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umi Oohara

Megumi Oohara

출생 : 1975-04-06, Tokyo, Japan

약력

Oohara Megumi is a voice actress (seiyuu) from Tokyo, Japan. She's 156cm tall and has type O blood. Her hobby is cooking and the appreaciation of music. She's a qualified beautician, and speaks English. Oohara is married and has a dog. She has worked as a maid in a maid tavern.

프로필 사진

Megumi Oohara

참여 작품

Doraemon: Nobita's Earth Symphony
Nobita (voice)
Music exists in our daily lives for granted. But what would happen if music disappeared from the earth? This is a completely original story about Doraemon and his friends who are trying to save the earth from a crisis with the familiar theme of music!
Doraemon: Nobita's Sky Utopia
Nobita (voice)
Doraemon, Nobita and his friends go to find Utopia, a perfect land in the sky where everyone lives with happiness, using an airship having a time warp function.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리틀스타워즈 2021
Nobita (voice)
여름방학 어느 날, 진구가 주운 작은 로켓 안에서 손바닥만 한 우주인 ‘파피’가 나타난다! 우주의 머나먼 곳에 있는 작은 별 ‘피리카’의 대통령인 그는 반란군에게서 도망쳐 지구에 왔다고 한다. 처음에는 너무 작은 ‘파피’의 사이즈에 당황하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비밀도구 ‘스몰 라이트’로 작아져서 함께 놀며 친구가 된다. 그러나 고래 형태의 우주전함이 ‘파피’를 붙잡기 위해 지구에 나타나 이들을 공격하고, 모두를 끌어들인 것에 책임감을 느낀 ‘파피’는 홀로 반란군에 맞서고자 하는데… 소중한 친구 ‘파피’와 그의 별을 지키기 위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우주 모험이 시작된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Nobita (voice)
어느 날 진구는 돌아가신 할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낡은 곰 인형을 발견하고 할머니가 보고 싶은 마음에 도라에몽의 4차원 비밀도구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향한다. 느닷없이 찾아온 소년을 금세 진구라고 믿어주시는 할머니는 한 가지 소원을 말씀하시는데…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Nobita (voice)
노비타는 공룡 박람회의 화석 발굴 체험에서 발견한 화석을 공룡알이라고 굳게 믿는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보자기'로 화석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자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종의 쌍둥이 공룡이 태어난다. 노비타를 닮아서 조금 믿음직스럽지 못한 큐와 말괄량이 뮤. 노비타는 개성의 차이로 고생하지만 부모처럼 사랑과 애정을 듬뿍 주며 키운다. 하지만 결국 큐와 뮤가 현재 시대에서 살아가기에는 한계가 오고 만다. 큐와 뮤를 원래의 시대로 데려다주기로 결심한 노비타는 도라에몽, 친구들과 6600만년 전으로 출발하고 큐와 뮤의 친구 공룡들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와 공룡들의 힘을 빌려 공룡의 발자국을 따라간 노비타 일행이 도착한 곳은 신비의 섬. 공룡이 멸종했다고 알려진 백악기에서 큐와 뮤 그리고 노비타 일행에게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Nobita
달 탐사기에서 의문의 흰 그림자가 발견됐다는 뉴스 속보로 진구는 그것이 ‘달 토끼’라고 주장하지만 아무도 믿지 않는다. 진구는 도라에몽과 함께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를 이용해 달의 뒷면에 토끼 왕국을 만들기로 하고 우연히 신기한 힘을 가진 ‘에스펄’이라는 종족의 아이들과 만나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우주를 위협하는 악당 ‘디아블로’에 맞서 에스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Nobita (voice)
태평양 한복판에 새로운 섬이 솟아나다니. 보물이 묻혀 있는 전설 속의 섬이 틀림없어. 도라에몽, 아니 캡틴 도라와 친구들, 모두 노진구올라호에 어서 승선하라고. 이제 우리는 보물섬을 찾아 전속력으로 나아갈 거니까.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Nobita (voice)
더위를 피해 남극으로 놀러 간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얼음에 묻혀있던 신기한 팔찌를 발견한다. 팔찌가 묻힌 곳은 바로 10만년 전 남극! 그곳에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수수께끼를 찾는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를 만나고, 지구가 꽁꽁 얼어버릴 위기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신기한 팔찌의 주인을 찾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도라에몽: 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
Nobita
가출을 결심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타임머신을 타고 아무도 없는 7만년 전 원시시대로 떠난다. 자연 속에서 신나게 자유를 즐기던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다시 집으로 돌아오지만, 그곳에서 시간의 틈에 빠져 현대로 오게 된 원시인 ‘쿠쿠루’를 만나게 된다. 그러던 중 쿠쿠루의 부족인 태양족이 정령왕 ‘기가좀비’와 어둠족에게 습격 당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마침내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쿠쿠루와 함께 원시시대로 돌아가 태양족을 구하기 위해 맞서는데...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
Nobita Nobi
버거 감독의 도움을 받아 히어로 영화 속 주인공 ‘미라클 은하방위대’가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 초능력이 생기는 수트를 입고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하던 중 외계행성 ‘포클별’의 보안관 아론이 우연히 이를 보게 되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진짜 영웅이라 여겨 위험에 처한 포클별을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는데… 아론과 함께 우주여행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포클별을 위협하는 우주해적단을 무찌르고 진짜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Nobita (voice)
공부도 꽝, 운동도 꽝, 무얼해도 덜렁대고 소심한 소년 진구.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임무를 받고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 도라에몽!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투명망토, 암기빵, 그리고 타임머신까지! 도라에몽은 온갖 미래의 비밀도구로 오직 진구만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마지못해 임무를 부여 받고 미래에서 끌려온 도라에몽은 누구보다 착한 마음씨를 지닌 진구와 점차 특별한 우정을 나누게 되지만, 언제까지나 함께할 것 같던 두 단짝에게도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과연 도라에몽은 진구의 꿈과 행복을 이뤄줄 수 있을까? 우리가 몰랐던 도라에몽의 처음, 그리고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도라에몽: 진구의 아프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
Nobita
진구와 친구들은 도라에몽에게 가보지 못한 미지의 세계로 탐험을 떠나자고 조른다. 그때 우연히 공터에서 만난 강아지 ‘베코’가 집으로 따라오고, 수많은 아프리카의 위성사진 속에서 불가사의한 거신상을 찾아내는데…! 두근두근! 수많은 위험을 넘어 도착한 곳은 바로 강아지들의 왕국! 과학이 발달한 강아지들의 왕국은 세계정복을 꿈꾸는 ‘다부랑다’에게 지배당하고 있고, 귀여운 강아지인줄로만 알았던 ‘베코’의 비밀도 밝혀지는데…! 과연 정글 생초보인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위험천만한 아프리카에서 거신상의 수수께끼를 풀고 탐험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까?
도라에몽: 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
Nobita
나른한 오후, 팥빵을 잔뜩 먹고 졸음을 참지 못한 도라에몽은 벽장 속에서 낮잠을 자던 중 누군가가 자신의 목에 달린 노란 방울을 훔쳐갔다는 사실을 알고 혼비백산한다. 도라에몽 4차원 주머니 속에서 셜록홈즈 세트를 꺼내 추리해보니, 범인의 이름은 ‘괴도디럭스’. 단서는 ‘22세기 비밀도구 박물관’! 비밀도구들이 하나씩 사라질 때마다 의문의 예고장을 보내는 괴도디럭스의 정체를 찾아 진구와 친구들은 함께 나서는데…
도라에몽: 진구와 기적의 섬 애니멀 어드벤처
Nobita
곤충씨름에서 이기기 위해, 500년 전 장수풍뎅이를 불러오려다가 ‘자이언트 모아’를 데려온 진구와 도라에몽. 이미 멸종된 ‘자이언트 모아’를 위해, 고대 동물들이 모여 산다는 “베레가몬드 섬”으로 가게 된다. 여기서 기적의 섬의 파워를 훔치려는 악덕 상인 샤먼의 음모와 만나게 되는데…
도라에몽: 진구와 철인군단 날아라 천사들
Nobita (voice)
어느 날 갑자기 진구네 집 마당으로 로봇의 부품들이 쏟아져 내리고, 도라에몽과 진구는 비밀 도구를 통해 들어간 ‘거울의 세상'에서 이 부품들을 조립해 거대한 로봇 '잔다크로스'를 완성하는데 성공한다. 그런데 ‘리루루’라는 소녀가 나타나 자신이 바로 잔다크로스의 주인이라고 밝히는데… 잔다크로스와 리루루는 다름아닌 로봇의 별' 메카토피아'에서 지구를 침략하기 위해 보내어진 로봇이었던 것! 지구 정복이라는 엄청난 계획과 비밀을 알게 된 도라에몽과 진구, 그리고 친구들은 지구를 지키기 위해 철인 군단의 대규모 공격에 맞설 준비를 하고, 마침내 최후의 대결이 시작되는데…
도라에몽: 진구의 인어대해전
Nobi Nobita (voice)
진구와 도라에몽은 비밀 도구 “가공수면펌프”가 만든 ‘가공수’로 동네를 바다로 만들어 버리고, 물고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 곳에 우연히 5천년 전 지구로 온 인어족 공주 소피아가 길을 잃고 들어오게 되면서, 진구 일행은 소피아 공주와 함께 즐거운 바다 속 여행을 떠나는데…
도라에몽: 신 진구의 우주개척사
Nobita (voice)
어느 날, 진구의 방에 시공간이 연결되어 도라에몽 일행들은 ‘코야코야 별’에 가게 된다. 코야코야 별은 아직 미개척 상태의 별로, 도라에몽과 진구는 롯플, 챠미와 함께 코야코야 별을 개척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코야코야 별을 노리는 악당들로 인해 롯플 일행은 위험에 빠지게 된다. 도라에몽과 진구는 롯플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데…
Doraemon let's go: You can do with Dorami-chan
Nobita Nobi
In accordance with the fun song and dance of Doraemon, to support the healthy growth of young children of the mind, body, intelligence, Shogakukan children magazine has produced this educational DVD series. In this work, go with the power to communicate while having fun dancing to the songs and rhythm.
도라에몽 극장판: 진구와 초록거인전
大雄
《도라에몽 노비타와 초록의 거인전》 (映画 ドラえもん のび太と緑の巨人伝)는 2008년 3월 8일에 개봉된 28번째 도라에몽 극장판(신 도라에몽을 기준으로 하면 3번째)으로, 이전 극장판을 리메이크한 것이 아닌 첫 오리지널 극장판이다. 2015년 5월 1일에 애니원에서 방송되었다.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대모험 7인의 마법사
Nobita Nobi (voice)
집에서는 엄마에게, 학교에선 선생님에게 매일 야단 맞기 일쑤인 불량 초딩 진구. 꾸지람을 참다 못한 진구는 도라에몽의 4차원 마법 주머니에서 ‘만약에 박스’를 꺼내, 현실세계를 상상대로 모든 일이 이뤄지는‘마법의 세계’로 바꿔놓는다. 새로운 세상에서 마법을 즐기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마계의 대마왕이 지구를 손아귀에 넣기 위해 다가오고 있다는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듣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대마왕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도라에몽: 진구의 공룡대탐험
Nobita (voice)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우여곡절 끝에 공룡알 화석을 찾아낸 진구. 타임보자기를 이용해 부화를 성공시킨 진구는 공룡에게 `피스케`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몰래 키우지만 거대하게 커져버린 `피스케`를 공룡의 시대로 다시 돌려보내기로 결심한다. 타임머신을 타고 1억년 전 백악기로 돌아간 도라에몽과 친구들. 하지만 피스케를 노리는 검은 마스크맨의 방해로 다시 돌아오지 못할 위기 상황에 처하는데...
Youth Bakachin Cooking School
Screenplay
Hitomi Kogure, has decided to drop out of high school. Deciding to tell her e-mail penpal "Ayumi-chan", her online friend reveals she is joining a cooking class. In order to meet her friend, Hitomi decides to join as well. What happens when she realizes "Ayumi-chan" is not who Hitomi had in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