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Rigby

출생 : 1945-01-01, Canada

참여 작품

스톤월
Stunt Driver
동성애가 질병으로 간주되었던 1969년,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부모님에게서 쫒겨난 ‘대니(제레미 어바인)’는 뉴욕의 거리에 나앉게 된다. 대니와 친구들의 유일한 피신처인 ‘스톤월’ 여관에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지만, 끊임없는 경찰의 무차별적인 핍박에 견디지 못한 그들은 대항을 시작하는데… ‘우리에겐 더 이상 선택권이 없어’ 1969년 6월 28일의 뉴욕, ‘스톤월’의 영웅들이 일어났다!
터보 키드
Odd-looking Man
1997년 종말이 닥친 후의 세계. 키드는 폐품을 물과 교환하며 살아간다. 물 공급을 독점해 권력을 누리는 제우스에게 친구가 잡혀가고 키드는 만화책 속 영웅들의 용기를 끌어모아 그를 응징한다. 의 포스트 아포칼립스적 배경과 80년대 B급 SF영화, 고어물의 영향이 뒤섞인 장르의 종합선물세트, 는 보는 내내 재미와 감탄, 그리고 폭소를 연발케 할 에너지 넘치는 영화이다.
로보캅
Stunts
범죄와 무질서로 혼란에 빠진 도시. 좋은 아빠이자 실력 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 머피’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는다.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 사(社)는 아내 ‘클라라’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하고, 그녀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인 남편을 살리기 위해 제안을 받아들인다.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탄생한 ‘머피’는 ‘옴니코프’사의 체계적 훈련을 받으며 더욱 강력해지고, ‘클라라’는 기계처럼 변해버린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워 한다. 한 치의 오차 없는 수트의 통제를 받으며 명령을 따라야 하는 ‘로보캅’. 하지만 그는 점차 스스로 수트를 지배하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을 새롭게 태어나게 한 수트와 도시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업사이드 다운
Stunts
어긋난 우주불변의 법칙에 따라 자신이 속한 세상을 절대 벗어날 수 없는 아담과 에덴. 남다른 천재성을 지닌 아담은 사랑하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상부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특별한 물질을 개발하는데 성공한다.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시간, 체온이 높아져 몸이 타버리기 전에 빠져 나와야만 한다. 드디어 아담과 에덴이 서로 마주하게 된 운명의 순간, 그러나 국경수비대로 하여금 발각되어 추격을 당하기 시작하는데…
The Perfect Teacher
Stunt Coordinator
A spoiled, selfish teenager becomes infatuated with her teacher. She befriends his daughter as a way of worming her way into the family, and sets about manipulating every aspect of his life.
데스 레이스
Stunts
오직 단 한 명만이 살아남는다! 올 가을, 강렬하고 스피디한 죽음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조안 앨런)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 레이스’의 출전을 제안받는다. '데스 레이스'의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의 인기 하락을 우려한 헤네시는 프랑켄슈타인의 죽음을 숨기고 젠슨에게 프랑켄슈타인의 대역을 요구한 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린다면 젠슨은 교도소에서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이에 레이싱 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 파트너 케이스(나탈리 마르티네즈)의 도움을 받아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데스 레이스
Stunt Driver
오직 단 한 명만이 살아남는다! 올 가을, 강렬하고 스피디한 죽음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제이슨 스테이섬)은 교도소장 헤네시(조안 앨런)에게 무차별 파괴 레이싱 ‘데스 레이스’의 출전을 제안받는다. '데스 레이스'의 최고 인기 레이서인 프랑켄슈타인이 4승 후 사망하자 경기의 인기 하락을 우려한 헤네시는 프랑켄슈타인의 죽음을 숨기고 젠슨에게 프랑켄슈타인의 대역을 요구한 것. 또한 만약 1승을 올린다면 젠슨은 교도소에서 나가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이에 레이싱 출전을 결심한 젠슨은 여성 파트너 케이스(나탈리 마르티네즈)의 도움을 받아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A Woman's Rage
Stunt Coordinator
Beautiful Allison, 30, has no trouble finding a man. It's keeping them that's the problem...
The Rival
Stunt Coordinator
When Alice loses her baby in an act of violence, she learns she cannot have children on her own. She and her husband are overjoyed when they find a surrogate to give them the baby they've always wanted. But Alice's happiness soon turns to jealousy and a deadly rage, causing her to stop at nothing to get her baby.
Banshee
Stunt Coordinator
A kick-ass professional car thief, Sage, (Taryn Manning), steals a classic '66 Charger on a challenge. It turns out the car belongs to a serial killer (is there another kind?), who proceeds to slice and dice her friends because he wants his car back, and wants Sage dead. Sage also deals with treacherous fellow criminals, and a cop who wants her in jail, or wants to start a relationship (he hasn't decided yet).
럭키 넘버 슬레븐
Utility Stunts
슬레븐(조쉬 하트넷)의 인생은 단단히 꼬이기 시작한다. 회사에서 실직한 그 날, 그의 아파트는 폐기 처분되고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장면까지 목격하게 된 슬레븐은 이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LA에서 친구인 닉 피셔가 있는 뉴욕으로 온다. 하지만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만난 강도에게 지갑을 털리고 코까지 부러지고 만다. 겨우 친구의 아파트에 도착한 슬레븐, 그러나 자신을 친구로 오인하는 두 마피아 조직 사이에 끼게 된 그는 지갑을 털리면서 자신을 증명할 신분증조차 없다. 닉의 아파트에 머무르던 슬레븐에게 설탕을 빌리러 온 앞집에 사는 린지(루시 리우). 그녀의 엉뚱함과 유머 감각은 슬레븐을 설레게하고 급속히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뉴욕에서 일어난 네 번의 살인사건에 연루된 시체를 검사하는 활발한 성격을 가진 미모의 검시관 린지와 어리숙한 슬레븐, 그들은 통한다는 걸 느끼면서 순식간에 친해지고 순수한 사랑을 느끼게 된다. 도둑 맞은 신분증과 때마침 사라진 친구 때문에 자신의 신분을 확인시켜줄 방법이 아무것도 없는 지금, 자신을 위로하고 믿어주는 단 한 사람은 린지뿐이다. 슬레븐과 함께 닉의 행방을 끈질기게 쫓기 시작한다. 어느날, 슬레븐은 닉의 집으로 들이닥친 두 남자에 의해 막무가내로 뉴욕의 양대 마피아 조직의 하나인 보스(모건 프리먼) 앞으로 끌려가게 된다. 그를 닉 피셔로 착각하는 보스는 도박 빚 탕감을 조건으로 그의 적인 랍비(벤 킹슬리)의 아들 이삭의 암살을 제안한다. 한편, 랍비에게도 빚을 졌던 닉으로 오인받은 슬레븐은 보스를 살인하라는 청부를 맡게 된다. 냉혈형사 브리코우스키와 악명높은 암살자 굿캣(브루스 윌리스)이 자신에게 감시의 눈을 떼지 않는 가운데, 슬레븐은 살아남기 위해서 살인을 해야함을 깨닫는데....
내 생애 최고의 경기
US PGA Marshal (uncredited)
1913년 US 오픈 당시 영국 챔피언 해리 바든을 꺾고 우승한 20세 프랜시스 위멧의 감동 실화를 그린 영화.
Dangerous People
Stunt Driver
It has kidnapped Roxane Labelle, a Canadian singer covered gold records and awards. To his captors, no question of release without payment of a large ransom. Father and manager of the star, Paul Labelle asks a small accountant do it. Easier said than done, especially the payer also has a large sum to the Mafia and, rapidly, what Québec account scoundrels, thieves and killers are chasing the fabulous bonanza.
Cause Of Death
Cabbie
A deputy-district attorney, assigned to investigate the murder of the mayor's cousin, finds himself falling for the victim's wife.
뉘른베르크
Stunt Coordinator
2차대전이 끝난 뒤 미국, 영국, 프랑스, 러시아 4개국은 구서독 남부도시 뉘른베르크에서 나치 전범에 대한 재판을 단행했다. 이 사건은 이후 수차례 영화와 TV 시리즈로 만들어졌다. 트루먼 대통령의 수석 검사로 임명된 잭슨 판사(알렉 볼드윈)는 비서 엘시(질 헤네시)와 함께 뉘른베르크로 가서 22명의 나치 전범을 추려낸다. 그중 1명이 자살하고, 21명에 대한 재판이 단행된다. 잭슨 판사는 히틀러의 오른팔이었던 괴링(브라이언 콕스)을 심문하던 중 그의 교묘한 언변에 참패를 당한다.
Hysteria
Stunt Coordinator
Legendary actor Patrick McGoohan turns his famous character from THE PRISONER upside down as the psychiatrist in charge of an insane asylum. He has connected his inmates into a group mind where they share each other's psychoses, dreams and sexuality with all the scary and titillating implications imaginable! Like his highly acclaimed cult classic MASSACRE AT CENTRAL HIGH, director Rene Daalders provocative excursion into sci fi-horror filmmaking looks at first glance like a classic grindhouse movie, but it is up to much more. In addition to its operatic mayhem, HYSTERIA is a mind-expanding reflection on individual vs. group consciousness, power, control, and freedom.
코요테
Lou
오클라호마의 소도시 카니발. 일단의 사람들이 불법 도박장으로 모여든다. 이들은 밥 조이 조직의 일원들로 오늘 벌어질 1500만달러의 거대한 마약거래를 덮칠 목적으로 도박장 윗층에 잠복중. 이 임무의 책임은 밥조이 조직의 중간보스인 클리프튼 샌티어. 결과에 따라서 그의 입지는 얼마든지 변할 수 있을 정도로 중대한 사건을 맡고 있다. 주말에만 파트타임 보안관으로 일하는 퍼싱은 과거 베트남 참전 용사. 하지만 그의 생활은 온통 알콜로 얼룩져 있을 뿐이다. 총을 다룰 줄 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그는 이 작은 마을의 보안관 대리역할을 할 수 있었고, 그에게는 가족도, 친구도, 연인도 없다. 퍼싱이 자신의 업무를 위해 사무실로 들어가던 순간, 주변에서는 엄청난 무차별 난사의 총성이 들려온다. 샌티어의 임무는 완벽하게 성공했고, 이를 목격한 퍼싱은 유일하게 자신을 도와온 파일럿, 부트의 도움으로 샌티어를 쫓아 캔사스 시티로 향한다. 1500만달러가 걸린 사업이 성공하자 밥조이는 샌티어에게 만족해한다. 경호원들에게 둘러쌓인 밥 조이는 샌티어의 독주를 경계한다는 의중을 보이지만, 경호원들의 총구는 곧 밥 조이를 향한다. 이것이 곧 샌티어식 인간관계. 한편, 퍼싱은 사건의 희생자였던 한여자의 사진이 붙어있는 스트립바를 찾아낸다. 이곳에서 그는 시에라라는 매력적인 스트리퍼를 만나고, 그녀는 퍼싱에게 유일한 후원자가 되어주는데. 시에라를 괴롭히는 한 남자를 발견한 퍼싱은 거리낌없이 그에게 총탄을 선물한다. 하지만 그의 신분은 경찰. 샌티어 일당은 얼토탕토 않은 알콜 중독자 퍼싱이 자신들을 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조직원들을 총동원하고, 경찰 역시 베트남 참전 용사 출신의 알콜중독자 퍼싱을 쫓는다. 절망과 고독속에 빠져 지내던 퍼싱에게 이 긴박감 넘치는 사건과 옆에 함께한 아름다운 연인은 삶의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원동력이 되고, 최악의 전투를 위해 샌티어를 찾아 내는데.
Black List
Agresseur (as Dave Rigby)
At the trial of a judge who was found with a prostitute, a list of clients pops up. It contains the names of some very influential judges and politicians. Then, dead bodies and death threats erupt. Jacques is the trial judge and his own life seems to be in danger...
Nowhere to Hide
Stunt Driver
Marine officer Rob Cutter and his wife Barbara have a son named Johnny. Rob discovers that two newly delivered helicopters in his squadron have crashed because a defective part, a C-ring, has been made of a weaker, less expensive alloy. Before Rob can go public with this, Rob is killed on the orders of corrupt General Howard, who did not want Rob to go public with the defective part. Howard believes that Barbara, who is also a marine, now has the part, so Howard and his henchmen set out to kill Barbara and Johnny and get the part, but Howard is underestimating what Barbara is willing to do to protect Johnny.
The Survivalist
National Guard
An atomic bomb falls in Siberia and the USA is blamed.
One Police Plaza
Stunts
A veteran New York City Police Lieutenant's investigation of a woman's murder uncovers corruption in high places.
Popeye Doyle
Stunt Coordinator
While Popeye Doyle is investigating what appears to be a very simple drug overdose, he becomes involved in international intrigue. The Mosad and various other foreign diplomatic figures turn up everywhere he goes. The drug overdose becomes a very involved murder case.
데드 존
Truck Driver
중학교 교사인 자니(크리스토퍼 워큰)와 사라(브룩 애덤스)는 별 문제없는 연인 사이. 그런데 데이트를 즐기고 돌아가던 도중에 자니가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한다. 치명적인 코마 상태(임사 체험)에 빠진 자니는 이후 5년 간이나 식물인간 신세가 된다. 어느날 소생한 그는 자신에게 초능력이 생겼음을 깨닫는다. 교통사고의 충격은 잠재되어 있던 그의 잠재된 초감각 E.S.P.를 자극하고, 그는 미래를 투시하는 초인적인 능력이 생긴 것. 그때부터 타인의 손을 잡기만 하면, 그 사람의 과거나 또는 미래의 일들을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게 된다. 그래서 범죄를 미리 예방하고,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하며 선행을 쌓는다. 하지만 지난 5년간 식물인간으로 지내는 동안, 사랑하던 사라는 그의 곁을 떠난 후다. 그녀는 대통령 후보(마틴 쉰)의 선거운동원이 되었고, 어느날 자니와 우연히 재회한다. 그런데 그녀가 존경하는 대통령 후보의 미래를 투시하자, 자니의 눈에 그가 히틀러보다 더한 전쟁광이 되어 인류의 파멸이 다가오는 것이 비쳐진다. 그때부터 그는 그 후보를 암살하기 위해 계획을 꾸민다.
스트레인지 브루
Policeman
자신들이 영화를 찍는 과정을 담는 영화 속의 영화라는 영화를 만들어 극장에 상영한 밥과 더그는 영화가 관객들의 야유만 받고 쫓겨나자 집에 돌아와 아버지가 마실 맥주를 모두 마셔 야단을 맞은 후 맥주를 사러 나온다. 하지만 돈이 없던 이들은 맥주병에서 쥐가 나왔다며 거짓말을 하면서 보상으로 주는 공짜 맥주를 원했지만, 가게 점원은 직접 양조공장으로 가보라며 쫓아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