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i Natsukawa

Yui Natsukawa

출생 : 1968-06-01, Kumamoto, Japan

약력

Yui Natsukawa (夏川結衣) is a Japanese actress. She was born on June 1, 1968 in Yatsushiro, Kumamoto, Japan. She is a left-hander (but she writes with her right hand). She has received numerous awards, including the 34th Japan Academy Film Prize as Excellent Supporting Actress for her performance in A Lone Scalpel.

프로필 사진

Yui Natsukawa
Yui Natsukawa

참여 작품

The Silent Service
Shiro Kaieda is appointed the captain of Japan's first nuclear submarine, jointly built by Japan and the United States in top secret. However, he and his 76 crew members go rogue in this story that delves into themes of nuclear war, international politics, and world peace.
호텔 로열
Ruriko Tanaka
일본 홋카이도 습지에 위치한 호텔 로얄을 배경으로 호텔을 운영하는 가족. 다나카 마사요는 로얄 호텔을 경영하는 집안의 외동딸이다. 그녀는 예술 학교에 입학하는데 실패하고 지금은 호텔에서 일한다. 누구에게도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그녀의 이야기.
그날의 오르간
Fusayo Yanai
Set towards the end of World War II, Kaede Itakura, who leads kindergartners, and Mitsue Nonomiya, who enjoys music, persuades the parents at the school to take their children out of Tokyo. They seek shelter at an abandoned temple in Saitama while Tokyo is bombed.
붉은 눈
Eto Sanae
눈이 내리는 작은 마을에서 1명의 소년이 모습을 감추고, 함께 있었던 형 시라카와 잇키의 기억이 애매해서 조사가 혼란스럽게 진행된다. 조사 선상에 다른 몇 건의 살인 용의가 있었던 쿠도 하나에가 주목되지만, 완전 침묵을 유지하는 하나에는 무죄로 풀려난다. 사건으로 부터 30년 뒤, 용의자 하나에의 외동 딸인 하유리를 찾게된 사건을 추적하던 기자 키다치 쇼코가 잇키 앞에 나타난다. 30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러 만난 피해자의 형과 용의자의 딸. 마음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둘의 만남은 예상외의 결말을 향해 한 발짝 다가간다.
가족은 괴로워 3
Fumie Hirata
3세대가 함께 사는 '히라타'네 집. 안주인인 후미에가 자식 둘에 남편, 시부모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 집에 도둑이 들면서 냉장고에 숨겨두었던 비상금을 털리게 되는데, "내가 번 돈으로 비상금을 만들었냐"는 남편의 호통에 그간 쌓였던 불만과 함께 폭발하면서 '후미에'는 집을 뛰쳐나간다. 집안 주부가 사라진 히라타네 집, 대혼란을 겪게 되는데...
가족은 괴로워 2
Fumie Hirata
히라타 슈조(하시즈메 이사오)와 부인 토미코 이혼 소동에서 몇 년 후. 장남 고노스케 부부는 고령자 위험 운전을 걱정하고 슈조에게 운전 면허를 내놓으라고 하지만, 완고한 슈조는 운전을 멈추지 않는다. 장남은 결국 동생 부부들에게 이 역할을 떠밀어 버리고.. 하라타 식구들은 다시 불온한 분위기에 휩싸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슈조가 술집 여주인 카요(후부키 준)와 드라이브 하던 중 고향 히로시마 동급생 마루타(고바야시 넨지)와 40년 만에 조우. 술을 주고받다 마루타를 집으로 초대. 그가 집에 머물면서 히라타 가에는 새로운 소동이 일어나게 되는데???
64 파트 2
Minako Mikami
'64 사건'으로 불리는 1989년 아동유괴살인사건이 미제로 남은 지 14년이 지난 어느 날, 그와 흡사한 또 다른 아동유괴사건이 발생한다. 백화점에서 가장 큰 여행가방에 2억원을 넣어 특정 장소로 가져오라는 범인의 요구는 과거의 '64 사건'과 너무나 유사한 형태를 띠고 있다. 유괴사건이 발생했음에도 경찰 내부에서는 단순한 모방범죄라며 사건의 언론 공개를 꺼려하고 사건의 자세한 정보가 경찰 홍보실 공보관 '미카미'에게조차 알려지지 않는 가운데, 사건의 정보를 입수한 기자협회는 유괴사건 피해자의 실명을 내놓으라며 '미카미'를 압박해 오는데... 모두가 그토록 숨기려 했던, 그 날의 진실이 밝혀진다!
64 파트 1
Minako Mikami
‘쇼와 64년(1989년)’ 전대미문의 아동 유괴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사건은 제대로 수사되지 못한 채 14년이 흐른다. 공소시효를 1년 남긴 어느 날, 새로 취임한 경찰청장은 자신의 업적을 남기고자 ’64 사건’의 재수사를 지시한다. 청장은 보여주기식 재수사를 위해 ’64 사건’의 유족을 방문하려 하고, 경찰 공보관 ‘미카미’는 유족을 찾아 설득해 보지만 딸을 잃은 고통 속에 살아가던 소녀의 아버지는 청장의 방문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의 허락을 구하기 위해 사건을 파헤치던 미카미는 당시 사건을 수사했던 경찰들을 만나면서 그들이 무언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하고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모두가 그토록 숨기려 했던, 그 날의 진실이 밝혀진다!
Kagerô Ezu
After the sudden death of her adoptive father Shimada Mataemon, Nui, whose own father met an untimely death when he was about to expose the corruption of the shogunate becomes determined to expose the collusion between Kannouji, and the unforgivable relationships between the ladies in waiting of the inner palace and the monks. Nui is undertaking this undercover investigation without regard for the danger she is putting herself in, for the sake of Shinnosuke whom she secretly loves
동경가족: 두 번째 이야기
Fumie Hirata
일평생 남부럽지 않게 잘 살았다고 생각했던 히라타에게 어느 날 아내가 느닷없이 이혼장을 내민다. 40년을 넘게 지금껏 살아왔는데 이제 와서 청천벽력 같은 황혼 이혼이라니… 큰아들 코이치는 긴급 가족회의를 소집하고, 가족들이 모두 정신 없는 와중에 하필이면 막내아들 쇼타가 결혼을 약속한 노리코를 소개하기 위해 집에 데려오게 되는데… 평범하기 그지없던 가족에게 닥친 인생 최대의 위기! 우리 이대로 괜찮은 걸까요?
해난 1890
Yuki
1890년 일본에서 좌초된 터키해군들을 사력으로 구조한 일본인을 위해 95년 후 중동전쟁에서 일본인을 도운다는 스토리
솔로몬의 위증 후편: 재판
Kuniko Fujino
익명의 고발장에서 범인으로 지목한 사람은 조토 제3중학교의 최고 문제아 오이데. 가시와기와 같은 반이었던 료코는 검사가 되어 그의 범죄를 입증하기 위한 증거를 수집한다. 가시와기의 초등학교 친구인 간바라는 료코의 주장과 반대로 오이데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그의 주변을 조사한다.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진행하는 교내 재판의 심리기간은 5일. 료코와 간바라는 그 동안 모은 증거와 증인을 바탕으로 자신의 주장이 옮음을 입증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심리가 진행될수록 사건에 대한 증인들의 진술은 엇갈리고, 모두가 외면했던 새로운 사실들이 수면위로 등장하면서 재판은 혼란에 빠진다. 과연 이 재판장에서 가시와기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
솔로몬의 위증 전편: 사건
Kuniko Fujino
일본 도쿄에 위치한 조토 제3중학교. 크리스마스 아침 눈 쌓인 학교 뒤뜰에서 2학년 가시와기가 시신으로 발견된다. 경찰과 학교는 자살로 결론 내리지만 오이데 패거리가 죽이는 걸 봤다는 익명의 고발장이 접수되며 가시와기의 죽음은 학교 폭력에 의한 살인사건이라는 의혹을 받는다. 그리고 이 고발장이 방송 기자의 손에 들어가면서 사건은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으며 통제 불능의 상황이 된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경찰의 발표와 살해 되었다는 언론의 과잉 보도, 그 어느 것도 믿지 못하는 학생들은 교내 재판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작은 집
Yasuko Arai
타키는 도쿄의 교외에 위치한 작은 붉은 지붕 집에서 하녀로 일한다. 세월이 지나 노인이 된 타키는 작은 집에서의 기억을 회상하며 당시의 이야기를 적는다. 아름다운 사모님 도키코와 그녀의 남편,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들의 평화로운 가정 생활, 거기에 감춰진 사모님의 안타까운 사랑. 타키가 죽고 난 후 그녀의 친척 청년 다케시는 그녀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봉인된 편지가 들어있는 봉투를 발견한다. 이로써 60년 동안 철저히 감춰진, 붉은 지붕 아래서 일어난 은밀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무사의 레시피
Shinnyoin
에도시대에 요리로 유명한 무가에 시집을 간 여주인공의 우여곡절을 그린 드라마. 카가 현에 실존했던 요리 무사 후나키 덴나이와 그의 아들이 남긴 요리책 '요리무언초'를 바탕으로, 당시 부엌의 모습과 무가의 접대요리인 '향응 요리'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게 그려낸 작품. 하루는 남다른 요리 실력과 미각을 소유한 여인이지만, 기가 너무 센 나머지 결혼 1년만에 이혼을 당한다. 카가 지역 요리 장인인 후나키에게 실력을 인정받게 된 하루는 그의 간곡한 부탁으로 아들 야스노부와 두 번째 결혼을 하게 된다. 요리 무사 집안의 후계자인 남편은 놀랍게도 요리 실력이 형편없는데다 하루보다 4살이나 어리다. 하루는 시어머니와 협력하여 남편에게 요리를 가르치기 시작하는데.
동경가족
Fumiko Hirayama
작은 섬에 살고 있는 히라야마 부부가 자식들과 만나기 위해 동경에 상경한다. 의사인 큰아들 코이치와 미용실을 운영하는 둘째 딸 시게코는 갑작스런 노부부의 방문을 부담스러워하고, 바쁘다는 핑계로 호텔 숙박을 권유하는 등 소홀히 대한다. 노부부의 철없는 막내아들 쇼지만이 여자친구 노리코와 함께 그들을 따뜻하게 보살피지만,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가족에게 위기가 닥치는데..
하야부사 아득한 귀환
Mari Inoue
In May 2003, the Japan Aerospace Exploration Agency (or JAXA) launched an unmanned spacecraft of their own development to retrieve samples from an asteroid. Seven long years later, Hayabusa achieved its goal and was the first of any kind of craft launched from Earth to safely return samples of this kind to home base. The story was one of such great national pride for Japan, and in the wake of the tsunami and resulting tragedies in Japan it’s strong nationalistic message became the subject of no less than three rival films. Yukihiko Tsutsumi’s high-profile effort, simply titled Hayabusa (2011) starred the incomparable Toshiyuki Nishida. Most recently, Welcome Home, Hayabusa (2012) was released to Japanese audiences. Slipping in between those two was Hayabusa: The Long Voyage Home, concentrating on the people on the ground who helped return the probe safely.
The Yellow Handkerchief
Shima Mitsu
Set in Hokkaido, revolving around an ex-convict named Shima Yusaku (Abe) who has just been released from prison. Along with two young strangers that he meets, he sets out on a journey back to where his wife is, uncertain of what awaits him. Horikita Maki (22) and Hamada Gaku (23) will play the two strangers (originally played by Momoi Kaori and Takeda Tetsuya), while Natsukawa Yui will play the wife (originally Baisho Chieko).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Kyoko Ariyoshi
나는 엄마랑 할아버지랑 할머니랑 삽니다. 동생 류랑 아빠는 저기 멀리서 따로 삽니다. 엄마랑 아빠랑 맨날 싸우더니, 이런 꼴이 될 줄 알았습니다. 나의 소원은 우리 가족들이 다시 함께 사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저기 저 위에 있는 화산이 폭발해서 아빠랑 류가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가면 됩니다. 형은 화산이 꼭 폭발하게 해달라고 매일매일 기도하는데 철부지 내 동생은 가면 라이더가 되고 싶다고나 하고, 정말 어린이 같은 소원입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하는 말이 새로 생기는 고속열차가 반대편에서 서로 달려오다가 스쳐 지나가는 순간에 ‘기적’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앗싸~ 그럼 거길 가서 소원을 빌면 되겠네! 그래서 좋아하는 선생님이랑 결혼하고 싶은 친구랑, 야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친구랑 거길 가려고요. 동생도 오라고 해서 나랑 같은 소원을 빌라고 해야겠어요. 난, 우리 가족이 꼭 같이 살았으면 좋겠거든요…
고고한 메스
Namiko Nakamura
간호사였던 어머니의 장례식 때문에 시골로 돌아온 젊은 의사가 어머니의 유품정리 중 발견한 어머니의 (간호)일지로부터 이야기로 시작된다. 어머니의 병원에 간호사일에 회의를 느낄때 쯤 새로이 발령받아 부임하게 된 토마선생... 토마선생의 생명을 다루는 의사로서의 숭고한 신념과 열정에 점차 동화되어간다는 이야기.
발라드 이름 없는 사랑의 노래
Misako Kawakami
2002년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전투 (クレヨンしんちゃん 嵐を呼ぶアッパレ!戦国大合戦)"를 실사 영화화 한 작품이다. 감독은 "올웨이즈 3번가의 석양 (ALWAYS 三丁目の夕日)"의 야마자키 타카시, 주인공이자 전국시대 무장인 '이지리 마타베'역을 쿠사나기 츠요시가, '렌 공주'역을 아라가키 유이가 연기하였다.
걸어도 걸어도
Yukari Yokoyama
햇볕이 따갑던 어느 여름 날, 바다에 놀러 간 준페이는 물에 빠진 어린 소년 요시오를 구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 든다. 그로부터 10여 년 후. 각자 가정을 꾸린 준페이의 동생들 료타와 지나미는 준페이를 기리기 위해 매년 여름 가족들과 함께 고향집으로 향한다. 요시오 역시 매년 준페이의 집을 방문한다. 그 해 여름, 역시 준페이의 기일을 맞아 모인 가족들로 왁자지껄한 하루가 흘러갈 무렵 차남 료타는 어머니에게 이제 그만 요시오를 놓아줘도 되지 않냐는 말을 넌지시 건네고 엄마는 그런 료타의 질문에 지난 10여 년간 숨겨왔던 진심을 쏟아내는데...
Ghibli's Scenery: The Japan Depicted by Miyazaki's Works
Tsuruta Mayu visits the places of “good old Japan” and discovers profound attractions like Totoro and Spirited Away and also shows the charm of Ponyo.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Itoko Migita
산과 밭으로 둘러 쌓인 시골마을. 초, 중학생 모두 합쳐 6명뿐인 분교에서 중학교 2학년생 미기타 소요(카호)는 유일한 상급생으로서 아이들을 돌보느라 언제나 분주하다. 그러던 어느 날 도쿄로부터 잘생기고 멋진 오오사와 히로미(오카다 마사키)가 전학을 온다. 처음으로 생긴 동급생과의 즐거운 하루하루를 꿈꾸던 소요. 하지만 생각보다 히로미와 친해지기가 쉽지 않다.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새 서로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결국, 달콤한 첫사랑에 빠지게 된 그들. 천진난만 귀여운 동갑내기 커플 소요와 히로미는 마을 아이들과 가족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풋풋한 사춘기를 보낸다. 그러나 히로미가 도쿄에 있는 고등학교로 진학을 결심하면서 소요의 가슴앓이가 시작되는데… 과연 이 귀여운 동갑내기 커플은 첫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소개글. 쿠라모치 후사코의 순정만화를 영화화하는 작품.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통틀어 전교생이 여섯 명밖에 되지 않는 시골학교로 전학 온 오사와. 그에 대한 호기심과 호감은 소녀들의 우정에 미세한 균열을 만든다. 유년 시절에 대한 섬세한 관찰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주로 코미디영화를 만들던 야마시다 노부히로의 신작.
게드전기: 어스시의 전설
The Queen (voice)
서쪽 바다 끝에 살고 있던 용이 갑자기 인간 세계에 모습을 드러낸 이후 곳곳에서 작물이 죽어가고 가옥이 쓰러져 가고, 마법사들이 마법을 잃어버리는 기이한 일이 연이어 발생하기 시작한다. 한편 왕자의 신분과 나라를 버리고 여행을 하던 아렌은 악의 근원을 찾아 여행 중이던 대현자 하이타카(게드)와 우연히 만나게 되고, 이들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그들은 사건의 실마리가 될 마을인 호트타운에 이르게 된다. 그곳은 인신매매가 행해지고, 모조품만이 거래되며, 마약을 일삼는 어둠의 마을. 거리를 돌아다니던 아렌은 위험에 처한 묘령의 소녀 테루를 도와주게 되는데...
A European Journey to Encounter Miyazaki's Works
Self - Host
Actors Yui Natsukawa and Tetta Sugimoto travel Europe.
하나
Oryo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난 얼짱 훈남 사무라이 소자에몬(오카다 준이치)은 원수가 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에도의 한 마을에 정착한다! 그러나 복수를 하는 일보다는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 동네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더 마음이 가는 소자에몬, 게다가 이웃집에 살고 있는 예쁜 여인 오사에(미야자와 리에)도 자꾸 신경이 쓰인다. 사실 검 한 번 휘둘러본 적 없는 초보 무사 소자, 결국 그의 싸움 실력은 들통이 나고, 마을 사람들은 복수에 성공할 수 있겠냐며 오히려 걱정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 원수 카나가와(아사노 타다노부)를 찾아낸 소자, 그러나 과거의 일은 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그에게 복수를 하려니 선뜻 결심이 서지 않는다. 고심하던 소자는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특별한 복수극을 준비하는데.
The Woman Opposite
반딧불이의 묘
Kyoko
Hisako loses her home in Tokyo to Allied bombing. With her husband fighting somewhere in Asia, she and her two children evacuate to a suburb of Kobe, where they share a house with Hisako's cousin, Kyoko. Kobe is bombed and Kyoko is killed. Hisako is forced to take care of Kyoko's two children in addition to her own, but there is not enough food for everyone.
The Hunter and the Hunted
Makiko
자토이치
Oshino
‘자토이치’는 도박과 마사지로 생계를 이어가는 맹인 방랑자. 하지만 이 남루한 행색의 사내에겐 외모와는 달리 신기에 가까운 능력이 있다. 번개처럼 빠르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상대를 찌르는, 전광석화 같은 검술이 그것! 민심이 흉흉한 어느 마을에 당도한 자토이치. 그는 도박장에서 비밀스러운 게이샤 자매를 만난다. 치명적인 미모를 지닌 ‘오키누’와 그녀의 동생 ‘오세이’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신분을 위장한 채 주점에서 일하고 있다. 한편, 마을에 군림한 채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긴조’는 숙적들을 처단하기 위해 떠돌이 무사인 하토리’를 고용하기에 이른다. 맹인 검객, 게이샤 자매, 떠돌이 무사. 이제 이들은 결코 피할 수 없는 숙명적인 대결 앞에 서게 되는데.
Spy Sorge
Hideko Ozaki
A foreign spy using the Sorge alias is assigned to Tokyo the capital of Japan just prior to the outbreak of World War II and in the midst of the Japanese imperial ambitions in Eastern Asia. The spy becomes acquainted with a sympathetic communist who like he is attached to the ideals of freedom and rule of the masses. Sorge is able to feed the Soviet Union useful information regarding the Axis allies and their movements in Asia and beyond.
바람의 검, 신선조
Shizu/Mitsu
1192년부터 일본을 통치한 세습적 군사 독재자인 쇼군(將軍)의 정부를 가리키는 막부(幕府)는 1862년 마지막 쇼군인 '도쿠가와 요시노'가 집권하면서 큰 혼란에 빠진다. 이유는 서양과의 개국 문제. 결국 천황에게 내정과 군사업무에 관한 권한을 양보할 수 없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때는 막부시대 말기. 교토의 한 구석 미부(壬生)에서 탄생된 신선조(新選組)에 (수도의 치안을 담당한 국가경찰조직) 모리오카의 남부 번(藩, 에도시대 다이묘가 다스렸던 영지, 주민, 통치기구의 총칭)출신의 요시무라 칸이치로(나카이 키이치)가 입대한다. 그는 순박한 외모와 달리 여러 사람을 베어 본 듯한 뛰어난 칼 솜씨를 지니고 있다. 신입대원 환영식에서 무사다운 기백보다는 고향 자랑을 늘어놓는 칸이치로에게 역겨움을 느낀 사이토(사토 코이치)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칼을 휘두른다. 그러나 "죽을 수 없다!"며 맞서는 칸이치로에게 기세가 꺾인 사이토는 그냥 "솜씨 좀 보고 싶었다"고 둘러대며 훗날을 기약한다
졸업
Izumi
Asami, a junior-college student two months from graduation, lends a red umbrella one day to Mayama, a Psychology instructor. Her artlessly forward approach leaves Mayama embarrassed and confused. She has, in fact, been watching him for some time. Meanwhile Mayama’s girlfriend Izumi, unable to find her own place in his heart, has resolved to leave him. Seeing Mayama in torment, tied to his past, Asami decides to set his heart free. Set in present-day Tokyo, this story of the wandering and revival of souls beset by feelings of loss is brought quietly and gently to the screen by the outstanding talent of Nagasawa Masahiko.
음양사
Fujiwara no Sukehime
원령들의 저주와 요괴 출몰로 사건과 불화가 끊이지 않았던 헤이안 시대. 궁정 관리인 미나모토 히로마사(이토 히데아키)는 당대 최고의 음양사 아베노 세이메이(노무라 만사이)를 찾아가 황실 수호를 간청하라는 지시를 받게된다. 여우의 자식이라는 괴소문 등 미스테리한 존재인 세이메이를 직접 만난 히로마사는 그의 신비로운 주술을 보고 놀라움과 함께 두려움을 금할 수 없게 된다. 그 후 여러 가지 기이한 일을 함께 겪으면서 세이메이와 히로마사는 서로 신의를 다지는 사이가 된다. 수도 주변에 맴도는 수상한 기운을 알아차린 세이메이. 히로마사는 아직 어린애기인 돈페이 친황의 몸에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세이메이에게 알린다. 얼굴을 분간할 수 없는 흉측한 모습의 괴물이 되어있는 돈페이 친황에게서 세이메이가 악령을 몰아내지만, 그것은 앞으로 일어나게 될 끔찍한 사건의 전조에 불과했다. 한편 친황의 반대 세력인 도손(사나다 히로유키)은 세력 확장과 과거의 복수를 위해 악령의 신을 불러내는 데 성공한다. 황실 수호를 하고 있는 세이메이 세력과 악령의 신을 통해 요괴 군단을 부활시킨 도손 세력간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되는데...
디스턴스
Kiyoka
신흥 종교인 "진리의 방주"의 몇몇 신자들이 도쿄의 수도에 바이러스를 살포하여 128명의 사상자를 낸 무차별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사건 이후 다섯 명의 범인들은 교단의 손으로 살해되었으며, 교주 자신도 자살했다. 그로부터 3년이 되는 여름. 산 속에 있는 작은 역에 키요카, 아츠시, 마사루, 미노루 네 사람이 모인다. 이들은 가해자의 가족들이었으며 1년 전에도 만난 적이 있다.일행을 태운 아츠시가 도착한 곳은 산 속에 있는 조그마한 호수로 교단에 살해당한 이들의 재가 여기 뿌려졌다. 네 사람은 낡은 다리에 나란히 서서 호수에 손을 담그고 조문을 끝낸다. 그러나 숲길로 돌아왔을 때 아츠시의 차는 그 자리에 없었다. 걸어서 돌아기엔 너무 먼 거리. 인가도 없고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다. 마사루는 호수에서 마주친 남자를 떠올린다. 남자는 그들을 피하듯 자리를 옮겨 버렸던 것이다. 그의 정체는 옛 진리의 방주 신자였던 사타다. 하지만 그 역시 자전거를 잃어버리고 당황하던 차밍었다. 이들은 어쩔 수 없이 범인들이 마지막 밤을 보냈던 거처로 발걸음을 옮긴다. 아무 말 없이 모인 다섯 사람. 신자들의 흔적이 아직 남아 있는 공간에서 그들은 지금껏 외면해 왔던 기억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사국
Hinako Myoujin
15년 만에 고향에 돌아 온 히나코는 어릴 적 친구 사요리가 물에 빠져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게다가 사요리의 엄마는 딸을 다시 살리겠다며 미친 듯이 사찰을 순례하고 다니고 있다. 사요리의 영혼이 맴돌고 사람들이 까닭 모르게 죽어 가는 불길한 마을에서 히나코는 사요리의 연인이자 자신의 옛 친구인 후미야와 사랑에 빠지는데...
Watashitachi ga suki datta koto
GONIN II
Saki
Masamichi Toyama is a loyal husband with a bad gambling debt. Mobsters out for the money track him down, beating him and raping his wife. Desperate for revenge, he makes himself a sword and sets out to wreak havoc. When he meets the Gonin, a group of five female thieves, his luck only gets worse. Run, Sayuri, Shiho, Saki and Chihiro are fast-shooting, strong-arm women. Not only that, but they're more than prepared to take on an army of gangsters. Unfortunately for them, they stole the ring Masamichi wanted for his wife, and now he's more likely to hunt them than join their cause.
The Trap
Yuriko
When a hooded stranger appears in private eye 'Mike' Hama's office with the cryptic challenge "I want you to look for me," Hama is drawn into a string of bizarre serial murders that have Yokohama's police baffled and the city terrified.
Kura
Seki Yamanaka
In spite of a longstanding tradition forbidding women from working in a sake brewery, Retsu, a young blind woman, challenges herself to overcome her disability in order to save her family's sake business.
Alone in the Night
Nami Tsuchiya
An undercover narcotics officer is killed, and after his funeral some yakuza break into his apartment and rape his wife, Nami, while looking for the drugs they claim he stole from them. Afterwards Nami attempts to commit suicide, but after being rescued by a mysterious yakuza she decides to infiltrate the gang and get revenge.
Sky Cannot Be This Blue
Kaoru Aoki
Kantarou Kobayashi is an ordinary businessman who has multiple troubles on hand. He's been having an affair with a woman working in the same company, but she does lots of eccentric things. His wife has no interrest in anything but her plan to build a new apartment where their old house is. His son suffers skin eruptions. His mother appears to have senile dementia.