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ce Paul Barbour

출생 : 1949-04-22, New York, USA

참여 작품

성탄절 전야의 공항 대소동
Stunt Driver
스펜서와 동생 캐서린은 엄마 없이 아빠가 일하고 있는 펜실베이니아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되지만 갑작스런 폭설로 모든 비행기가 취소되면서 공항에 발이 묶이게 되고 역시 부모 없이 여행을 하던 다른 아이들과의 대소동은 시작된다. 스펜서는 공항 카트를 타고 그레이스, 찰리 골드핀치 등과 도망 가다 공항 책임자에게 붙잡히게 되고 가뜩이나 하와이행 휴가를 못 가 잔뜩 골이 난 책임자, 포터는 재크에게 아이들을 단단히 감시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아이들은 호텔로 가기 위해 재크를 속여 밖으로 빠져 나온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포터는 경비들과 아이들을 쫓아가는데, 아이들은 도망치다가 주인 없는 수화물이 있는 곳까지 가게 된다. 그들은 그곳에서 신기한 물건들을 찾아 신나게 노느라 정신이 없는데 경비들이 알고 달려온다. * 보호자 없는 꼬마 승객들의 요절복통 공항 접수기 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폭설로 고립된 국제공항에서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꼬마 승객들이 공항에서 벌이는 한바탕 소동을 그린 가족용 코미디물이다. 제작비 2,500만불이 소요된 이 영화의 출연진으로는, 드라마 으로 얼굴을 널리 알린 아역배우 딜란 크리스토퍼 외 10대 초 중반인 네 명의 아역배우들이 호연을 펼치고 있다. 지나 만테냐, 의 퀸 세퍼드, 의 스타 테일러 제임스 윌리엄스, 의 브렛 켈리가 영화속의 악동이자 사랑스러운 5인방이다. 그들은 각각 스펜서, 그레이스, 도나, 찰리, 비프를 연기했고, TV 시리즈 의 윌머 발데라마와 TV 의 롭 리글 등이 악동들의 연기를 보조하고 있다. * DVD 은 성탄 연휴에 혼자 여행을 하게 되는 아이들에 대한 영화다. 경쾌한 분위기로 시종일관 밝은 풍경들을 보여주며 악동들의 이야기라는 설정답게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러 영화, TV 시
우주전쟁
Utility Stunts
레이 페리어는 이혼한 항만 근로자로 아무런 희망 없이 매일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주말, 그의 전 부인은 아들 로비와 어린 딸 레이첼과 주말을 보내라고 레이에게 맡긴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강력한 번개가 내리친다. 잠시 후, 레이는 그의 집 근처에 있는 교차로에서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버릴 엄청난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커다랗고 다리가 셋 달린 정체 불명의 괴물이 땅속 깊은 곳에서 나타나 사람들이 미처 반응도 하기 전에 모든 것을 재로 만들었다. 평범했던 하루가 갑자기 외부의 알 수 없는 침략자들의 첫 번째 지구 공격으로 그들 인생에서 가장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 날이 되어버린 것이다. 레이는 그의 아이들을 이 무자비한 새로운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히 피난을 떠나, 파괴되고 황폐해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오른다. 거기서 그들은 침략자들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피난민들을 만나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이 어디로 가든지 안전한 곳은 없고, 피난처도 없다. 단지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겠다는 레이의 확고한 의지만 존재 할 뿐인데…..
밴디츠
Stunt Driver
교도소 동기인 조 블레이크(브루스 윌리스 분)와 테리 콜린스(빌리 밥 손튼 분)는 화창한 어느날 교도소 영내에 있던 레미콘 차를 타고 유유히 탈옥한다. 그들의 목표는 멕시코의 아카폴코에 근사한 호텔을 여는 것. 조의 사촌동생인 스턴트맨 하비가 가세하면서 은행털이범 3인조의 본격적인 작전이 시작된다. 밤에 영업목록에 올린 은행의 지점장 집을 찾아가 하룻밤을 함께 지낸 후 다음날 아침 지점장을 데리고 은행에 들어가 돈을 빼앗는 독특한 방침 덕분에 사업은 승승장구한다. 그러던 따분한 결혼생활에 지친 변호사 부인 케이트(케이트 블랑쳇)가 우연히 이들 은행털이에 가세하는데...
리썰 웨폰 4
Stunts
릭스의 연인 콜과 머토프의 딸 리앤이 임신했다는 소식. 특히 리앤은 아직 결혼을 안 한 상태고, 아기의 아빠가 누구인지 비밀에 붙이고 있다. 이 둘의 개인적인 고민 앞에 떨어진 또 하나의 정의 구현 명령! 바로 아시아 범죄 조직 소탕 작전. 릭스와 머토프는 불법 이민 알선과 위조지폐 유통을 둘러싼 큰 범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데, 사건을 조사하면서 이 사건들 뒤에는 단 한 명의 배우 조종자 와 싱 쿠(이연걸 분)는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무장한 야심가로서 자신의 영향력과 영역을 넓혀가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아주 위험한 인물이다. 릭스는 아빠가 되랴 머토프는 할아버지가 되랴, 정신이 없는 가운데 릭스와 머토프는 일생 일대 최대의 사건에 도전하는데...
로스트 하이웨이
Stunts
아름다운 아내와 살고 있는 성공한 뮤지션. 그러나 그들의 결혼 생활은 일종의 침체상태다. 너무나 일상적인, 간단한 몇마디만을 주고 받을 뿐인 한 남자와 한 여자. 낯선 이방인의 돌연한 출연이 있기 전까지 그들의 삶엔 변화가 없다. 현관 층계에 놓인 한 장의 봉투, 그 안에 들어있는 의문의 비디오 테잎. 외부의 누군가에 의해 찍혀진 집안 내부. 밤이면 남자는 클럽에서 색소폰을 분다. 그리고 집에 오면 아내와 아무런 느낌도 없이 사랑을 나눈다. 그는 심한 두통에 시달린다. 이어 피범벅이 된 여자의 시체가 나타난다. 살인자가 되어버린 남자. 교도소 독방에 웅크리고 앉은 그는 여전히 두통에 시달리고, 어느 순간 그와 전혀 상관없는 젊은 정비공이 그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풀려나온 정비공은 다시 일을 하고, 윤기나는 금발에 그린듯 촉촉한 입술의 여인이 검은색 캐딜락과 함께 나타난다. 그리고 이어서 임상적이고 단색적이지만 숨막히는 첫번째 이야기만큼 화려하면서도 색채적인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Stunts
할리우드의 극작가 벤은 의사도, 가족도 포기해버린 중증의 알콜 중독자다. 그는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좋아하는 술을 실컷 마시다 죽어버릴 결심을 한 후, 라스베가스로로 향한다. 그런 그의 앞에 창녀 세라가 나타난다. 우연한 인연으로 자꾸 부딪치던 두 사람은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든다. 악덕 포주 유리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올 수 없는 세라는 계속 일을 해야만 하고, 벤은 쇼핑하듯 온갖 종류의 술을 사다 끝없이 마시면서 사랑을 이어가지만...
The Return of Hunter: Everyone Walks in L.A.
Stunts
Lieutenant Rick Hunter's girlfriend is murdered.
Girls in Prison
Stunts
Framed for the murder of a record company president in 1952 Hollywood, young, aspiring singer Aggie O'Hanlon is sentenced to life in prison and tries to adjust to her life life behind bars in a hellish womens prison where she is befriended by other "lifer" inmates who help her out when Aggie finds herself marked for murder by an unknown source who thinks she knows more about the murder than she does.
총알탄 사나이 3
Stunt Double
프랭크(Lt.Frank Drebin: 레슬리 닐슨 분)는 30년간의 경찰 생활을 끝내고 정년 퇴직을 하게 된다. 정든 총과 뱃지를 반납하고 보통 생활로 돌아가 집안 일과 잡다한 일들을 하며 지낸다. 하지만 아내와의 관계가 예전같지 않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국장으로부터 시청을 폭파하려 했던 테러범들이 음모를 꾸미고 있으니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아내와 싸우면서까지 경찰일을 도와주던 프랭크는 70년대 만났던 타냐(Tanya Peters: 안나 니콜 스미스 분)가 교도소안에서 폭탄 테러를 조정했을거라고 추정되는 로코(Rocco: 프레드 워드 분)의 애인임을 알게 된다. 또한 로코의 다음 폭파물이 뭔지를 알아내기 위해 교도소안으로 잠입한다. 어느날 탈출계획서를 간수에게 빼앗길뻔한 로코를 도와준 프랭크는 로코에게 신임을 얻게 되고 결국 둘은 탈출하게 된다. 프랭크는 이를 경찰에게 알리려 하지만 연락할 방법이 없다. 그래서 타냐의 비둘기를 보내려 했지만 실패한다. 한편 별거 중인 아내가 손수건에 써있던 주소를 보고 찾아오는데 오히려 로코일행의 인질로 끌려디니게 된다. 한참 후 로코의 목표물을 알고 아내와 함께 일일이 찾아보지만 찾지 못하고 아내만 인질로 잡히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프랭크의 엉뚱한 행동과 재치로 일이 해결되고 서로의 사랑까지 확인한다. 아이를 못가져 고민하던 그들은 프랭크가 다시 일을 시작한 후 귀여운 사내아이까지 낳게 된다.
로보캅 3
Stunts
가까운 미래의 디트로이트, 국제협력단체 OCP는 도시를 장기 계획하에 슈퍼 메트로폴리스, 즉 델타 시티로 건설할 계획으로 한 구역을 전쟁 구역으로 만들어버린다. 그러나 헌신적인 순찰경이었으나 순직 후 사이보그로 개조되어 악과 대항하는 임무를 담당하고 있는 로보캅은 무고한 시민을 보호하려 한다. 로보캅은 순진무구한 아이들의 도움까지 받아가면서 난민들과 함께 반란군을 조직하여 악과 대항하면서 그가 잊고 있었던 인간의 감정이 되살아나기 시작한다. 반란 시민군의 여성 리더인 바사는 시민에 저항할 것을 호소하면서 게릴라전을 이끈다. 부모와 헤어진 10살박이 천재 컴퓨터 소녀 니코도 반란 시민군에 구조되어 연락책을 담당하게 된다. 이러한 비상 사태로 메트로 웨스트 분서의 최고 경찰 로보캅 머피와 그의 동료 여경찰 루이즈가 출동하게 된다. 로보캅은 반란 시민군을 추격하는 도중 루이즈가 갱들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알게 되어 입력되어 있는 명령과는 반대로 루이즈를 구출한다. 옴니사의 치안 담당 중역은 명령에 반대로 행동한 로보캅의 감정회로를 완전히 개조해 옴니사에 저항치 못하도록 라자라스 박사에게 회로수리를 요청한다. 그러나 박사의 배려로 로보캅은 감정의 삭제에서 벗어나는데...
잠복 근무 2
Cop
검찰과 경찰은 범죄단 두목의 재판에서 증인으로 나오기로 예정되어 있는 루 여사를 안가에서 보호하고 있다. 구속된 범죄단 두목은 루 여사의 증언이 없으면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나게 된다. 범죄조직으로 청부받은 살인자 토니는 루 여사가 숨어있는 안가를 공격하여 폭파시킨다. 그러나 현장을 조사한 해스릭 검사는 루 여사의 시체를 찾지 못하여 그 여자가 죽었다는 확신을 못가진다. 그런데 해스릭 검사는 범죄조직에게 매수되어 루 여사를 죽이도록 협조해 주었던 나쁜 검사다. 한편 시애틀 경찰소속으로 위장근무의 명수인 크리스 형사와 그의 파트너 빌 형사는 어느 살인범을 잡지만 다른 사람이 크리스 형사의 총으로 살인범을 쏘아 죽이는 바람에 곤경에 처한다. 크리스는 결혼하지 않고 사는 동거녀 마리아로부터 절연을 선고 받고 후회하지만 마리아는 집을 나간다. 검찰은 행방을 감춘 루 여사가 시애틀 근방 휴양지 섬에 있는 오하라씨 부부의 집으로 전화를 걸었던 증거를 잡는다. 검찰에서 나온 여검사 지나는 그 옆집에서 위장근무를 하면서 관찰하기로 작전을 세우고 크리스와 빌에게 같이 근무할 것을 명령한다. 그 집에 휴양차 들어온 가족처럼 위장한 지나는 크리스의 두번째 부인으로 빌은 크리스의 아들로서 위장하여 지나가 데리고 온 개 아치와 함께 그 집에서 위장근무를 시작하는데.
딥 커버
Policeman
흑인경찰 러셀 스티븐은 마약전담반을 지원하고 LA의 거물 마약거래상을 표적으로 삼는다. 러셀의 거물 체포 작전은 필사적으로 이루어지고 러셀은 거래상들을 속이기 위해 신분을 위장하고 마약거래에 침투하지만 그 거래를 통해 선과 악의 경계선이 모호해지는 것을 보고 갈등한다.
로보캅 2
Stunts
기계문명과 자본주의가 극도로 치달은 미래의 디트로이트시. 자동차 산업이 쇠퇴해 재정적자에 허덕이는 시 당국에서는 재벌기업 '오씨피(OCP)'에다 치안을 맡긴다. 시에서 경찰국 운영비를 체불하자 회사측에서는 곧바로 경찰의 임금과 연금을 삭감한다. 경찰은 노조를 결성해 파업을 하고 치안부재의 거리에서 위협을 느끼는 시민들은 경찰서에 몰려와 항의를 한다. 경찰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작된 로봇 경찰 로보캅이 겨우 경찰업무를 메꿔가고 있다. 재벌 기업 OCP에서는 이 기회를 이용해 아예 디트로이트시를 인수해 버릴 계획을 세운다. 미치광이 로보캅을 만들어 거리에서 혼란을 일으키게 한 뒤 시를 장악하겠다는 것. OCP측의 심리학자 팍스는 뇌를 빌려올 대상을 범죄자 중에서 찾던 중 범죄자 캐인의 신병을 구하게 된다. 마약 단속을 나간 로보캅 머피와의 결투 끝에 중태에 빠진 캐인은 이렇게 해서 '로보캅 2'로 다시 태어난다. 한편 캐인의 부하인 앤지와 호브는 쿠작 시장을 유인, 5천만 달러를 낼테니 마약 단속을 중지 하라고 요구한다. 이들이 흥정을 벌이고 있을때 OCP에서 시장을 미행하기 위해 내보낸 로보캅 2가 나타나 충격을 가하는 바람에 마약 공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시장은 하수구를 통해 겨우 살아나온다. 지불날짜를 지키지 못해 결국 시는 재벌기업 OCP에 넘어가고 시를 인수한 OCP 사장은 기자들에게 미래의 새로운 도시계획을 설명 하면서 경찰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작했다는 로보캅 2를 선보인다. 사장은 마약 누크병을 들어 보이며 로보캅 2가 마약을 근절할 것이라고 선언한다. 이때 먀약 중독자 캐인의 뇌로 만들어진 로보캅 2는 그 마약을 보자마자 발작을 일으켜 수십명이 사망하는 불상사가 일어난다. 결국 이 소란은 로보캅 머피가 로보캅 2를 제압함으로써 끝이 난다.
18세의 불장난
Railway Guard
극장 구경을 갔다가 만나게 된 로라(Lola Lovell-Hansen: 카일리 미노그 분)와 브라우니(Brownie Hansen: 찰리 쉬레이터 분)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지만 부모들은 단지 어리다는 이유만으로 그들의 사랑을 달기와 하지않는다. 로라가 임신을 하자 그들은 사랑의 도피행으로 기차에 오르지만 로라의 엄마는 경찰과 함께 뒤쫓아오고 로라를 중절 수술시켜버린다. 로라는 엄마와 다투고 집을 나오게 되고, 브라우니는 선원이 되어 행방불명 된 그녀를 찾아 떠돌아 다닌다.
터너와 후치
Stunts
깔끔, 청결 제일주의자인 형사 터너(Scott Turner: 톰 행크스 분)의 집에 살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못난이 개 후치가 머물게 된다. 기분 좋으면 항상 입주변에 침을 흘리는 후치의 심술로 터너의 집안은 수라장이 되버리고 결국 후치를 버리려 하지만 오히려 그로 인해 터너는 사랑하는 여성을 만나게 된다. 또한 그토록 지긋지긋하던 후치의 도움으로 미궁속의 살인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얻어내자, 그때부터 터너와 후치의 관계는 급속히 가까와 진다.
베니의 주말
Beach Bum
보험회사의 신입사원 리처드(조나단 실버맨 분)와 래라(앤드류 맥카시 분)는 회사의 부정을 발견하고 이를 사장에게 보고하나, 자신의 부정을 노출당한 사장 버니는 둘을 자신의 해변 별장으로 파견하여 둘을 없애려 한다. 그러나 버그 자신이 마피아 두목의 애인을 건드린 죄로 별장에서 먼저 살해당하고 뒤늦게 도착한 리처드와래라는 죽은 사장 버니를 발견하고 당항하여 죄를 뒤집어 쓸까봐 버니를 살아있는 것처럼 꾸며댄다. 이를 본 마피아의 킬러는 다시 버니를 없애기 위해 그들을 추격하고 이때부터 해변에서 엎치락 뒤치락하며 웃기는 추적과 도망이 시작된다. 오해와 갖은 실수가 연속되는 끝에 리처드와래라는 결국 진범을 잡아내고 힘겨운 주말의 악몽을 털어낸다.
총알탄 사나이
Stunt Double
LA 시경의 드레빈 경관(Frank Drebin: 레슬리 닐슨 분)은 마약 밀수범에게 중상을 입은 동료 놀드버그(Nordberg: O.J. 심슨 분)의 업무를 인수받는다. 마침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Queen Elizabeth II: 쟈넷 찰스 분)이 방문 중이라 경비 업무로 바쁘기 짝이 없는 가운데, 경찰 서장은 마약사건을 24시간 이내에 처리하라고 한다. 그러나 사건의 열쇠를 쥔 루드비히(Vincent Ludwig: 리카도 몬탈반 분)의 여비서 제인(Jane Spencer: 프리실라 프레슬리 분)에게 반한 드레빈은 갈피를 잡지 못한다. 이를 틈타 루드비히는 제인에게 드레빈을 감시하라고 한다. 몰래 사장실에 들어간 드레빈은 LA 구장에서 시합을 관전하는 여왕을 암살하려는 내용이 적힌 쪽지를 발견한다. 그가 암살 음모를 눈치챈 것을 안 악당들은 그를 습격해 오지만 드레빈은 올가미를 피한다. 그리고 여왕 암살을 위해 최면술에 걸린 선수 한 명이 이용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심판을 가장해 야구장에 나타난다.
Under the Gun
PBK
A St. Louis cop, Mike Braxton (Sam Jones), receives an urgent call for help from his brother Tony (Nick Cassavetes), a small time thief in Los Angeles. Mike rushes to LA and finds that his brother has been murdered and his brother Tony's girlfriend gunned down right in front of him. Mike quickly learns Tony was a courier for an arms smuggler, Simon Stone (John Russell). When Mike meets Stone's lawyer, Samantha Richardson (Vanessa Williams), the two team up to bring down Stone's arms smuggling empire. However, Mike's infatuation with Samantha keeps putting them in greater danger.
Under the Gun
Stunts
A St. Louis cop, Mike Braxton (Sam Jones), receives an urgent call for help from his brother Tony (Nick Cassavetes), a small time thief in Los Angeles. Mike rushes to LA and finds that his brother has been murdered and his brother Tony's girlfriend gunned down right in front of him. Mike quickly learns Tony was a courier for an arms smuggler, Simon Stone (John Russell). When Mike meets Stone's lawyer, Samantha Richardson (Vanessa Williams), the two team up to bring down Stone's arms smuggling empire. However, Mike's infatuation with Samantha keeps putting them in greater danger.
최후의 판결
Guard #3
어려서부터 의붓아버지로부터 성폭행을 당해온 클로디아(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분)는 사춘기로 접어들면서 정신 불안 증세를 보이며 여러 가지 탈선 행위로 부모에게 반항한다. 그리고 결혼 생활에도 파경을 맞고 고급 매춘을 하며 살아가던 중 강압적인 손님과 몸싸움을 하다 살인을 하고 만다. 그녀의 정신을 감정한 의사들은 그녀를 정신 병원에 수감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클로디아는 정식 재판을 받길 원한다. 그녀의 변호를 맡게 된 레빈스키(리차드 드레이퍼스 분)는 심리를 진행하면서 클로디아의 아픈 과거를 알게 되고 그녀를 깊이 동정하게 된다. 그리고 클로디아는 심리 중 자신의 아픔을 토로하며 재판을 받을 수 있음을 주장하고 자신을 지켜주지 못한 엄마에 대한 원망으로 굳게 닫아 버렸던 마음을 열어 엄마와 화해한다. 클로디아는 재판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증명하고 재판에서 무죄 방면된다.
미녀갱단 빅배드 마마 2
Stunts
가난한 가장 애런 매클라치(Aaron McCletchie: 존 드레스던 분)가 아내가 보는 앞에서 지주 크로포드(Governor Morgan Crawford: 브루스 글로버 분)가 보낸 경찰의 총에 살해된다. 졸지에 남편을 잃은 윌마 매클라치(Wilma McClatchie: 앤지 딕킨슨 분)는 어렸을 때 입양하여 키운 두 고아 소녀 빌리 진(Billy Jean: 다니엘레 브리세보이스 분)과 폴리(Polly: 줄리 맥쿨로 분)를 데리고 악덕 백만장자 크로포드에게 복수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그들이 크로포드가 소유한 신탁회사를 습격하여 돈을 뺏어가는 모습을 대도시의 신문기자인 대릴 피어슨(Daryl Pearson: 로버트 컬프 분)이 우연히 발견하고 사진을 찍게 된다.
코만도
Stunts
특수부대 코만도의 대령 매트릭스(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은퇴 후 산 속에서 10살 된 딸과 함께 생활한다. 그러나 딸은 납치 당하고, 매트릭스에게 딸의 교환 조건으로 남미 한 나라의 대통령을 제거해 독재 정권 수립을 도우라는 지시가 내려진다. 매트릭스는 비행기에서 탈출하고 착륙 전까지 딸을 구해야 하는데...
옥수수 밭의 아이들
Stunt Coordinator
스스로를 목자라 칭하는 아이작은 가틀린이란 마을에서 아이들에게 그 마을의 모든 어른들을 죽이게끔 주문을 건다. 그러던 어느 날, 그 마을을 지나가던 젊은 연인이 이상한 사건을 맞게 되고 그 아이들에게 붙잡혀 갇히게 되는데...
크래커즈
Stunts
Garvey is a San Francisco pawnshop operator. His unemployed and criminal friends Dillard, Turtle and Weslake, team up with Boardwalk, a local pimp, to burgle Garvey's shop while the owner is out of town. During the elaborate planning process, Dillard falls for a Hispanic woman, the sister of a friend. Boardwalk is assigned to case a local apartment, where he meets and falls for the maid. Amidst all these romantic hijinks, Weslake puts together a burglary plan, which is executed by the makeshift gang.
서프 2
Stunts
Surf II는 랜달 엠 배랏이 작곡 한 Eddie Deezen, Linda Kerridge, Eric Stoltz, Jeffrey Rogers 및 Peter Isacksen이 주연 한 1984 년 미국 독립 코미디 영화이다
Go for It
Stunts
After Doug picks up hitchhiking Rosco with his truck, they are mistaken for two bank robbers by the traffic police. They manage to escape only to be confused for two secret agents while trying to take a flight at the airport.
내 이름은 브루스
Cowboy Ned
고아 소년으로서 요리사가 되어 마피아 보스 리틀 피터의 주방장이 된 준(Bruce: 쟈니 윤 분)은 이소룡처럼 무술에 뛰어난 멋진 사나이가 되고 싶어한다. 어느 날 우연하게 슈퍼마켓에서 강도를 잡게 된 일로 인해 무술의 달인으로 오해를 받게 된 준은 리틀 피터가 순진한 준을 속여 마약 배달을 시키고 피터의 라이벌 빅알(Big Al: 마틴 아자로 분)은 자신의 정부 칼멘(Karmen: 마고 헤밍웨이 분)에게 마약과 밀가루를 바꿔치기하게 만든다. 뉴욕의 마피아 대부에게 밀가루를 가져갔다가 죽을 고비를 넘긴 준은 여형사 아니타(Anita: 팸 헌팅톤)의 도움으로 마약 거래망을 일망타진하는 데 성공하는데...
Endangered Species
Skinhead
A retired New York cop on vacation in America's West is drawn into a sheriff's investigation of a mysterious series of cattle killings.
Hotwire
Cassidy
Car thieves go to work.
Captain America
Stunt Double
An artist, Steve Rogers, is nearly murdered by spies, looking for his late father's national secrets. He is saved during surgery when a secret formula is injected into him; this serum not only heals him but also gives him fantastic strength and lightning reflexes. To help him solve the mystery behind his father’s murder and bring those guilty to justice, a government agency equips him with a special motorcycle loaded with gadgets and an indestructible shield. Now armed, he battles against the nation's enemies as the Sentinel of Liberty, Captain America.
식인어 피라나
Man in Boat (as Bruce Barbour)
피서지로 유명한 호반에서 무전 여행을 하던 남녀가 행방 불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조사에 나선 사립탐정 매기(Maggie McKeown: 헤더 멘지스 분)는 정부의 연구기관에서 비밀리에 식인어 피라나를 사육하고 있었음을 밝혀낸다. 찬물에 강하고 놀라운 번식력을 가진 변이종 피라나를 베트남 전쟁에 투입해 살인무기로 이용하려 했던 것이다. 그러나 식인어 피라나가 강으로 방류되면서 낚시와 보트놀이를 즐기던 가족들이 습격당하고 평화롭던 도시가 갑자기 공포 분위기로 휩싸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