다른 환자들은 일시적으로 깨어났지만, 1969년 그 해 여름만큼 놀라운 기적만큼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세이어 박사는 브롱크스에 있는 만성질환자 병원에서 진료를 계속하고 있다.}
마네킨
B.J. Wert
밤낮없이 여자 마네킨 조작에만 몰두하던 조나단(Jonathan Switcher: 앤드류 맥카시 분)은, 그것을 이유로 애인 록씨(Roxie: 캐롤 데이비스 분)에게 버림받고 가는 곳마다 해고를 당해 실직자 신세를 면치 못한다. 조나단은 우연히 프린스 백화점의 사장의 생명을 구해준 것이 인연이 되어 백화점의 출고 계원으로 취직이 된다. 어느날 조나단은 온정열을 쏟아 만든 마네킨이 옛날 이집트의 요술장이 에미(Emmy: 킴 캐트랄 분)로 변하는 기적이 일어난다. 죠나단이 있을때만,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하는 에미는 그를 도와 기발한 쇼위도우 디스플레이를 창출하여 도산 위기의 프린스 백화점을 재기시킨다. 숙적이던 일러스트 백화점의 부장 비 제이(B.J. Wert: 스티브 비노비치 분)를 비롯, 프린스내에서도 일러스트와 내통하며, 부사장까지 된 조나단의 출세와 사랑을 온갖 수단으로 방해하려 한다. 결국 에미는 20세기의 인간으로 변신하게 되어 에미는 죠나단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다.
Seize the Day
Zeigler
Tommy Wilhelm (Robin Williams) is a salesman. An honest, hard-working guy who has lost his job, his girlfriend, and left part of his sanity behind as he heads to New York to pick up the pieces of his life. He's always been able to sell, but caught in a downward spiral, he must, in addition, face the father who never really understood him, while trying to balance his newly precarious existence.
The Richest Cat in the World
Gus Barrett
Leo Kohlmeyer is a talking cat who inherits $5 million from his late owner and is looked after by the owner's in-laws whose two children, Bart and Veronica, learn Leo's secret that he can talk, while a bumbling, but devious, couple called the Rigsbys plot to kidnap Leo in order for them to gain the inheritance money for themselves.
Running Out
Dr. Bernstein
A young woman, unable to handle the stress of raising a family, runs out on her husband and young daughter. 12 years later, she returns in hopes of rekindling a bond with them.
냉혈인
Party Guest (as Stephen Vinovich)
아서 비숍(Arthur Bishop: 찰스 브론슨 분)은 A급 살인 청부업자로 그의 목표가 된 사람은 누구도 살아남지 못한다. 어느날 그는 그에게 접근하는 뷰케딘이라는 젊은이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에게 자신의 기술을 하나씩 가르친다. 뷰케딘은 자동차, 오토바이 등 못 다루는 것이 없으며 사격에도 능하다. 아서와 뷰케딘은 서로 힘을 합하여 그드르에게 청부된 목표물들을 하나씩 제거한다. 그러던 어느날 나폴리의 마피아 조직 두목을 제거하라는 어려운 임무가 떨어진다. 아서와 뷰케딘은 이태리로 가서 그 두목을 제거하려 하지만 누군가에 의해 비밀이 새어 오히려 습격을 당한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그들은 미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호텔로 돌아오는데 아서는 의문의 독살을 당하게 된다.
Call Her Mom
Feigelbaum
A sexy waitress becomes the house mother in a fraternity house.
The Sexpert
Brain Surgeon
Can any man be a great lover? Does every man possess a "special something that makes him irresistible to women?" That’s the question answered in this crackpot flick from the depths of ’70s Soft-X Smut as it follows the unlikeliest candidate for super-stud the world has ever seen: Finster Fahrquart, The Sexpert. Finster doesn’t know the first thing about seducing and satisfying a woman and, instead, mugs and pratfalls his way through a series of sexual episodes involving a titty bar, a computer date with a blonde bombshell, a hayseed honey, a lonely virgin in the park, a married woman in a grocery store, three massage parlor girls, and even an orgy complete with shag rugs, body painting, reefer, and snakes. Each encounter plays like an old stag joke and Finster, like the silent-screen comedian he’s imitating, never utters a word.
Jennifer on My Mind
Sigmund Ornstein
A rich American boy meets a rich American girl in Venice and tragically leads her into drug abuse.
Weekend with the Babysitter
Snitch
A middle-aged husband falls for his childrens' teenaged babys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