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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토박이이자 키프로스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이민자 니콜라스 "닉" 니클라우는 독립영화 상영의 전성기를 맞던 1970년대의 맨하튼에서 10대부터 일하기 시작했다. 40 년이 지난 지금도 근성있게 일하는 사업가인 니클라우는 서로 다른 성격의 동네 극장 3개를 운영하고 있다. 페라라 감독은 치열하게 독립적으로 살고 있는 뉴요커의 모습을 추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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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na, an American flight attendant, falls in with a Parisian bartender on a layover only to find herself tangled in a web of deception, delusion and unrequited amour f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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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클린에 정착한 닉은 호주 출신의 나오미를 만난다. 나오미의 존재로 가족의 불안한 균형에 진동이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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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소설의 출간을 앞둔 브루클린의 소설가 필립의 기대와 불안, 자의식을 따라가는 기이한 스타일의 코미디이다. 인디 스타일의 우디 앨런 영화 같은 느낌을 주는 작품으로 2014 로카르노국제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했다. (2015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리뷰 두 번째 소설의 출간을 앞둔 브루클린의 소설가 필립 로스의 기대와 불안, 자의식을 따라가는 은 기이한 코미디이다. 필립이 출판사와 빚는 갈등, 사진가 여자친구 애슐리와의 잘 풀리지 않는 관계, 멘토인 소설가 아이크와의 이야기 등이 기둥 스토리를 이룬다. 필립은 공격적인 언사와 신경증적인 행동거지, 자기중심적인 행위를 일삼는 극단적 에고이스트로 묘사된다. 내러티브는 주인공 필립뿐 아니라 주변인들의 사연까지 각자의 관점에서 기술된다. 필립은 사랑과 돈, 이상과 열정, 우정과 권력, 환상과 경멸 등 여러 가지 테마가 집중되는 서사의 프리즘이다. 필립을 연기하는 제이슨 슈와츠만은 웨스 앤더슨의 파트너로 널리 알려졌다. 그는 에서 몸에 맞춘 듯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났다. 영화 안에서 그는 연출자 알렉스 로스 페리와 동등한 비중을 차지할 만큼 절대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인디 스타일의 우디 앨런 영화 같은 느낌을 주는 작품으로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다. (2015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장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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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ine is released from prison and settles down in a small town. She is unable to regain a foothold in society and turns to animals for comf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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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istilled, up-to-the-minute portrait of our agitated nation, its politics, its economics, its delusions and its dreams. Laurie Anderson's tone is less outraged than elegiac, mourning for lives lost, ideals misplaced. The music is dramatically stripped down to a handful of players, centered around Anderson's haunting violin and voice, frequent Bill Frisell band-mate Eyvind Kang's viola and Peter Scherer's keybo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