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go Boneta

Diego Boneta

출생 : 1990-11-29, Mexico City, Distrito Federal, Mexico

약력

Diego Andrés González Boneta is a Mexican singer and actor. He is best known for playing Rocco in the Mexican soap opera Rebelde and Javier on CW's 90210. He recorded his self-titled debut album with his first single, Responde in 2005 and a Brazilian version for the album, with songs in Portuguese was recorded in 2006. He appeared as Alex Santiago in the ABC Family series of Pretty Little Liars, Drew Boley in Rock of Ages, and Pete Martinez in the 2015 series Scream Queens.

프로필 사진

Diego Boneta
Diego Boneta
Diego Boneta

참여 작품

At Midnight
Producer
Alejandro's life is disrupted when actress Sophie Wilder stays at his hotel. To their surprise, the two fall for one another, meeting at midnight.
At Midnight
Alejandro
Alejandro's life is disrupted when actress Sophie Wilder stays at his hotel. To their surprise, the two fall for one another, meeting at midnight.
Starbright
Joshua
A young orphan escapes the realities of her life by fantasizing about, and then entering, a fairy tale world.
신부의 아버지
Adan Castillo
쿠바계 미국인 부부가 이혼을 결심하지만 딸의 갑작스런 결혼식을 치르는 과정에서 점차 화해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다이 인 어 건파이트
Ben
Mary and Ben are the star-crossed black sheep of two powerful families engaged in a centuries-long feud. When the pair reignite a romance after many years apart, their forbidden love draws a motley assortment of schemers and killers into their orbit, and as fists and bullets fly, it becomes clear that violent delights will have violent ends.
사랑 결혼 그밖에 것들
Mack
사랑의 결실을 맺는 커플들을 위해 결혼식을 계획하는 웨딩플래너 ‘제시’는 스카이다이빙 중 다른 사람의 결혼식을 망쳐 ‘결혼 훼방꾼’이라는 유명인사가 되어버렸다. 커리어에 문제가 생긴 그녀는 보스턴 시장 후보의 와이프로부터 특별 의뢰를 받게 되고 이들을 위한 완벽한 결혼식을 계획하며 깐깐하기로 유명한 스타 셰프 ‘로렌스’를 찾아가는데… 진정한 사랑에 빠지고 싶은 당신을 위한 영화가 온다!
몬스터 헌터
Marshall
UN합동 보안 작전부 아르테미스 대위(밀라 요보비치)는 행방불명된 팀원들을 찾기 위해 나서지만 실종된 그들과 같은 이상 현상으로 거대 몬스터의 세계로 빠진다. 하지만 눈앞에 닥친 강력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유일한 생존자가 된 그녀는 몬스터 헌터(토니 자)와 마주하게 되는데… 다시 인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몬스터와 맞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뉴 오더
Executive Producer
현재 멕시코 전역에서는 심각한 수준의 폭력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중이다. 반면 어느 고급 저택에서는 한껏 멋을 낸 상류층들이 수행원들의 경호 속에 호화로운 결혼 파티를 즐기고 있다. 그러나 불안한 기운은 저택 안에도 조금씩 전해지고, 신부 마리안을 포함한 가족들은 곧 충격적인 사건을 겪는다.
뉴 오더
Daniel
현재 멕시코 전역에서는 심각한 수준의 폭력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중이다. 반면 어느 고급 저택에서는 한껏 멋을 낸 상류층들이 수행원들의 경호 속에 호화로운 결혼 파티를 즐기고 있다. 그러나 불안한 기운은 저택 안에도 조금씩 전해지고, 신부 마리안을 포함한 가족들은 곧 충격적인 사건을 겪는다.
리벤지 라이드
Brian
남자들에게 깊은 증오심을 가진 여자들의 갱단 ‘다크문’. 리더 ‘트리가’와 함께 다크문을 이끌던 ‘매기’는 사촌 ‘매리’가 성범죄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 다크문 멤버들과 함께 가해자들에게 확실한 복수를 실행한다. 하지만 멈추지 않는 트리가는 도우려던 ‘브라이언’조차 해를 입히려 하고 그로 인해 결국 매기는 트리가와 대립하게 되는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Diego Ramos
심판의 날 그 후, 뒤바뀐 미래.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를 지키기 위해 슈퍼 솔져 그레이스가 미래에서 찾아오고, 대니를 제거하기 위한 터미네이터 Rev-9의 추격이 시작된다.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Rev-9의 무차별적인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던 그레이스와 대니 앞에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인류의 수호자이자 기계로 강화된 슈퍼 솔져 그레이스와 사라 코너는 대니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조력자를 찾아 나서고, Rev-9은 그들의 뒤를 끈질기게 추격하는데...
#NoJoke
Himself
A musician's journey to create a song with some of the biggest stars in the industry. Along the way, he faces up to his painful past, while giving viewers a deep personal insight into the issue of bullying.
킬러 노블레스 클럽
Ollie
호화로운 맨션에서 벌어지는 사교파티. 아이리스 등 3명은 파티 도우미로 위장하여 도둑질을 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곳은 프로페셔널 킬러들과 사이코 연쇄 살인범들이 친목을 빙자하여 모여 벌이는 비밀스러운 회의 모임이다. 도둑이 든 것을 알게 된 킬러들은 본능을 주체 못하고 살인 게임을 벌이게 되고 3명의 도둑들은 목숨을 걸고 싸울 수 밖에 없게 된다.
더 타이탄
Dr. Luis Hernandez
인류는 극심한 환경오염과 기아로 척박해진 지구를 벗어나고자, 토성의 달 ‘타이탄’ 이주 프로젝트에 나선다. 실험을 세상에 공표하고 대인구 이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전 세계 육, 해, 공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된 신체 적응 훈련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훈련을 마친 최정예 선발대원들을 먼저 ‘타이탄’으로 보내기로 하는데... 그 중, 공군 릭(샘 워싱턴)은 뛰어난 능력을 보이며 상위권 멤버로 등극하고, 그 역시 강해지는 자신의 체력과 신체 변화에 놀라워한다. 하지만 릭과 훈련을 받던 요원들 사이에 갑작스런 실험 부작용이 나타나면서 점차 충격적인 모습으로 변해가기 시작하는데... 과연, 전 인류의 생존은 이뤄질 것인가?
Another You
Marcus
ANOTHER YOU focuses on the young and ambitious science major Sydney Jameson who finds love and refuses to let it go at all costs. What starts as an ordinary relationship with her boyfriend Marcus slowly becomes a fixation that takes Sydney into the darkest depths of despair. Driven by obsession, Sydney loses herself in a scientific break through, finding a way to use the theory of De Ja Vu to explore her past mistakes. How far would you go in the search for true love?
7번째 내가 죽던 날
Mr. Daimler
친구들에게 동경의 대상인 샘은 남자 친구와의 달콤한 데이트, 끝내주는 파티까지 완벽한 하루를 보냈다 그러나 그날 밤, 집으로 돌아가던 샘과 친구들은 차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어떤 영문인지 이른 아침 잠에서 깨어난 샘은 자신이 죽지 않고, 다시 어제로 돌아왔다는 상황에 혼란스러워하고 자신이 죽던 날이 반복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반복되는 ‘오늘’에 갇혔다 너라면, 어떻게 할래?
펠레: 버스 오브 어 레전드
José
브라질의 축구 선수를 넘어 20세기 최고의 천재 축구 선수 펠레. 브라질의 조그만 마을에서 태어나 어릴때부터 아이들과 축구를 하며 자라던 펠레는 산토스 축구팀에 입단하면서 세계 무대로 입성하게 된다. 짜여진 축구의 기술보다 브라질의 감성을 담은 축구를 하고 싶었던 펠레는 그만의 기술로 한발짝씩 성장해 가는데…… 7월, 월드컵의 함성과 함께 축구의 감동을 느껴 보자
캄포스
Will
영어 캠프의 선발대로 스페인의 외딴 마을을 찾은 4명의 남녀는 어딘지 모르게 스산한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느낀다 그 날 밤, 낡은 저택의 지하실에서 무언가를 찾던 안토니오는 급작스런 광기와 분노를 일으키며 주변에 있는 모든 것들을 공격하고 당황한 일행들은 황급히 저택에서 도망쳐 나온다. 한 숨 돌리려는 순간, 일행 중 한 명인 미셸이 갑자기 피를 토하며 분노에 가득 찬 무차별 공격을 시작한다 별다른 이상징후 없이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한 분노 바이러스는 곧 마을 전체로 퍼지고 필사적으로 도망치던 크리스티와 윌은 저택으로 돌아와 출입문을 폐쇄하는데…
얼라이브 2015
Arnie
미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월드컵 경기에서 축구 강국 브라질 팀에게 승리한 후 기쁨을 만끽하며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비행기가 추락하면서 그들은 척박한 무인도에 표류한다. 한정된 식량과 물자. 극한 상황 속에 버려진 생존자들은 갈수록 불화가 심해지고 생존 가능성은 희박해져 간다. 이제 한 명을 살리기 위해선 다른 한 명이 죽어야만 하는 상황. 과연 최후의 생존자는 누가 될 것인가?
City of Dead Men
Michael
An American traveling in South America ends up living with a group of misfits at an abandoned hospital with a troubling past.
락 오브 에이지
Drew Boley
락이 오직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에 온 쉐리와 당대 최고의 락클럽 '버번룸'에서 일하는 가수 지망생 드류는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다. 쇠락해가는 버번룸의 부활을 꿈꾸는 사장(알렉 볼드윈)과 락을 악마의 음악이라고 공격해온 시장 부인 사이엔 연일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이들 모두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락의 전설 스테이시 잭스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완성하는 것!!
퀸카로 살아남는 법 2
Tyler Adams
고등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딸이 대학에 들어가자, 아버지는 다른 학생에게 자기 딸과 친하게 지내면 학비를 대주겠다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