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in Vannier

참여 작품

7번가 이야기
Co-Producer
60년대 홍콩. 위 여사는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고등학생 딸 메이링 함께 7번가에 살고 있다. 대학생 쯔밍이 메이링의 영어 과외교사로 오게 되면서 모녀와 쯔밍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한다. 과거 지식인으로서 사회의 변화를 위해 싸웠던 위 여사는 쯔밍을 만나게 되면서 대학시절 문학에 열광했던 기억이 되살아난다. 어느 날 쯔밍과 함께 영화관에 찾게 된 위 여사. 그곳에서 두 사람은 마법의 순간을 경험하게 되고 금지된 욕망에 휩싸이게 되는데...
I’m Glad My Mother Is Alive
Producer
An adopted boy who, as a taciturn adult, visits his birth mother and strikes up a relationship fraught with tension and emotion.
The Suit
Associate Producer
Three young Russian friends amuse themselves in a small seaside town with a series of minor adventures, some of which involve a new suit.
나인스 게이트
Co-Producer
전문적인 고서 감정인 딘 코소은 유창한 말솜씨와 문화에 대한 전문적 지식, 어떤 일에 있어서도 흔들리지 않는 냉철함까지 가지고 있다. 그런 그가 어느 날부터인가 직업에 대한 이상은 버린 채 뉴욕의 뒷골목에서 부유한 수집가를 위한 희귀본을 찾아내는 일에만 전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코소는 저명한 애서가이자 악마연구자인 보리스 볼칸으로부터 막대한 액수의 보상금을 건 제안을 받게 되는데, 그 제안은 바로 전세계에 단 세권뿐인 이란 책의 감정에 대한 것이었다. 이 책은 악마 루시퍼가 직접 집필한 것으로 알려져 중세 이후 악마를 부르는 기도서로 사용되고 있었다. 초자연적인 현상의 기대보단 단순히 눈앞에 보이는 어마어마한 돈 때문에 제안을 받아들인 코소는 볼칸의 책을 프랑스와 포루투칼에 남아있는 다른 두 권과 비교하여 진짜 루시퍼가 쓴 책을 가려내기 위한 머나먼 여정을 준비한다. 그러나 주위에서 이유 없는 폭력과 살인사건 등 기도서를 둘러싼 미스테리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나자, 코소는 기도서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 게다가 사본을 보유하던 사람들이 모두들 잔혹하게 살해당하게 되고, 그들이 보유한 기도서는 모두 불에 타 재가 되어버리는데...
That Kid
Producer
A group of educators led by Fernand Deligny are working to create contact with autistic children in a hamlet of the Ceven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