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bJZmB8gPBuvSHa8EWrqOVoKYNb.jpg

작은 집 (2014)

장르 : 드라마, 가족, 역사

상영시간 : 2시간 16분

연출 : Yoji Yamada
각본 : Yoji Yamada, Emiko Hiramatsu

시놉시스

타키는 도쿄의 교외에 위치한 작은 붉은 지붕 집에서 하녀로 일한다. 세월이 지나 노인이 된 타키는 작은 집에서의 기억을 회상하며 당시의 이야기를 적는다. 아름다운 사모님 도키코와 그녀의 남편,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들의 평화로운 가정 생활, 거기에 감춰진 사모님의 안타까운 사랑. 타키가 죽고 난 후 그녀의 친척 청년 다케시는 그녀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봉인된 편지가 들어있는 봉투를 발견한다. 이로써 60년 동안 철저히 감춰진, 붉은 지붕 아래서 일어난 은밀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출연진

Takako Matsu
Takako Matsu
Tokiko Hirai
Haru Kuroki
Haru Kuroki
Taki Nunomiya
Satoshi Tsumabuki
Satoshi Tsumabuki
Takeshi
Chieko Baisho
Chieko Baisho
Taki Nunomiya
Yui Natsukawa
Yui Natsukawa
Yasuko Arai
Yukijiro Hotaru
Yukijiro Hotaru
Liquor Store Old Man
Isao Hashizume
Isao Hashizume
Elementary School Teacher
Kazuko Yoshiyuki
Kazuko Yoshiyuki
Mrs. Konaka
Takatarô Kataoka
Takatarô Kataoka
Masaki Hirai
Hidetaka Yoshioka
Hidetaka Yoshioka
Masaharu Itakura
Shigeru Muroi
Shigeru Muroi
Sadako
Takashi Sasano
Takashi Sasano
Kazuo Hanawa
Fumino Kimura
Fumino Kimura
Yuki
Haru Kuroki
Haru Kuroki
Young Taki
Tomoko Nakajima
Tomoko Nakajima
Mutsuko Matsuoka
LaSalle Ishii
LaSalle Ishii
President Yanagi
Aki Takejo
Aki Takejo
Kane
Yoneko Matsukane
Yoneko Matsukane
Hanawa's Aunt
Satoshi Akiyama
Satoshi Akiyama
Young Kyoichi
Fukutarô Ichikawa
Fukutarô Ichikawa
Young Kyoichi
Masakane Yonekura
Masakane Yonekura
Kyoichi
Hayashiya Shōzō IX
Hayashiya Shōzō IX
Therapist
Nenji Kobayashi
Nenji Kobayashi
Gunji Arai

제작진

Yoji Yamada
Yoji Yamada
Director
Yoji Yamada
Yoji Yamada
Screenplay
Emiko Hiramatsu
Emiko Hiramatsu
Screenplay
Kyôko Nakajima
Kyôko Nakajima
Story
Masashi Chikamori
Masashi Chikamori
Director of Photography
Joe Hisaishi
Joe Hisaishi
Original Music Composer
Iwao Ishii
Iwao Ishii
Editor
Mitsuo Degawa
Mitsuo Degawa
Art Direction
Daisuke Sue
Daisuke Sue
Art Direction
Yukio Yuzawa
Yukio Yuzawa
Set Decoration
Kazuo Matsuda
Kazuo Matsuda
Costume Design
Tadashi Ohsumi
Tadashi Ohsumi
Producer
Jun'ichi Sakomoto
Jun'ichi Sakomoto
Executive Producer
Tomohiko Saito
Tomohiko Saito
Line Producer
Hiroyuki Saitô
Hiroyuki Saitô
Associate Producer
Hitoshi Iwata
Hitoshi Iwata
Line Producer
Hiroshi Fukazawa
Hiroshi Fukazawa
Associate Producer

비슷한 영화

Sin
The life of Michelangelo Buonarroti.
Darling
Tells the story of a young couple using flashbacks.
Roukli
Two men on the run cause chaos in a small community that is on the brink of getting swallowed by war.
여배우 프란시스
The true story of Frances Farmer's meteoric rise to fame in Hollywood and the tragic turn her life took when she was blacklisted.
The Secret of a Great Narrator
The life of the famous French writer Alexander Dumas the Elder. Screenwriter Jaroslav Dietl did not hide his admiration for this literary giant, and in addition to the screenplay he also wrote a three-part TV play about Dumas (starring Vladimír Menšík). In Kachyn's film, Dumas played the father and son of the Štěpánková brothers, and it was a very difficult and difficult task for these young actors.
Louis Cyr : The Strongest Man in the World
Biopic of Louis Cyr, strongest man in the world at the end of the 19th Century.
Aşk Uykusu
에밀리 디킨슨의 밤
출판업자 메이블은 천재적인 여성 작가 에밀리 디킨즈가 생전에 남겼던 그녀의 편지를 낭독한다. 바로 그녀의 연인이자 올케 수잔 디킨즈와 주고 받은 러브레터인 것이다. 독신자로 살며 베일에 감춰져 있던 에밀리에게 수잔은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메이블은 에밀리가 짧은 생을 마감하기 이전까지 수잔과 나눴던 열렬한 사랑의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역도산
1950년 9월. 역도산은 순수 일본인이 아니면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없는 현실에 스모를 포기한다. 술과 싸움으로 나날을 보내던 역도산은 운명처럼 레슬링을 만나 미련 없이 태평양을 건넌다. 2년 후 프로레슬러가 되어 돌아온 역도산. 생소한 스포츠에 흥행사들과 국민들도 반신반의하지만 역사적인 첫 경기가 열리던 날 상황은 역전된다. 가라데 촙으로 미국 레슬러를 때려 눕히며 패전으로 상실감에 빠져 있던 일본인의 국민적 영웅으로 떠오른 역도산. 그러나 세상을 다 가졌다고 생각한 순간, 역도산의 삶은 점차 어긋나기 시작하는데...
원챈스
어릴 적부터 세계적 오페라 스타가 되고픈 폴 포츠(제임스 코든)의 인생은 오페라처럼 사고만발! 누구도 기대하지 않았지만, 베니스 음악학교에 합격한 서프라이즈를 만끽하게 된 그! 드디어 자신의 우상인 전설의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와 만나 일생일대 최고의 기회를 맞이하게 되는데…… 어릴 적 왕따, 영국의 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한 오페라 스타가 되기까지 무대보다 더 드라마틱한 ‘폴 포츠’의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저지 보이즈
뉴저지의 가난한 노동자에서 최고의 스타가 되기까지! 그 시절 원조 아이돌, 전설의 밴드 ‘포 시즌스’가 온다! 서른이 채 되기 전 1억 7천 5백 만장의 앨범을 판매하며 1960년대를 뒤흔든 전설의 아이돌 ‘포 시즌스’. 뉴저지의 가난한 노동자 집안 출신의 이들 네 명은 최고의 인기로 상승 가도를 달리는 화려한 모습 뒤로 유명세의 빛과 어둠을 체감한다. 어느 순간부터 서로의 관계가 조금씩 삐걱거리고 멤버의 부채로 밴드가 와해될 위기까지 처한다. 최고의 위치에서 돈과 명예, 행복과 좌절 사이를 오가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로리타
슬픈 첫사랑의 아픔을 간직한 47세의 불문학자 험버트(제레미 아이언스). 뜨거운 여름, 강의차 미국 뉴잉글랜드에 들른다. 샤롯트(멜라니 그리피스)라는 미모의 미망인의 집에 거처를 마련한 그는 그녀의 딸 로리타(도미니크 스웨인)를 본 순간, 아찔한 사랑에 빠진다. 결국 험버트는 로리타의 곁을 떠나지 않기 위해 샬롯의 프로포즈를 받아들이고 그녀와 결혼한다. 그러던 어느날, 로리타에 대한 마음을 기록한 그의 일기장을 샬롯이 발견하고, 그 충격에 거리로 뛰쳐나가 교통사고로 죽고 만다. 어머니의 죽음을 알게 된 로리타는 자신을 버리지 말라고 험버트에게 매달리는데...
해피 피트
노래로 구애하는 펭귄 왕국, 춤에는 특별한 재능을 가졌지만 노래만은 세계 최악인 멈블(엘리야 우드)이 있다. 멈블의 엄마 노마 진(니콜 키드먼)은 아들의 탭 댄스가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아빠 멤피스(휴 잭맨)는 멈블이 펭귄답지 못하다고 여긴다. 멈블 역시 짝사랑하는 소꿉친구 글로리아(브리트니 머피)에게 구애할 수 없는 자신이 서글프다. 멈블은 펭귄왕국의 질서를 어지럽힌다는 이유로 추방당하고, 우연히 또 다른 펭귄 종족인 라몬(로빈 윌리암스)과 그의 일당을 만난다. 멈블은 자신의 현란한 발 동작에 매료된 라몬 일당과 함께 광활한 얼음대륙을 넘어 특별한 여행을 시작한다.
Broken Vase
What will you do, what will you say, when you meet the Ex? A young woman must confront her fiance's secret past and resolve her misgivings when she meets his ex. Catherine is having a garage sale before she moves to Hawaii with her fiance Paul. Initially assumed to be just another customer, Susan turns out to be the ex of Catherine's fiance, who has come to the house to pick up her belongings. As Catherine gets acquainted with Susan, she must confront her fiance's secret past and resolve her misgivings about their relationship.
까미유 끌로델
까미유(Camille Claudel: 이자벨 아자니 분)는 20살 때 44세의 로댕(Auguste Rodin: 제라르 드빠르디유 분)을 처음 만난다. 젊지만 고집이 센 그녀는 곧 로댕과 사랑에 빠졌고, 까미유의 미모와 재능에 매혹된 로댕은 그녀를 '지옥의 문' 제작 조수팀의 일원으로 고용한다. 로댕을 향한 사랑과 조각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까미유는 자신의 주위 환경에 대담하게 도전한다. 그러나 두 사람은 스승과 제자, 작가와 모델이라는 복잡한 관계. 예술적인 경쟁과 시기심은 이들의 삶을 방해하고 충돌을 빚게 한다. 더욱이 로댕에게 첫 사랑을 느낀 까미유와는 달리 로댕의 여성 편력은 복잡하다. 로댕의 아내가 되어 예술적 동반자이길 원했던 까미유는 불성실한 애인 로댕의 곁을 떠나 혼자 살면서 조각에 몰두한다. 얼마 동안 그녀는 홀로 서기에 성공하여 예술적으로 만개하는 듯 하지만 정신과 육체의 균형을 잃고 로댕에 대한 피해망상에 사로잡힌다. 로댕이 위대한 조각가로 명예와 부를 누리는 동안 까미유는 정신착란을 일으키고, 30년 동안을 정신병원에서 보내다 생을 마감한다. 너무나 재능이 있었기에 보통 여자로 머무를 수 없었고, 너무나 자기 일에 열중했기 때문에 좋은 연인이 될 수 없었던 한 여자의 일생이었다. 까미유 클로델은 비극적 예술가의 초상이다.
무슨 일인가 일어나고 있어
안젤리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라훌이 티나와 사랑에 빠지자 슬픔에 잠긴다. 몇 년 후, 티나의 어린 딸은 라훌과 안젤리를 연결시키고자 하는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려고 노력한다.
아메리칸 퀼트
대학원의 석사과정 논문을 준비하던 핀은 결혼을 약속한 샘이 두 사람을 위해 집을 수리하기 시작하자 외할머니와 이모할머니가 계신 시골로 내려온다. 외할머니와 이모할머니는 그곳의 친구들과 퀼트를 만드는 모임을 갖고 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부분의 퀼트를 맡아 하나의 퀼트 작품을 만들어 핀의 결혼 선물로 주려고 준비하고 있다. 어느 무더운 날 핀은 할머니와 수영장으로 놀러 갔다가 그곳에서 리온이라는 남자를 만난다. 핀은 그와 사랑을 나누게 되고 리온과 샘 사이에서 갈등한다. 그런 핀에게 퀼트모임의 할머니와 그 친구들은 그들의 사랑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어머니와의 만남으로 더욱 혼란이 온다. 할머니들의 합동 퀼트가 완성되고, 퀼트를 선물받은 핀은 할머니들이 이야기해준 사랑이 있는곳으로 자신을 데려다준다는 까마귀를 따라가게 되는데...
아이리스
옥스퍼드 대학에서 철학을 가르치던 아이리스 머독은 영문학 강사인 존 베일리를 만난다. 자유분방한 아이리스를 보며 존은 갈등을 겪지만 결국 결혼하여 40여 년 간 영국 최고의 지성인 커플로 함께 고락을 나누며 해로한다. 어느덧 노년이 된 부부. 아이리스에게 갑자기 알츠하이머 증세가 찾아온다. 그녀는 자신의 정신세계가 점차 무너져가고 있음을 알고 두려움에 떨고, 존은 치매에 걸린 아이리스를 헌신적으로 돌본다. 5년 동안 투병생활을 하던 아이리스은 최악의 상황에 이르고 특수 요양원으로 보내진다. 아이리스는 이곳에서 조용히 숨을 거둔다.
Master and Tatyana
Lithuanian photographer, the legend of Soviet Sixties' generation Vitas Luckus tragically passed away in 1987. Yet the life and times of the talented rebel still impassion and lead us to a journey questioning why, at all times, we are wary of those who are really free.
Love 1.0 Even Without You
A young man, Gavin, falls in love with a young girl, Annie. As their love grows, Gavin reaches a new level of life and pa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