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ashiya Shōzō IX

출생 : 1962-12-01,

참여 작품

매화나무를 자르지 않는 바보
An old house stands amongst newly built buildings, as if it has been left behind. Tamako, a popular fortune teller, has been living there alone with her son, Tadao, for years. Because he has intellectual disability and autism, their neighbors often complain about his unpredictable behaviors. One day, Tamako is informed that a room is available in a group home owned by a company that runs the community workshop Tadao works at. Residents there all have intellectual disability but are living together to be independent from their families. Tamako decides to let Tadao move into the group home, but the sudden change of environment confuses him.
가족은 괴로워 3
Taizo Kanai
3세대가 함께 사는 '히라타'네 집. 안주인인 후미에가 자식 둘에 남편, 시부모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 집에 도둑이 들면서 냉장고에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털리게 되는데, "내가 번 돈으로 비상금을 만들었냐"는 남편의 호통에 그간 쌓였던 불만과 함께 폭발하면서 '후미에'는 집을 뛰쳐나간다. 집안 주부가 사라진 히라타네 집, 대혼란을 겪게 되는데...
가족은 괴로워 2
Taizo Kanai
히라타 슈조(하시즈메 이사오)와 부인 토미코 이혼 소동에서 몇 년 후. 장남 고노스케 부부는 고령자 위험 운전을 걱정하고 슈조에게 운전 면허를 내놓으라고 하지만, 완고한 슈조는 운전을 멈추지 않는다. 장남은 결국 동생 부부들에게 이 역할을 떠밀어 버리고.. 하라타 식구들은 다시 불온한 분위기에 휩싸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슈조가 술집 여주인 카요(후부키 준)와 드라이브 하던 중 고향 히로시마 동급생 마루타(고바야시 넨지)와 40년 만에 조우. 술을 주고받다 마루타를 집으로 초대. 그가 집에 머물면서 히라타 가에는 새로운 소동이 일어나게 되는데???
동경가족: 두 번째 이야기
Taizo Kanai
일평생 남부럽지 않게 잘 살았다고 생각했던 히라타에게 어느 날 아내가 느닷없이 이혼장을 내민다. 40년을 넘게 지금껏 살아왔는데 이제 와서 청천벽력 같은 황혼 이혼이라니… 큰아들 코이치는 긴급 가족회의를 소집하고, 가족들이 모두 정신 없는 와중에 하필이면 막내아들 쇼타가 결혼을 약속한 노리코를 소개하기 위해 집에 데려오게 되는데… 평범하기 그지없던 가족에게 닥친 인생 최대의 위기! 우리 이대로 괜찮은 걸까요?
작은 집
Therapist
타키는 도쿄의 교외에 위치한 작은 붉은 지붕 집에서 하녀로 일한다. 세월이 지나 노인이 된 타키는 작은 집에서의 기억을 회상하며 당시의 이야기를 적는다. 아름다운 사모님 도키코와 그녀의 남편,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들의 평화로운 가정 생활, 거기에 감춰진 사모님의 안타까운 사랑. 타키가 죽고 난 후 그녀의 친척 청년 다케시는 그녀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봉인된 편지가 들어있는 봉투를 발견한다. 이로써 60년 동안 철저히 감춰진, 붉은 지붕 아래서 일어난 은밀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동경가족
Kurazo Kanai
작은 섬에 살고 있는 히라야마 부부가 자식들과 만나기 위해 동경에 상경한다. 의사인 큰아들 코이치와 미용실을 운영하는 둘째 딸 시게코는 갑작스런 노부부의 방문을 부담스러워하고, 바쁘다는 핑계로 호텔 숙박을 권유하는 등 소홀히 대한다. 노부부의 철없는 막내아들 쇼지만이 여자친구 노리코와 함께 그들을 따뜻하게 보살피지만,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가족에게 위기가 닥치는데..
부도리의 꿈
Redbeard (voice)
아름다운 이하토브 숲에서 태어난 고양이 부도리는 부모님과 여동생 네리와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런 천재지변으로 부모님은 사라지고, 여동생 네리도 홀연히 나타난 수수께끼의 남자를 따라 사라진다. 마을로 내려온 부도리는 붉은 수염, 펜넨 소장, 구보 박사, 비단 공장주 등 다양한 안내자들을 만나며 씩씩하게 성장해간다. 하지만 또 다시 자연재해가 발생하고, 사랑하는 이들을 더 이상 잃고 싶지 않은 부도리는 큰 결심을 하게 되는데… 과연 부도리는 여동생을 되찾고, 이하토브를 구할 수 있을까?
Tomorrow I'll be Lively ~Half Sweet Potato~
The story is about a 5-year-old girl who lived in just after World War II when people were struggle for living.
I'm Dandy
A middle-aged salaryman tries to revitalize his career.
Penguin's Memory: A Tale of Happiness
Tom (voice)
Mike is a penguin soldier who returns home after being injured during combat. Estranged from his family and friends, he leaves his hometown and starts to roam adrift through the coun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